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y 샤우드 2장 (하)

| 발견(Discovery) 시리즈
 

드림워크 도입 DreamWalk Intro

  

 

충분히 깊이 호흡하세요. 감사합니다.

    

 

드림워크를 위해, 크고 깊이 호흡하면서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이 드림워크는 지금 이 순간, 바로 여러분이 계신 곳에서 시작합니다. 드림워크는 지금 이 순간 시작합니다. 드림워크는 몸이나 어떤 것을 남기고 가는 게 아니라 확장하는 것입니다.

 

 

 

크고 깊이 호흡하면서 그룹으로 함께 떠나보겠습니다. 하지만 어느 지점부터 매우 개인적인 경험을 할 것입니다.

    

 

충분히 깊이 호흡하세요.

 

 

 

여러분은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현실을 오래동아 알아왔습니다. 환상이라 부를 수 있는 이 제한된 현실은 정말로 아주 작은 부분이라는 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주변 허공에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알지 못하고 기계로도 측정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부분들은 지금 꿈을 꾸고 있습니다. , 그 부분들은 다른 곳에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곳에 있는 여러분이 중요한 부분이지만, 다른 곳에 있는 부분들은 지금 이 순간을 자각하는 경험을 하고 있지요. 하지만 다른 일들이 더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마음은 때때로 그것을 알지 못하도록 막아버리지만 친구들이여 그 일은 일어납니다.

    

 

신념 때문에 여러분은 모든 일이 시간 순으로 일어난다고 생각합니다. 아닙니다. 그렇다고 모든 것이 동시에 일어난다는 뜻은 아닙니다. 둘 다 사실이 아니에요. 하지만 경험과 지혜로 일이 전개됩니다. 경험하고 지혜를 얻으며 확장하는 우주 시간입니다. 확장은 안과 밖,위아래로 동시에 일어나지요.

 

 

 

이 행성의 삶에는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인간관계 혹은 나무와 숲, 강과 동물과 같은 자연의 아름다움보다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을 선택한 까닭이지요. 발견하기 위해서입니다 이곳에 늘 있었지만 제한과 프로그램때문에 혹은 3차원이라고 하는 이곳을 매우 깊게 경험하고 싶은 열망 때문에 차단한 것들을 발견하려고 말입니다.

    

 

몸으로 있으면서 동시에 여러 수준으로 이곳에 있고 싶었던 영감이 있었습니다. 한 번에 한 존재만이 아니라, 인간 존재와 똑같이 실재하는 천사 존재를 경험하기 위해서였지요. 숲을 걸어가고 또한 허공을 떠다니는 자신을 경험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이것은 몽상이 아닙니다. 그저 어떤 이상향에 대한 희망만은 아닙니다. 바로 여러분이 이곳에 오길 원했던 까닭입니다.

    

 

해마다 어떤 경험을 하면서 나이 먹는 사람 그 이상의 일들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영혼 수준에서, 핵심 수준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단지 삶의 도전보다 더 많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더 많지요. 그 일들은 정말로 도전이 되게끔 계획되지 않았습니다. 목표와 계획보다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삶에서 있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이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이곳에 오기로 선택한 까닭입니다.

 

 

 

확장하면서 이 드림워크라는 여정을 떠날 때 깊이 호흡하세요.

 

 

 

3차원이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제한되고 매우 단단하며, 어떤 의미에서 매우 실재합니다. 또한 매우 외떨어져있지요. 주위에서 일어나는 다른 차원의 일에서 뿐 아니라 여러분 자신에서도 고립되어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인간 현실은 교향곡 오케스트라와 같습니다. 이를테면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현악기 자리에서 오직 바이올린 소리만 듣는 것이지요. 오직 여러분 주위에 있는 바이올린 소리만 듣는 겁니다. 다른 소리 말고 오직 바이올린 소리 만요.

