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8354257CD51590AAAC7



COBRA:  http://2012portal.blogspot.com 

Corey:  http://www.spherebeingalliance.com 

Rob:  http://thepromiserevealed.com (사회)


Rob: 감사합니다. 부가 하겠습니다만,  Cymatics(고유진동)을 알고 있는 분도 계시겠지요. 금속판 위에 모래를 놓고, 스피커등으로 음을 틀어서 진동을 주게 되면, 모래는 이동하여, 그룹으로 나뉘어 갑니다. 어느 주파수에 고정시키면 모래는 이윽고 특정한 패턴을 그리며 배치됩니다.


우리들도 지금 혼돈의 상황에 있습니다만, 머지않아  새로운 패턴을 실현합니다. 여기서 Corey에게 묻고 싶습니다만, 당신이 알고 있는 계획으로는 몇 개의 스피어 빙 동맹은 지상의 사람들과 공식적으로 동맹관계가 되겠습니까?


Corey: 아니오, 알고 있는 한. 그들은 눈에 띠지 않도록 잔류해 줄 것입니다. 그리고 어느 종의 우주 에너지가 태양계에 도달하여, 외부 Barrier(장벽)와 이들의 구체가 서서히 사라지거나 이동하거나 하면, 그들은 여기에 있을 필요가 없어집니다. 그 때 우리들에게는 빛의 세력의  비호마저도 필요 없어지겠지요. 우리들은 새로운 의식상태로 도달하겠죠.


Rob: 라는 것은, 우리들은 그들의 일부와 만날 수 없겠군요. COBRA, 당신의 이야기에 나오는 레지스탕스 무브먼트는 확실히 지표와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밖에도 훨씬 전부터 이 혹성에 와있던 다양한 존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나가는 존재도 있지만, 일생을 지구에서 살고 있는 존재도 있습니다.


이전 당신이 이야기했습니다만, 그들은 지표의 사람들에게 연락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떠한 계획인지, 시정차에게 들려 주시겠습니까? 이 컨택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이 많지만, 실은 그렇게 생각대로는 안됩니다. 장래에 일어나는 컨택에 대해서 알려 주십시오.


COBRA: 지금 컨택을 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벤트 후에는 일어나겠죠. 레지스탕스 무브먼트는 가장 각성하여 가장 높은 의식에 도달한 개인에게 접촉합니다. 이것은 최초의 접촉이 됩니다만, 그 결과에 따라 그들은 서서히 지표의 사람들 앞에 모습을 나타내겠죠, 그들은 주역은 아닙니다. 주역은 플레이아데스인으로, 다음이 시리우스인과 악투르스인, 그리고 이웃 은하의 선량한 종족으로 이어집니다.


레지스탕스 무브먼트의 역할은 이벤트를 서포트하여, 전기 인터넷, 식량 유통망 등의 생활 인프라의 가동을 확보합니다. 군의 작전도 서포트하게 됩니다. 정보를 공개하는 미디어도 서포트 합니다. 적어도 초기단계에서는 지표와의 대면접촉은 그다지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벤트 후의 어느 시점이 되면 그들은 특정 지표의 사람을 그들의 지하에 있는 거주시설에 투어 안내하겠죠. 그 모양의 일부는 지표의 사람에게도 공개 됩니다. 조건만 맞다면, 희망자가 그들에게 합류해서 그들의 사회에 합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Rob: COBRA의 이야기에 무언가 코멘트는 있습니까? Corey.


Corey: 그 내용은 우리들이 개시하려는 정보의 일부와 일치합니다. 카리는 카이퍼 벨트에서의 회의 후에, 수퍼연방과의 회의를 요청하였습니다. 무하마드 시대에 그들은 지표의 인류와의 공개접촉에 관해서의 협정을 체결하였습니다. 그 협정은 우리들이 자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직접 접촉을 금하는 대신에 그들이 백그라운드에서 컨택하거나 여러가지 하는 내용입니다.


저는 협정의 내용을 알 수 없습니다만, 상당히 구속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을 두고 가끔 사소한 분쟁도 일어 났습니다. 그들은 더욱 지표와의 관련을 늘리기 위해서, 이 협정을 재검토하려 하고있습니다. 이 협의에서 그것이 인정이 된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그들은 지표에서 더 존재감을 늘리게 될것입니다.


Rob: COBRA, Corey의 정보에 관해서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COBRA: 확실히 합의는 이루어졌습니다. 하지만, 이 합의는 지표의 상황을 초래한 진짜 이유이기도 합니다. 어둠의 포스가 지표를 지배하여 격리하였기 때문에 지표의 사람들은 컨택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 합의 때문에 많은 선의의 그룹은 지표의 사람들과 접촉을 하려고 해도 할 수 없었습니다. 합의로 카발의 보복이 정당화되기 때문에 너무 위험한 것입니다. 실제, 지표의 사람들에게로의 컨택이 중대한 결과를 초래한 예가 있습니다.


