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장 : 가이드의 역할 (2/2)            

복사 http://onsuro21.blog.me/221012099323

                                                                  


일부의 사람들은 자신들의 가이드들이 뒤로 물러나고 있으며, 이제는 혼자서 모든 상황들을 대면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지만, 이들은 이러한 상황을 수긍하면서, 즐겁게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비로소 여러분은 자신의 진로를 정하는 존재가 바로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그렇게 할 수 있는 힘과 이해를 내면에 지니고 있으며, 자신이 가야 하는 길을 찾아내는데 필요한 빛을 내면에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아주 역설적으로, 여러분이 이것을 꼭 의식적으로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가이드들을 해방시켜주는 것은 일종의 개가(achievement)인 것입니다. 자신의 천사적인 자아, 자신의 상위 자아, 그리고 자신의 영혼이 지구에 있는 자신의 존재와 하나로 합쳐질수록, 이러한 일은 자연스럽게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이 지구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 즉 영적인 성장에 의도적으로 매진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 그리고 자신들이 지닌 본질적인 빛과 영혼을 지구에 점점 더 많이 구현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서 일어나고 있는 현상입니다.

 

영혼이 지닌 빛이 많은 사람들 속에 뿌리를 내리게 될 때, 중요한 변화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여러분이 지금 살아가고 있는 동안에, 빛뿐만 아니라 어둠도 강화될 것입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이 가슴으로 삶을 살아가고, 자신이 지닌 힘을 받아들이고, 내적인 신성한 본성에 의지하며, 내적인 안내를 신뢰하라고 촉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슴이 깨어날 때, 영적 세계에 있는 다른 가이드들이나, 스승들 혹은 천사들과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존재들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가이드들은 아닙니다. 이들은 단순히 여러분 개인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전체를 위해, 여러분의 가슴 에너지를 세상 속으로 끌어내도록 영감을 불어넣어 주는 도우미 혹은 스승들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채널링”이라고 부르는 현상입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가이드들 및 영적인 부모들과 연결되는 것은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채널링은 여러분이 사람들에 대한 치유와 힘을 북돋아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는 영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다 더 보편적인 스승과 연결되는 것과 관련된 것입니다.

 

일부의 사람들은 이러한 형태의 영적인 연결에 마음을 열라는 부름, 즉 충동(urge)을 느끼고 있으며, 만약 그렇게 하는 것이 기쁨과 성취감을 가져다준다면, 이것은 그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방법이 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상위자아, 즉 가슴의 에너지와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는 빛의 존재, 즉 천사의 에너지 간의 협력관계(partnership)입니다. 이러한 연결을 통해, 여러분은 타인들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감동을 주는 영적인 에너지를 지구로 보내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이 에너지가 사람들이 내면에 지니고 있는 힘과 신성한 본성에 대해 이들에게 말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채널링이 하는 역할입니다. 다시 말해 이 세상에 살고 있는 모든 인간들이 지니고 있는 신성한 영감과 빛을 볼 수 있도록 글로 적는 것이 채널링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가슴이 깨어나, 여러분의 영혼이 보다 많은 것을 지구에 충분히 표현할 수 있게 되면, 굳이 다른 세계에 존재하는 빛의 존재와 연결될 필요는 없습니다. 바꾸어 말하면, 여러분이 채널을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자신이 지닌 빛을 다른 방식으로 지구에 정착시킬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영적인 통로(opening)를 의식적으로 활용하지 않고, 사회 속에 있으면서, 특정한 일을 할 수 있는 재능을 지니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해, 자신이 지니고 있는 빛을 자신의 말과 행위를 통해 방출하게 되는 것입니다.
.
따라서 채널링의 기능이 특정한 목적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일부의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자신들의 상위 자아에게 이르는 , 그리고 상위 자아를 지구로 내려오게 하는 길이 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잠재력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기도 하며, 이것도 못지않게 가치 있는 것입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사람들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잠재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특정한 방법, 즉 자신들의 에너지와 잘 맞는 정확한 형태를 내면에서 찾아내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것을 어떻게 하라고 하는 규정이나 방식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가슴, 즉 가장 깊은 열망과 연결되어, 그 열망이 여러분을 인도하는 곳을 느끼는 것입니다.

