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한민족의 맥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역 사





고대 대인들과 군자들의 땅-한반도

"토종 한국인들속의 유전자를 복원해야할 때"
  
윤복현 역사논단  
  
오호통재로다!고대 쥐나인들이 그토록 칭송했듯이 대인들과 군자들만 살았던 한반도땅이 왜 이리 나라와 민족을 팔아먹더라도 자신들의 배을 채우려는 소인배들과 간신들로 넘쳐나게 되었는가?그것은 역사의 상실이요,민족혼의 상실에 있다.우리의 역사인식으로 토종 한국인들속의 내재되어 있는 유전자들을 복원해야할 때다.

단군조선은 마한.변한.진한 등 3지역으로 나누어 자율권을 인정해주는 대신 진한이 군사지휘권을 가진 3한관경의 나라였다.동쪽에서 서쪽까지 인류문명의 빛을 비춘 해뜨는 동방이란 다름아닌,동이족의 고향인 한반도을 의미한다.특히,결국 뿌리가 같은 3조선에서 마한은 한반도지역을 의미하며,전통적으로 큰 활로 상징되는 대인들이 사는 동방족의 기원이 되는 한반도가 마한문명의 고향임을 알수 있는데,그러한 근거가 되는 고고학적인 근거들을 제시해본다.역사인식이란 가능한 누구나 인정하고 공감할수 있는 차원에서 유물유적,유전자,풍습,체형 등을 전제로 있는 그대로 보려고할때 그 진실이 드러나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1.夷자의 비밀과 군자.대인의 땅-한반도(마한=동이)

고대 쥐나에서는 한민족을 동이(東夷)라 불렀다.동쪽에 사는 [이(夷)]라는 민족이라는 뜻.(지금도 한국에서는 사람을 [이]라고 많이 부른다.그 이, 저 이, 지은이 등등등)

[이(夷)]자는 지금 보통 오랑캐 이로 읽는데 [이(夷)]자는 여러가지 뜻이 있다.㉠오랑캐 ㉡동방(東方) 종족 ㉢잘못 ㉣상하다 ㉤죽이다 ㉥멸하다 ㉦평평하다 ㉧평탄하다 ㉨깎다 ㉩온화하다 ㉪안온하다 ㉫기뻐하다 ㉬크다( 출처 : 네이버 한자사전)

쥐나는 쥐나아니면 다 오랑캐라 했으므로 오랑캐라는 뜻도 있고 안좋은 뜻도 있지만
[평탄하다, 온화하다, 기뻐하다, 크다] 등의 아주 좋은 뜻도 있는 것이 [이(夷)]자.다른 민족은 모두 우습게 여기던 중국에서 왜 [이(夷)]자를 이런 좋은 뜻으로도 썼을까?

심지어 [탄이(坦夷)]라는 단어의 뜻은 [아무런 시름이 없이 마음이 진정(鎭靜)되어 평탄(平坦)함] 이라는 극히 좋은 뜻으로 쓰이고 있다.[탄이(坦夷)]의 [탄(坦)]은 [해뜨는 (旦) 땅(土)]을 뜻한다.  (旦 - 아침 단)중국에서 볼때 해뜨는 땅은 한반도, 만주이고 [탄이(坦夷)]는 [한반도, 만주에 사는 사람들]을 뜻한다.고대중국인들은 한반도, 만주에 사는 사람들이 [아무런 시름이 없이 마음이 진정(鎭靜)되어 평탄(平坦)]하게 산다고 본것이다.
[탄(坦)]자에는 3가지 뜻이 나온다. ㉠평탄하다 ㉡평평하다 ㉢너그럽다.

해뜨는 땅 즉 만주, 한반도 사람들은 너그럽다는 뜻인 듯...



▲ [너그러울 탄]이라는 글자    


은  亶의 마음(心)亶의 마음(心)은 너그럽다는 얘기가 되는데 고대에 한반도, 만주를 단주(亶州)라 불렀다.亶의 고장 이라는 뜻이다.단군(檀君) - 亶의 임금亶자의 아래에 아침 단(旦)자 있다.亶은 해뜨는 땅이라는 뜻이다.亶자는 지금 믿을 단, 도타울 단으로 읽힌다.지금은 겉으로 보기에 많이 달르겠지만,고대 쥐나인들이 보기에 고대 한국인들은 1. 너그럽고 2. 믿음이 두텁고 3. 아무런 시름이 없이 마음이 진정(鎭靜)되어 평탄(平坦)하게 사는 사람들이라는 얘기가 된다 하겠다.