Corey: 드라코니언과 그 외의 네거티브한 그룹도 이 협정에 서명하였습니다. 우리들은 앞으로 하나의 중대국면을 맞이 하게 됩니다. 이 다음의 회의는 비밀연방의 대표만이 아닌, 네거티브한 그룹으로부터의 대표도 참가합니다. 이러한 회의는 협정이 최초에 체결된 이래 처음입니다.


COBRA: 그렇습니다. 하지만, 드라코니언은 결코 교섭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요구를 관철하고 싶은 것 뿐입니다.


Corey: 네 저도 그들의 교섭의 현장을 다소 보았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쟁이이고, 一口二言(일구이언)입니다.


Rob: 제가 계속 의문을 가지고 있던 것을 Corey에게 듣고 싶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로는 앙카라동맹은 마치 유일 아갈타 네트워그에서 그들은 네거티브이고, 카이퍼 벨트에서 삼각형 머리의 ET에게 야단을 들어서, 그 중 4그룹은 [나무라는게 당연] 이라고 인정하고 인류와 더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해 갈 것에 동의 하였습니다. 나머지 3그룹은 불복하여 배반하였습니다. 오메가 그룹은 그 중의 하나로…


Corey: 먼저, 바른 인식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네거티브의 낙인만을 찍고 있습니다만, 그에 해당하는 사람은 그 안에는 없습니다. 그것은 어디까지나 인식의 차이입니다.(네 알겠습니다) 그들은 네거티브 그룹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적진속에서 살아 남고 싶을 뿐입니다. 확실히 그들의 방식을 속임수라고 해도 할 수 없습니다만, 동시에 그들은 선의의 정보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그들의 입장이 되어보면 알수 있습니다만, 그들은 자신을 지키려고 하고 있을 뿐입니다. 지표의 인간은 그들을 공격하거나 죽이거나 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매우 어려운 입장에 있습니다. UFO연구 그룹이 생각하는 정도로 단순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들은 다종다양의 그룹이 공존하는 매우 거친 틀 안에서 살고 있습니다.


특히 여기서 대사관을 가지는 종족이나 그 일생을 태양계에서 사는 종족은 매우 특수한 정치환경에 놓여있습니다. COBRA가 말한것 처럼, 이 태양계는 매우 위험한 장소입니다.(네) 위험한 것은 어둠의 존재만이 아닌, 같은 공간에 있는 우리들 인간도 매우 위험한 것입니다.


Rob: 알 수 있습니다. 우리들은 확실히 호전적이며, 폭력적 경향이 있습니다. 오메가 펜던트의 그룹에 관심이 있습니다. 캠 트레일을 살포하는 비행기의 기체에는 오메가의 심볼이 있은데, 그들은 적인 것입니까?...


Corey:  아마 그들과는 관계없다고 생각합니다. 지저세계에도 卍(만자문)의 그룹이 있다고해서 그들은 나치와도 나치주의와도 관계없습니다. 심볼은 맘대로 카피해서 멋대로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심볼을 본 것만으로 확인정보의 뒷받침없이 결론에 도달해서는 안됩니다.


Rob: 그렇군요. COBRA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지하의 풍경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이 앙카라 동맹은 적의를 가지고 있는지 어떤지, 지저의 아갈타 네트워크의 각 그룹에 관해서도, 당신의 입장에서 듣고 싶습니다.


COBRA: 지저의 상황은 매우 유동적으로 상시 어지럽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일부와만 접촉해 있습니다만, 지저에 있는 조직의 수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이상으로 많습니다.


지금, 통합 프로세스가 진행중입니다. 다양한 조직간에 다양한 교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불신감도 강합니다. 이 불신감이 생긴 배경은 키메라 그룹의 조작에 의한 적대만이 아닌, 예전부터 키메라 그룹이나 1930년대에 침입해 온 드라코니언이나 지표의 나치와의 상호협력을 한 그룹이 있었던 것에도 관련됩니다.


그 때부터 다양한 불신이 생겨, 많은 신뢰관계의 수복이 필요합니다. 또한 동측의 아칼타 네트워크의 視點(시점)은 지표의 동측문명의 인생에 대한 철학에 가까운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서측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즉, 지표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실은 지저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반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 다양한 그룹의 교섭이 실현되어, 관계의 수복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은 걸립니다. 그들은 몇 천년의 역사를 가지며, 서서히 해소시켜, 수복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저의 관점에서 말한다면, 플레이아데스인이라던가, 구세주라던가, 神(신) 등을 자칭하는 지저조직 그룹을 들은 적은 없습니다.


