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6장 빛나는 꿈들 (하)  | ★자유(Freedom)시리즈[New]
전체공개 1 / 2013.03.08 19:12
     

~앎의 미랍

 
깊은 호흡을 합니다. 조명을 조금 어둡게 해주세요.
(Charlie Hayden와 Pat Metheny의  “미주리의 하늘을 넘어(Beyond The Missouri Sky (Short Stories) 앨범 중에 "spritual" )


깊은 호흡을 합니다.

 

이 질문을 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왜 여러분은 모르는 척 해왔나요?

 

모든 상승 마스터들은 앎이 언제나 그곳에 있었다고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모든 질문에 대한 앎. 여러분의 앎이 말이죠.

 

이 달콤한 공간에서, 지구에서의 새로운 시대의 세 번째 달로 들어가면서 졸업식을 맞이합니다. 인간인 척하

고 있는 천사 교사들, 그 칭송 받는 집단인 여러분에게 저는 자신의 앎 속으로 들어가라고 요청 드립니다.

 

그것은 여러분 몸속의 어떤 한 장소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멈춤)

 

 

  
 
지금까지 여러분의 마음에서 앎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앎은 결코 거기에 있지 않았지요.

 

(멈춤)

 

여러분은 다른 이들에게서 답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그들이 여러분에게 “당신 스스로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면 어땠을까요?

 

(멈춤)

 

오래 전 여러분은 지구로 가게 될 여러분의 측면 안에 앎을 심어 두었습니다.

 

여러분, 영혼은, 여러분 자신의 인간 측면에게 앎이라는 선물을 주었습니다. 인간은 그것을 밀쳐두고 말했습니다. “적당한 때가 될 때까지 그것을 다시 찾지 않겠어.”

 

그것은 여러분의 앎입니다.

 

마음은 말합니다, “어디야, 오 어디에 그것이 있지?” 그리고 가슴은 말합니다, “바로 여기에 있어.”

 

(멈춤)

 

여러분의 측면은 잰걸음으로 돌아다니며 그것을 찾으려고 합니다. 모든 문 뒤를 살펴보면서, 모든 옷장을 살펴보면서, 여러분 역사의 찬장들을 살펴보면서, “그것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 거야? 그 앎이 어디에 있는 거지?”

 

그들은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영혼이 여러분에게 준 선물입니다. 그것은 측면들에게 준 선물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마음과 몸에 준 선물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위한 선물입니다.

 

(멈춤)

 

깊은 숨을 쉬고 여러분 자신으로부터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앎은 해석되고, 측정되고, 해부되고, 강화되거나, 파괴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천부적인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나 그곳에 있어왔습니다.

 

그에 대해서 생각하지 말고 여러분의 앎을 호흡하세요.


(멈춤)

 

앎은 I Am의 - 여러분 자신 - 위대한 중심 태양과도 같습니다.

 

그것은 구름에, 짙은 안개에 가려질 때도 있었습니다. 깨어남 속에서 여러분은 숨을 쉬고 그러한 구름들을 날려버리고, 안개들을 사라지게 만듭니다. 여러분의 앎의 빛이 밝게 비출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몸이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허용하세요. 여러분의 마음이 그것을 받아들여서 마음 자체를 넘어 초월할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측면들이 그 앎의 따스함을 느끼게 해주세요.

 

(멈춤)

 

앎 - 그것은 탐색을 멈춥니다.

 

앎 - 그것은 매우 부드럽고 연민에 차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멈춤)

 

만약 여러분의 어떤 일부분이 그것을 의심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진정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의문스러워 한다면, 여러분 자신의 I Am으로부터 그 앎이 여러분의 것이라고 선언하세요. 그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언제나 존재할 것입니다.

 

그 앎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졸업식 날 여러분이 왜 여러분 앞에 의심들을 가져왔는지 이해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단지 여러분이 영적이고 심령적인 중력 속에 빠져있는 것일 뿐이라는 사실을 이해하게 해줍니다. 그 앎은 그러한 의심들을 즉각적으로 녹여버릴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그것들과 싸우지 않고, 그것들과 협상하지 않고서, 단순히 그것들을 녹여버립니다.

 

(멈춤)

 

그것은 여러분에게 파워는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앎입니다. 거기에 싸움은 없습니다. 다툴 것은 없습니다. 오직 여러분의  I Am을 선언하는 것입니다.

