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장 : 마법사 - 풍요를 허용하기 (2/2)     



복사 http://onsuro21.blog.me/221029566738

                                                                 


지금 여러분에게 중요한 것은 개인으로서의 자아와 여러분이 빛의 일꾼으로서 세상으로 가져오고자 하는 일(과업) 간에 균형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꼭 지켜야 하는 계율이 하나 있으며, 그것은 “자기 자신을 보살피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최우선시 하세요! 여러분이 타인들을 위해 하는 것처럼, 자기 자신을 따뜻함과 연민으로 감싸세요. 여러분은 통로, 즉 도구로서, 새로운 의식은 여러분을 통해 표현되고 싶어합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의식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보살피지 않는다면, 이러한 통로가 어떻게 적절하게 기능을 발휘할 수 있겠습니까? 새로운 의식이 여러분에게서 지금 가장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여러분의 가장 자연스러운 부분이 말을 하게 해주세요. 내면의 아이가 소리내어 울고 있는 것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억누르고 있는 것 속에는, 여러분이 가장 원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이 나타나도록 하세요.


아마, 그것은 평화와 자기 자신을 위한 공간일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에게 가했던 자기비판적인 모든 생각들을 버리는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은 지금까지 해결하지 못했던 감정들을 누군가와 협의하고, 그들에게 자신의 느낌을 털어놓을 수도 있습니다. 내면의 아이가 여러분으로부터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며, 여러분이 아이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게 해주세요. 그 아이가 하는 말을 믿으세요. 왜냐하면 내면의 아이는 여러분 중에서 가장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자기 자신을 보살핀다는 것은 특히, 여러분이 자신의 느낌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외부로부터의 “의무감(ought)”이나 “강요(should)”에 좌우되어서는 안 되며, 내면의 소리, 즉 가슴과 복부를 통해 말을 하는 갈망에 이끌려야 합니다. 내면의 소리는 여러분을 위한 진실이며, 여러분이 있고 싶어 하는 곳으로 정확하게 데려다줄 노정(路程:길잡이)입니다. 여러분의 느낌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세요. 그러면 외적인 현실이 여기에 반응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만약 자신이 이러한 삶 속에서 정말로 원하는 것을 실제로 선택한다면, 돈과 물질적인 풍요를 맛보지 못 할 거라는 두려움이 살아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이 세상에서 있어야 할 곳이 정말로 존재하고 있는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심이 재원(財源 :financial resources)이 고갈될 거라는 두려움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안의 핵심은 돈에 관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정말로 참된 자신이 될 수 있느냐”하는 문제를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자신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주는 것을 할 수 있는 자유와 수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있나요? 자기 영혼의 속삭임을 신뢰하나요? 여러분에게 걸림돌이 되고 있는 것은 외부 세상이 아니라, 여러분이 자기 자신을 수용하는데, 그리고 번창해지고, 기쁨을 찾아내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받아들이는데 주저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세요. 자연 속의 아름다운 장소에, 여러분이 앉아 있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봄이 시작되었으며, 녹색의 나뭇잎이 싹을 틔우고, 여러분의 살결 위로 태양이 비치고 있습니다. 숲 속의 빈터에 앉아 있는데, 갑자기 마법사가 나타나서, 여러분을 향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마법사가 다가와, 소매에서 몇 개의 금화(金貨)를 꺼내더니, 그 금화들을 웃으면서 여러분에게 던져줍니다. 그리고는 “얼마나 많은 금화를 원해, 말해 봐?”하고 묻습니다. 여러분의 대답을 살펴보세요.

그러한 제의에 여러분이 보이는 첫 번째 반응은 어떤 건가요? 그 금화를 받을 수 있나요?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하게 말할 수 있나요? 아니면, 가슴속에서 그것을 가로막는 뭔가를 느끼고 있나요? 여러분은 “이것을 내가 가져도 되나요? 이렇게 많이 요구해도 되나요?”라고 묻고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하나요, 의심스러운 가요? 단지, 여러분이 보인 첫 번째 반응을 기억해두세요.


그런 다음, 금화 하나를 집어, 손에 쥐세요. 그 금화의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그 돈(금화) 속에 무엇이 있는지 느껴보세요. 그 금화 속에는 지구에서 풍요를 누릴 수 있는 약속(가능성)이 들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그것은 살아갈 멋진 집, 즐거운 직장, 혹은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는 넉넉한 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지구에서의 풍요와 관계되는 모든 것을 탐구하고, 발견하며, 창조할 수 있는 자유와 안전하다는 느낌에 관한 것입니다.


그 금화 속에 담겨 있는 따뜻한 황금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그 에너지가 여러분의 양 팔을 통해, 가슴으로 흐르는 것을 느낄 수 있는지, 다시 말해 그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마법사에게 “어떻게 하면 이 에너지를 더 잘 받을 수 있나요?”라고 물어보세요. 아니면 가볍고, 장난스럽게 “이 마술을 가르쳐줄 수 있나요?”라고 마법사에게 물어보세요. 세상의 풍요에 이르는 열쇠는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한다는 것을 마법사가 말로, 혹은 몸짓으로 여러분에게 보여주게 하세요.


풍요에 이르는 열쇠는 여러분 모두의 내면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삶의 현 단계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상위 자아, 여러분의 영혼을 좀 더 강하게 표현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오래전에 이 번의 삶을 시작했을 때, 심지어 그 이전에,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 이러한 계획(의도)을 세워놓았던 것입니다. 오랜 삶의 순환(윤회) 속에서, 여러분은 이러한 계획을 간직해오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길이 있으며, 여러분이 그러한 계획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 길이 여러분을 지원하고, 도와주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바라는 것에, 그리고 내면에서 여러분을 보살펴주는 것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임으로써, 여러분은 계속해서 길을 가게 되며, 길이 여러분을 찾아내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자기 자신을 찾아내기 위해, 여러분이 씨름을 하거나, 싸울 필요가 없으며, 길이 알아서 여러분을 찾아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