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haumbra.or.kr/zboard/zboard.php?id=message_22&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9

(영문텍스트 : http://www.crimsoncircle.com/channelseries/creator/03creator10-00.html  )


  [창조주 3장] 신성한 순간 속에서 살아가기

2000년 10월 14일




  참으로 그렇습니다, 오늘 여기에 모이신 나의 친애하는 스승들이여, 우리는 지구의 새로운 영적인 에너지를 위한 주제를 가지고 이 자리에 돌아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오늘 축제가 있는 이 날, 복도에서 틀림없이 춤을 추는 이날에 크림슨 써클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 방의 에너지는, 오늘 빛의 일꾼들이 모두 모인 이 공간은 신성하며 신성에 차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여러분과 토론할 것은 창조주 시리즈 중 세 번째 내용입니다.
  그러나 들어가기 전에 여러분께 말씀 드리고 싶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지금 숨을 깊게 쉬어보십시오.
  깊이 숨을 쉬는 겁니다.

  머리 정수리로부터 몸을 통과하여 발끝까지 숨이 통과합니다. 숨을 깊게 쉬어 여러분 안에 살고있는 이 신성한 에너지가 작동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 에너지가 모든 세포에까지 이르게 합니다. 그 에너지가 모든 숨구멍에, 여러분의 모든 부분에 이르도록 합니다.
  이것은 바로, 여러분이 신성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내면의 신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친구여 그것은 항상 있어왔습니다. 그것은 항상 여러분 안에 있어 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드러날 적절한 시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알다시피, 지금이 그때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 방에 있고 이방에 모인 것입니다. 그리고 수천의 사람들이 그들 안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 시간에 그들이 겪고 있는 변화를 이해하기 위하여 이 글을 읽고 있는 것입니다.


  오 친애하는 스승들이여 베일의 다른 쪽에 있는 사람들이 여기에 함께 하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오늘 여러분의 공간으로 초대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이 자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 지금 두 번째 써클에 참여하셨습니다. 여러분인 인간 천사들이 첫 번째 써클을 이루고 있고 베일의 다른 쪽으로부터 온 우리천사들이 두 번째 써클입니다.
  우리가 들어와 이제 우리의 에너지를 여러분과 융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섞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도와서 여기에 창조하고 있는 이 새로운 공간을 우리는 나누고 있습니다. 우리는 행복 속에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우리는 미소지으며 여러분에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인간에게 가까이 다가서기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베일이 두꺼울 때나, 문이 닫혔을 때는 쉽사리 여러분 곁에 앉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늘처럼 배우고 성장하려는 의도와 여러분의 길을 걸으며 여행하는 것을 계속하려는, 내면으로부터의 에너지에 응하는 의도를 가진 오늘 같은 모임이라면 우리는 넘쳐날 만큼 여러분 안으로 합류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들어와 여러분 옆에 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잠시의 시간을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바로 이것입니다.


  이 순간을 느껴보십시오. 여러분 주위에서 여러분의 한 부분이 된 그들을 느껴보십시오. 그리고 그들이 여러분의 옆에 평소보다 더 가까이 올 수 있도록 허락하십시오. 여러분이 하시는 일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그 길을 걷는데 어려움과 고통과 고투가 따른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훨씬 장대한 목적 때문이라는 것을 우리가 보증합니다. 여러분들이 하고 있는 일에 의미가 있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목적이 있는 곳에 결과가 있기 마련입니다.


  자 오늘, 들어와서 여러분 옆에 앉을, 아주 가까이에 앉을 한 분이 계십니다.
  이분은 여러분이 아는 분이며, 아마도 아주 잘 아는 분이어서 에너지의 차이를 분간하기가 다소 어려운 그런 분일 것입니다. 이분이 여기에 들어오십니다 다소 피곤해하며, 고분분투하신, 그러나 기쁨에 차있고, 감사 속에 있으며, 분명 사랑이 넘치시는 분이십니다.

  우리는 전에 여러분 과거의 모든 생들, 여러분이 과거에 여러분이었던 모든 종류의 삶을 살았던 것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들은 전에 이 써클에 들어 왔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과거에 걸었던 길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고향으로 돌아온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지구의 에너지로부터 그것들을 놓아주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여러분에게, 이번 삶에서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이 일 에 감사함을 보았습니다.

  오늘 여기 한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분 옆에 앉아 지구상에서 기나긴 여행과 경험과 시간을 함께 한 사람.
  여러분 옆에 있는 이 에너지를 느껴보십시오.
  사랑의 연결을 느껴보십시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오늘 이 자리에 와서 첫 번째 써클에 합류한 그 사람, 여러분 곁에 앉아 풀어 놓여지기를 기다리며, 집으로 돌아갈 주기가 된 사람은 바로, 30. 40 또는 50년 이전에 태어난 사람입니다. 이 사람은 바로, 여러분이 항상 여러분 자신으로 동일시 해온 이이며, 여러분의 운전 면허증 위에 여러분이 가진 이름을 쓰는 사람입니다 (청중의 낄낄거리는 웃음) 이분이 오늘 왔나요?

