Freedom 8장 "새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들" (상) | ★자유(Freedom)시리즈[New]
 
 
 

 

 

 

샤우드 8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들

 

 

 

 

I Am that I Am. 별나게 봉사하는 아다무스입니다. (청중 박수)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샴브라여. 지난 달 우리는 잠시 휴식과 오락의 시간을 잠시 보냈습니다. - 대부분 사람들은 그랬을 거예요. ( 아다무스가 20134월 샤우드를 말하자, 몇 사람이 낄낄 웃는다.) 보통의 모임 방식을 잠시 미루어 두었죠. 오늘은? 좀 다를 겁니다. 깨어남의 쇼는 없습니다. -. 없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우여곡절의 길로 곧바로 들어갈 겁니다.

 

자 깊이 호흡하면서 이번 달 샤우드를 시작해봅시다.

 

아 네, 여러분은 오늘 이후에 깨어남의 쇼를 더 많이 해달라고 나에게 빌 것입니다. (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재밌는 복장이네요. 친애하는 이사의 린다씨. (린다는 수퍼맨 옷을 입고 있다.) 당신이 집으로 돌아간 것을 사람들이 알 수 있을까요? 내 말은 고향 말이에요.

 

린다: 그러길 바라요.

 

아다무스: 자 일어나보세요. 당신이 지구로 와서(웃음) 몇 생애를 살았을 때, 모든 천사 가족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있도록 말이에요. (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오늘 당신은 누구죠?

 

린다: 슈퍼 샴브라요!

 

아다무스: 슈퍼 샴브라! 금으로 꾸몄네요. . (일부 박수침) 좋아요.

 

 

오늘의 질문 Today’s Question

 

사느냐 죽느냐?” 그것이 문제였지요. “사느냐 죽느냐? 마음으로 참는 것이 훌륭한가.” -(껄걸 웃는다.)- “마음으로 참는 것이 훌륭한 것인가....“ 나머지 말을 아는 분셰익스피....(몇 사람이 말한다.”돌팔매와 화살이....“) , ”엄청난 운명의 돌팔매와 화살을”  그리고요? 나머지 부분을 아세요? 뭐죠? (아다무스 껄껄댄다.)

 

깊이 호흡합시다. “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였습니다. 그 질문은 햄릿이 한 것이죠. “살아야 하나 죽어야 하나? 소용없나? 내 마음은 고통 받고있어, 이 엄청난 운명때문에.” -오히려 불행이죠. - “그것이 내가 경험하고 있는 일이야

 

이곳에 있을까? 아니면 떠날까어떻게 하지? 이 비참함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햄릿은 물었습니다. 윌리엄 아다무스 셰익스피어가 쓴 것이죠. (웃음) 웃었나요? 웃었어요?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이제 질문은 알아차릴 것인가? 말 것인가?”입니다. 그것이 질문이에요. 그것이 진정한 질문입니다. “알아차리느냐? 마느냐?” 이 부분을 시작하면서, 여러분 모두에게 묻겠습니다. 대답은 무엇인가요? 알아차릴 것인가, 말 것인가? 알아차리느냐, 마느냐? 왜냐하면 실제로 여러분은 중간 지역에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중간의 땅에 있습니다. 한 눈은 뜨고, 한 눈은 감고. 두 눈을 감은 인간의 땅에서 걸어 다니고 있지요. 중간의 땅에서는 무엇이 다음에 오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무섭고 비열한 깨어남의 중간 땅이예요. 희망에 대한 바람이 있지만, 때때로 절망스럽고 우울하고, 꿈이 없지요.

 

그 때문에 중간 땅에서 여러분은 낡은 현실로 되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그 현실에서는 모두 두 눈을 감고 걸어 다닙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동료 인간들과는 다르게 지금 중간 땅에서 걸어 다니고 있습니다. 한 눈만 뜬 채로요. 그들에게 알아차림이 무엇인지 어떻게 설명하겠습니까?

 

눈먼 자, 눈먼 사람들, 눈먼 인간 그룹들, 여러분은 단지 한 눈만을 뜨고 있습니다. 그들이 여러분에게 다시 깨달음이 없는 낡은 현실, 낡은 곳으로 되돌아오라고 간청하며 손짓하면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요? 한 눈은 뜨고, 한 눈은 여전히 감은 채로, 어떻게 두 눈을 감은 사람들에게 깨달음을 설명할 것인가요? 보이지 않는 자들에게 보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까요? 영혼과 가슴이 내면 깊숙한 곳에서 휘몰아치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요? 인간의 낡은 방식과 패턴을 재빨리 벗어나고 싶지만, 아직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요? 무엇이든 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요? 가는 곳도 모르면서 이 세계를 떠나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요?

 

꿈의 세상, 깨어남의 중간 땅. 여러분이 지금 정확히 이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내 말이 진실인지 마음이 몽롱해져서 한 말인지 알지 못합니다. (일부 웃음) 여러분은 상승한 마스터라는 것이 있는지도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중간 땅에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압니다. -가슴에서 알고 있지요. 여러분이 눈먼 자들의 세계, 깨달음이 없는 세계로 돌아갈 수 없음을요. 때때로 되돌아가려고 시도하려해도, , 여러분은 왔던 곳으로 다시 돌아가려고 정말 죽어라 노력했지요. - 하지만, 여전히 한 눈을 뜬 채로 되돌아 갈 수 없습니다. 두 눈을 감은 것처럼 보일 수도 없어요.

