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ㅏ다무스: 중요한 요점으로 들어가기 전에 몇 가지 더 이야기할 게 있습니다.


이디쓰: 화장실 제한 시간이 다됐어요.

 

아다무스: 왜요? 화장실은 숙고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앤디: 질문이 뭐였죠?

 

린다: 질문이 뭐죠?

 

아다무스: 깨달음에 대한 기대들. 여러분은 새 지구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지구로 내려올 준비를 하고 있는 이러한 모든 천사적 존재들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혼자서 낄낄거리곤 하죠.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것이 어떤 곳인지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들 모두는 흥분해 있으며, 여러분은 깨달음의 기대들에 대해서 그들을 가르치는 마지막 준비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급 과정에 들어와 있어요. 여러분은 그들에게 인간의 모든 방식들에 대해서 - 이상하고 흥미로운 모든 방식들에 대해서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말하죠, “이제 여러분의 때가 되었습니다, 몇 생애가 흐른 후, 여러분은 이러한 좀 다른 육화를 겪어갈 것이며, 그때가 지나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깨어남, 깨달음을 얻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여러분은 그들에게 여러분의 경험들 몇 가지를 말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의 인간 경험들이죠 - 깨달음에 대한 기대들이 어떠한 것일 거라는 것에 대해서 말입니다.

 

자 그렇게 여러분이 그들에게 말합니다...

 

앤디: 전 아주 멍청했었죠.(웃음)

 

아다무스: 아주 좋습니다!

 

앤디: 솔직히 말해서 저는 무엇을 기대할지도 몰랐습니다. 하지만 인간이 되는 것이 이상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요.

 

아다무스: 네.

 


        

앤디: 그건 아이였을 때, “왜 나는 날지 못하지? 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는데, 지금은 할 수가 없어. 뭐가 문제지?”라는 느낌과 같아요.

 

아다무스: 그렇죠.

 

앤디: 저는 깨달음이 일종의, 제 자신에게 다시 정상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정상적인 인간이 될 수도 있었던 제게요. 이해가 되나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맞아요. 자연스러운 상태로 되돌아가는 것이죠.

 

앤디: 네.

 

아다무스: 그것이 부자연스러운 것이죠, 아주 부자연스러운 것.

 

앤디: 동의합니다.

 

아다무스: 왜냐하면 그것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죠.

 

앤디: 예.

 

아다무스: 그렇게 자연스러운 상태로 되돌아갈 것입니다. 자 당신은 이러한 깨어남을 겪어가기 시작할 때, 그러한 것들이 시작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앤디: 전... 음... 그것은 단순히 아는 것보다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앤디: 왜냐하면 그건 인간으로서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었거든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좋아요. 네. 좋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이것을 어떻게 정의할까요, “자연스러운 상태로 되돌아간다는 것?” 정도면 되나요?

 

앤디: 아주 좋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아다무스: 당연하죠. 제가 만들었잖아요.

 

앤디: 예.(웃음) 예.

 

아다무스: 제 생일입니다. 듣기 좋은 말 좀 해주세요.(더 많은 웃음, 아다무스 웃음) 자 그러고 나서 질문은, 당신은 자연스러운 상태로 되돌아갔습니까?

 

앤디: 거기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되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 그것을 다룰 때가 된 듯이 드러나는 것이죠.

 

아다무스: 네.

 

앤디: 사회와 약속들 때문입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앤디: 물질적인 것들.

 

아다무스: 예, 예.

 

앤디: 때로는 그것들이 방해가 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다무스: 제가 몇 가지 덧붙일까요?

 

앤디: 오, 그렇게 하세요.

 

아다무스: 당신은 그렇게 하는데 많은 즐거움을 느끼고 있을 겁니다, 그렇죠?

 

앤디: 글쎄요,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그렇죠.

 

앤디: 재밌습니다.

 

아다무스: 아시다시피, 그것은...

 

앤디: 여기 있는 건 많은 재미가 있어요. 아시다시피, 여기에 있는 모든 것들이요.

 

아다무스: 왜냐하면 당신이 깨달았을 때, 확실히 그런 것들이 떠나버리기 때문이죠.

 

앤디: 제가 거기에 동의하는 지는 확신을 못하겠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저도 제가 말하는 것이 사실이라고 장담은 못해요.(더 많은 웃음)

 

앤디: 오케이, 예, 예. 그건 정말 재미있는 비틀거림이고, 인간이 되는 것이지요.

 

아다무스: 그와 비슷한 것이죠. 그러한 것들.

 

앤디: 그리고 그 후 늙어가는 것이기도 하죠.

 

아다무스: 그런 것입니다.

 

앤디: 예.

 

아다무스: 그저 호기심으로 그것을 한, 극히 일부의 체화된 마스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쫙! - 바로 떠나버리죠. 자 여러분 모두는 깨닫게 될 것입니다.

 

앤디: 저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아다무스: 예, 오 예. 그리고 더 이상 비틀거리지도 않을 거죠?

 

앤디: 에, 아시다시피...

 

아다무스: 예수가 밤에 돌에 걸려 넘어져, 얼굴을 부딪칠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죠?

 

앤디: 글쎄요, 제가 그렇게 되는 첫 번째가 될 수도 있을 거예요.

 

아다무스: 예, 예.

 

앤디: 전, 아시겠지만, 항상 뭔가 어설프게 하는 경향이 있거든요.

 

아다무스: 예수가 수염에 빵가루를 묻히고 하루 종일 걸어 다닌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겠죠. 벌레도 몇 마리 달고서요...

 

앤디: 오 예...

 

아다무스: 코를 뚝뚝 흘리면서...(웃음) 예.

