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haumbra.or.kr/zboard/view.php?id=message_12&no=56

리터닝 시리즈 제7장 샤우드, 새 에너지로의 거대한 변화를 소화해내기


2009년 2월 7일, 쿠투미 랄 씽



원문: http://www.crimsoncircle.com/channelseries/returning//07returning02-09.htm



THE TOBIAS MATERIALS


The Returning Series:


SHOUD 7: "Eating the Elephant" – Featuring Kuthumi Lal Singh,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February 7, 2009


www.crimsoncircle.com



리터닝 시리즈 제7장 샤우드, 거대한 새 에너지로의 전환을 소화해내기


2009년 2월 7일, 쿠투미 랄 씽


원문: http://www.crimsoncircle.com/channelseries/returning//07returning02-09.htm



THE TOBIAS MATERIALS


The Returning Series:


SHOUD 7: "Eating the Elephant" – Featuring Kuthumi Lal Singh,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February 7, 2009


http://www.crimsoncircle.com



나마~스테이~~! (청중 웃음) 나마스테, 샴브라! (청중, 나마스테로 응답) 나마스테, 샴브라~~! (청중도 더 큰 소리로 나마스테로 응답) 난 마스터 쿠투미이며, 난 온 세상이 다시한번 샴브라와 함께하는 이 날을 놓치지 않을 겁니다. 난 여러분의 에너지들을, 에센스를 (물 마시듯이) 들이 마시고 있습니다. (쿠투미가 숨을 깊게 들이 쉰다.)



여러분을 마셔보니 약간의 문제들이 보이는군요. (청중 웃음) 우리는 오늘 그것에 대해 작업하게 될 겁니다. 오늘 샤우드는 가장 심오한다거나 가장 비전적인 것으로 기억되진 않을 것이지만, (걸려있는) 얼마간의 일들을 움직여나가는 것이 될 겁니다.



여러분 모두와 함께 하는 이러한 무대 위에 다시 서게 된 것은 얼마나 큰 기쁨인지 모르겠습니다. (역주: 쿠투미는 07년 10월 양자도약 2장 샤우드에 등장한 이래로 16개월만이다.) 이것은 마술적이고 아름다우며 안전한 이 공간에서 우리는 우리들 자신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우리는 본래의 우리들인 천사들이 될 수 있으며, 잠시 동안 얼마간의 두려움들과 걱정들을 놓아버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바로 지금 이곳에서 우리의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요!



우리 함께 깊게 쿠투미 호흡을 하면서...



(잠시멈춤)



...그러한 에너지들을 느껴보세요.




그런데 오늘 내가 보고 있는 게 뭔지 아세요? 난 여러분이 코끼리의 절반을 먹어치우고 (청중 웃음) 그리고 나머지 절반은 입 밖으로 삐죽이 나와있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청중 더욱 웃음) 입 밖으로 나와 있는 건 코끼리 모습 중에서도 그리 귀여워보이지 않는 부분입니다. 전혀 예쁘지 않지요. 난 오늘의 샤우드 속으로 들어가면서 그것에 대해 더 설명해드릴 겁니다.



하지만 토바야스가 최근에 나에게 와 이렇게 말했는데, 참 기쁘더군요. "쿠투미, 자네가 이번 발렌타인 샤우드에서 샴브라와 함께 해줄 수 있겠는가? 세인트 저메인과 내가 이스라엘과 이집트에 먼저 갈테니 자네가 이번 샤우드를 진행하고 이어서 자네에게도 아주 중요한 그 땅으로 와 샴브라 그룹과 합류해줄 수 있겠는가?" 난 그러한 기회에 바로 응했지요.





토바야스와 세인트 저메인은 아주 빈번하게 여러분 앞에 서지만, 난 아주 개인적이고 일상적인 수준에서 여러분과 함께 해 왔습니다. 난 여러분이 겪어가고 있는 다소 흥미롭고 도전적인 이 시기에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난 여러분을 때때로 웃게 하기 위해 여기 이 자리에 왔습니다. 여러분은 때때로 약간의 곤경에 빠져드는데, 그때마다 아마 여러분은 내가 여러분의 삶속에 얼마간의 유머를 불어넣어주려고 여러분 주위를 서성이는 걸 느끼실지도 모릅니다. 난 여러분이 빠져드는 다소 무겁고 진지한 분위기에서 여러분이 벗어나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아주 정신적이고 지적인 모드에서 여러분이 벗어나게끔 유머와 가벼움을 가져가려 합니다.



자, 사랑하는 샴브라여, 오늘 우리는 여러분이 먹다 만 코끼리의 나머지 부분을 먹고 소화시키는 걸 돕기 위해 얼마간의 시간을 낼 것입니다. 오늘 나에 관한 새로운 책이 이 자리에서 소개되다니 참 멋진 날입니다 - 오, 마리사에게 마찬가지로 멋진 날일 겁니다! (샤우드 직전에 열린 초반부 모임에서 마리사(Marisa Calvi)가 쓴 "이집트 파라오 Thutmose III"라는 책이 소개된 걸 말하는데, 이 책은 마리사와 쿠투미가 공동으로 쓴 쿠투미 자신의 전생중의 하나에 관한 책이다. http://www.newenergywriting.com/ )




우리는 이 책에 관한 작업을 함께 하면서 놀라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진실로 여러분 모두는 발견하실 겁니다, 여러분이 나 쿠투미나 세인트 저메인, 토바야스를 비롯한 다른 많고도 많은 비물리적 에너지들에 여러분 자신을 열게 되면, 여러분과 우리들이 함께 일해갈 수 있게 된다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를 말이죠. 우리는 여러분이 일들에 대해 아주 정신적으로 빠져들거나 구조화되지 않도록 계속 노력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느낌을 제공하는데, 바로 이것이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하는 일이랍니다. 마리사, 당신이 우리와 함께 작업했던 날들을 기억해보세요, 우리는 당신이 느낌속으로 들어서도록 했는데, 그러한 느낌을 통해서 당신은 Thutmose 3세로서 살았던 나의 생애속으로 들어가 실제로 그 당시에 내가 겪었던 체험들과 느낌들 속으로 들어설 수 있었고, 거기에 당신의 에너지를 보태어 책으로 만들어낼 수 있었지요. 그 당시의 스토리를 다시 떠올려보는 것에서 그 안에 담겨있는 느낌과 에센스가 중요하지 개별적인 사실들은 그리 중요치 않습니다.



사랑하는 샴브라여, 토바야스나 저메인이 이미 말한 것이지만, 다시한번 말씀드릴까합니다. 오, 바로 지금 여러분의 삶에서 에너지들이 그토록 높고 강렬한 이 시기를, 그래서 너무도 열려있는 이 시기를 살아가고 있다는 건 참으로 경이롭습니다! 창조해내는 삶을 살아가기에 너무도 경이로운 시절이지요! 이전의 그 어느 때에도 이보다 더 큰 혼란이 들끓고 그러면서도 적은 구조가 존재했던 시기는 결코 없었습니다. 인간의 의식안에 이 시기보다 더 큰 불안감과 의심이 존재했던 시절은 없었습니다. 또한 동시에, 이전의 그 어느 때에도 이 시기처럼 확장된 의식 또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이어지는 너무도 많은 새로운 열림들이 - 여러분은 이걸 포탈들, 열림들, 출입구들로 부를 수 있을 겁니다 - 있었던 시간은 결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새 에너지와 함께 일해가기 Working With New Energy



여러분은 새 에너지에 관한 여러 얘기들은 이론적인 개념 차원에서 들어왔습니다. 아다무스가 머지않아 여러분 중 일부를 새 에너지를 아주 구체적으로 적용하는 것 속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러한 개념에 대해 들어왔지요. 새 에너지는 바로 지금 여러분 주위에서 여러분의 초대를 기다리며 서성이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열림을 기다리고 있지요.



때때로 그걸 보기가 어려운데요, 그 이유는 마음에 과거에 해왔던 방식으로 되돌아가 이전의 관점에서 그걸 보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잠시 멈춰 서 깊게 호흡하고 그저 한바탕 웃을 수 있다면....난 토바야스의 말에 방금 얘기를 덧붙이고자 합니다 - 깊게 호흡 한번 하시고 웃어 보세요. 그저 한바탕 웃어보세요. Laugh it out. (청중 웃음) 깊게 호흡합니다. 자, 다시 함께 해봅시다 - 깊게 호흡하시고 웃어보세요. (청중 더 크게 웃고 쿠투미는 껄껄~) 잘 하셨어요, 샴브라여! 아주 좋습니다. 난 내가 출연하게 될 웃음에 관한 TV 쇼를 녹화해둘 겁니다. 웃으실 땐, 웃음보로 그러한 에너지를 발산해내세요. 재밌을 때 웃음이 나옵니다. 흥미를 자아내고 호기심을 자극할 때 웃음이 나오죠.



그래서 난 오늘...우리는 에너지가 계속 움직여가게끔 약간의 작업을 함께 할 겁니다. 지금 이 시기는 에너지가 정체되고 막히기가 아주 아주 쉽습니다. 아주 쉽죠. 바로 지금은 아주 곤란한 미로나 함정속을 걸어나가는 것과 비슷해 그 안에 사로잡혀버리기가 아주 쉽습니다. 이럴 때 여러분이 무얼 해야할까요? 호흡하는 겁니다. 일들이 막혔다고 느껴질 때 그것에 웃음을 터뜨릴 수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말을 거는 거죠.




