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은하연합으로부터의 메시지(by Blossom Goodchild)

2016/07/30



Blossom: 안녕하세요, 이전 대화하고서 부터 수주일이 지나고 있었습니다, 다른 것을 말하기전에 은하연합 여러분의 근황을 듣지 않으면 안되죠, 어떠세요?


빛의 은하연합: 우리들이 진실로 여러분의 곁에 있는 존재인 것을 인식 하면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우리들이 항상 여러분과 함께 있는 것을 전제로하여, 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랑으로, 당신을 사랑하며, 모든 것을 사랑하면서.


Blossom: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너무 좋습니다... 오늘까지 몇 번이나 여러분과 연결하려고 했습니다만, 전혀 연결할 수 없었습니다만. 그 이유를 알려주시겠습니까?


빛의 은하연합: 물론입니다. 최근에 우리들의 교류를 방해되는 요소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 하나는, 현재 지구에 유입되고 있는 강렬한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무엇이랄까, 회오리풍 같은...그래서, 몇 번인가 우리들과 연결하려고 했었을 때에, 그것이 다른 존재임을 (당신이)알아차린 일이 있었습니다. 곧바로 알아차린 것에 대해서 우리들은 Blossom을 칭찬합니다.


Blossom: 그것은 누구였나요?


빛의 은하연합: 당신은 바로 알아차렸지만, 그것은 우리들로 위장한 에너지 였습니다. 당신의 세계에는 진실이 '노출' 되는 것을 막으려고 하는, 이상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세계' 에 있습니다...지구적 에너지 이었으니까. 장대한 진실이 알려지는 것을 막으려고 하는 존재는...그것이 '말할 수 없는' 방향으로 그 에너지를 흘러가게 합니다.

덧붙여, 이 강렬한 에너지가 지구와 여러분이라는 존재에게 유입되는 동안은... 에너지를 잘 통합/흡수하여, 내부에서 안정화시키기 위해서도 '가만히 있는 것' 이 적절한 경우가 있는 것입니다.


Blossom: 나에게는 그 가짜의 에너지가 짙고, 빠르게 들어오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 전의  어느 밤에는, 땅에 발은 디디는(그라운딩하는) 것이 너무 어려워서, 눈알이 뒤집히는 줄 알았습니다!


빛의 은하연합: 우리들은 그것을 알아 차렸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도 같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Blossom: 도대체 지금,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 거죠? 무슨 일인지 설명해 주세요!


빛의 은하연합: Gateway(게이트웨이)가 열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 에너지의 高調(고조)가 의미하는 것은, 지구가 어느 특정 전환점에 도달했다는 것...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빛의 에너지가 일정의 허용량에 달한 것으로...앞으로는 지금까지와 같은 에너지가 아닌...보다 높은 에너지만이 유입됩니다.

그것이 지금까지 배치되어 있던 빛에너지(마음에 따르며, 이 상황을 실현시킨 사람들이 '생산'한 빛 에너지)와 혼합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정말 모든 것이 스피드업 하는 것이 '알게 되고/느낄 수 있게' 됩니다. 요컨대 당분간은 이 에너지를 땅에 정착시키는/그라운딩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땅에 안착시켜서...그렇게 하면, 불꽃놀이의 시작입니다!


Blossom: 그것은 무슨 의미입니까?


빛의 은하연합: 그것은 지금이야말로 ‘나와서 즐길 때’ 라는 사실을 여러분이 드디어 알아차릴 때가 가까워진 것입니다. 지금이야말로 제대로 즐길 때입니다.

이 수년간 여러분 그리고 지구의 바이브레이션 레벨은 상당히 상승해 있어서,,,변화가 보다 확연히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2012년의 12월 21일 이후, 변화라는 형태로 많은 일들이 지구에 유입되어 있습니다.