 

앤디: 예. 전... 당신 말이 맞을 수도 있겠지만... 아마도 그는 그렇게 했을 거예요. 예.

 

아다무스: 아시다시피, 체화한 마스터들은 그러한 것들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수염에 빵부스러기를 달고 있었습니다 - 상관없죠. 제가 한 가지 장담하자면,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의도적으로 그렇게 하리라는 것입니다. 작은 얼룩을 묻히고 있는 것처럼. 그러고 나서 사람들은, 아시겠지만, 하루 온종일(얼룩을 가리키는 시늉을 한다) 이렇게 할 것입니다. 다른 짝 양말을 신고 다니는 것처럼 말이죠. 혹은 여러분은 정상적으로는 하지 않았을 일을 해서 사람들을 약간 당황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사실 저는 여러분이 상스럽고 혐오스러운 일을 해서 자신의 방식에서 벗어난 일들을 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러한 것에 대해서 마침내 신경 쓰지 않을 수 있고, 진정으로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여러분이 체화한 마스터라면, 뭐가 문제겠습니까! 이에 시금치가 끼어있다면요? 그때 여러분은 그것을 없애려하지 않고, 다른 이에 시금치를 더 끼우겠죠.(웃음) 당신은 그렇게 하루 종일 사람들에게 웃으면서 다닐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자신을 보고 웃을 것입니다.(그가 흉내 냄, 더 많은 웃음) 그 후 일부는 당신에게 가서(더 흉내를 내고, 더 많은 웃음)

     

 

진정, 우리는 그에 대해서 웃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렇게 노력하려는 지점에 있을 것인데요... 왜냐하면 오랜 시간 동안 여러분은 억압 받고, 규칙을 따라왔으며, 이에 시금치를 끼우지 않도록 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마침내 여러분은 그것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신경 쓰지 않게 되었죠. 여러분은 진정 신경 쓰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그것을 내버려 둡니다. 예. 좋습니다. 사실, 여러분은 그것을 이용해서 틀에 박혀있는 사람들이 거기에서 나오게 하기 위한 교훈으로서 사용할 것입니다. 아침에 셔츠를 입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은 어떤가요.(웃음)

 

다음. 깨달음에 대한 기대들. 네. 몇 개 더 하고, 요점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린다: 우리가 엉덩이 패드를 입을 거라는 걸 말하는 건가요? (샤우드 전에 린다가 그녀의 엉덩이가 더 커 보이는 옷을 입고 농담을 했다.)

 

아다무스: 그거 벗었어요?

 

린다: 예! 아니, 그것을 가지고 있어요!(웃음)

 

아다무스: 네 케슬린. 기대들. 당신은 깨달음에 대한 기대들을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중 많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죠. 이야기해 주세요.

 


        

케슬린: 흠. 그것은 소울메이트를 가지는 뭐 그런 종류였죠.

 

케슬린: 그건 제가 놓아버릴 수 있는 기대였습니다.

 

아다무스: 예.

 

케슬린: 예.

 

아다무스: 왜 소울 메이트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었죠?

 

케슬린: (한 숨 쉬며) 모르겠어요.(청중 “오”)

 

아다무스: 에,에, 오~ 오오.

 

케슬린: 그건 내가 아니었습니다.(많은 웃음과 박수)

 

아다무스: 오, 맘에 드는 군요! 보세요, 샴브라들, 여러분은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점점, 굉장히 빨라지고 있어요. 좋습니다. 오! 당신이 매우 자랑스럽군요. 네. 좋습니다. 당신은 뜨겁고 강렬하다고 할 수 있는 추락을...

 

케슬린: 제 소울메이트는 제 자신입니다.

 

아다무스: 네, 확실히 그렇죠.

 

케슬린: 네.

 

아다무스: 예.

 

케슬린: 그건 바로 저였죠.

 

아다무스: 하지만 당신이 처음에 그것을 깨닫지 못했을 때, 절실하게 남자, 소울메이트를 찾았고, 그러고 나서 많은 실망을 했었죠. 디어, 많은 아픔과 괴로움이 있었습니다.

 

케슬린: 그것을 찾았다고 생각했어요.

 

아다무스: 네.

 

케슬린: 전 그것이 완벽하다는 기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건 완벽하지 않았죠, 왜냐하면 저는 항상 저 자신을 찾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다무스: 예, 큰 아픔이죠 - 사실 우리는 그 속으로 잠시 이끌려질 것이지만 - 여러분의 소울메이트를 찾는 것과 비슷한 깊이만큼의 무언가로 말이죠. 그리고 당신 - 여러분, 인간들은 - 자신이 옳으며, 자신이 진실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문제이죠. 이것이 모든 - 영이 이것을 여러분께 허용했다손 치더라도 -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그러한 것을 향하고, 그것을 바깥으로 투사하고, 그것을 찾아 나섭니다. 심지어 개먹이 같은 사람을 찾아서는, 상상으로 그 사람을 소울메이트로 만들어 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 변명들을 만들어 내죠. 그리고 과거에 많은 생애를 함께 살았다는 이야기들을 나누기 시작합니다. 심지어 같이 생애를 보내지 않았더라도 말이죠. 그런 이야기들을 만들어 내려고 합니다. 그것은 가장 깊은 것 중에 하나, 정말로 가장 깊이 박혀있는 것 중에 하나이며, 이후로 실망이 뒤따릅니다. 그가, 그녀가 소울메이트가 아니라는 실망감. 그 혹은 그녀는 그저 일정량 에너지를 훔치거나 어느 정도 친말함을 나누려 했을 뿐이었던 것이죠. 그리고 음,,. 어..

 

이디쓰: 섹스도요.

 

아다무스: ... 섹스요?

 

린다: 오!