우리가 이런 자리에 오는 가장 큰 이유들 중 하나는 우리의 장엄하고 눈부신 지혜를 여러분에게 전달하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얘기를 들어주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우리에게 큰 소리로 말하게 되면 - 난 여러분이 그리하길 격려하고자 합니다 - 우리에게 큰 소리로 말하세요. 여러분이 마음을 통해서 우리에게 말하면 여러분에게 다른 영향을 미치지만, 여러분이 자신의 목소리가 크게 말하는 소리를 듣고 이어서 그 소리를 우리들의 얘기를 통해서 다시 듣게 되면, 일들의 투명성을 제고시켜 주고, 에너지가 아주 즐거운 방식으로 계속해 흐르는 걸 돕게 됩니다. 우리가 여기에 오는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와 대화를 나눌 수 없을 만큼 우리는 바쁘진 않습니다. 우리는 짬을 내서 여러분과 함께 농담도 즐기도 대화도 나눌 수 없을 정도로 우리가 다른 인간들에 아주 묶여 지내는 건 아니지요.




여러분 중에는 우리들이 와서 자신들의 문제를 대신 해결해주기를 원하는 분들도 있지만, 우리가 그러기위해 여기에 오는 것도 아닙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눈부신 존재인 진정한 자기자신을 발견해는 걸 돕기 위해, 소위 나스트(gnost)라 불리는 걸 여러분이 발견해내 이 현실속으로 데려오는 걸 돕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새 에너지를 데려오기 시작하는 걸 돕기 위해 여기에 와 있습니다.



새 에너지는 정의해내기가 거의 어려운데요, 왜냐하면 정의한다는 것은 과거의 뭔가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낡은 에너지와 새 에너지는 그 작용 방식에 있어 너무도 다릅니다. 새 에너지는 눈부십니다. 그것은 아주 신속하며 효과적입니다. The New Energy is brilliant. It is very quick and efficient.



때때로..심지어 지금 이 순간에도 여러분은 삶의 문제들이나 도전들을 만나고 있는데, 그러면 여러분은 그것들에 대해 숙고해봅니다. 하지만 숙고는 그것들이 계속해 여러분의 삶속에 반복해 일어나게 합니다. 숙고함으로써 여러분은 단지 그러한 문제 싸이클을 지속시켜갈 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하드 드라이브가 정보를 처리해가는 것과 흡사해 문제들을 계속 반복해가게 되지요. 그러면 여러분은 더 좌절하게 되고, 여러분의 에너지는 더 다운되며 더 정체되게 됩니다. 문제들에 대한 숙고가 가져오는 게 그것입니다. 아시겠지만, 새 에너지는 숙고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새 에너지는 창조합니다. 그것은 확장하고 일들을 열어갑니다. New Energy creates. It expands. It opens up. 그래서 여러분이 그걸 호흡해들이마시는 걸 돕기 위해 우리가 여기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리하시면, 여러분은 진정한 새 에너지를 호흡해 들이쉬게 됩니다. 그걸 들이쉬세요. Breathe it in.



난 오늘 나의 새 책이 출시됐음을 알리는 이 자리에 있게 된 게 기쁩니다. 이 책을 계기로 더 많은 책들이 나올 것이며, 아마도 여러분이 더 많은 프로젝트를 추진해갈 계기로도 작용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해보지않았던 일들을 시도해보게끔 자극할지도 모릅니다. 난 또한 노마와 가렛, 린다와 콜드레의 에너지들과도 함께 일해가기 위해서도 여기에 와 있습니다. 그들은 이집트 여행에 갈 준비가 되어 있는데, 오, 그들은 거기에서 어떤 경험들을 하게 될 겁니다. (린다가 인상을 찌뿌리자 청중 웃음), 흠, 물론 (이집트) 모임에 참석할 나머지 모든 분들도 어떤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역주: 2월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린다 일행의 이집트 방문 일정을 말한다.)




그들이 경험들을 하게 되는 이유가 뭘까요? 그건 그들이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경험을 요청했으며, 그리고 그들 모두는 여러분이 느끼는 것과 동일한 좌절을 느껴왔습니다. 그들은 의식의 새로운 층에 - 이건 아주 새로운 의식의 지평으로 현재 거기에 이른 인간들은 거의 없습니다 - 이르고픈 욕구를 느껴왔습니다.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하며 고투하고 있는데 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하면 이것을 삶속에 적용할 수 있을까? 우리는 다루어야만하는 전형적인 인간적 조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도 보살피고 교통 문제나 청구서를 지불해야하는 문제, 해결해야 할 직장 문제들을 비롯한 그 모든 인간적 일들을 가지고 있죠. 어떻게하면 우리가 의식의 새로운 지평에 다다를 수 있을까?" 여러분 모두가 가지고 있는 좌절이 바로 이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번 여행에 참가하게 될 다른 샴브라 분들과 함께 이 기회를 디자인했습니다. 그들은 어떤 의미에서 자신들의 어떤 뿌리들로 되돌아갈 기회를, 인류의 어떤 미스테리들 속으로 되돌아가볼 기회를, 그래서 과거의 일들을 새롭고 다른 관점에서 바라보면서 새로운 에너지로 그것들이 어떤 잠재성을 지녔는지를 스스로 이해할 수 있는 하나의 기회로서 이번 이집트 여행을 디자인했지요. 그렇기에 우리는 여러분의 다가오는 여행에 여러분이 준비되는 걸 돕기 위해서 이곳에 왔습니다.




자, 깊게 호흡해봅시다, 왜냐하면 그들이 발견하게 될 것은, 그리고 여러분 또한 발견하게 될 것은, 그 안에서 여러분 모두가 각자 독특하고 주권적인 창조주로 살아가는 성스럽고 아름다운 이 샴브라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You are all unique and sovereign creators. 그리고 사랑하는 샴브라여, 독특하고 주권적이라는 단어가 여기에서의 핵심입니다. 그렇더라도 여러분 모두는 아주 친밀하고 신뢰하며 열려있는 수준에서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인간들에게는 그것이 - 그러니까 자신들을 독립적인 존재로 인식하면서도 동시에 그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특히 서로 다른 독특하고 주권적인 다른 존재들과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신뢰하고 그것에 열려있는 것은 - 도전적일 겁니다.




일반적으로 인간들에게 있어 이 새로운 의식 층으로 들어가는 것에서 맞이하는 도전들 중 한 가지는 인간적 측면이 갖고 있는 어떤 흥미로운 바램에서 나옵니다. 인간적 측면은 어떤 하나됨이나 다소 따분한 종류의 판타지적 기쁨 비슷한, 어떤 정체불명의 동질적인 상태속으로 - 난 그걸 없음(nothingness)으로 부르는데요 - 되돌아가고 싶다는 바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합니다. "만약 내가 단지 태초 상태로, 나의 하나됨속으로 되돌아갈수만 있다면, 그땐 모든 게 완벽할거야." 음, 만약 당신이 하나됨속으로 되돌아갔다면, 당신은 더 이상 자기자신을 알지 못했을 겁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그러한 하나됨의 그 나머지 모든 것과 뒤섞여졌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인간 조건의 죽음이 아니라 영의 죽음을 맞이했을 겁니다.




오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되돌아가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안팎으로 확장합니다. You expand out and in. 여러분은 자신을 주권적인 하나됨의 존재로 이해하게 되는데, 세인트 저메인은 그걸 여러분 자신의 유일자로 부르지요. You come to understand yourself as a sovereign oneness, what Saint-Germain calls your own One. 그리고 그러한 자신만의 하나됨속에서 여러분은 그 밖의 모든 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이해하게 되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먼저 여러분 자신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이해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외부를 보면서 삶이 제기하는 질문들에 대한 답을 구하려드는 이들은, 그리고 오늘에 대한 해답들을 찾아내기 위해 역사속으로 되돌아가려는 이들은 불쌍합니다. 내면에서 답을 구하길 잊어버리고 마치 하늘의 별들 안에 어떤 비밀이 있을 걸로 보거나 여기 이 현실이 아닌 다른 차원들안에 어떤 신들이 있는 것처럼 생각해 늘 외부를 바라보는 이들은 불쌍합니다. 마음의 틀에 너무도 사로잡혀 자신의 영속으로 들어가길 잊어버린 이들은 불쌍하지요.




오, 난 그러한 관찰을 할 수 있는데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왜냐하면 난 아마도 아마무스를 제외하곤(쿠투미 껄껄~) 그 누구보다도 과거에 막다른 골목에 쳐 박혀 상승의 여정에서 나의 모든 걸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음, 내가 진행했던 어떤 샤우드에서 그걸 - 상승으로 향하는 여정에서 일어난 우스운 일은, 내가 모든 걸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 말씀드렸을 때, 그런 얘기가 별로 우습다고 생각지 않은 분들이 있었지요. 하지만 사랑하는 샴브라여, 그것은 잠시 그렇게 느껴진답니다. 그리고 그 순간은 마치 영원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쿠투미 껄껄) 그것은 단지 잠시 동안일 뿐입니다. 잠시 그렇게 느껴질 수 있지요.



여러분은 모든 것을 능가하는 그 무엇을 발견하기 위해 모든 걸 잃어버립니다. You lose everything to discover more than everything. 여러분은 이전에 자신으로 여겨온 모든 걸 잃어버리는데, 그것이 허상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환상입니다. 환상이지요. 오, 여러분은 그러한 환상을 너무도 리얼한 걸로 만들어냈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여러분은 자신이 벗어나고자 노력해온 그것에 완강하게 매달리려 애써왔지요! (쿠투미 껄껄~) 여러분은 나날들을 얼마나 고투하며 살아왔는지... 그래서 내가 여러분에게서 그런 날을 빼앗으려들면, 여러분은 비명지르며 그런 날들로 되돌아가려했지요! 참으로 바부탱이같은 인간들이죠! (쿠투미가 다시 껄껄 웃다.) Silly, silly humans!



