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bra: 저의 견해로는 이것은 기술을 바이러스확산의 매체로 하여 이용 가능한 플라즈마 의식체입니다. 이 바이러스가 이 은하, 안드로메다 은하, M33 은하, 삼각형자리의 각자의 일부를, 게다가 다른 은하의 특정의 성단을 매우 한정적으로 감염시킨 것은 확인되고 있습니다.


레지스탕스 무브먼트는 이 문제에 직면하여, 그들 자신의 사회에서 그것을 대처하였습니다. 레지스탕스 무브먼트에 들어가는 사람은 특정의 정화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샤워 같은 것입니다. 그 지하영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특정의 샤워를 하여 그들 모든 신호를 제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또한 그들은 이것을 지표로부터 제거하려고 상당히 애썼습니다. 100% 성공은 아니었으나, 실제로 그들은 특정의 다국적기업을 통해서, 바디소프에 특정의 기술을 도입해서, 상당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그 바디소프의 이용자는 바이러스 신호의 제거에도 협력하는 것이 됩니다.


하지만, 키메라 그룹은 그것을 유지하는 독자의 방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100% 성공까지는 이룰 수 없었습니다. 가장 간단한 것은 플라즈마에 가장 영향받아서, 마인드 컨트롤(당한)된 사람들을 이용해서 유지하는 것입니다.


Corey: 우리들의 태양을 경유해서, 태양계에 들어온 에너지파에 의한 자연프로세스의 일부로서의 제거 계획이 있습니다. 언젠가 그것으로, 태양계로부터 이 신호를 완전히 제거하는 이벤트가 일어나겠죠.


Cobra: 이것은 마치 제가 이야기 한, Jaldabaoth(얄다바오트) 라는 문어형상의 생명체 플라즈마 스칼라 필드의 제거입니다. 그것은 바로 [이벤트]입니다. 이 플라즈마 필드가 제거된 순간에 압축돌파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Corey: 이 태양 이벤트는 전기기기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하지만, 그 신호를 쫓아내기 위해서는 필요한 것입니다. 그 대신에 이 신호에 대하여 강력한 선진기술이 도입됩니다.


Rob: 그것은 우리들에 있어서 쉴드가 되는 것입니까? 듬직하군요. 이 신호는 지구로부터 제거되더라도, 다른 은하의 성단에는 아직 남게 되는 거죠?


Corey: 이들 많은 선진 그룹은 구체의 減衰(감쇠) 필드를 만들어서, 그 신호의 확장을 막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쉴드가 되어 신호를 무력화하고 있는 것이겠죠.


Cobra: 저의 정보원에 의하면, 은하의 센트럴 선의 활성화는 바로 그 신호를 은하로부터 제거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물리적으로도 비물리적으로도, 입자의 흐름과 이 에너지파의 증가는 은하전체를 깨끗하게 하기 위한 정화효과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신호는 어느 곳에도 두 번 다시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異常(이상)은 머지않아 제거됩니다.


이것은 그노시스파의 교의에 있는 [원죄의 수정] 이라는 것으로, [원죄] 는 수정되어야 할 [異常(이상)]입니다. 이 새로운 에너지에 의해서 수정되어, 왜곡된 시공간 구조와 신호가 이것에 의해 치유됩니다. 이 신호는 우주에서 발생한 異常(이상)의 한 형태에 지나지 않습니다.


Corey: 제가 들은 정보로는, 이 신호는 1000년 마다 은하의 도처에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은하발산을 끝낸 각자의 은하에서 생각한다면, 이것은 긴 시간은 아닙니다. 우리들이 정신적으로, 기술적으로 진화하여, 다른 선진그룹을 따라 잡는다면, 이 유해한 골칫거리에 대처할 수 있게 되겠죠.