Rob: 저는 샤스타산에 살고 있습니다만, 그곳이 저의 마음의 고향입니다. 그곳은 레무리아에서 온 빛의 세력의 거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먼저 Corey에게 듣고 싶습니다. 거기에 있는 그룹은 앙카라 동맹의 일부는 아니지요? 샤스타산의 지하의 내부지구 아갈타 문명에 관해서 정보가 있습니까?


Corey: 샤스타산만이 아닌, 여기에서 북쪽의 오레곤이나 워싱턴까지의 일대에 있는 그룹의 정보는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선량한 그룹입니다. 그들은 어느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만, 저는 접촉한 적은 없습니다.


Rob: 감사합니다. COBRA, 샤스타산의 그룹에 관해서 코멘트가 있습니까? 남미의 컨택티인 루이스나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도, 샤스타산에서 중남미까지의 그룹도 있습니다. 그것에 관해서 정보가 있습니까?


COBRA: 샤스타산에 있는 것은, 글로벌 아갈타 네트워크 입니다. 그들은 25,000년전의 아틀란티스 시대에 알콘의 침략으로부터 지하로 피신했습니다. 그들은 지하도시와 지하터널을 구축하였습니다.


터널의 하나는 알라스카를 통해서 워싱턴주, 북캘리포니아에서 샤스타산을 통해서, 남캘리포니아, 멕시코, 중미, 그리고 남미까지. 다름 하나의 주요 터널은 페루의 지하에서부터 카리브해, 대서양, 모로코, 이집트, 그리고 티벳까지 이어졌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같은 네트워크에 속합니다. 이 매우 선량한 문명을 저는 글로벌 아갈타 네트워크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지표는 이 그룹의 정보를 몇 개의 채널로 받고 있습니다. 샤스타산에 살고 있는 일부의 사람은 그들과도 접촉을 한 일이 있습니다.  그들의 정보의 8할은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고대 레무리아인 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예전의 선량한 아틀란티스의 자손입니다.


Rob: 아틀란티스는 마우이섬에 과학 스테이션이 있었습니다. 그들이 선량하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COBRA 당신은 앙카라 동맹에 관해서 무언가 듣고 있습니까? 이 7인의 그룹은 알고 있습니까?


Corey 앙카라 동맹은 3명 뿐입니다. 토성의 심볼을 하고 있는 그룹입니다.


Rob: 토성의 심볼이군요, 이 그룹을 알고 있습니까? COBRA.


COBRA: Corey의 보고는 읽었습니다. 이 그룹은 듣고 있지 않습니다. 쉘던 나이들이 1995년에 앙카라 정전협정에 언급한 것은 알고 있습니다.


Rob: 감사합니다. COBRA 에멘티의 館(관)과 아카식 레코드에 관해서 지식을 알려 주시겠습니까? Corey는 그것들을 지구 베이스의 도서관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만, 빛나는 크리스탈과도 관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설명은 맞습니까? Corey.


Corey: 네 그것은 살아 있는 기술로, 많은 기록이 그 안에 있습니다. 그 기술을 아카식 레코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 있어서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Rob: 조금 설명하자면, 아카식 레코드는 혹성에서 일어난 모든 사건을 기록하는 광물계를 말합니다. 갱신 가능한 살아있는 메모리 같은 것입니다.


Corey: 우주에서 일어난 모든 것을 기록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Rob: 그렇군요, COBRA, 당신의 이야기도 듣고 싶습니다. 비교해 보고 싶습니다.


COBRA: 아카식 레코드는 에텔 매트릭스안의 사건의 흔적입니다. 실체의 토대 자체의 에텔 구조의 안에 있습니다. 상응하는 기술이 있다면, 그 흔적에 보존된 정보를 읽어들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빛의 세력의 선진적 종족은 에텔물질로부터 직접 레코드를 읽어들이는 기술을 갖고 있습니다.  크리스탈은 그 정보를 효율적으로 보존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은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의 보다 선진적인 버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은 더 많은 정보를 다차원에 걸쳐서 보다 호율적으로 보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카식 레코드는 에텔차원으로 부터 특정의 기술을 사용하면, 직접 엑서스 가능합니다. 더 진화한 존재라면, 의식으로 아카식 레코드에 직접 엑서스 할 수 있습니다.


