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메시지 - 더 그룹 2013
 
새로운 세상
다음 단계들
 
 
2013. 1. 15
엘라가 시작합니다 .....
 
 
리듬 서비스 엘라입니다
환영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계속해서 보고 있었습니다. 단지 지킴이의 어깨너머로 내가 여기 있다는 것을 그가 기억하는 잠시 동안 모든 이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로 너머 와서 나와 점검합니다, 그럼 몇 가지 정보를 전합니다. 실지로 여러분도 알고 있듯이, 정보는 항상 들어옵니다. 그러나 대개 그는 “나중에 해요.” 말합니다.
 
 
새로운 사고력
 
많은 이유가 있어 나는 여기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여러분의 안전...자신들의 안전에 대해서 말하고 싶군요. 오, 여러분은 안전을 생각하고 있지 않았지요, 사랑하는 여러분 : “새로운 지구에서 안전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음, 여러분은 보통의 방식에서 안전에 대해서는 정말로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전에 여러분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 그런 일들로 여러분은 다칠 수 없습니다. 총체적 안전에 대해 조금 의견을 나누고 싶군요, 여러분이 전진하며 고려하길 바라는 다소 다른 접근법입니다. 발생중인 일은 결코 전에는 체험하지 못한 새로운 수준에 많은 것들에 여러분이 열린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먼저 여러분이 활짝 열릴 때는 다소 많은 약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기에는 열리는 일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그 벽들과 여과 장치란 또는 그런 모든 것을 구축해야만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진실로 누군가에게 그런 순간들에서 발생하는 것은 열림이며 그 방식으로 통과해서 걷습니다. 또한 발생하는 것은 여러분 여정에서 나오는 억제되고 혼란스러워 지는 가능성을 많게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일은 여러분이 몇일 전이라도 아주 다르게 느끼지 않았다 해도 이 시대에서 쉽게 발생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정말 다르죠. 여러분의 그 에너지는 아직 보이지 않는 방식들에서 열립니다, 그래서 열리는 것들로 여러분에게 먼저 말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 자신의 존재에 대해서 자각적이 되라는 것입니다.
 
 “음, 나는 이곳에서 이 작은 아픔이 있는데 이게 무엇인지 모릅니다. 몇 몇 에너지를 내보내고 해결할 약간의 시간을 갖길 바라죠.”라고 스스로에게 말할까요. 이제 그런 부분적 아픔들이 나타나는 것을 부인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새로운 방식에서 열고 있기 때문입니다. 낡은 방식보다도 이제 더욱 강력하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과도기에는 다소의 취약성이 있습니다, 또한 기회도 있지요. 여러분의 갑옷을 입고 약간의 깨짐을 체험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나는 다음 사항을 전달합니다, 여러분은 약간의 깨짐들을 고칠 수 있는 어떤 방식이 항상 있다는 것입니다.
 
발생하는 일은 사람들이 정말 빠르게 움직여서는 항상 머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가슴에 있는 것이 아니죠. 여러분은 이런 저런 것들 속에서 자신의 길을 생각하려 노력합니다, “내가 다음 수준으로 이것을 어떻게 가져야 하지?”라고 묻고 있지요. 그리고 회전목마는 변덕스럽고, 안개는 귀에서 나오며, 곧 여러분 손은 엉망이 됩니다.[역주: 마음에 머무는 상태를 언급하는 것 같습니다] 음, 그런 현상은 이곳 고향에서 균형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그런 혼란스러움은 지난 몇 일간 발생한 것들에 가장 큰 변화입니다. 그런 일이 이제 잠시 동안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새롭지 않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러나 여러분은 가슴이 있습니다. 항상 가슴을 가졌지요. 비록 여러분이 진실로 비밀은 머리가 아닌 가슴에 있다는 것을 항상 일고 있다 하더라도, 전 생애를 통해서 자신의 길을 생각하려 노력했습니다. 새로운 세계에서 여러분이 체험할 가장 큰 전환 중 하나는 가슴은 항상 고향으로 가는 길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자각하는 것입니다. 인간성을 통해서 자신의 길을 생각하려고 노력해야만 했고, 세상과 사회 속으로 가슴을 맞추려는 방식을 모색해 왔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모든 것이 가슴으로부터 오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말할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감정들입니다. 지구에서 많은 그것들을 여러분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잠시 동안 잘 봉사합니다, 어둠에 반대하는 빛을 보도록 돕는 대비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다면 여러분은 단지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흠, 여러분이 두려움이 무엇인지를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우린 알지요. 그것은 지금 균형이 잡혔습니다, 두려움의 부분은 끝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제 여러분은 실지로 3원성의 새로운 장으로 진입했습니다.
 
