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의 의미
날짜 : 2013-02-04 08:57
작성 : 얼쑤
from :  kryon.net
2013년은 시기적으로 어떤 해인가?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
아리조나주 포닉스
2013. 1. 6
 
소통자 리 캐롤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2013년에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가 될 것입니다. 지금 듣고 있으면서 “음, 지금 이 지점은 2012년을 지나온 시점인데, 다음은 무슨 일이 있나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런 말은 항상 미래를 보며 결코 돌아보지 않는 이들이며, 이들은 보통은 멈추어 서서 주변을 둘러보지 않습니다, 항상 이런 이들은 존재했거나 존재하는 것 대신에 다가올 것으로 에너지를 측정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런 위치로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 보다는 우리는 여러분에게 “멈추어 서서 여러분이 끝낸 것을 살펴보세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미래를 전망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지나온 길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이해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과거에 것은 낡은 에너지의 정복입니다, 이제까지 어떤 예언들의 모든 것은 여러분이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크라이언 출현의 적절성
 
아직 그런 조화로움이 없는 이들을 위해서 말할까요, 1989년에 나의 도착은 선발대입니다, 우리가 보았던 잠재성은 바로 오늘날에 적절했기 때문입니다. 지구의 의식을 변화시키지 않고, 1987년의 조화파 수렴으로 여러분 영역을 표시하지 않았다면, 오늘날 나는 파트너와 채널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파트너는 다른 삶을 살고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지금처럼 파트너에게 나타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일찍이 나는 파트너가 내가 제공하는 의식의 망을 선택하지 않는 다면 어떨지를 말했습니다, 아마도 이런 채널을 할 다른 이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핵심은 여러분이 내가 들어오도록 하는 그래서 인간을 통해서 인류에게 가르침을 시작하는 허락을 하는 에너지를 창조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나는 지구에 오는 것으로 어떤 것도 창조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시대를 요리하는 것을 결정한 존재들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나는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성취하고 통과해온 것에서 비유적으로 둘러보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지구에 존재한 가장 낡은, 오래된 에너지를 통과하는 일을 해왔지요. 여러분은 빛을 들고 통합되지 않는 더 어두운 것들을 반대하여 빛을 던지고 있습니다, 빛을 들고 판단과 드라마를 반해하여 그것을 던져왔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일팔년 동안 실행해 왔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오, “크라이언! 나는 그 보다 더 오래 일해 왔어요”라고 말합니다. 진실이죠, 그런데 지난 일팔년은 우주 정렬의 부분으로 인류가 예언했던 시기입니다. 이 정렬은 무엇보다도 우주의 정렬이었지요.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태양이 지구와 은하의 중심과 완전히 정렬할 때는, 여러분은 그 창조를 볼 것입니다. 이번 정렬은 분점의 선행으로 점성가들이 알아온 것 또는 마야인들이 그들의 달력을 통해서 말해온 것 또는 시간 분열 결과로 여러분에게 제시된 것만이 아닌 더 강력한 것입니다. 이번 정렬은 우주에 알려진 시대이며, 여러분이 그것을 끝냈습니다.
 
 
놓아줌
 
지금 모든 것은 변화를 시작합니다, 일어나는 최초의 일은 우리가 ‘놓아줌’으로 부를 것입니다. 여러분은 영, 의식은 천천히 움직인다는 것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특히 정말 빠른 의식이 지구에서 변화할 수 있는 시간 틀이란 구조 속에서 말이죠 - 그리고 의식은 여러분입니다. 영이 여러분에게 제공한 시간이나 그런 시간선은 없습니다, 앞으로 미래의 일팔년 동안은 예외로,, 한편 지구는 계속해서 ‘어둠의 틈새’로 불리는 것을 통해서 앞서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은하수[the Milky Way]입니다. 다음 일팔년 동안에 진실로 미래 시간에서 빠르게 자라날 “새로운 의식의 씨앗”이 심어질 수 있는 가능성이 많습니다.
 
놓아줌: 여러분이 바디빌더라면, 오랫동안 몸무게를 달아보고, 자체 몸무게를 유지하려 하지 않을 때는, 근육들은 평범함으로 돌아가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에는 스트레스가 있고, 스트레스의 마음자세로 변화되는 신체상의 균형이 있습니다. 근육내의 몸의 화학구조는 자체 몸을 유지하도록 변화됩니다. 그래서 몸이 그런 상태를 벗어날 때는 발생하는 놓아줌의 과정이 있습니다.
 