그래서 [산해경(山海經)]에도 고조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은 글이 나오는 것 같다.
"동해(지금의 황해)의 안쪽, 북해(지금의 발해)의 주변에 나라가 있어 조선(朝鮮) 이라 한다.하늘이 지극히 아끼는 그 사람들은 물가에 살고 남을 가까이 하고 사랑한다(東海之內 北海之隅 有國 名曰 朝鮮 天毒其人水居 偎人愛之 )"


▲ 1.상형문자[이]




▲ 2.상형문자[이]


모양을 본뜬 옆의 상형문자[이]자의 본래 의미는 대인(大人) 즉, 성인(聖人)이 보통 사람 (人)을 인도하는 모습이다.1.2번의 상형문자[이]는 후대(진시황 이후)에 만들어진 [전서]에  
▲ 3.변형된 상형문자[이]

는 활[궁]자로 바뀐 [이(夷)]자가 3번 문자로 변한다. 즉,大자는 그대로 있고 활궁자 弓 가 붙어 있다.

쥐나최고의 한자사전이라는 [설문해자]의 해석에 의하면 동이(東夷) 즉 한민족은 大(위대)하고 활을 잘 쏜다는 뜻이다. [갑골문]보다 후대인 [전서]에 大자가 그대로 있는 것을 보면 갑골문의 大자가 동이(東夷) 즉 한민족을 나타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고대 한국인들를 대인(大人)이라고 표현해놓은 것이다.갑골문의 大자는 한민족을 가리키는 것이었기 때문에 후대의 [전서]에도 그대로 大자가 남아 있었던 것이다.

그런 위 갑골문 1번2번에서서 머리를 숙이고 있는 보통 사람(人)은 누구인가?
그건 바로 쥐나의 산동반도 사람들을 의미한다.즉,고대에 중국 산동반도 지역을 [인방(人方)]이라 부른 기록이 많다.지금은 사람을 다 人이라 부르지만 원래는 [ 성인(聖人)에게 감화된 사람다운 사람]만 人이라 불렀다.그래서 삼국유사에도 곰토템부족 사람은 그냥 [熊(웅)], 호랭이 토템부족 사람은 그냥 [虎(호)]라 부르고 나중에 환웅께 감화된 사람들만 [人]이라 불렀던 것이다.

▲  고대 단군조선과 제후국 은나라-순임금이 단군왕검을 배알하고 태산에서 단군왕검때 예를 올렸다.이러한 예식이 차후 쥐나인들의 천자의식으로 왜곡변형되었다.


옆 그림은 [인방(人方)] 즉 [범 산동반도 지역]은 나중에 공자, 맹자, 제갈공명 등 중국의 인물들이 많이 나온 곳이고 수호지의 무대가 되는 곳이다.[동방불패]라는 말도 저 [범 산동반도 지역]을 말하는 것이다.쥐나황제들이 즉위한 후 꼭 참배해야했다는 [태산]도 저 지역에 있다.즉 쥐나인들에게 그만큼 신성시 되었던 곳이 산동반도지역이다.

그런데 저 지역이 왜 대방(大方)이 아니고 [인방(人方)]인가?그 이유는 대방(大方) 즉 한반도 만주에서 그 지역으로 문명이 전파되었기 때문이다.

그럼 쥐나인들이 문헌으로 기록하고 있는 대인들이 살았다던 한반도지역은 구체적으로 어디인가?

약 4천년전에 쓰여진 책이라하는 [산해경(山海經)]이라는 쥐나인들의 고대 책이 있다. (쥐나고대사 학계에서 산해경 모르면 간첩)후대에 학자들이 원문에 해설을 붙여놓았다.(약 1천 7백년전 인물인 진(晋)나라의 학자 곽박(郭璞) 등)

고대 쥐나에서 해외동(海外東 - 바다 건너 동쪽)이란 한반도를 말한다.그들이 당시 말하는 [동해]는 우리의 [서해] 즉 [황해]를 말한다. [산해경(山海經)]의 해외동경(海外東經)은 한반도 남부지방부터 시작한다.산해경 해외동경(海外東經)이 스스로 밝히고 있듯이 [한반도 남쪽부터 북쪽으로 설명해나감(自東南至東北)]
거기에 한반도에 여러개의 나라가 있다고 써놓고 있다. (15개 정도)

[산해경(山海經)의 해외동경(海外東經)]에서 2번째로 나오는 나라가 [대인국(大人國)]이다.(15개 중 2번째이니 한반도 남부지방 추정)

[원문]에 보면 [大人國 在其北 為人大 坐而削船]
[해석]은" [대인국(大人國)]이 있는데 사람들이 위대하고 앉아서 배를 만든다. (또는 다룬다.)"