 

이제 여러분은 끝없는 바다위를 떠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문제들의 바다를 떠돌고 있지요. 여러분이 깨달았는지 아닌지, 다음에 무엇이 오는지 모르는 채로 말이에요. 여러분이 어디에 기대야 할 까요?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도 아니고, 단지 가슴안에 간직한 희망도 아니에요. 여러분이 의존해야 할 것은 여러분, 오직 여러분 자신입니다. 여러분이 의존해야 할 것은 마음을 넘어 멀리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음은 모든 측면들 중에서 가장 이상하기 때문입니다. (누군가 반응한다. 아다무스 껄껄 웃음) 마음껏 내보내세요. 친구여. 밖으로 내보내요! 마음은 모든 측면들 중에서 가장 이상한 놈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마음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마음은 여러분을 속여 왔습니다. 그것은 환상을 창조해서 여러분이 진짜라고 믿게끔 했습니다. 여러분의 가슴에서 진짜가 아니라고 알고 있을 때도요.

 

  

여러분 자신 You

 

여러분이 의존해야 할 것은 여러분 자신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자신이 정말 누구인지 확신이 없고, 끝없는 문제의 바다에서 자신을 찾으면서 스스로를 확인하려 하고 있지요. - 하지만 할 수가  없습니다. - 그래서 여러분은 물속 깊이 들어갑니다. 더 깊이 자신 안으로 들어가서 자신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뭐가 됐든  진정한 자신이 아님을 깨닫는 지점까지 갑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던 자신은 단지 마음이 창조한 것이었습니다. 마음은 이곳 지구에서 생겨나 개발되고, 개선되며, 프로그램되었던 것이죠. 마음은 모든 측면들 중 가장 이상한 놈이고, 무엇이든 여러분 자신이 아닙니다.

 

그러면 어디서 여러분 자신을 찾을까요?

 

확실하게 마음을 넘어서 있고, 가슴조차도 넘어서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장 어두운 시간, 무섭고, 공포가 일어나는 악몽 같은 어두운 시간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각각 모두에게는 그런 시간들이 있었습니다. 이 어둠의 시간은 여러분은 눈멀고 깨닫지 못한 자들의 세계로 되돌아 갈 수 없다는 것을 아는 때입니다. 이 어둠의 시간은 여러분이 내가 누구지?” 라고 궁금해하는 때입니다. 이 어둠의 시간은 여러분이 사느냐 마느냐? 이것을 끝내야하나? 어떻게 이 덫에서 벗어나지? 어떻게 마음이 괴롭고, 육체가 고통스럽고, 아는 것이 없는 것에서 벗어나지?” 하며 궁금해 하던 때입니다. 이런 어둠의 시간들은 여러분이 가장 깊이, 가장 단순하게 진실 중에서 가장 진실로 들어가는 때입니다. 중요한 것은 오직 나는 존재한다.”입니다. 이게 다입니다. “나는 존재한다.”

가장 단순하고 가장 진실하며, 마음도 넘어가고, 가슴조차도 넘어가며, 이전의 모든 경험과 신념, 좋고 나쁨, 실제와 환상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을 넘어간, “나는 존재한다.” 라는 자리입니다. 모든 진실 중에 가장 단순한 이곳에서 여러분은 자신을 발견합니다.

 

어떤 것, 어느 누구에게도 둘러싸여있지 않으며, 눈먼 자들의 세계에 의해서 혼란스럽지 않고, 생각하거나 자신의 정체성을 구하기위해 죽어라 시도해도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나는 존재한다.” 는 가장 단순한 자리에서 여러분은 영혼의 울림과 리듬을 듣기 시작합니다. “나는 존재한다. 그러므로 I Am 이다.” 그것만이 중요합니다. 정말로 중요하죠.

 

알아차리느냐 마느냐? 굉장히 고통스러운 질문이고, 그런 고통스러운 중간 땅에서 여러분이 자신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친구여, 그 순간에 오직 고통스러울 뿐이라도, 여러분은 내면 깊이에서 어떤 것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다른 누구에게도 의존하지 않는 어떤 것. 자신의 과거나, 건강, 지식, 외모나 돈을 신경하지 않는 어떤 것을요. 여러분은 몇 번 자아 the Self의 존재를 알아차렸습니다. 때로는 잠깐 동안만 그러했다가, 다시 어둠속 깊은 구렁으로 사라져버렸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것은 언제나 있었습니다. 결코 어둠이나 깊은 구렁 속으로 들어가지 않았지요. 그것은 결코 길을 잃어버리지 않았습니다. 오직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 여전히 눈먼 자들의 세계에 있고, 여전히 일종의 최면에 의한 삶을 살아가고, 여전히 스스로를 더 좋게 하고 완벽하게 만드는 법을 궁금해왔습니다. 실제로 어둠 안으로 되돌아간 것은 여러분입니다. 왜냐하면 본질, I Am은 언제나 있으며, 기다리고 있고,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I Am은 여러분이 위기와 혼란을 겪고, 지쳐 쓰러지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언제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I Am은 여러분이 여왕 혹은 왕이었는지, 여러분이 세상에서 가장 부자였는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것은 주위의 눈먼 자들의 세상에서 여러분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있는 괴물과 용에게 항복하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I Am은 언제나 있기 때문입니다.

 

I Am은 좋은 날인지 나쁜 날인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I Am은 여러분이 너무 많이 술을 먹고 담배 피는지, 너무 많이 자고 먹는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관심이 없지요. I Am은 다른 사람이 여러분을 이용하고 남용해서, 여러분의 감정이 힘들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I Am은 여러분이 가지는 영성, 종교, 신념, 확언, 확인이나 어떠한 환상에 대해서도 조금도 관심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I Am은 환상을 넘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그것이 여러분의 존재입니다.