 


아다무스: 예, 맞습니다. 약간의 섹스도 포함되죠. 그건 “오아시스에서 보낸 며칠” 정도로 얘기할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약간 더...(웃음) 섹스. 섹스. 그것이 뭐가 됐든 말이죠. 어쩌면 어느 정도 사실일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함께 생애를 살았을 수도 있어요. 어쩌면 지구에 오기 오랜, 오랜, 오랜 시간 전에 함께 있었을 수도 있죠. 하지만 그 잠깐 사이에 일어난 일들은 그저 깨달음의 일부분이며, 그것이 여러분 자신이 되어가는 일부분이었음을 받아들이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곧 자신에 대한 어떤 깊고 어두운 실망들로 이끌게 되지요 - “왜 내가 전에는 이런 생각을 못했을까?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던 거였지? 나는 완전 잘못됐어.” 아시는 것처럼, 여러분은 그것을 판단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게 아니었던 거죠. 아니죠.

 
 

 

확실히 말해서, 예, 소울메이트를 얻는 다는 것은 궁극적으로 “(a) 여러분은 다른 누군가가 필요없다. (b) 여러분 자신이 소울메이트다.” 라는 사실을 발견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자, 제가 이것을 여러분에게 말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게 될 때 한 번쯤 일어나는 일은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는 것이죠. 하지만 그들은 더 이상 소울메이트가 아닙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솔직하게 열려있고, 아무런 의무가 없는 상태로 삶을 즐길 수 있는 존재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저 순수한 즐거움이죠. 네. 그때가 올 것입니다. 오게 되죠. 

 

린다: 한 명 더요?

 

아다무스: 물론이죠. 깨달음에 대한 기대들. 조슈아, 당신은 어떤 기대를 가지고 있었나요?

 

아다무스: , 깨달음에 대한 기대입니다. 조슈아, 당신은 어떤 것을 기대했죠?

 

조슈아: 전 약간 더 똑똑해지고 통찰력이 더 많이 있게 될 거라 기대했어요.

 

 


   

아다무스: , 똑똑하다는 것을 정의해주세요. 무슨 뜻인가요?

 

조슈아: 삶에서 어떤 일이 나타나거나 나타나지 않는 이유와 그렇게 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죠.

 

아다무스: . 똑똑해지고 통찰이 있게 된다. 재미있군요. 재밌어요. 당신은 여기 있거나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대부분 사람보다도 훨씬 더 많이 연구했지요. 당신에게는 놀라운 지성이 있고, 아주 잘 대처하는 뇌가 있습니다. 당신은 물리학, 우주, 종교, 형이상학과 같은 것을 연구하는 여정 가운데에 있어요. 무엇이 일어났나요?

 

조슈아: , 제가 어떤 특별한 일을 이해하긴 했지만, 그 이상은 아니었습니다. 대부분 경우에 점점 더 재미가 없어졌죠.

 

아다무스: . 당신이 그건 연구로만 알 수 있는 게 아니야.”라 말했던 다른 일이 일어났습니다. 당신은 결코, 결코 마음으로 신이나 당신 자신을 알아내지 못할 것입니다. 그럴 수 없죠. 알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연구를 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한테서 배울 수도 있죠. 어느 정도는 자신이나 과거 삶에서 배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다음은 여러분이 가슴이라 하는 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허용하면 할 수 있죠. 제한하거나 설명하지 않고 완전히 다른 수준으로 가는 것입니다. 이제 이 모든 여정에서 설명할 수 없고, 설명해서도 안 돼는 어떤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느끼고 경험하는 것이죠.

 

그런 다음 쾅, 당신이 실제로 마음으로 에너지를 조정하려고 하면서 놀랄 만큼 마음이 강력해졌습니다. 당신이 어떤 지점으로 와서 장애물을 때려보지만 더 이상 효과가 없습니다. 그 일은 영이 아니라 마음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시답지 않은 일을 마음이 알지 못하는 사실을 발견하면서 마음에게 충격을 주었지요. 마음은 알지 못합니다.

 

사트: 헛소리군요. (웃음)

 

아다무스: 당신은 절망에 빠집니다. 그 때문에 우울해집니다. 정신적 우울이죠. 마음이 자신이 신이고 가장 높은 수준이라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마음은 아주 제한되어 있습니다.

 

친구들이여, 진정한 지혜와 통찰은 단순함이고, 모든 것을 정제해서 정수를 뽑아내는 것입니다. 그 일은 수학으로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말이나 공식과 같은 것으로도 할 수 없죠. 모든 것을 정제해서 단순하게 만드세요.

 

앞뒤를 잘 정리해서 말하자면, 단순함은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나는 존재한다. I Am that I Am.” 그러면 당신이 원하는 것이 됩니다.

 

당신은 이 말에 대해 생각하고 분석합니다. “I Am that I Am이 뭐지? 음절이 얼마나 많은 거야?” “보름달이 뜬 날 이 말을 하기에 가장 좋은 때는 언제지? 당신은 지칩니다. 당신은 경험으로 그 말을 알 수 있을 뿐입니다. “I Am that I Am.”

 

이렇게 마음에서 벗어나는 아름다운 경험을 하는 겁니다. 처음에는 충격이지만 이제는 아름답죠. 기억하세요. 단순함입니다. . 좋아요. 고맙습니다.

 

, 한 분 더요. 여러분은 새 지구에 있고 가르치고 있는 겁니다. 재미있네요. 좋아요. ?

 

샴브라1: 제가 읽었던 모든 상승 마스터와 더 같아질 거라고 생각했어요.

 

아다무스: 아 네. (아다무스가 역겨운 소리를 내며 농담하면서 기침한다. 일부 웃음)

 

샴브라1: 그리고...그리고...그리고...여자들은 모두 어디에 있던 거죠?

