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haumbra.or.kr/zboard/zboard.php?id=message_8&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9


///창조주 4장에서

여러분의 이슈들은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처럼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카운터 위에 널려있는 이슈들의 쟁반들을 살펴보세요. 우리는 모든 인간적 관심사들인 이 이슈들이 들어맞을 수 있는 근본적으로 4가지 종류의 이슈를 봅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우리는 인간적 관심사의 4가지 영역을 봅니다.



첫째, 여러분 물리적 신체를 다루는 이슈들이 있습니다. 몸의 아픔과 고통, 질병 그리고 몸이 필요로 하는 것과 관련된 이슈들입니다.


둘째로, 관계들과 관련된 이슈들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중 많은 분들에게 계속되어왔고 계속될 것입니다. 이것들의 핵심에는, 관계들은 이원성을 나타낸다는 점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관계들은 '둘'을 상징합니다. 그렇기에 관계들이 그렇게도 도전적이고 이슈화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관계 문제들을 오븐에 넣은 많은 분들 중 오직 몇 분만이 해결책을 찾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웃음) 그리고 다른 사람들 것이 아닌 그들 자신들의 관계를 오븐에 넣을 필요가 있는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에게 상기시켜왔듯이 당분간은 오직 여러분 자신에 대한 이슈들만을 오븐에 넣어야만 하기 때문이지요.


셋째로, 재원 또는 풍요에 관한 이슈입니다. 인간으로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여러분은 보통 돈으로 그것들을 구입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재원에 대한 이슈들이며 풍요에 관한 이슈들입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우리는 최근에 여러분의 오븐들 속으로 이와 관련된 많고도 많은 이슈들이 넣어지고 있음을 보아왔습니다!(웃음) 풍요의 이슈들은 극복하기가 가장 어려운 것이 될 것이며 반복해서 오븐 속으로 다시 들어갈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마침내 이것이 효과를 보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삶의 이 영역에서 가장 빠른 변화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벗들이여, "자기 가치self worth"에 대한 이슈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 자신에 대한 이슈들이며 여러분 자신의 가치에 대한 이슈들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이슈들은 직접적으로 여러분이 불의 장벽을 통과해 갔었던 시점과 강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번 생애에서 많은 정화 과정과 풀어 놓아버리기를 행하여 왔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풀어놓을 수 없었던 것은 직접적으로 불의 장벽을 횡단하면서 체험한 깊은 상처들과 연관된 것들입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내면의 이러한 지식을 가지고 여러분은 자신의 가치와 관련된 이슈들을 아주 쉽게 해결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불의 장벽을 건넜을 때 여러분이 했던 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한 봉사였습니다. 여러분은 전에 한 번도 창조된 적이 없었던 새로운 써클을,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기 위해서 불의 장벽을 건넜던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오게 된 방법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영을 위해서 이것을 행한 것에 대해 여러분을 존경합니다. 그러니 우리는 여러분에게 자신의 가치를 두 번 다시 의심하지 말기를 간청합니다. 여러분이 뭔가 잘못한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사랑과 봉사 속에서 불의 장벽을 횡단했던 것입니다.




///창조주 12장에서

이제 구체적으로, 여러분이 어떻게 이 새로운 에너지를 자신의 삶 속으로 가져올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여러분의 존재 속으로 드러나게 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아주 간단합니다. 그것은 호흡을 통하여 이미 그렇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호흡을 통하여 처리가 끝났습니다. 여러분이 숨을 들이마심에 따라, 의식적으로 들이마심에 따라, 여러분의 영과의 새로운 관계를 알아차리게 됩니다. 지금 깊게 호흡하십시오. 여러분의 영과의 새로운 관계를 들이마시세요. 이렇게 함으로써, 내면에 존재하는 신성함이 젖을 먹고 영양분을 섭취하게 될 것입니다.