 

그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쩌면 매우 어렸을 때, I Am을 살짝 경험했는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그 경험 때문에 삶이라는 현실로  I Am가져오기위해, 이 현실에서 항해와 탐험을 시작했는지도 모릅니다. 마음이 모든 의식 중에서 가장 단순하고 즐거운 I Am을 눈멀고 깨닫지 못한 자들의 세상으로 가져가 본을 뜨려고 시도했지만, 여러분이 그래야 한다고 생각하는 특별한 정체성으로 가져가 본을 뜨려고 했지만, I Am은 절대로 마음과 인간의 정체성에게 사로잡히지 않을 것입니다. 결코 I Am을 무너뜨리거나 파괴할 수 없습니다.Spirit을 포함해서 다른 어떤 것 앞뒤에도 I Am을  둘 수 없습니다. 그 존재는 언제나 있습니다. - “나는 존재한다.” 말이죠.

 

이것을 절대로, 절대로 잊지 마세요. 이것을 결코 잊지 마세요. 가장 어두운 순간과 가장 즐거운 순간에, 깊이 호흡하세요. -“나는 존재한다.”

 

이것이 진실 중에 진실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차리도록 해달라고 할 수 없습니다.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은 오직 여러분 자신입니다. I Am 안에는 힘이 없습니다. 무엇이든 힘이 없지요. 그 안에는 무엇이든 에너지가 없습니다. I Am은 어떤 것에도 둘려 싸여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홀로 있습니다. I Am은 신God에 의해 찬양받지 않습니다I Am은 천사의 보살핌을 받지 않습니다. I Am은 시공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자체가 바로 그 존재입니다. “I Am that I Am” 이죠.

 

깊이 호흡하세요. 사랑스러운 친구들이여.

 

오늘 게임쇼는 없습니다. 게임쇼는 없어요.

 

 

 

중간  지역 The Middle Lands

 

그래서 여러분은 오히려 이 이상한 곳, 깨어남의 땅  중간에 와 있습니다. 이전에 내가 말했듯이, 아마도 지금이 모든 시간중에서 가장 위대한 때라는 사실이 여전히 여러분 마음에는 와 닿지 않을겁니다. 지금이 모든 시간 중에서 가장 위대한 때이며, 축하할 때입니다. - 눈먼 자들의 세상 안에서 존재를 이해하는 것을 축하하는 것이죠. 이 세상을 눈먼 자들의 세상이라 부르는 것이 너무 심한가요절대로 아닙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의 눈이 먼 이유가 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이 눈이 멀었던 이유가 있습니다. 지금은 철학과 지성으로 말하고 싶지 않지만, 이유가 있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로부터 나왔습니다. 여러분은 그 현실에서 기어 나오기로 선택했습니다. , 눈먼 자들의 세상은 여전히 여러분을 몇 피트씩 잡아당기고 끌어당기고 있고, 여러분의 마음과 감정, 가슴을 설득하려고 온갖 유혹적인 힘을 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의 삶과 관련된 다른 사람이 있다면 말이죠.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을 눈먼 자들의 세상으로 되돌아오게 하려고 애쓰고 있지만, 그렇게 할 수가 없습니다.

 

, 여러분은 노력해왔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서 자신의 일부가 깨어있을 때는 잠든 척을 할 수 없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다음에는 무엇을 할까요? 감았던 눈을 떠야죠. 여러분은 감은 눈을 뜹니다. 여기서 궁금해집니다. 왜 감은 눈을 지금 뜨지 않지? (누군가 라고 말한다.) . , . (아다무스 껄껄댄다.) 좋은 질문이죠. 여러분에게 살짝 답을 주겠습니다.

 

깨달음, 깨닫게 되는 것은 꼼짝 못할 정도로 매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한 눈을 뜨고 있고, 정말로 저쪽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있습니다. 정말로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지요. 하지만, 다른 눈도 떠야한다고 생각만하면, - 강렬함, 그러한 알아차림의 강렬함 때문이죠. - 꼼짝 못할 지경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잠시 멈춰서 한 눈만 뜨고 다른 눈은 감은 채로 걷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계속해서 눈먼 자들의 세상에서 걸어 다닙니다. 이따금은 다른 한 눈만 뜬 사람과 함께 걷지요. (웃음) 여러분은 다음과 같이 물어보려고 누군가가 처음으로 다른 눈을 뜨기를 기다립니다. “두 눈을 다 뜨면 어때요? 어느 정도로 꼼짝 못할 지경이에요? 얼마나 아름답죠? 무엇을 얻었고, 잃었어요? 죽었나요? 다른 눈을 떴을 때 죽고 싶었나요?” 다른 누군가가 감은 눈을 뜨기를 기다리는 거지요.

 

하지만 여러분처럼 한 눈을 뜬 채로 눈먼 자들의 세상으로 되돌아가서, 보는 것을 설명하려는 것은 굉장히 어렵습니다. 두 눈을 뜬 사람이 한 눈만을 감은 사람에게 이 현실을 설명하는 것은 더 어렵지요. 그 시점에서 두 눈을 뜬 존재로서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두 눈으로 보기만 하면 됩니다. 그들에게 여러분의 두 눈을 보여주면서 말이죠.

   

말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행동도 가할 필요가 없지요. 단지 깨어났고 깨달은 존재의 두 눈을 들여다보게 허용하면 됩니다. 그처럼 간단합니다. 그처럼 간단해요. 필요한 모든 말이 이 순간에 전해집니다. 그처럼 간단합니다. 그처럼 간단하지요.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이 깨달음의 중간 땅은, , 나는 악담을 퍼부었습니다. 나는 그 땅으로부터 도망치려고 애썼지요. 나는 그 땅이 없는 척 하려고 애썼습니다. 하지만 지금 돌아보면 그 때는 아주 중요하고 아름다우면서 가슴 저미는 때였습니다. 제발 그 땅을 즐기세요. 정말로 즐기세요. 어느 순간에 두 눈으로 되돌아보면서,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중요하지요.