 

(멈춤)

 

여러분의 앎의 호흡을 하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배를 채우는 것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가슴을 채우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모든 측면들에게 빛을 발하도록 해주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기억들의 가장 추운 장소들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잠시 여기 침묵 속에서 그 앎과 그저 함께 있으세요. 음악을 들어보세요.

 

여러분의 앎을 껴안으세요.


(길게 멈춤)

 

앎은 너무도 순수합니다. 아젠다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런 저런 방식으로 여러분을 끌어내려하지 않습니다.

 

너무도 조용하기에 여러분은 그것을 듣는 것을 잊었었습니다.

 

너무도 부드러웠기에 여러분은 인지하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앎은 거기에 있습니다.

 

앎은 축복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질문이 던져지기 전에 해답을 줍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의 앎이 굉장히 아름다운 이유입니다. 그것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는 진정 의문이 없습니다.

 

깊은 숨을 쉽시다. 여러분의 앎 속으로 깊은 숨을 쉽시다.

 

[음악 꺼짐]

 

자,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이 궁금해 하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내가 그것을 정말 경험했었나?” 만약 여러분이 자신에게 허락을 했더라면, 경험을 한 것입니다. 마음이 말할 것입니다, “정말 제대로 한 것일까?” 정답은 오직 여러분의 내면의 깊은 곳에서 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제대로 했기를 선택한다면 말이죠. 마음은 그것을 시험해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인간적으로 시험을 해보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렇게 말해야하지요, “시험해볼 필요는 없어. 왜냐하면 그렇게 한다면 그 앎이 또 다시 땅에 묻히고, 시야에서 사라져 버리게 만드는 것이니까.”

 

마음이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나보다 더 강력하고, 현명하고, 힘이 센 것이 아닐까?”  - 마음, 여러분이 의지해온 마음이 그런 것입니다 - 그리고 여러분이 그렇게 하기로 한다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이 순간, 앎이 존재하기로 선택하는 것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의심을 하도록 할 수 있으며, 다시 한 번 심령적 중력에 의해서 뒤로 물러설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그 앎이 존재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빛나고 있으며, 이제 곧 단면이(I Am을 아는 측면) 될 예정인 여러분의 모든 측면 속에 있는 여러분의 모든 부분을 통해서 빛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만약 마음이 게임을 하고 여러분이 그것에 놀아난다면, 자신에게 부끄러운 줄 아세요. 만약 마음이 게임을 해도,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I Am의 균형 속으로 들어가게 되면, 마음은 그러한 게임을 하기를 멈출 것입니다. 그렇게 단순합니다. 여러분은 그 빛이 떠오르게 할 수 있습니다.

 

자, 영혼의 그릇을 상징하는 이 아름다운 공을 쥐고 있습니다. 공은 지금 수많은 경험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것은 그 속에서 동면 중인 수많은 잠재성들로 가 닿았습니다. 그리고 그 자신을 경험했습니다. 이것은 방 안에서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건네졌습니다. 여러분 한 분 하나 분이 그것을 느끼고 있으며, 여러분의 에너지를 그 속에 넣고 있으며, 완전하고, 충만한 영혼을 상상합니다. 그것은 채워졌습니다. 더 이상 낡은 인간경험들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충분해, 이제 충분해.”

 

 

 
 
여기서 제가 이 공에서 느끼는 것, 여러분 각각의 에너지들로부터 전해진 것이 무엇인지 아세요? 제가 무엇을 느낄까요? 흥미로운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말하는 것을 듣고 있습니다. “내가 허락을 받았을까? 내가 구현된 마스터가 될 허락을 받았나? 내가 무언가로부터, 누군가로부터, 그리고 나의 영혼으로부터 허락을 받았나? 내가 그 허락을 받았을까? 내가 그것을 가지고 있나?” 그리고 그에 달린 주석으로 이렇게 말합니다, “내가 정말 준비 되었을까? 내가 정말 준비가 되었을까?”

 

네, 여러분은 말하죠, 여러분은 영적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영성을 공부해왔습니다. 하지만, 오늘 여기 여러분의 졸업식 날 여러분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내가 정말 준비가 되었고, 허락을 받았을까?” 자 이것으로 저는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답할 수 있도록 이 질문을 여러분에게 돌리겠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앎을 가지고 있습니다.(몇 명 웃음)

 

 

 

빛나는 자유 세계 펀드(The Illuminated Free World Fund)

 

다음. 우리는 지난 모임에서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the illuminated Free World Bank)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논의를 계속합시다.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이예요.(린다에게)

 

지금 세인트 저메인 신탁(St. Germain Trust)이라 불리는 것에 대한 혼란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부분적으로는 주의분산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과거에 우리가 늘 주의 분산시켰던 것처럼 말이죠. 우리는 순수한 가슴 또는 순수한 마음이 아닌 사람들을 배제하기 위해서 주의분산 시켰습니다.

