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장 : 영혼의 불꽃 (1/2)            



복사 http://onsuro21.blog.me/221023414237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나는 마리아입니다. 나는 지구에서 예수아의 어머니였으며, 그것이 여러분이 나를 기억하는 모습입니다. 내 가슴속에서, 나는 그리스도의 에너지와 연결되어 있으며, 또한 여러분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들 모두를 진심으로 반갑게 맞이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인식 및 이해하고 있으며, 참된 여러분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 함께 새 시대의 문턱을 넘어가게 되겠지만, 새 시대가 도래하기 위해서는 몇 개의 장애물을 건너야 합니다.


잠시 자기 자신을 찾아가는 이러한 변화의 과정이 여러분에게 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마음속으로 느껴보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자신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을 점점 더 많이 버리고 있습니다. 세속적인 삶 속에서, 여러분이 쌓아왔던 정체성이 부분적으로 허물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정체성 속에는 진짜인 층들(layers)과 진짜가 아닌 층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때로는 이러한 두 개의 층들이 서로 복잡하게 얽혀 있는 경우도 합니다. 이따금씩 여러분은 내면에서 어떤 것이 진짜이고, 어떤 것이 진짜가 아닌지 알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재탄생(거듭남)의 과정이 내면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의 영혼이 지구라는 물질의 현실 속으로 이전보다 더 확연하게 드러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물질의 현실 속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유전자와 외적인 영향, 즉 여러분이 성장해온 교육과 문화 그리고 사회로부터 영향을 받아, 이미 구축해놓은 개성(인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격을 형성하는데, 이러한 것들이 영향을 끼쳤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과거, 즉 전통적인 영향을 짊어지고, 동시에 미래를 안고 있는 것이며, 미래는 과거와 분리되어, 나름의 가야 하는 새로운 길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새로운 지구를 맞이할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내가 어떻게 알고 있을까요? 다시 말해, 새로운 미래가 존재한다는 것을 내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나는 여러분 속에서 그것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과거의 제약적인 영향을 먹고 자라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인격을 형성해온 외적인 영향보다 더 큰, 여러분의 영혼 속에 직접 뿌리를 내리고 있는 빛이 여러분에 내면에 태어나 있는 것을 내가 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하는 빛은 여러분의 세속적인 인격보다 더 강하며, 더 많은 것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그 빛은 치직 거리고, 펑펑거리며 타오르는 불꽃과 같으며, 화염이 낡은 것들을 둘러싸서, 연소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속하지 않는 것들이 영혼이 지닌 불꽃에 의해 연소되어 사라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여러분의 인격이 고통을 겪게 되는 것이며, 때로는 심한 고통을 겪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앞으로 나아가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과거의 무거운 짐을 지고는, 새 시대의 문턱을 넘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비록 불꽃이 종종 그런 식으로 느껴지지 않는다 하더라도, 불꽃이 정화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잠시, 영혼이 지닌 불꽃이 여러분을 따뜻하게 데우도록 해주세요. 지금 몸이 따뜻하게 데워지는 것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모든 것, 즉 몸, 생각 그리고 느낌들은 결국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하는 불꽃에 의해 만들어지게 됩니다. 다시 말해, 그러한 것들(몸, 생각 그리고 느낌들)은 불꽃의 복사판이며, 불꽃이 구현된 것들입니다. 불꽃은 영혼의 속성이며, 따라서 영혼은 내면에서 불꽃과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잠시 여러분 앞에 보이는 것을 뚫어지게 쳐다보세요. 커다란 불꽃이 보이나요, 아니면 횃불 혹은 조그만 화염이 보이나요? 그 불꽃이 자신과 어울리는 모습으로 나타나게 하세요.


