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y 샤우드 1장 "발견 1" (상)

|
 
 
         발견1 (Discovery 1

 

I Am that I Am. 샴브라에 영감 받은 세인트 저메인의 단면, 아다무스입니다. (청중들 박수친다.) 고맙습니다.

    

 

 

새로운 시리즈인 발견 시리즈를 시작해보겠습니다. 크고 깊이 호흡하세요.

    

 

 

 

크고 깊이 호흡하면서 제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해달라고 몇 번이고 말씀드리는데요, 지금 제가 콜드레(제프리)와 함께 있는 것처럼 여러분에게도 다가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 저는 지금 콜드레 안에 있습니다. . 여기 잠시 동안 머물러 있을 겁니다. 콜드레에게 말하는 걸 잊어버렸네요. 지금 당장은 떠나지 않을 겁니다.

    

 

 

 

자 크고 깊이 호흡하면서 제가 여러분 안에서 간지럽히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저, 아다무스를 초대하세요. , 여러분은 저를 가슴에서도 느낄 수 있고, 제가 옆에 나란히 있는 것도 느낄 수 있습니다.

    

 

 

 

크고 깊이 호흡하세요.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이든, 아이들이든, 누군가를 이처럼 가까이 오게 하려면 대담하고 용기 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물질과 정신 에너지로 된 보호막이 주변에 겹겹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처럼 누군가가 여러분 안으로 가까이 와서 여러분을 껴안을 수 있도록 신뢰하면서 허용하면 의식의 어떤 수준을 얻게 됩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에게 매우 잘 봉사할 겁니다.

    

 

 

 

, 친애하는 샴브라여, 크고 깊이 호흡하세요.

 

 

 

 

여러분 생각과 마음으로 제가 들어올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은 그 정도로 균형을 확신하면서 자신을 신뢰한다는 뜻입니다.

 

 

 

 

제가 들어오게 허용한다면, 다른 사람이 들어오게 허용한다면, 그때 다른 사람이 여러분을 절대로 해칠 수 없고 결코 여러분에서 아무 것도 가져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환상을 많이 창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한테서 무언가를 가져가는 척하면서 게임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희생자이고 연약하다는 게임을 벌일 수도 있지요. 하지만 크고 깊이 호흡하세요. 저를 그처럼 가깝고 깊게 그리고 친밀하게 들어오도록 허용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에 대한 어떤 의식 수준에 도달합니다. 진실한 의식이죠.

    

 

 

, 여러분 이야기가 나왔으니 말인데요, 왜 깊이 호흡하면서 자신이 그처럼 가까이 들어오도록 하지 않으세요? 우우우, 약간은 더 어렵습니다. 자신이 그처럼 가까이 오도록 하는 것은 더 어렵죠. 발견 시리즈에서 이것과 많은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할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정말로 누구인지를 알아차리세요. .

    

 

 

쉽게 들리죠. 그렇지는 않아요. 그렇지 않죠. 가장 두려운 일입니다. 제인, 당신과 나는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았죠. 여러 경우에 대해서 말이죠. 가장 두려운 것이 무엇이죠? 당연히 당신 자신입니다. 여러분과 천사 존재 모두가 그래요. 뭐라 부르고 싶던 간에 그것이 가장 큰 저항 혹은 두려움입니다. 가장 힘든 일이죠. 발견 시리즈에서 진정한 자신을 찾을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한지 5년째가 되는군요. 우리는 4년을 보냈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전히 이곳에 있다는 것이 놀랍군요. 아 정말이에요. 정말 놀라워요. 아시다시피 종교와 철학에는 삶에 어떤 의미를 부여하는 특별한 유혹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삶에 진정한 의미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영적이고 초자연적인 것에는 마음을 사로잡는 면이 있는데 일부원인은 과거에 여러분이 그것을 공부했기 때문이고, 다른 이유는 영성 그 자체에 유혹하는 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영성에는 힘과 유혹이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일이 돌아가는 원리를 더 잘 이해하려고 영성을 공부한다고 말하지만, 아닙니다. 영성은 마쿄로 가득 차 있어요. 여러분은 그 원리를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해하도록 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죠. 이해할 수 있는 게 아니에요.