나는 손이 3개는 아닙니다 또한 이런 표현을 하는 것은 내가 실행 중인 것을 여러분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들이 그 방식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이원성의 장소에서 3개의 핵이 있습니다. 단지 더 이상 흑과 백이 아니죠, 이런 상황은 마법적인 아름다운 국면들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으로 점검할 수 있는 자신에 대한 다른 부분을 가졌습니다. 단지 스티브가 말해온 여러분 어깨에는 귀여운 남자 아이가 있는 것과 비슷합니다. 단지 여러분은 “자신의 부분을 접속하는 것을 기억해야만 합니다”라는 것을 기억하면 됩니다.
 
 
전통의 거울들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모든 그 아름다운 전통들과 규칙들에 여러분은 익숙합니다. 한 지점에서 우리는 스티브에게 말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다리가 너무 불편했고 “잠시만요, 내가 먼저 알맞은 자리를 만들어야만 해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팔 다리와 싸우고 있었고, 단지 귀담아 들을 편안한 자리를 만들려고 애썼습니다. 마침내 그는 그런 자리를 만들고는 “좋아요, 준비 되었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우린 말할 것이 없어요.”라고 말했지요. 그는 “준비 되었다고요.”라고 말했지요. 그래서 우리는 “음, 당장에는 말할 것이 없다고요.”라고 말했지요.
 
여러분은 미래를 예견할 크리스탈 공이 필요한가요? 여러분이 그런 것이 필요하다고 믿는다면, 그것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예언이란 크리스탈 공이 필요한가요? 절대로 아닙니다. 지금 모든 것은 여러분 내면에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이 국면을 여러분이 자각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는 노력합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능력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 능력이 어렵다는 것을 우린 알지요. 우리가 이곳에 있고, 여러분에게 인간이 되는 방식을 말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는 결코 지구에 체험이 없습니다, 그러나 최선을 다해서 인간이 되는 방식을 배우려 합니다. 여러분이 실행할 모든 일들을 나는 균형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지구에 오는 것은 쉽습니다 그리고 단지 나 자신으로 존재하는 것은 쉽습니다, 여러분이 나를 좋아하든 아니든 걱정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변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여러분이 아닙니다. 새로운 방식에서 전환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힘을 주장하세요, 항상 여러분은 그런 힘에 능숙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지배성을 가지고 있나요? 이미 여러분이 끝냈다는 것이 자랑스러운가요? 여러분이 새 길에 모든 단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자랑스러운가요? 새로운 여러분입니다.
 
여기서 단지 여러분에 대한 새로운 부분을 가지라고 말하는 것은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가고 단지 스스로가 되기 시작하며 “음, 사람들이 나를 싫어한다면 어쩌지. 지구에서 버림 받으면 어쩌지.”라고 여러분은 말합니다. 흠, 그것은 사람들의 문제입니다, 아닌가요? 여러분이 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의 문제일 뿐입니다. 여러분이 그런 관점을 유지하길 바랍니다. 진실로 자신의 관점을 유지하는 것은 하나됨인 고향에서 모든 다른 부분을 가져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한 번 고향을 실천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대문자 H[HOME]로 표현되는 고향을 바로 지구에서 창조 중입니다, 고향이 기적의 일을 실행 중입니다. 모든 여러분이 작은 고향의 부분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이 전환의 시기는 고향을 건설하는 것에 관한 그 재밌는 부분입니다.
 
이런 단계를 휙 지나치고 다음 단계로 나갈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특별한 명령으로 단계들에 이르러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가져왔던 것을 들여와야만 한다는 말입니다. “내가 고향에서 가져온 부분이 충분히 좋은 지를 또는 그것을 가져올 만큼 내가 착한지를 나는 몰라요. 단지 나는 몰라요.”라고 여러분 대부분은 말하고 있습니다.
 
