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멜라의 추가 메모(Additional notes)



강연이 끝난 후, 이 어머니의 딸에 대해, 머릿속에 떠오르는 모습을 바탕으로, 나는 짧게 직관적인 리딩을 했습니다. 이러한 리딩을 통해, 나는 아이의 자폐증이 과거 생에서의 체험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의 내용은 리딩한 것을 있는 그대로 글로 옮겨놓은 것입니다.


딸의 머리 위에서, 나는 투명한 형태의 돌들이 푸른빛의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며, 이 돌들은 정수리 차크라 위에 고정되어 있는 둥근 형태의 타원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에너지의 진동수는 매우 높으며, 인간의 심령(psyche)과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지니고 있습니다. 나는 이 아이가 한때 지구에서 삶을 살아가면서, 타인들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강한 영적인 능력 혹은 투시의 능력을  체험했다고 느끼고 있으며, 그러한 체험을 하는 동안, 이 아이 역시도 직관과 같은 통찰력이 자신에게 생기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아이는 자신이 살고 있던 사회에서 진행되고 있던 소리 없는 권력 대결을 포함하여, 주변 사람들의 행동과 동기들을 명확하게 알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아이에게는 그러한 앎을 자신의 일상생활 속으로 흡수하는 것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녀는 병이 났으며, 육체적으로 그리고 심리적으로도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그러한 진실을 이해하거나,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이 느끼고 있는 진실을 표현할 수가 없었습니다. 이 때문에, 그녀는 매우 불안했습니다. 다시 말해, 그녀는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가 있었으며, 그들이 고통을 당하지 않도록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있고 있다고 느꼈지만, 그러한 사실을 말하게 되면, 갇히게 되고 말기 때문에, 말을 할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내가 받고 있는 느낌은 그녀는 그 당시의 생에 이러한 딜레마를 해결할 수가 없었으며, 감정적인 스트레스와 신체적인 문제들로 인해, 몰락하게(break down) 되었으며, 따라서 그와 같은 고차원적인 의식을 육체의 존재 속으로 흡수할 수 없게 되는 결과를 낳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감정은 닫히게 되고 말았으며, 이로 인해 목(자기-표현)과 가슴(다른 사람들과의 연결) 그리고 하위의 3개 차크라(안전함과 필요성을 느끼는)가 영향을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러한 아름답고, 순수한 고차원적인 앎(푸른 타원체)이 그녀의 머리 위에 매달려 있는 것이며, 이 타원체는 지구에서의 이번 생에서 그러한 앎을 자신의 육체 및 감정체 속으로 통합하겠다는 의도를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딸이 당신(그녀의 어머니)에게 왔다고 나는 강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당신 역시도 오라장 속에 그러한 푸른 에너지(고차원적인 인식의 특성)를 지니고 있으며, 따라서 딸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오라 중에서, 하위 차크라들의 주변이 붉은색을 띠고 있으며, 이것은 때로는 힘들다 하더라도, 당신이 이러한 진실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내 느낌으로는, 당신 혼자만으로도 딸을 치유할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그것은 대단한 것입니다. 딸은 이번의 생에서 단계적으로 치유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부모로서, 당신은 문제의 일부가 아니라, 해결의 일부입니다.



내 아들들도 모두 감수성이 높지만, 방식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늘 싸우고, 다투고 있습니다. 이것을 지켜보는 나도 매우 힘이 듭니다. 딸 주변이 정말로 평화롭고, 조화로워야 한다고 생각할 때면, 나도 모르게 아이들과 입씨름을 하게 되며, 아이들을 야단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당신에게는, 자신의 진실을 지키고, 직감적인 느낌을 고수하며, 타인들과의 관계에서 분명한 경계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의식은 가장 상위에 있는 두 개의 차크라들(정수리 차크라와 제3의 눈) 속으로 쉽게 미끄러져 들어가며, 이 차크라들을 통해, 타인들의 감정과 파장을 맞춤으로써, 그들이 그렇게 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게 되면, 하위의 세 개 차크라들과의 연결이 끊어지게 됨으로써, 필요한 것과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 수 없게 됩니다. 다시 말해 자기 내면의 아이(감정의 자리)와 교감을 할 수 없게 되며, 온전하게 땅에 뿌리를 내릴 수 없게 됩니다.


당신은 아주 민감하며, 그러한 민감성은 많은 공감의 능력을 지니고 있어, 타인들에게 다가갈 수가 있습니다. 당신은 타인들과 연결되어, 그들과 함께 하려는 열망을 지니고 있지만, 이 점에 있어 당신은 자기 자신을 종종 과소평가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 즉 분노와 저항을 진지하게 받아들여, 주는 것과 받는 것 간에 균형이 될 수 있도록, 내면에서 에너지의 변화가 일어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아이들과 씨름을 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한 상황은 당신이 자신의 경계를 분명하게 하고, 아이들로부터 존중을 받아야 한다고 촉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대개, 이러한 문제는 아주 민감하고, 자녀들을 이해하고 싶어 하며, 아이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려고 하는 부모들한테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부모의 역할을 하는데 있어, 부모는 종종 균형을 잃게 됩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부모들은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게 됨으로써, 내면의 아이를 놓치게 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자녀들과의 관계에 있어, 좀 더 단호해지고, 자기중심적이 되어야 합니다.