 

 

 

흥미로운 상황인데요, 적어도 여러분은 정말로 바이올린과 자신의 바이올린 연주, 여러분과 다른 바이올린 연주자 사이의 상호작용에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다른 부분은 연주되는 전체 교향곡을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그래서 여러분은 확장합니다. 적어도 다른 현악기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확장하지요. 다른 현악기들, 연주되고 있는 아름다운 현악기들입니다. 바이올린만 있는 것은 아니죠.

    

 

여전히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교향곡에는 악기가 더 많이 있지요. 목관악기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목관악기죠. ! 여러 음과 소리가 있고, 바이올린 소리와 다르지만 현악기와 조화롭지요. 연주 방식과 소리 진동은 다르지만 바이올린 자리와 조화를 이룹니다.

    

 

그런 뒤 여러분은 더 많이 자각합니다. 그저 허용하면 됩니다. 강제로 하는 게 아닙니다. 요구하는 게 아니죠. 그저 허용합니다. 허용하면, 허용하는 게 친숙해지면 갑자기 여러분은 금관악기가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 트럼펫, 트롬본, 호른, ! 소리가 굵고 역동적이며 감정적이어서 바이올린과는 다르지만 조화를 이룹니다. 연주방식, 음과 소리가 분명히 다르지만 공명합니다.

 

 

 

아시다시피, 그 소리는 조화로워서 따로 놀지 않습니다. 같은 교향곡의 모든 부분이지요. 3차원, 4차원 ,5차원따위와 같이 그 소리들은 모두 함께 조화를 이룹니다. 그 소리들은 다른 집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한 집에서 방이 다른 것뿐이죠.

    

 

그런 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정말로 이 안에서 이완하고, 크고 대담하게 확장하면서 타악기 자리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 콰쾅! 크고 날카로운 소리, 깊게 깔린 소리, 리듬, 오케스트라의 심장박동 같은 소리. 바이올린과는 많이 다릅니다. , 때로는 바이올린과 비교하면 거의 무덤덤한 것 같지만 삶을 상징하는 이 오케스트라에 다른 특징과 층, 수준을 더해줍니다. 깊이를 더해주면서 바이올린과 공명하고 조화를 이룹니다.

 

 

 

여러분은 깊이 호흡하면서 이 모든 현실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타악기나 호른, 또는 목관악기만을 들을 수 있다고 깨닫습니다. 아니면 드럼과 목관악기를 함께 들을 수 있지요. 그 모든 소리를 함께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아름다운 인간 목소리를 가져와서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이렇게 생각하죠. “이 세상에 바이올린만 있는 줄 알았는데 더 많은 것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구나. 모두 함께 작용하고 소리 내면서 공명하고 움직이고 흐르고 있어.”

 

 

 

이것이 인간의 3차원 여정을 나타내는 비유입니다. 단조롭고, 비교적 선형이며, 몹시 집중되어 있죠. 깨달음을 허용할 때, 더 많은 것들이 있음을 깨닫습니다. 모든 자리, 목관 악기를 연주하는 여러분도 있고, 호른을 연주하는 여러분도 있습니다. 타악기 자리에서 북을 치는 여러분도 있고, 보컬에서 노래 부르기도 합니다. 그 모두가 언제나 있었습니다.

  

 

언제나 있었지요. 하지만 선형적인 3차원 바이올린 현실에서 살았기 때문에 그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변화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더 큰 관점과 인식을 허용하고 있지요. 그것을 억지로 만들거나 공부하거나 애쓰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저 허용하면 되고, 그것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입니다.