    

 

 

그 원리를 연구하면서 일상에서 주의분산을 겪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천사 게임을 하러 가는 겁니다. 미안하지만 그것은 단지 게임입니다. 그 사람들은 신비주의 성향과 기이한 것으로 친구나 친척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별난 자신의 성향을 가리는 베일로 영성이나 뉴에이지를 써먹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그저 뉴에이지로 부르죠. (일부 사람들 웃는다.) 정말입니다. 정말이에요.

 

 

 

 

하지만 1999년 초기에 토바야스와 함께 했고 제가 여러분에게 왔던 때에 여러분이 알던 것처럼, 우리가 영적으로 되거나 혹은 뉴에이지를 하려고 이곳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건 효과가 없어요. 효과가 없다고요. 우리와 여러분은 깨달음을 구현하려고 이곳에 있는 겁니다.

 

 

 

 

연구할 것은 전혀 없습니다. 전혀 없어요. 발견하고 깨달을 것만이 많이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달마다 또 달마다 이곳에 왔습니다. 그리고 또 달마다...(아다무스 껄껄댄다.) 여러분은 실제로 아다무스라 부르는 이 측면을 구현하고 창조하고 있는 겁니다. 실제로 제가 세인트 저메인으로서 아다무스와 같은 구실을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말하자면 약간은 불쾌하고 가식적이며 짜증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여러분이 창조하고 있습니다. 끈기와 강점, 차이 말입니다. 여러분은 영성에 대한 연구도 많이 하고 많은 생애를 종교집단에서 보내면서 영성이 재미있다고 느꼈지만, 선택했던 구현을 진정으로 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번 생애에 샴브라라고 부르는 이 집단과 모임에 와서 말했습니다. “하고 말테야. 깨달음을 구현하겠어. 조건이 뭐든 상관없어.” 여러분은 세상을 구원하려고 이곳에 있게 될 거라는 약간의 환상을 품고 이곳으로 왔습니다. 하지만 구원이 필요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설령 그렇다 할지라도 사람들은 반드시 여러분한테서 구원을 받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어느 누구한테서도 구원받지 않으려고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을 구현하려고 이곳에 왔습니다. 여러분은 이점을 깨달을 것입니다. 이점을 깨달을 거예요. 틀림없습니다. 제가 어쩌면 그럴 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다면 이곳에 오지 않았을 겁니다. 여러분이 선택하고 허용하는 한 그렇게 될 겁니다. 여러분 생각과는 전혀 다르게 일어날 테지만요. (일부 사람들 웃는다.)

    

 

 

여러분이 끝까지 해내리라 믿으며 박수를 보냅니다. 때로는 힘들 겁니다. 정말로 힘들죠. 정말 힘듭니다. 깨달으면 모든 환상이 갑자기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정체성도, 불신도 사라져버립니다. 자신이라고 생각한 것도 없어지기 때문에 진정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 되죠. 매우 극소수의 사람만이 이런 과정을 겪었습니다. 매우 극소수이죠.

 

 

 

 

많은 사람들이 종교와 신과 정직과 같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매우 소수의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내면을 바라보며 여정을 겪는 것을 그만 두었습니다. 깨닫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다른 식으로 깨닫지 않을 것입니다.

 

 

 

 

, 발견 시리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발견 시리즈 The Discovery Series

 

 

 

 