 

아다무스: 오늘 들었던 질문 가운데 가장 좋네요 . 여자들! 두 가지 내용이 있습니다. 당신은 과거에 있었던 마스터들처럼, 과거 마스터들에게 기대한 것처럼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샴브라1: . 사실이 아닙니다.

 

아다무스: . 사실이 아니죠!

 

샴브라1: , .

 

아다무스: 그들은 늙었고, 신경질을 잘 냅니다. (웃음). 그들에 관해 쓴 헛소리가 매우 많이 있어요.

 

샴브라1: 난 그것을 발견했어요.

 

아다무스: 그건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샴브라1: , .

 

아다무스: 당신이 예수가 섹스를 했거나 상승 마스터가 아니었다고 말하면, 죄의식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예수는 집합체였을 뿐입니다. 예수는 상승마스터와 같지 않았습니다. 예수는 여러분의 잠재성일 뿐이었습니다. 실제 존재가 아니었죠.

 

이것을 말하면 신성모독이라 할 것입니다. 그런데 제가 분명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예수는 상승 마스터가 아닙니다. 어떤 분들은 예수가 상승마스터이고 마호메트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예수도 겨드랑이와 사타구니를 긁었습니다. (린다가 헉 하는 소리를 낸다.) 그것은 마치, , 예수는 여러 날 일진이 안 좋았죠. 내 알바는 아니에요. 내 친한 친구들 몇 명은 무슬림이거든요. (일부 사람 껄껄 웃는다.) 재밌죠? 그 친구들은 오늘 밤 내 파티에 올 겁니다. 물론 그 친구들은 술을 먹거나 섹스를 하지 않지만, 내 파티에 올 겁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웃는다.) 난 그 친구들이 파티에 오는 게 좋아요. 와인을 줄 필요가 없으니까요. 웃어도 괜찮아요! 젠장!

 

린다: , , !

 

아다무스: 웃어도 돼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그래서 오래 된 마스터들, 오오, 그 사람들은 아주 어렵게 깨달았습니다. 여러분이 부처나 다른 존재들에 대한 이런 쓰레기 같은 생각들을 정말로 잊어버리길 바랍니다. 여러분에게는 제단이 있습니다. ! 제단! 제단! 누군가 제단을 바꿨으면 합니다. 그 제단들을 태워버리세요! 여러분은 ()진실이 아니고 () 정말로, 정말로 오래된 것들을 아름답게 꾸미고 있습니다.

 

샴브라1: .

 

아다무스: 그것 모두를 태워버리세요. 제단을 만든다면, 여러분 자신을 그린 그림을 그곳에 놓으세요.

 

샴브라1: 거울이요.

 

린다: 오오오!

 

아다무스: 처음에는 약간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 집으로 와서 말합니다. “저기에 성모마리아 상이 있었던 곳 아닌가요?” (웃음) 이젠 당신 사진을 놓은 거예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보세요. 여러분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빨에 시금치가 껴도 신경 쓰지 않아요. “! 나는 상승 마스터에요. 제 사진입니다!” (아다무스가 가상으로 거울에 키스하자 더 많은 사람들이 웃음)

 

그리고 여자가 없는 것. 그게 무엇을 뜻할까요?

 

샴브라1: 그게 무엇을 뜻이냐고요?

 


     

아다무스: 여자는 상승할 수 없다는 건가요? (누군가 소리친다. “아뇨!”) 음 어떻게....여자가 없을까요. 여러분은 남자 마스터의 이야기를 따라왔습니다. 그게 뭐 잘못됐나요? (누군가 말한다. “역사History에요.”) 남자 이야기죠, , 남자 이야기His story. 관음이 상승했나요? (누군가 라고 말한다.) 관음이 여자였나요? (다른 사람이 .”라고 한다.) 관음이 신경 썼나요? 아닙니다. (아다무스 껄껄댄다.)

 

무엇보다도 예전 미스테리 스쿨에는 남자보다 여자가 더 많았습니다. 아주 묘한 일이죠. 여성 몸으로 마지막 생애를 보낸 상승 마스터가 더 많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여자들은 조용히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남자들은 모두 전쟁을 하거나 예수에 대해 허풍을 떠느라 이리저리 뛰어다녔기 때문입니다. (일부 낄낄댐) 여자들은 그저 집에서 있으면서 집을 돌봤지만 실제로는 자신을 돌봤지요.

 

여러분은 상승 마스터 클럽에 여자들이 더 많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들은 여자가 아닙니다.

 

샴브라1: 알겠어요.

 

아다무스: 제가 그것을 좋아하지만요. 난 남자였습니다. 그래서... 하지만 여성으로 육화해서 상승한 마스터가 더 많죠. 그들이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요구받거나 압력을 받지 않았습니다.

 

샴브라1: .

 

아다무스: .

 

샴브라: 알겠어요.

 

아다무스: 또 실제로 여자들이 조금 더 쉽습니다. 여성 에너지가 더 쉽죠. , 좀 더 직관적이고 융통성도 많습니다. . 하지만 깨닫기 위해 엿 같은 경우를 더 많이 겪었습니다. (살짝 멈춤) 웃기지 않나요? (웃음) 사실일까요 아닐까요? . 고맙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이제 기대에 대해 다 들어봤군요.

 

 

 

기대하지 않기

 

여러분은 깨달음에 대해 기대를 많이 합니다. 이 기대를 모두 모은다면, 대부분은 여기 종이에 적혀 있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완전해지려고 합니다. 모든 것은 위대해져야 합니다. 여러분은 돈을 많이 벌 것이고,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을 좋아할 것입니다. 돈이 없고, 아무도 여러분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완벽하지 않고 과거에 있던 마스터 같지 않을 것입니다. 다행이군요. 다행이에요.