  여러분은 의자에 앉아 있는 이 사람을 바로 여러분이라고 여겼습니다! (웃음)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은 진정으로 졸업생의 위치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삶에서 정말 많은 변화를 했습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있었던 이런 모든 변화의 세월을 지낸 그 사람은 이제 집으로 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리하여 그것으로부터 새로운 존재, 새로운 인격, 새로운 영이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그 분이 바로 지금의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지난 계약으로부터 풀려났으며 과거의 카르마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새로운 '삶의 책'을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가...'삶의 책'을 보고 있습니다 삶의 책은 아무 것도 써있지 않은 빈 페이지일 뿐으로, 여러분의 새로운 창조로 채워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 여기에 오신, 그리고 이것을 읽고 있는 사랑하는 나의 님들이여, 여러분 곁에 앉은 이 사람을 안아주세요. 왜냐하면 그는 바로,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 속에서 매일 아침 거울로 본 바로 그 얼굴이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을 안아주십시오. 여러분 옆에 앉은 그 사람을, 왜냐하면 그는 인고가 너무 많았기 때문입니다.
  맞습니까? 이런 사람이 여러분 곁에 앉은 그이 맞습니까? 여러분 삶의 마지막 장을 장식할 사람, 일찍이 고난과 역경을 극복한 이이며 가장 어려운 길을 선택한 이, 그는 이제 집에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의 온 영혼을 대신하여 그토록 많은 인내를 해준 이 존재에게 감사하십시오!

  자, 그들의 기억은 어느 기간동안에는 여러분에게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에너지는 떠나고 있습니다.
  드러나기 시작하는 새로운 신성한 자아에게 길을 내어주기 위해 떠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그들은 기다려왔습니다.
  언젠가 떠날 이날을. 여러분은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 충동과 끌어당김들을 말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러분 자신의 신성이 충분히 깨어나 이 새로운 인간 천사가 드러날 수 있을 때까지 갈 수가 없었던 것이지요.
  그들은 이날, 이 에너지와 함께 한 이날, 이 해의 바로 이 순간을, 그들이 떠나갈 순간으로 선택하였습니다. 그들이 떠나기를 시작하면서 요청하고 있는 것은 단 한가지가 있습니다.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그들을 인정하고 그들에게 감사하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부탁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잊어버려야 할, 순환주기를 다 마치기 위하여 주어졌던 모든 것들, 경험한 모든 것들은 사랑 속에서 완성되었음을 알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참모습을 영광스럽게 여기시고 여러분의 참모습을 사랑하십시오!

  그들이 행했던 모든 것들과 그들이 주었던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며 그들을 껴안으십시오! 여러분은 이제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었으며, 이제 진정으로 여러분의 새로운 집을 이해하기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친구여 여러분의 새로운 집에서는 과거를 좇는 일이 불가능합니다 과거들은 기억에 불과한 것입니다 그것들은 생각들과 경험들일뿐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새로운 집이란 여러분 자신이라 여겼던 낡은 자아조차도 놓는 시점과 연관되어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이 겪고 있는 생물학적인 변화에 대해 의아해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최근 겪은 느낌들과, 아마도 생각을 잊어버리는 것에 관해 의아해 하고 있을 것입니다 (웃음) 여러분은 방향을 잃어버린 것과 같은 느낌들로 의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왜 여러분을 보지조차 않는지, 종종 여러분이 보이지 않게 되는지 의아해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떠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의 여러분은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새로운 신성한 자아로 대치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끔 왜 줄에선 여러분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무시되어지는지 의아하죠. 레스토랑에서 왜 그들이 여러분의 주문을 잊어버리는 지도. (웃음)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그것은 왜냐하면 여러분이 거울로 보고있는 옛 자아가 길을 내어주기 위해, 가장 새로운 화신인 참자아로의 탄생을 준비하기 위하여 빠져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새로운 자아는 카르마와 계약에 묶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과거에 묶이지 않으며 오직 현재만 살아갑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오늘은 신성하고 축복된 날입니다! 잠시 쉬겠습니다. 우리는 콜드레에게 침묵할 것을 요청합니다 그가 침묵하는 동안 여러분 곁에 앉은 그 존재를 진정으로 사랑해보세요 그런 후에 진행하겠습니다.


(침묵)


  지금 그들이 여러분 각자에게 주는 선물이 있습니다.
  여기 앉아있는 모든 분들, 그리고 이것을 읽는 모든 분들을 위해서 말입니다.