이번 시리즈에선, 11회 동안 할 거에요, 이번 시리즈에서는 달마다 논의를 할 것입니다. 대화식 논의죠. 여러분이 이런 논의를 정말로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린다가 마이크를 가져다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을 겁니다. 맞나요? (일부 청중들이 라고 말한다.) 대화식 논의를 할 텐데, 여러분이 나눠야 할 지혜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 여러분이 나누어야 합니다. 때로는 마이크를 앞에 떡 갖다 놓은 채 제가 지켜보고 사람들 수 만 명이 시청하게 하면서 겁을 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자신 목소리를 들었을 때, 단지 나오는 말이 아니라 목소리에서 그 톤과 깊, 영혼을 들었을 때, 여러분에게 돌파구가 되는 의식이 생기게 됩니다. 그 때 여러분은 “I Am that I Am”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그 때 그 말을 단순하게 여기게 됩니다. 그 순간에 길고 긴 이야기를 하지 않게 되지요. 그 때 다른 모든 사람이 여러분 목소리에서 나오는 현존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논의를 할 것입니다. 생생한 논의가 될 겁니다. 정신 나간 논의가 될 겁니다. 때로는 여러분이 살짝 화가 날 수도 있지만 이 대화식 논의는 자신의 진정한  목소리를 듣기에 좋습니다.

 

 

 

 

물론 샤우드마다 제가 강의하는 부분도 있을 겁니다. 매력 있는 부분이죠. 하지만 발견 시리즈에서는 달마다 체험하는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때로는 미랍이 될 것이고 때로는 다른 형태의 경험이 될 겁니다. 우리는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는 지점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지금은 경험할 때입니다. 그러니 달마다 경험할 준비를 해서 오세요.

 

 

 

 

어떤 것을 곧바로 체험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 여러분은 경험을 할 테지만 그 순간 체험한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때로는 진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깨닫기까지 몇 시간, 며칠, 몇 주가 걸릴 겁니다. 이 경험을 할 때, 어떤 노력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애쓰지 않고 허용하면서, 그 경험이 일어나도록 할 것입니다. 스트레스도 없고, 노력도 하지 않습니다. 그저 허용만 할 겁니다.

 

 

 

 

샤우드마다 매우 특별한 체험을 연달아 할 것입니다. 하나의 체험이거나 이전 것에서 확장된 체험이 될 겁니다. 더욱이 제 강의를 줄이겠다고 콜드레에게 말했습니다. 아주 조금 만요.

    

 

 

저는 실제로 에너지를 지켜보고 관찰하면서 일어나는 것을 느낍니다. 이전에도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저는 그저 주의분산일 뿐입니다. 재미있고 매력 있지만 그래도 주의분산이죠. 여러분이 보고 들으면서 경험하는 동안 이곳에선 정말로 다른 일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I Am 현존을 느끼고 안전한 공간에 앉은 채로 생각하지 않으면서, 전환과 움직임이 조용하고 부드럽게 일어나도록 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보다도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에너지 움직임과 의식 확장을 가장 크게 방해합니다. 그래서 저는 주의 분산시킬 것이고 여러분은 허용할 겁니다. 좋나요? (청중들 동의한다.)

 

 

 

 

좋아요. 오늘의 질문으로 대화를 시작하겠습니다. 마이크를 준비해주세요. (린다에게)

 

 

 

 

린다: . 선생님.

 

 

 

 

아다무스: , 나를 선생님으로 부르지 마세요. (일부 사람들 낄낄 웃는다.)

 

 

 

 

린다: 지금 질문을 적을까요?

 

 

 

 

아다무스: 아뇨. 청중들부터요. 부인.

    

 

 

린다: , 선생님.

    

 

 

아다무스: 잠시 동안 이 질문을 느껴보세요. 많이 생각하지 말고 느껴보세요. 오늘의 경험 일부분은 실제로 듣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미 있는 것을 듣는 겁니다.

 

 

 

오늘의 질문 Today’s Question

    

 

여러분에게 드리는 질문은, 정신적인 질문이지만 답을 느껴보세요. 이 모임을 시작했던 14년 전 혹은 제가 여러분과 함께 했던 4년 전보다 상황이 더 좋아졌나요? 지금이 더 나아졌나요?

    

 

깊이 호흡하시고 느껴보세요. 더 나은가요?

    

 

린다, 마이크 준비해주세요. 아 그리고 린다, 당신 답은 뭐죠? (린다가 걸어가다 말고 얼어붙은 척을 하자 웃는다.) 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야 해요! (많이 웃는다.) 린다가 의식이 멈춰진 상태에 있군요.