 

연금술, 내가 이전에 창조했던 가장 큰 주의분산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쉬웠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쉬운 것이었죠. 나는 돌멩이를 아름다운 다이아몬드로 변형시키는 법을 배웠다고 말해 놓았습니다. 그것은 순수한 가슴이 아닌 사람을 주의 분산시켜서, 우리는 순수한 가슴의 사람들과 일할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진실한 연금술은 단순히 존재의 한 상태, 구조 또는 경험을 다른 것으로 진화하도록 노력 없이 우아하게 허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원래의 진실한 연금술은 실제로 미랍(merabh)이라고 불렸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존재와 경험, 이해, 무엇이든 한 상태가 다른 상태로 되는 것을 허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단순히 어떤 정의를 다른 정의로 자신을 미랍하는 법을 배운다면 – 아무런 노력과 생각 없이, 여러분은 그것을 우아하게 해냈지요. - 일단 여러분이 그 방법을 배운다면, 네, 돌을 금으로 바꾸는 것은 아이들 장난과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황과 불과 모든 다른 것들을 가지고 작업을 했다고 홍보하고 알리면서 주의분산을 시켰습니다. 그래서 정말로 순수한 가슴을 가져서 황금과 다이아몬드에 의해서 주의 분산되지 않을 사람들을 위해서 길을 깨끗이 하였습니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우리는 세인트 저메인 펀드에 대한 이 모든 것을 가지고 다시 한번 주의 분산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하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일부 낄낄댐) 어떤 분들이 경험했던 것처럼요, 사트, 그것은 아주 효과가 있어요. 단지 지원금을 찾는 사람들, 오직 힘을 찾는 사람들, 탐욕에 물들어 양손에 한 무더기의 돈이나 금괴를 쥐려고 하는 사람들은 주의 분산되어 다른 길로 가버리고 우리는 진실한 작업을 위해 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말합니다. “음, 하지만 왜 이곳에서 그것을 이야기 하죠? 모든 사람이 알지 않을까요? 더 이상 비밀이 아니잖아요?”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그들은 저기 저 쪽에서 일확천금에 주의 분산되는 매우 바쁜 존재들이라서 그것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빛나는 자유 세계 펀드는 매우 단순한 개념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이곳에서 앎(knowingness)으로 하고 있는 것과 아주 잘 연결되어있습니다. 여러분께 이 앞에서 말하지만, 이 펀드는 유용합니다. 그것은 에너지 펀드입니다. 그것은 주머니에서 꺼낸 디네로, 페소, 또는 달러가 아닙니다. (그가 콜드레의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자 웃음) 그것은 출판사의 경품추첨이 아닙니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로또 당첨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훨씬 더 많은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가치가 있어요.

 

 

 
 
이 펀드는 12월 22일 날에 유용하게 되었습니다. 더 일찍은 아니었죠. 네, 나는 주의 분산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창조했습니다. - 나는 그 일부였습니다. - 우리는 세상의 마지막, 마야 달력이라는 놀라운 주의 분산을 창조했습니다. 좋은 의도가 없는 사람들을 우회시키고 다른 곳으로 보내기위해서 말이죠. 오, 그들은 지금 우울해있는데,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이죠. (일부 웃음) 세상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그들은 다음 번 세상의 종말을 찾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자유 세계 은행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대기 중인 에너지 저장소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탄력을 받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관심을 얻고 계속해서 점점 더 커지고 있죠. 그저 기다리면서요. 정말로 스스로가 이 행성에서 구현된 마스터, 깨달은 존재가 되는 것을 허용할 준비가 된 사람들이 모여드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그동안 쭉 진정한 꿈을 위해서 엄청난 자원이 필요하다고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오래되고 정신적이며 제한되고 오염된 꿈이 아니라 진정한 꿈 말입니다.

 

그것은 과거 12월 22일에 그것을 했던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곳에 와있습니다. 이 펀드는 지금 유용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한번만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내용을 미리 전해드리도록 하죠. (일부 웃음) 왜냐하면.....(그가 껄껄댄다.) 왜냐하면 이것이 강력하기 때 문에, 극도로 강력하죠, 그것은 힘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펀드에서 힘을 찾거나 한정된 낡은 에너지 사용이라 부르는 것으로 부를 찾는 사람들은 - 보장되어있고, 이미 안에 심어져있으며, 이미 이것에 대한 매트릭스의 한 부분인데요 -. 그것이 그들을 미치게 할 것입니다. 그렇게 될 겁니다. 그렇게 될 거예요.