 

마스터 모두가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마스터를 만나면 물어보세요. 그 마스터들은 여러분에게 저처럼 살지 마세요.”라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처럼 말할 것입니다. 그 마스터들은 여러분이 어려움을 겪지 않기를 바랍니다. 과거는 완전히 다른 시대였습니다. 그땐 시간이 달랐습니다. 내 말은 그 땐 시간도 다르고 에너지도 달랐으며 의식도 달랐습니다. 모든 것이 그랬죠. 마스터들은 여러분이 다르게 깨달으라고 격려할 것입니다. 자신이 겪었던 고통과 불안을 경험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말이죠.

 

그러니 제발 이 순간부터 깨달음에 대해 기대를 품지 마세요. 기대를 버리세요. 놓아주세요. 놓으세요. 그렇게 하면 깨달음의 기쁨을 느낄 뿐만 아니라 정말로 깨달음의 움직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움직임 Two Dynamics

 

여러분은 말합니다. 왜 아직 내가 깨달았다는 것을 알 수 없지? , 이유가 많지만 두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새 시리즈를 하는 다음 달 모임 때까지 정말로 이 두 가지를 느껴보세요. 그런데요, 다음 시리즈를 발견 Discovery 시리즈로 부를 겁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정말로 어떻게 깨닫게 됐는지 발견할 것입니다.

 

린다: . (박수)

 

아다무스: . 고맙습니다. . 다시 말하면, 말은 적게 하고 더 재밌을 겁니다. , 분명히 그럴 거예요.

 

바로 지금 주요한 움직임 두 가지가 있고, 여러분은 이 두 움직임 모두에서 연기를 하고 있고, 그 때문에 어떤 걱정이나 혼란, 정체된 느낌이 생깁니다. 주요한 움직임 두 가지가 있어요. 지금까지 우리는 기대에 대해서 이야기 해왔습니다. 다음 종이 맨 위에 기대” Expectations이라 적어주세요. (빌리에게 말한다.) 기대입니다.

 

 

~ 깨달음에 대한 기대측면 Aspectations of Enlightenment

 

그리고 다음 모임 때까지 깨달음을 찾기 위해 여러분이 창조해서 보냈던 측면들을 잘 살펴보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과거 삶에서 오래 전에 측면을 창조했지만, 많은 측면이 정말로 이번 생애로 왔습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을 찾는 측면을 단지 한 두 개가 아니라 많이 창조했습니다. 영적으로 되고, 깨닫고 마스터가 되는 것에 여러분 기대의 측면들을 이름 짓겠습니다. 난 그것들을 기대 측면 Aspectation라 부르겠습니다. (누군가 . . !”라 약간 비꼬듯 말하자 일부 사람들 웃음) 이 말은 기억하기 쉬울 겁니다. 오늘은 내 생일이에요. 박수 쳐주세요. (청중들 와우!” 라 반응하며 박수친다.) 난 불평소리와 신음소릴 듣는군요.

 

여러분에게는 깨달음에 대한 기대와 기대측면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많은 것들이 실제로 측면입니다. 재미있게도 이것은 서로와 화합하지 못합니다. 서로에게 전혀 조화롭지 않죠.

 

여러분에게는 많은 다른 측면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을 정말로 탐구해보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 이것 때문에 여러분에게 미쳐버리겠어요, 측면은 여전히 여러분 자신과 마스터를 대충 옷을 걸치고 신발도 신지 않고 작은 깡통을 들고 이 집 저 집 구걸하고 다니는 빌어먹는 존재로 보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깨달은 존재인 마스터는 가난해.” 라고 생각하면서 말이죠. 거기서 벗어나기는 바늘구멍 통과하기만큼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의 여정 도중에 이것을 받아들이고 어떤 분은 이것을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이것을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여서 실어 나릅니다.

 

여러분에게는 토바야스와 내 말을 듣고 다음과 같이 말하는 깨달음 측면들이 있습니다. “, 아냐. 마스터는 번창하고 풍요로워야 해.” 이 두 측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푸우! 푸우! (싸움.) 이런 일이 생깁니다. 한 측면은 말합니다. “그래, 우리는 풍요로워야 해.” 여러분은 이 쪽 편을 들죠. 하지만 낡고 뿌리 깊은 다른 측면이 말합니다. “아냐. 우리는 가난해야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어야 해. 세상을 돌봐야만 해.” 그러면 충돌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에게는 다음처럼 말하는 깨달음 측면이 있습니다. “나는 공부해야만 해. 모든 것을 알아야만 해. 철학을 모두 알아야만 해. 예수가 말했던 것을 모두 알아야만 해. 세상의 종교를 모두 알아야만 해. 나는...” 또 다음과 같이 말하는 측면도 있죠. “아무 것도 문제되지 않아. 정말로 문제 되지 않는다고.” 그러면 그 측면들은 충돌합니다. 때로는 전쟁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지적인 깨달음의 측면이 사실과 사람, 날짜와 같은 온갖 것들을 마음으로 쏟아내면서 단순함을 찾고 있는 측면에게 잘난 체를 하려고 하죠. 지적인 깨달음 측면은 지적 능력과 자신이 얼마나 똑똑한지를 보며주면서 단순한 측면을 압도하고 다른 측면을 바보로 느끼게 할 것입니다. “, 난 삶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것 같아. 난 깨달을 자격이 없어.”와 같이 말이죠. 그 측면들은 왔다갔다 전투를 벌입니다.