 

우리 쪽으로부터의 도움은 언제든지 받을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에는 여러분을 도와줄 수 있는 빛의 존재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에게 간청하세요. 그리고 이 에너지가 여러분을 안내해주고 있다는 것을 신뢰하세요. 어떤 것도 강요하지 말고, 단지 에너지가 자연스럽게 저절로 여러분을 찾아오도록 내버려 두세요.

 

그렇다고, 영적인 성장의 길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이드들과 의식적으로 연결되거나, 채널링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의 영적인 서클들에서는, 이것이 종종 중요한 전진이라고, 다시 말해, 꼭 필요한 단계이며, 여러분이 올바른 길을 걷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보다 더 높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표시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 영성이란 정말로 여러분이 본연의 천사가 되고, 자신의 상위 자아, 즉 여러분 자신인, 본연의 빛의 존재와 연결되는 것과 관련된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연결의 기쁨을 맛보고, 그러한 연결에 친숙해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이 편안해지고, 여러분이 가야 하는 길이 어떤 것인지를 자신의 영혼이 알고 있다는 것을 신뢰하는 것이며, 가장 가슴속 깊이 간직한 느낌과 열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에 따라 살아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곧 자신의 영혼과 연결되는 것이며, 자신의 상위 자아가 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가이드들과의 연결이 도움이 되고, 힘이 되기는 하지만, 그것을 실질적인 도움 이상으로 이해해서는 안 됩니다.

어느 개인은 이러한 방식을 선택하게 되며, 또 다른 사람들은 다른 길을 선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문제의 핵심에 관한 것이며, 가이드들이 아니라, 바로 여러분에 관한 것입니다. 길을 걷고 있는 존재는 바로 여러분입니다. 삶에서 어둡고 힘든 에너지들을 처리해야 하는 존재는 바로 여러분이며,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자신의 가이드가 되고, 스승이 되며, 상위 자아가 되는 것을 점점 더 많이 배우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알고 있나요? 먼저, 여러분이 어렸을 때에는, 여러분의 옆에는 영적인 부모들이 함께 하게 됩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의 오라 속에서 글자 그대로 여러분의 바로 옆에 서 있는 가이드들이 되는 것입니다. 내적인 성장을 추구하게 됨에 따라, 여러분은 스스로 가이드가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가이드들의 에너지를 체화(내면화) 하게 됨에 따라, 여러분이 자기 내면의 아이에 대한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의 부모들에게 했던 것처럼, 사랑과 기쁨으로, 영적인 부모들을 내려놓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자신이 가야 하는 길을 가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스스로 두 발로 서서, 스스로 자립하고, 버팀목이 되는 것입니다. 참된 자신을 신뢰하세요.

 

가이드들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입니다. 여러분이 혼자의 힘으로 자신이 가야 하는 길을 찾아낼 수 있을 때, 이들은 가장 커다란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가이드들은 여러분을 끝까지 신뢰하고 있습니다. 잠시, 이러한 신뢰를 느껴보세요. 지금 우리가 함께 공유하고 있는 이 공간은 여러분을 돕고 싶어 하는 에너지들로 충만해 있습니다. 이곳에는 내 에너지뿐만 아니라,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어 하는 천사와 가이드들의 에너지도 함께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은 모두 여러분들 주위에 모여 있으며, 존중과 존경심을 가지고 여러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잠시, 여러분에 대해, 그리고 지구에서 여러분이 걷고 있는 길에 대해, 즉 때로는 아주 외롭고, 외톨이라고 느끼는 것에 대해, 이들이 지니고 있는, 커다란 존경심을 느껴보세요. 이들은 여러분을 돕고 싶어 합니다. 여러분에게 지원과 격려를 보내는 것이 우리에게는 가장 커다란 기쁨입니다. 지금 우리가 지구에서 함께 공유하고 있는, 이 한 조각의 천상의 따뜻함과 사랑을 느껴보기 바랍니다. 우리에게 가슴을 열어, 이러한 따뜻함과 사랑을 느껴보세요. 인간이 가슴을 열 때보다, 더 큰 기쁨은 우리에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빛과 사랑이 지구에 뿌리를 내림으로써, 이러한 빛과 사랑은 타인들에게 퍼져 나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신성한 빛, 즉 여러분이 지닌 신성한 빛을 실어 나르는 인간이라는 통로들입니다. 여러분은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