 

그것은 그 방식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러한 종류의 에너지, 이 광대한 부의 저장소를 남용하는 사람들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오직 가슴이 순수한 사람을 원합니다. 그 때문에, 오늘 이전 시간에 여러분에게 물어본 것입니다. 여러분은 준비가 되었나요? 여러분 자신에게 허용할 것인가요? 의심이 있나요? 왜냐하면 만약 이 펀드로 들어와서 의심을 갖게 된다면, 이것 안으로 들어와서 다른 사람들 조정하거나 우주에서 가장 위대한 존재가 되기 위해 찾는다면, 그것은 의도적으로 여러분을 미치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가 그런 방식으로 디자인했습니다. 그런 방식으로요. 그것은 결코 남용될 수 없습니다.

 

이제, 의문이 생깁니다. 즉각적으로 여러분은 이곳에서의 에너지 전환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 그것을 시도하지 않는 것이 낫겠군. (웃음) 가렛을 처음으로 보내봅시다. (더 많은 웃음) 그 다음엔 안드라를 보내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자, 이 안에서 걱정이 분명하게 올라오는 것을 느끼나요? “하! 모르겠어요.” 이것은 흥미로운 실습인데요, 실제로, 여러분은 알고 있고, 그것이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고, 그리고 나도 압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이것을 말하지 않았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남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을 해치기 위해서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세상의 리더가 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옆자리에 앉아 있는 사람을 성적으로 유혹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웃음)

 

 

 
 
여러분은 그것으로 사람이나 사물을 조종하지는 않을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의심이 생길까요? 왜 나는 여러분이 스스로를 위해 이전에 창조한 가장 위대한 선물 중 하나로부터 물러나는 것을 느낄까요? 오! 네, 여러분은 그것을 정말로 매우 오래전에 창조했습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처음 왔을 때 말이죠. 여러분이 대천사단을 통과해서 왔을 때, 인류라고 부르는 이것 안으로 들어왔을 때, 여러분은 자신을 위한 선물을 넣어두었습니다.

 

지구에 생명력을 주기 위해, 지구에 순수한 크리스탈 에너지가 주입되었을 때, - 이것은 나중에 지구의 진짜 크리스탈로 되어 여러분이 움켜쥘 수 있는 암석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 시대에 에너지를 제공했습니다. - 여러분은 빛나는 펀드라 부르는 것을 넣어두었습니다. 그때에는 좀 다른 이름이었지만, 지금은 빛나는 펀드로 부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적당한 때가 되었을 때, 그것을 활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구 깊은 곳에는 균형 잡힌 크리스탈의 저장소를 가지고 있는 21개의 동굴이 있습니다. 가치 있는 크리스탈이죠. 어떤 분들은 지금 그 크리스탈을 값비싼 보석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그 중 일부는 이 행성에서 인간에 의해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결코요. 지구의 21개 장소와 지구 중심에 있는 하나의 중심 크리스탈입니다. 그것은 녹은 용암이 아닙니다. 이 말로 과학자들의 주의가 분산되도록 하면서 우리는 이곳에서 진짜 작업을 해봅시다. 나는 주위 분산을 사랑합니다. 여러분에게 이 말을 했나요? (일부 낄낄댐)  

 

전 세계에 있는 21개의 동굴입니다. 그것들에는 어느 누구도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어떤 정부도 그 안으로 들어가서 크리스탈을 훔치지 못했습니다. 어떤 보물 탐험가도 그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 인디아나 존스나 그 외 사람들 말이죠. - 어느 누구에게도 아주 불가능할 겁니다. 이 동굴에 가까이 가기 오래 전에 그들은 죽을 것입니다. 지구 둘레에 있는 21개 동굴과 지구 핵에 있는 22번째입니다.

 

여러분은 그곳에 가보지 않았습니다. 그곳으로 가는 길을 알려주는 지도도 없습니다. 어느 누구에게도 지도를 사지 마세요. (웃음) 사트! (많이 웃음)

 

 

 
 
사트: 헤이! 웃지 마세요!! (더 많이 웃음)

 

세인트 저메인: 내가 이 말을 할 때, 이미 그는 새로운 사업을 만들고 있었네요. “사트의 더러운 작업과 보물지도” (웃음, 세인트 저메인 껄껄댄다.) 새로운 티셔츠입니다.