그래서, 사랑하는 샴브라여, 오, 내가 나의 과거사를 말씀드렸듯이, 난 아주 막다른 골목에 접어들어 허우적대는 게 어떤 맛인지를 잘 압니다. 난 여러분이 빠져나올 수 없는 듯이 느끼는 그러한 과정이 어떤 건지 잘 알고 있지요.




이 새로운 에너지라는 것은 - 여러분은 이제 그걸 발견해내기 시작했을 뿐입니다. 여러분이 새 에너지를 약간 이해하게 되었다고 생각하는 순간, 그것은 여러분의 손아귀를 빠져나갑니다. 그것은 자취를 감춰버린듯 합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새로운 층을 느낄 때마다, 다음 순간에 그것은 저기 어딘가로 사라져버립니다, 그렇지 않던가요? 여러분 자신이 이제 막 꽃피워나려 한다고 느낄 때마다, 여러분은 어떤 안개 같은 것에 휩싸여집니다. 여러분은 불량한 정조대처럼 닫히지요. (청중 웃음, 쿠투미는 껄껄~) ?? You close down like a bad chastity belt. 여러분께 말씀드릴 게 있는데요, 난 콜드레에게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여러분이 그 안에 있는 현재의 지점에서 벗어나올 수 있도록 난 오늘 심한 불량 유머를 말할 것이라고 말이죠. 자, 우리가 어디에 있었죠? 오, 그래요..(쿠투미 껄껄) So, where were we? Oh yes … (chuckling)




토바야스나 아다무스가 그러한 것처럼, 우리는 - 여러분과 나는, 여러분 한분 한분과 나는 - 이 새 에너지에 대해서 얘기나눠 왔습니다. 여러분 존재의 일부는 그게 어떤 것인지를 무척 알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그것에 대한 정의없이 그걸 체험하는 걸 두려워하는 여러분 존재의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그 부분은 새 에너지를 어떤 보증서나 기타 그럴듯한 프린트물도 없이, 아주 산뜻하게 정리해내지도 않은 채 경험하기를 두려워합니다. 여러분은 30일 정도 사용해보고 효과가 없으면 돈을 환불받는 식의 보장을 요구합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내가 여러분에게 어떤 검증 결과나 테스트 확인서 같은 걸 주길 원하지만, 새 에너지는 그런 식으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새 에너지는 다릅니다. 이러한 샴브라 모임이 약간 생소하게 느껴지는 분들에게 말씀드리자면, 아시다시피 진동 에너지는 서로 반대로 작용하는 힘들 또는 이원성에 의해 작동됩니다. 그걸 빛과 어둠, 남성과 여성, 위와 아래 등으로 기술하지요. 지금까지 모든 것은 자신의 반대적인 힘들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리고 바로 그것이 여러분의 현실이 창조되어져온 방식입니다. 그리고, 말이 나왔으니 얘기드리는데, 그것은 일정 지점에 이르기까지는 현실을 창조하는 아주 효과적인 방식이었습니다.




영과 의식이 다른 방식으로 배우고픈 소망이 생겨 더 이상 동일하게 반복되는 낡은 패턴들을 - 서로 반대로 작용하는 힘들을, 좋고 나쁨을 - 원하지 않는 지점에 이르기까지 드라마와 드라마와 드라마가 계속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의식이 - 여러분의 영이 - 이렇게 말하는 지점에 이른 겁니다. "이제 난 이원성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알아. 난 전투가 어던 건지를 알지. 난 그런 체험들을 많이 가져봤으니까 말이지. 난 서로 반대하는 힘들을 알며, 그리고 그 어느 쪽도 결코 이길 수 없다는 것도 알게 됐어. 그것들은 단지 계속해 서로 반대해갈 뿐이야. 그것들은 자신의 동일한 패턴을 지속해간다는 걸 알겠어." 그래서 의식이 말합니다. "뭔가 더 많은 게 있어야만 해. 서로 반대하는 힘들을 넘어선 뭔가가 존재해야만 하지!" 그래서 (의식의 말 그대로 이원성을 초월한) 그것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 안에서 살아가고 있는 그러한 환상은 아주 강력하며, 자신의 정체성을 유지해가길 완고할 정도로 원합니다. 그것은 떠나길 원치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정체성에 매달리며, 그러면 여러분 현실의 다른 모든 에너지들에 의해 지원됩니다. 여러분의 직장이나 심지어 물리적인 삶의 환경적 현실마저도 모두 그러한 환상을 필사적으로 유지해가려 듭니다. 하지만 여기에 의식이 나와 말합니다. "삶을 체험하는 뭔가 다른 방식이 존재해야만 합니다. There’s got to be a different way to experience life.” 그리고 지금 현재 여러분은 바로 이러한 지점에 와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방식이) 존재합니다. 그것이 존재하며, 우리가 새 에너지라 부르는 게 바로 이것과 관련됩니다. 새 에너지는 진동적이지 않습니다. 새 에너지는 확장적입니다. New Energy isn’t vibrational. New Energy is expansional. 이것은 샴브라 101로 되돌아가는 것인데요, this goes back to Shaumbra 101. 이게 익숙하게 들리는 분들도 있고 그렇지않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이러한 새 에너지는 자신을 알기위해 서로 반대하는 힘들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New Energy doesn’t need an opposing force to know itself. 그것은 자신의 반영을, 거울에 투영된 이미지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을 알기위해) 외부의 반응을 필요로하지 않지요. 새 에너지는 확장적인데요, 왜냐하면 그것은 동시에 우아하게 흘러나가고 우아하게 흘러들어오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낡은 진동 에너지와는 너무도 달라서 알아차리기가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일정한 수준에서 에너지를 느끼는데 익숙해져있습니다. 여러분은 3차원의 이원성 환경속에서 어떤 아주 전형적인 반응에 익숙해져 있지요. 하지만 새 에너지는 너무도 다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주권적 존재 Being Sovereign


난 새 에너지를 세세히 묘사해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건 아다무스가 나중에 그리 할 겁니다. 난 그저 여러분이 그것에 열려있기를 요청합니다. 여러분이 정말로 다운되고 좌절스럽게 느끼는 삶의 이슈들을 마주하고 있는 지금 이 시기엔 특히 더 그러세요. 이제 잠시 그러한 좌절을 꿰뚫어보세요. 여러분은 그걸 바로 지금 여러분의 삶에서 일어나는 어떤 개별적인 일들 때문이라고 말하지만, 그러한 좌절은 진실로 열리길 원하고 있는, 그래서 다른 방식으로 체험하길 원하고 있는 여러분의 의식과 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리 될 수 있습니다. 그리될 수 있지요.



여기에 도전이 있습니다. 아마 그것은 환상을, 해묵은 환상을 놓아버리는 것을 의미할테니까요. 그것은 여러분이 아주 강하게 붙잡아온 것들을, 비즈니스를 처리해온 해묵은 방식들을 놓아버리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적 환상에게는 겁나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확실한 보장 같은 걸 갖기 전에는 먼저 놓아버리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바로 이러한 지점에 여러분이, 여러분의 신뢰가 등장하는 자리입니다. 외부의 뭔가에 대한 신뢰가 아닌 자기자신에 대한 여러분의 신뢰, 일이 잘 풀려간다는 존재의 깊은 수준에서의 앎을 신뢰할 수 있는 여러분의 능력 말이죠. 그런데 그렇게 하는 건 다소 겁나는 일인데요, 왜냐하면 낡은 에너지 세팅의 한 부분은 자신이 아닌 외부의 누군가가 일을 풀어줄 것이라고 믿어왔기 때문입니다. 늘 외부의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기대야 일이 해결될 거라고 믿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 새로운 의식에서 여러분은 자기자신을 신뢰하길 요구받고 있습니다. 낡은 에너지와는 현격히 다르고 또한 거의 정의되어질 수도 없는 새 에너지 속으로 들어가는 여러분의 도약적인 발걸음을 신뢰하길 요청받고 있지요. 낡은 환상 밖으로 나와 여러분 자신을 체험해보는 색다른 방식으로, 삶을 체험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도약해가는 여러분의 발걸음을 신뢰하는 겁니다.




네, 현재 이걸 어느 정도 허락한 꽤 많은 샴브라가 존재하며, 그들은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하는 첫 번째 존재가 될 겁니다. "(자기신뢰속에서) 그냥 해가세요! Just do it.” 그저 그러한 신뢰를 취하세요. 그저 그러한 도약의 발걸음을 내디디세요. 여러분은 전에 붙잡아온 환상을 제외하곤 잃어버릴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놀라워했으며, 그리고 그들은 내가 여러분에 말하듯이 이렇게 말할 겁니다. "그건 너무도 무한히 단순하고, 너무도 즐거울정도로 쉬어요, 바로 이 점이 어렵게 다가서겠지만 말이죠. It is so infinitely simple, so delightfully easy, that it’s hard.” 해묵은 이원적 조건화의 한 모습은 일들을 어렵게 만든다는 점입니다.그것은 여러분이 품고 있는 환상의 한 조각입니다, 뭔가가 리얼한 것이 되려면 그건 어려워야 한다는 생각 말이죠. 하지만 새 에너지는 너무도 쉽습니다. The New Energy is so easy! 그렇기에 여러분 존재의 해묵은 측면은 일들이 쉬울 수 있다는 걸 부인할 겁니다. 그것은 일을 어렵게 만들어가길 원하기에 쉬움에 저항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주권적 존재라는 진실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쉬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ut remember, you are the sovereign being. You can choose easy. 여러분은 그러한 도약의 발걸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신뢰하길 선택할 수 있습니다. You can choose to trust yourself.



