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haumbra.or.kr/zboard/zboard.php?id=message_22&page=2&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8


[창조주 9장] 어떤 일이 일어나도 그것과 함께 춤추세요.

2001년 4월 7일




참으로 그렇습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사랑하는 샴브라여, 그리고 사랑하는 스승들이여, 우리는 또 다시 우리의 써클 속에서, 우리의 사랑의 장소 안에서 모였습니다. 우리는 샴브라인 여러분이 우리를 이 공간 속으로 환영해주신 것에 대하여, 그리고 우리를 오늘 여러분의 써클 속으로 초대해주신 것에 대하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얘기하고 다룰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과거에 일들을 해온 방식들을 다시 생각해보게 하는 새로운 정보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진정한 정체에 대해 여러분이 다시 생각해보게 할 것이며, 여러분 자신을 진정한 창조주로서 다시 생각하도록 하게 할 것입니다.



이제 다음 몇 분 동안, 모든 천사들과 실체들이 이 공간 속으로 몰려들어올 때, 우리는 단순히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가슴과 여러분의 존재를 열기를 간청합니다. 그들은 오늘 창조주 시리즈 제 9과를 공부하는 여러분과 합류하기 위해서 들어옵니다.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옮겨가는 최초의 존재들로서, 여러분은 스승들입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먼 길을 여행해온 존재들이며, 이러한 새로운 공간과 새로운 차원으로 갈 최초의 존재들이 되기로 동의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이들을 위한 스승들이 되기로 동의했던 존재들입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여기에 앉아 토봐야스나 크림슨 위원회를 채널하고 있는 것은 콜드레가 아닙니다. 콜드레를 통해서 여러분을 채널하고 있는 존재가 바로 이 토봐야스랍니다. 우리는 바로 여러분을 채널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체험들과 여러분의 에너지들과 여러분의 생각들과 꿈들을 수신하여 다시 여러분에게 다시 들려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모이는 시간들 동안에 우리가 말하는 이야기 속에는 여러분에게 전혀 새로운 내용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의 이야기들은 여러분의 존재 내면으로부터 공명하는데, 왜냐하면 우리는 진실로 여러분을 채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것과 여러분이 배워가고 있는 모든 것을 수신하고 있으며, 그리고 우리는 단지 그것을 다른 관점을 가지고 여러분에게 들려드리고 있을 뿐이지요.



여러분을 채널하고 있는 것은 바로 우리들입니다! 이 진술에는 더 많은 의미들이 담겨있는데,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신성 속으로 들어서게 될 때, 여러분이 여러분의 새로운 집에서 활짝 꽃피우게 될 때, 그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을 채널하고 있는 자가 우리들이며, 그리고 이러한 일의 한 부분이 될 수 있도록 우리를 이곳에 초대해주셔서 매우 기쁩니다.



벗들이여, 잠시 시간을 내어 숨을 깊이 쉬어보세요. 여러분 존재의 핵심 속으로 호흡을 깊게 하세요. 오늘 우리가 이곳에 가져온 사랑을 들이쉬세요. 영예로움을 들이쉬세요. 이 시간동안 여러분 곁에 앉아있기 위해서 몰려들어온 벗들과 가족의 에너지를, 그리고 샴브라의 에너지를 들이쉬십시오. 숨을 들이쉬세요. 오늘 여러분과 함께 여기에 있기 위하여 들어온 모든 영예로움을 흡수하세요. 이 영예는 여러분의 여정에 대해 주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나아가고, 경이로운 변화를 겪어가고 있는 것에 대한 영예로움이며,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 속의 낡은 것들을 놓아버림으로써 새로운 에너지의 스승들이 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것에 대한 영예로움이지요.



우리는 여러분 중의 어떤 분들이 소심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이 순간들을 누릴만한 가치가 없다고 느끼며, 그리고 지금 들어오고 있는 장엄한 사랑을 마땅히 받을만하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우리의 가족이기에, 비록 여러분이 이것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러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가족이라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내면에서 타오르고 있는 정열을 느끼면서도 다소 주저하면서 조용히 지내는, 소심한 사람들입니다. 마음속에 많은 의문들을 갖고 있지요. 뭔가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지만 여전히 구석에 앉아 있습니다. 영이, 저 토봐야스가, 크림슨 위원회가, 어찌하여 여러분을 존경하고 여러분의 발 밑에 무릎을 구부리고 앉아있는지 아주 의아해하고 있습니다. 소심하게 조용히 있는 이들이여, 의아해하는 이들이여, 서서히 시간을 갖고 해가세요. 천천히 해가세요.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갈 적합한 시기를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대담해져서 말할 것을 말하고,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행동을 취할 적절한 시간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사이에 여러분에 대한 우리의 사랑과 미소를 받아주세요. 우리의 존경을 받아주세요. 존경이 이곳에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의 과거가 아주 길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길은 많고도 많은 체험들로 가득 넘쳐 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수많은 체험들을 하신 것을 알며, 우리는 그것을 보아왔고 느껴왔습니다. 그것은 기록되어졌지요. 소심한 이들이여, 수줍어하는 이들이여, 내성적인 이들이여....머지않아 여러분 내면으로부터 나오는 신성을 받아들일 수 있는 때가 오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마 지금은 아니고 나중에, 우리가 여러분을 위해 세상에 가져온 에너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우리는 오늘 여러분에게 손을 뻗어 닿고 있습니다. 여기에 참석하거나 이 정보와 연결되는 여러분 한 분 한 분은 진실로 특별한 존재이며 진실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가슴이 밝게 빛나는 것을 봅니다. 우리가 말을 걸고 있는 존재가 바로 여러분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우리가 우리의 써클 안에서 이와 같이 모일 때마다 우리와 합류하는 초대된 손님들이 있지요. 그들은 이 놀라운 사건의 한 부분이 되기 위해 이곳에 옵니다. 그들은 인간이 자신의 신성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보고 관찰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베일의 이 쪽에는 호기심을 가지고 이곳에 오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존재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두 번째 써클 속으로 들어와 있는, 초대된 손님 중에는 특별한 그룹이 있습니다. 여러분 인간들이 첫 번째 써클에 앉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 와서 모여있는 존재들이 있는데, 그들은 여러분 곁에 서서 여러분을 지켜보고, 여러분을 존경하며, 여러분과 함께 미소와 눈물을 함께 나누기 위해 왔습니다. 그들은 두 번째 써클 안에 앉아 있습니다. 방금 몇 분간에 걸쳐서 그들은 들어왔으며, 여러분과 함께 이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이렇게 모일 때마다 우리가 새로운 에너지, 새로운 차원을 창조해 낸다는 것을 알고 계신지요? 그것은 지구에서 나오지 않으며, 또한 우리로부터 나오는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신성의 새로운 차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가슴을 열 때, 여러분이 육체적 몸 안에 있지 않은 다른 존재들을 환영해 맞이할 때, 창조되는 새로운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이 순간에도 창조되고 있는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오늘밤 두 번째 써클 속으로 들어온 존재들은 여러분과 특별한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답니다. 여러분의 여정에 특별한 이해관계를 갖고 있지요. 그들은 여러분이 스승이 되기 위해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나아가는 이 여정을 계속해가는 것을 아는 것에 특별한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영은 오늘밤 여러분을 방문하기 위해 들어왔는데, 왜냐하면 다른 존재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올바른 길 위에 있다'는 것을 안심시켜드리고 싶어하기 때문이지요. 그들은 앞으로 몇 달 또는 몇 년 이내에 여러분에게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그들은, 그 시점이 되면, 인간 대 인간으로서 여러분과 함께 앉을 것입니다.