 

여러분은 그곳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로 오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 말한다. “오 좋아.”) 오 좋죠. 네, 그 방식이 훨씬 더 쉽습니다. 훨씬 더 쉽죠. 여러분이 준비가 될 때, 그것은 여러분에게로 올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꿈에 대해서 명확해질 때, 그것은 여러분에게로 오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꿈은 오직 여러분 혼자만을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오직 여러분만을 위한 것요.

 

꿈은 궁극적으로는 다른 사람과 연관이 될지도 모릅니다만, 그것이 앞선 요구조건 중 하나가 될 수는 없습니다. 꿈은 지구를 구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즉시 이것들 모두를 지울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신청 자격조차 없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꿈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최근에 꿈에 대해서 이야기 한 이유입니다. 모든 아이들을 구하거나 모든 사람들과 같은 것을 치유하려는 꿈이 아닙니다. 배우자나 자식들을 위한 꿈이 아니에요. 이 시점에서는 아직은 크림슨 써클, 샴브라를 위한 꿈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꿈입니다. 여러분을 위한 거예요.

 

이 연습의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여러분의 꿈이 무엇인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 꿈은 나쁜 정부나 불균형을 없애는 것이 아닙니다. 그 꿈은 유니콘 같은 것을 불러오기 위해 있는 것이 아닐 겁니다. (일부 낄낄댐) 나는 그것을 이미 들었답니다. 심령적으로 들었어요. 날 믿어보세요.

 

여러분의 꿈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크고 큰 책임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큰 의문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의 앎(Knowingness)이라는 이 경험을 겪은 이유입니다. 당신은 이미 알고 있어요, 피트. 당신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른 척 했습니다, 조안. 당신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꿈은 이미 그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꿈을 숨겼습니다. 여러분은 꿈이 그곳에 없는 척을 했습니다. 여러분은 꿈을 많은 다른 것으로 덮어놓았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꿈이에요, 린다 한슨. 당신 자신을 위한 당신의 꿈이에요. 그것이 어려운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꿈을 가질 때, 여러분은 말합니다. “ 내 꿈은 뭐지? 내 꿈은 뭐냐고?” 여러분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의아해합니다. “너무 큰 꿈이 아닐까?, 너무 크지 않나?” 어쩌면 에너지를 붙잡는 자(Energy holder)로서의 여러분의 조건 때문일 겁니다. 언제나 다른 사람에 봉사하면서, 꿈은 처음엔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어야 하고, 그 이후에 여러분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는 조건 말이죠. 이 펀드는 오직 여러분의 꿈을 위한 것입니다, 로렌스. 당신의 꿈입니다. 그게 다입니다. 그것이 첫 번째 요구사항입니다. - 끝까지 들어보세요.- 여러분의 꿈입니다.

 

이 펀드는 크리스탈같이, 밝게 빛나면서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전에 소비했던 것 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그것은 무한합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지구 안의 크리스탈에 의해서 지원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이 화폐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만, 그것은 결코 현금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에너지를 균형 잡고 흐르게 하는데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지구 안에 있으면서, 새 에너지라 부르는 것을 포함하는 여러 에너지들을 흐르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어떤 것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새 에너지를 위한 주된 포털(입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새 에너지는 여러분이 상상하고 창조하는 것을 도우면서 다른 영역과 21개의 포털, 동굴을 통해 들어옵니다. 그것은 지금 여러분에게 유용합니다. 그래서 꿈은 무엇일까요, 데이브? 꿈이 무엇일까요? 새로운 카메라 장비인가요? 왜 안되겠어요? 왜 안되죠?

 

여러분의 측면의 통합과 같은 무형의 것인가요? 왜 안되겠어요?

 

여기서의 마지막 생애를 마무리하기 전에, 이 지구 행성을 여행하면서 놀라운 나라들과 자연 경관들을 보는 것이 꿈인가요? 왜 안되겠어요?

 

여러분을 위해 재정적 풍요를 창조해서 다시는 돈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 꿈인가요? 왜 안되죠? 왜 안되겠어요? 다양한 꿈이 될 수 있을까요?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하나의 꿈으로 한정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꿈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어야만 합니다.

