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y 샤우드 1장 "발견" (중)

 

 

발견(Discovery) 시리즈
 
 
 
 

제인: 네, 때론 여정이 매우 힘들기도 했지만, 전 제 자각이 14년 전보다 훨씬 대단해졌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에 대해서 고맙게 느껴진답니다.

 

아다무스: 왜 그 여정이 어려웠을까요? 특히 무엇이?

 

제인: 글쎄요, 보니가 좀 전에 말한 것처럼 모든 것을 잃어버리는 것이요. 몸도 그렇고.

 

아다무스: 네.

 

제인: 제가 말하는 건, 제가 오직 잃어버리지 않았던 것은 제 남편이었다는 뜻이에요.

 

아다무스: 네.(웃음) 재밌는 사실은 여러분이 모든 것을 잃어버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이죠. 저는 여러분 중 누가 길거리에서 구걸하고 있는 것을 보진 못했답니다.

 

제인: 거의 그 지경까지 갔죠.

 

아다무스: 머릿속에서.

 

제인: 네.

 

아다무스: 사실 당신의 머리에서,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은행계좌에 얼만큼 돈이 있었다고 하는 인식이 그런 것이죠. 여러분 대부분은 여전히 좋은 차를 타고 다닙니다. 대부분이 삶에서 기본적인 것들을 가지고 있지요. 그렇게 그러한 인식이 계속 이어집니다. 두려움에 의해서 유발된 인식들, 바닥이 얼마나 깊고, 아득한지에 대한 궁금함으로 유발된 것들 말이죠. 그러고 나서 그러한 것들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지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말입니다. 네.

 

통과하기 어려운...

 

제인: 네.

 

아다무스: 물질적, 금전적인 것보다 더 힘든 것은 정신적인 것이죠. 정신적 찟겨짐이 훨씬 어렵습니다.

 

제인: 음.

 

아다무스: 네, 좋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이 그보다는 더 낫다고 생각하고, 더 살만하다고 말하죠?

 

제인: 네. 저는 예전 어떤 때 보다 더 제 자신과 연결됨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제인: 제 직관, 제 앎은 예전 어떤 때보다 강력합니다.

 

아다무스: 네.

 

제인“ 그리고 저는 그것을 신뢰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자기-가치요?

 

제인: 그것이 다가오고 있어요. (웃음) 그것을 자각하고 있고요.

 

아다무스: 오, 그러고 나서 약간의 자기-가치가 생기는군요!(아다무스 웃음)

 

제인: 네, 그것은 여전히 존재해요! 네.

 

아다무스: 좋습니다.

 

제인: 전 그것을 볼 수 있답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제인: 괜찮아요.

 

아다무스: 네 괜찮습니다.

 

제인: 예.

 

아다무스: 마크에게 마이크를 건내 주겠어요?

 

린다: 어-오

 

아다무스: 이제 마지막입니다.

 

마크:(한 숨을 깊이 쉬며) 좋아요, 전 그녀가 말한 내용에 상당부분 동의합니다.

 

아다무스: 영리하군요.(웃음)

 

마크: 맞습니다. 당신은 제 결혼에 대해서 알고 있을거예요, 그렇죠? 그건 제가 그럴 거라고 생각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아다무스: 옳습니다.

 

마크: 완전 아니었죠.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마크: 생각한 것과 달랐죠.

 

아다무스: 당신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요 - 당신은 가르치게 될 것이기 때문에 묻는 겁니다. 그것을 어떻게 설명할 건가요. 학생들이 12명 혹은 20명 쯤 앉아 있는 교실에서 그들 앞에 서있는 다고 상상을 해보세요. 당신은 그들에게 어떻게 설명을 할 것인가요. 그들 모두는 형이상학과 영성에 대해서 이제 막 발견해가고 있기에 들떠있고 흥분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이 그것을 처음 발견하는 존재인 것처럼 들떠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흥분해서 이야기를 하지요, “나는 어떤 것~~이라도 할 거야!(웃음) 뭐가 되었든, 나는 그것을 할 거라고.” 그들은 명랑, 활발하며, 그들의 차에 천사모양의 장식물을 달고 다니며, 크리스탈(수정)을 당신에게 꺼내서 보여줍니다.