원래 大자는 성인이 두팔을 벌리고 진리(하늘의 뜻)를 말하는 모습이다.그래서 大자의 원래 뜻은 [훌륭하다]는 뜻이다.단지 크다는 뜻의 글자는 클 거 자 - 巨.그러므로 단지 몸이 큰 사람은 보통 거인(巨人)이라 부르고 대인(大人)은 [훌륭한 사람]을 뜻하는 말이다.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배가 발견된 지점


그리고 옆 그림이 증명하듯이 실제로 한반도 남부지방에서는 2005년도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8천년전의 배가 발견되었다.

산해경은 또 말한다.

원문[東海之外 有山名曰大言 日月所出 有大人之國 有大人之市 名曰大人之堂 有一大人踆其上][해석]은 [동해(황해)의 바깥( 즉 한반도)에 [대언(大言)]이라는 산이 있는데 해와 달이 뜨는 곳이다.그곳에 대인(大人)의 나라, 대인의 도시가 있는데 [준(踆)]이라는 대인이 그 곳의 지도자다.]

한반도 남부에 있다는 이 [대인의 나라]의 지도자가 [준(踆)]이라 하는데,산해경에서 [준(踆)임금]은 한반도 북부(+ 만주)와 한반도 남부의 지도자로 통용된다.즉 고대부터 쥐나인들에게도 한반도(+ 만주)는 하나의 나라로 생각되어 왔다는 것이다.


삼족오를  [금오]라고도 하니 즉 [준(踆)의 검은새]는 [삼족오(세발달린 검은새)] 라는 말이다.예로부터 한반도 북부뿐만 아니라 중남부에서도 [삼족오]를 [민족의 상징 새]로 해왔다는 것을 알수 있다.



한반도에 중남부에 있었던 군자국(君子國)

산해경(山海經)의 해외동경(海外東經)에 나오는 15개의 나라 중 4번째 나라는 군자국(君子國)인데 대략 한반도 중남부 지방에 있었다 할 것이다.

대체로 이 [군자국]은 한민족의 뿌리이자 고조선의 뿌리인 삼한(三韓 : 마한 진한 변한) 중 [마한]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는 것 같다.[대인국] 역시 마찬가지다.


▲단군조선의 3한관경 [마한 - 대략 대동강 이남/진한 - 대략 대동강 ~ 만주 중동부/변한 - 만주 서부 ~ 중국 동해안] 삼한(三韓)의 지도자로 추대된 분이 단군왕검.즉 [삼한(三韓)]이 [(고)조선연방]을 이룬 것이다

계속해서 산해경[원문]을 보면[君子國 在其北 衣冠帶劍 食獸 使二大虎 其人好讓不爭 有薰華草 朝生夕死 ] 해석하면 " 한반도 중남부에) 군자(君子: 위대한 사람)들이 사는 나라가 있는데 ,'격식을 갖춘 옷'을 입고 '격식을 갖춘 모자'를 쓰고 '격식을 갖춘 허리띠'를 두르고, 칼을 차고 다니고, 짐승을 기르고, 큰 호랑이 두마리를 부리는데,그 사람들은 양보하기를 좋아하고 싸우지 않는다. (好讓不爭) 무궁화(薰華草:훈화초)가 있는데 아침에 피었다가 저녁에 진다." 이것은 전형적인 한반도 사람들,즉 마한 사람들의 기질임을 알수 있으면,군자와 대인이라는 의미의 원형이며,군자들과 대인들의 땅이 한반도였다는 것을 쥐나인들 스스로 문헌을 통하여 증언하고 있는 내용이다.