그런 다음, 이 불꽃, 즉 이러한 화염이 지닌 따뜻함을 느껴보세요. 이 불꽃을 받아들이고, 이 불꽃이 몸의 구석구석을 자유롭게 움직이고 하는지를 지켜보세요. 영혼의 불꽃을 받아들인다고 상상할 때, 이 불꽃이 몸의 어디로 가고 싶어 하는지 살펴보세요. 바로 그곳이 영혼이 지니고 있는 힘을 가장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곳입니다. 그 불꽃이 거기에서 불타고 있으며, 여러분에게 자신이 지닌 힘을 되찾게 해주고, 내면적으로 영양분을 공급해주고 있다고 상상하세요. 영양분이라는 말은 영감, 자신감 그리고 힘을 뜻하는 것입니다. 그 불꽃이 여러분의 다리를 거쳐, 지구 속으로 흐르게 함으로써, 발을 통해 땅과 연결되도록 하세요.


오늘 이 자리에 모여 있는 사람들은 채널러가 될 수 있기로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이 이 강의를 듣고 있는 이유는 여러분의 참된 자아, 즉 여러분의 영혼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를 천상에서 지구로 보내주고자 하는 간절한 열망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채널링의 의미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채널링이란 영혼의 세계와 오늘날과 같은 지구의 세계 간에 다리를 놓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다른 세계에 속해 있으며, 시공간에 묶여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자유로우며, 제약이 없지만, 단지 지금 여기 지구에 있기로 선택한 것뿐입니다.

영혼이 지구의 형태 속으로, 즉 몸속으로 내려올 때, 그리고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 느낌, 그리고 인생관(삶에 대한 태도) 속으로 내려올 때, 영혼은 정말로 기쁨을 느낍니다. 다시 말해, 영혼에게는 그와 같이 하나가 되어 있는 상태로부터 벗어나, 물질의 형태로 하강하여, 여기에서 자기 자신을 구체적으로 나타내는 것보다 더 큰 기쁨은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면, 영혼은 자신의 존재 속에서 정말로 만져지고, 보이며, 구체화되는 것입니다.  


일부의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는 것처럼, 형태를 지니는 과정이 영혼을 당황하게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세속적인 인격이 영혼에게 마음을 열지 않음으로써, 영혼의 불꽃을 받아들이지 못하게 될 때, 그 생명은 여기에서 두려움을 느끼고, 자신의 존재가 몸속에 그리고 지구의 현실 속에 갇혀 있다고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식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영혼은 물질세계와 춤을 추고 싶어 합니다. 다시 말해, 영혼은 체험을 모으고, 다른 영혼들과 교류함으로써, 창조의 모험을 통해 살아가기 위해, 육체의 형태로 표현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영혼, 여러분의 영혼은 여기에 있고 싶어 합니다. 채널링이란 여러분의 세속적인 인격이 자기 영혼의 불꽃을 받아들이도록 하는 것에 불과한 것입니다. 채널링은 지구의 인간인, 여러분을 통해 흐르고 싶어 하는 것에 마음의 문을 연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채널링은 주로 위에서 아래로 움직이는 것이며, 일부의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는 것처럼, 아래에서 위로 움직이는 것이 아닙니다. 채널링을 하는 목적은 세속이 너무 무겁게 느껴지기 때문에, 세속에서 벗어나, 세속을 떠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시 말해, 한편오는 지구와 연결되고, 또 한편으로는 다른 세계와 연결됨으로써, 이원성을 만들어내는 방식으로 세속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구의 생명체로서 여러분이 자기의 영혼과 단절되어 있다고 느끼게 되는 것은 정확히 말하면, 이와 같은 이원성, 즉 영혼이 여기 지구에서 편하지 않다고 느낌으로써 생겨나는 이러한 격차(gap) 때문입니다. 따라서 채널링은 위에서 아래로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다리를 만드는 것과 관련된 것입니다.
 
자신의 영혼이 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이미 자신의 영혼입니다. 그것(자신의 영혼이 되는 것)은 아주 많은 영향력들에 의해 형성되어온 여러분의 세속적인 존재 속으로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고도, 영혼의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것과 관련된 것입니다. 영혼의 불꽃이 가장 많이 막혀 있는 곳으로 흐르게 하세요. 바로 그곳이 여러분이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곳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인격 속에는 약점과 두려움 그리고 판단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그러한 곳에서는 영혼의 불꽃이 제대로 뿌리를 내리거나, 숨 쉴 수도 없습니다. 그곳의 창문에는 개폐기(셔터)가 달려있어, 아직도 영혼의 불꽃이 비칠 수가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