오늘 두 번째 써클 안에 앉아 있는 존재들은 여러분의 학생들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치유와 가르침을 구해서 여러분에게 갈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있는 곳에 가는 방법을 알지 못할 것이지만, 어쨌든 여러분에게 나타날 것입니다. 그들은 길을 걸어왔던 사람 - 자신의 신성을 받아들인 자,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들어가 이제는 그러한 차원과 그러한 진동으로부터 일해가고 있는 자 -의 지혜를 알아보고 느끼고 감지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밤 이곳의 써클 안에 모인 존재들이 이 방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에 낡은 에너지로부터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들어가 떠오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인 안내자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낡음으로부터 새로움에 이르는 계곡을 건너간 존재로서 그들에게 '그것은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확신시켜 줄 스승이 필요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과거에도 그들의 스승들이었다는 사실에 주목해보면 참 흥미롭습니다. 여러분은 과거의 다른 생애들에서 그들과 함께 절이나 교회 또는 교실에서 살았었지요. 여러분은 그들의 스승들이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과 그들 사이의 새로운 체험이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관계를 전에도 경험해오셨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최초의 존재들이 될 것이라는 점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손을 번쩍 들어 말했지요. "당신이 그걸 경험하신 뒤에 저의 스승이 되어주세요. 그래서 저에게 저의 몸과 감정을 치유하는 법을 보여주시고 저의 영을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오늘 이곳에 모인 존재들은 어떤 이유가 있어 이곳에 왔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왔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새로운 에너지를 구현할 최초의 존재들이 된다는 것이 어려운 일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최초가 된다는 것은 여러분이 아주 소중하게 사랑해온 것들을, 여러분의 가족과 직업과 건강을, 심지어는 여러분의 정체성에 대한 인식마저도 포기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함을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일이 도전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러기에 그들은 최초가 되는 것에 손을 들지 않았지요! (청중 웃음) 하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훌륭한 스승이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이러한 수업들을 받아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 속에서 과거의 것들을 놓아버리는 체험들을 하고, 그런 후에 많은 수용의 체험들을 하고, 그리하여 마침내 자신의 권능을 인정하고 부여하는 체험들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서, 오늘밤 이곳에 온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이 해내고 있는 일에 대해 경외감을 느끼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에 경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시는 작업은 강력한 것입니다.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놀랍습니다. 그것은 영과 존재 전체All That Is에 대한 가장 위대한 봉사 속에서 행해졌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아직 이 진실을 보지 못하고 있지요! 여러분은 아직 자신의 진정한 정체와 여러분이 여러분 주위의 사람들에게 미치고 있는 영향을 모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자신이 지구와 이 행성의 의식에 미치고 있는 영향을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여러분이 여러분의 우주를 얼마나 변화시키고 있는지를, 그리고 우리가 고향이라고 부르는 곳을 얼마나 변화시키고 있는지를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내일 그리고 다가오는 날들에 여러분이 하시는 일이 여러분 주위의 모든 것을 바꾸고 있습니다. 진실로 그것은 여러분이 그곳으로부터 오신, 왕국의 본성 그 자체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왕자 잭의 여정에 대해 많이 얘기해 왔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여정에 대한 것이지요. 우리는 여러분이 진정한 자신을 잊어버리고서 지구라 불리는 이곳에 오게된 과정과 여러분이 과거에 모험가였다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오늘 이곳에 앉아 있을 때, 여러분의 생각들과 행동들은 진실로 여러분이 오신 그 왕국의 성질 자체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자신이 해온 일의 강력한 성질을 여러분이 알지 못하고 있다는 것에 놀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단지 하루하루를 무사히 생존해가고자 노력하면서 이 몸 안에서 생을 살아갈 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닙니다! 여러분이 하시고 있는 일은 고향의 본성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에 대해 여러분을 존경하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드렸듯이, 언젠가 우리는 함께 환성을 지르며 웃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영적인 눈을 뜨게 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러한 모든 창조계에 미치고 있는 영향을 진실로 알게 될 것입니다. 단지 여러분이 살아가고 있는 이 우주뿐만 아니라 모든 창조계에 미치고 있는 영향 말입니다!