  콜드레여! 오늘 여러분의 집 문을 걸어나가기 전에 왜 우리가 여러분을 멈춰 세웠는지 의아해했죠? 여러분은 왜 우리가 이 그룹이 오기 전에 가져온 진리의 칼인 엑스칼리버를 가져오라고 했는지 의아해 했죠? (이 칼은 미팅이 있기 전 망토 위에 놓여 있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 곁에 앉아있는 그가 여러분에게 진리의 칼, 권능의 칼, 여러분의 진정한 존재를 위해 진리와 힘의 토대가 되어왔던 그 칼을 이제 여러분에게 건네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여러분의 새 집으로 가지고 갈 오직 하나뿐인 그것이 여러분에게 건네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었던 모든 것과 여러분이 행했던 모든 일을 여러분에게 기억해내게 하기 위해 벽에 걸리는 진실로 유일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왔고 지구에서 있었던, 모든 창조를 이 시점까지 이끈 여러분의 모든 경험들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그것은 그 곳에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합니다.
  그것은 상징적입니다.
  지금이 이것을 받아들일 시점입니다.
  한 존재로부터 다른 존재로 횃불을 넘길 시간이 지금입니다.

  보통 이것은 여러분이 육체를 떠나는, 삶과 삶 사이의 시간에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다음 환생으로 지구에 돌아오기 전, 이 새로운 칼이 여러분에게 건네졌습니다. 그것이 지금 여러분이 여기 앉아있는 동안, 똑같은 몸을 유지하면서 여러분에게 건네졌습니다.

  그러나 몸은 곧 많은 변화들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이었던 모든 것에 대한 진리를 받아들이십시오.



(휴식)



  자 오늘은 세 번째 레슨입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첫 번째, 두 번째 레슨을 했고 이제 세 번째 창조주 시리즈의 토대 에너지에 관한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직관적으로, 이런 것들은 여러분이 이미 알고있습니다. 직관적으로 이런 것들은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것들입니다만 기초를 튼튼히 하기 위해 그 개념들을 다시 다룰 필요가 있는 것이죠. 아마도 그것들은 지독히는 재미있는 수업을 아닐지 모르겠습니다만,(웃음)   그것들은 우리가 어디로 가고있는지에 대한 토대들에 대한 것입니다 .
  우리는  각 세트에 3가지의 개인 레슨들로 되어있는 각각 다른 종류의 4가지 세트의 레슨을 크림슨 써클에 제공할 것입니다. 오늘은 세 번째 수업으로서 첫 번째 쿼드의 마지막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창조적 본성, 어떻게 사물들이 창조되어지는가에 대한 이해를 좀 더 돕기 위하여, 여러분이 원래의 써클 , 여러분이 첫 번째 창조의 써클에서 있었던 시점으로 가보기로 합니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어떤" 창조적 힘과 능력을 가지고 있었죠. 우리가 '어떤' 이라고 말하고 있는데, 그것은 그들의 힘이 좀 제한적이었다는 말일까요? 표현하기가 좀 어렵다는 말? 그러나 하여간 첫 번째 써클 안에서 가능했던, 근본적인 매개 변수의 창조적 형태가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이 첫 번째 써클의 가장자리에 이르렀을 때, 창조의 가장자리에 이르러서, 그것을 건넜을 때 여러분은 그 첫 번째 써클의 바깥이었던 지구라는 이 장소로 오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상에서 살기 시작한 것이죠. 여러분은 지구 위를 걸어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의 진정한 창조적 능력, 여러분의 진정한 창조주로서의 능력은 이원성이라는 바로 그 정수 속에서 여러분으로부터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이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말씀 드렸다시피, 그 이유중의 일부는, 두 번째 써클인, 지구와 여러분의 물리적 우주의 에너지 써클이, 존재 상태의 바깥에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원성이라고 불리는 에너지들과 관계합니다. 그것은 두 가지 다른 면이 있지요. 소위 말하는 빛과 어둠, 선과 악, 상대적인 면, 거울에 있는 반영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존재상태'의 바깥에 있었기 때문에, 어느 의미로는 , 여러분은 진공에 머물러 있으면서 그 진공을 어느 형태로 만드는 것을 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지구 환경에서 창조하기 위하여 여러분은 미래로 뛰어드는 것이 필수적이었죠. 여러분은 진공으로 들어가 무엇을 만들까라는 생각들에 기초하여 창조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달리 말하면,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 자신을 미래에 투사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진동들이 여러분의 미래를 위한 진로를 만들었죠. 이것이 여러분이 처음 여기 지구에 온 이래 줄곧 작동시킨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과거의 기억들에 묶였으며, 여러분을 여러분의 미래에 투사함으로써 미래를 창조하였습니다. 이것이 지구 대부분의 인간들이 창조하는 방법입니다.
  그 미래라는 현실은 지구의 모든 인간들로부터 나오는 진동하는 주파수의 동화작용입니다.