지금, 이런 놓아줌이란 은유는 “낡은 에너지와의 전투에서 짧은 휴가를 가지세요. 왜냐하면 낡음도 또한 놓아줌의 부분이기에 변화를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라는 의미입니다. 또한 낡은 에너지는 뭔가를 붙잡고 있습니다; 오래된 에너지는 빛[여러분]을 정체시킵니다. 갑자기 여러분의 양측면에서는 놓아줌의 상태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명한 사람들은 항상 일들이 회복되는 동안 잠시 기다리며 안정화되는 곳을 살펴볼 것입니다. 현명하지 않은 사람들은 계속해서 낡은 상태에서 계속해서 몰아 부칠 것입니다, 무엇이든 문제가 안됩니다. 여러분은 잠시 동안 놓아주고 변화하는 새로운 틀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래된 에너지는 빛 또는 지혜가 없는 단순하게 에너지입니다.
그래서 낡음은 낡은 에너지를 계속해서 밀어댈 것이고, 여러분에게 그런 상황은 똑 같은 것들로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낡음이 가지고 있던 모든 군수품 없이 존재할 것이라는 것이 틀린점입니다. 낡음의 도구, 군수품들은 크리스탈 격자의 구조이며, 천 년 동안 실행된 그런 방식에서 생존하려는 어둠의 능력입니다.
 
 
어둠
 
여러분이 실질적인 가이아의 격자 체계를 변화시켰기 때문이며, 지난 2012년의 지점에서 2013년으로 이동하려는 의도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어둠과 빛이란 서로간의 전투에 의한 규칙들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빛은 더 커다란 영향을 줄 것입니다 - 더욱 더 강력한 영향력입니다. 어둠의 정의는 빛의 부재입니다. 그래서 어둠은 빛으로 채워지지 않은 공간입니다, 그런데 어둠은 여전히 에너지를 가졌습니다, 비록 어둠은 이전보다도 약해졌다 해도 말이죠. 어둠을 다른 말로 정의 할까요 - “어둠의 의식”입니다.
 
어둠과 빛은 도구입니다, 존재 자체는 아닙니다[주권적 존재가 아니란 의미입니다.] 그것들은 인간이 생각하는 방식,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주는 의식의 물결로 나타나며, 지구에서 사고의 틀을 창조합니다. 우리가 “어둠은 이것 또는 저것을 원한다.”라고 말할 때는 빛이 없는 인간 집단들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런 집단은 빛 일군의 정 반대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신이 내면에 존재한다는 앎에 깨어난 인간 집단들입니다. 그런데 그런 앎은 모든 인류에게는 이용 가능한 것입니다, 신은 지구에 모든 영혼의 내면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랜 동안 뭔가가 되려는 그리고 사람들이 사람 자체가 되는 것을 듣는 것에 대한 실질적인 개인적 선택이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인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전투는 의식 간에 항상 있었습니다 그럼 얼마나 많은 빛이 그것을 보는 이들에게 또는 그것을 보기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주어질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대개의 인류는 몇 세기 동안 변화하지 않는 아주 희미한 빛 속에서 뒹굴고 있습니다 - 지금도 그렇지요. 새로운 에너지 시대는 선 또는 악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인류가 그들 자신에 대해서 그리고 인류를 위해 적절한 행동이 무엇인가를 생각하는 방식에 관한 합일점 또는 자연스런 일치에 대한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그런 합일점, 일치에 대한 것을 인간 본성으로 부르기도 하지요.
 
음, 낡은 에너지적 사고는 유지되고, 남아있길 원합니다. 그것은 변화가 있다는 것을 믿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낡음은 잠시 동안 불균형 속에서 요동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낡은 에너지적 사고는 더 이상 강력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은 여러분에게는 불편할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음, 2013년은 놓아줌, 신선한 공기의 호흡을 가져와야만 해. 아, 우리가 이것을 만들었고, 실행했어!”라고 말할 것입니다. 음. 내가 말하지요, 자신의 길을 모르는 어린아이처럼, 어둠의 낡은 방식들은 가능한 삶의 모든 틈새로 밀려닥칠 것입니다. 어둠은 자체의 생명과 생존을 위해 전쟁할 것입니다. 일들이 똑 같지 않다는 사실을 어둠은 느낄 것입니다. 놓아줌의 이 시기에 여러분은 한 발짝 물러서길 바랍니다. 여러분이 인간의 추한 잔머리들에 대한 일들을 볼 때, 여러분이 생각한 2013년이 아니라고 판단하지 마세요. 지구에서 더욱 더 불균형한 일들을 보고, 기대치 못한 어떤 일들을 보더라도 - 그리고 진실로 그런 일이 있을 것입니다 - 그러나 포기하지 마세요, “또 일이 생겼군, 우리가 다름을 만들지 못했어.”라고 말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해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종류의 에너지는 천천히 작동합니다.
 