여러분이 전에 질문해온 것이 있지요. "우리가 생애를 마치고 그 다음 생애를 시작하기 전까지 우리는 고향으로 돌아가 있는 겁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No'입니다. 이때 여러분은 고향의 속성들을 갖고 있는 고향과 약간 비슷한 장소로 돌아갑니다. 그 곳은 여러분의 가족으로 넘쳐납니다. 그곳에는 여러분이 육체를 떠난 뒤에 균형을 다시 잡기 위해 여러분과 협력해 일하는 천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에서의 여러분의 다음 생을 준비하기 위해 일합니다. 하지만 그곳은 여러분이 한 때 알았던 고향이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고향으로 돌아가게 되었다면 여러분은 결코 지구로 다시 돌아오지 않으려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구로 돌아오는 것이 (고향은 너무 황홀한 곳이기에) 너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벗들이여, 설령 여러분이 지금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할지라도, 여러분은 고향을 알아보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과 다른 인간 천사들이 해왔던 일로 인해 여러분이 오신 왕국의 본성 그 자체가, 바로 그 진동이, 그리고 특히 왕국의 깊이가 변화되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이 자신의 모든 여정의 기억들에 접근할 수 있는 때가, 여러분이 자신의 모든 여정을 기억해낼 때가, 오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과 같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귀향에 관한 한, 우리는 여러분을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모험가들이라는 것을 잘 압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가로질러갈 때, 그리고 여러분이 4의 에너지 속으로 비약해가게 될 때, 오, 벗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을 너무도 잘 알고 있지요. 여러분은 새로운 차원들과 새로운 장소들을 창조해내면서 또 다시 모험을 떠나고 싶어할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의 발을 한 곳에 붙여둘 존재들이 아닙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새로운 모험들을 찾아 떠나게 되면, 우리는 길고 긴 시간동안 여러분과 함께 하면서 여러분이 계시는 바로 그곳에 있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제 이 방 안은 적절한 균형이 잡혀졌습니다. 이 방은 만원(滿員)이군요. 이곳은 여러분과 함께 일하기 위해 줄지어 서있는 실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가르칠 많은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오, 여러분이 여러 면에서 토봐야스에게 저항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들도 여러 면으로 여러분에게 저항하게 될 것입니다. (웃음) 그들은 때때로 여러분을 저주할 것이지만, 그들은 여러분을 가장 깊이 사랑하며 존경할 것입니다. 그들은 지금, 여러분이 여러분의 존재 안에서 여러분의 새로운 역할을 받아들여 신성한 스승이 될 때를, 여러분의 삶 속의 그러한 전환의 때를 간절히 기다리면서 이 방안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소심한 이들이여, 이곳에 모인 수줍어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에게도 역시 말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다른 이들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이러한 소심한 길을 걷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단지 여러분이 약간 들어앉아 나서지 않기로 선택했다는 것이지요. 여러분은 많은 사람들처럼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그리고 여러분은 이러한 의자들에 앉아 있는 다른 이들과 마찬가지로 가치 있는 존재들입니다. 수줍어하고 내성적인 이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으로부터 채널한 여러분의 에너지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이곳에 모인 존재들은, 지금은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했었던 과거들에 대한 기억 속에서, 자신들이 여러분에게 갈 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은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할 일에 대한 깊은 존경 속에서 여러분에게 갈 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요.



우리는 콜드레에게 에너지의 마지막 융합이 일어날 수 있도록 잠시 중단할 것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학생들이 될 존재들이 지금 앞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복도의 통로를 걷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일을 계속하실 것을 격려하기 위해서 - 그리하여 여러분이 새로운 에너지에 대한 그들의 스승들이 될 수 있도록 - 눈에 눈물을 글썽이며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잠시 고요 속에 있겠습니다.


(잠시 침묵)


그들이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오, 스승이시여, 오, 사랑하는 스승이시여,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이러한 역할을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이 영광스런 지위를, 새로운 에너지의 스승이 되는 영예를 받아들이세요.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하며 여러분으로부터 또 다시 배울 수 있는 그러한 시간을 열렬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때때로 여러분 자신을 신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그들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여정을 계속해 가실 것을 간청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오늘밤 전달될 에너지와 말들을 여러분이 잘 들으실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겪어가고 있는 변화 속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감사하고 있으며, 우리가 오늘의 논의를 진행해갈 때 두 번째 써클 안에 자리를 잡고 앉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가 함께 나누는 이러한 순간들은 달콤하고 소중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단지 고요 속에 존재할 수 있는 시간들입니다만, 우리는 이제 얘기를 진행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이 지구에 오기 전에, 일어나야만 했던 많은 준비들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생물학적 몸을 취했습니다. 여러분은 물리적 형태를 갖게 되었지요. 이에 대한 준비로 영겁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물리적 형태를 가지고 이곳에 오기 전에, 여러분은 이전의 여러분이었던 영의 상태로, 빛의 형체로 이 지구를 방문했습니다. 우주가 구체적인 구조를 띠어가기 시작했을 때, 여러분은 빛의 몸으로 지구로 여행해왔는데, 그것은 이 행성의 속성들에 적응해가고 물질 속에 표현된 이원성의 차원에 익숙해지기 위해서였죠.



여러분은 지구로의 이러한 방문들이 필요했으며, 그리고 방문은 많은 시간에 걸쳐 이루어졌습니다. 하지만 물리적 몸을 가지고 방문한 것은 아닙니다. 방문은 빛의 몸으로 이루어졌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존재를 이 지구라는 새롭고 느리게 진동하는 에너지에 조정해야만 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은 아주 빠르게 진동하는 것에 익숙해 있었기에 물리적 몸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매우 느리게 진동하는 것으로 조정되어야만 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가 거의 황무지 상태였을 때 처음 지구에 왔습니다. 여러분은 낮은 진동상태에서 작용하는 이원성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이 행성에 여러분의 에너지를 씨뿌리기 위해서도 왔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와서 여러분의 의식과 에너지를 지구 속으로 놓아두곤 했습니다. 여러분은, 말하자면, 바위들 속에 여러분의 에너지를 놓아두곤 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의식과 에너지를 진흙 속에 놓아두곤 했습니다. 지구에서 생명의 에센스가 형상을 띠기 시작함에 따라, 여러분은 이 행성에서 살아있는 유기체로 탄생되는 것을 체험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파장을 가장 작은 생명체들 속에 놓아두었지요. 오랜 시간동안 여러분은 에너지를 지구상에서 발달되고 있었던 더 정묘한 생명체들 속에 놓아두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아주 긴 시간에 걸쳐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 안에서 작용해온 3차원 전체시간에서 본다면, 그것은 그렇게 긴 시간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처음에 빛의 몸을 가지고 이 지구에 오기 시작했을 때, 자신을 물의 상태들 속에 놓아두는 것이 특히 편안하고 적합하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왜냐하면 물은 여러분에게 있어 육지처럼 거칠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에너지를 그 당시에 지구에서 발달하고 있었던 수중 생명체들 속에 놓아둔 채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이 좋아한 생명체들 중에는 고래들과 돌고래들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에너지를 사랑했기에 이러한 새로운 생명체들로서 자신을 체험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분은 쾌활하게 노는 것을 좋아했지요. 여러분은 이 물리적 몸 안에서 영적인 지혜를 표현해내는 여러분의 능력을 사랑했습니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여러분은 이러한 존재들 - 고래와 돌고래 -에게 친밀감을 느끼고 있지요.