위의 산해경에 기록된 원문글들은 4천년전의 원문내용이며,후대에 청나라 학자가 주석을 달았다.자못 그 땅의 이치에 따르는 품성을 지니고 있는데 오직 동이(東夷)만이 대(大)를 따르는 대인(大人)들이다. [惟東夷從大大人也] 동이인(東夷人)의 풍속은 어질고, [夷俗仁] 어질면 장수하므로 동이(東夷)에는 "군자가 죽지 않는 나라" (君子不死之國)가 있다. 하늘은 크고 존귀하며 땅도 크고 존귀하며 사람 역시 크고 존귀한 것이다. "크고 존귀함"을 나타내는 "大"자는 사람의 형상을 본 뜬 것인데 "이(夷)"자의 옛 글자는 "大"자에서 유래된 것이다. 이렇듯이 군자(君子)는 동이인(東夷人)들과 같은 사람들을 말하는 것이고 [此與君子如夷] 동이인(東夷人)들처럼 행동하면 복(福)이 내린다. [有夷之行降福]

[설문해자 원문]<夷> 【東方之人也 從大從弓]蓋在坤地頗有順理之性 惟東夷從大大人也 夷俗仁仁者壽有君子不死之國 按天大地大人亦大大象人形而夷篆從大 此與君子如夷 有夷之行降福 ]쥐나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뛰어나다는 한자사전인 [설문해자(說文解字)]에도 동이인(東夷人 - 한민족)의 나라 중에 [군자불사지국(君子不死之國) - 군자가 죽지 않는 나라]가 있다고 나오고 있다.쥐나인들이 그들과 다른 민족에 대해서 이토록 극찬한 것 자체가 놀라운 일이다. 즉 고대 중국인들 눈에 한민족은 '오랑캐'가 아니라 [위대한 사람들]이었던 것이다.

그리고 계속해서 산해경은 쥐나의 역사책에서 한민족에 대한 좋은 기록들이 후대에 삭제된 것을 보여준다.

[원문][藝文類聚 卷二十一 引此經 「衣冠帶劍」下有 「土方千里」四 「 其人好讓」下 有 「 故為君子國」 五字 為今本所無 ] [해석]하면 " 예문유취(藝文類聚)에 원래 있었던 '군자의 나라는 크기가 천리였다(土方千里)' 는 4글자와  '그 나라 사람들은 양보하기를 좋아한다.' 다음에 나오는 '그래서 군자의 나라이다. (故為君子國)' 라는 5글자가 지금 판본에는 빠져있다."

[예문유취(藝文類聚)]는 황제의 명령으로
편찬한 일종의 국가공인 백과사전이다.즉 그러한 [예문유취(藝文類聚)]에도 원래는 한반도에 있었던 [군자의 나라]가  크기가 천리였다(土方千里)는 사실과 (상당히 큰 나라였다는 사실)'군자의 나라' 라 불리었다는 사실이 적혀 있었다는 것이다.

즉 고대에 중국인들은 한민족을 대단히 존경하고 그에 대한 기록들을 많이 남겼는데 차차 자존심이 상한 일부 쥐나인들이 후대에 그 기록들을 삭제했고 역사왜곡으로 문헌내용을 조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고인돌의 땅,마한(한반도)

한반도는 세계 고인돌의 70%을 점하고 있는 땅이다.고인돌은 피라미드무덤양식의 토대가 되었다.즉,시체을 땅에 묻는 남방식고인돌무덤양식이 쥐나대륙의 홍산무덤양식으로 발전하였고,홍산무덤양식은 피라미드의 무덤양식으로 발전해 갔다는 사실이다.그렇다면 인류문명은 해가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지듯이 동방(한반도)에서 서방으로 퍼져 나갔다는 것을 알수 있다.


▲ 2만년전 지금의 황해가 육지였다고 밝히고 있는 2004년 호주 시드니대학 고고학센터 연구보고서 그림      


고인돌 문화는 마문명 고유의 문화로 보이는데,마문명이 바다물이 차오르면서 그 사람들이 많이 올라간 곳이 상위 고대 쥐나인들이 기록한 산해경에서 군자국과 대인국이 위치하고 있다는 한반도 남부, 중부지방으로 추정된다 .그래서 한반도전역이 [마]문명의 [마]를 대표해서 [마한]이라고 기록되고 불리운것으로 보인다.  



