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naver.com/shaumbraschool/

 

 

샤우드 7  “그것이 여러분에게로 다가옵니다.”

 

 

 

I Am that I Am, 주권적인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일부 청중 박수친다.) 흠 감사합니다만, 다시 해봐야겠군요.(웃음)

 

I Am that I Am.(일부 청중들 그와 함께 이 말을 한다.) 주권적인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청중들 환호하고 일부는 박수친다.)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하지만 나는 여전히....(웃음) 아니에요. 아니죠. 이건 나의 오프닝입니다. 여러분 것이 아니에요. 위대한 상승 마스터가 스스로 소개를 해야 한다는 것이 약간은 설득력이 없긴 하죠. (청중들 아아아라고 반응한다.) 아아아 이사의 린다도 없이 저곳에 홀로 앉아서 “I Am that I Am, 아다무스를 말해야 하는 것 말입니다.

나는 인간의 방식을 따르고 있어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 , 난 인간의 방식을 따르고 있지요. 그리고, 때로는 연예인이 소개될 때, 어쩌면 위대한 상승 마스터가 그렇게 소개 되어야겠지만, 이것보다 더 한 소개를  하죠. (아나운서처럼 말한다.) “지금 저기 꼭대기 천사 봉우리의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내려온 상승 마스터 아다무스~입니다!” (많은 청중들이 환호하며 박수친다.) 누군가 나를 위해서 이것을 하는 겁니다. 샴브라의 목소리나 이 같은 목소리로요. “지구 깊이 있는 저 빛나는 크리스탈 동굴 내면의 깊숙한 곳에서 온, 호스트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일부 청중들 환호한다.) 이처럼 말이죠. 그러면 이런 소개 후에 나는 나타나서 말하는 겁니다. “I Am that I Am. 분명히요

 

 

아나운서 오디션

 

그래서 우리는...어쩌면 우리는 아나운서 오디션을 봐야겠네요. (일부 청중들 웃음) 아나운서 역할에 대해서요. 자 린다. 마이크 준비됐나요? 좋아요. 아나운서 역할입니다.

 

, 마크 리터(Marc Ritter)부터 시작해봅시다.(웃음) 이 앞으로 나오세요. 마크. 이제 나는 - 이건 토크쇼 같은 거예요. 게임쇼죠.- 난 무대 옆에서 있을 게요. 나는 무대 옆에서 나타날 겁니다. , 카운트 다운하세요. 존 쿠더카(John Kuderka)가 이제 막 신호를 보냈습니다. 나는 무대 밖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크: 당신은 커튼 뒤로 숨어야해요.

 

아다무스: (아다무스가 커튼 뒤로 숨을 곳을 찾자 청중들 많이 웃는다.) 알았어요. 알았다고요. 난 막..좋아요. 이 뒤에 박스가 있어요. 여기 피아노 박스가 있다고요!(웃음) 그냥 숨은 척 할게요. 좋아요. 나는 무대 옆에 있고, 당신은 존으로부터 카운트 다운을 받습니다. (존이 시작 신호를 준다.)

 

마크: 자 이제, 매달 그렇듯, 우리의 사랑스러운......

 

아다무스: 이번 달에 특별한 것이 없다고요? (웃음) 계속 해보세요. 내가 이 오디션에 끼어들지 않게 해주세요. 나는 이제 막 여기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겁니다.

 

마크: 말을 잊어버렸어요. 무엇을 말할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이제 가장 높은 천사 봉우리의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온, 여러분의 진행자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이걸 할 수 없나요?

    

마크: .(웃음) 그렇지만 당신은 할수 있어요. 맞죠? (더 웃음)

 

아다무스: 아무거나 해보세요. 그냥 한번 시도 해봐요.

 

마크: ....이제 아주 매우 높은 천사들의 봉우리의 꼭대기에서....

 

아다무스: (중간에 중단시킨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이력서를 살펴봐야겠어요. (웃음) 감사합니다. 전화하지 마세요. 우리가 전화할 겁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일부 사람들 박수친다.)

 

린다. 이번에 당신이 지원자를 골라주세요. 이 쇼를 오픈하게 될 누군가를요. 이것은 깨어남의 쇼입니다.

 

린다: 모포!

 

아다무스: 깨어남의 쇼입니다! (마티가 무대 쪽으로 으스대며 걸어나온다. 많은 환호와 웃음)

 

마티: (드라마틱하고 우스꽝스러운 아나운서 목소리로) 여러분은 꿈에서 그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여러분의 매일 매일의 계획을 개판으로 만들어버리죠. 바로 그 존재, 유일하고, 불타오르고 멈출 줄 모르며, 흔들림 없는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아다무스가 무대 위에 도착하자, 많은 청중들이 호응하고 박수를 친다.)

 

아다무스: 좋아요. 해냈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린다 다른 오디션 참가자요.

 

린다: !

 

아다무스: 이것은 중요한 일이에요.

 

린다: 미안해요. 최선을 다할 거에요. 두고보세요.

 

아다무스: 약간 흥분되네요. 얼마나 많은 영적 워크샵이나 이벤트에 참가해보셨나요?

 

알랭: 오 안돼!

 

아다무스: 매우 지루하답니다. , ! 네 프랑스어로 소개해도 되요. . (아다무스 껄껄댄다.)

 

알랭: 어쩌구 저쩌구 (프랑스말로 말함, 번역하면 이제 깊은 크리스탈 동굴에서 나온 위대한 마스터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청중들 호응하고 박수친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나쁘지 않았어요.

 

한명 더요. 래리요. 래리. 당신은 좋은 목소리를 가졌어요, 래리. 멋진 목소리죠. 당신은 단지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있을 뿐이에요. 오 당신이 말했군요. “아다무스 제발 날 뽑아줘요.”

 

래리: !

 

아다무스: 제발 나를 뽑아주세요. 당신이 이렇게 말한 것을 나는 압니다.

 

래리: 맞아요. 내가 그랬어요.

 

아다무스: 이제 당신 차례에요.