전환은 이미 일어났습니다...그러나, 그것은 동요를 일으키지 않도록, 미묘한 밖으로 드러나지 않는 형태로 일어났습니다. 그것에는 아래의 2가지의 이유가 있습니다...

1. 변화나 전환의 에너지를 아직 받아들일 수 없는 사람들에게 명백히 알 수 없도록

그리고

2.  전체의 이익을 고려하여, 변화에 대항하려고 하는 존재들을 너무 압도(제압)하지 않기 위해서

라는 이유로...수면아래에서의 움직임의 대부분은 상당히 밝혀짐과 동시에...장래에 약속된 일이 원만히 진행되도록, 그 에너지의 대부분은 지구의 핵에 고정되었습니다.


Blossom: 원만히 진행된다라는 것은 실제 어디를 향해서 입니까?


빛의 은하연합: 자신이 스스로에게 약속한 세계를 향해서 입니다. 서포트 해주고, 상승하게 해주는 에너지로 이행하는 것입니다. 영혼의 목소리가 제공해주는 내용을 마음에 새기면서, 에너지를 하강시키는 의도가 있는 것을 놓아버리고, 보다 높은 영역으로의 이행을 ‘환영’ 해 주는것을 잡는것입니다.

당신, 지구의 아이들…


Blossom: 아이들? (공손히) 제가 좀 나이를 먹었다고 느껴집니다만!


빛의 은하연합: 친애의 의미를 담아서 그렇게 부르고 싶은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길 안내인이며, 여러분은 혹성을 보다 높은 포지션으로 상승시키는 분들입니다.


어느 일정의 이해력 밖에 가지지 않은 아이로서 이 모험을 시작하여...그 임무를 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희망을 안고, 지구에 내려왔지만...영혼이 깊은 비애와,  미아(迷兒)로 바닥에 떨어질 듯한 경험을 하고, 희망의 대부분은 분쇄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나아갈것을 그치지 않았습니다. 포기하지 않았습니다….왜냐하면 당신들은 빛의 戰士(전사)이기 때문에...그리고 결코/절대로 실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부디, 강한 에너지가 정착하는 것을 느껴주십시오...자신의 내부의 강한 파워를 느끼면서, 그것을 상승시켜 한 사람 한 사람 과 연결해 주십시오. 서로 서로 연결해 주십시오, 그리고 부디 여러분의 마음을 모아서, 각자의 내면에 있는 ‘진실의 감각’ 을 사용해서, 강하게 서로 支持(지지)해 주십시오. 자신의 강함을 인식하면 할수록...보다 빠르게 ‘무언가’ 가 일어납니다.


Blossom: 뭐, 그렇게 말씀한다면, 실제로 어떻게 될 지를 기다려서 확인하겠습니다.


그러면, 이어 가겠습니다만, 빛의 은하연합인 ‘여러분’ 과 ‘우리들’ 이라는 비젼이 강하게 느껴져서, 그것이 더욱 일체화한다는...실제 일어나는 일인지 알 수 없습니다만, 뼈속까지 그렇게 느끼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희망적인 관측이 아니라 ‘그러하다’ 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감각입니다. 거기서, 다른 곳으로 부터 온 친구 여러분에게 듣고 싶습니다. [그것은 언제]? 현세 안에 그렇게 됩니까? 전에도 물어 본 질문입니다만.


빛의 은하연합: 네, 내일 죽는다는 계획이 없는 한, 지금의 인생에서 그렇게 됩니다!


Blossom: 그것은 아니잖아요! 얼마나 이 길을 걸어왔다고 생각합니까? 지금와서 불꽃놀이를 놓칠 수는 없다구요.


빛의 은하연합: 많은 분이, 여정을 계속하지 않으면 안되고. 그중에는 이미 ‘참가 할’ 준비가 되어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기전에 아직 일어 나야만 할  ‘이벤트’ 가 몇 개나 있습니다...우리들의 등장을 성공시키기 위한 ‘타이밍’ 을 맞추기 위해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