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장 : 여러분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1/2)

복사 http://onsuro21.blog.me/221016590522

                                                                 


사랑하는 아름다운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의 친구이며 형제인, 예수아입니다. 나는 여러분들 바로 옆에, 아주 가까이에 있습니다. 나는 인류의 상황, 즉 인류의 흥망성쇠를 내부로부터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여기에서 다 같이 만나,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진행되고 있는 것을 말로 표현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며, 내 마음은 경외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 앞에 무릎 꿇고, - 제대로 듣고 있나요? - 나는 여러분 앞에 두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에게 여러분은 너무나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나는 오늘 여러분에게 전해줄 메시지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이야기를 하고자 하며, 그 메시지는 여러분은 준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지구의 현실 속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영혼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맞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영혼의 에너지로부터 멀어지고 싶어 하는 감정적인 층들, 즉 좀처럼 낫지 않는 오래된 고통, 오래된 트라우마가 거기에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도 여전히 저항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저항은 여러분의 적(敵)이 아닙니다. 다시 말해, 그러한 저항감은 지구에 존재하는데 따르게 되는 인간적인 현실의 일부입니다.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여러분들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있어서는 안 된다고 스스로 정해놓은 장애물들과 싸우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완벽해야 한다는 이미지를 지니고 있으며, 그러한 이미지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진실이 내면에 나타나지 못하도록 방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으로서, 여러분의 내면에는 어둠과 빛이 함께 모여 있습니다. 이것은 원래 그렇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천사들로서, 밝고 아름다운 상상할 수도 없는 세계에서 내려왔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늘 그렇게 믿는 것은 아니라 하더라도, 여러분은 자발적으로 여기로 왔습니다. 여러분은 어둠과 두려움, 외로움과 저항 속에서도, 자신이 지닌 빛을 여기에 비출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을 만큼, 놀라운 용기와 지혜를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아주 먼 곳에서 왔습니다. 이 말은 여러분의 영혼이 이 길을 오랫동안 걷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이 시기에 모든 것들이 여러 가지 변화를 거쳐, 완전히 한 바퀴를 돌아, 제 자리로 되돌아오고 있는 것이며, 여러분은 고향이라 부르는 그러한 근원을 또다시 간절히 갈망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속에는 여러분이 유래했으며, 이전에 천사로 내려왔던 세계의 아름다움과 광명 그리고 조화에 대한 향수가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잠시, 내면에서 그것을 느껴보세요. 마음속으로, 여러분이 여전히 아주 신선하고, 새로웠던 그 시절의 자신으로 되돌아가 보세요. 어느 시점에서 여러분과 전체 사이에 분리가 생겨났습니다.


하나가 되어 있는 그물망에서 분리되어, 여러분은 자기만의 길, 즉 우주를 여행하는 자기만의 여정을 시작했던 것입니다. 여러분의 일부는 자신이 속해 있던 하나가 되어 있던 상태(Oneness), 즉 태어나면서부터 익숙해 있던 그러한 상태와 작별을 해야 하는 것을 못내 아쉬워했습니다. 실이 옷을 만드는 직물의 일부이듯이, 여러분도 하나가 되어 있던, 그러한 상태의 일부였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내면에서 뭔가가 솟아오르는 것을, 즉 새로운 것에 대한, 성장과 혁신에 대한, 그리고 지식과 이해에 대한 열정과 열망 솟아오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여러분은 하나가 되어 있던 망토(cloak)에서 분리되어, 여러분이 지닌 모든 빛을 간직한 채, 지구를 향해 아래로 미끄러지듯이 내려갔습니다.