 

나는 깨달음을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웃음) 이전 샤우드에서 말했듯이, 깨달음은 고통스럽습니다! 그것은 여러 가지 면에서 고통스럽습니다. 나는 친구들에게 깨달음을 추천하지 않을 텐데요, 왜냐하면 그런 뒤에 일단 그 친구들이 깨달음의 깊은 곳에서 들어가면 당연히 나를 비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충고 안 해요. 나는 말하죠. 사랑스런 친구들이여, 제발 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두 눈을 감고 있으세요.

 

하지만, 두 눈을 감으라고 충고해도충고를 해도, 어쨌든 한쪽 눈은 이내 떠질 것입니다. 한 쪽 눈으로 살짝 훔쳐보기 시작할 것인데요, 눈을 감고 있어도 다른 사람들이 눈을 뜨기 시작한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어떤지 아시죠? - 사람들은 그저 살짝 훔쳐보고 싶어 하지요. 하지만 깨어남에서 훔쳐보기는 없습니다. 없어요. 없죠. 깨어남에서 엿보기 쇼는 없습니다. (일부 낄낄 웃음) - 역시 남자들이 웃네요. - 왜냐하면, 일단 눈이 떠지고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일단 살짝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그 때문에 완전하게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완전히 알아차리게 되죠.

 

과거 몇 년에 걸쳐서 모든 여러분들과 함께 일한 것은 기쁨이었습니다. 여러분이 눈이 떠지기 시작하고, 한 쪽 눈이 크게 떠지면서, “다른 쪽 눈을 뜨는 것이 좋은 생각인지 모르겠어.”라며 멈추는 이 지점으로 왔을 때 말이지요 내 친구들과 샴브라들에게 말한 것처럼, 그런 다음 눈을 뜨지 마세요. 뜨지 마요. 하지만 이렇게 말해도감은 눈은 떠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망설여도 떠질거예요.

 

감은 눈은 떠질 텐데요알아차리면 저절로 더 많이 알아차리기 때문입니다. 일단 알아차리면 계속해서 더 많이 알아차리고, 현실이라는 거짓에서 벗어나  , 결국에는 스스로 사랑을 경험하고 느끼게 됩니다. 그때문에 감은 눈도 떠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저항하면서, 눈을 감고, 꿰매어 붙이려고까지 하지만눈은 떠질 것입니다. 이것이 또한 좋은 소식입니다. 또한 우리가 와 있는 지점이 이곳입니다.중간 어느 쯤에요. 눈을 감는 것과 뜬 것 사이 어딘가 말이죠. 우리가 여기 와있습니다.

 

 

 

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들 Bringers of the New Energy

 

이제 오늘 내 이야기의 요점입니다. 오늘의 요점은.....이번 샤우드의 제목입니다. 이렇게 해야 나중에 혼란과 정신없는 일이 생기지 않겠죠. 일요일 아침에 이번 샤우드 제목을 뭐라고 하죠?” 라는 e메일을 받지 않는 것 말이지요. 자 제목입니다. 준비됐나요? “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들. . 제가 바로 그 셰익스피어는 아니지만 좋습니다. (일부가 박수치고 아다무스가 껄껄 웃는다.) 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들.

 

사랑스러운 친구들이여, 여러분은 눈 먼 상태에서 떠나왔습니다. 여러분은 이곳 지구에서 인간 경험을 매우 깊이 해왔습니다. 그런 다음 처음  깨닫기 시작했을 때, 여러분은 이 지구에서 에너지를 붙잡는 사람(Energy holder)이었습니다. 흥미로운 직업이죠. 최근에 한 그룹에게 말했듯이, 그것은 마치 중간 관리자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중간 땅에 있는 것이지요. (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내 생각에 그것은 저주입니다. “나는 중간 관리자입니다. 나는 좁은 칸막이 방에서 일하지요.” 라고 쓰인 명함을 건네주는 것을 누가 자랑스럽게 여길까요? (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난 이것이 재밌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일부 낄낄 웃는다.) 좁은 칸막이 방에서 일하지 마세요. , ~ ~

 

여러분은 잠시 동안 에너지를 붙잡고 있었습니다. 이 행성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수십, 아니 수 천 번 환생동안 에너지를 붙잡고 있었습니다. 성가 부르기, 옴 주문외기, 기도하기, 무릎 꿇기, 고백 듣기, 불의 의식과 같이 할 수 있는 모든 다른 것들을 하면서 말이죠. 그것들은 가치 있는 일이었습니다. 그것은 가이아와 물과 결합해서 이 행성에서 에너지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물은 이 행성에서 매우 중요하고, 동굴에 앉아서 매일 옴 소리나 성가를 외는 어떤 사람들은 오래 살지 않았지만 에너지를 정말로 잘 붙잡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간에, 중요한 진실을 말하면 더 이상 이 행성에 에너지를 붙잡는 사람이 필요 없습니다. 이 때문에 원주민들이....원주민들을 사랑하지만, 이제 움직일 때입니다. 정말이에요. 여러분은 생애를 거듭해서 에너지를 붙잡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교회 신부와 수도승들 에 있던 사람들이 움직일 때입니다. 이 때문에 교회가 서서히 무너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제단이 필요 없습니다. 더 이상 과거와 같이 사원이 필요 없지요.

여러분은 에너지를 붙잡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지금은 흥미진진한 부분이지요. 여러분이 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들입니다.