 

 

 
 
이제, 만약 여러분의 꿈과 행복이 진정으로 가르치기 위해 학교를 마련하는 것이라면, -여러분이 가슴에서는 교사이기 때문이죠. - 정말로 의식을 가르치기 위해서요. 만약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을 위해서 가르치는 것이 여러분의 열정이라면, 그것은 자격이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자신을 위한 것을 잊어버리고 “나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 그것을 해야 할 필요가 있어.” 라고 말하는 순간,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효과가 없을 거예요. 여러분은 결코 그것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또는 그것이 여러분을 찾지 못할 겁니다.

 

하지만. 만약 모든 창조물의 모든 존재 중 가장 위대한 교사로서 여러분의 열정이 꿈이라면, 이 교사는 정치가보다도 지위가 높으며, - 누구보다도요. 법률가 같은 사람들, 은행원, 누구보다도요. 과학자, 연구원 등 이 모든 것 중에서 교사가 지위가 가장 높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열정이 이 행성에서 가르치는 것이라면, 사람들에게 자신의 주권을 찾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라면, 그것이 여러분의 열정이기 때문에 말이죠, 그러면 이것은 효과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에너지 홀더(holder)로서 이곳에 돌아와 있기 때문에 그것을 한다면, 깨어나는 인간으로서의 초기 단계에서 에너지를 붙잡는 것을 여전히 해야만 한다면,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꿈은 여러분 자신을 위한 것이어야만 합니다. 반드시요.

 

이것은 분명히 수많은 질문과 대화를 이끌어 낼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마쿄두요. (웃음) 여러분은 그것을 말했습니다. 그것은 마쿄로 가득 찰 것이라고, 그것은 달콤한 향과 같은 이집트의 낙타 냄새를 만들 것이라고요. (더 많이  웃음) 이미 대답을 알고 있고, 여러분이 그것을 찾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할 수 없습니다. 이 펀드는 존재하지도 않거나, 또다른 세인트 저메인 펀드가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I Am that I Am 세인트 저메인과 아다무스, 그리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단어 – 음 – 그리고 나는 이것이 지금 유용한 바로 그 펀드라고 여러분에게 말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꿈, 진정한 꿈을 꾸는 것을 배우면서, 그리고 여러분을 위해 그것을 이 현실로 가져오면서, 여러분의 꿈은 생겨납니다....잠시 상상해볼 수 있을까요? 최종적인 여러분의 진정한 꿈을요? 진정한 에너지에 의해 지원받는 진정한 꿈, 마침내 이 실제 지구의 실제 크리스탈에 의해서 지원받는 꿈을요? 그것은 실제로 다소 무서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이 에너지를 가져오는 방법을 배울 때, 오직 그런 이후에만 여러분은 샴브라안에서 여러분의 꿈을 다른 사람들의 꿈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꿈은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주권적인 자원을 함께 모으는 일종의 협력하는 것이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주권적인 자원들요. 그룹이 아니라 여러분이 자신을 주권적인 존재로서 간주하면서, 데이비드, 여러분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미셀, 주권적인 존재로서요. 그리고 말하는 겁니다. “함께 창조합시다. 주권적인 존재로서 주권적인 존재에게요, 함께 창조합시다.” 그 또한 이 펀드를 받을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리얼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되는 것을 원한다면요. 그것은 여러분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그곳에 있고, 늘 있어왔습니다. 제발 이 행성, 자녀들, 영적 가족들, 자신의 측면들을 위한 꿈을 꾸지 마세요. 오직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펀드이고 어쩌면 가장 어려운 펀드일 겁니다. 이자는 없습니다. 다시 돌려줄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에게 전화를 해서 이렇게 말하지 않을 겁니다. “당신은 이번 달 지불금 또는 크리스탈을 내는 것이 연체됐습니다.” (일부 낄낄댐) 그것은 여러분의 것이 됩니다. 실제로 일단 여러분이 그것을 마스터로서, 빛으로서 통합하면, 여러분은 미래 세대와 자신의 주권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말 그대로 확장합니다.

 

꿈은 지금 에너지, 낡은 에너지와 새 에너지에 의해서 지원받게 될 예정입니다. 꿈은 생기가 불어 넣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기념비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랍습니다. 그것은 우아합니다. 그것은 그토록 쉽고 우아해서 놀랍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의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의문을 가질 겁니다. 여러분이 가치가 있는지 의심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허락을 받았는지 의심할 것입니다. 무슨 속임수가 아닌가 의심할 것입니다. 아무 속임수도 없습니다. 그것이 속임수입니다. 어떠한 속임수도 없습니다. 받아들일 준비를 하는 것은 여러분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그토록 간단합니다. 꿈, 주권적인 존재, 그리고 그것을 지원하는 에너지입니다.