 

래리: , 모두들 박수를 쳐주세요. 분위기를 살려봅시다! (청중들 박수치며 와우!”라고 소리친다.) 바로 그 사람. 유일하고, 깊은 지옥에서부터 천국에 이르기까지 막힘없는,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많은 청중들이 박수치며 호응한다; 아다무스 껄껄대고 래리는 무대에서 내려오려고 한다.)

 

아다무스: 오,  래~리!

 

래리: . (다시 무대로 되돌아온다.) ?

 

아다무스: 우리가 이야기 하지 않았나요? 몇 달후에....

 

래리: 아뇨. 다음 달이에요. 다음 달, 다음 달이라고요.

 

아다무스: 하지만 몇 개월 뒤에 풍요 문제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 할 거라고 했었죠?

 

래리: 당신은 6개월이라고 말했고, 그때는 5월이에요.

 

아다무스: 나도 알아요. 과정을 체크하는 거예요. 어떤가요, 래리?

 

래리: 어 완전 꽝이에요. (그들 둘 다 웃는다.)

 

아다무스: 왜죠 래리? (래리 한숨을 쉰다.)

 

래리: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모르겠다.” 정말로요? 내가 마지막 모임에서 말하지 않았나요....

 

래리: 나는 백만장자가 되었어야 해요!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모르겠어요.”라는 말을 다시는 듣고 싶지 않다고 말이죠.

 

래리: , 당신이 맞아요.

 

아다무스: 내가 말하지 않았나요? 그렇지 않았나요, 래리?

 

래리: .

 

아다무스: 당신이 처음으로 내뱉은 말이 뭐죠?

 

래리: ....

 

아다무스: “모르겠어요.” 왜죠, 래리? , 그 말은 하지 마세요. 왜죠 래리?

 

래리: 에에, !

 

아다무스:왜죠?

 

래리: (중얼거리다가 움츠린다.)

 

아다무스: , 당신은 알고 있어요. , 알고 있다고요. 왜죠 래리? 이렇게 멋진 외모와 좋은 목소리, 멋진 유머 감각을 가진 튼튼하고 똑똑한 남자가 자기 가치 결핍이라뇨.

 

래리: , .

 

아다무스: 왜죠? ( 누군가가 저도 몰라요.”라고 말하고, 래리는 무언가를 중얼거린다.) ! (아다무스 껄껄댄다.)

 

래리: 그가 말했어요. 난 말하지 않았다구요. 난 말하지......

 

아다무스: 아마도 이 말이 당신의 내면에서 아주 유명한 말이기 때문일 거예요. “잘 모르겠어요.” 란 말이요.

 

래리: 그래요.

 

아다무스: “잘 모르겠어요.” 래리. 크리스탈 속에 갇힌 내 이야기에 대해서 말하지 않았었나요? (웃음)

 

래리: 정말요?

 

아다무스: 십 만년동안....

 

래리: 제발 말해줘요.

 

아다무스: 말하면서...

 

래리: 무엇이 일어났던 거죠?!

 

아다무스: 잘 모르겠다고 말했던 것을요....마침내 어느날 내가 이렇게 말할 때까지요. (누군가 말한다. “정말 알겠어!”) “난 정말 알겠어. 정말 알겠어.”

 

래리: , 당신은 알죠.

 

아다무스: “내가 내 자신을 이 안에 가둬두었고, 내가 내 자신을 꺼낼 수 있어.” 그처럼 쉽습니다. 그렇기에 당신은 정말로 알고 있어요.

 

래리: 으 흠.

 

아다무스: 당신은 정말로 알고 있어요. 다음 달까지 기다리세요. 잘가요 래리! 다음 달에 인터뷰해요. 감사해요, 린다. (청중들 박수친다.) “잘 모르겠어요.”

 

내 생각에는 지난 달 우리는 정신적인 지지는 없었습니다만, - 지난 달에 우리는 앎(Knowingness)의 미랍을 했습니다. 우리는 멋진 뉴에이지 성향의 음악을 틀었지요. 여러분은 의자에 앉아서 여러분의 앎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나는 그 때 말했어요, 래리, 더 이상 잘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하지 말라고요. 우주는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기 때문이죠. 문자 그대로요. 여러분도 문자그대로입니다. 그래서 잘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하게 되면, 여러분은 정확하게 그것을 얻게 됩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말이죠.

 

이렇게 말하는 것은 어떨까요, 래리? “나는 답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그것이 막 코앞에 있어요.” 이런 말은 어때요? “나는 이미 알고 있어요. 단지 그것을 아직 가져오지 않은 것뿐이에요.” 멋진 목소리로 이곳에서 시연을 하는 것은 어떤가요? 대중 앞에서 서서, 웃기고, 깨닫고, 즐겁게 하면서, 당신 자신에게도 그렇게 하는 것 말이에요! 이곳에 앉아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거울을 보고 당신의 비디오가 시연되는 것처럼 하세요. 똑바로 바라보면서.... 그게 누구처럼 보이는지 알고 있으세요? (일부 웃음, 채널 전에 본 비디오를 나타낸다.)

 

 

깨달음에 대한 모든 것

 

오 친애하는 샴브라, 친애하는 샴브라여, 나는 여전히, 여전히 다섯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5명을 말이에요. 여러분은 내가 무엇을 말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잘 모르겠어요.”라고 말하지 마세요. 5명, 아니면 50명, 5000명, 상관없어요. 깨달음으로 들어가게 될 5명입니다. 다음과 같이 말할 사람이죠. “난 잘 알고 있어요. 늘 알고 있었어요. 단지 즐거운 게임을 약간 했던 것뿐이에요. 난 깨달았어요.” 진심으로, 마음이 아닌 가슴에서 “나는 깨달았어요.” 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에요.

 

지금까지 우리는 이 ‘5명’ 과는 어느 정도 거리가 있었습니다. 혹은 ‘단 1명’과요. 하지만 거의 가까이 왔습니다. 가까이 왔어요.