 

 

 

때로는 내면 깊이 당황해서 이렇게 말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뭘 하고 있는 거지. 무슨 일이 벌어진 거야?” 오케스트라의 예를 기억하세요. 모든 자리에서 함께 연주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곳저곳으로 에너지 적으로 움직인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움직임을 인식하는 것이죠. 잠시 바이올린을 떠나 목관악기로 넘어가서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바이올린 연주자로만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바이올린을 던져버리게 될까요? 바이올린을 없애게 될까요? 아닙니다. 하지만 자신이 단지 바이올린 연주자라던 인식이 변화할 것입니다. 그렇게 될 겁니다. 그러면 처음에는 약간 불편해질 것입니다. 자신을 바이올린 연주자로만 생각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적응하게 될 겁니다. 그런 정체성보다 더 많은 것들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인식할 것입니다.

    

 

이제 여정을 계속 해봅시다. 여러분이라는 확장된 교향곡의 여정을 계속 해봅시다.

 

    

 

 

 

 

3차원을 통과하는 드림워크 DreamWalk Through 3D

 

 

 

여러분은 이 행성에서 많은 해를 보냈습니다. 가장 좋은 시대에 오기로 선택했지요. 하지만 어쩌면 가장 어려운 시대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카르마와 편의에 따라 가족을 선택했습니다. 결국에는 여러분을 깨닫게 하는 초기 삶의 경험들을 선택했습니다. 그랬어요.

 

 

여러분은 주의 분산되지 않게 해주는 경험을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은 사랑과 일을 선택했고, 주의 분산되지도 깨달음을 구현하지도 못하게 하는 다른 것들을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이 깨닫기 위해 선택한 길은 오히려 다소 가혹할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결정한 일들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일련의 경험을 해왔습니다. 부모님과 친구들, 어쩌면 재정상태일 수 있는 불행한 상황,유감스럽게도 자신에 대한 인식이나 신념들. 이런 것들이 대면하기조차 어려울 정도로 어렵고 증오로 가득 찰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경험에 대한 여정을 해보세요.

 

 

 

되돌아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경험들이 여전히 이곳에 있기 때문이죠. , 결국에는 되돌아가지 않고 이 경험을 할 것입니다. 경험을 처리하는 게 아니라 관찰하기 위해서 되돌아갈 것입니다. 관찰하고 허용하면 정말로 일어났던 일에서 지혜를 모으고 얻을 수 있습니다.

 

 

 

드라마로 되돌아 갈 필요는 없습니다. 어쩌면 어떤 고통스러운 감정이나 불균형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삶에서 일어난 이 일들을 연민으로 관찰해보세요. 그렇게 연민어린 관찰자로 있을 때, 이 경험의 지혜와 아름다움이 영혼의 순수한 지혜로 정제됩니다. 갑자기, 어쩌면 지금 아니면 나중에, 갑자기 그 경험이 정말로 자신이 생각했던 것이 아니라는 아하를 얻게 됩니다. 그저 하나의 관점, 감정을 느끼는 관점이었지만, 더 많은 것들이 일어났습니다.

 

    

 

 

 

~ 유아기 Infancy

 

어렸을 때로 되돌아가보지요. 여러분은 처음으로 정말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의식하며 깨달았죠. 이곳에 인간 형태인 아주 어린 아이로 있다고 말이죠. 1살, 어쩌면 2살 때일 수도 있습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그 경험으로 되돌아가서 느껴보세요.

 

 

 

그때 여러분 같이 민감한 영혼이 그 때 일어난 일을 다루기는 어려웠습니다. 여러분 주위 세상이 거칠었지요.

 

 

 

그때 많은 분들에게 가장 큰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일종의 트라우마나 눈물을 흘리는 일이었습니다. 이때 물리적 몸으로 되돌아온 자신을 발견하고 다짐했던 것을 지킬 수 있는지, 많은 주의분산이 있는 또 한 생애에서 자신에게 진실할 수 있는지 궁금해 했지요.

    

 

여러분은 여러 이전 생애에서 매우 주의분산 되고, 카르마와 불균형에 둘러싸였다는 사실을 자각했습니다. 이제 한 살이나 한 살 반이 되어 또 다른 생애라는 심령적 중력을 극복할 수 있는지 궁금해 했습니다.