 

여러분에게는 다음처럼 말하는 측면이 있습니다. “깨달으면, 난 몸이 완벽해져서 당연히 몸 둘레에 빛이 나고 결코 나이를 먹지 않으며, 초콜릿 쿠키와 같은 냄새가 날거야.” (몇 명이 낄낄댄다.) 그러면 다른 측면이 다음처럼 말합니다. “이 몸 덩어리는 잠깐 임시로 있는 것이고 깨달음을 정말로 제한하고 있어. 나를 깨닫지 못하게 막는 것은 내 몸이야.” 그러면 또 다른 측면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깨달으면 나는 육체적 몸을 세 번째 써클로 가져가고 아다무스 생일잔치를 위해 상승 마스터 클럽으로 가져 갈 거야.” 그러고는 이 세 측면은 서로 싸우고 전투를 합니다. 여러분에게는 깨달음에 대해 이런 기대측면들이 있습니다. 이것을 알아차리세요.

 

측면을 알아차릴 때 이 측면들을 조사하고 느끼게 된다는 점이 위험하거나 어렵습니다. 안드레는 어떤 일이 벌어지는 지 잘 알고 있죠. 측면들은 들어와서 여러분을 끌어당기면서 여러분이 측면이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러니 거리를 두고 관찰하세요. 중립인 곳에서 관찰하세요. 측면과 같은 것에 말려들지 마세요. 엮이지 마세요. 측면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관찰만 하세요.

 

, 측면들도 분명히 여러분 일부분입니다. 하지만 측면을 관찰하면서 깨달음에 대한 기대측면들 모두가 저 바깥에서 어떻게 어슬렁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와 여러분은 그 측면 모두를 통합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측면 모두를 통합할 것입니다. 힘으로나 지적능력으로 하는 게 아닙니다. I Am으로 크고 깊이 호흡해 들이마시면서 측면 모두를 통합할 것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진실, 자기 사랑으로 크고 깊이 호흡해 들이마시는 겁니다.

 

측면을 통합하는 방법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도중에 실수를 하지 않았습니다. 전혀 하지 않았죠. 여러분은 어느 날 이점에 대해서 웃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실수 하지 않았습니다. 잘못한 일도 없어요. 어떠한 나쁜 카르마도 없습니다. 전혀 없지요.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을 자유롭게 사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죄책감이나 후회도 없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자유롭게 사랑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이 깨달음에 대한 기대 혹은 기대측면입니다.

 

지금 이것을 이야기하는 것은 특별히 발견 시리즈로 나아가면서 측면 모두가 주위를 어슬렁거리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 측면을 규정지으면서 측면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보고, () 자기사랑으로 측면을 통합하며, () 모든 측면에게 있는 움직임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측면은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때문입니다. 측면은 여러 가지 진실을 찾고 있습니다. 측면은 여러분을 위해 다른 잠재성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는 모두 여러분에게 와서 봉사합니다.

 

 

~ 배역측면 Caspectations

 

다음은, 말하기가 더 어려운 주제인데요, 다른 사람들입니다.

 

린다: .

 

아다무스: . 음 음. , 우리가 이 이야기를 해야 하나요? (케리가 물을 마시러 일어선다.) 지금 밖으로 나갈 수 없어요, 케리. (웃음)

 

케리: 난 겁먹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다른 사람들. 이 말을 하면 난 인기가 없어지겠지만, 상관없습니다.

 


아마도 깨달음에서 가장 큰 장애물은 다른 사람일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 말이 매우 무례하고 자신만을 생각하면서 가족을 깨뜨리려 하는 것으로 여기겠지만...가족들은 깨달음과 상관없이 스스로 깨집니다. 웃긴 일이죠. (몇 명 웃는다.) 그건 깨달음과 상관없습니다. 다른 사람 때문이에요. 더 특별히 여러분과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파트너와 배우자, 아이들과 부모들, 아이들과 부모들. 또 아이들과 부모들. (껄껄댄다.) 여러분에게 소중한 다른 사람들, 여러분과 함께 자는 사람들, 동침하는 사람이에요. 에디쓰. 그런 사람들이 가장...

 

                  

에디쓰: 함께 잘 수 있는 사람들이 몇 명 있었으면 좋겠군요. (웃음)

 

아다무스: 그 사람들은 삶을 가장 기쁘게도 하고 또한 정말로 깨닫지 못하게 막기도 하죠.

 

그럼 무엇을 해야 할까요? 가방을 싸나요? 밖으로 나가나요? 혼자 숲 에서 살까요?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그럴 필요는 없어요.

 

이 순간부터 다음과 같은 것을 알아차리세요. 가장 가까운 사람들, 아주 가까운 사람들은 여러분이 자신에게 있는 불균형과 두려움, 공허함을 던져주고, 누르면 감정이 올라오는 감정버튼을 건네준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아와 불균형을 바로 그 사람들에게로 투사합니다. 그러면 그 사람들은 여러분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이죠. 그런데 여러분 또한 그들이 투사한 것을 받아들입니다. 마치 그 사람들은 여러분을 비추는 거울이고, 여러분은 그 사람들의 거울 같은 겁니다.

 

그 사람들은 자신에게 여러분 것을 던지도록 허용했고, 그들은 다시 여러분에게 그것을 보여줍니다. 그 사람들은 누구보다도 여러분에게 가장 위대한 교사들입니다. 하지만 여러분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던져 줄 필요가 없는 때가 왔습니다. 내가 그 사람들은 여러분이 사랑하고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이라고 말할 때, 실제로 여러분이 그들에게 그렇게 하는 겁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것을 투사하면서 그들이 다시 보여줄 수 있게 합니다.

