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y: 네, 그것과 별도로 회의나 설명용으로서 상당히 큰 스크린도 있었습니다.


David : 그러면, 확실히 당신은 그 패드를 사용해서 상당한 정보를 보았군요. 그 중에 정말 중요한 정보는 있었습니까? 이미 그 시점에서 상당한 것을 알았겠지만, 그래도 놀랄만한 쇼킹한 정보는 있었습니까?


Corey: 실로 재미있었던 것은 마치 대학시대로 되돌아간 것 같은 것입니다만, 학기말 리포트처럼, 22의 보고가 서로 경쟁하는 듯 한 형태로 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 하나하나가 유전자 실험 프로그램으로 각자의 정보를 올려두고 있었습니다. 아마 상호간 경쟁하고 있던 것 같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상호간) 제휴하고 있지 않았다는 말입니다.


David : 거기에는 인간의 모습을 한 지구외생명체도 관계하고 있었습니까?


Corey: 네.


David : …그들의 DNA를 우리들의 DNA와 접합시킨다거나, 그러한 내용입니까?


Corey: 네 거기에 DNA조작도 하고 있었습니다. 스피리추얼(영적)한 요소도 있었습니다. 그들(인간의 모습의 ET)은 이 실험의 일부에 깊이 관계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들에게 실험을 시행하고 있는 것은, 그들만이 아닙니다. 그들도 또한 이 대실험의 일부인 것입니다.


David : 그들에게는 무언가의 목표가 있었습니까? 왜 이런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까? 그들에게 무슨 의미가?


Corey: 그것은 저도 모릅니다. 그들은 그냥 단지 [가능] 하니까 하고 있는 건지, 초월적인 존재를 만들려하고 있는지, 그것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잘 안 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최고의 유전자를 모두 섞어서, 그래서 왜 우리들은 조작하여, 우리들의 문명을 억압하는 것일까요?


David : 이 프로그램은 어느 정도의 기간, 행해져 왔다고 생각합니까?


Corey: 22의 프로그램은 각각, 기간도 다릅니다. 하지만, 우리들에게 행한 유전자 조작은 적어도 25,000년 전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David : 세상에.


Corey: 하지만 이 프로그램 전체에 관해서 말한다면, 5,000년이라는 것도 있으며, 기간은 각각입니다.


David : 우리 쪽의 비밀지구정부나 일반정부에 있어서는, 그러한 것이 일어나고 있는 것은 난감하겠죠. 이것을 막을 수는 있습니까?


Corey: 가능하다고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최근 마침내, 그들과 동석할 수 있는 곳까지 왔습니다. 이 토의에 참여하기 위해서요.


David : 그러면, 그들은 네거티브 지향의 지구외생명체입니까? 아니면 더 중립적이고, 그렇게 선의적이지 않은 타입의 존재입니까?


Corey: 그것은 당신의 視點(시점) 나름입니다. 모든 것은 어디에서 보느냐, 입니다. 모든 그룹 중에서 이 그룹은 포지티브, 저 그룹은 네거티브, 라고 단정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각자가 [나는 포지티브한 것을 하고 있다] 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David : 당신은 자신의 블로그에 LOC라는 것에 관해서 언급하고 있습니다. LOC란 무엇이죠?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Corey: Lunar Operation Command(달 운영 사령부) 라고 하며, 달의 반대면에 있는 시설입니다. 중립의 외교용 시설로, 모든 우주프로그램을 엑서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명의 주재원이 있어서 그곳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역(Station)같은 것입니다. 태양계로 나가는 사람, 또는 태양계외의 다른 스테이션이나 기지에 가는 사람들이 상시 왕래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배치된 대형Ship에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David : 순서대로 이야기 해주시겠습니까? 당신은 자택에서, 어떻게 이 태양계외의 탐사선까지 도착하는 할 수 있는 건지. 어떤 식인지, 대략적으로 좋으니까.


Corey: 저는 심야에 통상의 교통수단으로 카스웰 공군기지로 이동되었습니다. 카스웰 공군기지의 지하, 기지의 어느 비밀 에리어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계속 아래까지 내려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미쿡의 지하에 Tram(철도개념) 시스템이 깔려 있는 것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죠.


David : 내부관계자들은 서브 셔틀(지하 셔틀)이라고 부르고 있더군요.


Corey: 네, 셔틀 시스템입니다. 튜브(터널)속을 달리는 모노레일 같은 것으로, Maglev(자기부상차량: linear motor car)와 닮아 있습니다. 진공 터널을 달립니다. 거기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거기에서는 ‘스타게이트’ 와 같은 테크놀러지, 포털 테크놀러지라는 것을 통해서 LOC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최후에 도착한 곳이 LOC입니다. 그 후에 쥐가오리 같은 외관의 Space ship에 탑승했습니다.


David : 가오리 같은 형태?


Corey: 네, 겉보기에는 가오리나 쥐가오리 같은 형태를 한 Ship입니다. 그 외 있던 많은 사람들과 함께. 그리고 우리들은 달에서부터, 태양계의 보다 먼 곳까지 이동되었습니다.


David : 그러면 LOC에는 행거(우주선이 정박하는 시설) 같은 것은 있었군요.


Corey: 네, 쫙 있었습니다. 이 Ship의 것은 비교적 큰 행거였습니다.


David : 과연, 이 쥐가오리선은 우리들의 단위로 어느 정도의 크기입니까?


Corey: 약 600명 수용가능 했습니다.


David : 와우, 꽤 크군요.


Corey: 네 그것으로 우리들의 목적지까지 갔습니다.


David : 쥐가오리선에 탈때까지, LOC까지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렸습니까?


Corey: 금방이었습니다. 거기서 서류에 사인을 하였습니다. 법적서류에 사인이 가능한 연령에는 못 미쳤지만. 그리고 저는 20년간의 근무의무가 있다고 설명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이 미션을 [20 그리고 돌아간다] 라고 부르고 있었습니다.


David : 거기에는 ‘스타트렉 넥스트 제너레이션’ 같은 미래적인 장치가 있었습니까? LOC는 어떤 외관입니까?


Corey: 진짜 좁은 홀이 있을 뿐이고, 보통의 문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만, 스타 트렉 처럼의 ‘슈-욱’ 하고 개폐되는 문은 없었습니다. 그 쪽은 초선진적이지도 않았습니다.


David : 그러면 그 안을 영화로 찍었다고 하더라도, 보통의 지구에 있는 건물이라고 하면 믿을 만한?


Corey: 네, 확실히.


David : 행거는 어떤 외관이었습니까? 특별한 행거였습니까?


Corey: 해군설비와 꼭 닮아있었습니다. 해군의 잠수함용설비와 비행기의 행거 시설을 믹스한 듯 한 것이었습니다.


David : 쥐가오리선에 탑승해서, 비행시간은 어느 정도 이었습니까?


Corey: 약 30~40분입니다.


David : 그리고 다음에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Corey: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배치된다는 탐사선을 보았습니다.


David : 이 스페이스 쉽에는 어느 정도 승선해 있었습니까?


Corey: 배치기간은 6년이었습니다.


David : 근무기간은 전부 20년이었다고 하였죠?


Corey: 네.


David : 탐사선에서의 근무가 6년으로 끝난 것에는 이유가 있었습니까?


Corey: 다른 프로그램에서 직감 엠파스 능력의 스킬이 필요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20년간의 나머지는 몇 개의 프로그램을 이동하면서 보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