 

 

 

그로 인해 고통이 심했고, 나약하다고 절실히 느끼면서 압도당했습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또한 희망도 있었습니다. 투지가 있었죠. 이 생애에 함께 가져온 빛 또한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 빛이 꺼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던, 누가 꺼뜨리려고 하던 말이지요. 심지어 여러분이 자신에게서 도망치려 해도 이 빛은 계속해서 빛날 것을 알았습니다.

 

 

 

민감한 아이지만 매우 현명한 존재인 여러분을 관찰하세요.

    

 

또 다른 생애로 되돌아 왔다는 충격과 깨달음뿐 아니라 더 많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Childhood

 

 

예를 들면 여러분이 5살과 8살 사이쯤일 때 학교에 다니면서 부모와 선생님에게 이렇게 하지마라, 저렇게 할 수는 없다는 말을 듣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제 규칙을 따르고 다른 사람을 즐겁게 하면서 고의로 진정한 자신을 잊어버립니다. 여러분은 정신과 육체적으로 이렇게 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차단하면서 규칙을 따르고 다른 사람과 같이 되려고 하면서 말이죠. 고의로 막아버린 겁니다.

 

 

내면 깊이 걱정이 생겼습니다. 여러분은 깨어날 수 있을까요? 막아버렸다면 다시 깨어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일부분은 적당하지 않은 때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어떤 분들은 느꼈습니다. 부모님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진정한 자신을 밝힐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닫아버리고 말았습니다. 그것으로 마음 깊이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 때문에 다른 경험의 원인이 된 상처가 생겼습니다. 자식들이 괴롭히고, 부모가 화를 내며, 싸움을 하게 되는 경험 말이죠. 이 일은 정말로 중요한 게 아닙니다. 중요한 일은 바로 닫힌 느낌이라는 이 사건이었습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이 화를 내고, 붙잡힐 것이라는 엄청난 걱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신이 깨어날 수 있을지도 걱정하고 있습니까? 세상이 진정한 여러분을 알아볼 준비가 되었을까요?

 

 

삶의 이 시기를 관찰해보세요.

 

 

관찰자가 되어 여러분이 했던 일에 담긴 지혜를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닫힌 느낌이라는 트라우마를 기억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여러분이 알맞은 시간이 될 때를 기다렸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삶에서 진정으로 존재하고  다시 인간으로서 경험하면서, 사랑과 고통, 그리고 인간 여정에 대해 공감과 연민을 느낍니다. 

 

 

 

~십대 Teens

 

 

십대가 되면서, 에너지적으로 강렬한 사춘기 전후일 때이지요, 여러분은 많은 신념체계와 갈등을 겪었습니다. 사회, 부모, 선생님, 다른 아이들의 신념체계에 거의 강제로 적응해야 했지요. 내면 깊은 곳에서는 이 신념체계가 자신에게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지만, 그 신념체계에 적응하면서 자신에게로 가져와 실제 프로그램이 되게 하였습니다.

 

 

결국 이 신념체계로 인해 여러분은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경험은 여전히 죄의식이나 수치심을 느끼는 힘든 트라우마였지요. 하지만 드림워크를 하면서 느끼고 관찰할 때, 여러분이 했던 일에서 지혜를 느껴보기를 바랍니다. 이번 생애에서 진정으로 자유롭게 되고 싶다면 신념체계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면 결국 신념체계 모두를 내려놓을 수 있고, 적어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언제나 신념체계를 자유자재로 사용한 다음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이때에 일어난 일에 담긴 지혜를 느껴보기 바랍니다. 특별히 대부분 분들이 12, 15, 16살 나이일 때 말이죠. 근본적으로 여러분 것이 아닌 신념체계를 소화하는 것입니다.