깊게 들이마시세요. 여러분이 자신의 삶에 풍요를 창조하기로 선택할 때, 그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하지 마십시오. 다만 풍요를 호흡하여 들이마시세요. 그리고 그것이 외부로부터 오는 것이 아님을 이해하십시오. 그것은 여러분 내면으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신체가 아프고 상처입고 병든 상태에 있을 때, 사랑하는 벗들이여, 깊게 들이마시세요. 깊게 호흡하세요. 육체적인 균형을 호흡하여 들이마시세요.


여러분의 삶에 인간관계 문제들이 있을 때, 여러분이 일어나기를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다만 그때 그저 호흡을 통하여 여러분 자신의 신성함을 불러내세요. 균형 잡힌 관계들을 호흡하여 들이마시세요.


여러분이 자신이 해야만 하는 일이 무엇인지를 잘 모르겠다면, 그리고 자기 스스로의 가치에 대해 의아해질 때엔, 그리고 지금 여기 이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자신의 사명에 관하여 궁금해질 때엔, 그저 여러분 자신의 가치있음을 호흡으로 들이마시세요. 그것을 아주 깊게 호흡하여 들이마시세요.



이제 때가 되었습니다. 이제 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도구는 바로 여러분의 호흡입니다. 신성(神性)이 여러분의 내면에서 싹트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에너지가 바로 이 지구라는 장소로 오도록 도와온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것이 자신의 내면에서 싹트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한국 워크샵에서

그러나 이번에 죠는 수면상태에서 깨어나지 않았습니다. 대신에 그는 울면서 눈물을 떨구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신성의 강당에 있는 의자에 앉아 있을 때 그의 눈에서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그리고 영과 자신의 과거 생의 모든 모습들에게 울면서 외쳤습니다. "내가 해야 하는 일이 무엇인가요? 내가 상승하려면 무엇을 해야 합니까? 내 신성을 누릴 가치가 있음을 알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합니까? 내가 지금 하고 있지 않은 것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죠가 의자에 앉아서 울고 있을 때, 천사가 무리 중에서 내려와 그에게 다가왔습니다. 천사가 죠에게 다가왔습니다. 죠는 이 아름다운 천사가 자신 앞에서 무릎 꿇고 있는 것이 매우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그 천사는 죠의 어깨를 만지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죠, 당신의 신성에 이르는 길은 자기 가치를 갖지 않는 한 발견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기도와 명상을 했고 모든 재산을 나누어줬지만, 당신에게 부족한 것은 자기 가치입니다. 당신은 스스로 이 위대한 신성의 선물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지요.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받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당신은 이 모든 과업을 달성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신성을 갖기 위해 모든 재산을 나누어주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은 자기 가치를 갖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위장하기 위해 이런 것들을 이용해 왔어요."



그 순간 죠는 다시 잠에서 깼습니다. 그리고 이 선명한 수면상태에서 되돌아 왔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 메시지를 느끼고 기억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시 죠는 오랜 산책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스스로에게 계속해서 질문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자기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았습니다. 그러면서 숲 속을 거닐고 있었을 때, 죠의 존재 내면에서 어떤 목소리가 들려왔습니다.



"죠, 당신은 언제나 가치 있었습니다! 죠, 당신은 늘 신의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었답니다. 늘 당신 주위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었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은 항상 자기 자신의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항상 여기에 있었고 앞으로도 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일을 하거나 어떤 수행을 하거나 어떤 것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배울 필요가 있는 새로운 일은 아무 것도 없으니까요. 당신이 연루되어야 할 수행들은 없답니다. 당신은 지금 가치 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죠의 이야기는 사실 여러분의 이야기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내면으로 들어가서, 무엇을 알아야만 하고 신성을 받을 자격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해야만 하는지 영에게 수없이 물어보았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신성을 누릴 가치가 있었습니다. 바로 이 점이 이 순간 여러분 모두가 깨달았으면 하고 우리가 바라는 점입니다. 여러분은 영의 사랑과 자신의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주위에 있는 모든 이들의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 삶에서 큰 이슈를 가지고 왔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을 가로막고 있다고 생각했던 그 이슈는 전혀 이슈가 아니랍니다. 여러분 가운데 일부는 그것이 관계라고 하는 거대한 이슈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일부는 그것이 풍요라는 이슈라고, 또 다른 일부는 내면의 열정에 관한 이슈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 가운데 소수는 그것이 여러분의 힘에 대한 이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중 몇몇은 그것이 여러분 머리 속에 든 지식에 대한 이슈라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이런 것들은 진짜 이슈가 아닙니다. 그것들은 단지 여러분이 진정으로 갖고 있는 이슈들의 징후일 뿐입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가지고 왔던 것의 이슈를 보세요. 그리고 그 모든 이슈가 자기 가치의 결핍에 대한 징후였음을 깨달으세요. 여러분이 자기 가치를 갖게 될 때 이 이슈들이 사라진다는 점을 이해하세요. 그 주위에 있는 두려움들은 사라집니다. 혼동도 사라집니다. 그리고 그 주위의 어둠은 빛 속으로 녹아 들어갑니다.