  우리는 전에, 영은 어떤 것의 결과를 알지 못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왜냐하면 결과란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미리 계획된 놀라움이거나 여러분이 마지막 고지를 발견할 수 있다는 희망을 안고 헤쳐가야 하는 장애코스가 아닙니다! 아닙니다. 진실로 여기에 계신 여러분, 두 번째 창조에 있는 여러분은 '진공'과 '무'를 취하여 그것을 새로운 현실로 만들고 있는데, 그것은 진동하는 주파수인 여러분 생각을 미래에 투사한 것에 기초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이해를 좀더 돕기 위하여, 우리는 아론이라는 항해자의 짧은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이름이 아론이라는 항해자가 있었죠.

  그는 정부의 지시로 밖으로 나가 왕국을 위해 새로운 장소들과 땅들을 발견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선원들과 배 한 척이 주어졌죠. 그에게는 여행을 위한 제반의 것들이 제공되었습니다. 그는 새로운 땅을 발견하여 1년 안에 돌아오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아론은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의 선원들에게 말하고 명령하여 그가 기대하는 것을 자세히 알렸습니다. 돛대를 어떻게 장치하고 선원들이 어디에 있어야 하는 등의 것을 말했습니다. 배를 어떻게 몰아야 하는지도. 그들이 처음 항해를 시작했을 때, 그들은 익숙한 영토를 지났습니다. 그들이 점점 더 바다로 나가자, 지도에 실려있지 않은 새로운 지역으로 가게 되었죠.

  이제 아론과 그 선원들은 자연의 힘과 더불어 가기도 하고, 맞서기도 했죠.

  바람과 조류와 파도와 함께 했습니다. 종종 태풍도 불어서 이것에 대처하기도 해야 했습니다. 아론은 나침반으로 매일 밤 어느 방향으로 가야할지를 , 동서남북 어느 방향으로 항해해야할지를 결정했습니다.

  이 새로운 영역에 들어오기까지 그들에겐 많은 시련과 고난이 있었지요.

  아론은 그들의 진행상황을 도표로 만들기도 하고 다음날을 위하여 계획을 세우곤 했습니다. 그는 선원들을 잘 인도하기 위해 망원경으로 수평선을 계속 보곤 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섬들에 정박하고 주위환경과 에너지들을 관찰했어요. 그들은 새로운 보급품과 음식을 모았고 새로운 형태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이 여행하는 모든 시간동안 아론은 진정으로
  새로운 땅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불안정한 느낌들 속에 있었습니다.

  그는 그 배가 진짜로 멀리까지, 이국의 색다른 땅에까지 탐험해오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그들이 탐험한 곳들이란 단지 그가 전에 왔었던 곳의 다른 쪽일 뿐이라고 느꼈죠.

  그러나 그는 그의 여행을 계속해 나갔어요.

  그의 배를 나아가게 하기 위하여 계속해서 바람을 이용했습니다. 그의 선원들에게 더욱 열심히 일하도록 밀어 부쳤습니다. 나날의 낮과 밤의 시간이 길고 힘들었고, 투쟁의 연속이었죠. 많은 선원들이 병들고 그들 중 몇 명은 여행 중 죽었습니다. 어떤 섬들에서는 우호적이지 않은 종족과의 싸움도 있었습니다. 여행은 어려웠고 마지막을 알려왔습니다.

  1년이 끝나갈 무렵 고향에 돌아오는데 아론은 그가 가지고 온 보물들을 보았습니다.

  그는 새로운 형태의 음식들, 새 물건들을 보면서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목표를 달성했지만 대단히 잘된 정도는 아냐! 왜냐하면 희생이 많았잖아" 그의 부하 중 많은 이가 돌아오지 못한 상황이었죠. 많은 이들이 아직 병중이었고 비통에 있었으며 상처가 있었습니다.

  그렇게 아론의 여행은 끝났습니다.
  그렇게 지구에서의 그의 삶도 끝났습니다



  이제 그는 돌아와 다음 생을 살았습니다.
  다시 한번 항해사로서 말입니다.

  그는 돌아와서, 새로운 형태의 에너지 속에서 새로운 형태의 항해사가 될 수 있었죠. 그런 것들은 그의 어린 시절에 겪었습니다. 아론이 성년이 되자, 그는 다시 한번 항해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선원들을 가득 채우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혼자 가기로 결정하였죠.
  그는 왕국이나 정부를 위해 일하는 대신 자신의 여행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 자신이 배를 지었고 그것은 이제 막 시작할 그 여행에 딱 맞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세포 안에는 그가 지난 생에서 항해사와 탐험가로서 배웠던 모든 기억들이 숨겨져 있었어요.