음, 우리는 알지요 그리고 여러분에게 요청할 것은 시도하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배성을 가지세요. 여러분이 누구이며, 어디서 왔는지를 깨닫는 것에서 안전함을 느끼세요. 여러분이 이해하는 것을 너머서서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아직 이해할 수 없는 방식으로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막 발견하고 있습니다. 나는 시간의 지킴이가 여러분을 그 하나됨으로 데려가게 할 것입니다, 나는 이제 여기서 마치기 때문입니다. 그는 나에게 단지 약간의 시간만 허락했어요, 알고 있죠. 나는 떠나지만 여러분을 사랑하며, 다른 방식들로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나는 여러분 뒤에서 서성이며, 여러분이 너무 심각하려고 노력할 때는 간지럼을 태우는 존재입니다, 여러분이 다시 기억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게임일 뿐입니다 그리고 완전한 아이디어는 고향으로 가는 길에서 미소짓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있는 동안 즐기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온 이유이고.....그 아름다운, 인간 체험입니다. 떠나기 전에 나의 미소 중 하나를 전달합니다. 내가 바보같이 웃고 있더라도 여러분은 항상 뒤에서 웃으세요 그리고 그런 상황은 정말 멋집니다. 이런 소통은 내 가슴의 표현이며 여러분 가슴의 표현입니다. 우리는 서로의 부분이며, 나는 존재함의 매일을 축복합니다. 나는 리듬 서비스의 엘라입니다.
-----------------------------
 
시간의 지킴이 ...
 
안녕하세요. 시간의 지킴이[더 그룹]입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여러분이 시간을 바꾸었고, 그 모든 것은 여러분 앞에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에너지가 지구에 있으며 그것들은 이 순간 모든 여러분을 통해서 작동 중입니다. 그럼요, 어떤 방식들에서 이전에 그랬듯이 그것을 여러분은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또한 그런 기대감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느끼는 기대감을 가지길 바라며 그런 기대감을 마법적인 뭔가로 [역주: 선택하는 것, 멋진 집과 아름다운 건강, 멋진 애인 등] 바꾸길 바랍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창조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문을 통과하는 것을 기대할 때, 마침내 문을 통과할 때는 더 많은 특별함을 이해하세요. 여러분이 걷고 있는 에너지를 창조한 것은 여러분입니다. 지금 그것을 소유하세요. 창조자, 새로운 에너지를 아세요. 끔찍한 에너지 속을 걷고 자신의 에너지에 완전히 일치하지 않을 때는 그것을 감히 움켜쥐세요 그래서 “왜 내가 이것을 창조했지? 이런 불협화음의 교훈이 뭐지? 내가 왜 이런 상황에 있지?”라고 물으세요. 이런 지점에서 자신의 자리를 잡으세요. 이 시기에 지구에서는 많은 에너지가 변화 중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여러분 생애에서 체험한 것 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발생중인 일은 정말 단순합니다. 지구는 변화중입니다, 지구는 강력한 인간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각자는 여러분 자신에 권능의 새로운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의 권능에 도달해 가고 있습니다. 그것이 엘라가 여러분에게 즐기라고, 세상으로 나가 웃으라고 말한 이유입니다. 인간인 척하는 것을 즐기세요, 그런 지점이 여러분 미소가 나오는 장소입니다.
미소는 고향으로부터 나옵니다. 여러분이 누군가를 또는 고향이란 여러분을 기억할 때는 깊은 연결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이제 그런 상황은 정말 자주 일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이 거리를 거닐며 완전히 무자각적이 되고, 자석처럼 여러분의 에너지를 거리에 누군가에게 건네주는 일은 흔한 일입니다. 여러분이 그들을 모른 다해도, 어떤 연결감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몸에서 새로운 방식에 존재한다는 것을 느껴가고 있을 것입니다.
 
 
계약을 끝냄
 
여러분이 만들 새로운 계약이 있는데 자신의 B 계약으로 바꾸었기 때문입니다. 왜 B 계약일까요? 아주 단순합니다. 지구가 끝나가고 있었고, 그것이 계획이었습니다. 여러분의 A 계약[역주: 이원성의 게임]은 끝났습니다, 2000년과 2012년 사이에서 세상은 끝날 것이었지요. 화성과 금성과 매우 비슷하게 만드는 지구를 없애기 위해서는 강력한 12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런 일이 사람들에게 발생한 그것입니다. 지금 일어나는 일은 다른 방식에서 여러분이 연결한다는 것, 이곳 지구에서 새로운 지구를 만드는 일입니다.
 