 

나는 특이하게 가르치는 법을 사용한다는 이유로 비난 받아왔습니다. 만약 여러분이....(껄껄댄다.) 당신은 그것을 가르침이라 부르지 않지요. (노마에게) 좋아요! (웃음) 거기에는 약간의 가르침이 있습니다. 왜? 왜? 왜? 왜죠?

 

가렛: 내가 의아했던 부분이에요! (웃음)

 

아다무스: 그리고 나는 여러분의 깨달음이 어디에 있는지 의아해했었죠! 여러분은 그 위에 앉아있다고요! (더 많은 웃음) 지난 달 과는 약간 다르지만요, 에 (누군가 “에” 라고 말한다. 에.

 

왜냐하면요, 친애하는 샴브라, 사랑하는 샴브라여, 우리는 밀어붙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주의분산 시키고, 잠시 동안 웃어야 합니다. 그렇게 심각할 필요가 없어요. 가끔이라도 그렇게 따분할 필요가 없지요.

 

나는 이 샴브라 그룹을 선택했습니다. - 여러분에게 말했지요. 여러분과 함께 일하기 위해 이곳에 오기로 선택했다고요. - 여러분이 진정한 개척자이기 때문이에요. 여러분은 진정한 해적이지요. (청중들 “아르!” 라고 말하고 아다무스는 껄껄댄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이 깨닫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하지만 과정 중에 약간 좀 막혀 있는 것뿐이죠. 네, 그래요. 우리는 몇 가지 색다른 방법들을 사용합니다.

 

자, 오늘의 색다른 방법은 -오늘 샤우드는 토크쇼처럼 해봅시다. (청중들의 반응이 많이 없다.) 상을 주는 게임쇼는 어때요? (청중들 “네!”라고 말한다.) 상이 있는 게임/토크쇼같이 해봅시다. 지난 달 샤우드는 멋졌지만, 아니요, 아니에요. 나는 깨달음에서 큰 전환을 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이번엔 좀 다르게 해볼 겁니다. 게임쇼처럼 해봅시다.

 

자, 나는 이곳 미국에서 시작 되어서, 이제는 세계적으로 볼 수 있는 토크/게임쇼에 익숙합니다. 그 방식은 꽤 특별한데, 거기에는 이유가 있지요. 꽤 많은 부분을 독백으로 진행하고, 이건 잠시 뒤에 내가 할 겁니다. 그리고 약간의 코메디로 이어지는데, 이건 잠시 뒤에 여러분이 할 부분입니다. (아다무스 껄껄댄다.) 그 다음에는 오, 이런 경우 보통은 손님이 있지만, 오늘 이후로는 ‘오늘의 손님’ 없이 ‘오늘의 아다무스 극장’의 형식을 변형해서 진행하면서, 마스터와의 기억에 남는 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내 설교 말이에요. 나는 내 연단을 붙잡고, 우리는 어느 정도 대화를 할 겁니다. 그리고 토크쇼에서는 보통 음악가 손님이 나오지만, 오늘은 음악과 함께하는 미랍을 할 것입니다. (청중들 찬성한다.) 아, 보세요, 여러분은 미랍을 사랑해요. 여러분은...하지만 나를 미랍처럼 사랑하지는 않네요. (아다무스 껄껄대고, 누군가 “우리는 당신을 사랑해요.” 라고 말한다.)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자, 토크쇼처럼 해봅시다. 모두 다시 시작해보죠. 오늘의 아나운서는 누가 될 것인지 여러분이결정해 주세요. 래리, 마티. 또 누구죠? 알랭, 또 누군가요? 마크. 마크가 아나운서를 하기 바라는 모든 분들은 환호, 박수, 뭐든 해주세요. (일부사람들 환호하고 박수친다.) 네, 네, 네. 좋아요. 좋아요. 이제 프랑스 아나운서인 알랭요. (일부 박수치고 소수는 우 라고 말한다.) 네, 이제 마티요. (많은 청중들이 환호하고 박수친다.) 그리고 래리요.(일부 사람들 박수친다.) 마티, 마티, 이리로 나오세요 . 좋아요. 오늘의 쇼를 시작해봅시다. 오늘의 쇼를 시작해보죠.

 

자 명심하세요. 시작부터 바로 여러분에게 말해줄 겁니다. - 당신이 소개하기 전에요, 우리가 이 쇼를 시작하기 전에요.- 부분적으로 이것은 주의분산입니다. 왜냐하면 여기에 당신이 100분 동안 앉아서 웃고, 즐기면서 도대체 우리가 하는 것과 내가 하는 것에 의아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괜찮은데요, 여러분이 마음에서 벗어나게 되기 때문이죠. 부분적으로는 심오한 정보가 있기 때문입니다.... 어딘가에요. (웃음) 우리는 찾으려고 시도해 볼 거예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부분적로는, 난 얼굴에 미소를 띠면서 이 말을 진심으로 하는 건데요, 부분적으로는, 전에는 여기에 없었던, 이제 막 청취하고 있는 분들을 떠나가게 만듭니다. (일부 껄껄댄다.)

 

다른 곳으로 가세요. 멋지고 졸린 뉴 에이지 웹사이트로 가세요. 옴이나 주문을 외거나, 혹은 문제가 있던 어린 시절에 대해 뭐든지 하거나 말 하는 곳으로요. 여기는 그런 곳이 아니에요! 크림슨 써클(Crimson Circle)은 이번 생애에서 깨달음을 실현하겠다고 선택한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이상. (청중들 “예!” “와우!”라고 반응하고 일부는 박수친다.) 나는 옴을 외워서 깨닫게 된 마스터를 단 한명도 알지 못합니다. 분명히 아닙니다. 절대적으로 아니에요. 종속이나 순종, 고통으로부터 깨닫게 된 마스터를 단 한명도 알지 못합니다. 정말 몰라요. 나는 정말 모릅니다.

 

잠시 동안 오고 싶어 하는 사람들, 새롭게 시청하는 사람들, 그들은 뉴 에이지가 일어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야 정말이지 그들이 다른 곳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이 에너지의 순수성, 확신, 그리고 집중을 유지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모두 깨달음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이곳에서 여러분에게 깨달음에 대해 이야기를 할 것입니다. 이곳에서, 이곳에서부터요. 네, 린다, 모든 곳에서부터요. 마침내 깨달음이 여러분 안에서 자리 잡기 시작할 때까지 나는 말할 것입니다.