  아론은 그의 새로운 배를 타고 바다로 향해 나갔을 때 나침반이나 보급품들을 남기고 떠났습니다. 그는 항해지도와 기록집들을 남겨두고 떠났습니다. 그리고 바다로 나가 조류와 바람과 싸우는 대신 단순히 항해를 계속하고 스스로에게 새로운 항로를 허락하였죠.


  여행의 초기 며칠은 신경이 곤두서며 두려웠어요.

  왜냐하면 그의 여행에서 단순히 받아들이기를 허용했기에 그를 재앙으로 몰고 갈지도 몰랐기 때문이었지요. '허용하기'는 아마 그의 배를 앗아갈지도 모르고 바위에 부숴 버릴지도 모르지요. 그러나 그는 내버려두었습니다. 그는 신뢰했어요. 분명히 조류와 바람들이 그를 다른 길로 향하게 했지만 아론은 지나온 그의 행로에 대한 도표를 그리거나 걱정하지 않았어요. 그는 앞으로 나아갈 길을 위해 나침반을 사용하지도 않고 하루하루를 살았어요.

  그는 매일을 그의 배가 가장 적절히 가야될 곳으로 인도되고 있음을 받아들였어요.
  아론의 마음속엔 그 길이 제대로 가는 길 같지 않게 보이는 때도 있었지만,
  내버려두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어요.


  아론은 그 순간에 머무는 것을 배웠습니다.

  확실히 정해진 시간이 지나자, 아론은 대단하고 새로운 땅에 닿게 되었지요.
  그 땅들은 훌륭했죠. 그곳은 전에 상상할 수조차 없었던 것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오, 이 땅들은 지난 삶들에서 경험했던 작은 땅들과는 달랐어요!
  그는 배를 그 지역에, 그 땅에, (새로운) 발견들로 인도되도록 했던 겁니다.
  그것들은 그의 이해를 넘어선 것들이었어요!


  그는 낡은 에너지 도구들을 치움으로써,
  조류와 바람들에 의해 이런 새로운 장소들로 인도되었던 것이에요.

  이 새로운 땅들에서 그는 많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해와 지혜의 선물들, 자기 권능의 선물, 공동창조의 선물들, 평화와 기쁨의 선물들을 가지고 고향에 돌아왔습니다. 사람들이 그를 만나 선물들에 관해 물었을 때, 그리고 그것들을 어디서 얻었느냐고 물었을 때, 그는 그냥 새롭고 멋진 곳에 갔다 왔다고만 간단히 설명했습니다.
  그는 신성한 인도를 받았으며 그것은 바로 자신의 인도였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고향 땅에 있는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이런 선물들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이것이 아론의 이야기입니다




  간단합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그것은 간단합니다.
  너무 어렵게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세 번째 레슨 - 아론이 그의 여행에서 배운 것은 -
  신성한 순간 속에 살라는 것입니다.
  "LIVE IN THE DIVINE MOMENT."


  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일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대단한 힘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매우 많은 생들을 미래를 창조하면서 그 속에 뛰어들었습니다. 진공으로부터 미래를 만들면서 말입니다. 우리가 지금 말하고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잠시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내일 어떨 것이라는 생각 속에서 살아왔습니다. 이것은 알맞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상을 걷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적절한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창조주가 될 것이므로 여러분은 중요한 것, 즉 신성한 순간, 바로 지금 순간을 사는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미래에 살기를 원하도록 매번 유혹 당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내일이 어떨 것인지 투사하기를 원하도록, 내일 일어날 일에 대하여 두려움을 가지도록 유혹받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속에 시나리오를 창조하도록 말입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에너지 안에 있는 새로운 창조주로서 여러분은 바로 '지금이라는 신성한 순간'에 사는 대단한 힘을 찾을 것입니다.


  생각과 진동을 미래로 투사시키지 않고 어떻게 여러분이 창조주가 될 수 있는 지 이해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이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을 배움으로써(첫 번째 레슨)
  그리고 여러분의 인간적 자아를 받아들임으로써(두 번째 레슨),
  그리고 신성한 순간 속에 사는 것을 배움으로써(세 번째 레슨)
  여러분은 아론이 그랬던 것처럼 전에 상상하지 못했던 그 곳에 갈 수 있습니다.


  이 장소들은 여러분이 결코 도표를 그려볼 수 있었거나 계획했거나 마음으로 알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새로운 장소로 가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 내면의 새로운 힘을 알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창조기법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오, 이것은 여러분에게는 이전의 두 레슨보다 훨씬 도전적인 것이 될 것임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웃음).


