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ssom: 이벤트라면 어떠한 것입니까?


빛의 은하연합:


변화를 가져다 줄 이벤트


자신의 내부에서 보다 높은 바이브레이션으로 영혼을 깨워주는 이벤트.


여러분의 역사의 흐름을 변하게 하는 이벤트.


지구가 지금 ‘진짜 어떠한 상황에 있는가’ 의 압도적인 증거를 보여주어...그것에 의해 인류가 섹션별로 흩어져서, 다양화하게 될 이벤트.


Blossom: 무엇이라고요! 섹션별로 흩어진다니 대단할것 같습니다! 섹션이라는 것은 종교나 앞으로의 전망 등에 의해 나누어 진다는 것인가요?


빛의 은하연합: 아니오, 전혀 다릅니다. 말하자면 그룹같은 느낌입니다.


Blossom: 이것은 무언가 처음 듣은 정보라서, 더 상세하게 설명해 주세요?


빛의 은하연합: 최선을 다합니다. 그런데...알고 있는것 처럼 우리들은 전체의 흐름을 변하게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상세한 부분’ 을 전달하는 것은 하지 않습나다. 말할 수 있는 것은 멀지 않은 때에 ‘어떤 이벤트’ 가 일어나게 됩니다.


Blossom: 그것은 이제 ‘곧’ 이라는 의미인가요?


빛의 은하연합: 당신의 약간의 불쾌감이 느껴집니다. ‘그것’ 이 일어나는 때, 당신은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분의 생각의 최우선을 점하는 것이며, 그것 이외에는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들 ‘이벤트’는…[모든것을 변하게 합니다]. 지구의 기존방식이 거의 360도 방향전환 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논쟁 후에 인류는 자신에 있어서의 ‘진실한 그룹’ 을 찾게 됩니다.


Blossom: 그다지 좋게 들리지는 않습니다만, 어쩐지 ‘논쟁’이라는 부분에서 ‘평화’ 나 ‘함께 하자’ 라는 느낌을 가질 수 없습니다.


빛의 은하연합: 그러나 사람이 자신의 ‘진실한 그룹’에  속하게 되면...물론이지만 내면의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선택의 자유를 상기해 주십시오. 자신과 전체에 대한 사랑을 상기해 주십시오. 왜냐하면 전체에 있어서도, 자신에 있어서도 그것 이상은 없으니까.


잠시 여기서 한마디 괜찮을까요? 지금 당신의 '머리 속' 에는 우리들이 제안하고 있는 쪽이 아닌,  ‘저쪽’ 이 창조하고 있는 무엇인가를 떠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각자의 구분중에서 실질적으로 전쟁상태에 있는 대항하는 상대방을 당신은 상상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것은 아닙니다. 물론 인류가 그 선택을 한다면 별개입니다...그것은 운명의 예상도에는 없는 내용입니다만.


부디 여러분은 푸른하늘...녹색의 초원...반짝이는 수면...신선한 야채...그러한 것을 상상하고, 느껴 주십시오.


부디 여러분은 웃음소리나 다정한 목소리를 들어 주십시오,


부디 여러분은 당신이 오기전에 당신이 창조한 곳을 알아 주십시오.


부디 여러분은 자신의 사명을 상기해 주십시오...이곳에서 이룬다고 정한 변화의 Plan을.


앞으로 미래에 일어날 일은 당신이 사전에 정하고 온 일 입니다.


Blossom: 그렇지만 선택의 자유가 있기 때문에...그렇다고만 할 수는 없는거죠?


빛의 은하연합: 한마디 하게 해주십시오. ‘결과’ 에 있어서는, 이미 여러분에 의해 결정된 것입니다. 어느 길을 가든, 도착하는 것에 대해서는...선택의 자유에 의해 정해집니다. 그렇지만, 진실한 자신으로, 다시 눈뜨기 위한 길이라는 것은...최고로 즐거운 여정이 될 것 입니다.

물론, 그것도 당신이 정하는 것입니다만!


만약 변화가 표면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더라도...결코 두려움에 지배되지 말아 주십시오, 왜냐하면, 그때에는 반드시 두려움만이 앞으로 나아갈 유일한 수단이라고, 당신을 설득하는 존재가 나타나게 될것이니까. 그러한 두려움에 기초한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지 말아주십시오. 최초부터 두려움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위대한 빛을 가지는 당신은...직감적으로 진실을 꿰뚫어보고, 어떻게 할것인지를 압니다. 이전에도 이야기 했지만, 당신은 지시를 받습니다.


Blossom: 네, 그 건은 몇 번이나 화이트 클라우드로부터 들었습니다. 때가 오면 해야만 할 일은 이미 ‘다운로드’ 되어있다고 말했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머리속에 봉투가 있고, 최적의 타이밍에 그 봉투를 개봉할 수 있어서, 속에는 지시가 적혀있어서, 무엇을 해야할것인가를 알 수 있게 된다는 느낌입니다. 어쩐지 SF적인 냄새가 납니다만, 예로서는 알기 쉬운것 같습니다.


빛의 은하연합: 확실히, 그것이 당신의 진실이기 때문에 알기 쉬우며, 우리들의 전언을 읽고 있는 분에게 있어서도 알기 쉬울거라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지구의 영혼 여러분…’일이 빨라지는 건’ 에 대해서도 이미 들었죠?


Blossom: 무엇이요? 빨라진다? 이렇게도 느린데요?


빛의 은하연합: 지구적 감각으로서는 그럴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시간’으로 모든것을 측정하기 때문에. 우리들은 ‘에너지의 강함’  으로 측정합니다...그리고 지금은...최초에 말한것 처럼...이 '에너지의 강함’ 의 결과로서 변화가 눈에 보여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경험한 변덕스러운 느낌이나 그라운딩이 되지 않는 느낌이 아닌, 실질적인 형태로 당신은 경험합니다!


여러분이 긴시간 기다리고 원했던, 실제로 접촉하여 확인할 수 있는 레벨로 경험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Blossom: 무언가...즐거운 일이 일어날것 같은 예감이네요. 하지만, 한마디 주의를...빛의 은하연합의 위대한 말씀처럼, 그들은 에너지의 강함으로 모든것을 측정하고, 시간으로는 측정하고 있지 않으므로…[곧 바로] 무언가가 있다고는 할 수 없기에, 나쁘게 생각하지는 말아주십시오!!!


오늘은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제 연결이 되지 않는 시기는 지난것 같군요...모두에게 사랑을. 그리고 많은 감사를.


빛의 은하연합: 부디 강하게 있어주십시오. 다음에 대화 할때까지,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원문: http://www.blossomgoodchild.com/index.html?page=BG282july30.html


번역: 리얼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