 

오늘의 쇼를 시작해봅시다.

 

 

깨달음의 쇼

 

마티:(아나운서 목소리로 크게) 신사 숙녀 여러분, 준비되셨나요? 그는 아주 엄청나게 오랫동안 크리스탈 안에 있었습니다. 이제 막 나왔습니다! 여러분의 기분이 가라앉아 있을 때, 그가 여러분을 기분 좋게 만들 것이고, 여러분이 기분이 좋을 때, 그가 여러분의 기분을 잡치게 만들 겁니다!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청중들 박수치며 환호한다.)

 

아다무스: 아! 오! 오늘 이곳에서 여러분과 함께 해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오~ 네! 이제 가서 앉으세요.(마티에게) 나의 무대에요. 감사해~~~요. 마~티!( 아다무스 껄껄 웃고 청중들은 박수친다.)

 

오늘 우리를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잠시 뒤에 알아보죠. 하지만 일단은 에디쓰와 잠시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에디쓰, 당신은 내 맘을 아프게 해요.

 

에디쓰: 좋네요.

 

아다무스: 좋다라고, 그녀가 말하네요. 좋아요? (웃음) 에디쓰! 우리가 약간 대립할 것 같네요. 에디쓰. 에~디~~~쓰, 당신의 새 차는 어떤가요?

 

에디쓰: 와아!

 

아다무스: (껄껄대면서) 그 새 차는 어때요, 에디쓰?

 

에디쓰: 그것은 도착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도착하고 있다. 잠시 기다려요. 주차장에 그것이 있는지 볼게요. 없군요! 거기 없어요. 에디쓰, 에디쓰.

 

에디쓰: 없는 줄은 나도 알아요.

 

아다무스: 에디쓰, 무엇이 잘못되었.... 이것으로 시작해보죠. 차는 무엇을 상징하나요?

 

에디쓰: 모든 풍요의 결핍은 스스로를 사랑하지 않는 것을 상징하지요.

 

아다무스: 네, 그리고 차는 당신의 여정을 상징합니다. 당신의 여정이요. 현재 당신의 차에 대해 뭐라고 말했죠? 그런데 당신의 차는 그것을 들었고, 꽤 기분 상했답니다. 당신의 차에 대해서 뭐라 말했죠? 당신의 차는 어느 정도 당신과 당신 몸, 삶의 여정, 삶을 여행하는 방식을 나타냅니다. 어떤 차를 가지고 있나요, 에디쓰?

 

에디쓰: 캐딜락요.

 

아다무스: 캐딜락이라, 얼마나 오래됐나요, 에디쓰?

 

에디쓰: 오래 됐어요. 15년요.

 

아다무스: 15년이라, 차에 어떤 문제가 있나요?

 

에디쓰: 누수가 심각해요.

 

아다무스: 내가 말했듯이, 차는 당신을 상징합니다.

 

에디쓰: 당근이죠.

 

아다무스: 당근이라. 당신은 아마도 어디선가 에너지 누수가 있을 거예요. 당신의 의도는 그게 아니지만, 에너지가 새고 있어요. 에디쓰. 그러면 당신은 – 오! 나는 그 글을 읽고, 매우 기분이 상했답니다. 당신의 차가 낡아빠져서, 당신이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다고 페이스북에 올린 글 말이에요.

 

에디쓰: 내 차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는 않았어요!

 

아다무스: 글 느낌이 그랬어요. (웃음) 당신의 차는 당신이 자기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당신의 차는....

 

에디쓰: 아니예요. 내 차에 대해서 그렇게 말하지 않았어요. 나는 내 차를 사랑하지만, 단지..

 

아다무스: 하지만...

 

에디쓰: 내 차를 수리하는데 8천 달러가 들고, 내 차는 8천 달러 가치가 되지 않기 때문에, 나는...나는...

 

아다무스: 당신의 개, 고양이, 자식을 위해 8천 달러를 쓰실 건가요? (몇 명의 청중들이 “아뇨.”라고 말한다. 웃음) 내가 무엇을 다루고 있는 지 아시겠죠?! 에디쓰, 왜...왜일까요 에디쓰, 왜, 오 왜 당신이 내 맘을 상하게 했다고 내가 말했을까요?

 

에디쓰: 알 수 없죠.

 

아다무스: 알 수 없다. 그건 “ 잘 모르겠어요.”와 같은 말이에요. (일부 사람들 껄껄 웃는다.) 그 말에 별표를 하고, 별표 아래 이렇게 적어봅시다. “바보 멍청이 같은 대답!” 그렇게 말하지 마세요. 에디쓰, 당신 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말하는 겁니다.

에디쓰, 이 여정에서 무엇이 잘못된 걸까요? 새 차를 구현하거나 당신의 멋진 캐딜락을 완전히 수리해서 새 것처럼 번쩍번쩍 빛나게 하는 데 말이에요. 무엇이 잘못된 거죠, 에디쓰?

 

에디쓰: 망할 풍요의 결핍 때문이죠.

 

아다무스: 아니에요, 에디쓰. 아니에요, 에디쓰.

 

에디쓰: 젠장 그럼 무엇인가요?

 

아다무스: 이건 고전적인 비디오 클립 중 하나가 될 겁니다. -“아니에요, 에디쓰! 아니에요, 에디쓰! (웃음) 그건 효과가 없어요 에디쓰! 에디쓰 아니에요!“

에디쓰, 당신이 어떻게 접근....문제는 새 차가 필요한 것이었고, 그 일은 일어났지요. 해결책은 – 당신은 무엇을 했나요, 에디쓰?

 

에디쓰: 음, 처음에는 거울 앞에 앉아서, 내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스스로에게 말해줬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좋은 단계입니다. 음 흠. 음 흠.

 

에디쓰: 하지만 차고에서 집으로 들어왔을 때, 나는 앉아서 약간은 울어버렸어요.