다음을 확실히 알기 바랍니다; 여기 지구에 와서 이 행성에, 공간을 떠돌던 덩어리들을 살아있는 유기체로, 가이아로, 싹터 자라온 생명으로 변형시켜 온 에너지의 씨앗을 뿌린 존재가 다름 아닌 바로 여러분 및 다른 천사들이었다는 것을 말입니다! 여러분이 빛의 몸으로 이곳에 와서 지구에 대한 에너지 형판을 세웠으며, 그리하여 그것을 역동적인, 살아가고 성장하는 힘으로 변형시켰지요. 가이아는 여러분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곳에 와 씨뿌렸기 때문이지요. 바다들과 호수들은 여러분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물리적 몸을 가지고 이곳에 오기 전에 여러분이 그 안에서 수영하고 헤엄쳤기 때문입니다. 나무들, 꽃들, 그리고 여러분을 먹이는 식물들도.....여러분이랍니다.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오셔서 바로 이 행성의 구조들과 패턴들과 건축술들과 씨앗들을 창조했던 것입니다. 가이아는 살아있는 유기체입니다. 그녀는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이 별들을 쳐다볼 때, 그 어디에도 가이아의 속성들을 담고 있는 장소는 없답니다. 여러분은 천사들로서 씨뿌리기 위해 그런 곳에는 가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여기 지구에 왔었지요. 물론 진실로 여러분 모두가 지구로 들어와 일하겠다고 동의하기 전에, 여러분은 다른 행성들로도 여행했었습니다. 빛의 몸으로 다른 별들과 다른 행성들로의 탐험들이 있었지만, 사랑하는 벗들이여, 지구는 여러분이 생물학적 몸 속으로 들어가기로 선택했던 곳이랍니다. 지구는 선택의 행성이었지요.



여러분이 지구로 오기 전에 많은 준비가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와 자신의 에너지를 물리적 물체와 궁극적으로 육체 속에 놓아두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여러분과 함께 일할 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팀이란 여러분의 가이드들로 불리워 졌었던 존재들입니다. 보통은 2명의 천사들이 여러분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처럼 물리적 몸을 취하지는 않고 빛의 몸으로 남아있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지구에서 가진 수많은 생애들 내내 여러분 곁에 머물러왔답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늘 함께 해 왔습니다. 그들의 역할은 간단한데, 그것은 여러분이 계속 균형 잡히도록 에너지의 균형을 유지하고 영적인 지수(指數)를 유지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베일의 다른 쪽으로부터 항상 여러분과 동행하는 메신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천사적 가이드들의 호위없이 지구의 여행을 계속해 왔더라면, 아마도 여러분은 이원성 속에 너무 깊숙이 빠져들어 거기에서 결코 빠져 나오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가이드들은 베일의 다른 쪽으로의 연결통로, 우리와 다시 연결되는 통로였습니다. 그들은 꽤 오랫동안 여러분과 함께 머물렀습니다. 오, 여러분도 알다시피, 그들은 이미 여러분을 떠났거나 떠나는 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자신의 모든 것을 받아들일 때이며, 그리하여 여러분 자신의 신성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이제 여러분이 여러분 스스로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가장 고귀한 영예가 됩니다.



몇 년 전에, 써클이 모인 바로 이 방에서, 크라이언이 가이드들의 다른 속성들에 대해 설명했었지요. 여러분이 체험을 하게 됨에 따라서, 그리고 여러분이 인간 천사로서 새로운 이해나 깨달음에 이르게 될 때, 가이드들이 그들과 함께 운반해온 용기(容器)들을 이제 여러분의 에너지로 그것을 가득 채우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가이드들에 의해 운반된 이 거대한 용기들을 가득 채웠던 것은 황금색으로 너울거리는 빛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깨달음과 여러분의 새로운 이해로 가득 넘쳤습니다. 가이드들은 여러분으로부터 발산되는 지혜와 황금빛 지식이라는 이 놀라운 에너지를 모아왔습니다. 오, 그리고 그것을 요청했던 가이드들에게 여러분은 그것을 양도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여러분에게서 훔치지 않았습니다.(웃음) 그것은 이 지구라는 장소에서 여러분에게 많은 이익이 되지 못했었던 것입니다.



가이드들이 이러한 에너지를 모아 왔으며, 그리하여 용기(容器)들이 가득 차게 되면 또 다른 그룹이 들어와서 그 가득 찬 용기들을 가져가고 대신 새로운 빈 용기들을 놓아두곤 했습니다. 그들은 이 놀라운 꿀을 - 황금빛으로 빛나며 달콤하고 영양분이 넘치는 꿀을 - 베일의 다른 쪽으로 되가져가곤 했지요. 이 에너지는 여러분의 우주를 계속해서 창조하는 것에 쓰여지곤 했습니다. 이 에너지는 여러분이 오신 그 왕국으로 길을 찾아 되돌아가곤 했지요.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여러분의 깨달음과 이해들을 통해 만들어왔던 이 황금색 꿀 에너지는 왕국으로 되돌아가 고향의 본성 그 자체를 변화시키고 존재 전체를 확장시켜왔던 것입니다. 그것은 여태까지 그 어떤 실체가 준 것보다도 더 위대한 사랑의 선물이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우리가 여러분 앞에 앉을 때, 비록 여러분이 진정한 자신의 정체를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가 알면서도 우리가 왜 여러분께 경의를 표하는지 그리고 우리가 왜 눈물 흘리는지 의아해합니다!



어떤 그룹이 있으며, 그리고 계속해서 그룹으로 존재하는, 우리가 소위 심부름꾼들runners이라고 부르는 그룹이 있습니다. 그들은 베일의 여러분 쪽에서 우리 쪽으로 왔다갔다하는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에너지의 조정자 및 사자(使者)로서 봉사하는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이원성이라는 여러분 차원의 것들을, 여러분의 의식 안에 있는 것들을, 취해 가는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심부름꾼들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으로부터 에너지를 취해 베일의 다른 쪽으로 다시 가져가는 일을 하며, 그리고는 거기에서 새로운 도구들, 새로운 용기(容器)들 및 새로운 에너지를 다시 여러분 쪽으로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이 사자들은 근래에 매우 바쁘게 일했는데, 왜냐하면 이 시기에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 많기 때문이지요! 그들은 이제 더 이상 여러분의 가이드들과 함께 일하지 않습니다. 전에는 항상 그들은 여러분의 가이드들과 함께 직접 일해왔었습니다. 전에 가이드들은 항상 여러분 곁에 직접적으로 사랑의 기둥들처럼 자리잡고 있었지요. 하지만 지금은 이 사자들은, 벗들이여, 여러분과 함께 직접적으로 일해가려고 한답니다. 어떻게 이것이 일어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제 9과 수업에 들어가게 될 것이니, 여러분은 자리를 편안하게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에너지를 여러분의 새로운 집안에 놓으세요. 친애하는 샴브라여, 여러분 자신을 새 집 안에, 여러분의 신성이 거주하는 장소에, 여러분이 창조주가 되는 것을 배워가고 있는 그 곳에, 머무르도록 허용해주십시오.