    

 

14년 전이에요. 분명히 당신을 위한 여정이 있었죠.

    

 

린다: 더 나아졌어요. 나아졌다고요.

    

 

아다무스: 나아졌군요.

    

 

린다: .

 

 

아다무스: 왜죠? 어떻게요?

 

 

린다: 더 명확해졌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린다: 권능이 더 커졌죠.

 

 

아다무스: 좋아요.

 

 

린다: 지금까지 공항에서 어느 누구도 해친 적이 없어요. (웃음)

 

 

아다무스: 축하해요. (일부 사람들 박수친다.) 좋아요, 좋아.

 

 

린다: 우리가 하는 일을 사랑해요.

 

 

아다무스: . 그래서 더 좋아졌나요?

 

 

린다: !

 

 

아다무스: 아뇨. 샴브라들에게 말한 거예요.

 

 

린다: , 샴브라... , , ! 나에게 한 말이 아니었군요. 저랑은 다 이야기 한건가요?

 

 

아다무스: (껄껄대며) 마이크 준비할 시간이에요.

 

 

린다: 저랑은 다 이야기 한 거 맞죠?

 

 

아다무스: .

 

 

린다: 좋아요.

 

 

아다무스: 에디쓰, 안녕하세요.

 

 

에디쓰: 안녕하세요. 세인트 저메인인가요?

 

 

린다: 아다무스 에요.

 

 

에디쓰: 아다무스이에요? 세인트 저메인이에요?

 

 

아다무스: 그게 중요한가요? 중요해요?

 

 

에디쓰: 아뇨.

 

 

아다무스: 우리가 동시에 하나로 있으면 안돼나요?

 

 

에디쓰: 알겠어요.

 

 

아다무스: . 오늘 누가 더 좋으세요?

 

 

에디쓰: 대답할 수 없네요.

 

 

린다: 아뇨. 할 수 있어요. 예 또는 아니오. 아다무스, 또는 세인트 저메인.

 

 

아다무스: 그건 모르겠어요.”와 같은 말이에요.

 

 

린다: 불법적인 대답이죠.

 

 

에디쓰: 모르겠다고 말하지 않았어요. 대답할 수 없다고 했죠.

 

 

아다무스: 자 에디쓰, 에디쓰 더 좋아졌나요?

 

 

에디쓰: , 린다가 말한 것들은요. 더 명확해졌고, 내 자신을 더 많이 이해했어요. I Am도 알게 되었죠. ...

    

 

아다무스: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게 들리네요.

 

 

에디쓰: , 한가지 문제가 있어요.

 

 

아다무스:  무슨 생각을 하세요?

 

 

에디쓰: ...생각을 멈출 수가 없어요. 풍요롭지 않거든요. 이전보다 훨씬 더 가난해졌어요.

 

 

아다무스: 정말요? ?

 

 

에디쓰: .

 

 

아다무스: 그래서 나쁜가요?

 

 

에디쓰: , 가난이 싫어요.

 

 

아다무스: 아뇨. 당신은 좋아해요.

 

 

에디쓰: 아니에요.

 

 

아다무스: 아뇨 당신은 좋아해요. 그렇죠, 여러분?

 

 

린다: . 당신은 가난을 좋아해요.

 

 

아다무스: 왜 제가 이 말을 할까요? 오오오! 이번 시리즈는 재미있군요! 오오! 에디쓰, 당신은 이전에도 같은 말을 들었어요. 당신이 나약하고 피해자라고 하루 종일 주장할 수 있지만 삶에서 싫어하는 일들이 있다면, 당신이 그걸 좋아하고 있는 거예요. 그런 일이 일어나니까요. 그 일이 생기니까요. 그건 어느 정도 당신에게 봉사하고 있어요.

    

 

이제 그 상황은 좌절스럽고 어려워집니다. 당신은 그 일을 하루 종일 생각하죠. 그 일을 생각하고 무엇을 잘못했는지 궁금해 하면서 에너지를 어마어마하게 쏟고 있는 거예요. 그 때문에 당신은 풍요에 관한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에디쓰: 네 맞아요.