 

아다무스: 네.

 

에디쓰: 그리고 나서 모든 샴브라들에게 요청했지요. 그들이....

 

아다무스: 바로 여기서 멈춰봅시다. 페이스 북....(에디쓰 한숨 쉰다.) 당신은 이것이 일어날 것을 알고 있었어요. 페이스 북이라 –오, 누가 무례하고 누가 다정한지 다 알고 있어요. (웃음) 페이스 북. 샴브라에게 가서 무엇을 해달라고 요청했나요?

 

에디쓰: 더 새로운 차를 위해서 나와 함께 깊고 의식적인 호흡을 해달라고 했어요.

 

아다무스: 거의 다 되었지만, 에디쓰. 당신의 새 차를 위해서 호흡을 부탁했군요.

 

에디쓰: 네,

 

아다무스: “나는 하지 않을 테니, 여러분이 호흡을 해주세요.”와 같은데요.

 

에디쓰: 아니에요. 나도 하고 있었어요. 난 사람들이 나와 함께 호흡해주길 원했고, 사람들에게 나를 위해 호흡해달라고 요청했던 거예요. 그리고 특별히....

 

아다무스: 왜죠? 왜요?

 

에디쓰: ...만약 그들이....

 

아다무스: 왜인가요?

 

에디쓰: .....그런 신념을 편하게 느낀다면요.

 

아다무스: .... 미쉘, 잠시 동안 커튼을 열어주시겠어요?

 

에디쓰: 오 하나님

 

아다무스: 그냥 위로 올려주세요. 상관없어요. 카메라 영상이 빛에 번지겠지만, 괜찮아요. 밖에서 새 차를 찾을 수 없군요, 에디쓰. 당신은...(사람들은 창밖에서 새 트레일러 장비를 보았다. 웃음) 보이세요? 아빠는 새 트레일러를 얻었고, 에디쓰는 망했어요! (더 많이 웃음) 이제 커튼을 내려주세요.(미쉘에게) 새 차는 없네요, 에디쓰. 새 차가 없어요. 당신의 새 차가 저 밖에 주차 되어 있을 수 있었어요. (누군가 말한다. “샴페인 색 차요.”) 샴페인 색 차요.

 

에디쓰: 아뇨. 샴페인 색은 싫어요.

 

아다무스: 그건 당신에게 달린 겁니다. 그녀는 보라색을 좋아해요. 당신은 새 차를 가질 수 있었어요. 하지만, 당신은 한 가지 전략적 오류를 범했어요. 여러분 모두가 이것을 기억했으면 합니다. 모든 강의, 대화, 논의, 유머, 그리고 혐오 – 우리는 이것을 몇 년 동안 경험했어요. - 혐오 말이죠.-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에디쓰의 방식으로 그것을 호흡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불구하고,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지난 몇 만 년 동안 제가 경이로운 보석을 모으고 수집해서 전 세계의 동굴에 갖다 놓고, “이제 여러분이 이 에너지에 접근할 수 있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당신을 위해서 당신의 그 망할 차를 호흡해달라고 모든 사람에게 부탁했나요, 에디쓰. 그래서 차가 여기에 없는 겁니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요청했어요. 그것이 잘못된 겁니다. 당신은 홀로 그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에디쓰: 나도 알아요. 내가 주권적인 존재라는 것을요. 하지만, 난 단지 생각했어요....

 

아다무스: 그것을 다시 말해주세요!

 

에디쓰: 나도 안다고 말했어요. 왜냐하면, 나는 주권적인 존재이기 때문이에요. 요청을 할 때 그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약간의 도움을 원한 것뿐이에요. 그게 도대체 무엇이 잘못 된 거죠?

 

아다무스: 왜죠? 모든 것이요. 그것은 모두 잘못된 거예요. 왜냐하면, (에디쓰가 좌절하며 으르렁거린다.).... 모든 것이 잘못된 거라고요. 나는 이 쇼에서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거예요.

 

에디쓰: 당신은 그러고 있다고요.

 

아다무스: 그것은 모든 게 잘못 되었어요, 왜냐하면......

 

에디쓰: 당신 때문에 울겠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울음을 터트리세요.

 

에디쓰: 그러고 나면 당신이 죄책감을 느끼겠지요.

 

아다무스: 오, 울어버리세요. 네, 나에게 화를 내세요! 몇 사람이 나에게 몹시 화를 내고 있어요. (아다무스가 잠시 동안 이젤 뒤로 숨자, 많은 사람들 웃음) 하지만 상관없어요! 나는 오직 이번 생애에 깨닫게 될 5명, 아니 50명, 5천명에게만 신경 쓰고 있다고요. 그리고 나는 당신이 그들 중 한사람이 되길 바래요.

 

에디쓰: 나도 그러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그래서 지금은 당신을 힘들게 하고 있는 겁니다.

 

에디쓰: 나도 알고 있어요....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모르겠어요. 내가 풍요롭지 되지 않는 것이 슬퍼요.

 

아다무스: 하지만, 하지만요....

 

에디쓰: 그것이 내 맘을 아프게 한다고요.

 

아다무스: 네, 좋아요.

 

에디쓰: 내 말은 슬프다는 거예요.

 

아다무스: 좋아요, 여러분 모두에게 힌트를 드리죠. 에디쓰는 그저 여러분 모두를 대표하고 있는 것뿐입니다. 에디쓰는 새 차가 필요해요. 좋습니다. 에디쓰는 원하는 어떠한 차도 가질 수 있어요. 좋아요. 에디쓰는 그 새 차를 가져야만 하고, 새 차는 바로 가까이에서 들어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곳이나 인터넷 혹은 페이스북의 모든 사람들에게 “나와 함께 호흡해주시겠어요? 라고 말한 그 순간, 아뇨! 그것은 당신의 창조라고요. 지금 당신은 그들의 모든 에너지를 묶어버리고, 또한 그들의 모든 풍요 문제, 누수 문제와 같은 것들을 묶어버린 겁니다. 당신은 말해왔어요. ”이봐요!“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정말로 한 말이 바로 이겁니다. 당신은....내가 잘하고 있나요? 내가 누군가를 괴롭히고 있는 건가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청중들 동의하고 일부는 웃는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다음과 같이 말하는 생각들을 들었습니다. “지난 달 세인트 저메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더 많이 웃음) 도대체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우리는 깨어나고 있습니다.