 

 

 

연금술 미랍

 

깊이 호흡하면서 다음번 연금술의 미랍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연금술 미랍이죠.

 

가벼운 배경음악과 함께 깊이 호흡하세요. 감사합니다.

(음악이 시작된다. 안데스 홀트의 앨범 “Lemurian Home Coming”의 수록곡 “Lemurian Home Coming”임)

 

꿈이 무엇인가요,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 자신을 위한 꿈을 가지고 있나요? 조명을 낮춰주세요. 자신을 위한 꿈을 가지고 있나요?

 

(멈춤)

 

인간은 많은 오, 바램과 필요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그것들은 전혀 꿈이 아닙니다. 인간은 많은 대답을 원하는 많은 질문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도 꿈은 아닙니다.

 

영혼요? 그것은 스스로를 채우는 꿈을 꿉니다. 하지만 이미 영혼은 자신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해서 걱정을 하지 않습니다. 영혼에게 잠 못 이루는 밤은 없습니다. 오직 인간에게만 있죠. 영혼은 단지 스스로를 채우고 깨닫는 경험을 사랑하고 있을 뿐입니다. 의심을 하는 것은 오직 인간뿐입니다.

 

꿈입니다. 이미 여러분 안에 있던 그 꿈이 얼마나 오랫동안, 얼마나 많은 생애동안 잉태하고 있었을까요? 데이빗. 마음은 말합니다. “꿈이 무엇인지 모르겠어.” 하지만 여러분은 가슴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이전의 연습과 앎의 경험을 겪었던 이유입니다.

 

 

 
 
꿈. 마음은 말합니다. “내가 얼마만큼 구체적이어야 하지? 세부 내용은 뭘까? 기간은?” 하지만 앎은 이미 있습니다. 세부사항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진실한 꿈은 시간이나 측정 없이 있기 때문입니다. 꿈, 진실한 꿈은 이미 그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영적 패밀리로부터, 대천사단을 통과해서 지구라는 이 위대한 행성으로 이끌었던 오랜 여정을 시작했을 동안에도, 여러분이 깨닫기 시작하면서 구현된 마스터로서 단계를 밟아갈 준비가 되었을 동안에도 꿈은 계속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꿈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들어보세요. 그것을 느껴보세요.

진실한 꿈에 대해서 여러분은 정말로 생각할 수 없습니다. 정신적인 활동으로 정의할 수 없죠. 여러분은 진실한 꿈이 느낌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그 앎(konwingness)입니다.

 

꿈이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이 행성에 왔을 때의 꿈입니다. 여러분을 위한 꿈은 무엇인가요?, 메리? 꿈이 무엇인가요?

 

준비된 에너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그 꿈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분이 이곳에 놓아둔 에너지입니다.

 

마음은 달려가면서 말합니다. “너무 늦기 전에 내 꿈을 바로 떠올리는 게 좋겠어.” 그런 다음 마음은 의심합니다. “이것이 올바른 꿈인가?” 다른 사람의 꿈이 아닐까? 진실 된 것일까?“

 

여러분은 깊이 호흡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앎으로 되돌아갑니다.

 

(멈춤)

 

꿈은 단지 스스로를 인간이라고 부르는 측면 또는 측면들, 모든 여러분 생애의 모음에서부터 오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꿈은 또한 영혼과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영혼, 인간, 구현된 마스터 모두 함께 꿈을 꾸면서, 지금은 조화와 균형 속에서 꿈을 꾸고 있습니다.

 

영혼의 꿈, 인간의 꿈과 함께 춤추고, 마스의 꿈과 함께 춤추는 것입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오래 동안 멈춤)

 

꿈은 생각하는 것이 아닌, 느껴야 하는 것입니다.

 

(멈춤)

 

꿈은 여러분의 영혼의 이름과 같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신성해서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정의 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꿈을 여러분이 알 수 있습니다.

 

(멈춤)

 

여러분의 앎과 꿈의 에센스가 함께 오는 것을 허용하시겠습니까? 그것은 에너지를 불러옵니다. 빛나고 자유로운 주권적인 세계 펀드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탈 동굴을 불러옵니다.

 

지금 전 세계에 있는 21개 동굴에서 이 에너지를 열고, 해제해서 불러오도록 할 수 있는 것은 앎(knowingness), 즉 인간과 영혼의 꿈이 함께 오는 것입니다.

