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장 : 빛의 일 (2/2)                                                                                                   

복사 http://onsuro21.blog.me/221020148135

                                                                                                                     


이제 마음속으로 내면의 아이의 모습을 그려보기 바랍니다. 아이의 모습이 내면에서 자연스럽게 나타나게 하세요. 아이가 여러분을 향해 걸어오고 있다고 상상하세요. 아이의 얼굴 표정을 살펴보세요. 아이를 반갑게 맞아주세요! 아이를 계속 응시하면서, 아이에게 손을 내미세요. 아이에게 “내가 네 엄마/아빠/가이드야, 그리고 내가 너를 도와줄 거야. 걱정하지 마. 나하고 있으면 안전해”라고 말해주세요.

아이를 여러분의 가슴으로, 그리고 복부로 데려가세요. 여러분 스스로를 위해, 이렇게 하세요. 그리고 아이가 여러분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이것이 바로 모든 영적인 진화의 출발점이자, 종착점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자기 자신, 즉 여러분의 모든 것과 사랑스러운 연결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며, 여러분의 영혼 역시도 보다 완벽한 형태를 갖출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일고 있는 여러분들 모두는 이러한 열망, 즉 자신이 지니고 있는 빛을 지구에 표현하고, 그 빛을 타인들에게 전하고 싶어 합니다. 이것이 바로 참된, 진정한 열망인 것입니다. 그것은 진심에서 우러난 열정입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열정은 여러분의 영혼으로부터 나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 지구에서 더 큰 일체감과 유대감을 만들어내는 일에 돕고 싶어 합니다. 내면의 아이를 치유하고, 자기 영혼과의 조화가 보다 더 잘 이루어짐에 따라, 여러분이 취해야 하는 다음 단계의 조치는 보다 더 완벽하게 세상 속으로 들어가, 자신의 참된 모습이 보다 잘 보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단계에서 두려움과 불안감이라는 다른 층들이 표면으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내가 누구라고 생각하나? 내가 너무 오만하고, 착각해서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닌가? 나의 참모습을 보여준다면, 내가 친구도 잃고, 가족들과도 소원해지며, 직장도 잃게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문을 두드리며, 찾아오는 이러한 모든 두려움들은 내면의 놀란 아이에게서 나오는 것입니다. 내면의 아이는의구심을 표현하고 있는  반면에, 내면의 천사는 여러분이 본연의 자신이 되고,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빛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세상 속으로 방출하도록 되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몇 가지 분야에서 여러분이 삶을 새롭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대담해질 필요가 있으며, 여러분에게 더 이상 속하지 않는 것을 과감하게 버려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슴이 하는 말, 즉 스스로에게 옳은 것을 원하는 영혼의 소리를 믿으세요. 영혼은 여러분보다 더 큰 여러분(your bigger You)으로, 여러분이 일어나,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위대함과 순수함, 그리고 사랑을 표현하라고 촉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 함께, 내면에는 놀란 아이가 있으며, 이 아이는 “내가 과연 이것을 할 수 있을까? 그냥 작은 상태로 있으면서,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이 더 안전하지 않을까?”라고 묻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이 아이가 두려워하고, 불안해 하거나, 못 마땅해 하며 소리를 지를 때, 아이에게 밀어붙이지 마세요.

그 아이를 존중해 주세요. 아이를 껴안아 주고, 여러분이 아이와 함께 일하고 싶어 하며, 아이가 안전하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고 싶어 한다고 안심시켜 주세요. 아이는 언제나 감정적인 중요한 실마리를 여러분에게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무섭니? 확신이 안 돼?” 그런 다음 아이를 쳐다보세요. 이것이 바로 내적인 빛의 일이며, 여러분이 외부 세계에서 행하는 모든 것들의 기본 토대가 되는 것입니다. 내면의 아이와의 관계 발전은 여러분의 전 삶의 구석구석에 미치게 된다는 것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빛의 일꾼이나, 스승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내면의 아이를 완벽하게 치유해야 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외부 세계와 관계를 맺게 될 때,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 혹은 누구와 함께 하든, 여러분의 취약적인 부분들은 언제든지 작동될(triggered)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취약적인 부분들을 애정 어린 눈길로 바라본다면, 이로 인해 방해받게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빛의 일을 하게 될 때, 여러분은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세상에서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면서, 동시에 보살핌과 치유를 필요로 하고 있는 내면의 아이와 관계를 맺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3자 간의 아름다운 상호 과정입니다. 다시 말해, 이것이 바로 진정한 내적인 성장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학생이면서, 스승이며, 자기 자신과 타인들 모두를 위해, 끊임없이 더 큰 사랑을 향해 성장해가고 있는 것입니다.   


내면의 아이를 치유해 감에 따라, 그 아이는 기쁨과 성취감의 근원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두려움을 이겨낼 때, 그리고 하고 싶었던 말을 했을 때, 분출하고 싶어 했던 것을 표출했을 때, 다시 말해, 여러분의 사랑과 온전함, 그리고 여러분이 지닌 빛을 나타냈을 때를 한번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인내했을 때, 그리고 나중에 아주 큰 행복과 보람을, 다시 말해, 자신의 용기와 용감성에 대해 자부심을 느꼈을 때를 한번 생각해보세요. 그러면 그 아이는 신이 나게 되고, 오직 아이만이 할 수 있는, 희색이 가득해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존재하고 있는 목적은 자신이 지니고 있는 내면의 어둠과 대면하고, 이러한 어둠을 건강한 아이가 소유하고 있는 긍정적인 속성들로, 즉 기쁨과 창조력, 사랑, 그리고 삶에 대한 열정으로 변형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주어야 하는 것이 바로 어둠 속에 살아 있는 것을 변형시킬 수 있는 힘인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러한 내면의 여정을 되풀이해서 받아들인다면, 여러분의 진동수는 변하게 될 것이며, 여러분이 세상에 제공해주어야 하는 것도 자연스럽게 진화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준비될 때, 영혼 속에서, 그리고 가슴속에서 특정한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함으로써, 그 일을 실행하고, 실험하라는 분명한 자극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항상 내면의 아이와 연결된 채 머물러 있으세요. 그러면 한 걸음씩 세상 속으로 들어가, 자신이 지니고 있는 빛을 타인들과 함께 나누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기에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존재하고 있는 용감함과 용기를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많은 사람들에게, 이 번의 생이 이전의 생들에서 유래하는 오래된 트라우마와 고통들을 통합하고,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상당수는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으며, 따라서 이 길을 가는데 있어, 자기 자신에 대해 인내심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지지하며,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강렬하고, 심오한 이 과정에 인내심을 가지고, 우리의 도움을 받아들이기를 당부합니다. 내 에너지와 여러분의 상위자아의 에너지, 그리고 여러분의  천사의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지구 및 여러분과 지금 하나로 이어주고 있는 하나의 빛의 통로 속에서, 우리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