진도개로 유명한 진도는 마문명 지역에 가까이 있었던 곳이다.진도개의 혈통이 우수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본다.(마문명 개들의 비교적 순종 혈통이 진도개, 제주개 등)

▲ 본래 개를 데리고 있는 그림이 그려진[무]자


옆 상형문자가 증명하듯이 본래 한자 중 無 자는 지금은  [없을 무]라 읽힌다.그런데 無 자의 원형은 '엉뚱하게도'사람에게 개(멍멍이)가 따르는 모양이다. 글자 가운데 大 자는 고대에 [성인(聖人) 즉 훌륭한 사람]을 나타내는 글자이다.그 [성인(聖人)]에게 개 두마리가 따르고 있다.( 개 견 犬 자 역시 [성인(聖人)을 따라다니는 존재]가 개라는 의미.)그런데 지금 無(무)자가 없다라는 뜻으로 쓰이는 것은 마문명이 물속에 가라앉았다는 의미로 본다.있었는데 없어졌다는 것이다.즉 고대 한자에도 마문명 사람들은 위대한 사람들(大)로 인식되고 있고 마문명의 특징 중 하나가 개를 기르는 것이었고 그 사실이 無(무)자의 원형에 보이고 있다 하겠다.세계개들의 고향은 현재 유전학적으로 동북아시아지역이라고 밝혀진바 있는데,사실은 진돗개가 상징하듯이 마문명이 위치한 서남해지역(진도부근)으로 보아야 맞을 것이다.

▲ 한국의 토종 진돗개-머리가 가장 우수하고 주인에게 순종하는 명견이다-상형문자[무]의 그림은 사실을 증명한다
이집트 피라미드내부에도 개의 가면을 쓴 사람들이 그려져 있는데,이건 아마도 황해가 바다가 된 이후로 흩어져 서진한 고대 한반도 사람들이 개을 데리고 왕노릇을 하면서 신하들이 순종의 의미로 가면을 사용했는지도 모른다.이집트 피라미드를 건축한 주역들이 한반도사람들의 전통부적과 동일한 부적을 사용한 티우왕조의 사람들로 동북아시아 사람들의 얼굴이며,무궁화의 여신또한 동북아시아인의 얼굴을 하고 있는 스핑크스나 석상들이 그것을 증명한다.




▲ 피라미드를 건설한 이집트 티오왕조때의 무궁화의 여신상-얼굴모양이 친근한 시골동네누나의 얼굴이다


한반도(마한)사람들의 기질은 춤추고 노래하는 가무에 능했다는 사실이 또한 상형문자가 입증된다.

▲ 어원[마]의 변형된 어휘






▲ 상형문자[무] -춤추는 모습

고대 쥐나 역사책에 보면 한민족이 [가무(歌舞)] 즉 [노래하고 춤추기]를 좋아한다는 말이 많이 나온다.

그런데 원래 [노래와 춤]은 하늘에 통하기 위해서 하던 것이다.[가(歌)]자의 [可]는 지금 [옳을 가]로 읽히는 데 원래 신전(神殿)에서 성인(聖人)이 진리를 전하는[口] 것을 뜻하는 것이다.[성인(聖人)이 하늘의 뜻을 전한 것]이니 [옳다]라는 뜻이 나온 것이다.


▲ 상형문자[가]-오른 쪽 모양은 사람이 꿇어 엎드린 모습.하늘의 뜻을 받은 사람들이 하늘을 찬양한다는 뜻.

원래 [가무(歌舞)]란 하늘을 찬양하고 통하는 숭고한 의식이다.그래서 부여, 고구려, 백제, 신라도 주로 [제천의식] 때에 [가무(歌舞)]를 했다고
쥐나인들의 역사책들도 전하고 있다.  

2천5백년전 동이사람 노자(老子)는 [위무위 무불위(爲無爲 無不爲)]라 말하고 있다.[무위(無爲)]로 하면 안되는 일이 없다는 것이다.그런데 [무위(無爲)]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극히 자연스럽게 하는 것]을 뜻한다.(아무것도 안하는 것은 [불위(不爲)])이는 태고 마문명이 극히 자연스러웠다는 것을 뜻하는 면이 있다 하겠다.


따라서 인류문명의 전파의 흐름도을 그린다면....