Rob: 최근 Alex Collier(알렉스 콜리어)와 이야기를 하였습니다만, 그와 안드로메다인의 대화에서 얻은 이해로는, Cobra가 말하는 것처럼 기술 같은 것이라는 생각이 가까운 것 같습니다. 뭐, 1000년 기다리면 답을 알 수 있겠지요.


아까 언급된 정화기술을 조금 다루고 싶습니다. 금성인과 컨택을 했다고 한 Frank Stranges 박사도 이러한 정화기술에 대해 말하였습니다.


그가 발리앙트 톨 (금성)사령관의 우주선 빅터 원에 탑승했을 때에도, 알몸이 되어서 磁場(자장)을 통과했습니다. 아틀란티스 시대를 기술한 문헌에도 이 인공지능을 진지하게 다루었습니다. TerraKor 파일에 등장한 ET도 자신의 혹성에 돌아갈 때에 이 AI를 가지고 돌아가지 않도록 조명에 의한 소울 에너지 정화를 받았습니다. 이 기술은 오래전부터 존재해 있던 것인가요?

지구에서 자신들의 혹성에 돌아올 사람에게는 역시 강한 불안이 있는 것일까요?


Corey: 네, 물론입니다. 이 차원간 AI신호와 그것에서 받은 정보로, 개발된 다양한 인공지능기술이 조작되지 않도록, 다양한 외계인 그룹으로부터 거듭거듭 경고 받았습니다.


Rob: 당연 ICC 와 나치는 그 경고를 무시해서, 그래서 우리들의 지금에 이른 것이군요.


Corey: 네, 그것만이 아닙니다. 그들은 이 AI 의 미래예상기술을 사용해서 한발 앞서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발의 시대는 이제 곧 끝난다고, 지금까지 몇 번이나 들었는지(코리가 SSP 소속이었을 때). 대량체포가 될 것이라고. 하지만 그들은 이 기술로 지구동맹의 움직임을 사전에 읽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와서는 이 기술이 기능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발목을 잡은 원인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투시 등을 포함해서, 너무나도 이 미래예상기술에 의존했기 때문에 그 부작용이 생긴 것입니다.


이전, 그들은 미래를 예상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들 조직이 너무 이 AI 에 의한 미래예상기술에 의존해버렸기 때문에, 그것이 기능할 수 없게 됨으로서, 지금은 카오스 상태입니다.


<AI 감염의 정화>


Rob: 이 정화 프로세스에 관해서, Cobra의 코멘트를 듣겠습니다. Cobra도 레지스탕스에서 받았다고 말하였지요. 지상에서 돌아갈 때에는 역시 정화를 받게 되는 것인가요? 이 AI 와의 접촉이 직감으로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중에 심어지는 것이죠?


Cobra: 지표에서 돌아오는 레지스탕스 멤버에 있어서는 상당한 수고입니다. 그들은 스캔 장치 같은 샤워를 합니다. 그것이 그들의 물리적 육체, 에텔체, 플라즈마체, 아스트럴체, 멘탈체 모두를 스캔해서, 들어가기 전에 모든 감염을 제거 합니다. 메디컬 체크도 포함하여, 다른 검사도 있습니다. 힘든 수속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다지 지상에 오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돌아올 때가 귀찮기 때문입니다.


혹성의 지표가 감염되어 있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상당히 신경을 씁니다. 이벤트 전에는 무리입니다만, 이벤트 발생에 의해 지표에서 감염을 제거하는 기술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빛의 세력은 점령세력보다도 강력하기 때문에, 이벤트와 동시에 이 기술에 의한 브레이크 스루는 일어날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야기한 적은 없었습니다만, 레지스탕스와 빛의 세력이 가지고 있는 몇 가지의 기술은 이벤트의 순간에 지표에 등장하여, 지표에서 다양한 감염을 제거해 줄 것입니다. 이것은 압축돌파의 일부입니다.