 


 

 

          

그 사람들은 여러분의 감정버튼을 누릅니다. 여러분이 그 버튼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들 때문에 여러분은 가장 심한 두통에 시달립니다. 그들에게 여러분 가슴을 주고 다시 여러분에게 보여주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실제로는 아름다운 사람들이고 여러분을 사랑하며 여러분이 그들에 대해 많이 참은 것처럼 여러분에 대해 많이 참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통해 자아를 발견하는 실습은 모두 끝났습니다. (누군가 소리친다. “아멘!”) 아멘. 부흥회가 있군요! 오 아멘! 아멘! (누군가 휘파람을 불고 박수친다.)

모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감정 버튼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그것 때문에 많은 관계가 깨지고 오래 지속되지 않았던 겁니다. 어떤 면에서 다른 사람을 통해서 자신을 바라보는 것을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 사람들을 비난할 수 있지만, 여러분은 그 사람들을 통해 자신을 바라보는 것을 참을 수 없었을 뿐입니다. 또는 어떤 면에서 여러분이 함께 할 필요가 없다고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질문이 생깁니다. 진실하고 진심어리며 순수한 관계를 바랄 수 있을까요?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여러분에게 달렸어요. 하지만 대부분 인간관계는 여러분을 상대에게 던져주면서 투사하는 게임입니다. 어부처럼 한 것이 아니라 그 사람들을 여러분 자신으로 기용*하는 겁니다. (*영화에서 배역감독이 하는 것처럼)

 

기대에 대한 논의에서 이것을 배역측면 Castpectations 이라 부르겠습니다. (청중들 탄성을 지르며 웃는다.) 이 말을 써주시겠어요? (빌리에게) 그것들 또한 연극이나 텔레비전 쇼에서 배역을 정하는 것과 같이 여러분이 정한 출연진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배역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정한 등장인물입니다. 하지만 1인극을 할 때가 왔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쇼에 서있습니다. 여러분 무대이죠.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I Am의 현존으로 혼자 서있는 겁니다.

 

이때에 자신을 신뢰할 수 있게 되면, 즉 무대에서 I AM으로 서고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을 던지지 않게 되면,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아름다운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던졌고 지금까지 훌륭한 측면 모두가 있었으며, 통합된 측면들 모두가 있었고 실제로 다른 사람을 필요하지 않게 됐습니다. 과거에 했던 방식으로는 다른 사람을 필요하지 않지요.

이제 여기에 딜레마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누군가와 함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아이들이 있고 친구가 있으며 심지어 부모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통해 자신을 발견하는 모든 게임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게임은 어떤 깨달음이나 자각 수준에서 끝나야 합니다.

 

이제 이것을 잘못 이해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분들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아다무스가 가족들을 떠나라고 말했어요. 아이들을 떠나고 부모 곁을 떠나세요. 그들을 돌보지 마세요.” 난 그런 말을 하는 게 아닙니다. 이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난 그런 말을 하는 게 아닙니다.

 

나는 게임을 끝내라고 말하는 겁니다. 여러분 자신을 찾기 위해 다른 사람을 이용하는 게임을 끝내세요. 여러분을 발견하도록 돕기 때문에 안내자든, 천사든, 다른 사람이든, 누구든 다른 사람을 이용하는 게임을 끝내세요. 이 순간부터 앞으로 여러분 자신을 발견하는 것은 여러분입니다. 남편이나 부인, 아이들이나 다른 사람들을 통해 자신을 발견할 수 없습니다.

 

내면에서 이런 종류의 관계를 내려놓기로 선택한다면, 그 때문에 여러분이 가까운 사람들과 맺은 육체적 관계가 바뀔까요? 에너지의 관계는? 카르마 관계는? 그 사람들이 떠날까요? 누가 알겠어요?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말을 해드릴게요. 여러분은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집으로 가서 다음처럼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 아다무스가 오늘 우리를 밀어붙였어, 지금 결정을 내려야만 해. 자식을 돌보지 않는 남편을 떠나야하나?” 난 전혀 그런 말을 하는 게 아닙니다.

 

그저 깨달음에 대한 배역측면이라는 그 움직임이 변화할 거라고 여러분이 선택하면 됩니다. 그로 인해 다른 관계의 움직임도 변화할 것입니다.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일 이혼담당 변호사에게 전화 걸 필요가 없어요. 상황은 자연스럽게 균형을 잡을 것입니다.

 

어떤 드라마나 혼란이 없을 거라는 뜻이 아닙니다. 사람은 사람이고, 다른 사람이 여러분을 낚을 수가 없고, 여러분이 다른 사람을 낚지 않는 순간 사람들이 화를 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화를 내며 말합니다. “뭐가 잘 못 된 거야? 그 컬트 모임에서 무엇을 하는 거지? 그 사람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하는 거야?” 이런 모든 말들 말이죠. 그 순간이 여러분은 깊이 호흡을 할 때이고, 어떤 에너지 움직임이 변화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여러분이 다른 사람이나 자신에게 주는 가장 아름다운 것,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풀려나는 것이죠. 어떤 아주 낡은 에너지 연결에서 풀려납니다.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깨달음에서 10대 문제, 방해물, 걱정거리라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이죠.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까봐 깨달음을 원치 않습니다. 아주 오래 동안 서로 함께 한 움직임 때문에 깨닫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 관계를 떠날 준비가 안됐다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처음에 말했듯이 더 이상 주위에서 안내하는 것 없이 깨달음을 알아차리는 순간이 왔습니다. 이전에 사귀었던 많은 친구들이 사라지는 순간이 왔습니다. 이전에는 많았던 다른 사람들 관계가 사라지는 때가 됐지요. 그 사람들이 사라진다는 것이 아니라 변한다는 뜻입니다. 