우리는 여러분 모두가 가치 있는 존재라는 것을 스스로 기억하시길 부탁합니다. 영은 여러분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합니다. 우리도 여러분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합니다. 이제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할 때입니다. 그럼 이제,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놓아주고 허용하세요. 여러분이 모든 것을 누릴만한 가치 있는 존재임을 아세요. 여러분이 신성의 사원에 있는 의자에 앉을 만큼 가치 있음을 아세요. 여러분의 권능을 요구할 만큼 가치 있음을 아세요. 지금 여러분의 신성의 에너지를 요구할 만큼 가치 있음을 아세요. 여러분은 더 이상 물건들을 나누어줄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기도와 명상이나 공부를 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발 밑에서 구걸하는 거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가치 있음을 이해하세요. 이런 이유로 여러분이 오늘 이 의자 위에 앉아 계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정으로 가치 있음을 기억하세요.



///상승 2장 질의응답에서

여러분의 신성을 소유하세요. 그렇게 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날 지에 대해 미리 단언하지 마세요. 그것은 새로울 테니까요. 학생들이 특정한 때 혹은 특정한 방식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나타날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어쩌면 여러분에게 올 가장 적절한 학생은 아직은 전혀 준비가 안됐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아닌 그들에 관한 것입니다. 오늘 당장 여러분의 신성을 소유하세요. 이 순간부터 기쁨 속에서 걸으세요. (토봐야스가 콜드레의 머리를 가리키면서) 여기로 골치 아프게 이것저것 생각하는 걸 그만두세요.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 그리고 여러분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이런 생각들을 그만 멈추세요. 여러분 모두는 스스로를 너무도 복잡하고 답답하며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상승 속에서, 여러분은 삶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삶이 주는 그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생애들을 정화하고 풀어놓기라는 이번 생애의 일들을 겪어가느라 너무도 바쁘게 지내오셨기에 삶을 즐기는 법을 잊어버렸습니다. 상승 속에서 여러분은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말이 이해되십니까? 여러분이 뭔가를 해야만 한다고 선택하지 않는 한, 여러분은 그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계속해서 아주 거칠고 험한 삶을 걷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어깨 위에 신발들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신발도 신지 않고 아주 힘들게 맨발로 걸어갈 수 있지요. 하지만 그런 힘든 길과 나란히 놓여있는 순탄한 길도 있답니다. 그것은 에스컬레이터와 비슷해서 여러분은 심지어 걸을 필요도 별로 없지요. 우리는 여러분의 선택에 간섭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피멍든 발을 이끌면서 고통과 어려움으로 가득 찬 길을 걷고자 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허용할 겁니다만, 우리는 여러분이 왜 쉬운 길을 선택하지 않는지 의아해하며 머리를 긁적일 것입니다.  



///일본워크샵에서

@워크샵이 끝나고 우리가 매일 해야만 하는 게 있습니까? 다가오는 재난에 대해서 우리가 해야만 할 일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우리는 어떤 유형의 스승이 되는 걸까요?  



우리가 여러분에게 매일 하기를 바라는 것은 호흡하기와, 가슴으로 느끼기와, 그리고 신성한 순간 속에 살아가기입니다. 그리고 또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끌려올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기를 요청합니다.