(잠시 중단)


여러분이 여러분의 에너지를 조정하게 될 때, 우리는 재미있는 것을 말할까 합니다. 여러분이 처음으로 지구에 와서 물리적 몸을 취해 오늘 이 시간에 이를 때까지도, 여러분은 진정한 의미에서의 창조주가 될 수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팀, 여러분의 천사들과 함께 다음 생애에 대한 계획을 짜곤 했습니다. 여러분은 일정한 목표들과 교훈들을 향해 일해오곤 했지요. 말하자면, 여러분은 영적인 사업 계획을 미리 구상하였지요. 그런 후에 이 지구로 다시 돌아오곤 했습니다. 인간의 몸 속으로 들어왔지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설정해둔 제약요소들을 통해서 걸었습니다. 어떤 목표에 도달하게 되면, 여러분은 미리 계획한 다음 목표로 움직여 갔습니다. 이런 식이었기에, 벗들이여, 여러분이 진정한 의미에서 창조주가 된다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방식으로 체험하고 배워왔습니다. 그러나 창조주가 된다는 것은 매우 어려웠는데, 왜냐하면 미리 결정된 제한 요소들이 있어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존재의 중심에서 여러분은 좌절했는데, 왜냐하면 지구에 오기 전에 여러분은 진실로 창조주였기 때문입니다. 전에 여러분은 언제나 외적으로 자유롭게 표현해왔었습니다. 그러나 지구에서의 많은 생애들 속에서 좌절감을 느껴왔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러한 제약 요소들 밖으로 움직여 나올 수 없는 것처럼 느껴졌고, 그리고 과거에 여러분처럼 공공연하게 또는 자유롭고 유연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이제 바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삶의 책'의 모든 페이지들을 완성시켰습니다. 그리고 이제 아무 것도 쓰여지지 않은 새로운 책이 여러분의 창조 이야기로 채워지기를 기다리며 여러분 앞에 놓여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새로운 집에 앉게 될 때, 벗들이여, 일어나고 있는 많은 새로운 일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붓을 들고 커다란 붓놀림으로 창조하게 되면, 움직임이 시작됩니다. 그것은 에너지의 표현을 불러일으키지요. 이러한 움직임은 진동을 창조하며, 이 진동은 점점 공명하면서 커지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외적으로 드러나는 그 자체의 힘을 발달시킵니다. 여러분이 커다란 붓놀림으로 장대하게 창조하기 전까지, 모든 것은 중성적인 상태에 놓여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처음으로 붓을 들고 크게 그리게 되면, 모든 것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커다란 붓놀림으로 여러분은 아주 깊은 핵의 수준에서 작용하기 시작하는 진동 에너지를 일으키게 되지요.



이러한 에너지들은 여러분의 새로운 집 내부로부터 공명하기 시작하며, 그리고 여러분은 장미의 열매인 열정을 여기에 보탭니다. 이것은 창조된 진동에 연료를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창조주 에너지는 호수에 돌을 던졌을 때와 비슷한 영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밖으로 퍼져나가는 물결들을 창조합니다. 그것은 에너지의 물결들을 창조하며, 그리고 이 물결들은 여러분의 집으로 스며들게 됩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이 눈치채셨듯이, 우리는 여기에 의도를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크게 그리거나 여러분의 열정을 여기에 더하면서 특정한 의도가 있어야만 한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이유가 있는데, 우리는 그 이유를 설명할 것입니다. 큰 붓놀림은 표현을 일으키며, 열정은 이 표현에 연료를 더하게 됩니다. 물결들은 밖으로 퍼져나갑니다. 사랑의 진동의 물결들은, 새로운 창조주의 물결들은, 여러분의 새 집을 넘어, 새 집 둘레의 낮은 담장을 넘어, 밖으로 퍼져나가지요. 물결들은 여러분 주위의 사람들에게, 여러분 주위의 도시로, 여러분이 그 창조를 도왔던 지구 전체로, 퍼져 들어갑니다. 밖으로 퍼져나가는 사랑의 수많은 물결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물결들에게 '해야만 하는 것이나 되어야만 하는 것'에 대하여 말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럴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 내면에서 나오고 있으니까요. 그 물결들이 바로 여러분입니다!



이러한 물결들이 밖으로 나가면서, 그것들은 여러분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의 모든 진동을 바꿔놓게 됩니다. 여러분으로부터 발산되는 진동들은 다른 사람들을 건드리고 지구를 건드리게 됩니다. 그것들은 하늘과 바다를 변화시킵니다. 그 진동들은 인류의 의식을 바꾸게 됩니다. 이 사랑의 물결들에게 의도는 필요치 않습니다. 영적인 균형이 이미 그 속에 담겨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으로부터 방사되는 이러한 물결들 안에는, 여러분의 지구를 위한 '4'의 균형이, 새로운 영적인 균형이 담겨져 있답니다. 그러기에 이 물결들에 의도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물결들은 그 자체로 완벽하게 균형잡혀 있으며, 그래서 그것들이 다른 요소들이나 다른 진동들 또는 심지어 의식과 만나게 될 때, 이 '4'라는 이미 완벽하게 균형잡혀 있는 사랑의 파장은 그것이 접촉하는 모든 에너지들을 새롭게 소생시키고 균형 잡히는 것을 돕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 할지라도, 이 사랑의 파장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는 전적으로 받아들이는 쪽에 달려있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신적인 존재, 그리고 여러분의 새로운 집으로부터 나오는 이 에너지는 그 자체로 완전하고 풍요롭습니다. 그러기에 그 에너지에 방향이나 아젠다나 그 어떤 것도 덧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으로부터 맑고 순수하게 발산되고 있습니다. 사랑과 완전함 속에서 여러분으로부터 방사되고 있지요. 그것에 여러분의 인간적 혼합물이나 마음을 덧붙이지 마세요. 그것이 가장 완벽한 방식으로 여러분으로부터 나오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그 에너지는 이미 완전한 상태로 여러분으로부터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재미있는 일이 일어납니다. 돌을 물 속에 던지면, 물결이 퍼져나가다가 결국은 약해집니다. 결국엔 사라져버리죠. 그런데 여러분이 커다란 붓놀림으로 그림을 그리고, 여기에 여러분의 순수한 사랑과 열정을 첨가하여 창조되는 물결들이 밖으로 전송될 때의 움직임은 그것과 다릅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사랑의 물결이 밖으로 나가면서 여러분 주위의 모든 것들에 영향을 미치게 됨에 따라, 결국 사라져버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다시 돌아오는 물결의 반향(反響)이 있습니다! 이것이 다른 점입니다.



