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은 너희를 구원하는 목적이 아니다 –  Christ Michael 7/14/2017


 


 

Ascension is not the purpose of saving you

By Michael Of Nebadon through Sapaela

2017714일 오후 11



 


 

상승은 너희를 구원하는 목적이 아니다.



 


 

나의 빛나는 행성의 상승을 앞두고 어느 때보다도 집중된 관심으로 내가 여기 있다.

또한, 과정을 준비하고 돕기 위한 많은 존재가 나와 함께 있다.

 

 

 

너희는 각자의 데이터와 여러 가지의 방법론을 떠올리거나 제시할 수 있다.

그것은 어느 정도 타당성이 있는데, 그동안 우리로부터 많은 정보가 전달되었고.

너희는 이해했으며, 논의할 지식과 경험이 그것을 가능하게 하였다.

그러나 일부 전달되지 않은 것들이 있는데, 너희의 이해를 넘어서는 것이 있으며,

내가 여기서 너희들의 이해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이다.

 

 

 

너희가 서로 제시하고 논의하는 것과 궁금해 하는 많은 질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를 비롯한 전문가들은 너희가 걱정하고 의심하는 것들에 대한 대책을 가지고 있다.

 

 

 

일들이 시작될 때 나는 무엇보다 너희가 모두 일관된 앎으로 참여하기를 바라지만,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이 여전히 두려움으로 혼란스러워 할 것이라는 가정에 대해서도 논의되고 있다.

  

 

 

의식과 육체를 가지고 넘어설 자들여전히 두려움으로 자신의 의식을 지탱하지 못하는 일부를 포함한 다양한 문제에 대해서도 알맞은 해결책이 제시되고 있다.

  

 

 

세부적인 내용을 알게 되더라도 너희 대부분이 의식적으로 참여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잠자는 동안 일이 진행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것은 너희가 알고 있는 스타시스로 이해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많은 논의를 거치고 합의되어 진행될 방법들이 있다.

  

 

 

그것은 최대한 안락한 쿠션처럼 너희를 보호할 것이다.

 

 

 

나는 언제라도 너희가 준비된 의식으로 있을 것을 요구한다.

이 아이는 날짜에 대한 것을 표현하지 않길 바라는데, 신뢰성에 대한 걱정을 앞세우면서 말이다.

 

 

 

그러나 상승의 일정이 다가오고 진행되는 것을 자연스러운 과정으로 이해하고 있다면 날짜에 대해 언급을 하는 것이 문제가 될 것으로 생각하지 않을 것인데 말이다.

  

 

 

계획이 변경되면서 너희는 좌절하고 실망했다고 말하는데, 날짜를 꼽은 것은 너희 개인들이었다.

 

 

 

너무 더디다고 또는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은 너희의 자유겠지만, 지구의 시간으로 어느 때 일어나던지 그것은 완벽한 계획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이러한 계획은 너희 개인의 입맛에 맞출 수 없음 또한 알아야 한다.

 

 

 

너희를 붙잡고 있는 에고로 너희의 성장과 발전을 양보하지 마라.

 

 

 

상승은 인류의 종말을 말하는 것이 아니며, 너희를 구원하는 목적이 아니기 때문이다.

  

 

 

 

 

 

네바돈의 역사상 대단히 복잡하고, 눈과 입이 커지는 놀라운 사건들로 초우주의 관심을 집중시킨 역사를 지닌 아름다운 행성지구의 상승을 위한 시간이다.

  

 

 

이것이 진행된 과정은 네바돈 뿐만이 아니라 오르본톤의 역사상 가장 손꼽힐 만한 프로젝트로 기록될 것이다.

 

 

 

이처럼 한 행성의 상승을 돕기 위해 초우주 영역의 지원과 봉사는 어느 행성에서도 시행된 바가 없다.

 

 

 

또한, 집단의 의식을 올리고, 원대한 에너지와 지식을 행성으로 가져올 목적을 위해 높은 영역에서 자원한 진보한 영혼들의 역할은 대단한 용기였고, 하나의 목적으로 이루어낸 빛나는 여정이면서 결과이다.

 

 

 

나의 눈물로 남겨질 것들을 쓸어서 나의 가슴에 담을 것이며, 나의 사랑으로 감싸질 것들을 나의 양팔로 안을 것이다.

 

 

 

환희아쉬움동시에 찾아올 것이지만, 모든 것을 아울러 인간은 신의 자녀이며, 신의 자녀로서 마땅히 누려야 할 자격과 복지를 되찾을 것이다.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주어서라도 자녀의 행복을 간절히 바라는 아버지로서 내가 여기 있고, 하나라도 빼놓을 수 없는 나의 아이들을 위한 차별 없는 사랑으로 너희들의 곁에 있는 나를 신뢰해라.

 

 

 

나는 네바돈의 창조주이며, 너희들의 아버지임을 기억해라.

 

 

 

너희는 신의 자녀이자 신들이다.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이여.

 

 

 

나는 너희를 대면하는 날이 가까워지고 있는 것이 매우 기쁘다.

나는 네바돈의 마이클이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