Rob: 감사합니다. 중미의 [달의 신전] 에서 발견된 에메랄드 석판에는 [에멘티의館(관)] 에 관한 기술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이집트로부터 온 토트라는 사람의 기록이 있습니다. [에멘티의館(관)] 이 이집트의 지하에 있다고 시사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COBRA [에멘티의館(관)] 에 관해서 이야기 해 주십시오. 혹은 Corey가 말한 것과는 다른 館(관)이 있거나 복수 존재하고 있는 것인지요?


COBRA: 빛의 도시는 각자 독자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집트에 관해서는 스핑크스의 지하에 과거의 기록을 보존하는 크리스탈이 있습니다. 레지스탕스 무브먼트는 1999년에 그들 크리스탈을 카발에게 빼았기기 전에, 엑서스하였습니다.


Rob: 우리들은 엄청난 발휘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카발은 그것을 우리들이 알아차리게 하고 싶지 않다고, 두 분은 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프로그래밍이나 스칼라 프라즈마파나 마인드 컨트롤 이미지 까지 사용해서, 우리들을 서로 대항하게 만들었습니다. 만약 우리들의 집단 목표와 집단 의식이 해방을 가속시키는 가장 유효한 요소하면, 라이트 워커 전원이 일체가 되어 명상하거나, 기도하거나 하는것이 최선이라고 생각됩니다만, 어떻습니까?


Corey: 바로 그것입니다. 완전개시 프로젝트안에서도 잘 거론되고 있습니다. 7월8일은 세계 개시일 입니다. 우리들은 개시를 진행시키기 위해서, 광고 캠페인 이외에도 여러가지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Rob: COBRA는 어떻습니까?


COBRA: 네, 물론입니다. 브레이크 스루 에 공헌함에 있어서, 집단명상은 가장 영향력을 가지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7월 8일 세계 개시일은 다양한 단체들을 공통의 목적을 위해 결속 시키는 기회입니다. 거기서 우리들의 관심을 시공간의 그 한점(이벤트의 순간)을 향해서, 브레이크 스루에 더 다가가고 싶습니다.    


Rob: 많은 사람은 이러한 결속을 원해 왔습니다. COBRA는 이미 주간 명상의 기획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실은 사전에 두 분과 상담했습니다. 거기서 제안된 것은 완전개시와 지구평화를 위해서 통일된 세계명상을 합시다라는 것입니다.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두 분만으로 그치지 않습니다. 혹성해방을 위해 거기서 현수막을 만드는 사람, 동영상을 만드는 사람, 라이트 워커 여러분이 지구해방과 세계평화를 위해서 7월8일의 세계 개시일에 세계의 사람들의 주의를 환기시킵시다. 동영상을 만듭시다. SNS를 활용합시다. 주류 미디어에 완전개시에 대해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행동합시다. PFC라도 좋고, Corey의 완전개시 프로젝트라도 좋습니다. 세계규모의 명상을 합시다.


COBRA: 해방 프로세스에 관계하고 있는 다른 단체도 이 기획에 참가해 주었으면 합니다. 데이빗 윌콕이 지원해 줄 수 있다면, 다른 분도 지원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서포트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명상이나 타인의 명상이나 관계없습니다.  다가 올 그 순간에 의식을 집중시켜 주십시오, 그것이 결과에 연결되게 됩니다.


Rob: 감사합니다. 꼭 제가 하고 싶은 말을…


Corey: 결속에 의식을 집중합시다. 우리들이 일치단결하여, 상호의 계획에도 힘을 서로 빌려준다면 이 결속은 큰 전진을 가져오겠지요.


Rob: 훌륭합니다. COBRA, PFC, 안트 와인이 이러한 네트워크 조직을 만들었습니다만. Corey의 완전개시 프로젝트와 잘 제휴되면 좋겠습니다. 이 대담의 첫 번째는 여기 까지 입니다. 두번째를 기대 해 주십시오. COBRA, Corey의 시청자를 위해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소개시켜 주시지 않겠습니까? 당신을 처음 알게 된 사람도 있을것입니다. COBRA의 시청자에게도 같습니다. Corey를 알 수 있는 기회입니다. COBRA, 부탁합니다.


COBRA: 다음의 키워드로 구글링 해 주십시오. Cobra Portal 2012  그러면, 저의 블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중요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Rob: 두분의 훌륭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Corey: 당신도 회의를 개최하고 있죠?


Rob: 생각나게 해주어서 감사합니다. 저의 사이트는 www.thepromiserevealed.com 입니다. 여름에 회의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Corey는 이틀간 와주실 예정입니다. 마이클 사라도 올 계정입니다. 로라 아이젠하우어도 저도.



원문: Joint Cobra / Corey Goode Interview by Rob Potter Part 1


역: 리얼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