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구의 소리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발밑에 있으며, 내 가슴에서 우러나는 따뜻함으로 여러분 모두를 반갑게 맞이합니다. 나는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으며, 여러분과 아주 가까이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숨 쉬고 있는 공기 속에서, 여러분이 마시는 물속에서, 여러분의 몸속에서 내 존재를 느껴보세요. 이번의 생에서,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을 느끼고 싶어 하며, 여러분의 존재를 받아들이고 싶어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의식이 나를 풍요롭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러분으로부터 배울 수가 있으며, 여러분도 나로부터 배울 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 같이 창조하고, 일하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본질적으로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의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한 특별한 형태의 의식 때문에, 여러분이 지구에 살고 있는 다른 창조물들과 구별이 되는 것입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어떠한 의식, 즉 영혼을 지니고 있지만, 여러분은 내면에 다른 모든 존재들과 구별되는 살아 있는 창조력을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신들(gods)이 되고 있는 중이며, 여러분은 만들어지고 있는 신들(gods)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창조력을 깨닫고, 그러한 창조력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대개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창조력을 깨닫지 못하고 있거나, 그러한 창조력을 활용하는 법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일부는 지구에서의 이번 생에서 길을 잃고 있으며, 거절당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들 중에서 일부는 모든 것의 근원, 즉 전체의 생명을 지탱해주고(유지해주고) 있는 근원과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오늘 더 큰 전체, 즉 지구에서 살아가는 내내, 여러분을 지탱해주는 근원과 - 하나님이라고 부를 수도 있는 근원과 - 여러분이 연결되는 작업에 동참해줄 것을 권하는 바입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오직 이러한 연결 속에서만, 조건 없는 안전함을 느낄 수가 있으며,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완벽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찾고 있는 것이 바로 이러한 연결이며, 이러한 확고한(안정된) 연결을 통해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창조력을 긍정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기본적인 안전감, 즉 보다 더 큰 사랑의 장(場) 속에서 유지되는 안전감을 지니지 않은 채, 여러분이 창조하고자 할 때, 다시 말해, 자신이 지닌 창조력과 분리된 채, 일어서려고 할 때, 여러분은 외로움을 느끼고, 길을 잃었다고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이러한 창조력은 대개 여러분에게서 등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일상생활을 되돌아보고, 자신을 지탱해주고 있는 그러한 근원과 차단됨으로써, 여러분이 얼마나 자주 혼란스러워 하며, 어수선한 감정으로 인해 속을 태우고 있는지를 살펴보세요. 이러한 모든 현상들은 연결감의 결핍 그리고 삶을 통제하려는 시도를 버릴 수 없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근원에 의해, 여러분이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고 있는 것과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근원, 즉 참된 자신의 본질과 어떻게 연결될 건가요? 그러한 근원이 나타나는 곳마다, 여러분도 거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생명의 그물망이라는 것이 존재하고 있으며, 이 그물망은 모든 형태, 모든 생명체 속에 침투해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든, 알지 못하든, 여러분도 이러한 그물망의 일부이며, 소외될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으로는 이러한 사실을 이해하기 어렵겠지만, 그렇다고 지적으로 이해할 필요는 없으며, 그것은 어떠한 느낌입니다. 여러분이 나로부터 배울 수 있는 것, 즉 내가 여러분에게 주는 선물은 이러한 거대한 생명의 그물망에 순응하라는 것입니다.