 

 

그로 인해 다른 트라우마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일어난 일로 되돌아가 어떤 트라우마 경험을 떠올리게 되었을 때, 여러분은 정말 일어난 일을 몰랐다는 사실을 여러 번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그 경험을 탓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난 실수를 저질렀어. 착한 소녀라면 하지 말아야 할 것을 했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었어.” 하지만 아시다시피 그 일이 어디서 비롯되고 왜 일어났는지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그 일은 여러분 것이 아닌 신념체계를 받아들여서 일어났습니다.

 

 

그것이 관점입니다. 이런 일들이 일어나게 된 까닭이지요.

 

 

 

 

~ 성년 초반 Young Adult

 

 

그런 뒤 많은 분들이 매우 선형적으로 살아갑니다. 학교를 졸업한 뒤, 일을 합니다. 매우 선형적으로 되지요. 많은 분들을 보면 놀랍습니다. 어떻게 억지로 그러는지, 특히 어떤 분들은 매우 자유롭게 대학 생활을 한 뒤에 억지로 직업, 가족, 청구서, 헌신 따위에서 선형적으로 되는지 보면 놀랍습니다.

 

 

아마도 이때가 가장 어려운 시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따분하기 때문이죠. 그것은 선형적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틀에 박힌 생활을 합니다. 일종의 덫이죠. 여러분이 더 잘 알겠지만요. 하지만 어떻게 다르게 할 수 있는지는 모릅니다. 다른 사람들은 가족이 생기거나 직업을 얻게 되었습니다. 청구서를 받게 되었지요. 여러분은 무엇을 하게 되었을까요?

 

 

여러분은 현실을 떠나 어떤 공동체나 아쉬람에서 사는 것이 크게 주의분산 될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저 선형적인 생활을 했습니다 그 일은 어려웠고, 상처를 주었습니다. 결말을 거의 알지 못하도록 말이죠. 아동기나 십대때는 내면에서 상황과 시대, 순환의 결말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제 막 성년이 되었습니다. 이 선형적이고 제한된 현실들에서 살다가 죽을 것인가요? 그것은 진정한 여러분이라는 낟알을 거스르는 삶입니다. 그런 삶은 지루합니다. 매우 따분하죠.

 

 

여러분의 일부분은 소리를 지르고 있었습니다. 기쁨의 순간이 없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내면에서 어떤 것이 소리를 지르고 있었죠. “이건 아니야! 내가 이곳에 온 이유가 아니라고! 이건 내가 선택한 것이 아니야!” 하지만 여러분은 계속 그런 생활을 합니다. 이제 그로 인해 어떤 경험을 하게 되고 그 경험은 트라우마가 됩니다. 여러분은 이 트라우마로 되돌아갑니다. 이혼 직전에 했던 심한 싸움으로 다시 가기위해 되돌아갑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었다고 생각하는 일로 다시 찾아갑니다. 정말로 일어난 사건과 그 이유에 대한 느낌 보다는 트라우마나 고통으로 다시 찾아가지요.

 

이제 되돌아갑니다. 관찰자가 되어 3차원으로 되돌아갑니다. 정말로 일어난 일을 깨닫는 사람이 되어 되돌아갑니다. 특별한 사건에 집중하는 게 아니라 과거에 했던 일의 아름다움, 여정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것이지요.

 

 

, . 그 때문에 어려운 경험들을 많이 겪거나, 회상, 기억, 고통스러운 죄의식과 수치심과 같이 여전히 꿈에서 자신을 괴롭히는 일이 나타났습니다. 심지어는 깨어있을 때조차도 말이죠. 하지만 3차원을 통해 마스터로서 되돌아갈 때, I Am의 관점으로 되돌아가서 이제껏 내내 정말로 일어났던 것을 깨닫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혜를 모으고 트라우마를 내려놓기 위해 되돌아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다시 경험하기 위해 되돌아가는 겁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앉아서 드림워크를 통해 돌아가는 그 순간에 실제로 경험들이 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실제로 발생한 일들이 변합니다.