현재의 지구촌 상황 Current Energies



이만하면 충분한 강의가 됐겠죠? 좋습니다. 바로 지금 우리가 어디에 와 있을까요, 샴브라여? 고착되고 정체된 에너지입니다. (역주: 뭔가에 막혀 흐르지 않고 막다른 골목에 들어온 듯한 에너지 Stuck energy.)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지 약간 더 얘기해보겠습니다.



현재 지구는 이전에 결코 경험해본 적이 없었던 혼란속에 있습니다. 에너지가 이전의 그 어느 때보다도, 심지어 나의 지구에서의 생애 때보다도 더 빨리 움직이고 있으며, 의식은 보기에 따라서는 더 막혀 정체되고 또 다른 측면에선 더 위협적이고 더 두려운 양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최고위급 지도자들은 몇몇을 제외하곤 (현재 상황이나 해결 방안에 대해) 전혀 알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청중 웃음) 그들은 TV 앞에 나와 말합니다. "우리는 이 문제들을 주시하고 있으며, 우리는 국민들이 직면하고 있는 이슈들을 해결해줄 적절한 새 프로그램을 - 물론 여기엔 얼마간의 새로운 세금들이 관련되겠지만 -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우리를 신뢰하시고 안심하세요." 그리곤 자신들의 조그만 사무실로 돌아가지만 실상 그들은 무얼 해야할지를 모릅니다. 이것이 지금 현재 지구촌 전체에 걸쳐 퍼져있는 아주 아주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우리는 때때로 G8 회의 같은 데에 참석하는데 - 특히 아다무스가 그러죠 - 우리는 그런 모임들을 "어머나! gee whiz 모임"이라고 부른답니다. (청중 폭소, 쿠투미는 껄껄~) (역주: G8은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이탈리아, 캐나다 8개국 정상급 지도자들 모임을 말한다.) 모임 참석자들은 모두 중요 인물로 행동하며, 자신들의 나라와 대륙을 보호하고 지켜야만 하는 것처럼 행동하지요. 그들은 회의에 가 온갖 종류의 서류 뭉치들을 - 방대하고 방대한 서류들인데 그들은 읽어보지도 않으며 앞으로도 결코 읽지 않을 겁니다. (청중 웃음) - 책상 위에 쌓아둔 채 이슈에 대한 해결책들을 제시합니다. 하지만 그들 자신은 그걸 신뢰하지도 않는데, 왜냐하면 그러한 대책들이 결코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회의에 참석해 탁상위에 대책들을 내놓지만, 마음속에서 그것들이 해결책이 아닌 단순한 토론용이라는 걸 알고 그러하지요.



그렇기에 몇몇의 예외가 있지만 대다수의 지도자들은 현재의 지구촌 상황들을 어떻게 다룰지 아예 감도 못잡고 있는데, 부분적인 이유는 현재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을 겪어본 전문가나 이런 걸 다룬 학교같은 게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내놓는 대책들이란 모두 추측이자 이론에 불과하며, 무엇보다도 시야를 더 흐리게 하는 분장인 것이죠. 그것은 마치 아무런 실마리도 갖지 않은 채 커튼 뒤에서 큰 코를 내미는 오즈(의 마법사)와도 같습니다.




음, 아마 이런 상황은 여러분을 약간 불안하게 할 겁니다! (청중 웃음) 단지 얼마간은 말이죠. 그런데 이런 풍경에 우리는 웃을 수밖에 없습니다 - 우리는 정말로 그런 회의에 참석한답니다 - 모임의 끝에 제시되는 해결책에 그걸 연구할 누군가를 고용하는 방안이 등장하는 걸 여러분은 눈치채지 않으셨나요? 그건 아무 것도 해결되지 않거나 아니면 소수만 더 배불리게 할 세금을 늘리는 걸 의미합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벗들이여, 행정부나 의회, 입법부를 포함해 나머지 그 모든 정부 기관들은 해법들을 모르고 있답니다. 이것은 걱정스럽고 겁나는 일이지요.




이제 섬뜩하게 다가설 다음 시나리오로 넘어가봅시다. (청중 웃음) 그리고 사랑하는 샴브라여, 난 이걸 진지하게 말하는 거랍니다. 난 나의 가슴에서 이런 얘기를 하고 있지요. 은행가들은 현재 지구에서 겁이 많은 유형의 인간들입니다. 아시겠지만, 금융계는 - 세인트 저메인이 현재의 금융 시스템의 진화 과정에 대해 더 많은 걸 말하게 될 겁니다 - 아주 오래된 봉건 시스템들 중 일부에서 진화된 것인데, 이런 말을 통해서 여러분은 그 배후의 에너지에 대한 실마리를 추측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여기서 음모론으로 들어가지 않고서도, 그런뿌리를 가진 금융계는 금융과 은행에 관한 지구적 시스템을 만들어낸 선택된 혈통 그룹에서 현재의 선택된 인간 그룹으로 되었지요.



네, 여러분은 현재 세계적인 금융 위기를 접하고 있지만, 그들 금융 전문가들은 (그 해법을) 아예 모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들어온 유명한 이름들이 있는데 - 여기서 콜드레가 우리가 이름들을 말할 수 없을 거라고 얘기하는군요 -록펠러 말입니다 (쿠투미가 아주 빨리 록펠러라고 말하자 청중 폭소), 오랜 세월에 걸쳐 돈의 배후에서 작용해온 유명한 이름들은, 현재의 상황에 대해서 실마리도 찾지 못하고 있지요. 음, 어떤 의미에서 그들은 상관하지도 않는데요, 왜냐하면 그들은 - 잘 들으세요 - 그들은 자신들이 충분히 많이 갖고 있기에 나머지 세상에서 진행되는 위기로부터 자신들을 분리해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새 에너지와 낡은 에너지가 함께 하게 되면 때때로 그 둘은 서로 잘 섞이지 않는다는 걸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때때로 - 뭐랄까요, 토바야스가 그렇게 불렀는데 - 충돌이 일어나고 그리고 전혀 예기치않았던 일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아주 뜻밖의 일들이 말이죠.




그래서 바로 지금 그들은 현재의 금융 위기를 바라보며 자신들의 대저택에 앉아 있지만 무얼 해야 할지를 모릅니다. 그들은 많은 메시지들을 내보내고 많은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가지고 나옵니다. 하지만 그들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은 자신들이 사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인상을 심어주기위해 소동을 - 소위 연막을 치는 거죠 - 창조해내고 있다는 겁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샴브라여, 그들은 감도 잡지 못하고 있답니다. 전혀 말이죠. 그들은 여러분만큼이나 당황하고 있습니다. 오, 미안, (실상을 말하자면) 그들은 무얼 해야할지에 대해서 여러분보다 더 당황해하고 있어요.




그들은 낡은 시스템들로 되돌아가려 노력중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조상들이 일을 처리해온 방식으로 복귀하려 애쓰고 있지만, 그건 먹혀들지 않습니다. 바로 지금 그들은 자신들이 (위기에 대해) 뭔가를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하려고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걸 시도해보고 있지만, 그럴수록 그것은 현재 상황에 더 많은 혼란만을 가중시킬 뿐입니다.




이제 비즈니스에 대해 말해보죠. 경제계는 지금 현재 바쁩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아주 잘 확립되어온 기업체들이 심지어 그들의 전문 분석가들조차도 분석해낼 수 없는 상황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심지어 그들의 금융이나 마케팅, 연구 개발 분야의 고문들조차도 그게 뭔지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지요. 그들은 어떤 시점에서 자신들이 잘 나가고 있는지 아닌지 조차도 모르고 있으며, 그래서 많은 논의들이 전개되고 있지만 그 누구도 무얼 해야 할지 잘 모릅니다. 해결책을 아는 자가 아무도 없습니다. 어떻게 그들이 그럴 수 있겠습니까? 1년도 안되어 세상이 발칵 뒤집혀졌습니다. 비즈니스를 하는 해묵은 방식들이 반드시 새로운 상황에서의 방식이 될 수는 없습니다. 권세를 누렸던 이들은 자신들의 권세가 눈 녹듯이 사라지는 걸 보고 있으며, 그리고 다음 순간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를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꽤 겁나는 일이지요.




난 계속해서 이러저러한 분야의 모습들에 관해 말해갈 수도 있을 겁니다. 제도들이나 지도자였던 이들, 과거에 길을 닦는 걸 도왔던 이들에 대한 이야기들 말이죠. 하지만 그들은 전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얘기는 그 자체로 인간 자아에게, 인간적 마음에게 섬뜩하고 무섭게 느껴질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러한 에너지들을 (피하지 않고) 느껴보게 된다면, 또 다른 방식으로 그것은 아주 해방감을 줄 것입니다. 만약 지구에 거대한 혼란이 생긴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라는 두려움이 늘 있습니다. 현재의 이러한 상황이 아주 팽팽하게 늘여져 어느 순간 그게 툭 끊어지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우리가 아틀란티스 상황을 다소 재현하게 된다면 어찌될까? 날씨가 너무도 나빠져 식량의 부족을 야기하고 거리의 폭동들을 유발시키게 된다면 세상이 어떻게 될까? 이렇게 이러한 것들을 정말로 실감나게 느끼고 있는 여러분 존재의 인간적 측면이 있으며,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현재 위치해있는 지점인 것이죠.




