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친구들과 형제자매들이여, 나는 아주 큰 기쁨으로, 여러분과 함께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을 영원한 존재로, 단지 일시적으로 지구에 살고 있는 것뿐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자신의 유한하고, 두려운 부분들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을 보고 있으며, 그것에 대해 때때로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지구에는 지금 엄청난 기회가 주어져 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오래된 영혼들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생에 걸쳐, 여러 차례 지구를 방문했었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가 얼마나 멀리까지 거슬러 올라가는지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이야기는 단순히 이번의 생과 현재의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인격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체험을 했으며, 여러분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얼마나 성숙해 있는지를 느껴보세요.


이제, 여러분의 영혼이 자신과 연결되어 있는 것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이미 채널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사실 이 자리에 함께 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고자 하는 열망, 즉 이 시기에 지구에서 자신의 영혼과 결합하고자 하는 깊은 열망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여러분은 그 이외의 다른 뭔가에 정신이 팔리는 것을 원치 않았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집중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이 자신의 주위에 있는 많은 것들과 다르다고 느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린 시절부터 “나에게는 해야 하는 뭔가가, 즉 대단히 중요한 뭔가가 있다”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대단히 중요한 것이란 바로 자기 자신을 영원한 존재로 인식하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생들을 살았으며, 특히 윤회의 초기에 지구에서 살았습니다. 그러한 삶들 속에서, 여러분은 지구에서의 삶의 일부, 즉 여기에 존재하고 있던 모든 에너지체들을 탐구했던, 사회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사실, 여러분은 이원성 속으로 깊숙이 뛰어들었던 것입니다. 영혼의 차원에서 보면, 이것은 괜찮은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의 목적이었기 때문입니다. 비록 어떠한 감정들, 즉 두려움과 무지 속에서 길을 잃게 된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이원성의 양 극단들을 체험하고, 이해하고 싶어 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이 시기에, 여러분은 지구에서의 삶들의 순환(윤회)에서, 마지막에 이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원성 속으로 깊숙이 뛰어들었으며, 이제 전환점에 도달했으며, 위로 이동하여, 자기 존재의 모든 것들과 함께 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이원성 속에서, 여러분은 아픔, 외로움 그리고 거절당하는 체험을 했으며, 이로 인해 여러분들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이번에 육화하게 되었을 때, 커다란 저항감을 느꼈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태어났을 때, 여러분이 바라는 것은 오직 하나뿐이며, 그것은 이원성을 뛰어넘어, 영혼의 차원에서 자기 자신을 인식하는 거라는 사실을 잠재적으로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이러한 자신의 용기를 인식하고, 감사해하기를 바랍니다. 육화를 시작했을 때, 여러분은 다시 지구에 오는 것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으며, 불안해했습니다. 여러분은 지난 생들에서 해결하지 못하고, 내면 어딘가에 깊이 잠복해 있는 오래된 고통 및 두려움과 자신이 대면하게 될 거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여러분은 그러한 부담을 스스로 짊어지기로 결심했던 것입니다. 이러한 도약(taking this leap)을 할 정도로, 여러분은 아주 용기 있는 존재들이며, 나는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이러한 용기와 결단력을 인정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빛의 전사(戰士)들입니다.   


지구에서 살아간다는 것은 대개는 어려운 일입니다. 다시 말해, 에너지, 즉 부정성이 저항할 수 없을 정도로 압도적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이 “내 영혼이 지닌 빛을 지구에 표현하고 싶어”라고 결심할 때, 끔찍한 두려움들이 의식의 표면으로 떠오를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이것이 올바른(훌륭한) 것이라고 여러분에게 말해주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이러한 두려움들을 치유해야 할 때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그렇게 할 수가 있으며, 나는 여러분이 이것을 직접 느껴보기를 바랍니다.