 

 

하지만 삶에서 바꿀 수 없는 트라우마가 된 사건과, 세포와 기억에 쌓인 감정이 있지만,  이제 3차원을 통해 되돌아갈 때 실제로 경험들이 변합니다. 놀라운 일이죠.

 

 

과거에 발생했던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모든 일이 지워진 것이 아니라 꽃피워진 것입니다. 모든 일이 총 천연색을 띠게 되고 완전히 현실로 옵니다. 더 이상 맨 위의 책표지와 같은 현실에 갇히지 않습니다. 이제 그 일은 전체 책이 되고, 일어났다고 생각한 일은 3차원을 통해 되돌아가면서 실제로 더 웅장해지고 현명해집니다.

 

여러분이 더 큰 자각과 차원으로 들어갈 때, 과거에 일어났던 모든 일과 3차원의 지혜를 가져갑니다. 다른 차원으로 확장해 들어갈 때, 지혜라는 아름다움과 기쁨, 달콤한 꿀을 가져갑니다. 여러분은 이 왕관을 가져갑니다. , 이 현실에서 한 경험이라는 아름다운 왕관이죠.

 

 

여러분이 이 현실에서 계속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아름답습니다. 4,5,6차원으로 떠나면 갑자기 3차원에서 완전히 사라진다고 믿게 만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차원을 숫자로 구분한다면 말이죠. 여러분은 이곳에서 계속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올린 연주자로 현악기 자리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제 지금 오케스트라의 모든 자리에 있을 수 있습니다. 계속 이곳에 존재하지만, 학생이 아니라 마스터로서 자신을 바라보는 의식 높은 상태에 있을 겁니다. 사람이라는 제한보다 I Am이라는 앎의 상태 말이죠.

 

 

충분히 깊이 호흡하세요....이 드림워크에서 3차원을 통과하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은 이것을 다시 경험한다는 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오늘 다시 통과해 돌아간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음미해보시기 바랍니다. 통과해 돌아갈 때, 과거가 생각했던 것이 전혀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깨닫고 과거의 더 큰 현실을 인식하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과거를 더 열린 의식으로 자각할 때, 미래와 미래에 있는 모든 잠재성을 더 크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더 이상 신념과 과거에 갇혀 있지 않다는 점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미래에 있는 어떤 제한에도 묶여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이 책 표지에서만 살고 있지 않지요. 안 쪽 페이지가 되고 종이가 됩니다. 계속 진행하는 이야기가 되어 책 그 자체조차도 넘어가게 되지요.

 

 

구현한 마스터는 이와 같습니다.

 

 

이전에 지금 여러분이 있는 곳으로 떠난 천사는 거의 없다고 말씀을 드렸지만, 3차원을 통해 되돌아간 천사도 거의 없습니다. 과거를 통과해 되돌아간 천사도, 이곳에서 살아가면서 삶의 지혜를 얻은 천사도 거의 없습니다. 이곳에 여전히 사는 동안에도요. , 그 천사들은 그렇게 하고 싶었지요.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이 떠나지 않고 이 생애에 머무르기로 선택한 이유가 바로 그 때문입니다. 완전히 자각하고 완전히 I Am으로 이곳에 있기 위해서지요.

 

 

우리가 3차원을 통해 올 때, 깊이 호흡하세요.

 

 

충분히 깊게 호흡하면서 지금 이 순간에 존재하세요.

 

 

여러분의 인식은 변하고 있습니다. 이 책 표지를 떠나서 바로 지금 불균형을 다시 균형 잡을 수 있을 때 말이죠. 여러분은 이 책 표지에서 다시 균형을 잡지 않습니다. 더 웅장한 의식 상태와 더 큰 현실 안에서 다시 균형을 잡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있기로 한 까닭이지요.

 

 

불을 다시 켤 때, 크고 깊이 호흡하세요. 충분히 깊이 호흡하세요.