오랫동안 우주 밖에는 여러분 같은 다른 존재들이 있는 지를 의아해하며 하늘을 보아 왔습니다. 여러분이 영으로 고향에 오면 개성 또는 모든 형태에서 놀라운 다양성을 발견할 것입니다. 대개의 인간 여러분은 비슷해 보입니다, 그 점을 알고 있죠? 여러분은 모든 우리와 비슷합니다, 왜냐하면 베일 너머 우리는 그런 다양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다양성만은 우주의 나머지 부분과 비교해 보면, 여러분 사이에서는 소량만을 옮겨갑니다. 여기 아름다운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마침내 우주에서 여러분의 생명과 비슷한 것을 발견하면, 그들이 실지로는 여러분과 정말 닮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주적 농담입니다. 여러분은 녹색 몸과 머리카락을 가진 화성인을 볼 것이라 기대합니다. 그런데 그들은 여러분과 매우 비슷합니다. 그런 3차원적 연결성은 매우 비슷합니다, 그러나 다소 다른 시간입니다.
 
그런 사고는 재밌는 부분입니다. 우주를 관찰하려고 지구에서 가장 최고인 놀라운 망원경을 여러분은 만들었습니다. 우주로부터 무전을 감지하는 놀라운 감청기를 만들어서는 그것을 걸려내려고 애씁니다. 지금까지 그런 것에서 여러분은 다양한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그 성공들로는 다른 누군가가 여러분을 발견하는 단순한 이유들을 위해서는 현재 방식을 계속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럼요, 사랑하는 여러분은 발견했습니다! 어떤 행성이 있습니다 - 아닙니다, 그 행성을 지구로 부르지 않을 것이고, 이름들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푸르름과 안개에 싸인 이 지구를 부르는 그들 언어로 이름을 붙입니다. 물이 있고 그래서 사람들은 우주에 푸르른 이상한 행성에는 생명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기술이 여러분과 연결할 수 있는 지점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연결되었고 몇 가지 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몸[역주: 의식의 몸, 어쩌면 몸 자체가 될 수도]이 생각보다 좀 더 빠르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우리는 210년의 시간 계획을 전했습니다. 그럼요, 이런 사실을 제시하는 것을 우리는 좋아합니다, 여러분에게 하나의 규칙을 제시하는 순간, 여러분은 그것을 깨트리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인간성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규칙을 받으면 “오, 음, 이게 규칙이군. 명심해야겠어, 그게 빨리 지나가 버리기 때문이지.”라고 말합니다. 그런 일이 흔합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가 여러분은 이미 그런 시간 계획을 짧게 만들었다는 것을 말하게 하는 것에 감사합니다.
 
이번 순환을 완성하는 데는 사실 210년은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여러분은 190년이 지난 범주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우리는 정말 빠르게 앞으로 모든 것을 움직이는 매우 단순한 이유들 때문에 그 수치들을 다루지도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고 있나요? 내면속에서 깊은 느낌을 다시 기억하나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단지 여러분이 수용한 영의 확신을 기억하나요? 이제 그것을 꺼낼 시기입니다, 각자의 안내는 매우 분명하게 여러분에게 말하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실행할 것은 완전히 여러분의 것입니다. 실행에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그것은 아주 개인적 연결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각자는 베일 너머에서 여러분을 기다린 자신의 안내원 또는 많은 연결을 어깨에 있어온 것들로부터 들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가장 위대한 천사가 여러분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고향으로 오길 기다린 고향은 굉장한 응원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고향에 오면[역주: 고향은 당신이며 지금 이 순간에 당신이며 기억할 많은 것이 있습니다] 전에는 여러분이 가져보지 못한 파티를 열 것입니다. 여러분이 12-12-12의 시기에 춤추는 것이 재밌었다면 여러분은 우리의 파티를 보는 것을 기다리세요 - 그럼요, 진실로 우리는 파티를 여는 방식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축하하는 방식도 알지요. 그래서 여러분이 실행할 것은 축하입니다, 실지로 그것이 이원성 행성의 완전한 종식에 여러분이 도달하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고향가는 길을 축하했고, 그것을 이루어 냈습니다.
 