먹다 만 코끼리 The Elephant



여러분은 코끼리를 먹어오고 있었습니다. 커다란 핑크 색 코끼리인데, 이것은 새 에너지로 들어서는 이 전체적인 변화를 상징합니다. 여러분은 의식이 바뀌어간다는 것을, 아니면 적어도 의식이 변화하고 싶어한다는 걸 느껴왔습니다. 여러분은 전 세계에 걸쳐 퍼져가는 긴장과 불확실성을 느껴왔지요. 왜 그럴까요? 그건 여러분이 샴브라이기 때문입니다. 그건 여러분이 천상에 연결되어 있을 때 여러분은 지구에도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건 여러분이 존재의 가장 깊은 수준에서 다른 이들에 공감(empathy)하고, 그리고 여러분은 일들을 느끼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건 여러분 내면에 바로 지금 이 시기가 지구에서 그토록 역사적이고 유례가 없었던 대변화의 때라는 앎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개인적 체험들을 통해서 이것이 단지 작은 변화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는 걸 압니다. 그렇게 말하려 노력하는 이들도 있지만 말이죠. 이것은 모든 세월을 통틀어 가장 장대한 진화인 것이며, 아마도 가장 큰 혁명이라 할만한 것입니다. It is the grandest evolution, perhaps revolution, of all times.



그러니, 함께 깊게 호흡하면서 그 점에 건배합시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런 느낌과 에너지를 데려오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가장 큰 코끼리를 먹어치우기 시작했지요. 오, 그것은 거대합니다. 그건 여러분이 이제껏 접한 코끼리 중에서도 가장 큰 코끼리입니다. 여러분이 말했지요. "하지만 난 샴브라입니다. 난 에너지가 계속 움직여가게 하려고 여기에 와 있습니다. 난 지구에서 이 놀라울정도로 거대한 변화의 시기에 여기에 들어와 있지요." 이렇게 말하고 여러분은 그러한 코끼리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자신이 더 이상 먹을 수 없다는 것과 그래서 그것이 반쯤 목에 걸려 있다는 걸 깨달았지요. 코끼리의 일부가 여러분 안에 들어가 있고 나머지 부분은 여러분 신체의 구멍 밖으로 삐죽이 나와 있는 꼴입니다. (청중 웃음) 그런데 그 이유는 부분적으로 여러분의 자연스러운 의식 소화 시스템이 - 난 이렇게 부를까하는데요, 여러분에겐 에너지들을 느껴볼 수 있는 자연스런 능력이, 에너지들을 전적으로 느껴보고 이어서 흘러내보낼 수 있는 자연스런 능력이 있습니다 - 막히고 정체되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상의...일종의 변비에 걸려 있으며 (청중 웃음) 흐르지 않고 막혀 있습니다. 그리곤 여러분은 무엇이 잘못됐는지를 의아해하지요.



여러분은 우리들 모두에게 - 아다무스나 관음, 토바야스, 그리고 나에게 - 와 묻습니다. "뭐가 잘못됐을까요? 왜 우리가 이 모든 긴장을 느끼는 걸까요? 왜 아무 일도 제대로 풀려가지 않는거죠? 난 에너지들이 계속 흐르게끔 할 수 없다고 느끼는데 왜 그럴까요?" 그러면 우린 긴 대화 시간을 들여 여러분께 단순함을 유지해가라고 말씀드립니다. 우리는 오늘 여러분께 말씀드릴 얘기를 - 아주 단순해지라는 말을 - 해드립니다. 그것은 아마도 어떤 커다란 학술적인 책이나 영적인 발견 같은 게 아닐 겁니다. 우리는 단순히 그 코끼리의 나머지를 먹어치우라고 얘기합니다.




이게 무슨 말일까요? 여러분은 자신에게 일어나고 있는 경이로운 변화들의 일부를 느껴보는 걸 허락했습니다. 그것은 여기 지구에서뿐만 아니라 비물리적 차원들에서도 일어나는 변화인데, 여러분은 자신에게 이 감미로운 하지만 때때로 무섭게 느껴지는 전환을 느껴보는 걸 허락했지요. 그러다가 그러길 멈췄습니다. 그래서 일종의 두려운 마비 증세에 - 의식의 마비에 - 빠져 들었던 것인데, 바로 이것이 여러분이 현재 위치해있는 자리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몸안에 들어가있는 (코끼리 부분을) 소화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밖으로 삐져나온 부분을 먹지 않고 있지요.



하지만 오늘 가장 단순한 방식으로, 그걸 해내는 방법을 나눌 것입니다. 우리는 낡은 방식들이나 마음을 전혀 사용하지 않을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확언들을 사용하지 않기를 원하는데요...확언하는 건 쓸모가 없습니다. (청중 웃음) 정말로 좋지않은 방법이죠. Really bad suck. 확언은 영적인 똥 더미라 말할 수 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 자신이 그걸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믿었다면 그런 확언들을 하지 않았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걸 신뢰하지 않습니다. 거기엔 구린내가 납니다. 그것은 정신적인 마스터베이션일 뿐입니다. 그러니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그러한 확언하기는 하지 맙시다. 그런 건 세상의 다른 사람들이나 사용하게끔 내버려두세요.



시각화도 마찬가지입니다. Visualizations are much the same. 여러분이 시각화를 시도할 때...음, 난 여기에 계신 어떤 분들에게 잔소리 좀 해야겠는데, 내가 누구에게 말하는지 아실 겁니다, 우리는 얼마간의 대화를 나누었지요. 여러분이 세계 평화나 세상의 질서 같은 걸 시각화할 때 무엇에 따라 그러하시죠? 누구의 비전이나 어떤 권위에 따라서 그렇게 하세요? 여러분은 압니다. 네, 난 앞으로 인간들이 보내는 많은 - 뭐랄까요 - 천상의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임을 압니다. 그들은 말합니다. "하지만 그런 일이 현재 우리 모두가 해야할 일이 아닌가요? 우리는 세계 평화를 시각화해내야만 합니다. 우리는 그룹을 만들어 세상을 위해서 공동으로 기도하고 지구적 명상을 해나가게 될 겁니다." 그런데 무엇에 기초해 그리하시죠? 여러분 세상의 낡은 개념에 기초해서? 여러분의 과거? 여러분이 이제껏 해온 방식들? (쿠투미가 한 구절씩 말하면서 일어서자 청중 웃음) 여전한 낡은 패러다임? (린다가 "사랑하는 이여, 개의치 마세요 Take it easy, buddy.”라고 말하자 청중과 쿠투미 웃음) I’m being a jack in the box! (Linda says, “Jack something!” to more laughter)



그것은 동일한 낡은 것들이며, 틀에 박힌 일입니다. 그러니 오늘 여러분이 자신에게 의식이 소화되길 허락하고 그러한 의식의 나머지를 먹는 걸 허락할 때엔 그런 건 사용하지 맙시다. 여러분은 그러한 의식을 느끼고 있는데, 그것이 새롭기 때문입니다. 아주 새롭지요. 아주 새로운 에너지로서 그것은 과거에서 나오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정의되어지지 않으며 시각화되어지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묘사되거나 확언되어질 수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니며, 명상으로 더듬어볼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기도되어질 수 있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존재할뿐입니다. 그게 얼마나 단순한지 감이 잡히세요? New Energy can’t be defined. It can’t be visualized. It can’t be described. It can’t be affirmed. It can’t be meditated. It can’t be prayed. It just is. You see how simple it is?



난 여러분 중에 그렇게 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있다는 걸 압니다. 바로 이 자리에 사실상 내가 지구의 어딘가에 어떤 포탈을 여는 그룹을 조직해 거기로 가 확언이나 기타 그런 것들을 하기를 바라는 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효과가 없습니다. 왜냐구요? 그게 나빠서가 아닙니다. 그게 가슴의 울림에서 나오지 않아서인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그건 낡았습니다. 옛날의 방식입니다.


개인들이나 그룹들이 함께 모여 확언들을 사용할 때, 그들은 단지 낡은 방식들을 확언하는 게 다반사입니다. 그들은 낡은 해결책들을 간구하고 구걸합니다. 그들은 잔재주를 사용하는 것이며, 옛것에 기초에 진부한 것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벗들이여, 바로 지금 그것은 아주 새로운 것이랍니다.



때때로 어던 그룹에 끼어 굼바야를 노래하는 게 더 편안합니다. (청중 웃음, 쿠투미 껄껄, 역주: Kum Ba Yah는 아메리카의 고전적인 영적 음악. http://www.youtube.com/watch?v=H5wPuu8z3kA ) 난 만약 아다무스가 마술적인 흰 가루(magic white powder)를 가지고 이 자리에 나타나면 꽤 좋아할 분들이 있다는 걸 압니다. 오, 맞습니다! 오, 그는 틀림없이 그런 흰 가루를 가지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런 걸 가지고 여기엔 오진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들을 매혹적으로 홀리게 하거나 드라마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아마 일시적인 위안이 그칠 것이기 때문이지요. 그런 류는 이 시기엔 등장할 게 못됩니다. 그것들은 단지 잔재주이자 속임수에 불과합니다. 그런 것 때문에 여러분이 지구에 온 게 아닙니다.




기꺼이 그 모든 에너지들을 느껴보고 이어서 흘러내보내기 Feeling It All



그래서 오늘 우리는 존재의 가장 깊은 수준에서의 그러한 느낌속으로 들어갈 겁니다. 절반은 먹었고 절반은 밖으로 나와 있습니다. 이때 무얼 해야 할까요? 약간의 호흡하기입니다. 약간의 호흡하기 말이죠. 그런데 여기에 도전이 등장합니다. 약간의 - 뭐랄까요 - 고착되고 정체된 에너지가 있어왔는데, 왜냐하면 여러분 존재의 일부가 지금 이 시기에 지구에서 진행되는 혼란을 정말로 느껴보기를 - 자신에게 그걸 맛보게끔 허락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느껴보기를 정말 두려워하고 있지요.