여러분 주위에 혼돈과 재난이 있을 수 있음을 이해하세요. 여러분 주변의 세상이 온통 소란스러움과 폭풍 속에 잠길 수도 있으며, 그렇다 할지라도 여러분이 평화의 공간 안에 머무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그러한 폭풍들에 여러분이 흔들릴 필요가 없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것을 사람들에게 가르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그들 주변이 온통 혼란으로 들끓고 있다 할지라도 그들도 평화와 조화의 장소에 머무를 수 있다는 걸 가르치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관점을 말씀드리면, 우리는 여러분의 미래에 커다란 파괴가 일어나리라고는 보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구 변화들이 있을 것이라는 걸 압니다만, 죽음을 맞이할 인간들은 아주 작은 수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주말에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 자신만을 변화시켰던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 지역(역주; 일본 땅 전체를 지칭한 것으로 보인다.) 모두의 진동을 변화시키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 지역으로부터 낡은 에너지를 풀어 놓아주는 데에 도움이 되었지요. 그렇기에 지구가 그녀 위에 축적된 낡은 에너지를 파괴적인 방식들을 통하여 풀어놓을 필요가 없어지게 됩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살아갈 때, 여러분이 언제나 정확한 시기에 있어야 할 정확한 장소에 있게 될 것임을 이해하십시오. 순간 속에서 살아간다는 것이 바로 이것을 말하는 겁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미래를 걱정하지 말라고 가르치게 될 것이며, 과거에 대해 후회하지 말라고 가르치게 될 것입니다. 그 대신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영과 함께 춤추면서 순간 속에서 살아가라고 가르칠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유형의 스승이 될까요?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려있지요. 그렇지만 우리는 여러분이 지혜롭고 연민에 가득 찬 스승이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어떻게 하면 우리가 풍요를 얻을 수 있을까요?



우리는 이 풍요에 대한 이슈를 아주 장황하게 말씀드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소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이 이미 풍요롭다는 걸 이해하십시오. 여러분은 아직 여러분 스스로에게 그 점을 깨닫게끔 허락하지 않으셨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주위의 모든 곳에서 풍요의 에너지를 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 장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에 의해 활성화되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러한 풍요를 누릴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음을 여러분 스스로 인정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게 될 많은 일들이 여러분 앞에 놓여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러한 일을 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풍요를 필요로 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빈곤 속에 있다면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의 이러한 일을 해나가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여러분이 이미 존재하고 있는 풍요라는 선물을 받아들이기를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삶 속으로 풍요를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이 풍요를 찾아 밖으로 나다니며 힘들게 애쓸 필요는 없습니다. 단순히 여러분이 풍요를 누릴 준비가 되어 있음을 여러분 스스로에게 인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여러분 에너지 장에 있는 풍요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등장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먼저 문을 열어야 하며, 풍요가 여러분의 삶 속으로 들어오는 걸 허락하셔야만 합니다. 음...여러분이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은 풍요를 누린다는 게 무척 쉽다는 걸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하고싶은 공부와 일이 있습니다만 저에겐 돈이 없습니다. 때때로 저는 제가 정말로 무엇을 찾고 있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더 이상 찾아다닐 필요가 없다는 걸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더 이상 찾지 마세요(NO MORE SEARCHING.)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순간 속에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찾아다니고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돈을 찾아다니는 상태에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진리를 찾아다니고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진리를 찾아다니는 상태에 놓여있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이 순간을 살아가게 된다면, 당신은 적절한 모든 것이 당신에게 나타나는 걸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순간 속에서 모든 것이 당신에게 나타나지요. 당신이 과거에 메여 살아가게 된다면, 그것은 당신을 죽이게 될 겁니다. 또한 미래에 사는 것은 당신을 질식시킬 것입니다. 당신이 찾아다니고 있다면 당신은 끝내 완전히 지쳐버릴 것입니다. 순간 속에 살게 될 때,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나타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것을 종이에 적어 거울 앞에 걸어놓기를 희망합니다; 순간 속에서 살라! Live in the Moment!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