 

이제 에너지는 곳곳에서 넘쳐납니다. 하지만 아무도 눈에 띨 만큼 그 에너지를 가져오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가 말했던 것처럼 모든 사람들은 그저 간신히 살 만큼만 가져오고 있지요. 하지만 ... 매우 극소수의 개인들만이 에너지를 진실로 가져오고 있고, 그룹은 그렇지 못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오래되고 양이 매우 제한된 일종의 저수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념체계와 세뇌와 같은 모든 것들 때문이지요. 실제로 저 바깥에서 에너지를 활발하게 가져오고 있는 그룹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전혀 없어요. 전혀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처음으로 에너지를 가져오는 그룹이 될 겁니다.

 

잠시 상상해보세요. 상상...., 이것에 대해서 자부심을 느끼거나 약간은 우쭐대더라도 좋습니다. 인류는 보통 같은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어왔습니다. 우주 에너지와 우주 사건들, 혜성이 이 행성에 에너지를 전해 준다는 이야기가 있는데도, 그 모두가 사실입니다, 아무도 그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혜성이 가까이 날아가는 것을 보고 말합니다. “저거 멋지지 않아?” 그리고 20년 뒤에 다음 번 혜성이 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저거 멋지지?” 혜성이 에너지를 전달하는 특별한 방법이라고 이해하고 통찰하는 사람이 있어도, 아무도 그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무도요. 그것은 매일 아침 우유배달부가 문 앞에 6개의 우유를 놓고 가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문을 열고 우유를 가져가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냥 문 앞에 놓여 있지요.

 

에너지는 우유와 다르게 못쓰게 되거나, 시거나 상하지 않습니다. 엄청난 양의 에너지가 놓여있습니다. 놀랍게도 엄청난 양이라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죠. 하지만 아무도 포크와 칼을 들지 않습니다. 에너지를 소화해서 몸 안으로 보내고, 현실로 가져오기 위해서 말이죠. 에너지는 주위를 맴돌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기다리고 있지요. 모든 사람이 붙잡는 패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왜죠? 난 모릅니다. 어떻게 에너지를 사용하는지 확신이 없기 때문인가요? 다른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인가요? 한 눈을 감고 그렇게 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인가요? 난 모릅니다. 하지만 에너지는 있습니다. 자 오늘 잠시 뒤에 여러분에게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새 에너지를 가져오고, 무엇이든 선택한 것을 창조하기 위해 에너지를 사용하는 사람이 되는 기회 말입니다.

 

간단하게 들립니다. 동화가 아닌 것처럼 들립니다. 21개의 크리스탈 동굴과 결합하면, 우리는 엄청난 양의 동화 이야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낄낄 웃음) 하지만 그것 모두는 진실입니다.

 

 

에너지의 기본원리 Energy Basics

 

이제 몇 가지 역학을 이해하기 위해서, 에너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봅시다. 기본 원리로 돌아 갈 것입니다. 칠판이 필요해요. 나는 마침내 여러분이 아하! 알았어요! 아다무스, 3년 전에 이 말을 하지 않았죠?” 라고 말할 때까지 기본 원리로 되돌아 갈 것입니다. (누군가 “3년 전에 이야기했어요.”라고 말하고 몇 사람이 낄낄 웃는다.) 뒤로 돌아가서 샤우드를 읽으세요. 뒤로 돌아가서 샤우드를 읽으세요.

 

자 에너지의 몇 가지 기본 원리입니다. 첫 번째로 여러분은 의식입니다. 이것을 이해하세요. 여러분은 의식이에요. 그것이 I Am입니다. ‘나는 존재한다.’ 이고 이것이 의식입니다. 이것이 첫 번째 알아차림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입니다. 여기에 점 하나를 찍겠습니다. (아다무스가 점을 그린다.) 의식, “나는 존재한다.”입니다.

 

의식이 계속해서 펼쳐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의식은 계속 되어갑니다. 의식은 고정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현재 수준의 의식에 머물러 있지 않지요. 의식이 자란다고 하는 표현은 그리 적절하지는 않습니다. 확장한다는 표현두요. 그것은 계속해서 더 많은 의식이 됩니다. 그래서 의식, I Am의 상징으로 점 주위에 원을 그려 넣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여러분은 또한 의식이 영의 불꽃에서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지만, 곧 진짜로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바로 지금 사실인 척  이 말을 할 것이고, 다행히 몇 분은 혼란스러워 하겠지요.

 

이것이 I Am입니다. 이전에 말했듯이, 이것은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의식은 자신의 바깥에 있지 않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의식은 시간 안에서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지요. 의식은 완전히 혼자서 있습니다.

 

의식은 에너지가 아닙니다. 이것은 아마도 인간이 믿는 가장 큰 환상, 틀린 생각, 거짓 중 하나일 것입니다. 종교나 뉴 에이지 조차도 의식이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선,의식이 에너지가 아니라고 하면, 대부분 사람들은 자신이 갑자기 에너지에 대해 희생자가 되고 의식이 무너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의식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고, 어떤 특별한 시공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의식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오로지 여러분 자신의 것이죠. 매우 단순한 개념이지만 종종 그룹에게 이 내용을 이야기해주어도, 사람들은 문을 나선지 5분도 안되서 잊어버립니다. I Am의 순수함을 잊습니다. 의식은 에너지가 아닙니다.

 

에너지는 의식 밖에 존재하고, 모든 종류의 차원에 존재합니다. (그가 의식 그림 주변에 에너지를 그린다.) 의식이 방문했거나 상상했던 모든 차원에 존재하죠. 에너지는 의식이 느끼거나 상상했던 어느 곳에도 존재합니다. 갑자기 에너지가 그곳에 있게 되죠.