 

자 당신이 한 것은, 당신은 정말로, 말이 아니라 에너지로 말이에요, 당신은 다음과 같은 대형 간판을 내걸은 겁니다. “나는 망했어요. 내 차도 고장 났어요. 나는 전혀 풍요롭지 않아요. 나 스스로 그것을 할 수 없어요. 누군가 도와주시겠어요?” 네 분명히, 당신이 끌어들인 일이 일어났습니다.....당신들요, (카메라를 쳐다보면서) 들어온 분들요.....저기 위쪽을 봅시다. (에디쓰와 함께 또다른 카메라를 쳐다본다.)

 

에디쓰: 오 안돼요.

 

다무스: 에디쓰를 도와주기 위해 들어온 당신은 이 망할 풍요와 결핍 문제를 똑같이 가지고 있고, 스스로의 주권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에요. 그것이 여러분이 새 차를 가지지 못하는 이유이고, 당신이 새 차를 가지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바로 그 이유 때문입니다.

 

에디쓰: 미안해요, 여러분. (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아다무스: 에디쓰, 당신에게는 누수가 있어요. 이건 또 다른 고전적인 문구가 되겠네요. “에디쓰, 당신에게는 누수가 있어요.” 더 이상 새지 않게 하세요. 당신 내면 안에 그것을 가지고 있어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허용하기만 한다면 말이죠. 그것은, 에디쓰 그리고 여러분 모두요, 그처럼 쉽습니다. 새 차를 얻으면 당신은 울 겁니다. 그것이 저쪽에 있어요. 당신이 그것을 부정할지라도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어요. 그것이 저기에 있다고요. 사랑하는 이여, 당신이 풍요롭기 위해서는 허용하는 것 말고 아무것도 할 게 없어요. 바로 그겁니다. 풍요 밖에 없어요. 당신이 풍요롭지 못하게 하는 것은 천국에 있는 신이 아니에요. 그것을 막고 있는 어떤 영적 가이드나 낡은 마쿄 같은 것은 없어요. 허용이 유일한 거예요. 그건 에디쓰가 다음과 같이 말하는 거죠. “젠장” 심지어는 “망할! 난 그 차를 원해.” 당신은 이 말을 할 수 있어요. 말해보세요. 어서요.

 

에디쓰: 그렇게 말하고 싶지 않아요.

 

아다무스: 할 필요는 없지만요.

 

에디쓰: 그 말 때문에 기분 상했어요.

 

아다무스: 정말요?

 

에디쓰: 그 말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네.

 

아다무스: 왜 내가 그 말을 좋아하는지 아세요?

 

에디쓰: 당신이 왜 그 말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그것은 장벽을 부숴버리기 때문이에요.

 

에디쓰: ...그리고 당신이 그 말을 좋아하는 이유에는 관심 없어요! (웃음)

 

아다무스: 그것은 벽을 뚫어버립니다. (아다무스가 껄껄댄다.) 그것은 장벽을 뚫고 나가죠. 인간이 가지는 매우 많은 장벽들이 있어요...

 

린다: 200달러를 주면 내가 말할게요! (많은 웃음, 아다무스가 돈을 뒤져서 1달러를 손에 쥔다.)

 

아다무스: 1 달러를 주면 린다가 그 말을 할 겁니다. (린다가 거절하자 더 많이 웃는다.)

 

린다: 난 그렇게 싸구려가 아니에요!

 

아다무스: 에디쓰, 에디쓰, 에디쓰. 그것을 당신 내면에서 불러오세요. 오늘 체험을 약간 해볼 건데요, 당신을 위해서입니다. 당신을 위해서요. 다른 사람에게 매달리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쉬운지 깨닫게 될 겁니다. 때로는 벽을 돌파해 보세요. 해야 한다면, 욕도 말해보세요. 당신 자신의 벽을 돌파하기 위해서라면 말이죠. 많은 장벽이 있기 때문입니다. 장벽 뿐 만 아니라 새는 것도 있습니다. 자기 가치에 대해서 새는 것이 있어요.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가치를 두고 있는지에 대해서 새는 것이 있습니다.

 

새고 있다는 것은 에너지가 나가게 한다는 뜻입니다. 처음에 여러분 자신에게 에너지를 주는 대신, 늘 다른 사람에게 내 주면서 말이죠. 자신에게 에너지를 주면, 새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에게 빛을 발하게 될 거에요. 여러분의 빛은 그들의 삶에서 좋은 부분을 비추고, 그들은 그것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누구에게도 “새 차를 위해서, 내 건강을 위해서 나와 함께 호흡해주세요.” 라고 말하지 마세요. 그 어떤 것도요. 더 이상의 동정도 안 되고, 더 이상의 애걸복걸도 안 됩니다. 지금 여러분 내면에 이미 그것을 다 가지고 있어요.

 

내가 실망했지만, 우린 여전히 친구 맞죠?

 

에디쓰: 우리는 여전히 친구에요.

 

아다무스: 연인같은?

 

에디쓰: 아뇨!

 

아다무스: 아니라고요? 난 그 뜻이 아니었어요. 친구처럼 가까운 사이라는 뜻이었지요.

 

에디쓰: 네. 네. 좋아요.

 

아다무스: 네, 네. 좋은 친구들, 정말로 좋은 친구죠.

 

에디쓰; 생동감 있는 친구들이죠.

 

아다무스: 좋은 친구요.

 

에디쓰: 네

 

아다무스: 이제, 에디쓰, 나는 말할 건데요, – 점잖게 말할 거예요. - 당신의 경우에는, 그리고 모든 사람들의 경우에도요. 당신의 경우에는 바로 지금 그것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정말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이런 장벽들과 모든 쓰레기 들입니다. 하지만 나는 쓰레기가 무엇인지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것을 극복하세요. 여러분 모두 말이죠. 그것을 극복하세요. 정말요. 그것을 극복하고 계속 해나갑시다.