 

 

멀리 이곳으로 이렇게 와서 다시 돌아갔던 천사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정말로 돌아간 게 아니라, 떠나려고 생각했던 곳을 통과해 간 것 말입니다. 이런 밀도 높은 현실에서 그러한 수준으로 자각하며 깨달음을 허용할 수 있는 지점에 온 천사는 거의 없었습니다. 매우 극소수만 있었죠.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요.

 

 

 

깨어나는 세계 A World Waking Up

 

 

이제, 나머지 세상은 어떻게 할까요? . . 나머지 세상은 어떻게 하죠?

 

 

세상은....(아다무스 한숨 쉰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깨어남을 선택하는 시점에 와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깨어남의 초기 단계에 있지요. 매우 많은 사람들이 이 단계에 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지수곡선과 같습니다. 오직 몇 사람만이 깨달음을 허용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깨달음을 선택하는 움직임을 만들지 못합니다. 하지만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깨달음을 허용한다면, 그것은 일종의...이 책의 표지처럼 매우 제한된 현실에 여전히 사는 사람들에게 햇살을 비추는 효과와 같을 것입니다. 하지만 깨달음을 허용하면 사람들이 빌어먹을 책 표지로 보았던 곳을 비추는 햇살을 될 것입니다. 표지는 모든 현실이 아닙니다.

 

 

이 행성에서 많은 사람들은 이제 막 깨달음을 선택하는 단계나 깨닫지 않기로 선택할 수 있는 초기 단계에 와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그저 현 상태를 유지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주변 세상과 뉴스에서 보고 있는 흥미로운 움직임이 나타납니다. 그 때문에 이상하고 특이한 행동들이 일어납니다. 하지만 놀랄 필요는 없는데요, , 여러분도 그런 행동을 했습니다. 오 네, 기억하시는군요. 여러분이 깨달음으로 막 들어갔을 때 말이죠. 바로 지금 정신 나간 일들이 많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알지만 그래도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드라마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세상이 망하고 있다.”는 드라마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책 표지는 변하고 있습니다. 표지는 거꾸로 되고 뒤집어 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선택하든 아니든 자신의 깨달음을 겪도록 해주세요. 사람들이 깨달음을 선택하지 않는 것도 허용해주세요.

 

 

다음 몇 세대의 사람들은 계속 잠을 자려고 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햇살이 비추기 때문이죠. , 그 해는 바로 여러분 이예요! 햇살은 바로 지금 낡은 시스템과 가치, 낡은 신념과 제한을 매우 강하게 비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 세상에 일종의 엄청난 압력이 가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이곳에 오지 않고 지금 들어오는 천사 존재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깨어남의 엄청난 압력이지요.

 

 

이제 어떤 분들은 그것이 무엇과 같은지 압니다. 실제로 침대에서 깊이 자고 있는데 사람이나 알람시계가 깨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때가 어떤지 아실 겁니다. 여러분은 곰과 같지요. 정신이 혼미합니다. 일어나고 싶지 않고 저항합니다. 하지만 잠시 뒤에 일어날 것을 알고 있지요. 계속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을 깨우고 알람시계가 울릴 것입니다. 그와 같은 일이 지금 이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깨어나는 것은 아니더라도 강한 압력을 만들어낼 만큼 충분한 사람이 깨어나고 있습니다. , 상황은 계속해서 아주 빠르게 변할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이곳에서 일어난 물난리처럼 필요 없는 것들을 깨끗이 치워버리는 일이 생깁니다. , 기상이변이 더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은 사람들이 불안해하고 화가 날 때가 어떤지 알고 있지요. 그 때 불균형이 생기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에너지를 더 많이 뺏는 드라마가 더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 해결책으로 기상이변이 나타납니다.