나는 여러분이 지구의 영(the Spirit of Earth), 즉 가이아(Gaia)와 깊이 연결되기를 바랍니다. 그녀(가이아)는 여러분의 주인(host : 손님을 초대한)이며, 그녀는 여러분이 이번의 생에서 거주하고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가슴으로부터 그녀와 연결되세요. 여러분의 발밑에 흐르는 그녀의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그녀가 여러분을 어떻게 보살펴주고 있으며, 여러분을 얼마나 반갑게 맞이하는지도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그녀의 무릎에 앉아 노는 어린아이입니다. 어머니의 품속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또다시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이번의 생에서 자기 자신을 치료하고, 치유하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 나는 아주 명확하게 언급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일부는 자신들이 지닌 빛을 아직까지 완벽하게 표현하지 못하고 있는 것에 대해, 부담감을, 심지어 죄책감까지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기 자신에 대해 화가 나 있으며, 좌절감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눈물을 흘리면서, 이러한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아주 많은 고통을 겪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나요? 여러분은 예전에도 지구에 존재했었습니다. 다시 말해, 자신의 영혼 에너지가 환영받지 못했을 때, 여러분은 이미 아주 많은 고통을 체험했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오래된 트라우마들, 즉 오래된 상처들을 치유하고 있는 것이며, 여러분은 최상의 보살핌과 인내심으로 자기 자신을 대해야 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자기 자신에게 정말로 부드러워지를 바랍니다. 자기 자신 중에서 가장 심하게 충격을 받은 부분은 조바심(안달)이나, 판단으로는 치유되지 않을 것이며, 오로지 가능한 가장 부드러운 에너지, 즉 사랑의 에너지로만 치유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이원성을 통과하는 기나긴 여정의 목적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살아 있는 사랑의 진실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행을 하는 내내, 제3의 눈이 고도로 개발되던 시기들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엄청난 지식을 습득했으며, 어떤 정신문명들에서는 다른 세계에 사는 존재들과 보다 쉽게 말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비록 제3의 눈으로부터 이러한 지혜와 지식을 얻는다 하더라도,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빛은 가슴속으로 더 깊숙이 내려가야 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그것이 바로 그리스도의 에너지를 뜻하는 것이며, 그리스도는 지구에 살고 있던 여러분에게 “가슴으로부터, 즉 하나가 되어 있는 의식으로부터, 사람과 사람이(사람끼리) 연결돼라"라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오셨던 것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의 순환(윤회)을 마무리 짓도록 도와주는 것은 영적인 지식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랑할 수 있는 능력, 즉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특히 자신의 상처받은 부분들을 사랑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자신의 진보에 대해 조바심, 혹은 좌절감을 느낄 때마다, 이러한 에너지들에는 판단이 들어 있으며, 이러한 에너지들은 변형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의 순환을 마무리하는데 필요한 것은 정말로 자기 자신에게 머리를 굽히는 것입니다이 말은 자신의 모든 부분들, 특히 상처받은 내면의 아이를 존중하라는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의 마음, 혹은 제3의 눈은 많은 지식을 지니고 있으며, 거기에 따라 여러분이 행동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내면의 아이는 차단되어 있다고 느끼고 있으며, 저항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이러한 내면의 아이, 즉 과거의 짐을 짊어지고 있다고 느끼고 있는 아이를 인식하기 바랍니다. 부디 이 아이를 반갑게 맞이하고, 이 아이가 우리들 한가운데 있게 하세요. 이 아이를 여러분이 조심스럽게, 그리고 부드럽게 잡고 있다고 상상하고, 이 아이가 환영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주변을 둘러보고, 여기에 참석하고 있는 사람들의 얼굴을 볼 수 있게 해주세요.


여러분이 다른 사람의 아이, 즉 다른 사람의 취약한 아이를 볼 때, 여러분은 이 아이에게 다가가, “너 참 아름답다”라고 말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자기 자신과 자신의 아이를 위해, 이렇게 할 수 있나요? 사실, 자기 자신에게 사랑스럽고, 친절하기 위해, 여러분은 전통을 거슬러야만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전통들에 따르면, 어린아이와 같은 감정적인 충동들(impulses : 자극)은 억제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아이는 지켜야 할 행동 규범(do’s and don’ts)이라는 정신적인 케이지 속에 대개 갇히게 되고 마는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를 자유롭게 해주고, 부디 이 아이의 자발성(자연스러움)과 천진난만함을 목격하기 바랍니다.


이 아이가 여러분의 접촉(touch), 즉 보살핌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보세요. 이 아이는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 싶어 합니다. 사실, 여러분은 이 아이의 부모이며, 또한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부디 이 아이를 잘 보살피기를 바랍니다. 이 아이가 여러분의 가슴속에서, 그리고 여러분의 품속에서 환영받는다는 것을 느끼자마자, 여러분은 완벽한 존재로서, 자기 자신과 함께 함으로써, 긴장이 풀리고, 마음이 편안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삶을 살아가는 진정한 목적입니다. 다시 말해, 자기 자신과 그리고 자신의 삶과 화평을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평화를 지금 느껴보세요. 그 아이를 반갑게 맞이하고, 긴장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온전해지고, 지구에서 자신의 영혼을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 아이를 거부하지 않고, 이 아이와 함께 일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아이를 사랑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의 인간성을 받아들이는 것이며, 여러분이 지닌 빛이 타인들에게 가이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자신들이 지닌 빛을 지구에 비추도록 되어 있지만, 이로 인해 압박감을 느끼지는 말기를 바랍니다. 차분하고, 평화스러운 방식으로, 여러분은 이렇게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올바른 일을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기 자신을 판단하게 될 때, 여러분은 내면의 아이와 멀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미 이루어놓은 것들을 살펴보세요. 이번에 또다시 육화한 것만으로도, 여러분은 이미 자신이 지니고 있는 용기를 보여준 것입니다. 여러분이 내딛는 한걸음 한 걸음을 축하(칭찬) 하세요. 이를테면, 여러분이 지닌 잠재력의 절반 정도만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라도, 자기 자신에게 그것도 정말로 대단한 것이라고 말해주세요. 모든 부정성과 아픔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잘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아주 잘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방 안에, 여러분의 내면의 아이들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축하하며, 나는 이 채널링을 끝마치고자 합니다. 아이들이 우리의 발아래에서 두 번째의 원을 만들고 있다고 상상하세요. 아이들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들의 설레는 마음을 느껴보세요. 아이들은 여러분이 자신들을 인식해주고 있는 것에 대해 아주 행복해하고 있으며, 비록 깊은 상처를 받았다 하더라고, 아이들의 눈 속에 많은 빛이 들어있다는 것을 깨닫기 바랍니다. 봄이 매년 돌아오는 것처럼, 아이들도 새로운 삶으로 충만해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이를 받아들이고, 그 아이가 주는 선물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