 

감사합니다. 이제 – 아헴 – 내 오픈닝 독백을 마쳤습니다. (웃음) 네, 강력했죠. 나는 이런 게임 쇼를 사랑합니다. 이제 깨어남의 쇼를 위한 시간입니다. (몇 명의 청중이 “와우” 라고 말한다.) 칠판에 그것을 적어주시겠어요? (린다에게) 깨어남의 쇼, 여기에 네온 불빛이 없지만 어쨓든 깨어남의 쇼입니다.

 

 

 

깨어남은 고상하지 않다.

 

깨어남은 고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도 그럴 필요가 없지요. 이것이 이 쇼의 부제입니다. 알고 계셨나요? 깨어남은 고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러려고 노력하고 있지요. 여러분은 깨어남에 대해서 매우 고상하게 되려고 노력합니다. 매우 멋지게요. “나는 깨닫게 되면 멋지게 될거야.” 엿 먹으세요, 에디쓰 (웃음) 그것은 효과가 없다고요! 효과가 없어요.

 

깨달음은 무례합니다. 무례하죠. 무례해요. 깨달음. 깨달음은 괴물이고 용입니다. 여러분이 창조했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를 부셔주세요.” 흠, 네. 그렇습니다. 깨달음은 매우, 매우 무례합니다. 그것은 사회성이 부족합니다. 그것은 연민의 감각도 부족합니다. 가장 깊은 핵심에서는 아니겠지만요. 꼼꼼함도 부족합니다. 깨달음은 교양이나 우아함도 없습니다. 어떤 분들처럼 말이에요. 그것은 유머도 부족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완전히 뭉개서 묵사발을 만들고 있다고 느낄 때를 제외하고요. (몇 명이 탄성을 지른다. 그가 웃는다.) 깨달음의 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에게....(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내 말은 왜 여러분이 스스로의 깨달음을 그렇게 공손하게 다루고 있냐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게 자격을 주었습니다. 정말이에요. 들어와서 여러분을 팔다리, 생각, 신념으로 갈가리 분해 해버리는 이 깨달음의 자격증을 여러분은 주었습니다. 여러분이 스스로의 깨달음에게 주었습니다. 나를 데려올 권리를 주었지요. 깨달음은 공손하지 않습니다. 맞죠? (아다무스 껄껄댄다.) 깨달음은 공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네 혹은 멋지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나 때문에 몇 분이 기분 상했지만, 여러분이 깨닫게 되면 나를 껴안고 키스할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 새 차를 몰고 다닐 때....멋진 시트로엥(역주 자동차 브랜드 이름)이나 다른 것은 어때요?... 왜 캐딜락이죠? 네?

 

에디쓰: 내가 좋아서요.

 

아다무스: 그것들은 멋지죠.

 

에디쓰: 난 캐딜락을 좋아해요.

 

아다무스: 그것들은 멋져요. 네, 좋아요. 무엇을 선택하든 간에, 당신이 하는 겁니다. 모든 샴브라가 아니라요.

 

에디쓰: 네.

 

아다무스: 깨달음은....

 

에디쓰: 그렇게 생각못했네요. 사과드려요.

 

아다무스: 나에게 사과할 필요 없어요. 자신에게 사과하세요. 지금 목욕탕으로 가서 거울을 보면서 자신에게 사과하세요. (일부 사람들 껄껄 웃는다.) 진짜로요.

 

에디쓰: 이미 내 자신에게 말했어요.

 

아다무스: 에디쓰, 에디쓰. 보세요. 더 나쁜 것은 자신을 학대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미소 짓고 웃으면서 이렇게 말하는 겁니다. “아, 왜 이렇게 어렵게 깨닫는 거지? 왜 멍청한 차를 가져오기 위해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을 끌어들여야 하는 거지? 반 호흡 만에 내가 그것을 가져올 수 있다고. -쿵!- 그 차는 여기 있어. 이처럼 쉬운 거야. 내 스스로 이것을 할 수 있어.”

 

에디쓰: 나는 풍요를 불러오지 못하는 것에 진절머리가 났어요. 그것이 가장 좌절스러운 일이에요.

 

아다무스: 오늘 우리가 그것에 대한 작업을 할 거에요. 그녀는 자신이 풍요롭지 않게 되는 것에 진절머리가 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네, 자 에디쓰. 당신은 똑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온 세상의 많은 사람들을 매우 잘 대표하였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무례하게 굴 수 있도록 해줘서 감사해요.

 

깨달음은 공손하지 않습니다. 또한 여러분도 자신의 깨달음에 대해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에 적응할 때입니다. 그것에 대해 열려 있을 때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깨달음에 대해 그렇게 공손하고 멋지게 하려는 것을 그만 두세요. 왜냐하면, 어쨌든 그것은 여러분을 산산조각 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깨달음의 게임 쇼

 

이제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과 함께 하는 깨달음의 쇼의 다음 부분을 시작해봅시다. 이 게임 쇼에는 참가자가 있습니다. 여기 앞에 2개의 의자가 더 필요해요. 자 모두 4명의 자리가 있습니다. 이 쇼를 위해 4명의 참가자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영적인 일을 다르게 하는 것 아닌가요? (청중들 동의한다.) 멋진 음악을 틀거나 콧노래를 부를 수도 있습니다.

4명의 참가자입니다, 린다. 몇 개의 질문이 있습니다.

 

린다: 내가 고르고 선택하면 되나요?

 

아다무스: 네.

 

린다: 좋아요.

 

아다무스: 그들을 줄 세워주세요.

 

린다: 여기, 당신요.

 

아다무스: 깨달음의 쇼, 여러분에게로...

 

린다: 피트요.

 

아다무스: 우리는 스폰서가 필요합니다. 스폰서가 필요해요. 누가 이 쇼의 적합한 스폰서가 될까요? ( 린다가 참가자를 고르는 동안, 청중 안에서 누군가가 껄껄 웃는다. )

...........