 
현대 이야기의 시작
 
모든 것은 전환하고 있다는 그런 정보를 전에 우리가 전달했습니다. 전쟁이란 의식의 자체 균형은 자체가 다시 조종될 것입니다. 그런 조율이 이 시대에 대한 것이죠. 전에 그런 전쟁의 조율을 체험한 다른 태양계에 존재들에게 여러분이 묻는다면, 전쟁의 조종은 그들의 쓰여진 역사책에서 시작이었습니다. 그들은 그 이전에는 어떤 것도 살펴보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이 ‘지금’ 시작입니다. 전에 말했듯이, 여러분이 인류의 미래를 본다면, 사람들은 오늘날을 지적하며, 현대 인류 역사의 시작점으로 표시할 것입니다. 미래의 사람들은 그 이전에 모든 것을 살펴보고는 “오늘날 이전의 역사를 야만의 시대, 현대적 신화의 시대, 우리가 더 좋은 것을 알지 못했던 시대였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서 신의 얼굴을 본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런 시대로 여러분은 진입중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은 매우 거칠고 매우 느립니다.
 
 
씨앗을 심기
 
많은 경우에서 나는 씨앗을 심는다는 은유를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조금 더 그것을 실험할 것이고, 여러분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물론 은유적 표현은 농부입니다. 우리가 은유적 표현을 사용하면 여러분은 농부가 살펴보는 모든 속성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내용은 여러분 모두에게는 평범한 일입니다.
 
여러분은 낡은 에너지와 싸우고 있었던 동안에, 씨앗을 준비할 농토를 갈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보다는 살아남는 것이었지요. 지금은, 농토를 준비할 시기입니다, 그래서 ‘놓아줌’의 과정에서 여러분은 내면으로 방향을 돌립니다. 농토를 준비하는 것은 상위 자아의 발견, 내면에 양자성에 대한 표현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매일의 삶에서 더 많은 것을 감지하기 시작하는 어떤 곳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곳에도 그런 이들이 있고 “도와줘요, 도와 주세요.”라고 내가 듣고 있는 중에 이 글을 읽는 이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내가 이곳에 누가 있는지를 알고 있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그래서 나는 여러분이 잠시 편안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사랑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가 신에게 알려진 것 보다 더 많이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이곳에 여러분이 지금 느끼는 것은 일시적입니다.  맞나요?  지금의 느낌은 일시적입니다. 여러분이 도움을 요청한다면, 여러분은 불균형에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신에게서 편안할 시대이며 여러분이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 시대입니다. 시간이 되었고,  여러분은 살아남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시대를 만들 것입니다.
 
씨앗을 심는 계획의 은유적 표현에는 지혜가 있습니다.  먼저, 여러분은 땅을 갈지요;  그리곤 비료와 영양분을 줍니다. 끝으로 여러분은 씨앗 심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농토는 아직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멈추어서 그것을 준비해야만 합니다.  모든 이런 이야기는 은유적인 농사일입니다.  이런 이야기로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인지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말하려는 것은 낡음과 새로움의 분기점은 ‘지금’이란 것이죠, 그래서 지금만이 목적한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씨앗을 뿌리지 않았습니다. 농토가 준비되어야만 합니다. 이런 준비 과정에서,  어둠의 에너지가 전투를 하는 것은 더 쉽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씨뿌리기를 허락하는 가운데.
 