그 에너지는 가장 좋은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되돌아옵니다. 이러한 사랑의 진동의 물결들이 여러분으로부터 밖으로 방사되어 가는 모든 시간 동안, 그 물결들은 우리가 심부름꾼들이라고 부르는 존재들과 함께 동행하게 됩니다. 심부름꾼들은 이러한 물결들이 적절한 장소를 찾아가고 있다는 것을 체크합니다. 심부름꾼들은 에너지들 사이의 중재자들, 촉진자들입니다. 물결들이 심부름꾼들의 촉진 작용과 함께 반향되어 여러분에게 되돌아오게 될 때, 그 되돌아오는 물결들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을, 시의 적절한 모든 것들을, 여러분에게 적합한 모든 것들을, 여러분에게 되가져옵니다. 그때 여러분은 전에는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여러분의 현관문에서 꽝하고 울리는 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제 9과 수업입니다;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일들과 함께 춤추세요! 창조주 시리즈의 제 9과 수업은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일들과 함께 춤추세요.'입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움직여 들어갈 때, 여러분 중의 많은 분들이 여러분의 새 집에서 쿵하는 소리들, 꽝하고 울리는 소리들, 심지어는 초인종 소리들을 듣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무서워 숨어버리고, 문을 열지 않습니다! 여러분 중의 일부는 현관문을 열어 보기는 하지만 자신들이 꼭 보아야 하는 것을 보지 못한 채  문에 나타나는 것들을 완전히 무시해버립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생각하는 틀에 맞는 ' 적절한 소포를 영이 전달해 주기를 기다리면서 다시 문을 세게 닫아버립니다.



친구들이여, 제 9과;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일들과 함께 춤추세요. 그것은 적절한 일들일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나타나는 일들은 적절한 것들일 것입니다. 오늘 두 번째 써클에 모여있는 존재들은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오게 될 것인데, 그 이유도 모른 채, 자신이 누구인지도 모른 채, 무엇이 그들을 여러분에게 데려갔는지도 모른 채, 여러분에게 오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다소 두려움에 떨고 있는 얼굴로, 아마도 초조하고 낙담한 표정으로, 그리고 무엇보다도 혼란스럽고 어찌할 바를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여러분에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무엇이 그들을 여러분의 현관문에 데려갔는지도 모를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과 동행하고 있는 심부름꾼들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을 여러분에게 데려가는 존재들은 여러분의 심부름꾼들과 그들의 심부름꾼들입니다.



여러분의 현관문에 그 무엇이 오고 또 그 누가 오더라도, 그것과 함께 춤추세요. 그것은 적절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것과 함께 춤추세요. 지금은 상호 작용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에 관해 알고 있는 그 모든 것을, 여러분이 배워온 그 모든 것을 취해서 그것을 여러분 삶에 실제로 적용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것이 무엇이든지 - 그것이 사람이든 사물이든 생각이든 상관없이 - 그것과 융합할 시간입니다. 오, 예, 그것은 여러분 출판사의 어음교환소로부터 여러분에게 그 지불을 요구하는 수표가 될 수도 있습니다!(청중 웃음)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것이 무엇이 되었든지 그것은 적절하게 거기에 데려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진동에 기초하여 여러분의 심부름꾼들에 의해 여러분에게 배달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그것과 상호 작용할 때입니다. 지금은 춤추기 시작하고, 융합하기 시작하고, 그리고 여러분의 에너지를 그 안으로 넣을 때입니다. 여러분의 현관문에 데려와지는 것이라면 그것은 적절한 것이 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낡은 에너지의 속성들에 관해 말하고 싶습니다. 먼저, 우리가 '도토리 사냥꾼들'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밖으로 나가 호두들과 도토리들을 모아야만 했던 사람들로서, 마치 다람쥐들이 도토리들을 모아 그들의 낡은 집으로 가져가는 것과 비슷한데, 왜냐하면 그들은 충분한 공급들을 갖지 못할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그러기에 그들은 나무에서 땅으로 내려가 도토리들을 모아 낡은 집으로 가져가 쌓아 두었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긴 겨울을 대비해서 말이지요. 그들은 정말 신중하게 대비합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러한 준비의 근저에는 두려움이 동기가 되어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낡은 에너지들 안에서 살아가는 '의욕가들(willers)'이라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일들이 일어나게끔 의지를 발동시킵니다. 그들은 순전히 의지로써 일들이 일어나도록 애씁니다. 그들은 자신의 의지를 강제함으로써 뭔가를 창조하려 하지요. 오, 때때로 그것은 효과를 나타내지만, 사랑하는 벗들이여, 일반적으로 그러한 방식은 결국 그들을 지치게 하며 좌절하게 합니다. 그들은 그리 적절하지 않는 방식으로 부적합한 에너지를 강제하여 창조하려고 애씁니다.


또한, '영상(映像)가들'이 있는데, 이들은 자신들이 시각화하고, 마음속에 뭔가에 대한 영상을 그려내게 된다면 그것이 자신들의 현실 속에 물질화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때때로 이것은 충분한 에너지가 투입되면, 효과를 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벗들이여, 왜 여러분은 지치거나 좌절하십니까?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은 이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창조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답니다. 커다란 붓을 집어들고 열정을 덧붙이세요. 그리고는 일들이 여러분의 현관문에 적절하게 나타나는 것을 기다려보세요. 그리고는 여러분의 현관문에 일들이 일어날 때, 그것과 상호 작용해 가세요. 지금은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것들 속으로 여러분의 신적인 기술들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에너지와 여러분의 인간적 기술들을 놓을 시간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현관문에 어떤 학생이 나타난다면, 그리고 설령 그 학생의 외모나 행동-거지가 여러분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더라도, 지금은 그와 함께 춤출 때인 것입니다.(청중 웃음) 그에게 가까워지세요. 개별적으로 친근하게 다가서세요. 그들은 적절한 이유들이 있어 여러분에게 데려가진 것입니다.