그런데 토바야스가 말해왔듯이, 여러분은 일종의 변비 상태와 같은 그러한 의식속으로 들어가 (별로 좋지 않는 느낌의 원인이) 자신에게 있는 걸로 해석해 자신이 제대로 해가고 있지 않다고 스스로를 다그치고 비난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그런 게 전혀 아닙니다. 여러분은 과거 체험에 근거해 자신에게 존재의 각각의 모든 부분에서 그러한 혼란과 변화, 변형의 에너지들을 온전히 느껴보는 걸 허락해가는 과정에서 느끼고 감지하는 게 어느 지점에 이르면 더 이상 느끼길 멈추고 자신이 그걸 더 다뤄갈 수 있을지를 의아해하는 자연스런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존재가 마비되고 얼어붙는 것 같은 상태속으로 빠져듭니다.



하지만 오늘 우리는 이 그룹 에너지 안에서 그러한 마비 상태를 온전히 그 모든 걸 느껴보는 상태로 움직여나가게 될 겁니다. 난 여러분께 지구의 혼란스런 에너지를 절대적으로 느껴보기를 자신에게 허락해주시길 요청합니다. 현 시기에 아주 많은 인간들이 느끼고 있는 희망이 없다는 느낌을 기꺼이 느껴보세요. 여러분 사회의 여러 지도자들 중 아주 많은 이들이 느끼는 불확실성을 기꺼이 느껴보세요. 지구의 지도자들 중 아주 많은 이들이 속임수적인 대책을 내놓고 있다는 걸 스스로 알고 있다는 걸 여러분이 느껴보시고 (그러한 행태를 막으려들지 마시고) 그것이 계속 일어나는 걸 그저 허용해보세요. 토바야스가 (한 달 전에) 언급한 그러한 기상 이변들을 기꺼이 느껴보세요.



이제 아시겠지만, 여러분은 그 모든 에너지들에 의해 맹렬히 습격당해왔던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멈춰 섰습니다. 전체적인 과정이 중단되었던 것이며, 그리고 도중 어딘가에서 절반은 안에, 나머지 절반은 여러분 바깥에 걸쳐있는 꼴로 정체되어 있지요. 그러니 지금 당장 이 신성하고 안전한 공간속에서, 그 모든 게 여러분 안으로, 여러분의 몸 속으로 들어오는 걸 기꺼이 허락해주세요. 그렇게 한다고해서 여러분이 어떤 해를 입거나 암에 걸리진 않을 겁니다. 오, 여러분은 자신이 두려워해왔다는 걸 아십니다. 여러분은 그걸 피해왔습니다. 여러분이 말했죠. "오, 만약 그런 걸 더 이상 나에게 들어오게끔 한다면, 아마 내 기관들이 다치게 될지도 몰라, 내 간도 상하고..." 그게 안으로 들어오는 걸 허락해주세요. 그걸 여러분 안에서 충분히 체험해보는 걸 자신에게 기꺼이 허락해주십시오. Let it be experienced fully within you.



그러한 에너지들은 단지 에너지일 뿐입니다. 그건 단지 의식일 뿐이죠. 공감(감정이입, empathy)의 가장 깊은 수준에서, 바로 지금 인류가 겪어가고 있는 두려움을 기꺼이 느껴보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주세요. 그들은 다음 달에도 여전히 기거할 집이 남아있을 것인지를 걱정하며, 직장을 떠나면서 살아갈 퇴직 수당이 나올 것인지를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그래도 의지하며 살아온 정부가 붕괴될지도 모른다고 두려워하고 있는데, 그러한 두려움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들 가운데 하나를 - 그러니까 인간들은 이게 정말로 세상의 종말인 것은 아니냐하는 두려움이 있는데, 바로 그것을 - 절대적으로 두려워하는 걸 기꺼이 허락해주세요. 여기서 여러분께 힌트를 드리지요. 그건 맞는 얘기입니다. 여러분이 알아왔던 세상의 종말이며, 일들을 행하는 낡은 방식의 종말입니다. 그러한 종말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2년이나 20년 또는 수세기가 지나서 그럴 것이란 얘기가 아닙니다. 기존 세상의 종말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호흡을 통해서 그러한 사실을 여러분의 몸속으로 데려가세요.



(잠시 멈춤)



절대적으로 그걸 느껴보세요. 그걸 걸러내려들지 마세요. 단지 좋아 보이는 쪽만 받아들이려하지 마세요. 나의 얘기를 멘탈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세요. 그걸 느껴보세요.



(잠시 멈춤)



여러분의 마음이 모든 에너지들이 마비되어가는 그러한 얼어붙은 상태를 만들어냈는데, 그 이유는 마음이 그 모든 걸 파악해내려 들기 때문입니다. 이 안전한 공간 속에서 여러분의 마음이 그 모든 의식을, 코끼리의 나머지 부분을 느끼는 걸, 심지어 체험하는 것조차도 허락해주세요.



(잠시 멈춤)



여러분의 감정이 그걸 느끼게끔 허락해주세요. 여러분은 마비되고 얼어붙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신의 감정이 더 이상 그걸 다뤄갈 수 있다고 보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뉴스를 보거나 세상에 관한 어떠한 뉴스도 듣는 걸 거의 거의 참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소중한 감정이 너무도 압도당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어떤 것도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어떻게 그 모든 걸 떠맡을 수 있겠느냐고 생각합니다. 이 안전한 공간에서 그걸 데려오세요. 여러분은 자신이 다뤄갈 수 있다는 것에 놀랄 것입니다.



(잠시 멈춤)



여러분이 몸에서 느껴온 불편함들이나 마음속의 혼돈과 불확실성은 그렇게 마비된 에너지들인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주위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겐 지구적 규모로 여러분의 주위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런 능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의 일부를 안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했고, 그러다가 그것은 마비되고 고착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비상 벨이 울리기 시작햇고, 그리고 바로 거기에서 멈춰섰습니다.



자, 이런 상황에서 무얼 해야 할까요? 음, 여러분은 (입 속으로 들어온 걸) 내뱉어 버리거나 - 이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여러분은 되돌아갈 수 없으니까요. 여러분은 자신이 이미 느꼈던 것을 못느낄 수가 없습니다. You can’t unfeel what you’ve already felt – 아니면 (밖으로 삐져나온) 그 나머지를 받아들일 수 있을 겁니다.



그러니 그걸 받아들이는 심호흡을 해봅시다.



(잠시 멈춤)



자신에게 그 나머지를 받아들이는 걸 허락해주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몸속으로, 마음속으로, 감정속으로,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을 통해서 흘러가도록 해주세요. 바로 지금 인류가 느끼는 그 모든 것들을, 인류의 의식을 (거부하거나 피하지 말고) 여러분 존재속으로 절대적으로 포함시켜 체현해내세요. Let yourself absolutely embody the consciousness of humanity right now.



(잠시 멈춤)




그래서 여러분이 그렇게 해갈 때, 자신이 더 높은 층 또는 의식의 새로운 층으로 이동해가게끔 해주세요. 거기에 새 에너지와 함께 모든 잠재성이 놓여있으니까요. 여러분이 그 안으로 확장해가는걸 허락해주세요. 네, 여러분이 안으로 받아들여가는 것은 - 인류의 의식은, 그 모든 혼돈들은 - 많은 양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혼돈은 아름다운 말이랍니다. 나쁜 말이 아닙니다. 혼돈은 마음이 그 틀 속에서 정의해내는 걸 넘어서 움직이고 있는 생명입니다. 혼돈은 뭔가 나쁜 의미로 사용되고 있지만, 그것은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 에너지 층으로 확장해가면서 그러한 진실을 발견해내게 될 겁니다. 이러한 이해는 그 모든 느낌들을, 바로 지금 여러분의 인간 현실을 그것에 압도되지 않고서 여러분의 몸과 마음속으로 데려가게끔 할 겁니다.



그래서 그걸 받아들인 후 곧바로 문밖으로 쳐내지도 마세요. 이렇게 말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좋아요, 그렇게 하겠습니다. 단지 잠시 동안만 그걸 데려왔다가 다시 밖으로 밀쳐내겠습니다." 난 여러분께 요청합니다, 인간 의식이라 불리는 것을, 현재의 세상 모두를 기꺼이 느껴보시고 감지하며 소ㅘ해내시라고 말이죠. 그게 혼돈이든, 비참함이든, 두려움이든, 새로운 잠재성들이든 또는 그게 어떤 것이든 가리지말고 그 모든 것을 여러분 안으로 데려가세요.




그것은 진실로 여러분에게 아주 불편한 모습으로 거기에 마비되었으며, 그래서 여러분의 몸이 그러한 느낌의 마비 상태가 어떠한지를 보여주는 신호들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최근에 몸의 팔다리에서 정말로 심한 불편함을 느껴왔던 겁니다. 아주 많은 분들이 손의 통증을 - 손과 무릎, 발에서의 통증을 - 체험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에너지가 절반쯤 막혀있기에 몸이 그것에 반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깨나 목, 등을 비롯해 몸의 다른 부분들에서 느끼는 문제들은 모두 여러분이 단지 그러한 에너지의 일부만을 받아들이려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인류 및 변화를 느끼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주면서,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고 있는 천사적 존재들을 포함해 지구 인접 영역안에 있는 그 모든 실체들과 그 안에 고착되어 잇는 인간적 존재들을 느껴보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가면서 - 여러분은 그런 이들의 에너지들도 마찬가지로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압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아주 아주 다른 어떤 걸 풀어내기 위해 낡은 에너지 도구들을 사용하려 들었지요.



그러니 이 공간속에서, 여러분 자신이 그 모든 것을 전면적으로 받아들이는 걸 허락해주세요. 단지 천사적 존재들 및 나머지 그 모든 존재들뿐만 아니라 심지어 정말로 딱 막혀 지구 인접 영역 안에 잇는 존재들의 에너지들마저도 여러분이 기꺼이 느껴보고 소화해내는 걸 허락해주세요.



깊게 호흡하면서 그걸 안으로 데려오세요.