  

그 사람들이 떠날지 아닐지를 말해 드릴 수 없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도 말해드릴 수 없죠. 하지만 지금은 여러분이 깊이 호흡하면서 그것이 깨달음으로 생긴 일이라 여길 때입니다. 그러면서 여러분은 처음은 자신과 그 다음은 다른 사람과 공유했던 가장 위대한 사랑을 하면서 그 일이 일어난다고 여깁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그 일이 I Am가 기뻐하는 일이라 여기고 믿을 때입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자유를 위한 미랍

 

자유 시리즈의 마지막에서 자유를 위한 미랍을 짧게 하겠습니다. 불빛을 약하게 해주시고, 미랍에 맞는 음악을 틀어주세요, .

 

(음악이 나온다. Liquid Mind 앨범 음악임)

 

미랍, 오 아름다운 시간입니다. 우리는 오늘 에너지를 만들었습니다. 이 방에 있는 느낌이죠. 이제 우리는 그저 깊이 호흡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과도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 이야기한 것을 생각조차 할 필요가 없지요. 그것으로 일할 필요도 없고, 연구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것을 간청할 필요도 없습니다.

 

미랍은 여러분이 그저 허용하는 아름다운 순간입니다.

 

에너지를 조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깊이 호흡하는 것이죠.

 

지난 샤우드 10개에서 우리는 자유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실제로는 한계에 대해 이야기를 했죠. 샤우드 10개 동안 사랑스럽게 차례로 한계를 풀어냈습니다.

 

, 때로는 분명히 무서울 수도 있었지만 또한 매우 자유로웠습니다.

 

우리는 인간 마음과 측면의 한계에서 자유로워지는 것을 이야기했습니다. 인간 측면은 너무나 사랑스런 존재이면서 금세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죠. ! 올바른 일을 하길 바랐지만, 올바른 일에 대한 어둠을 느꼈지요.

 

우리는 무엇을 하나요? 우리는 인간이 I Am으로 다시 통합해야 하는 순수한 사랑을 허용하면서 인간 측면이나 제한에서 자유로워집니다.

 

나는 창조계에서 어떠한 곳에 있는 존재들보다 인간들이 더 많이 사랑하고, 사랑으로 갈등도 더 많이 하고, 도전도 더 많이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인간존재들이 너무나 사랑하고 정말로 올바른 일을 하고 싶어서 결국엔 자신을 아주 엄격하게 판단하고 기준을 높게 정하면서 사랑에서 실패하면, 사람들은 실패라 부르죠, 영향을 받기 때문일 겁니다. 하지만 언제나 사랑을 점점 더 많이 알아가고 있습니다. 어떠한 곳에 있는 존재들보다도 말이죠.

 

우리는 자유 시리즈를 통해서 이곳에 왔습니다.

 

여러분은 삶에서 제한을 했던 것들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어떤 것은 재미있었죠. 어떤 것은 매우 제한을 하면서 진정한 I Am을 느끼고 경험하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제한이 있다는 것에 매우 좌절하여서 어떤 제한들이 여러분에게 영원히 붙어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진정한 자유 안으로 깊이 호흡해 들이 마시세요.

 

자유, 깨달음, 이 말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멈춤)

 

잠시 느껴보세요. 이전에 여러분에게 물어봤습니다. 이 모든 영적 여정, 이 깨달음을 시작했을 때, 아마도 2천 년 전? 8백 년 전? 아무래도 상관없습니다. 무엇을 물어보았죠?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무엇 때문에 여러분은 그 이유와 방법을 물어보았을까요? 많은 사람들은 스스로에게 물어보지 않는 질문입니다.

 

하지만 그것 때문에 여러분은 이유와 방법을 물어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무엇 때문에 나는 누구지?”라고 물어보았을까요?

 

(멈춤)

 

그것은,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그것은 측면이었습니다. , 사실이에요. 그 질문은 매우 효과 있었죠. 하지만 그 질문으로 측면이 창조되었습니다.

 

그 측면은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밖에서 찾고 있는 여러분의 일부분 은 어디에 있을까요?

 

그 측면이 지금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그 측면이 지금 여러분에게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그 측면이 발견할 수 있을까요?

 

천상의 복도를 헤매면서 저 밖으로 나가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측면이 지금 집으로, 여러분에게로, 몸으로 돌아와서 발견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에게 똑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 같이요...

 

다음처럼 말하면서요. “함께 경험해요. 함께 해요. 함께 찾아요.”

 

더 이상 끝없이 탐색하고 헤매지 않겠어요. 그저 I Am이 하는 경험과 함께 있으세요.”

 

자유로운 존재들, 깨달은 존재들.”

 

그런데 깨달음이 여정의 끝을 뜻하는 건 아닙니다. 깨달음은 그저 여정과 경험을 알아차리는 겁니다.

 

깨달음이 끝난다는 뜻은 아닙니다. 실제로는 재미가 시작된다는 뜻이에요. 그리고 우리가 발견 시리즈로 들어가면서 그렇게 할 겁니다.

 

크고 깊이 호흡하세요. 아아! 크고 깊은 호흡입니다.

 

깨달음에 대한 모든 기대, 삶에서 여러분이 깨닫지 못하게 막는 것처럼 보이는 모든 사람들, 적어도 좋은 변명거리죠. 그것 모두를 넘어서 가고 그것에서 자유로워질 때입니다.

 

크고 깊이 호흡하세요.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안드레가 잠시 호흡을 이끌어줄 것입니다. 저요? 저는 생일잔치에 가야죠. 여러분 모두 초대받았습니다. 그 잔치에 알아서 오세요. 그 잔치는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열립니다. 여러분 이름이 초대명단에 있을 거예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우주 샛길로 그곳에 올 때, 모든 창조계에서 모든 것은 괜찮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고맙습니다. (몇 사람이 생일 축하해요.”라 말한다.) 그리고 내 생일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