 

 

아다무스: 빈곤이라는 함정이죠. 실제로 돈은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당신은 돈을 벌려고 이곳에 온 것이 아니에요. 깨닫기 위해 온 거죠. 그렇죠?

 

 

에디쓰: .

 

     

아다무스: 그래서 돈은 정말로 영향을 미치지 못해요. 실제로 돈을 내버려두고 벌려고 애쓰지 않으면서 돈 때문에 한밤중에 일어나는 것을 그만둔다면, 돈이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고 마침내 돈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왜 정말로 필요할 때 돈이 없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하지만 가난은 당신에게 어느 정도, 어느 정도 봉사하는 중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발견할 겁니다. , 당신은 얼굴을 찌푸리고 있어요. 의심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지요. 당신이 이 상황에서 무엇인가를 얻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할 때까지 계속 가난할 겁니다. 가난할 거예요.

 

     

에디쓰: , 빨리 풍요를 발견했으면 좋겠어요.

 

 

아다무스: . 어서 발견하세요. (일부 사람들 웃는다.) 이것은 정신분석이 아닙니다. 그런 쪽으로 들어가려는 것이 아닙니다. 유년기 트라우마와 같은 쪽으로 들어가려는 것이 아니에요. 왜 가난이 당신에게 봉사하는 중일까요? 제가 대신 말씀드려도 될까요?

    

 

에디쓰: . 말해주세요.

    

 

아다무스: . 가난으로 당신은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생각하죠. 가난 때문에 당신이 무릎을 꿇고 집중할 수 있어서 세상 모든 일에 주의 분산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세상의 모든 즐거움에 사로잡히지 않겠다고 반복해서 혼잣말을 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의식적으로 다음과 같이 말해야합니다. “세상의 즐거움에 빠지지 않을 거야. 깨닫고서도 세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 정말로 이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여러분 모두 이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에디쓰: .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 그리고 저는...풍요를 엄청나게 드리고 싶지만. 전 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없어요. 할 수 있다 해도 드리지 않을 겁니다. 당신 스스로 풍요를 가져오는 것이 더 큰 선물이기 때문이죠.

    

 

에디쓰: 알겠어요.

 

 

아다무스: .

 

 

에디쓰: 고마워요.

 

 

아다무스: 그리고 풍요로운 일이 생기더라도 그곳에 집중하지 마세요. 그곳에 집중하지 마세요. 빈곤은 풍요보다 더 큰 주의분산이 되기 때문입니다. .

 

 

에디쓰: 맞아요.

 

 

아다무스: 상황이 더 좋아졌나요, 나빠졌나요?

 

 

에디쓰: 좋아졌어요.

 

 

아다무스: 많이요, 조금요?

 

 

에디쓰: 그 중간쯤이에요. (웃음)

 

 

아다무스: . 좋아요. 몇 분 더 들어보겠습니다. 좋아졌나요, 나빠졌나요?

 

 

가렛: 좋아졌어요.

 

 

아다무스: . 어떻게요?

 

 

가렛: 이미 말한 것처럼 분명하게요. 더 많이 편안해요.

 

 

아다무스: .

 

 

가렛: 그것이 진정한 선물이죠.

 

 

아다무스: . .

 

 

가렛: .

 

 

아다무스: 아주 많이 편안한가요, 조금 편안한가요?

 

 

가렛: 아주 많이요. 아주 많이 편안해요.

    

 

아다무스: . 당신도 알고 우리도 알고 있지만, 가장 도전이 되는 일은...조금 사적인 이야기를 해도 괜찮다면, 가장 도전이 되는 일은...어쨓든 전 말할 거에요. (일부 사람들 웃는다.) 가장 도전이 되는 일은...

    

 

가렛: 괜찮지 않다고 뭐가 달라지나요?