여러분은 여기 앉아 있습니다, 다음에는 무슨 일이 생길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이 새로운 에너지를 이용하나요? 그것을 여러분에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각자에게는 그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앞에는 아주 신성한 여정이 있습니다. 그런 여정에 머물러야만 하나요? 절대로 아닙니다. 그 여정은 여러분 앞에 있는 많은 잠재성 중 하나입니다. 비록 앞에는 놓여진 최소 저항의 여정에 있다 해도, 여러분이 만든 많은 계약을 발견한다 해도 더 이상 효과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존재를 단순히 바꾸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이원성의 연결인 그런 계약을 변화시켰습니다.
 
이런 관점은 주변에 보이는 그 완전한 시간과 가슴의 목록을 취하게 합니다. “이 새로운 에너지에서 나에게 최고의 것은 무엇이지? 이 새로운 세계로 어떻게 진입하지 그래서 나의 세상을 어떻게 창조하지....나를 지원하는 세상, 우리를 가장 아름아운 방식에서 고향으로 데려갈 세상.” 그런 세상은 우리가 여러분과 더불어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 앞에는 당장에 몇 몇 마법의 날들이 있음을 전합니다 ; 우리는 여러분에게 전달할 것이며 또한 지금까지 단 2개만 전했습니다. 여러분에게 이미 제공한 날짜들은 벌써 지나갔습니다, 12-12-12와 12- 12 - 12입니다. 여러분이 지난 해 12월 31일을 축하할 날로 말하는 것은 정확했습니다, 그러나 한 해를 시작하는 끝의 지점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 날짜에 들어오는 또 다른 에너지의 흐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정박하세요. 통과하는 그것을 가져오세요. 통과해 들어올 규칙적 에너지 흐름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것으로 발걸음을 내디디면 어떤 하나의 파도보다 어떤 흐름과 같은 더 많은 것을 느낄 것입니다. 그런 창구 같은 측면의 시기는 확장 중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이 체험한 계약의 시기는 아닙니다.
 
말하려는 것은 다음 날짜는 8월 19일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특별히 그런 날짜들이 필요한가요? 자신의 다리를 꼬고는 손바닥을 부딪치고 앉아 있을 완전한 지역이 필요한가요? 아닙니다, 물론 아니죠. 지구가 아직 변화 중이고,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힘을 소유하며, 권능있는 인간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에 적용하는 것을 단지 자각하세요. 우리는 베일 너머에서 정말 행복합니다.
 
 
자유 선택의 행성을 위한 졸업 상태
 
지구는 항상 가장 큰 실험실입니다 - 자유 선택의 행성을 막 끝냈습니다. 나는 여섯 번 째인 나의 손가락을 떨어뜨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아주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그러나 나의 손가락 때문은 아니었지요. 새로운 에너지권으로 진입하며 우리가 베일너머에서 지켜봤던 가장 커다란 도전은 우리가 분리되는 것에 대한 걱정이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진동의 다른 수준을 분리시키는 것을 염려했습니다, 간단하게 최상의 것만이 새에너지 권으로 들어오며, 최하의 것은 지구로부터 분리된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런 판단은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던 여러분이 아틀란티스에서 만든 같은 실수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인간이 즉시에 통과해 가도록 충분히 큰 열림을 이루었습니다. 그것이 이 지점에서는 중요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아틀란티스로부터 이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스티브입니다.
 
그는 이곳에 있지만, 여기서 다름을 만드는 중입니다, 전에 실행한 같은 기술을 이용 중이지만, 이번에는 두려움 대신에 빛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세계에 제시해야만 하는 것을 살펴보세요. 이전보다도 지금은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지구에 인간이 되는 것이 굉장한 시대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인 척하는 영입니다, 이곳에서 마법 같은 일을 실행하는 중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지요. 단순하게 우리는 여러분이 기억하는 것을 돕는 중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을 새로운 시대로 안내하는 것은 가장 큰 영예입니다. 고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나는 시간의 지킴이였습니다.
 
존경심으로 서로를 대우하세요.
그래서 모든 기회에서 서로를 키우세요. 함께 잘 노세요.
 
나는 시간의 지킴이였습니다
 
에스파보
 
더 그룹
 
 
번역 얼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