 

마크: 전 고개를 끄덕이고 있어요.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은 캡틴 커크*처럼 앉아서 “오~, 오~”라고 말하죠. 어떻게 당신은 그들에게, “그건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답니다.” 라고 말할 건가요. 그들의 희망과 환상을 날려버리지 않으면서요? *첫 부분에 방송된 비디오에 대해서 언급한 것이다.

 

마크: ‘무엇을 원하는지 조심하도록 하세요.’라고 말할 겁니다.(웃음 아다무스도 웃음)

 

아다무스: 아니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할 수도 있겠죠.

 

마크: 맞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도 못할 거예요...

 

아다무스: 좋은 지적입니다.

 

마크: ‘그것은 당신이 그럴 거라고 생각한 것처럼 보이진 않을 거예요’‘

 

아다무스: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말할 겁니다, “마스터 마크, 그럼 뭐죠? 우리에게 답을 주세요. 당신은 이것을 공부해 왔어요. 당신은 위대한 아다무스 밑에서 배웠잖아요.(웃음) 그런 특별한 기회를 가져본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라고요. 그가 함께 있었을 때로 돌아가 함께 하고 싶어요.” 그들은 말할 것입니다. “마스터 아다무스가 뭐라고 말했었죠? 그것을 단순히 말해주세요. 그의 메시지는 무엇이었나요?”

 

마크: 그가 뭐라고 말했는지 모르겠군요.(웃음)

 

아다무스: 훌륭한 답입니다. 그가 뭐라고 말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마크: 맞습니다.

 

아다무스: 절대적으로요.

 

마크: 여정은 개인적인 것입니다. 그것이 어떠할 것이라는 레시피는 존재하지 않아요.

 

아다무스: 예, “하지만, 하지만,” 그들이 말합니다, “몇 가지 단서만 주세요. 그가 뭐라고 말했나요?” 제 말은, 당신을 보세요. 당신의 자동차. 당신의 와이프. 제 말은, 당신은 대단하다는 겁니다.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보세요. 하! 어떻게 하면... 당신은 자신에 대한 그러한 아우라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마치 초콜렛 쿠키 같은 냄새가 나요. 당신은 살아있어요! 당신은 살아있다고요! 말해주세요,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했나요?!“

 

마크: 나도 모르겠어요.(청중 “오~”하면서 반응) 음...

 

아다무스: 그러고 나면 당신은 웃으며 말하죠, “농담이예요!”

 

마크: 맞습니다.

 

아다무스: 예.

 

마크: 제가 진정으로 한 일은, 그것은 한 번에 한 호흡씩이었습니다. 진실로요.

 

아다무스: 한 번에 한 호흡씩. 저는 그 답이 마음에 듭니다. 그 말은 지혜의 서에 기록되어야 해요. 절대적으로요. 한 번에 한 호흡씩 혹은 그 이상. 그 밖에 그들에게 말해줄 것이 있나요? 그들은 당신의...에서 모였습니다 - 콜드레가 커피숍이라고 말하는 군요. 당신의 깨달음의 커피숍 - 그들은 일을 마치고 모였습니다. 당신은 커피 한 잔당 20, 30달러씩 내도록 합니다. 당신은 그럴 수 있거든요.

 

마크: 적어도 그 정도는 되야죠, 네!(일부 웃음)

 

아다무스: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거든요. 예. 당신은 그들에게 말합니다. “한 번에 한 호흡씩” 그리고 그들은 말하죠, (투덜거리는 목소리로) “호흡하는 데 지쳤어요! 더 이상 그걸 참을 수 없어요! 나는 호흡하고, 호흡하고, 호흡했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나 좀 보세요!(웃음)

 

린다: 그리 끌리지는 않군요!

 

아다무스: 말해보세요. 저는 그것을 매일 보고 있어요. 안드라가 하는 것처럼. “나는 호흡하는데 지쳤고 싫증나. 다른 거 없을까?”

 

마크: 허용하기.

 

아다무스: 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했죠?

 

마크: 그냥 허용합니다. 허용하세요. 그저 놓아버리세요.

 

아다무스: 깊은 호흡을 합니다.