 
아마추어 농부
 
그런데 인간 속성은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나 인간의 본성이 그렇지만 변화는 느립니다. 아마추어 농부를 생각해 보세요. 그는 할 일을 잘 모르지만 씨앗이 있습니다,  안내문을 읽고 밭을 준비합니다, 그리고는 씨앗을 심습니다.  그는 매우 흥분합니다! 집으로 돌아가서는 잠을 잘 수 없지요. 밤이 지나 태양이 뜨면 무슨 일이 생긴지를 보기 위해 새벽에 밭으로 나갑니다. 그런데 아무 일도 없습니다! 농부가 뭔가를 잘못했나요? 곡식은 없습니다!
“아무 일도 생기지 않았어.” 라고 농부는 말하죠. 사실은 그가 뭔가를 심었습니다.  현실은 웃을 수밖에 없지요, 모든 농부는 작물이 천천히 자란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죠. 그것들은 아주 천천히 자라납니다, 그것들이 자라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은 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허리를 굽혀 작물을 살펴보면서 고함을 칠 수도 있습니다, “자라나라!”, 그러나 당장에는 아무일도 없습니다. 1주일이 지나고, 실지로는 작물이 더 커졌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지요; 또 한 주일이 지나면 더 커졌을 것입니다.  어떤 일정량의 시간에 작물은 성장하여 심었던 작물은 만들어집니다.
 
이것이 여러분에게 말하려는 것입니다 : 의식적인 씨앗의 성장은 느린 과정이 될 것입니다. 작물을 심는데만 일팔년이 걸릴 것입니다. 여러분은 꽃을 따기 전 시간이 정말 길다고 생각합니다? “오 아닙니다!” 라고 일부 여러분은 말하나요. 이런 새로운 소식에 대해서 오래된 영혼들의 최초의 반응은 “그런말을 듣고 싶지 않군요.” 라고 말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럼 내가 왜 여기 있나요? 나는 피곤해요. 이제 나는 그냥 집에 갈래요? 크라이언, 나는 결정했고, 당장 직장에서 퇴직할 것입니다. 난 직업을 그만두었어요. 당신은 전환점을 지나왔어요. 왜 내가 적절한 그런 지점에 신경을 써야하지요?  더 젊은 세대에게 그 일을 맏길 것입니다.”라고 여러분은 말할 것입니다.
 
지금 내가 여러분, 빛 일군에게 곡식을 자라게 하는 유일한 방식은 여러분이 가지고 온 빛을 이용하는 것임을 전달합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여러분은 목이 긴 장갑과 목적하는 것의 책임이란 망토를 걸쳐야만 하는 그 존재들입니다, 그리고는 어떤 곡식이 자라나도록 전진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이 지금까지 통과해온 것은 가장 힘든 부분임을 말하고 싶군요. 이제 막 통과하려는 것은 시간이 흐르면서 더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좋아할 것 보다는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볼 것은 새로운 인간 에너지의 출현입니다,  정말 느리죠. 그것은 많은 모습을 띌 것이지만 새로운 일들을 볼 것입니다. 단지 하나를 실험해 봅시다.
 
 
새로운 아이디어 - 여러분은 무지 하다는 모릅니다.
 
최근의 채널들에서, 우리는 새로운 시대에 예견되는 새로운 발명품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 지금은 새로운 아이디어들, 생각할 새로운 사고의 틀에 대해 말합니다. 그런 일들이 일어나고 돌이켜 살펴보며, 여러분은 “왜 우리가 전에는 이것을 생각하지 못했지?”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이 그것에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사고는 여러분에게 설명하기 어려운 어떤 과정을 발생시킵니다, 인간은 이것을 듣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인간은 머리를 이용해서 우주에서 생각할 수 있는 어떤 생각도 가능하며, 우주는 유한하다고 믿습니다. 사람들은 주어진 시간에서 그렇게 믿습니다, 어떤 지성체들은 필요한 무엇이든 찾아낼 수 있고, 그리고 그것이 진화된 사고의 단계입니다. 아직 역사는 그것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렇죠?  과거 메시지에서 우리는 그 점을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생각할 것에 대해서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날아가는 방식은 여러분에게 분명해져야만 한다는 사실을 부각시켰고, 물론 현실은 그러하지요. 말했듯이 수천의 인간은 비행기 안에 있으며, 새들이 수천 년 간 보여준 원리로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날아다닙니다. 이제 이것은 인류에게 새로운 것입니다, 단지 최근에야 발전되어온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얼마나 오랫동안 새들을 살펴보며, 날아다니는 것을 갈망했나요? 어떤 문화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연을 날리고 있나요?  여러분은 결코 그 점을 설명하지 못합니다, 제한된 사고를 가진 인긴이 되는 것 때문이 아닐까요?  여러분은 결코 그점을 이해하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대략 100년 전에, 두 명의 자선가 사업가가 그것을 해 냈습니다. 여러분에게 묻습니다, 다소 평범함을 벗어나서 그 지점에서 일어난 뭔가가 어떻게 보이나요?  그 사업가들은 일주일 정도의 최초의 인간 비행의 기록을 세웠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지구에는 다른 사업가들이 동시적으로 그것을 작업중이었지요. 알고 있었나요?  이것이 그 이유입니다 - 영은 여러분이 준비되면 아이디어와 발명품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준비되기 전에는 아닙니다. 보기에 따라서 이런 분명한 아이디어들은 인간에게는 보이지 않고, 무지하며, 얻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그런 진실을 생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곳에서 인간이 가진 그런 속성을 볼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든 모르든 간에.
 