 

린다: 준비되었나요?

 

아다무스: 네, 초콜릿 회사요. 좋아요. 4명의 참가자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자기 소개를 해주시겠어요? 이름과 어디서 왔는지, 그리고 왜 아직 깨닫지 못했는지 소개해주세요. (웃음)

 

피트: 콜로라도 러브랜드에서 온 피트 깁슨입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만나서 반가워요, 피트. (TV 호스트를 흉내낸다.)

 

피트: 넵. (일부 웃는다.)

 

아다무스: 당신의 TV 쇼를 보았습니다.

 

피트: 네, 왜 내가 깨닫지 못했냐하면, 내가 그럴 가치가 있는지 정말로 믿지 못했기 때문이에요.

 

아다무스: 아! 피트가 좋은 대답을 해줬습니다. 여러분은 오늘의 스튜디오 관객들입니다. (청중들 박수친다. ) 다음요.

 

줄리: 콜로라도 롱몬트에서 온 줄리 맥입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이곳에서 만나 뵈서 반갑습니다, 줄리. 어떤 일을 하시죠?

 

줄리: 심리학 일 하면서 놀아요.

 

아다무스: 오 좋아요.

 

줄리: compassoinatepsychology.biz입니다.

 

아다무스: 훌륭합니다. 얼마나 많은.....(그녀가 껄껄대고, 누군가 말한다. “좋은 홍보네요.”) 네, 당신의 웹사이트 주소는 뭔가요? 등등 이건 빨리 넘어가죠. 네, 그리고 얼마나 많은....

 

줄리: 동물들과의 소통도 다룹니다.

 

아다무스: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정신적 치료를 받고 있나요?

 

줄리: 움, 그리 많지는....

 

아다무스: Brain Candy죠. 좋아요, 좋아요. 좋아

 

줄리: 한 달에 몇 명 정도요.

 

아다무스: 한 달에 몇 명이라. 그들이 난데없이 나타나는군요.

 

줄리: 그냥 미쳐서 뛰어 들어와요. (그녀가 껄껄 웃는다.)

 

아다무스: 더 많은 사람들이 올 겁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어떻게 해서 아직 깨닫지 못했죠?

 

줄리: 나는 그것을 호흡해 마시고 있어요.

 

아다무스: 오 좋아요. 좋아. 그게 어디 있는데요?

 

줄리: (낄낄대며) 바로 이곳요. (아랫배를 가리키며)

 

아다무스: 이곳이라 좋아요.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있게 그것을 내쉬어 보시겠어요. (그녀가 낄낄댄다.) 좋아요! 오늘 쇼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부 사람들 박수친다.) 자 다음요. 네.

 

알라야: 내 이름은 알라야 홀맨이고, 콜로라도 롱몬트에서 왔습니다.

 

아다무스: 네, 그 말을 할 때, 왜 그녀를 바라보았나요?

 

알라야: 우리 둘 다 롱몬트에서 살기 때문이에요.

 

아다무스: 오 정말요! 정말 우연의 일치군요. (그들이 껄껄 웃는다.) 당신의 깨달음은 어떤가요? 그것이 어디에 있죠?

 

알라야: 같이 오고 있죠. ( 일부 낄낄댄다.)

 

아다무스: 약간 자신 없는 것 같이 들리는데요. 그렇지 않나요?

 

알라야: 아뇨. 실제로 소리내며 열리고 있어요.

 

아다무스: 다시 윈도우를 올려주시겠어요, 미쉘. 아직 그것이 여기에 있는 지 볼 수 있게요. (웃음) 오 네! 당신의 깨달음과 에디쓰의 새 차가 있군요!

 

알라야: 나는 깨닫고 있어요. 깨닫고 있다고요.

 

아다무스: 좋아요.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오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데니스: 내 이름은 데니스예요.

 

아다무스: 네, 데니스.

 

데니스: 콜로라도, 피어스에서 왔고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데니스: 콜린스 숲에서 동쪽으로 20마일 떨어져 있는 곳이에요.

 

아다무스: 좋아요.

 

데니스: 이번 달은 엄청나군요.

 

아다무스: 다음 달까지 기다리세요. (일부 웃음)

 

데니스: 난 실제로 깨닫게 되었던 매우 거대한 어두운 지점이 있었어요. 나는 이제 막 함께 오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데니스:그리고 난 이제 막 두팔을 활짝 펴고, 많이 울고 있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우는 것은 좋은 거죠. 당신은 여기 깨어남의 쇼에서 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데니스: 아마도 그럴 거에요.

 

아다무스: 그것이 우리가 이곳에 있는 이유니까요. 네, 좋아요. 모든 분들이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오늘의 질문을 할 준비가 되었네요.

 

오늘은 큰 상이 있습니다. 네. 그것은 여러분이 선택한 레스토랑에서 여러분의 영혼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 크림슨 써클에서 비용을 댈 것입니다. - 그리고 아다무스의 상이 있습니다. 자 경쟁할 것들이 생겼네요. 청중들이 실제로 각 질문에 누가 승자인지 결정할 것이고, 가장 좋은 대답을 한 사람에게 44점을 드리겠습니다. 추가할 것이 있나요?

 

린다: 여기에 점수를 기록할까요?

 

아다무스: 네, 네, 해주세요. 이름, 줄을 긋고 다른 나머지 것들을 적어주세요. 만약 여러분이 지금 막 시청하게 되었다면, 어쩌면 나가고 싶을 지도 모릅니다. (웃음) 실제로, 여러분은 지난 달로 되돌아가서 지난 샤우드를 보고 싶어 할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척 해보세요. 왜냐하면 우리는 지금 다르게 깨달음에 접근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좋아요, 오늘의 질문을 시작하겠습니다. 이것은 매우 쉬운 거예요. 모든 분들이 몸풀기를 할 수 있도록 말이죠. 오늘 여러분이 이것을 하리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았을 겁니다. 그렇죠? 나도 그래요.

 

  

 

- 번역: 새창조주, 엉겅퀴, 소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