 

마크: 깊은 호흡을 하세요, 또 다시 호흡으로 돌아왔군요.(웃음)

 

아다무스: 다시 내 마법의 커피를 한 잔 더 사세요!(더 많은 웃음)

 

마크: 맞습니다.

 

아다무스: 네, 그것은 축복받은 것이죠. 네, 아다무스가 그가 떠나기 전에, 축복을 내린 커피 콩이거든요. 우리는 수백만달러를 벌 것입니다.

 

마크: 좋은 마케팅이군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예. 예. 네, 좋군요.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여러분은 더 잘할 수 있죠? 그것은 멍청한 질문입니다. 그건 정말 문제되지 않아요.

 

그것을 비교할 방법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시도해 볼 수 있겠죠, 그리고 저는 그 답들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여러분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샴브라여. 그건 정말 문제되지 않아요. 어떤 단계에 그것을 비교할 것인가요? 자,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아마도 인간의 수준에서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덜 가질 수도 있겠죠. 여러분은 어쩌면... 여러분은 더 이상 직업을 가지지 않을 지도 모릅니다. 관계들, 정기적으로 가지는 섹스, 좋은 음식 등 그런 것들을 가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지만...(아다무스 웃음) 하지만 저는 여러분들이 여기서 그러한 것들을 갈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그에 대한 실제 답은, 이디쓰, 대부분 그러한 것들을 거부하고, 멀리 밀쳐낸다는 것이지요. 그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그러한 것들

이 떠나버립니다.

 

저는 여러분이 이곳에 체화된 깨달음, 상승, 여러분이 뭐라고 부르든 그것을 위해서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점에서...(누군가 하품을 한다) 예 하품! 오! 산드라. 커피 좀 드실래요? 아니면 발 마사지를 좀 받으시든가.

 

여러분은 이곳에 제가 그렇게 부를 법한 깨달음의 체화를 위해서 여기에 왔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보기에 따라  “만약 이것이 소용없다면...”라고 말하며 절망 속에서 온 행동이라고 볼 수도 있지요. (누군가 “난 여기서 막 나가려는 참이야.”라고 말한다. 아다무스 웃음) “흠, 만약 그것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그래, 난 여기서 나갈 거야. 이번 생애가 아니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거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겠지. 그러니 모 아니면 도라고.” 여러분은 테이블에 여러분의 칩 전부를 올려놓았습니다. 전부다 말이죠. 두 배로 벌거나 다 날리거나. 그리고 말합니다, “바로 이거야.” 약간 미친것 같지만, 그곳이 바로 여러분이 있는 곳입니다.
 
자, 진짜 진실은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지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답들을 알고 있지요, 지금 그것은 경험입니다.

 

여러분은 이번 생애로 들어올 때 말했습니다, “이 생애가 바로 그 생애여야만 해,” 그리고 제가 이야기했듯이, 그것은 약간의 절망감과 큰 대범함과 용기, 굉장한 놀라움, 많은 것들- 마음, 과거, 집단 의식- 을 깨뜨림 이었으며, 그것을 감내하는 것이었습니다. 여전히 이곳에 앉아서 말이죠. 지금 여전히 여기 존재하는 것. 놀라운 일입니다.

 

자 우리의 발견 시리즈를 시작하면서 편하고 깊은 호흡을 합시다.

 

저와 다른 크림슨 위원회의 관점에 의하면, 여러분이 잘 할 것이라는 점은 그리 놀라운 사실은 아니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의식으로 인해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하는 것이죠. 그것은 여러분의 빛으로 인해서 우리가 볼 수 있는 일들, 여러분 존재의 확장된 본성으로 인해서 일어날 일을 우리가 볼 수 있는 것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꿈 상태에서 하는 여러분의 여정을 통해서 우리가 볼 수 있는 것들도 말이죠. 여러분은 14년 전과 달라졌다고 생각하나요? 엄청난 변화입니다. 엄청난 변화.
 