여러분이 도시에 숲을 만들어야만 한다고, 다른 도시를 상대로 벽을 세워야만 한다고 얼마나 오랫동안 느끼고 있었나요?  인간은 벽을 세우고 정기적 전투를 했습니다. 그럼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의 재산을 가지지 못한다는 것이죠. 아마도 여러분이 자신들의 자원을 나눌 수 있다고, 서로가 무역을 해서 서로의 자원을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렸나요, 그래서 모든 사람이 과정에서 승리했나요?  멋진 생각이죠!  음, 진실입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해냈습니다. 자원을 부수는 대신에 그것을 조화롭게 하는 것이 지난 75년 동안 발생했습니다. 그런 일이 1,000년 전에는 왜 발생하지 않았을까요? 그보다는 여러분은 계속해서 국경을 만들며 안전을 위해 군대를 키웠습니다. 지금, 갑자기 보통의 자원을 나누는 “연합 국가”, 관세 없는 무역에 대한 아이디어가 생겼습니다, 그런데 의식적으로는 보통의 방어막이 있습니다. 그것을 알고 있나요?  음, 더 준비하세요, 미래에 그것을 실행할 대륙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럼 왜 그렇게 오래 걸렸을까요?
 
아주 최근까지, 여러분은 정복자였고, 그것이 실행한 전부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난 모든 일이죠. 군대는 다른 인간을 휩쓸고 땅과 자원을 차지했습니다. 그것이 그 당대의 사고였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음, 우리가 이런 상황을 너머서자.” 라고 말합니다. 많지는 않습니다. 진실로 많지 않아요, 그러나 여러분은 그럴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들은 결코 생각하지 못한 것들입니다,  여러분이 태어난 이래로 사회들 가지고 있는 중요한 의문들을 위한 답들이 될 것입니다. 지구에서 모든 인간들에게 순수한 물을 제공하는 발명품들로 값도 저렴합니다. 모든 곳에서 값산 발명품들로 에너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런 아이디어들로 모든 오염들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상황에서 돌아보며 여러분은 “이런 해법이 항상 여기 있었군.  왜 이런 생각을 못했지, 지금보다 빠르게 왜 실행하지 못했지”라고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준비가 되지 않았던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씨앗을 뿌리리 않았고 오래된 에너지와 전쟁중이었습니다,  2012년 전에 자신들을 끝낼 것인지를 결정하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아니지요....여러분은 준비 되었습니다.
 
재밌습니다, 무엇을 생각하나요, 사회학자들은 “인류의 가장 시대적인 문제로 무엇을 생각하나요.” 그들은 과거에 그랬듯이 여러분의 새로운 아이디어로 의문의 심각한 개념들을 단순하게 제거할 것입니다. 기억하나요?  200년 전에 사회학자들의 예언은 식량이 고갈된다고 말했습니다,  더 커지는 인구를 유지할 충분한 농토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2모작과 비료를 개발했습니다. 갑자기 각 땅들은 이전보다 더 많이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가정에 난방용 목재가 고갈 될 것이란 예언가들을 기억하나요?  아마 아닙니다. 그런 상황은 전력 이전의 상황입니다. 그런 일이 계속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보고 있듯이, 오늘날의 수수께끼는 단지 흥밋거리들입니다.  (1)실패로 비난 받지 않도록 또는 거대한 인프라적 발전을 위해 큰 돈을 들이지 않는 전 국민의 전선망을 어떻게 강력하게 할 것인지요?  추위가 오고 있고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2)오염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3)과잉 인구의 문제는 어쩌죠?  일부 전문가들은 전염병은 해법이 될 것이라 말할 것입니다;  가이아는 지구 인구의 ⅓가량 떠나게 할 것이라 말합니다.  100년 동안 최고의 지성들은 그런 수수께끼를 궁리하며, 진정한 문제들에 당면하리라 말합니다.  전 생애동안 여러분은 그런 말들을 들어왔습니다.
 