스스로 보다 더 의식적이고 단호해짐으로써, 당신은 자녀들에게 모범이 되어, 고 감수성과 자신감을 모두 지니고 있는 사람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줄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균형 잡힌 에너지를 보여줌으로써, 이전에 말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아이들에게 가르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이들은, 특히 민감한 아이들은 당신의 에너지, 즉 참된 당신에 대한 느낌의 톤(tones)을 익히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자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어떠한 공간을 가져야 하며, 이렇게 하는 것이 당신을 더 안정되게 하고, 당신이 찾고 있는 진정한 평화와 조화를 가져다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내가 아이들과 함께 일하고 싶어 하는 내 의도와 열망을 어떻게 하면 느낄 수가 있을까요? 나는 당신이 말한 방식으로 아이들과 함께 일해야 한다는 것에 영감을 받고 있지만, 동시에 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나를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는다."라는 의심 때문에, 나는 기를 펴지 못하고 있습니다, 불안감 때문에, 나 자신을 외부로 표현하는데 반복적으로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당신의 내면에는, 영혼으로부터 생겨나는 진정한 갈망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갈망을 소중하게 여기고, 부드럽게 보살피는 방식으로 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열정뿐만 아니라, 이러한 갈망 역시도 내면에 존재하는 두려움을 일깨우게 됩니다. 이러한 갈망으로 인해, 오래된 상처들이 겉으로 드러나게 되며, 이러한 상처는 어린 시절과 그 이전으로, 즉 특정한 특성들을 지녔다는 이유로 배척당했던 이전의 생들로 거슬러 올라가게 되며, 지금 그러한 특성들을 다시 한 번 더 표현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당신의 영혼 속에는 (폭력적인 방식으로) 배척을 당했던 체험이 트라우마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트라우마로 인해, 당신의 또 다른 부분이 자기 영혼의 참된 에너지를 또다시 표현하고자 할 때, 당신은 저항하게 되고, 망설이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산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자기-치유의 첫걸음이며, 핵심적인 조치입니다. 자기 자신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지 않고, 두려움과 불안감을 판단함으로써, 당신은 내면의 고통을 부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고통은 인정받고 싶어 하며, 의식으로 데려가 주기를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시간을 가지고, 상처받은 내면의 아이를 치유하세요. 당신의 열정은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고 있지만, 내면의 상처를 아주 빠르게 극복하고자 할 때, 이로 인해, 불안해질 수도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이 현재 겪고 있는 이러한 과정은 자기 치유에 관한 것이며, 외부 세계에 자기 자신을 실현하는 것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해두세요. 어떤 영혼이든, 영혼이 지구에 육화하는 최우선의 목표는 자아의 실현입니다. 다시 말해,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며, 여기에서 오는 강렬한 해방감을 체험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모든 창조적이고, 영적인 에너지체에게 기본 토대가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토대가 놓이게 되면, 외부로 드러나는 흐름은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아도 쉽게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가슴으로부터 살아가고, 또한 가슴으로부터 세상에 존재하고 싶다는 사실은 내면에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 두려움과 어둠의 핵심 속으로, 당신이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깊은 단계의 자기-치유를 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영혼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를 지구에 표현하고 싶어 하는 갈망은 언제나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가슴에서 나오는 영감을 지구에 표현할 준비가 될 때, 당신은 더 이상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과거와 과거에 받았던 교육 및  관계들을 이전보다도 더 많이 버리게 될 것입니다. 자기 영혼과의 연결은 삶에 많은 변화를 만들어내게 되며, 영적인 에너지가 물질의 형태를 지닐 때까지는, 마치 한 걸음 뒤로 물러서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삶에 여러 변화들이 일어나게 되며, 심지어 얼마 동안은 모든 것들이 엉망진창(난장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이렇게 되어야 합니다. 영혼의 열망을 표현하는 과정에는 급격한 동요와 충격이 항상 뒤따르게 되어 있으므로, 이때 자기 자신을 의심하지 않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급격한 동요와 충격으로 인해, 참된 자신을 깨닫게 되는 것이며, 타인들에게 제공해주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는 것입니다.

두려움과 불안감을 체험하고, 그것들과 대면하며, 그들의 존재를 인정함으로써, 타인들에 대한 사랑과 연민도 훨씬 더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판단을 버리고, 이 순간에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진실로 받아들일 때, 당신이 지혜로워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남의 일이 아니라, 자신의 일이라는 것을 정말로 이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바로 그 순간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찾아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 속에서 자신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주는 무엇인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영혼이 지니고 있는 영감을 표현할 수 기회들이 스스로 쉽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준비가 되어 있으며, 그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