(잠시 멈춤)



난 오늘 (샤우드) 초반부에 여러분이 위치해있는 자리를 아주 명확히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행되고 있는 일의 단지 일부만을 받아들였다가 이어서 정체되어버렸지요. 이제 담대하고 두려움없는 마음으로 그 모든 것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각각의 그 모든 조각을 느껴보시고 그 모든 걸 맛보세요. 그렇게하면 여러분은 지금 즉시 들어오고 있는 다른 뭔가가 잇다는 걸 갑자기 깨닫게 되는데, 바로 그것이 우리가 얘기해온 새로운 에너지인 것입니다. 그것 또한 들어옵니다.




변형의 호흡 Breathing the Transformation



네...이제 여러분은 그 모든 걸 여러분 안으로 취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코끼리 전부를 먹었으며, 현재 그것은 여러분의 위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이제 여러분은 감정 안에, 여러분의 마음속에 있는데, 여기서 이제 해야 될까요? 이제 뭘 하죠?



음,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이제 단지 계속 호흡해가면 되는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제 먹은 걸 밖으로 밀쳐내려 들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걸 없애려 들 필요가 없어요. 그것은 저절로 변형되어지니까요. It naturally transmutes. 두렵거나 의심에 찬 에너지였던 게, 감당키 어렵게 압도적으로 다가섰던 에너지가 자연스럽게 자신의 원래 모습인 순수한 에너지 상태로 되돌아갑니다. 몸속의 조직 안으로 들어간 그것들이 몸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길을 찾아 작업해갑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감정을 통과해가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일을 처리해가게 됩니다. 그래서 그렇게 진행되는 과정의 끝에서 여러분이 갖게 되는 것은, 그렇게 흐르게 하는 과정의 귀결은 새로운 통찰이며 새로운 명확성과 단순성입니다.



여러분은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의 실상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갖게 됩니다. 보세요, 여러분의 개인적인 세상과 외부의 세상은 너무도 서로 뒤석여져 있고 아주 혼란스러워 그 둘 사이를 구별해내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자신에 관한 더 많은 명쾌함과 투명성을 가질 수 있지요.



여러분이 단지 진행되는 일의 일부만을 느껴보려한다면 그런 건 없을 겁니다. 부분적인 느끼기는 에너지를 고착되게 할 겁니다. 난 여러분이 "난 더 이상 그걸 취할 수 없다."고 말햇는지 그 이유를 명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입안에 또 다른 걸 넣을, 훨씬 더 깊게 그걸 받아들일 시간이 됐습니다.



자, 바로 지금 여러분은 호흡을 곗ㄱ하면서 그걸 안으로 받아들이고 있는데, 여기서 우리는 지금 당장 그것과는 약간 다른 몇 가지 일들을 진행하겠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호흡으로 그걸 계속 취해가시길 요청하며, 그리고 이런 호흡에 약간의 안내랄까 약간의 인간적 도움을 요청하겠습니다. 이것은 나의 영광인데요, 나의 친애하는 벗인 가렛에게 앞으로 나오셔서 여러분과 함께 얼마간의 호흡을 진행하시길 요청합니다. 오, 우리는 과거에 (가렛과) 아주 많은 시간동안 함께 일해왔었는데, 오늘 이렇게 가렛에게 요청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때때로 그는 사람들 앞이 아닌 뒤에 물러서 있지만, 난 여러분께 그의 광휘를, 그 모든 걸 안으로 취해가는 그의 방법을, 그 모든 걸 느껴보는 그의 방식을 보시길 원하며, 그래서 어떻게 자연스러운 변형과정이 일어나는지를 지켜보세요.



자, 사랑하는 벗이여, 얼마간의 호흡을 진행해주시겠습니까?




GARRET: 난 이런 주제에 말할 수 있어 아주 감사한데요, 이것은 지난 3~4년에 걸쳐 노마와 나의 목표랄까 추구였으니까요. 우리는 우리가 진행하는 세미나에서 초대를 확장하고 여러분을 그것에 초대하고 싶습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앞에 서서 여러분에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걸 아주 고맙습니다.



자, 그저 그걸 느껴보세요. 공기가 여러분 몸 안과 밖으로 나가는 것에 대해선 신경쓰지 마세요, 그것들은 단지 훈련 도구들이니까요. 단지 그걸 느껴보시만 하세요. Just feel this.



(잠시 멈춤)



우린 아직 이것에 대한 마스터(달인)들이 아니지만, 우리는 이러한 길에 헌신하기로 했습니다. 우리가 그걸 해내는 방법을 여러분께 말씀드릴 수 있어서가 아니라, 우리가 그걸 하게 될 것임을 여러분께 말할 수 있기에 얘기드리는 겁니다.



(잠시 멈춤)



자, 지금 그것을 그저 느껴보세요. "그래, 우린 그걸 해낼 수 있어. 우린 그걸 하고 싶어. 우린 그걸 하기로 약속한다."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는 여러분의 일부를 느껴보세요. 여러분에게 그것에 참여하라고 초대하고 있는 여러분 안의 그러한 부분을 느껴보세요. "우린 - 나의 우리들이 - 그걸 해낼 수 있어!" 이렇게 말하고 있는 여러분 안의 나스트를, 신성을 느껴보십시오.



(잠시 멈춤)




그런 뒤에 우리가 걸어 나갈 때 이렇게 말합시다. "이제 난 새로운 땅을 향해 발걸음을 옮길거야! My footsteps are going to fall on new ground now.”



(잠시 멈춤)



여러분이 그걸 느껴보겠노라고 선택할 때마다 그게 거기에 있다는 걸 아시고, 호흡으로 이 느낌을 들이마시세요,



KUTHUMI: 사랑하는 샴브라여, 다음번에 여러분이 주위 세상에서 진행되는 일에 압도될 때는, 다음번에 여러분이 개인적인 세계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압도될 때는 - 모든 것 속에서 일어나는 변화들, 여러분 자신에 관한 모든 것들 - 뒤로 물러서거나 멈춰 서지 마시고 여러분 접시 위에 놓인 걸 모두 먹어치우세요. 그 나머지를 다 먹으세요. 지금은 그것에서 꽁무니뺄 때가 아니라 더 깊이 들어갈 완벽한 시간이니까요.



그런데 그것은 얼핏 모순처럼 보여집니다. 그것은 얼핏 달아나거나 몸을 숨길 때가 되기를 바라는 것처럼 보입니다. 밸브를 닫고 "이게 내가 먹어 낼 수 잇는 전부야!"라고 말할 대처럼 보인다는 거죠. 하지만 그 나머지도 마저 드세요. 그러한 느김의, 그러한 의식의 나머지도 마저 받아들이세요, 그렇게 여러분이 할 때 일어나는 일은, 그것에 이어서 새로운 에너지가 흘러들어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얘기해온 여러분 의식의 일부로서, 이 새로운 층의 일부로서 새 에너지가 흘러들어옵니다. 그러니 뒤로 물러서지 말라는 게 우리가 말씀드리는 모든 것입니다. 단지 일부만 먹다가 중단하지 마세요. 그걸 전부 먹어치우세요. 우리는 샴브라가 절반만 세워진 집을 갖기를 원치 않습니다. (일부 청중 웃음) 우리는 샴브라를 위한 완전히 완성된 집을 갖게 될 겁니다.



축복 The Blessing



이제 다시 이슈로 되돌아보겠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그 모든 걸 안으로 취했다면, 일단 한번 여러분이 압도됨을 - 몸과 마음과 감정이 느끼는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은 압도됨을 - 넘어 갔다면, 이제 뭘 해야 할까요? 오, 우리는 여러분 중 너무도 많은 분들이 "난 더 이상 그걸 받아낼 수 없어!"라고 말하는 걸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더 많이 먹을 때입니다. 그 나머지 모든 걸 데려 올 시간인데요, 왜냐하면 그럴 때, 그러한 순간에, 바로 그때에 진정한 변형이, 새 에너지로의 연금술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시스템들은 정말로 너무 많은 부담을 느껴왔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 새로운 에너지가 여러분의 삶속으로 미끄러져 들어올만한 너무도 완변한 시간입니다. 다음 번에 여러분이 너무 압도된다는 느낌에, 심지어 마비되는 느낌을 받을 때조차도, 거기에서 멈추지 마시고 더 먹어치우세요. 나머지 전부를 안으로 받아들이세요.



그러면 이제 그것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 영속으로 들어갑니다. 이제 그걸 다루는 방법이 뭘까요? 그건 여러분이 뭘 하려들지 않는 겁니다. You don’t try. 이건 중요한 얘깁니다. 여러분은 애쓰지 않습니다. You don’t try.



(인위적으로 뭔가를 만들어가려는) 애씀은 ....샴브라가 그러한다면, 그것은 확실한 실패로 귀결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뭔가를 인위적으로 애써서 하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You shouldn’t try anything anymore. 애쓰는 것은 일들을 처리하는 이원성의 아주 낡은 에너지입니다. 그러니 그걸 제거하려 애쓰지 마세요. 여러분은 자신의 몸이나 마음, 감정, 영이 스스로 할 일을 알고 있다는 걸 신뢰하지 않나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안으로 데려온 그러한 에너지가, 그러한 느낌이, 강물과도 같은 것임을 신뢰하지 않으세요? 그것은 자신안에 담겨있는 선물과 지혜, 그리고 확장을 배달해준 뒤에 강을 다라 다시 흘러 내려가게 됩니다. 바로 그것이, 그러한 선물을 받기 위해서, 여러분이 그걸 하고 있는 겁니다.