다음처럼 질문할까요.  (1)여러분이 전선을 제거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그럴 수 있고, 그럴 것입니다.   (2)오염의 자원들이 단순히 없어지는 것은 어떤가요, 새로운 아이디어들과 발명품 때문입니다, 그래서 환경은 자체의 회복을 시작한다면요.   (3)과잉 인구 문제?  여러분은 인류가 비율적으로 계속해서 아이를 낳을 것이라 가정합니다, 사람들은 어리석고 자신들을 도울 수 없기 때무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것은 하나의 의식이며, 교육의 문제입니다, 그런데 그런 의식은 변화할 것입니다.  많은 나라에 인구 성장률 0를 생각해 보세요 - 일반화될 현실입니다. 오늘날 여러분의 자녀가 아이를 전혀 가지지 않는 것을 생각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멋진 개념들입니다.
 
 
낡은 의식과 새로운 의식의 분리를 준비
 
새로운 새벽이 왔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존재할 전부입니다.  “우리는 돌아왔어.”라고 말하듯이 태양은 수평선 너머에서 천천히 떠오르죠.  그런데 여러분이 잠시 동안은 청명한 하늘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빛 일군이여, 놓아줌의 과정에서 여러분이 분리를 다루어야만 하는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빛으로 가고 싶지 않고 가진 것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은 그런 분리의 작업은 반대될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그것이 순조롭습니다.  사람들은 당장에 그렇게 느낍니다,  과거에 일들이 그랬고, 생존의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일들이 극적으로 변화한다는 것을 그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뉴에이지[the New Age] 공동체라 부르는 것에서, 이 채널 장소에 여러분 치유자들이 이용하는 것들에서 보는 발생하는 모든 과정들은 전부 조종될 것입니다.  “일들을 정확하게 하는 방식”에 대해서 여러분이 배워온 몇 몇 원리들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 영혼의 주권성에 더 많은 초점이 맞추어 질 것입니다.[역주, 치유대상자의 선택을 의미할까요] 즉 집단에 대한 초점은 약해지고 개별 인간의 인지에 더 많이 집중됩니다. 그런 현상을 조직에 기초한 지혜의 소멸 또는 파급효과 또는 개인에 기초한 지혜의 중요성으로 부르세요.
 
“잠깐만요, 크라이언, 그것이 이해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이 포함될 것이며 더 좋은 결과를 얻으며 지혜의 바탕은 더 커진다라고 말한 것을 모두가 알고 있어요.” 그래요?  완전히 다른 개념에 서세요, 여러분 영혼은 얼마나 많은 생애를 살았나요?  많은 생애를 자신의 지혜의 위원회로 생각하세요 그래서 모든 것에 해법이 되는 그것을 당기세요, 단지 지혜만을.
 
“그것은 미친짓이에요, 크라이언!  규칙들과 구조, 보통의 목표, 그리고 생각들을 지원할 집단의 노력들은 어떻게 하나요 지원하는 에너지는요?  일반적인 기본적 동의를 배제하란 말인가요?  이 원리들은 단순히 보통의 인식들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아직 여러분이 모르는 것에 대한 개념들을 내가 어떻게 전달하나요?  새로운 정보가 상식들을 옛것으로 만드는 것이 가능하여, 오늘의 상식이 내일의 어리석음이 될 것입니다.  이해했나요?  만약에, 단지 만약에 개인적 지혜의 요소가, 과거 삶의 모든 것에 기반하여 모두 사람에게 상식이었던 내면에서 일련의 변수를 창조한다면요?  만약 그렇다면 일반적인 이용가능한 신성한 형태가 있고 개인적으로도 쉬운 접근방식이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들은 어떤 모임에 인간 위원회 대신에 베일 너머로부터 나오는 신성한 해법을 발견합니다.  여러분이 “상식”으로 가지고 있는 것은 실지로 영원한 것이라고 이전에 말한 것들을 살펴보세요.
모든 그 상식들은 새로울 것이고, 상식들은 사람들이 그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며 한 생애를 보낸 많은 사람들의 눈을 손가락으로 찌리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결코 생각지 못한 일들을 하는 것은 가능했으며, 그런 일들을 너머서 움직이는 이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들을 실행하지 않을 이들의 넘어짐은 예외입니다, 그런데 많은 그들은 오래된 영혼일 것입니다.
 