인간적 판단일랑 옆으로 치워놓고 모든 것들이 적절하다는 것을 아십시오. 어떤 것이 여러분에게 나타났다면, 그것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직장을 잃었다면, 바로 그 상황이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난 것이라는 사실을 아십시오. 그것은 이유가 있어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것과 함께 춤추세요. 여러분이 느끼는 감정들을 표현하세요. 분노와 고통을 느낀다면, 그것과 함께 춤추고 그것을 표현하세요. 여러분은 여기에 계신 여러분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보다 더 신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과정에서 여러분에게 고통도 있을 것임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러한 것과 함께 춤추고, 여러분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그러한 순간을 껴안아 가게 된다면, 여러분은 이전에 여러분으로부터 숨겨져 온 것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일들과 함께 춤추세요.



이것은 여러분 중 많은 분들에게 도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계획을 짜서 살아가는 것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들의 결과가 이러저러하게 되어야만 한다고 미리 규정하는 것에 익숙해 있지요. 하지만, '4'의 위대함으로 들어가는, 패러다임의 변화가 있게 될 것입니다. 걱정하는 대신에, 계획하는 대신에, 도토리들을 모으는 대신에, 일들을 의지를 통해 일어나게 하는 대신에,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그 모든 것들을 아주 간단히 성취하는 방식을 제시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커다란 붓을 집어드세요. 장대한 그림을 창조하세요. 이렇게 하면 영적인 역학의 가장 높은 수준들에서 진동의 연속적인 흐름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 그림에 여러분의 열정을 덧붙이게 되면, 진동의 물결들이 밖으로 퍼져나가게 됩니다. 이 물결들은 그것에 준비가 된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것들은 여러분 새 집의 바깥 풍경들의 성질을 변화시키게 됩니다. 물론 이 물결들을 접하는 쪽에서 준비가 되어 있을 때에 한하지만 말이죠. 그리고는 이 물결들의 반향(反響)이 적절한 모든 것들을 여러분에게 되가져옵니다. 여러분에게 되돌아오는 것은 사람들, 관계들, 풍요 또는 건강이 될 수 있습니다. 물결들이 그런 것들을 여러분에게 다시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심부름꾼들은, 그러한 흐름을 봉쇄하려 할 수도 있는 일들에도 불구하고, 물결들이 다시 여러분에게 좋은 것들을 되가져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이러한 과정을 촉진시킵니다.



이해가 되십니까? 여러분의 신성 안에 존재하시고, 적절한 모든 것들이 여러분에게 오게 될 것임을 아십시오. 영에게 간청하지 마십시오.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러한 것들을 구걸하지 마세요. 이것은 너무나 간단하기에 여러분은 도전으로 느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내면에서 두려움들이 나타나게 될 것이며, 그리고 여러분이 일정 기간 동안에 여러분의 현관문에서 꽝하고 울리는 소리들을 듣지 못할 때, 여러분은 자신이 뭔가 잘못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에 어려움이나 도전은 없습니다. 그것을 옳게 하는 것을 공부할 길은 전혀 없습니다. 이것은 그렇게도 간단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빠른 시간 내에 현관문에서 어떤 소리도 듣지 못할 때, 그것은 단지 밖으로 나간 진동의 물결들이 그 자신의 일을 하고 있는 중이라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새 집에 있는 편안한 의자에 앉아 있을 시간입니다. 문의 노크 소리를 기다리세요. 지금은 걱정을 놓아버리고 느긋이 긴장을 풀 때입니다. 여러분이 걱정하고, 자신의 신성을 신뢰하지 않고 있다면, 그것은 밖으로 나가는 진동들을 바꿔 놓게 됩니다. 그리하여 확실히 그 변화된 진동은 여러분이 정말 창조하고 싶은 것의 가장 높은 수준의 것을 되가져오지 않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물결들을 밖으로 내보낼 때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벗들이여, 제 9과;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것과 함께 춤추세요. 여러분이 정말 노크소리를 듣게 될 때, 뭔가가 여러분에게 나타나게 될 때, 그것은 가장 고귀한 선(善)을 위해서 그리고 가장 적절한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데려와진 것입니다. 지금은 그것과 상호작용하기 시작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일할 때인 것이지요.