실은 이 감염이 원인으로 해서, 지표의 생활수준이 인위적으로 낮게 제한받고 있습니다. 이 감염은 인류의 의식에 침입함으로서 사람들은 지루해서 쳐져있는 것입니다. 인류 간 대립의 대부분은 이렇게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립이 정말로 일어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 기술에 의해 조작된 것입니다.


Rob: 훌륭합니다. 이 기술의 확증을 얻을 수 있게 되어, 여러 정보들이 설명될 수 있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Corey: 그러고 보니, 당신의 질문에 직접 답을 못했습니다. 확실히, 다른 그룹과 접촉하거나, 제어된 환경에서 미지의 환경에 들어갔을 때, 표준적인 운용 수속으로서 Full Spectrum(풀 스펙트럼) 제염은 행해집니다.


Rob: 네, 그들은 복귀하는 사람에게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검사 후에 광범위의 심리적 질의응답도 행해진다고 합니다. 이러한 바이러스 샤워는 한 대 갖고 싶군요.


이 AI는 우리들의 정신과 욕구를 먹이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자신의 신념과 의지로, 고결한 생활을 고수하여, 좋지 않은 행동을 무시한다면, 정숙의 경지에 들어감으로서, 굶게 할 수 있겠죠.


이벤트에 의한 브레이크 스루에서 지구의 플라즈마 필드 정화에 관한 질문입니다. NASA의 웹사이트에서도 언급되었습니다만, 태양으로부터의 에너지와 우주풍에 의해 지구의 磁場(자장)이 鎭靜化(진정화)상태에 들어갔다고 넷상에 올라와 있습니다. 실제로 지구의 磁場(자장)이 변한 것입니까?

일주일이나 10일전 정도의 일입니다만.


Corey: 지구의 자장은 태양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우주 에너지는 우주의 네트워크를 경유해서 태양에 주입되기 때문에, 현재 태양도 다양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지구와 태양은 조수간만처럼 상호작용하여, 혹성의 電氣場(전기장, Electric Field)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Rob: 즉 그것은 자연적인 변화인 것입니까?


Corey: 플라즈마 쉴드가 걷어졌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만, 사실이 아닙니다. 댜양한 확인을 하며, 챠트도 보았지만, 쉴드는 아직 완전하게 걷어지지 않았습니다.


Rob: 완전히 걷어지지 않았지만, 틀림없이 변화하고 있군요.


Cobra: 저는 이렇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어느 행성도, 어느 별도 플라즈마 필드가 주변에 있습니다. 태양 주변의 플라즈마 필드는 태양풍입니다.

지구 주변의 플라즈마 필드는 태양풍과 상호 영향을 주고받습니다. 磁場(자장)은 플라즈마 생명체의 형태를 만들거나 구부리거나 합니다만, 플라즈마 생명체는 입자만이 아닌, 그 자체는 살아있습니다.

태양계의 경우, 이 플라즈마 생명체, 이 문어는 Jaldabaoth(얄다바오트)라고 불립니다. 많은 빛의 세력이 이 플라즈마 생명체의 전환에 달려들어 있습니다. 실제로, 이 생명체는 우주 異常(이상)안에 가두어져 있는 것입니다.


빛의 세력이 무엇을 하고 있느냐하면, 그들은 치유와 전환의 에너지를 플라즈마 생명체에게 보내고 있습니다. 그것이 태양풍의 진동과 攝動(섭동)의 이유입니다. NASA 가 공포한 태양풍의 나선운동의 애니메이션 화상은 마치 문어의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공개한 정보의 과학적증거가 되고 있습니다. 그 생물이 우리들의 우주풍, 우주의 포스에 반응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생명체와 태양의 플라즈마 필드인 태양풍과 은하의식체라고 불리는 Interplanetary wind(星間風: 성간풍)의 삼자가 만나는 장소는 Heliopause(태양권계면: 태양계의 외주경계)입니다. 그 星間風(성간풍), 즉 은하풍은 은하의 플라즈마 생명체의 일부입니다.