 

 

여러분은 이런 미친 상황 한가운데에 바로 있게 될 것입니다. 그 한가운데 바로요. 하지만 친구들이여. 여러분은 (a) 그 상황을 해결할 필요가 없고, (b)그 상황에 관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c) 그저 삶이라는 위대한 극장의 멋진 자리에 앉아서 일어나는 일을 지켜보기만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관찰자와 스탠다드, 햇살이 되지만 그 상황을 정말로 즐기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이제 제가....도전이 되는 질문을 던지겠습니다. 첫째, 실제 삶을 즐길 수 있을 만큼 연민이 있습니까? 둘째, 적어도 다른 사람들이 겪고 있는 상황에 감사할 만큼 연민이 있습니까? 이제 여러분은 이렇게 말하겠죠. “하지만 사람들은 매일 고통 받고 있어요.” 네 그런 사람들이 있죠. 그들이 그 상황을 선택하고 있는 겁니다. 여러분도 과거에 그랬지요. 여러분은 선택했습니다. 고통을 겪는다면, 여러분은 그 경험을 선택한 것입니다. 그래도 여러분은 말하겠죠. “하지만 세상은 전쟁과 혼란으로 가득 찼어요. 모든 나머지는...” , 네 그렇죠. 하지만 해결될 것입니다. 해결될 거예요.

 

 

나는 이런 경험을 전혀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런 식으로 경험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삶의 기쁨과 깨달음을 허용한다면 무엇보다도 더 많이 햇살을 비추는 효과가 생길 것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여러분이 사람들을 변화시키려고 햇빛을 비추는 게 아니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 그렇게 하지만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오늘 이 방에 에너지가 있기 때문에 특별히 이점을 말씀드립니다. 이곳에 샴브라가 있고, 천사 존재들이 있습니다. 자리를 채운 동물들도 있고, 무엇이든 조금만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장소에서 재미있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바로 이곳에 있는 재난구조 공무원들이죠. 이 사람들은 지역 주민을 돕는 멋진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여러분 모두가 느끼듯 샤우드와 섞인 재미있는 에너지가 생겨납니다. 그 사람들이 어떠하기에 그럴까요? 그들은 공무원이면서 에너지를 붙잡는 사람들입니다. 여러분도 한 때 에너지를 붙잡는 그런 사람들이었습니다. 여전히 그곳으로 되돌아가고 싶은 열망이 약간 있습니다. 꼭 정부 기관을 위해 일하는 것은 아니지만 에너지를 붙잡으며 있는 것이죠. 그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돕고 에너지를 붙잡는 멋진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재미있게도 무언가를 상기시켜주었습니다. 그 에너지는 드림워크를 하는 동안 바로 존재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어떤 분들은 의식하면서도 그 에너지를 느꼈을 것입니다. 다음처럼 말하며 붙잡는 낡은 것들이죠. , 에너지를 붙잡는 시기로군. ! 내가 이 행성과 다른 모든 것에게 봉사할 때야.하지만 지금은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게 하면서 자신에게 봉사할 때임을 깨달으세요. 이기적으로 들리지만 아닙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온 이유가 그 때문이고, 이렇게 하면 온 나라가 함께 하는  연방긴급관리국(FEMA)보다 지구에 영향을 더 많이 미칩니다. 단지 한 사람, 여러분이 하면 됩니다.

 

 

발견 시리즈 2장인 이 특별한 샤우드에서 크고 깊이 호흡하세요. 우리는 3차원을 통과해서 걸어서 돌아갔습니다.

 

 

우리는 3차원을 통과해서 돌아갔습니다. 3차원에서 뛰어 내려온 것도, 벗어난 것도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돌아갔습니다. 연민으로 고마워했고, 여전히 3차원에 있으면서 어떤 다른 차원에도 있을 수 있다고 깨달으며 말이죠. , 삶을 즐겼습니다.

 

 

언제나 기억하세요. 창조계의 모든 것은 괜찮습니다.

 

 

이것으로 마칩니다. 나마스테.

 

 

-  번역: 새창조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