여러분은 묻습니다. "토봐야스, 우리가 현관문을 열고 뭔가를 보게 될 때, 우리가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알 수 있지요?" 사랑하는 벗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에게 그 대답은 우리의 지난 번 모임에서 밝혀졌다고 말씀드립니다. 왼쪽이나 오른쪽을 보는 선택들을 하지 마세요. 아무 것도 하지 않는 선택도 하지 마세요. "모든 것All"을 들여다보세요. 심부름꾼들이 데리고 온 어떤 사람이 현관문에 서 있을 때, 그리고 그가 거기에 서 있는 이유를 스스로도 모르고 있고 여러분도 그 이유가 의아할 때에는, 명백히 외관상으로 보이는 것을 넘어서 꿰뚫어보세요. 모든 것을 살펴보고 들여다보세요. "모든 것"이란 이해의 4번째 수준입니다. 모든 것이란 이해의 더 높은 수준이지요. 그것은 답을 그 속에 포함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춤을 추어야할지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것과 함께 춤추세요. 지금은 상호 작용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춤추다dance' 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우리는 춤을 아름다운 인간적 표현으로 이해하기 때문입니다....비록 콜드레는 이 예술에 능하지는 않지만 말이죠!(청중 웃음) 그것은 요소들간의 아름다운 상호작용이자 표현이지요. 그것은 유동적이며 우아합니다. 우리는 '문에 나타나는 것에 작용해가세요'라는 말보다는 '춤추다'라는 말을 사용하는데, 왜냐하면 춤은 완전하며 또한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예술이지요. 단순히 춤추세요. 상호 작용하세요. 여러분이 모든 것을 들여다보게 될 때, 여러분은 현관에 나타난 사물, 생각, 사람, 감정 등등 그 무엇이라도, 그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할지를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자, 스승들인 여러분에 대한 도전은 이런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매일 짜는 계획들을 놓아버릴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일들이 결과나 방법에 있어서 이러저러하게 되어야만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틀을 넘어설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지금까지 목표 지향적으로 살아오셨으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을 이 지점까지 데려오는데 잘 봉사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인간적 마음 안에서 일들을 계획해 오셨습니다만 지금은 그런 것을 놓아버릴 때입니다. 오, 이것은 여러분 중의 어떤 분들에게는 도전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여러분 자신의 생활 속의 일들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일터에서는 여전히 '계획해서 일해 가는 방식'등에 복종하는 것이 요구되어질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은 이러한 낡은 계획들의 오류를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것들이 실제로 여러분의 삶 속에서 얼마나 제한적이었는가를 알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계획들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의지력이나 상상하기 등과 같은 어려운 정신적 훈련들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런 것은 여러분을 지치게 합니다! 여러분의 에너지가 누수(漏水)되도록 하지요. 여러분은 건강해지려 노력합니다. 벗들이여, 그것은 별로 효과가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풍요롭게 살고자 의욕하고 애쓰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별로 효과 없이 실패한 자신을 발견합니다...그리고 무일푼이 되곤 합니다.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친구들이여, 여러분은 밖으로 나가는 진동을 발산하며, 그리고 그 진동의 물결이 되돌아오면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히 가져오게 됩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올 때, 그것과 함께 춤추세요. 아마 그것은 새로운 직업을 얻을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아마 그것은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적절하다고 느껴지는 새로운 치유, 여태 여러분의 물리적 몸을 괴롭혀온 증상들을 치유하게 될 어떤 것일 수 있습니다. 아마 그것은 연인이나 새로운 관계일 수도 있습니다. 아마, 사랑하는 벗들이여, 그것은 존재 전체의 본성 그 자체를 변화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서 여러분이 행해왔던 모든 것을 되돌아보는 일이나, 여러분이 걸어온 멀고도 먼 여정의 모습과 진정한 여러분의 정체에 대한 살펴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제 9과 수업은 아주 쉬운 내용의 것이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이제껏 살아온 방식과 일들을 해온 방식에 대하여 여러분으로 하여금 다시 생각하도록 자극할 것입니다. 단지 여러분의 새 집안에 존재하면서 커다란 붓놀림으로 창조하고 여기에 여러분의 열정을 덧붙이는 것은, 아무런 의도나 특정한 아젠다없이 사랑의 물결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이 됩니다. 이 과정은 완전 그 자체이며, 그리고 그 물결들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되가져옵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앞으로 있게될 다음 3과의 수업에서 배우게 될 것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부터 다음달 수업을 하게 될 때까지, 우리는 여러분에게 오늘 배운 수업과 함께 일해 가실 것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현관문에 나타나는 일들과 함께 춤추세요. 다음 30일 동안에 여러분의 삶 속으로 들어오는 것이 무엇이 되더라도, 그것은 여러분에게 적절한 것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기존 사고방식에 도전으로 다가설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어떻게 적절한 것이 될 수 있는지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영이 여러분에게 끔찍한 일들을 데려오고 있다'라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과 함께 춤추게 된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적절한 것임을 알아차리게 될 것이며, 그리하여 여러분은 여러분을 위한 엄청난 선물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전환점이 되는 아주 중요한 수업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을 바꾸어놓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수업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게 될 때, 그것은 여러분의 학생들을 도전시켜 그들로 하여금 계곡의 갈라진 틈을 건너도록 자극할 것이며, 신뢰와 앎의 장소로 들어가도록 자극할 것이며, 그리고 그들이 익숙하게 그 안에 젖어있는 많은 낡은 방식들을 놓아버릴 수 있도록 자극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방식들은 그들의 삶을 구속하고 제약하는 요소들이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에게는 여러분이 하기로 되어있는 일을 명시한 계약이 없습니다. 여러분에게는 계획이 없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이 시점에서 배워야만 하는 삶의 교훈 같은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이미 끝냈지요. 여러분 앞에 놓여진 삶의 책의 페이지들에는 아무 것도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창조주입니다. 그 페이지들을 여러분의 뜻대로 자유롭게 써내려 가세요. 우리는 여러분의 삶 속에서 여러분이 진실로 창조하기를 시작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이 수업을 여러분에게 가져왔습니다.



우리가 오늘 수업을 마치기 전에, 여기에 계신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이 정보와 연결되는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과거에 어떤 식으로든 함께 길을 걸었던 한 존재가 이곳에 와 있습니다. 이 존재가 오늘까지 계속되고 있는 가족 에너지를 처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가족 에너지는 가장 위대한 사랑 속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예수아 벤 조셉이라고 부르는 그 존재가 여러분의 여정에 대하여 여러분께 경의를 표하고 여러분께 미소짓기 위해서 이곳에 와 계십니다. 예, 여러분이 놀라워했던 그의 에너지는 항상 여기에 있었습니다. 그는 여러분 모두의 곁에 있었습니다. 그는 부활과 갱신의 이 시기와 여러분의 부활절 바로 직전인 오늘 이곳에 와서, 여러분이 기쁨 속에 존재하길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는 여러분에게 십자가와 죽음의 이미지는 그리 좋은 것이 아님을 이해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예, 십자가의 체험은 도전적인 것이었지만, 기쁨으로 가득 찬 체험이었습니다. 그것은 인류에게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내면에서 가능한 부활과 은총과 사랑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예수아가 십자가위에 매달려있을 때, 그의 영은 거기서 내려와 그 당시 그 장소에 서 있었던 사람들 사이를 걸어다녔습니다. 그리고 그의 영은 그 땅의 모든 곳으로 확장되고 펼쳐졌습니다. 그리고 그 특정한 순간과 그 특정한 시간에 그들의 옆에 있는 예수를 보았다고 생각한 많고도 많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답니다. 여기에 계신 여러분 중의 많은 분들이 그와 아주 가깝게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나라들에 있었으며, 그들도 그들 옆에서 걷고 있는, 그리스도 에너지를 운반하고 있는 예수아의 존재를 느꼈습니다. 여러분은 그가 어떻게 같은 시간에 다른 두 장소들에 있을 수 있는지 의아해합니다. 어떻게 그 태풍 치던 날 언덕 위의 십자가에 매달린 그가 여러분 곁을 걸을 수 있었을까요? 그는 여러분에게 생명은 부활하며 항상 새로워지고 있다는 진실과 여러분도 그렇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여러분에게 갔었던 것입니다.



그는 오늘 여러분이 다시 한번 새로워지고 있다는 것을 말하기 위해서 이곳에 왔습니다. 여러분은 다시 태어나고 있으며 다시 젊어지고 있는데, 하지만 그것은 낡은 인간의 마음과 낡은 인간의 몸과 에너지 속에서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2000년 전의 십자가의 시간에 예수아가 한 것과 같이 거듭나고 있으며 변형되고 있습니다. 약 2000년 전에 시작된 샴브라의 진동을 계속 이어가고 있는 여러분 모두에게, 예수아와 우리들로부터 사랑이 퍼부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번역 : plov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