  여러분은 밤에 자지 않고 미래를 투사합니다. 여러분은 자지 않고 무슨 일이 일어날까봐 걱정합니다. 자지 않고 내일 진짜 어땠으면 하는 계획을 세웁니다. 신성한 순간에 살기란 어쩌면 여러분에게 '도전'일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신성한 순간이란 어떻게 느껴지는 것인지를 경험하기 위한 시간을 가져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바로 이 시간에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침묵)


  그 신성한 시간이란 '지금'입니다.
  그 신성한 시간은 판단들이 없습니다.
  그 신성한 순간은 그 자체로 완전합니다.
  그것은 단지 '존재하는 것'이외의 다른 실현이 필요 없습니다.
  매우 고요합니다.
  여러분이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며,
  여러분의 전 존재를 관통하여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 신성한 순간은 과거로 추적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미래의 일로 꾀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지금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 안에서 완벽합니다.

  신성한 순간은 1초의 몇 분의 1 동안일 수도 있고 몇 시간동안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 같은 경우, 사랑하는 벗들이여, 우리의 신성한 순간은 최소한 우리가 오늘 이 써클 안에서 모여있는 시간 정도입니다. 그것은 여기에서 여러분들 각각을 에워싸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는 시간은 정말 어느 필요나 부족이 없는 순간, 여러분은 존재이십니다.




  자 세 번째 레슨은 '신성한 순간들 속에 살라'입니다.

  첫 번째, 두 번째 레슨들에서처럼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경향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미래에 대해 걱정하는 경향이나 혹은 아마도 과거의 어려움들에 대한 생각으로 가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집의 낮은 벽들 뒤에 서십시오. 있는 그대로 모든 것들을 받아들이면서, 인간자아가 완전하다는 것을 받아들이면서, 신성한 순간들 속에 사십시오.
  오, 그러나 여러분은 말합니다. "토봐야스 이것은 어때요 ? 저것은? 혹 이런 일이 일어나면요? 저런 일이 일어나면? "
  친애하는 벗들이여, 신성한 순간 속에 조금만 머물러보십시오.
  그러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좀더 이것의 물리학적인 면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신성한 순간에 머물게 되면,
  여러분으로부터 새로운 형태의 진동이 방사되어
  그것은 여러분에게 알맞은 모든 것을 끌어당깁니다.

  과거에는 그러한 것들을 여러분에게 가져오기 위해 찾아 나서야만 했고, 여러분의 풍요를 찾아 나서야만 했으며 여러분의 행복조차도 그러했습니다. 짝을 찾는 것도 그러했지요, 여러분은 존재하지 않는 진공의 미래로 들어가 그 안에서 현실을 창조해야만 했습니다. 그것이 지구상에서 현실이 모양을 갖추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창조주로서의 여러분은 새로운 방법을 발견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은유적으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상상해보세요.

  여러분 안에 손잡이가 위로 있고 두 막대가 아래로 향한 소리굽쇠가 있습니다.
  이제 낡은 이 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의 현실 속에 있는 이 두 막대는 진동하여 왔습니다. 그것들은 이원성이라는 한쪽과 다른 한 쪽을 대표하고 있죠. 그런 이유로 둘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동조적이지 못했습니다. 그것들은 서로 다른 주파수로 진동하였습니다.
  이것은 의도적인 것이었으며 이원성을 경험하기 위한 것이었고 이것으로 인해 빛과 어둠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들 각각으로부터 방사되는 에너지를 측정해보면 대략 1/3에서 2/3 였습니다.  소리굽쇠의 두 막대 중 하나는 그 에너지에 진동하고 전체의 1/3의 공명으로 진동했습니다. 나머지 소리굽쇠 막대는 전체의 2/3 수준으로 진동하였습니다. 이러한 진동수는 종종 변화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원성 에너지의 일반적 비율은 1/3 와 2/3 였습니다.

  2/3를 어둠에, 1/3을 빛에 기반을 둔 생애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용어들을 이해하는데 있어 여러분께 주의를 줍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 두 굽쇠들은 고의적으로 울리곤 합니다. 고의적으로 다르게 진동하여 서로간에 알력을 야기하도록 말입니다.
  오, 여러분은 왜 여러분들 삶이 그 당시 그렇게들 어려웠는지 의아해합니다. 이 진동적 마찰, 이 조화롭지 못한 진동들은 경험을 위하여 그리고 이해를 위하여, 여러분이 이제까지 경험중인 이원성이라는 이 게임을 위하여 특별히 고안된 것입니다.
  이 게임은 이제 더 이상 여러분에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신성한 순간을 삶으로써,
  이원성의 두 양면을 위한 필요가 더 이상 없습니다.