음, 여러분은 또한 아주 아주 아주 중요한 다른 일도 하고 있습니다. 내가 현재의 금융가들은 더 이상 은행을 운영하는 방법을 모르고 있다고 말한 걸 기억하세요. 현재의 정치 지도자들은 이제 어떻게 정치할지를 모릅니다. 기업가들도 어떻게 기업을 돌릴지 감도 잡지 못하고 있어요. 바로 지금 아무도 알지 못하고 있지요, 아주 적은 수의 몇몇을 제외하곤 말이죠. 그들은 뭘 해야할지 갈팡질팡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알고 있을까요?



신이라구요? 음, 신은 뭘 할지를 모릅니다. Well, God doesn’t know what to do. 아니 신은 단지 (체험들을) 관람하는 장대한 시간을 가지면서 (영화 속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정말로 상관하지도 않습니다.... 여러분이 신이세요,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이 장대한 시간에 걸쳐 그 모든 걸 체험해가고 있는 신이지요!


외계인들도 아예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지구에서 진행되는 일에 대해 정말로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들은 여전히 회색인데요 (청중 웃음), 그런 사실을 통해서 여러분은 그들에 대해 뭔가를 감 잡으실 줄 압니다.



그렇다면 누가 실마리를 갖고 있을까요? (지금까지 인정받아온) 세상의 지도자들이 모른다면 누가 해답을 알고 있을까요? 신임을 부여받은 그러한 제도들과 조직들이 갈팡질팡하고 있다면? 음, 여러분이 알고 있어요. Well, you do. 여러분은 자신이 그런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정말로 해답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 모든 걸 섭취하는 걸, 코끼리의 나머지 절반을 먹는 걸 자신에게 허락하면, 심지어 여러분이 압도감을 느끼실 때에도 그걸 안으로 데려오게 된다면, 여러분은 알게 됩니다. 왜냐하면 바로 이것이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개별적으로 겪어가는 의식의 변형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먼저 개별적으로, 그리고 이어서 샴브라 그룹으로서 그리고 지구에서 깨어난 존재들로서 여러분은 -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요 - 광선들 또는 빔을 송출해내게 됩니다. 그러한 광선들은 새로운 지도자들과 새로운 은행가들, 새로운 연구자들에게 - 어쩌면 기꺼이 변화할 의사가 있는 기존의 지도자들에게도 - 흘러 가 의식의 새로운 수준의 문을 열게 됩니다.



문자 그대로, 사랑하는 샴브라여, 이 세상의 내일에 대한 해답들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정말로 여러분 안에 있지요! 여러분은 머리를 긁으며 말합니다. "하지만 난 금융에 관해선 ABC도 모르는데, 그런 내가 어떻게 대안이 될 수 있다는 말이죠? 난 경제계에서 일하고 싶지 않은데, 그런 내가 경제에 대한 해법을 가진 인물일 수가 있겠습니까?" 바로 지금 이 시기에 그것은 모두 의식, 깨달음, 새로운 원천들에 관한 것입니다. 바로 이 때문에 여러분이 해답인 겁니다. It’s all about consciousness, enlightenment, new sources right now. That’s why you’re the answer.



여러분은 도관이 됩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뒤따라 갈 수 있는 여린 문이 됩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어떻게 압도감이나 낡은 환상들을 넘어 새로움속으로 들어갈 수 있었는지에 대한 살아있는 본보기를 통해서 그걸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산을 오른 최초의 존재 또는 안개 자욱한 협곡을 건너간 최초의 존재가 됩니다. 여러분이 그걸 뭐라 표현하고 싶어하든 관계없이, 여러분은 그러한 의식의 새로운 수준속으로 들어간 최초의 존재가 됩니다. 그들은 직감적으로 그걸 느끼게 될 겁니다. 그들은 스탠다드로서의 여러분의 에너지 속으로 친밀하게 다가갔다가 때가되면 자신의 직업이나 일들을 행하는 자신의 길에서 그걸 사용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저술할 책이나 노래할 음악 또는 그 표현의 형태가 어떠한 것이 됐든 여러분의 표현들을 통해서 그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주는 존재가 될 수 잇습니다. 바로 이것이 특히 천사적 영역안에 있는 우리들과 같은 존재들이 여러분이 하시는 일에 그토록 큰 관심과 흥미를 갖고 있는 이유이지요. 우리는 여러분에 대한 커다란 사랑과 경의를 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여기 지구에서 실제로 진행되는 일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사랑의 찬가 A Love Song



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인들 중 한분에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들 가운데 한곡을 연주해주시길 요청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이 음악을 들으실 때엔 마치 우리들 모두가 - 아다무스, 관음, 토바야스, 나를 비롯해 그 밖의 크림슨 위원회의 다른 존재들이 - 여러분에게 노래부르고 있는 것으로 받아주세요. 그리고 우리가 노래 부르는 동안, 난 여러분께 여러분 접시에 놓인 나머지 모두를 먹어치우시길 요청합니다. 그런 에너지의 나머지를 섭취하세요. 그걸 기꺼이 멋지게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멀리 떼어내고 싶어한 그러한 소재를, 지구의 이 엄청난 혼란의 에너지를 기꺼이 안으로 데려가세요.



그리하면 여러분의 시스템은 그걸 가지고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풀어놓아줄지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안에 고착되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불운이나 질병 같은 걸 가져다주진 않을 겁니다. 완전히 그 반대입니다. 이 음악이 연주되는 동안, 사랑하는 벗들이여, 그 나머지 마저 다 드세요.



(랄프 니콜스Ralph Nichols가 You’ve Got A Friend를 노래한다.)



When you're down and troubled



네가 우울하고, 고민이있을때



And you need some loving care



그리고 네가 좀 사랑의 관심이 필요할때



And nothing, nothing is going right



그리고, 어떤 것도 재대로 되지 않을때




Close your eyes and think of me



눈을 감고 나를 생각해



And soon I will be there



그러면 바로 내가 거기에 있을거야.



To brighten up even your darkness night



너의 어두운 밤까지 밝히려고





You just call out my name



넌 단순히 내 이름만 불러.



And you know whenever I am



그리고 넌 내가 언제든지 있는걸 알거야.



I'll come running to see you again



너를 보기위해서 내가 다시 달려갈거야.






Winter,spring,summer or fall



겨울 봄 여름 가을.



All you have to do is call



부르기만 해.



And I'll be there



그럼 내가 거기에 있을거야.



부르기만 해.



You've got a friend



너는 친구를 가지고 있지.






If the sky above you



만약에 네 위에 하늘이



Grows dark and full of clouds



어두워지고 구름으로 꽉차면,



And that old north winds begin to blew



그리고 오래된 북쪽의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Keep your head together



네 머리를 모으고,



And call my name out loud



내 이름을 크게 불러봐.



Soon you'll hear me knocking at your door



그럼 바로 너는 내가 네 문을 두두리는 소리를 들을거야.






You just call out my name



넌 단순히 내 이름을 부르기만 해.



And you know whenever I am



그럼 내가 언제나 있는 것을 알거야.



I'll come running to see you again



너를 보기위해서 내가 다시 달려 갈거야






Winter, spring, summer or fall



겨울 봄 여름 가을.



All you have to do is call



부르기만 해



And I'll be there



그럼 내가 거기 있을 거야.




Ain't it good to know that you've got a friend



네가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하는 것이 좋은 거 아니니?



When people can be so cold



사람들이 냉정해 질 때.





They'll hurt you, and desert you



그들은 너를 상처 입히고, 버릴 거야.



And take your soul if you let them



네가 가만두면 그들은 네 영혼까지 가져갈거야.



Oh, but don t you let them



오, 그들이 그렇게 하게 내버려두지 마.




You just call out my name



내 이름만 불러.



And you know whenever I am



그럼 내가 언제나 있는 것을 알거야.



I'll come running to see you again



내가 다시 네게 달려갈께.




Winter ,spring, summer or fall



겨울 봄 여름 가을.



All you have to do is call



부르기만해



And I'll be there



그럼 내가 거기 있을거야.



You've got a friend



넌 친구를 가지고 있어.



(청중 박수)



(역주: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W6r1175w_lM )




KUTHUMI: 사랑하는 샴브라여, 지구의 변화들은 앞으로도 더 강렬해져 갈 겁니다. 그것은 자연스럽습니다. 새로운 의식이 들어오는 이 시간이 지나갈 때, 변화의 이 시간이 지나갈 때, 그것은 아주 아주 강렬해져 갈 것이며, 그리고 많은 이들이 그걸 감당해내지 못할 겁니다. 샴브라인 여러분에게, 지구에서의 의식의 개척자이자 의식의 지도자인 샴브라 여러분에게 말씀드립니다, 지금은 사실상 그러한 강렬함을 안으로 데려올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압도된다는 느낌의 와중에 있다고 생각할 때가 - 이건 너무 과도하군. 난 그걸 다뤄낼 수 없어! - 바로 그때가 사실상 그걸 호흡으로 들이마실 시간이라는 것을 말이죠.



네, 이런 얘기가 어쩌면 비논리적인 걸로 들릴 수 있겠지만, 그렇게 하는 건 실제로 아주 자연스러운 조치입니다. 나머지 모두를 먹어치우시고 소화해내세요. 여러분이 새 에너지가 들어오게 하여 변형시켜내게 되면, 여러분은 그게 얼마나 절대적으로 단순한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래서 얼핏 혼돈이나 혼란 또는 희망의 상실로 보여지는 것은 실상은 여러분에게 그리고 결국엔 지구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눈부신 새 날인 것입니다.



우리는 잠시 뒤에 진행될 질의 응답 시간에 돌아오겠습니다. 하지만 난 다시한번 샴브라와 함께 하는 게 나에게 얼마나 큰 기쁨인지를 표현하고 싶습니다.




나마스테 Namaste.




번역: 플로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