자연의 세계, 즉 인간이 아닌 생명들을 살펴보세요. 그러한 그물망 속에 있는 모든 존재들은 자신들의 개별적인 잠재력을 개발하면서, 동시에 자신들이 주위 환경에 의해 유지되고, 양육되며, 지탱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들판에 피어 있는 한 송이의 꽃조차도 지구의 힘, 즉 태양, 바람, 비(雨)를 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연 속에 존재하는 생명은 때에 맞춰(at the right time) 햇빛이 비칠 것인지, 땅 속에 물이 있는지, 나무 아래의 쉼터에 충분한 그늘이 질 것인지를 묻지 않습니다. 이러한 생명은 적당한 환경이 나타날 것이며, 심지어 적당한 환경이 나타나지 않을 때에도, 이와 같은 자연의 생명 에너지(this natural life energy)는 주어지는 것에 순응하며, 필요하다면, 다시 다른 형태로 번성하기 위해, 죽게 될 거라는 것도 예상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순응력은 전 자연 속에, 즉 동물, 식물, 심지어 돌멩이 속에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살아 있는 모든 것들은 본능적으로 모든 것을 아우르는 이러한 그물망 속에서 어떻게 처신(기능) 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는 것입니다. 단, 여러분, 즉 아주 자주 혼란스러워하며, 뿌리도 없이 이리저리 떠다는 것처럼 보이는 여러분만 제외하고. 왜 그럴까요? 정확하게 말하면,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엄청난 능력과 재능, 즉 창조력 때문에, 여러분이 혼란스러워하며, 방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다시 명료성으로, 그리고 뿌리내리고 있다는 느낌으로 회귀하는 길(path : 방법)은 여러분이 지닌 창조력을 평화롭게 사용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창조력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은 지구를 통하는 것, 즉 주위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과 하나라는 것으로 돌아감으로써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열쇠이며, 해결책입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주는 선물인, 여러분의 몸에서부터, 그러한 일체감을 잠시 느껴보세요. 몸에 생명이 흐르는 것을, 즉 여러분의 몸이 살아 있는 에너지의 장(場)이라는 것을 느껴보세요. 무엇이 잘못되어 있는지, 혹은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를 보려고 하지 말고, 단지 생명력 그 자체가 몸 전체를 흐르면서, 박동하고 있는 것을 잠시 느껴보세요.


이 몸은 아름답고, 순수합니다. 태양이 몸에 비치도록 하세요. 그리고 몸의 모든 세포들이 태양의 힘을 마신다고 상상하세요. 이 태양의 힘은 단순한 물질적인 빛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내 안에서와 마찬가지로, 태양 속에도 심장이 박동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태양 속에도 어떠한 기억, 어떠한 앎이 박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태양계 시스템 속에서, 태양은 근원적인 창조력입니다. 다시 말해, 나(지구)는 태양의 빛과 에너지의 힘을 받아들여, 이것을 생명의 형태로 변형시키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태양의 일부이며, 비유적으로 말하자면, 여러분이 태양에서 온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태양과 같은 창조력을 내면에 지니고 있으며, 지구에서 생명이 번창하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그러한 힘을 나에게 불어넣어 주기(주입) 위해, 여러분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보답으로, 내가 여러분에게 주는 선물은 내가 여러분을 받아들이고, 여러분이 살아갈 거처를 제공해줌으로써, 여러분이 이번의 삶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나를 신뢰하세요. 여러분들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나를 불신(不信) 하고 있으며, 아마 의식적이지는 않지만, 여러분은 주류 문화의 많은 전통들에 따라 아주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교리 및 이론들에 따르면, 몸은 어쨌든 저급한 것(inferior)이며, 자연도 인간에 미치지 못하며, 덜 발달되고, 덜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 속에 존재하는 이러한 본능(자연), 즉 삶에 대한 욕망, 감각과 감정들, 그리고 몸이 원하는 것들은 영적인 진실(spiritual truth)를 성취하기 위해, 반드시 초월해야 하는 대상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적인 진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해서는, 아무도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인간적인 본성에서 멀어져 있으며, 나, 즉 지구와의 일체감에서도 아주 멀어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 여러분이 슬픔과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매일 여러분이 느끼는 소외감을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주위로부터, 특히 자신의 산만한(어수선한) 생각들로부터, 오는 자극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가야 하는 길을 잃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과 나의 힘의 장(場) 간에 근원적인 연결이 사라져 버렸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