저는 드림워크를 하고 싶습니다. 좀 적어주세요 - 당신이 생각해 알아서 쓰세요 (린다를 향해) - 드림워크를 해봅시다. 우린 그것을 함께 할 것이며, 그것을 라이브로 하거나 녹음을 통해서도 할 것입니다. 저는 린다와 제프리와 함께 그것을 체크해야하겠죠, 14년 전으로 드림워크를 해봅시다. 우리는 그때로 되돌아갈 것이며, 여러분은 과거로 되돌아가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 여러분들이 이 드림워크를 통해서 과거로 되돌아간다는 것이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이 아니며, 그렇게 돌아가려는 것은 마치 자신을 어머니의 자궁 속으로 다시 집어 넣으려하는 것과 마찬가지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하기는 어렵죠. 그렇게 되돌아가기란 어렵습니다.
 
그리고 마음이 과거의 특정 아름다운 일들을 떠올리는 동안, 그리고 특정 끔찍한 일들을 떠올리는 동안, 여러분이 여러분의 의식을 그곳으로 데려가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그렇게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자, 우리는 드림워크를 통해서 그것을 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이 발견 시리즈에서 이야기할 내용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발견 시리즈를 통해서 무엇을 발견할까요? 다시 말하지만, 저는 우리가 어떤 강의들과 논의들, 그 후 경험들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안:(하품을 한다) 죄송해요.

 

아다무스: 커피 한 잔 하시겠어요?!

 

조안: 너무 편해서 그래요!

 

아다무스: 아니요, 일어나서, 카페트에 누으세요.(일부 웃음) 깨끗합니다. 우리는 가족이예요. 아무도 신경쓰지 않아요.(아다무스 웃음) 콜드레는 제가 영적인 연설자처럼 되는 것에 잔소리를 하는 군요!(더 많은 웃음)


이 시리즈에서의 발견들

 

여러분이 발견 시리즈에서 무엇을 발견하게 될까요? 우리가 처음으로 발견하게 될 것은 무엇일까요?
 

~ You
~ 여러분


이건 쉬워요. 여러분 자신! 예, 예, 여러분 자신, 첫 번째입니다.

 

자, 그것은 명확해 보이며, 여러분은 이와 같죠, “예, 예, 예. 우리는 이것을 수년 전에 배우지 않았나요?” 네, 여러분은 그것을 수년 전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배우지는 못했었죠. 여러분은 그것을 체화하고, 껴안고, 경험하지는 못했습니다.

 

1번, 여러분 자신을 발견하기. 여러분.

 

자, 사실 그것이 인간이든 천사적 존재이든, 모든 존재들이 그들 자신으로부터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고 있죠. 저는 왜 그런지를 모르겠습니다. 거기에는 많은 이론들이 있지요. 사람들은 외적으로만 바라봅니다. 심지어 천사적 존재들도 외부로만 바라보지요. 그것은, 제가 생각하기에 여러분은 그것을 I Am의 발견이라고 말할 것이라 추측 되는군요, 그것은 “나는 누구지?”라는 질문에 대한 추구의 일부분입니다.

 

하지만 굉장히 극소수만이 그들 자신으로 눈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 왜일까요? 그건 그렇게 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과거의 수많은 나쁜 기억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에 대해서 좋아하지 않은 것들도 존재하지요. 그리고 전 여러분의 인간적 자아에 대해서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영혼 자아, 영적인 자아에 대해서도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너무나 어렵습니다, 굉장히... 여러분은 주의를 분산할 어떤 것이라도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내면을 바라보기 보다는 바깥으로 나가서 전투를 하고 전쟁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발견 시리즈에서 우리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정확히 그것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제가 지난 시리즈들에서 언급했던 관점을 가지고 이것을 할 것입니다. 여러분 대부분의 머리에서 떠다니고 있을 법한 것들의 관점을 바탕으로 말이죠. 우리는 그것을 총체적인 용서라는 관점으로부터 그것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제게 어려운 점은, 여러분과 함께 일하는 일부 다른 존재들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여러분이 생각하는 과거가 생각하는 것과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여러분이 깨닫게 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렇다고 믿고 있지요. 여러분은 그랬었다고 생각하며, 그에 따라 행동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용서의 눈, 자기-연민의 눈을 가지고 자신을 바라본다는 전체적인 개념을 가지고 작업을 할 것이며, 과거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는 - 아니라는 - 발견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거기 지금 앉아서 “흠, 그래, 하지만 난 기억해. 그것은 마치...”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와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시리즈에서, 우리는 여러분으로 하여금, 가장 귀중하고, 아름다운 것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해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 각자, 모두와 함께 하는 저의 가장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에너지적으로 주의 분산되며, 물질적으로 여러분 자신을, 저를, 콜드레를, 다른 모든 이들을 주의 분산시키기 때문입니다.