 

이 에너지들은 여러분과 여러분 자신에 대한 사랑에 의해서 끌어당겨지고 있습니다.

 

(멈춤)

 

여러분은 자신이 이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것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계속 반복해서 자신이 준비가 되었는지, 그것을 다룰 수 있는지, 그리고 어쩌면 기다려야만 하는지를 물어볼 것입니다. 그리고 오직 여러분만이 그것에 대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질문할 것입니다. 내 자신이 가치가 있나?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질문할 것입니다. 어떤 힘을 가할 필요가 있을까, 어떤 만트라를 속삭여야 할까? 어떤 의식을 앞세워야 할 필요가 있을까? 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이 스스로를 알아보게 될 때 까지는요.

 

이 펀드는 자유롭습니다. 그것은 지금 유용합니다. 내일의 프로젝트가 아니에요. 그것은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여러분은 오래 동안 꿈을 꾸지 않아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생각해왔습니다만, 진실로 꿈을 꾸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영혼과 모든 그것의 단면들이 다시 한번 꿈을 꿀 때, 에너지는 신성한 봉사 안에서 생겨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삶은 변화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꿈을 꾸지 않았습니다. 전혀요.

 

이제는 꿈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에너지가 밖으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지금 꿈을 채우기 시작하기 위해서 입니다, 여러분 측면의 경험들이 여러분의 영혼을 채우고 있는 것처럼요.

깊이 호흡하면서 받아들이세요....

 

(오래 동안 멈춤)

 

네, 여러분은 정말로 알고 있습니다. 네, 여러분은 정말로 알고 있어요.

 

(오래 동안 멈춤)

 

전 세계에 있는 21개의 동굴이 지금 열리고 있습니다. 빛을 발하면서 여러분의 꿈을 만나러 오고 있습니다.

 

많은 색상들....

 

은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서요.

 

(멈춤)

 

진짜 크리스탈에 의해서 조성된 빛나는 펀드.

 

정말로 깊이 호흡하면서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의 꿈 안으로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을 위해 자유롭게 오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세요.

 

깊이 호흡하세요.

 

(멈춤)

 

이 샤우드가 끝난 뒤 오늘 나중에, 여러분이 가졌던 모든 정신적인 활동을 관찰해보시길 바랍니다. 그것을 없애거나 차단하려고 하지 마세요.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수많은 마음의 활동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어떠한 작은 의심도, 사랑받지 못했던 여러분 자신의 어떤 부분도 이처럼 한 번에 나타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타나는 이런 의심이나 의문들과 싸움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 중 어떤 분들은 자신에게 이렇게 계속 말합니다. “나는 아무 느낌이 없어. 나는 아무 느낌이 없다고.” 하지만 그 때문에 여러분은 어떤 것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그것을 느낍니다.

 

의심은 그곳에 있고, 그것은 자연스럽습니다. 왜냐하면  아직까지 사랑으로 채워지지 않았던 여러분 내면의 충족되지 않은 공간, 장소로 이 불빛이 비추게 되면, 그들이 수면으로 올라오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과 레슬링이나 논쟁, 싸움을 하지 마세요. 그저 여러분 안에서 사랑하세요. 그들을 사랑하지 마세요. 이런 측면들, 이런 구멍들을 사랑하지 마세요.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세요. 여러분을 사랑하세요. 달콤한 사랑으로 모든 이런 성가신 측면들을 씻어내려고 하지마세요. 여러분을 사랑하세요. 그처럼 간단합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친애하는 안드라에게 5분 동안을 호흡해주기를 요청드립니다. - 딱 5분 동안요. 존이 시간을 재주세요. - 오늘의 이 에너지를 통합하기 위해 5분 동안 깊이 호흡해주세요.

 

여러분이 언제나 이 아름다운 순간을 기억하길 희망합니다. 우리가 영혼의 이 크리스탈 에너지와 함께 모였던 이 순간을요. 이 영혼, 이 구조는 경험으로 가득차길 바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것은 거의 가득 찼고, 이 펀드를 받아들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빛나는 자유 세계 은행”이란 말을 가리킨다.) 여러분 각자 모두에게 유용한 이것을요.

 

다음 달에도 우리의 논의를 계속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동안 이번 달에 많은 경험을 기대해보세요. (웃음)

 

창조계의 모든 것은 모두 괜찮습니다. (청중들 박수친다.)

 

 

 

 

번역 -  소피아, 엉겅퀴, 새창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