 

 

아다무스: 많은 분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가장 도전이 되는 일은 자신과 함께 있는 것을 배우는 일입니다. 그저 자신과 함께 있는 거죠. 당신은 그런 기회를 얻어서 체화하고 통합했으며 이제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렛: , 의심이 생기지만 아무 것도 아니라는 것이 그 점을 가장 잘 보여주고 있죠.

 

 

아다무스: .

 

 

가렛: 의심은 언제나 나타날 겁니다. 하지만 제가 원해서일까요? 의심이 저에게 봉사하기를 제가 바라는 것일까요? 아니면 단지 의심인 걸까요?

 

 

아다무스: 물론입니다. 좋아요. 고맙습니다.

 

 

지금인가요 아니면 14년 전이나 4년 전인가요. 하나를 고르세요.

 

 

이보나: 지금이 훨씬 더 나아지고 있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어떻게요?

    

 

이보나: 전 삶을 사랑해요.

    

 

아다무스: .

    

 

이보나: 그리고 최근에 삶이 다시 저를 사랑하도록 허용하는 것을 배웠어요. (낄낄댄다.)

 

 

아다무스: .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죠? 어느 날 가게로 들어가서 작은 상자를 살 수 있었고, 삶이 다시 당신을 사랑하도록 했나요?

    

 

이보나: 그냥 일어났어요.

    

 

아다무스: . 그냥 일어났군요.

    

 

이보나: 그냥 일어났어요.

    

 

아다무스: .

    

 

이보나: 그것은 경험이에요.

 

 

아다무스: 아아!

    

 

이보나: 발견이죠.

 

 

아다무스: , 그 일이 어떻게 일어났죠? 그걸 어떻게 경험했나요?

 

 

이보나: 맘을 열고 허용하고 받아들였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이보나: 그 일은 나에게는 도전이었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삶이 다시 나를 사랑하게 하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이보나: 훌륭....멋져요.(낄낄댄다.)

    

 

아다무스: . 저항도 없죠.

 

 

이보나: 저항하지 않아요.

    

 

아다무스: 좋아요.

 

 

이보나: !

 

 

아다무스: 고맙습니다. 다른분요....보니.

 

 

린다: 오오. 가고 있어요.

 

 

아다무스: 보니.

 

 

보니: 안녕하세요.

 

 

아다무스: 솔직해지고 있는 그대로 하세요. 아니면 보니가 되고 솔직해지세요.

 

 

보니: (낄낄대며) 오 이런!

    

 

아다무스: 솔직해질 수 있을 거예요.

 

 

보니: , 물론 더 나아졌어요! 당연히요.

 

 

아다무스: . 어떻게요?

 

 

보니: , 일어나는 일을 오래 전 이 모임을 시작했던 때보다 지금 더 잘 이해해요.

 

 

아다무스: . 당신은 많은 분들처럼 도전과 어려움을 겪었어요. 당신이 아뇨. 지금 정말로 힘들어요. 삶이 더 어려워지고 있어요.” 라 말할 거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지요. 하지만 당신은 아니라고요?” 라고 말했어요. , “좋아졌어요.” 라 말했죠.

    

 

보니: 더 힘든 것 같지는 않은 데요.

    

 

아다무스: .

 

 

보니: 물론 많은 사람들처럼 모든 것을 잃었어요.

    

 

아다무스: . 하지만 재밌지 않던가요?

    

 

보니: (낄낄대며) . 엄청나게 재밌어요.

 

 

아다무스: 당신이 여기 있잖아요! 살아있다고요! 마이크에 대고 말하고 있어요. “나는 존재한다!” 상황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보니: . 당신은 이런 일이 없어서 더 가볍게 느낄 거예요.

 

 

아다무스: . . 좋아요.

 

 

보니: 으흠.

 

 

아다무스: 당신이 웃고 있어서 기쁘네요.

 

 

보니: 물어봐줘서 고마워요.

 

 

아다무스: . 한 분 더요. (린다가 제인에게 마이크를 넘긴다.) 깊이 호흡하세요.

 

 

- 번역: 새창조주 -

 

 

* 발견 1 (중) 에서 계속됩니다.

* 오역이나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