 

 

~ God
~ 신
발견 시리즈의 두 번째, 우리는 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좋은 거죠. 신.
 

린다: 신이요?

 

아다무스: 시, 이, 인. 특히 이번 해에 여러분이 허락한다면, 그럴 것이라 믿지만요, 우리는 신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꽤 큰...

 

이디스: 우리가 신이예요.

 

아다무스: ... 큰 약속. 아! 당신은 신을 경험하고 있나요, 이디쓰? 아니면 신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나요? 당신은 “나 또한 신입니다.”라는 말을 들은 것인가요, 아니면 그것을 친밀하고, 깊고, 사랑스러운 경험으로서 느끼고 있나요?

 

음, 좋은 질문입니다. “나 또한 신입니다.”라는 듣기 좋은 소리로 들리지만, 그것은 아주 정신적인 것입니다. 여러분 중 몇 이나 되는 분들이 실제로 그것을 경험하고 있을까요?

 

신에 대한 많은 개념들이 존재합니다. 저는 ‘신’이라는 단어를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요, 하지만 여기서는 그 단어를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그건 일상적인 단어이거든요. 신에 대한 많은 개념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솔직히 말해서 신에 대해서 가르치는 존재들이 신에 대해서 가장 조금만 알고 있지요. 확실히 그렇습니다. 광적이고, 극단적이고, 정의로운 존재들. 그들이야 말로 신에 대해서 가장 조금만 알고 있는 이들이죠. 그들은 책을 가지고 가르칩니다. 그들은 그들 정신으로부터 가르치며, 그들의 법칙, 그들의 제한, 자신의 외적인 고통과 규칙들이 필요하다는 느낌으로부터 사람들을 가르칩니다.
 
왜 사람들은 그들로 하여금 신을 가르치도록 내버려두는 것일까요, 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뒤틀린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겠죠.

 

세상에 신이라는 개념은 아마도... 바로 지금 의식에 대한 가장 큰 불균형 세 가지 중에 하나입니다. 신이 다른 어딘가에 있다는 개념이죠. 아버지와 같은 신. 모든 규칙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이 할 일을 지시하는 신이라는 개념. 신이란 개념은 인간이 만든 것입니다. 신을 경험하지 못한 성직자들, 군대를 조직하려는 이들이 말이죠.

 

여러분은 신을 연구할 수 없습니다. 신을 만들어 낼 수도 없어요. 오직 그것을 경험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렇게 할 때, 그것은 깊고, 친밀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아마 그에 대해서 말하고 싶지도 않은 그런 경험 말이죠. 그것은 굉장히 아름다우며, 개인적인 것입니다. 그에 대해서 사람들에게 말한다는 것이 주의 분산이 될 정도로 말이죠.

 

옛날에는 신을 칭하는 이름이나 단어가 존재하지 않았던 이유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몇 안 되는 사람에 의해 알려진 여러분이 말로 할 수 없는, 아주 개인적인이었기 때문이지요.

 

우리의 발견 시리즈에서, 여러분이 그것을 통과함에 따라, 여러분은 내면을 바라볼 것이고, 신이라는 경험, 내면의 I Am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상당히 무리한 요구이긴 하지만, 여러분,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 그에 대해서 준비되지 않았다면,- 몸의 준비,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저는 이러한 말들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때때로 핵심에 가닿을 때, 신에 가 닿을 때, 때로 불균형과 지나친 절실함으로 그것을 추구할 때, 때로 마약을 통해서나, 강력한 의식 같은 것을 통해서 그것에 가닿을 때, 그것은 정말로 불균형할 것입니다. 그것에 좋은 점은 없고, 훨씬 해로울 것입니다. 여러분 중 마약을 해본 분들은, 여러분의 모든 부분이 준비되지 않는다면, 이러한 경험에 대해서 균형 잡혀 있지 않다면, 그것이 여러분을 산산조각 내버릴 것이란 사실을 깨닫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정신적으로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해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 한 분, 모든 분들은 그것을 아주 자연스럽고 개인적인 방식으로 경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 No Beliefs
~ 신념은 없다