  다시말해 동조를 이루지 않는 소리굽쇠의 서로 다른 두 막대가 더 이상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신성한 순간을 삶으로써, 이 둘의 에너지들은 이제 조화롭게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적절한 같은 주파수 레벨로 공명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더 이상 1/3과 2/3의 균형을 위한 일이 필요 없습니다. 그 균형은 하나 하나에 찾아왔습니다.


  여러분 안에 이 소리굽쇠가 있다고 상상하십시오.
  그것이 여러분의 일부분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그것은 고의적으로 동조적이지 않게 했습니다.

  지금껏 진동적 마찰이 있어왔습니다. 이제 마찰과 이원성을 가진 톤이 아니라 이것이 여러분이라는 존재 안에서 그 자체로 조화로움으로 되돌아올 수 있도록, 아름다운 톤의 노래로 돌아올 수 있도록 허락하십시오. 여러분이 신성한 순간에 살며 아름다움과 기쁨으로 함께 이원성이 조화로움으로 공명하도록 허락함으로써, 그것들은 균형을 찾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리굽쇠의 두 막대들은
  나선형을 이루는 DNA의 두 가닥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빛과 어둠, 또는 긍정과 부정으로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고의적으로 서로 조화롭지 않게 노래해왔습니다. 그것들은 마찰을 야기하는 주파수로 작동하여 왔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이원성을 알게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자,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이 신성한 순간에 사는 것은, 이 소리굽쇠가 그 주파수로 돌아오게 허용할 수 있게 하는데 그것은 세포차원에서 일어나는 일이 됩니다. 이 두 가닥이 다시 함께 일하기 시작하는 곳은 여러분의 DNA의 핵입니다.
  그렇게 됨으로써 또한 여러분의 몸 안에 과거의 모든 상처를 치료하는 것을 돕습니다. 그렇게 됨으로써 그것은 여러분 삶에 알맞은 모든 것들을 여러분에게 끌어올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안에서 발생하는 노화과정을 역전시킬 것입니다. 육체적이고 감정적인 면에서의 상처들을 치료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이 신성한 순간에 살 때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DNA의 본래 가닥으로 알려진 그 두 개에 더하여 최소 10개의 가닥들이 더 있습니다.
  본래가닥 각각의 주위에 그것을 감싸고 있는 2차적인 가닥들이 있고 그리고 이 가닥들더미 주위에 그것을 감싸고 에워싸는 자기를 띤 다른 DNA 가닥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 두 개의 본래가닥들을 함께 적절한 진동적 조화로움 속으로 다시 돌아오게 함으로써 그것은 자기를 띤 나머지 가닥들이 상호작용하며 감싸는 방식을 변화시키게 됩니다. 그렇게 하여 모든 가닥들이 전체방식을 바꾸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 신성한 순간 속에 살게 됨으로써, 여러분이 여러분 안에 있는 그 주파수를 변화시킴으로써 적절한 모든 것들이 여러분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여러 가지 것들을 끌어오는 자석과 같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여러 가지 것들을 매우 빨리 굉장한 에너지로 끌어오게 되어, 어느 날 "토봐야스, 이 모든 것들이 내 삶으로 들어오고 있어요. 난 이 모든 것들을 한번에 처리할 수 없어요"라고 말하게 될 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어떻게 조절해야하는지에 대해 얘기하게 될 거구요(청중웃음)

  그러나 지금으로서는 여러분은 이 생애로부터 여러 가지 것들을 풀어놓음으로써 많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이걸 통하여 여러분 안에 항상 존재해 왔던 신성함이 진정으로 드러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신성한 순간 속에 살도록 스스로 허락함으로써, 항상 여러분의 일부였던 바로 그 이원성의 본질을 변화시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지구상에서 여러분이 창조했던 방식을 바꾸는 것입니다.


  신성한 순간 속에 살라는 이 개념을 작동시키고 에너지를 읽을 수 있거나 심령술사이거나, 오-라를 볼 줄 아는 사람에게 가 보십시오. 그들은 두려워 할거예요.(웃음) 그들은 여러분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겁니다. 그들은 여러분 주위의 오-라를 볼 수 없을 겁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변할 것이기 때문이지요.
  그들은 여러분의 차크라들을 보지 못할 거예요. 왜냐하면 그것들이 하나의 차크라로 변할 것이니까요. 그들은 여러분을 두려워할지도 모른다니까요!(웃음) 그들은 이게 무슨 일이냐고 의아해 할 것입니다. 그들과 함께 여러분의 신성한 순간 속에 앉으세요. 그들과 함께 사랑이 있는 그 곳에 함께 하세요. 여러분이 한 일 또는 여러분이 누가 된 것인지 자랑하지 마세요. 그들도 역시 그러한 새로운 레벨로 오를 수 있음을 힘있게 알려주세요.