메시지로 말하는 모든 것은 이런 것을 읽지 않을 오래된 영혼의 흥미를 끄는 분야로 이끌 것입니다.  미래에는 이것을 읽고 있을 수천 명의 오래된 영혼이 있을 것입니다.  바로 지금 나는 여러분에게 당신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여러분은 단지 지구의 새로운 희망만은 아닙니다,  항상 지구의 희망이었습니다. 그것을 제외한 새로운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끝으로, 일들은 쉬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잠시 동안은 전환의 과정과 변화는 항상 좋은 일들로만 보여지지 않는 것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진실을 가진 폭풍을 대신해서 새에너지 속에서 가볍게 조심해서 걸으세요. 여러분이 이전에 체험한 것보다 그리고 “진실”이 변화한다 해도 더욱 많은 방식들에서 여러분은 빛으로 움직이는 중입니다.
 
 
새로운 - 오래된 영혼들
 
요약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있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끝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누구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더 많은 채널이 있을 것이고, 지구에 오는 더욱 도움되는 존재들이 있을 것입니다.  강력한 정보로 여러분이 그런 것을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지도 않은 자원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자원, 정보가 진실일까 아닐까를 인지할 것이고, 그리고 인지는 쉬울 것입니다. 여러분은 전달되는 에너지로 그리고 말해지는 것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들어야만 할 것은 약간의 정보이며, 채널의 진실 여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신성한 인지로 부르는 여러분의 부분이 증가될 것이란 말입니다.
 
 
새로운 아이들
 
이런 메시지의 우스운 점은 다음 내용이라 생각합니다:  내 앞에 여러분은 사람들은 지쳤다고 말합니다. 오랫동안 전투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가 조율한다는 것을 계속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베일을 너머 오면 늘 그렇듯이 다시 아이들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유전자는 이전의 어느 시점보다도 틀립니다. 오래된 영혼들로 이전에 체험한 것을 또 체험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낡은 에너지는 예전과 같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존재에 대한 충만한 앎으로 깨어날 것입니다 [새로운 아카쉬 유산의 속성입니다]
 
아이처럼, 돌아온 영혼들은 색채들을[간차원 시각] 보며 알 것입니다. 아이들로써 그들은 오래된 영혼의 정체성을 가질 것입니다 [그들이 이전에 지구 체험을 한 영혼임을 알게됨] 그들은 13 [삶이란 체험에 대한 멋진 개념을 가진 숫자]이란 시대인 이곳에 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존재가 여러분입니다! 나는 방금 여러분에 대한 모습을 그려봤습니다 - 모든 여러분입니다! 오래된 영혼들이여, 오늘날은 여러분이 보게 될 가장 커다란 전환 중의 하나입니다, 한 세대가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일들은 발생 중입니다. 사람들은 지구에서 의식의 진실이란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다시 깨어날 것입니다.
 
전 세계 교육자들은 가르침을 조종할 것입니다, 아이들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런 일들은 여러분이 생각한 것이 아닙니다. 지금은 단지 새로운 시간, 시대는 아닙니다, 그보다는 새로운 인류입니다.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런 일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새에너지 시대 전 [1989넌]에 왔고, 여러분이 들어온 예언처럼 여러분 자신을 파괴하지는 않을 것임을 말했습니다.: 그런 일은 그냥 사라졌습니다. 나는 더욱 더 좋은 가능성들이 있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그런 일을 여러분이 지켜 볼 것을 말했습니다. 일들을 지켜보십시오!
 
“아니오.”라고 말한 오래된 영혼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크라이언은 세기의 악마라고도 말했습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사람들이 기대한 모든 것에서 나타난 정보를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2013년에 들어와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옳았어요.”라고 소리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보다는 “여러분이 옳았습니다.”라고 나는 소리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 전환을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나를 이리로 데려왔습니다. 여러분은 전환을 통해서 우리를 데려왔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신은 인간을 축복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은 우주에 대표입니다.
 
그리고 정말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번역 얼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