 

우리의 발견 시리즈에서, 여러분은 또한 신념들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 “신념은 없다”라고 써주세요(린다에게) 신념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신념들이 존재한다고 믿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많은 논쟁과 논의를 불러올 진술일 것인데요, 하지만 신념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저의 주장입니다. 무거운 프로그래밍이 존재할 뿐이죠. 과한 프로그래밍, 그러한 신념들을 여러분 자신의 것으로 삼고, 자신의 것이라고 말하는 특정 프로그램 일부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진정 그러한 신념들은 존재하지 않아요. 진정 그것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신념들에 의지합니다. 그들은 말하죠, “나는 이것을 믿어. 나는 저것을 믿어.” 저는 그 모든 것이 그저 거대한 프로그래밍일 뿐이라고 말하겠습니다. 여러분이 허락한 프로그래밍, 오랜 세월 인간으로서 가져왔던 프로그래밍, 예전 어떤 때보다 더 강력하고 깊이 있어온 프로그래밍.

 

만약 여러분이 거리를 걷고 있는 전형적인 인간들을 느껴본다면, 그저 그들의 에너지를 느껴본다면, 그들은 많은 프로그래밍에 의해 생겨난 무수히 많은 혼란스러운 에너지 패턴과 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프로그래밍은 사실 일관성을 띠지 않습니다. 어떤 멋진 방식을 따르지 않아요. 그것으로 끝이죠.

 

한 사람이 자기 자신을 사랑한다는 신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자기 자신을 싫어한다는 신념을 가질 수 있지요. 세상은 좋기도 하면서, 나쁘다는 신념, 물은 차갑거나 따뜻하다는, 이러한 모든 것들 말이죠. 그리고 이러한 것들 - 우리가 신념이라 부르는 것들, 제가 프로그래밍이라 부르는 것들은 - 모순됩니다. 그것은 결국에는 하나의 완전한 붕괴를 가져오게 되지요, 만약 그들이 자신의 신념들을 믿는 다면 말입니다. 만약 그들이 자신의 신념들을 믿는다면, 정신적인 붕괴가 찾아올 것입니다.

 

자 우리는 신념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과 그것들 모두는 프로그래밍이라는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어떻게 그러한 프로그래밍을 놓아버릴 지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린다; 어떻게 그것들과 싸우지 않고 그것들을 놓아버릴 수 있을까요? 죄책감과 고통들을 떠 앉지 않고, 여러분이 그것을 창조했다고 생각을 하며, 어떻게 그것들이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나쁜 사람이며, 그러한 나머지 전부의 신념들을 말이죠. 우리는 신념들을 넘어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신념 없이 산다는 것을 잠시 상상해 볼 수 있나요? 저는 그것을 믿을 수가 없군요.(아다무스 웃음)

 

신념이 없다는 자유를 한 번 상상해 보세요. 일부 사람들은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면 내가 하는 일은 뭐죠? 나는 누구인가요? 내가 무엇을 하는... 그건 내 정체성의 일부였고, 내 신념들을 가지는 거예요.” 그것들은 여러분을 돕는 것이 아니라 다치게 만들 것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낡은 프로그래밍, 여러분의 삶에서 일들을 해결하고 부드럽게 만들려는 낡은 프로그래밍에 기반해 새로운 프로그래밍을 만들어 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실제로 하고 있는 일은 그것들을 숨기며, 카페트 밑으로 밀어 넣고 있는 것이죠. 그렇게 올해 우리는 신념들을 뒤쫓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신념들을 놓아버려 여러분을 벌거벗길 것입니다 - 신념들 없이 말이죠.


~ No Power
~ 힘은 없다


올해 우리는 또한 토바야스가 몇 년 전에 이야기했지만 실제로 깊이 경험하지 못했던 것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 힘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힘은 존재하지 않으며 그에 대한 필요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은 - 다른 많은 단어들도 있지만 - 신념의 힘으로 작동을 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추구하지요. 사람들은 그것을 얻으려고 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다른 이들로부터 훔치려고 합니다. 힘은 또한... 예, (린다에게) “힘은 없다” 혹은 “힘없음Powerless”. 힘에 대한 필요는 존재치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뉴스를 보세요. 다른 사람들을 보세요. 파워 게임이 일어나고 있지요.

