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후기 및 앞으로의 계획 풍요를 이루기 위한 삶의 계획

                                                                                                                                                                                                                                                                                                

                                                                 

 

2016. 6. 17부터 시작된 풍요 시리즈 중의 마지막의 책인, “풍요를 이루기 위한 삶의 계획 (Your Life’s Plan for Abundance)”이 어제로서, 끝이 났습니다.

 

16장의 마지막 기원문을 어제 오전 5시에 예약을 해놓았는데, 전날 오후 8시경에 마지막의 교정을 보았는데, 그 시각으로 예약이 바뀌는 바람에, 오전 5시에 게제가 안 된 것 같습니다. 나중에 확인하고, 10시 이후에 올라간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실,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초벌번역하고, 여러 차례 수정을 거쳐야 하므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작년 1월부터 번역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총 6권의 책이 블로그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번역한 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Healing Mother Earth (지구 어머니 치유하기)
2. Master Keys to Spiritual Freedom ((영적인 자유에 이르는 열쇠))
3. Self Power (자아의 힘)
4. Mind over Matter (물질을 지배하는 마음의 힘)
5. Expressing Your Love for Life (삶을 위한 사랑의 표현)
6. Your Life's Plans for Abundance (풍요를 이루기 위한 삶의 계획)

 

지금까지 킴 마이클이 저술한 책은 품절된 것까지 모두 포함하여, 약 100여권에 이릅니다. 그 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내용이 위의 책들이라 생각하며, 그야 말로, 지구에서 인간이 받을 수 있는 가르침들 중에서 영적으로 수준이 가장 높은 책들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핵심적인 내용은 대충 전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번역에 온 정신을 집중하다 보니, 생활에 많은 영향을 받고 있으며, 또한 지금은 너무 더워, 수면을 제대로 취하지 못하다 보니, 작업에 능률도 오르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올릴 글은 자아의 힘 시리즈의 연속입니다. 이 시리즈는 영적 세계와 물질세계 사이의 장막인 7개의 장막을 마스터하는 과정이며, 현재는 제4광선까지 출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출간된 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elf Power (자아의 힘) - Kim Michaels
2. Flowing with the river of life (생명의 강과 함께 흐르기) - Maha Chohan
3. The Creative Power Within - Master More
4. The Mystical Initiations of Wisdom - Master Lanto
5. The Mystical Initiations of Love - Master Paul the Venetian
6. The Mystical Initiations of Intention - Master Serapis Bay

 

제1권은 이미 번역되어 있으며, 제2권인 “생명의 강과 함께 흐르기”부터 번역토록 하겠습니다. 다만, 저작권 문제와 관련하여, 자유롭지 않은 상태에서 번역하고 있으며, 또한 생계유지에도 신경을 써야 하므로, 2016. 8. 29(월)부터 주 3회 (월, 수, 금), 게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추후에 다시 상황에 맞추어 게제횟수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너무 더워, 잠시 휴식을 취하며, 생계에 신경을 쓸 예정입니다.

 

부디 게제된 내용을 읽고, 또 읽고, 사색하여, 내면화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