 

 에너지는 창조되었습니다. 이렇게 말해보죠. 그것은 들여 마셔졌습니다. 의식의 열정이 에너지를 들여 마셨습니다. 의식의 열정은 느낌입니다. 여기서 나는 인간이 쓰는 말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의식의 열정은 자신의 존재를 느끼면서 감각 있게 경험을 합니다. 그것이 의식의 열정입니다. 그 감각과 그 경험을 느끼는 것 말이죠. “헤이, 나는 존재해!”  이것이 바로 열정입니다.

    

'존재'를 향한 그 열정 자신의 존재를 알고 느끼는 것- 은 외부에서 에너지를 창조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실제로 말할수....어떤 분들은 에너지가 고향에서 나온 열정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내가 실제로 이전에 말했던 이야기인데요. -일부는 진실입니다. 하지만, ‘고향이 어디에 있나요? 인간은 고향을 천국, , 하나Oneness, 존재했던 모든 것All That was 같이 이 모든 망할 것들로 생각하고 싶어 합니다. 아니에요. 진실한 고향’- 진실한 고향이죠이 말로 토바야스의 최근 책 고향으로 가는 여행을 홍보해야겠네요. ( ‘천사들의 여정을 언급하는 것임) 고향으로 가는 진짜 여행은 어떤 천상의 장소로 되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고향으로 가는 진짜 여행은 바로 여기로 가는 겁니다. (그의 가슴을 두드린다.) ....... 여러분은 하나Oneness로 되돌아가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바로 그 하나Oneness예요. 여러분은 진정한 알아차림으로 되돌아갑니다. ! 좋아요. 어디에 가있어요? 뭐 배우고 있어요? (린다에게 말한다.)

 

린다: 매일 배워요.

 

아다무스: , 좋아요. 선글라스를 끼고 잔 건 아니죠? (웃음)

 

린다: 나만의 비밀이에요.

 

아다무스: 옆에 있는 게  새 애인인가요? (슈퍼맨 모형을 가리키며)

 

린다:(멈추다가) 이게 쓸모가 있을까요?

 

아다무스: (그녀의 말을 자르면서) , 그녀가 말이 없군요! (일부 낄낄 웃는다.)

 

자 이것이 기본 원리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것을 들었지만, 계속 반복해서 말하는 것은 중요하지요.

 

, 바로 첫 번째 수준에서, 여러분이 바탕 수준이나 단순한 수준이라고 부르는 것이죠. 여러분의 의식 주변에는 지금은 태양처럼 보이네요. - ,인간의 말이지만, 여러분에게 가장 가까운 에너지 층이 있습니다. 그 에너지 층은 오직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것은 늘 그곳에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의식을 하면서 에너지와 거의 연결하지 못했지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밖의 모든 것에만 의식을 하면서 연결하기 때문입니다. , , 다른 사람들, 통증과 아픔 그리고 대부분은 그 이상한 마음에 연결하고 있지요.

 

그래서 여러분은 거의 에너지에 접근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그저 온라인으로 물어봅니다. 누군가 물어보지요. “환각제를 먹으면 접근할 수 있나요?” 당연해요. 어서 해보세요. 즐거운 시간되길. 왜 이 질문을 말했을까요? 정말로 정말로요. 아닙니다! 약을 먹어서 에너지에 접근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더 쉬운 방법이 아닙니다. 사실, 에너지 층은, 둘러싸고 있는 핵심 수준의 에너지는 둘러싸는 것이 아니에요. 콜드레, 하지만 그 층은 언제나 여러분의 의식과 잘 어울리고 있습니다. - 그 층은 매우 진실하며, 매우 순수해서, 아뇨, 조종하거나 거짓인 방법으로는 그 층을 통해 갈 수 없습니다.

 

아주 드물게 소수의 분들이 이 수준을 느꼈을지도 모릅니다. 그 때, 여러분은 느낄 겁니다. 감각있게 경험을 할 것입니다. 엄청난 사랑과 질서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을 말이죠. 왜냐하면 여러분의 의식 주위에 있는 이 수준은 여러분을 따라다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의식이 가는 곳 어디에도 있습니다. 그 수준과 층은 완벽하게 조화로워서 언제나 I Am과 공명합니다. 그것은 여러분 것입니다. 만약  원한다면 그것은 여러분만의 에너지 보물상자가 됩니다.

 

보물상자가 많지는 않은데요, 많은 것을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효율적이고 순수합니다. 그것은 틀림없이 여러분에게 봉사합니다. 언제나, 언제나 그곳에 있지요.

 

순수한 에너지는 조종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힘이라 부르는 것을 따르지도, 따를 수도 없습니다. 그런 게임은 다른 수준의 에너지를 이용합니다. 다행히, 여러분 개인 에너지 수준은 이것은 그저 여러분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의식에  유일하게 직접 연결되어 있지요. - 결코 다른 사람이 가져가서 사용할 수 없고 다른 사람에게 빌려줄 수도 없습니다. 다행히 순수 에너지는 조종과 게임을 넘어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다른 상태에서 그곳에 가려고 한다면, 접근할 수가 없습니다. 순수 에너지는 그렇게 순수하고 그 주변에는 큰 벽이 없습니다. 그 에너지는 순수하기 때문에, 조종하고 힘을 쫓아서 그곳에 가더라도 알아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나 그곳에 있습니다. 언제나요.

 

 

 

에너지 속성 Energy Attributes

 

에너지는....지금 적어주시겠어요. 사랑하는 린다?

 

린다:

 

아다무스: 당신을 위해 칠판을 다시 여기에 두어야겠네요. (그가 칠판을 옮겨놓는다.)

 

린다: , 선생님.