▲ 백두에서 한라까지 강으로 이어졌을 추정되는 마문명 중심지역


▲유전학적으로 간빙기때 철새들처럼 한반도로 이동하여 마문명인들과 융합한 밝할인(바이칼인들)들은 극도의 추위를 이겨낸 강한 정신력이 있었다[한국인들=바이칼인+마문명인들]



▲동이지역(마문명권은 황해을 중심으로 한반도와 쥐나대륙의 산동반동와 만주지역= 단군조선의 영역)




▲ 세계 고인돌의 70%가 집중분포된 한반도에서 유라시아로 전파되는 신석기문명


▲ 충북 청원군에서 발견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1만5천년전의 볍씨  

세계 최초 쌀농사 ( 1만 5천년전) 유물이 발견된 곳이 충북 청원군
세계 최초 신석기 ( 2만년전) 유물이 발견된 곳이 전남 장흥군  
세계 최초급 토기 ( 1만 수천년전) 유물이 발견된 곳이 제주도 한경면 고산리다.

모두 한반도의 남한 지역이다. 이 유물들은 쥐나보다 최소한 수천년 빠른 것들이다.  신석기(갈아만든 석기)는 쥐나인들보다 1만년 빠르다.따라서 황해의 서쪽(산동반도)보다 동쪽(한반도)에서 먼저 문명이 발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전학과 고고학이 밝히는 인류의 흐름과 문명의 흐름도(아프리카에서 아시아로,아시아에서 유라시아로)
노란색은 몽고리안들(바이칼인들)의 유전자가 발견되는 지역들이다=동방문명전파의 주역들이다





분류 :
한민족
조회 수 :
4300
등록일 :
2008.01.09
07:46:22 (*.205.150.10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history/67083/107/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708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지구 적을 바로 보지 못하면 적의 하수인으로 춤추게 됩니다 아트만 2022-01-13 2871
공지 우주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8072
공지 지구 지구/ 조선의 역사와 현재의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대조선삼한역사학회 아트만 2019-01-26 13154
공지 지구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9-06 8854
공지 우주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아트만 2015-08-17 12719
공지 한민족 정치포탈 서프라이즈 - 제정신 가지고 사는 이들이 모인곳 아트만 2014-07-12 26476
공지 한민족 뉴스타파 - 시민의 회비로 운영되는 / 믿을 수 있는 언론 아트만 2014-07-12 14422
공지 지구 한민족의 맥에 올려지는 현실 정보에 대하여 아트만 2013-08-03 24141
61 한민족 고구려.백제.신라는 한반도에 없었다.라는 책에서 지적한 황충(누리)떼와 메뚜기의 차이점, 그리고 구성(九姓)의 의문점에 대해서!!! [44] 조강래 2008-01-19 4521
60 한민족 병마용갱은 진시황 유물인가? 조강래 2008-01-17 5784
59 한민족 한국사 미스테리 60가지 [1] 조강래 2008-01-15 4416
58 한민족 북한의 대륙조선과 일본의 대동아공영, 대격돌 임박했다 ! [2] [93] 조강래 2008-01-14 6639
57 한민족 조선의 중심이 중국에 있었음을 입증하는 사례-5 : 조강래 2008-01-13 4102
56 한민족 중국의 황하문명 보다 앞선 동이의 홍산문화 [76] 조강래 2008-01-12 5282
55 한민족 신라의 발칸포인 쇠뇌노 (포노砲弩)와 나침판인 신라침판 조강래 2008-01-11 4945
54 한민족 고려의 남쪽에 명나라가 이웃해 있다 조강래 2008-01-10 3876
» 한민족 고대 대인들과 군자들의 땅-한반도 조강래 2008-01-09 4300
52 한민족 서울대 천문학과 박창범교수의 하늘에 새긴 우리역사 조강래 2008-01-08 4956
51 한민족 카스라-테프트밀약과 미.일군사동맹에 숨겨진 침략적 본능!!! | 조강래 2008-01-07 4830
50 우주 블랙홀 오성구 2008-01-07 5434
49 한민족 고려가 사천성인 촉(蜀) 지방을 평정하다 [2] 조강래 2008-01-06 4292
48 한민족 경기도에 좌도와 우도가 있었다. 조강래 2008-01-05 4818
47 한민족 한반도에 웬 만리장성 ? 조강래 2008-01-04 4822
46 한민족 조선에는 사막이 끝이 없다 !! ?? 조강래 2008-01-03 4679
45 한민족 광화문 조강래 2008-01-02 4232
44 한민족 덕수궁 조강래 2008-01-01 4017
43 한민족 조선의 황궁 [1] 조강래 2007-12-31 4694
42 한민족 훈족은 한민족의 갈래 조강래 2007-12-30 4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