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장 : 마법사 - 풍요를 허용하기 (1/2)            



복사 http://onsuro21.blog.me/221021239758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겨울의 한가운데에서 이렇게 밝고 청명한 날, 나는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나는 마리아이며, 진실로 여러분의 고향이기도 한, 수정처럼 맑은 세계에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의 주변에 존재하고 있는 빛을 느껴보세요. 이 빛은 내가 살고 있는 세계로부터 지구로 온 것이지만, 여러분의 가슴속에서도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좋은 의도로, 즉 지구에서 여러분의 영혼이 빛나게 하기 위해, 여기에 모여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이러한 의도로 한마음이 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여러분이 아름답고, 순수해지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눈으로 자기 자신을 바라보고, 일정한 거리를 두고 자기 자신을 관찰해 보세요. 다시 말해, 여러분은 살과 피를 지니고 있는, 인간의 형태를 하고 있는 용감한 천사들입니다. 여러분이 여행하고 있는 길에 대해, 우리가 지니고 있는 사랑과 감사함을 느껴보세요.


때로는 아주 외롭고, 암울해 보이기도 하지만, 여러분이 지닌 빛은 더 할 나위 없이 훌륭하며, 우리에게는 아주 밝게 보입니다! 여러분이 지닌 빛이 가슴속에서 빛나고 있는 것을 느껴보고, 자기 자신을 그 빛으로 감싸세요. 여러분의 빛이 우리의 빛과 조화를 이루면서 흐르게 하고, 정수리부터 발끝까지 그 빛으로 샤워를 하세요. 지금 이 순간, 여러분들은 모두가 다 이 치유의 에너지를 자신들이 필요로 하는 형태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 치유의 에너지를 받으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의도 자체가 아름답고, 순수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삶을 살아가면서, 타인들을 수용하는 것이 소명이라 느끼고 있으며, 받는 것은 쉽지 않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타인들이 아프거나, 고통스러워 할 때마다, 자신이 지니고 있는 빛을 타인들에게 쉽게 보내고, 행동으로 옮기게 되지만, 자기 자신에게 주는 것에 대해서는 대개 망설이게 됩니다. 왜 그럴까요? 왜 그토록 자기 자신을 부정하는 걸까요? 여러분은 받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으며, 따라서 자기 자신을 보잘 것 없게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세속적으로 그리고 종교적으로 권위를 가진 자들 및 통치자들이 가졌던 오랜 전통을 통해, 여러분들은 타인들에게 봉사하고, 순종해야 한다고 배워 왔습니다.


이제, 그런 시절은 지나갔습니다. 금세기에 여러분이 여기 존재하고 있는 이유는 여러분의 가슴, 즉,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빛과 진리를 옹호하기 위해서입니다. 다시 말해, 타인들이 여러분에 대해 뭐라고 하는 소리에 더 이상 귀 기울이지 않고, 타인들을 따뜻하게 해줄 한 줄기의 빛의 되기 위해, 여러분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세상은 두려움과 두려움에 기초한 계율들, 즉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규범과 가치들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삶을 자유자재로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얻고, 과거로부터 해방되기 위해, 이곳으로 온 것입니다. 여러분은 영감을 통해, 빛나는 빛의 천사가 되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주의 심장이 고동치듯이, 여러분을 통해 흐르고 있는 힘을 잠시 느껴보세요. 이것이 바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의 참된 위대함이 나타나게 하고, 과감하게 일어나, 보이게 하세요.


여러분은 많은 삶들로 점철된 기나긴 여정의 종착지에 도달해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씨름하고 있는 감정과 깊은 느낌들은 오직 이 번의 생에서만 유래된 것이 아닙니다. 많은 육화를 통해, 여러분은 자신이 지니고 있는 빛을 확산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아주 어둡고, 밀도가 짙은 현실 속에, 여러분이 지닌 빛을 뿌리내리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용기 있고, 대담한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인내해 왔으며, 만일 그렇지 않았다면, 지금 여기에 앉아 있지도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힘과 영적인 전사로서의 본연의 자존감을 인식하기 바랍니다. 자기 자신에 대해, 그리고 자신이 이룩한 업적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기 바랍니다!


지구로 내려오기 위해, 여러분은 언제나 자신이 지니고 있는 가장 고귀한 빛과 앎(지식)을 남겨두고 떠나야 합니다. 여러분은 무지 속에 깊이 빠지게 되며, 거기에서부터 자신이 지니고 있는 빛을 조금씩 하나하나 되찾아내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빛의 일이며, 이 일을 하기 위해 여러분이 여기에 온 것입니다. 다시 말해, 무지 속으로 뛰어들고 난 다음, 자신의 참된 자아를 다시 찾아내기 위해, 여기에 온 것입니다. 그것은 천상에서는 할 수 없는 특별한 것입니다.

우리는 빛과 사랑, 평화 그리고 신뢰감을 방사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는 세계, 즉 하나가 되어 있는 세계에 존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밀도가 짙은 현실 속에 깊이 몰입해 있으며, 따라서 자신이 지닌 빛을 인식하고, 그 빛이 내면에 나타날 때, 그러한 사실을 자각하는 데에도 많은 노력과 힘이 필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은 아주 대담하고, 용기 있는 존재들인 것입니다.


현재, 이 지구에는 커다란 변형의 과정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에서 여러분들은 모두가 다 어떠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이 과정 속에서 어떠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여러분은 선구자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에 그 모습을 드러내고 싶어 하는, 새롭고도 보다 더 조화로운 현실, 다시 말해, 여러분이 우리 쪽에 있을 때 알고 있던, 그리고 그토록 오랫동안 여러분이 지구로 가져가고 싶어 했던 현실을, 여러분은 이미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결코 훈련되어 있지 않거나, 어리지 않으며, 따라서 이러한 선구자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가 있습니다. 내적인 앎과 따뜻함 그리고 가슴속의 연민이라는 방식으로, 여러분은 가져올 수 있는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고, 이 시기에 자신들에게 주어져 있는 지도자적인 역할을 떠맡는 것에 대해 망설이고 있는 것입니다


왜 망설이게 될까요? 여러분이 느끼는 두려움과 불확실성이 어디에서 오는 걸까요? 그것은 부분적으로는 개인적으로 거절당했다는 체험 때문이며, 또 부분적으로는 엄청나게 많은 두려움, 즉 집단적인 두려움이 지구에 존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인류는 길을 잃고, 무엇에 의지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 채, 헤매고 있는 것입니다. 정말로, 세상이 미쳐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이 시기는 경제, 정치, 환경 등 여러 분야에서 위기 상황에 처해있으며, 정확하게 말하자면, 지금은 새로운 소리(희망)와 새로운 에너지가 필요한 시기입니


여러분은 아주 조심성이 많으며, 의심과 두려움 뒤에 종종 몸을 숨기기도 하지만, 세상이 기다리고 있는 것은 바로 여러분, 즉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입니다. 이것을 믿을 수 있나요? 잘못된 겸손함을 버리세요! 여러분은 순수하고, 아름다운 의도를 지니고, 여기 지구에 왔으며,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힘을 믿으세요! 그 힘이 몸의 구석구석으로 흐르는 것을 느껴보세요. 참된 자신이라는 이유로, 다르다는 이유로, 시대가 무르익지 않은 뭔가를 가져왔다는 이유로, 여러분은 지구에서 여러 차례 거절당하는 체험을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생에 걸쳐, 여러분이 뿌려놓은 작은 씨앗들에서 생겨난, 싹들이 자라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변형의 시기가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왔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