 

아다무스: 에너지는 이것을 적는다면...이것도 에너지 기본원리이지만,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이 이해해야할 중요한 것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내가 할 수 있는 것처럼 또렷이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간단하고 분명한 말과 아주 재미있고...(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그러면 여러분의 학생 누구도 잠들지 않을 겁니다. 우리가 에너지와 의식에 대해 말할 때, 실제로 약간 졸립니다. 이 순수한 수준에 대해 말할 때, 매우 졸립니다.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어떤 분들은 벌써 잠이 들었네요. 일어나세요. 일어나요. 약간은 졸린데요, 왜냐하면 마음이라 부르는 이상한 놈을 넘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 재미있고 흥미로운 측면이에요.

 

 

에너지는 콸콸 넘쳐난다. Energy is Abundant

 

첫 번째로 에너지는 콸콸 넘쳐납니다. 에너지는 넘쳐나요. 내 물은 아니지만요. 산드라, 콜드레는 펩시콜라를 원하고 나는 커피를 원해요. 각각 하나씩 주세요. (웃음)

 

에너지는....뭐라고요?! (커피를 가지러 무대를 떠나는 린다에게 놀라면서 숨막히듯 말하자 웃는다.)

 

린다: 왜요?

 

아다무스: 에너지는 콸콸 넘쳐납니다. 에너지가 한정되어 있다는 것은 오해입니다. 사실은 분명한 거짓말이에요. 현금, 돈 그 밖의 모든 것들도요. 뒤로 물러나보세요. 눈먼 세상의 시끄러운 모든 소리에서 벗어나 정말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바라보세요. 주식시장은 위아래로 요동치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은 약 3개월 뒤에 폭삭 무너지게 될 겁니다.

 

린다: 오 저런! !

 

아다무스: 오 뒤로 물러나세요! 상관없습니다. 아무 것도 문제가 안돼요. 꼭 그렇게 될 필요는 없습니다. 반반이에요. (산드라가 펩시를 가져온다.)

 

린다: 감사해요. 산드라.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주식시장이 무너질 확률은 반반입니다.

 

린다: 감사해요. 산드라.

 

아다무스: 매일 반반의 기회가 있습니다. 뒤로 물러나세요. 이 모든 것에서 떨어지세요. 만약 한계가 있다고 느낀다면, 멈추고 깊이 호흡하세요. 뒤로 물러나서 이 간단한 말 “I Am, 나는 존재한다.”를 온전히 느끼세요. 이 모든 상황에 사로잡히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에너지는 모든 곳에서 엄청나게 넘쳐납니다. 모든 곳에서요. 충분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이 방안에도 떠다니는 중립 에너지가 있지요. - 이 미합중국에 12년 이상 동안 전력과 연료를 공급할 정도로 말이죠. 그리고 여전히 이 우주의 나머지 반에 연료를 공급할 정도로 충분히 여유가 있습니다. 물리학은 정말로 아주 작은 부분만을 이해하고 있지요. 때때로 나는 세계 과학자와 물리학자 모임에 앉아서 그들이 과학에 대해서 아주 심각하게 이야기하는 것을 듣습니다. 그들은 진정한 물리학에 대해 눈곱만큼 알고 있습니다. 지금 과학이 나쁘다는 말이 전혀 아닙니다. 실제로 과학은 훌륭합니다. 왜냐하면 그것 또한 몇 가지 마쿄 makyo를 없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배울 것이 더 많지요.

 

양자역학 나는 이것을 사랑합니다. 양자역학자들은 과학이 아는 것보다 더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정말로 이해한 일은 인간 역사라는 시간에서 마지막 초 시계가 한번 똑딱이는 시간 에 일어난 것을 알고 계신가요? 이걸 보면 똑똑하다는 과학이 얼마나 어리석은지 알 수 있지요. 그 시기에 사람들은, 심지어 여러분 중 일부도, 지구가 평평하다는 생각 때문에 화형과 고문을 당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지구가 큰 접시와 같이 생겨서, 모든 것이 이 지구라는 접시에 있을 수 있다는 생각에 익숙했습니다. 바다, , 그리고 동물과 같은 모든 것들 말이죠. 그러다가 갑자기 사람들은 그게 아니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지구는 공이었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런 생각 때문에 고문당했지요.

 

자 상상해보세요. -상상입니다.- 만약 인류가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걸린 시간이 단지 1초라면, 다음 10년 동안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해보세요.

 

에너지는 콸콸 넘쳐납니다. 그것은 모든 곳에 있지요. 주변 모든 곳에요. 이 행성에 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에너지가 넘쳐난다는 것을 언제나 이해하세요. 만약 한계를 생각한다면, - 한계를 생각하면 멈추고 뒤로 물러나서 사용가능한 모든 에너지를 온전히 느껴보세요. 에너지는 모든 곳에 있습니다. 에너지가 꼭 물질적인 형태일 필요는 없습니다. 질량을 가질 필요도 없지요. 에너지가 진짜인지 측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약간은 문제인데요, 지금 에너지는 돈, 연료, 칼로리와 같은 모든 측정 시스템으로 측정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에너지는 콸콸 넘쳐나고 언제나 있습니다. 현실을 안팎으로 넘나들면서, 스스로를 채우면서 말이죠. 그리고 에너지를 측정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에너지는 콸콸 넘쳐납니다.

 

 

2. 에너지는 곧이곧대로이다. Energy is Literal

 

두 번째, 에너지는 곧이곧대로입니다. 에너지는 곧이곧대로이에요.

 

이 말은 에너지가 열정에 곧이곧대로 반응한다는 뜻입니다에너지는 열정에 영락없이 반응합니다. 에너지는 아주 적은 양만이 마음과 모든 생각에 반응합니다. 아시다시피, 걱정과 두려움에는 청구서 지불과 계획과 목표에 대한 생각보다 더 많은 열정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계획과 목표에 거의 열정이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하지만, 두려움 !