 

힘은 또한 단지 이 세상만 문제가 아니며, 바로 지금 이 우주의 다른 부분들도 힘이라는 신념을 직면하고 있는 전체적인 에너지 딜레마의 일부분입니다

 

파워, 힘은 누군가를 강하고 가치 있게 느끼게 만들며, 그들은 그들이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됩니다. 그들은 목적을 가지고 있지요. 그렇게 그들은 힘을 얻으려고 합니다. 그것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그것을 얻는 것이죠. 누군가로 하여금 그들이 여러분보다 낫다고 믿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정신적인 힘이며 - 말그대로 그들로부터 에너지를 빼앗은 것이며, 그들로부터 에너지를 훔쳐서 단계를 낮아지도록 하는 것이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섹스를 통해서 힘, 파워를 얻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즐거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파워 게임입니다. 정말로요. 그것이 바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는 섹스를 통한 전체적인 경험이 그것이 그럴 수 있는 것보다 못한 이유입니다. 그것이 바로 남자들의 발기가 적어도 4개월 동안이나 그 이상 지속되도록 만드는 알약 산업이 눈부시게 발전하는 이유이지요.(웃음) 4일이었나, 저도 모르겠어요.(더 많은 웃음) 저는 그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죠. 전 물질적 몸에 있질 않거든요.(더 많은 웃음)

인간들 - 다른 존재들, 꼭 인간만이 아닌 존재들, 많은 외계인들도 포함해서요 - 그들은 계속되는 파워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이들로부터 그것을 훔치는 것이죠. 여러분들도 그것을 지구에서 언제나 볼 수 있습니다. 항상. 정치가들과 비즈니스맨들 그리고 군대. 군대의 일시적 인기를 보면 매번 알 수가 있죠. 그것은 그저 누군가가 약간의 힘을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사실이죠.

 

그렇게 모든 곳에서 파워 게임이 일어납니다. 거기서 사실은 여러분이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실제로는 존재하기 위해서 어떠한 에너지들도 진정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에너지 없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양을 가지고서 여러분께 봉사하기 위해 있는 것이죠.

 

힘, 파워는 에너지의 왜곡, 조작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힘없음으로 갈 수 있는지를 배울 것이며, 말 그대로 여러분 자신 속으로 어떻게 하면 힘을 가하지 않을 수 있는지를 배울 것입니다.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여전히 그렇게 하고 있지요.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힘을 사용하지 않기 혹은 다른 사람들에게 힘을 쓰지 않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 네, 그것은 성 에너지 스쿨의 일부분이죠, 그것의 연장선입니다. 그렇게 올해엔 - 힘은 없다, 그리고 그에 대한 필요도 존재치 않는다입니다. 그에 대한 필요가 존재치 않는다.

 

여러분은 힘이라는 것들에 대한 필요를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나요, 금전적 힘을 포함한, 그것에 대한 힘이나 그것의 부족, 건강의 힘, 생물학적 힘들 다른 사람 보다 강해지려는 모든 힘들.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과거에 경험, 과거의 삶 속에서 다른 사람들과 심령 에너지들을 가지고 게임을 했었습니다. 그것은... 예, 그러한 모든 것들 말이죠. 여러분은 여러분의 에너지와 재능을 사용하는 방법, 다른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심령 에너지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그로 인해서 여전히 고통 받고 있지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주문을 걸어 놓으면, 그것은 진정 여러분 자신에게 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마법의 문제점입니다. 그것이 바로 제가 마법에 열광하지 않는 이유이지요. 왜냐하면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자기 자신에게 덧씌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전체적 파워 문제 속으로 들어가 있었죠, 처음에는 여러분 스스로를 방어하고 여러분의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렇게 그 속으로 들어갔고, 그것은 부수기 어려운 순환이 되어 벌렸습니다. 힘의 순환은 굉장히 부수기 어려운 것이죠.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얼마나 쉽게 할 수 있는 지를 발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