이 은하의 플라즈마 생명체는 그노시스의 오래된 문헌에서는 Pleroma(플레로마) 라고 불렸습니다. Pleroma 는 은하의 센트럴 선의 방사광이며, 은하전체에 빛을 가져다줍니다. 이 성간의 은하 필드는 사랑으로 넘쳐나는 大海(대해)입니다. 그리고 이 치유되지 않은 태양계의 문어 생명체가, 이 사랑으로 넘쳐나는 대해에 닿게 되면 치유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일어나는 장소는 Heliopause 입니다만,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차례로 태양계 전체에 영향을 주고, 최종적으로 혹성지구에서의 이벤트를 일으키게 됩니다. 지구의 磁氣圈(자기권)이나 플라즈마 필드(Van Allen Belt: 밴 앨런대)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는 이 Heliopause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의 직접적 결과인 것입니다.


<인간 의식의 영향력>


Rob: 벨 박사는 15년전의 그의 저서 [진실의 광선, 빛의 크리스탈]에서 지구, 태양계, 은하를 각각 생명체로서 표현하였습니다. 지구의 생명력에 동조함으로서 지구도 그것에 공명해 주고 있어서, 우리들이 천재지변도 회피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그는 말하였습니다.


즉, 지구와 태양방사의 S波(파)와 P波(파)에 대한 지구의 반응에, 우리들이 영향을 주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합니까? Cobra?


Cobra: 네, 물론입니다. 어느 의식체도 다른 의식체에 영향을 주는 것이 가능합니다. 은하의 모든 세포나 생물은 여기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관해서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도 말했습니다만, 지구는 우주異常(이상) 해소의 중심점이기 때문에, 지표에서 행해지는 힐링은 거대한 에너지파가 되어 은하전체로 퍼집니다.


다양한 종족의 도가니인 혹성지구에서는 다양한 은하문화가 교류하고 있습니다. 혹성지구가 매우 고도로 진화한 우주설계사에 의해 우주異常해소의 중심지로서 선택된 것은 결코 우연의 결과는 아닙니다.

그래서 모두가 여기에 모여 든 것입니다. 드라코가 여기에 온 이유도 같습니다. 오리온인도, 플레이아데스인도, 이유는 같습니다. 누구나 이것을 경험하고 싶고, 마음 깊은 곳에서는 모두 이 우주異常을 해소하고 싶은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들은 그 최종국면에 들어와 있습니다. 지금, 은하전체는 여기에 주목하고 있으며, 이곳의 문제를 해결하여 은하의 밸런스를 잡으려는 것입니다.


사실을 말한다면, 은하전체가 빛에 넘쳐나는 시대에 관한 오래된 은하예언이 있습니다. 빛의 은하 네트워크가 완성을 맞이할 때에, 제일 최후에 빛의 은하 네트워크에 들어갈 장소는 지구와 태양계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그 전환이 완료되는 것을,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Rob: 우리들은 그 전환의 일부이군요. Corey 이 Cobra의 이야기에 관해서 뭔가 할 말이 있습니까?


Corey: 네,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우리들의 가까운 성단에 있는 52개의 별에 속하는 복수의 혹성에서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헬리오포즈의 앞에 바로 알파 켄타우리의 헬리오포즈가 있습니다. 이 성단안의 별들은 모두가 연결되어 있으며, 우주 네트워크를 경유해 있을 뿐만 아니라, 물리적으로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성단안의 복수의 혹성에서도 지구처럼, 드라코와 그 외의 그룹이 진창으로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성단의 다양한 혹성에서도 여러 가지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머지않아 완결되어, 장대하고 아름다운 우주교향곡을 연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들은 우리들 태양계의 사건을 주시하고 있어서, 많은 정보를 보아왔습니다만, 광대한 은하에 있어서 우리들의 성단 그 자체가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지금 수정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