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 요망! 위클리 어센션 명상

 

다시 행동을 할 때 입니다! 우리들 세계의 운명을 우리가 되찾을 때 입니다! 지구해방의 프로세스에 너무 시간이 걸리고 있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일치하는 부분입니다. 그 프로세스를 집단으로 빠르게 할 찬스가 왔습니다. 그것을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우리들은 위클리 이벤트 명상을 위클리 어센션 명상으로 격상시킵니다.

이 정보를 확산시켜 주십시오! 세계에 알려주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게시해 주십시오. 스피리추얼 그룹에 전달해 주십시오. 당신이 대체 미디어의 방송국을 알고 있다면, 관계자에게 알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당신이 있는 지역에서 이 명상을 행하는 Facebook 그룹을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우리들에게는 이 명상을 위한 메인이 되는 Facebook 그룹도 필요합니다. 동영상을 제작하여 Youtube 에 투고하여도 좋습니다.

과학적연구에 의해, 대규모의 명상이 인간사회에 좋은 효과를 미치는 것이 확인 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명상에 참여하는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실제 이벤트를 일으키는데 도움이 되게 됩니다.

http://thespiritscience.net/2015/06/18/studies-show-group-meditation-lowers-crime-suicide-deaths-in-surrounding-areas/

http://www.worldpeacegroup.org/washington_crime_study.html

빛의  세력은, 빛 에너지를 지표에 하강시켜, 어센션의 프로세스를 가속화시키기 위해서 필요한 빛의 그리드를 강화시킵니다. 이 명상은 그에 도움이 됩니다. 지표의 주민에게 있어서 이 명상을 행하는 인원수만이 프로세스를 가속시키기 위한 유일 최고의 영향 인자입니다.

1472460973

아시아의 사람들도 함께 명상을 할 수 있도록 , 명상시간을 매주 일요일 4PM GMT로 변경합니다. 우리들은 겨울/여름 시간대에 관계없이, 매주 일요일  4PM GMT에 이  명상을 행하고 있습니다.  4PM GMT이 당신의 지역에서 몇 시가 되는지는 여기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www.worldtimeserver.com/convert_time_in_UTC.aspx

또는

http://www.timezoneconverter.com/cgi-bin/tzc.tzc

 

한국 시간은 매주 월요일 오전 1시 입니다. (Every Monday 1AM )

 

인스트럭션(설명)

  1. 당신 나름의 방법으로 릴랙스한 의식상태로 있어 주십시오.
  2. 이 명상을 혹성지구와 인류의 어센션 프로세스를 가속화시키기 위한 툴로 하기 위한 의도를 선언해 주십시오.
  3. 다음을 시각화 해주십시오. 은하의 센트럴 선으로부터의 한 줄기의 빛의 기둥이 방사되어 우리들의 태양계내의 모든 빛의 포인트를 통과하여, 당신의 몸을 통하여 지구의 중심까지 도달합니다. 다른 한 줄기의 빛의 기둥이 지구의 중심으로 부터 올라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을 통해서 상공으로 상승하여, 우리들의 태양계 및 은하계의 빛의 존재 전원을 향해서 나아갑니다. 당신은 지금, 2개의 빛 기둥(상향의 흐름을 가지는 빛과 하향의 흐름을 가지는 빛)의 중간에 앉아 있습니다. 이들 빛의 기둥을 몇 분간 활성화 한 상태로 있어 주십시오.
  4. 그 다음에, 이 빛을 하나의 무지개색의 소용돌이로 시각화 합니다. 소용돌이는 확대하여 – 모든 어둠과 이상을 제거하면서 매트릭스를 해소하면서 우리들의 태양계내의 전 존재에게, 행복, 풍요, 평화와 사랑을 가져오면서 – 지구전체로 확산하여, 태양계 전체로 확산됩니다.
  5. 아래의 내용을 시각화해 주십시오.

 

〇전면적인 디스클로져가 이루어집니다. 지구외생명이 존재하는 것과 비밀 우주프로그램에 관한 대량정보도, 매스미디어를 통해서 공포되고 있습니다.

〇누구나 공평한 금융시스템이 새롭게 창조되어 있습니다.

〇우호적인 ET종족과 퍼스트 컨택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〇이벤트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마침내 지구가 해방되고 있습니다.

 

 전세계 동시명상 상황

Victory of the Light!

빛의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