여러분이 처음 육화의 춤 속으로 들어갔을 때, 여러분을 에워싸고 있던, 파스텔 색상의 영묘한 기운과 빛을 보세요. 이 이미지를 불러오세요!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하는 천사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그 천사가 전체와 연결되어 있던 당시의 편안함도 느껴보세요. 실제로는 분리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가슴은 여전히 연결되어 있었으며, 또한 자기 자신에 대해, 혹은 자신이 예전처럼 훌륭하다는 것에 대해, 여러분은 전혀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여러분은 다른 존재의 세계, 즉 분리로 인해, 의식이 훨씬 더 심하게 억압을 받게 되는 세계와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방문했던 것은 지구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우주의 다른 장소들에도 있었으며, 그곳에서도 체험을 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리고 나에게도 중요한 것은 과감하게 뛰어들었던 여러분의 용기, 즉 삶에 대한 기쁨과 모험입니다. 이처럼 밝고, 높은 진동을 지녔던 천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었는지, 즉 다른 세계의 저급한 진동과 저항 그리고 두려움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했던 천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었는지 살펴보세요. 그 천사가 이러한 어두운 에너지와 처음으로 대면하게 되었을 때, 이 천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었는지 살펴보세요. 충격과 당혹스러움 그리고 두려움이 생겨났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와 같이 강하고, 불쾌한 진동들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었을 때, 그러한 일이 일어났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체험을 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나요? 하나가 되어 있던 상태를 떠나, 처음으로 외로움과 두려움 그리고 함정에 빠진 것 같은 느낌을 체험하고 난 후, 배척당했다는 갑작스러운 느낌에 여러분은 놀라고, 당황했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내가 말하고 있는 체험에 충분히 공감할 정도로, 여러분은 각성해 있습니다. 왜냐하면 기나긴 체험과 성숙해진 결과로서, 여러분이 깊은 이해와 연민을 지니고 있는 하강한 천사라는 것을 증거할 수 있는 어떤 곳이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하강한 이 천사가 어둠과 만나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며, 그 천사에게 마음속으로 해주고 싶은 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 말은 바로, “아름다운 빛의 천사여, 당신은 위험을 무릅쓰고, 도약할 정도로 대단히 용기 있고, 용감합니다. 삶에 대한 절대적인 사랑과 굳건한 믿음이 있었기에, 당신은 가슴의 부름에 따라, 일체가 되어 있지 않은 것과 춤을 추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 못 했으며, 그것이 때로는 생소하고, 거칠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몇 번이고 되풀이해서 또다시 내려왔습니다. 당신이 이 춤을 계속 추도록 유혹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오늘 우리는 좀처럼 낫지 않는 오래된 상처와 고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 여러분이 여기에, 즉 살과 피를 지닌 몸속에 또다시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 여러분이 느끼는 삶에 대한 기쁨 역시도 위험을 무릅쓰고, 또다시 도약했어야 할 정도로 대단하다는(단단하고, 오래 지속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또다시 여러분은 그러한 갈망, 즉 여러분이 살아 있으며, 느끼고 있고, 여기에 존재하고 있다는 열망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기적입니다!

그것은 사랑과 신뢰에 대한 기적이며, 이러한 이유로 내가 여러분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결코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빛의 일꾼이 된다는 말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다시 말해, 몇 번이고 되풀이해서 여러분은 또다시 돌아와, 삶을 선택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의 생에서든, 아니면 현재보다 대개 더 힘들었었던 이전의 생에서든, 여러분이 고향 및 하나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 쫓겨나는 것과 같은 아픔 및 느낌이라고 할 만한 것을 체험했는지 살펴보세요.  


이상(理想)과 야망을 지닌 채, 두근거리는 가슴을 안고, 어떻게 여러분이 또다시 여기에 존재할 수가 있을까요? 그 물음에 답해 보세요! 내 대답은 여러분이 지닌 빛과 사랑 그리고 아름다움은 결코 고갈되지 않기(무궁무진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하나가 되어 있는 의식에서 결코 떠난 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구에서 그와 같이 하나가 되어 있는 상태를 지니고 있는 존재들이기(carriers of Oneness) 때문입니다. 이러한 빛을 내보내, 이 빛이 현실 속에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내면 깊숙한 곳에서 자신이 빛이며, 어떤 것도, 혹은 어느 누구도 그러한 진실로부터 여러분을 멀어지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나와 같은 관점에서, 여러분이 자기 자신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오늘 내가 가진 가장 깊은 소망 입니다. 여러분은 빛의 천사로 내려왔으며, 이제는 훨씬 더 큰 존재가 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체화한 인간 천사가 되어 있는 것이며, 따라서 모든 인간적인 감정을 깊이 이해했으며, 또한 다른 사람들의 인간적인 감정도 인식할 수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어떤 사람들이 자기들끼리 이야기를 하며, 상대방이 느끼고 있는 체험의 모든 범위와 깊이를 느끼고 있는 동안에도, 또 다른 사람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참된 공감과 진정한 연민은 여러분의 기나긴 여정의 결실이며, 이러한 공감과 연민에 그리스도의 의식이 가장 깊은 감동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