두려움에는 어떤 열정이 있습니다. 표현이 있지요. 그 안에는 감각있는 표현이 있습니다. 에너지는 실제입니다. 그것은 좋고 나쁜 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알지 못하지요.

 

에너지그야말로 열정때문에 움직입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이 캔자스 시의 반을 날려버릴 테러리스인지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 미안해요. 캔자스 시 여러분. -여러분이 테러리스트라고 해도 에너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저 매우 곧이곧대로입니다. 에너지는 열정과 행동에 반응합니다. 행동에요.

 

이제 에너지는 존재하려는 열망이 있는 의식이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에너지는 곧이곧대로입니다. 그것은 좋고 나쁜 어떤 것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이라는 여러분의 열정을 기억하세요. 린다, 그 아래 여러분의 열정이라는 말을 적어주세요. “지금 내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할까?” 라고 생각하거나 조종하려고 한다면 멈추세요. 여러분은 스스로를 상자 안에 가두고 있는 것입니다.

 

두뇌는 참 이상한 측면입니다. 두뇌는 에너지를 거의 알지 못하죠. 사실, 나는 마음이 실제로는 에너지를 두려워한다고까지 말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음은 에너지를 창조하지 못하고, 결코 가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마음은 에너지를 다루는 데 매우 서툽니다.

 

마음은 에너지를 두려워합니다마음은 그야말로 여러분의 현실로 들어오는 에너지의 수준을 제한합니다. 에너지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지요. 마음은 에너지를 붙잡을 수 없고, 가질 수 없습니다. 시도를 하더라도 말이죠. , 마음은 시도하고, 시도하고 또 시도합니다.

 

그래서 마음이 에너지를 오히려 두려워하면서, 에너지를 닫아버립니다. 마음은 다른 한 눈을 감고 있는 문제의 일부분입니다. “만약 이 모든 에너지가 들어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이것이 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이 맞닥뜨릴 딜레마 중 하나입니다. “지금 무엇을 하지? 지금 나는 적어도 한 눈정도는 뜨고 있어. 지금 모든 에너지가 와서 매순간 함께 있는데 무엇을 하지?” 미리 여러분에게 말해드릴 수도 있지요. -그러면 여러분이 카드, 편지, 이메일, 쓸데없는 생각들을 줄일 수 있을테죠. - 여러분은 나에게로 돌아와서 말할 겁니다. “좋아요. 나는 201354일에 이것에 동의했어요. 나는 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이 되기로 동의했다구요. 그러니까 새 에너지를 지금 내 현실로 가져오는 것 말이에요. 그런데 아다무스 그거 알아요? 이제 난 밤새도록 잠을 못잔다구요. , 한밤중에 깨어나고, 잠을 잘 수 없어요. 나는 이 에너지 모두를 가져왔어요, 아다무스, 하지만 잠을 잘 수 없어요.” 나에게 불평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이 에너지 모두를 가지고 작업을 하고 있는 겁니다.

 

마음은.....다시 말해드리죠. 잠을 자는 이유는 마음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마음에게 그렇게 많이 붙잡히지 않게 되면, 잠을 잘 필요가 없게 될 것입니다. 몸은 실제로 잠을 잘 필요가 없어요. , 여러분이 이곳에 앉아서, 사트가 하고 있는 것처럼, 지금 다시 젊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메라를 사트에게 돌려주시겠어요. 그가 다시 젊어지는 것을 보세요. ( 카메라가 사트쪽을 비추고, 그는 손을 흔든다.) 너무 과장해서 연기하는데요? (웃음) 사트, 이전에 당신은 의자에 앉아서 드르렁 드르렁 다시 젊어지고 있는 거죠! (웃음) 몸은 잠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마음이 필요로하죠.

 

자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에너지는 곧이곧대로입니다. 에너지는 여러분 열정에 반응합니다.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들은 무엇으로 에너지를 가져오나요? 열정과 열망이죠.

 

이것은 작은 갈등을 만들어냅니다. - , 큰 갈등이죠. - 왜냐하면 여러분 열정을 신뢰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과거 경험은 과거 경험을 사랑하세요....망할 여러분 과거 경험은 말합니다. “하지만, 나는 열정을 표현할 때, 멍청이가 되었어요.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요? (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 여러분은 다시 멍청이가 될 건가요? 상관없어요! 상관없다고요. 눈먼 자들의 세상에서 살고 싶으세요? 아니면 알아차린 사람들의 세상에서 살고 싶나요? 간단합니다. 만약 눈먼 자들의 세상에서 살고 싶다면, , 그러면 그것이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알아차린 사람들의 세상에서는 상관없습니다. 왜냐하면, 알아차린 나머지 사람들은 열정을 사랑하고, 표현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열정은 마음과 최면, 프로그램으로 인해 깔아뭉개지고 숨 막히게 됩니다. 영혼화된 존재이며 I Am 존재인 여러분은 결국 열정 없는 현실에서 계속해서 살 수 없습니다. 결국에는 살 수 없어요. 살 수 없다고요. 그 현실이 여러분을 죽일 수는 없지만, 여러분은 그저 그곳을 벗어나기 위해서 자신을 날려버려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열정이 없는 현실에서 살아갈 때, 어떤 일이 생길까요? 사람들이 어떻게 하죠? 사람들은 드라마를 만들어냅니다. 사람들은 매우 거짓 형태의 열정이라는 드라마를 많이 만들어냅니다. 하지만 드라마는 열정이 아닙니다. 열정이 아니에요. 드라마는 눈먼 자들의 세상에서 사는 것입니다.

 

 

- 번역: 새창조주, 엉겅퀴, 소피아    

 

    

 

* 새 에너지를 가져오는 사람들 (하) 에서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