  친애하는 벗들이여, 신성한 순간 속에 사세요.
  여러분의 가장 중심적인 수준에서, 여러분의 존재적 주파수를 변화시키세요. 더 이상 여러분이 거울을 통해 볼 수 없는 것을 보세요. 다른 사람들이 더 이상 여러분을 알아볼 수 없음을 보세요. 그들이 여러분이 사라져버렸다고 생각하는 순간을 맞이하세요.


  자 이 모든 것이, 친애하는 벗들이여, 작업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의식적으로 이렇게 하기를 요청합니다.

  의식적으로 있는 그대로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를 말입니다.
  낮은 담장 뒤에 서십시오. 여러분이 혼돈의 와중에 있을지라도 말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인간적 모습들을 받아들이세요. 그것으로부터 달아나려고 하지 마십시오.

  진실로 여러분이 인간이라는 것 을 자랑스럽게 여기세요.
  여러분이 신인(神人)임을 지금 자랑스럽게 여기세요.
  그리고 이 신성한 순간 속에 사시기 바랍니다.
  미래는 걱정하지 마시고요.



  아론은 그의 두 번째 생에서 배웠습니다.

  바람과 비를 걱정하지 않는 것을, 조류를 걱정하지 않고 그가 어디로 가게 될 것인지도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신성한 순간을 살았어요. 그는 매일을 감사했죠. 매일 새로운 선물이 그에게 주어졌습니다. 매일 그는 그 자신의 신성 속에서 신뢰를 통하여 그것을 끌어당기고 있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또한 알게 될 것입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이 부지런하게 그리고 진정으로 이 기본 레슨들과 함께 한다면 말입니다.
  좀 지루할지 모르지만 그러나 우리가 여기로부터 어디로 가는지에 대한 중요한 레슨들을 통하여 말입니다.

  여러분은 특히 숫자 4를 알게 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까지 이원성 속에 있어왔습니다. 여러분은 '2' 속에 있었던 거지요.
  이제 여러분은 '4'를 알게 되기 시작합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미래에 좀더 설명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해를 돕기 위해 여러분의 수학을 사용한다면, 2의 제곱은 4입니다. (22=4) 여러분은 이원성을 넘어 움직이지만 이원성을 극복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것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타입의 차원으로 갈 것입니다. 숫자 4가 중요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보기 시작할 거예요. 그것은 점프하여 여러분에게 나타날 것입니다. 그것은 생각나게 하는 신호입니다. 그것은 신성한 순간 속에 살도록 신호해 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면으로부터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여러분의 수학자들은 최근 새로운 양자론에 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직 발표되진 않았습니다. 아직 알려진 것은 아닌데 몇 년이 걸릴지도 모르겠어요. 이것에는 새로운 발견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쿼드" 수학으로서 언급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쿼드 수학에서는 '4의 균형', 4분원 또는 4부분에 대한 새로운 이해가 있습니다.

  이것은 여기 지구상에 새로운 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최대 증거입니다. 여러분은 이원성 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이원성을 극복하기란 어렵습니다. 하나됨으로 돌아가는 것조차도 친구여, 적절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원성 속에 있지만 여러분이 곧 알게될 새로운 타입의 이원성이란 게 있습니다. 숫자 4가 이것을 대표합니다 숫자 4는 여러분에게 이것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작동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기서하고 있는 일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희생해온 것과 여러분이 풀어 놓아준 것, 시간과 에너지와 헌신에 대해 이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새로운 이해로 가는 길을 여는데 돕고 있습니다. 드러날 새로운 에너지를 위하여 그 길은 적절하게 열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여러분에게 그것을 가벼이 여기지 말 것을 당부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단지 약간의 의도와 노력으로 그것을 이해하라고 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매우 확실한 결과들, 매우 다이나믹한 결과들을 여러분의 삶에서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세 가지 기본 레슨을 했죠?

  있는 그대로 모든 것을 받아들이라는 것,
  여러분의 인간적 자아를 받아들이라는 것,
  그리고 신성한 순간 속에 살라는 것,

  우리가 다시 만날 때까지 해보셔야 하는 것들입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우리는 여기에 있는 스승들과 이것을 읽고 있는 이들의 에너지를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앞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을 보고 있습니다. 종종 우리는 헤아리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도전적이고 어렵게 만드는 매우 많은 이원성의 요소들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쨌든 여러분은 여기까지 오는 걸 해냈습니다. 어쨌든 여러분은 이 지점까지 이르는 것을 해냈습니다.


  여러분이 이 생으로 여러분의 여행을 시작할 때, 소위 계획된 기간이란 걸 시작할 때,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있던 써클을 여러분이 떠나 이 삶을 시작하기 위하여 지구로 올 때, 이생이 모든 생들 중 가장 도전적이 될 것임을 알았기에, 우리가 얼마나 울었는지, 얼마나 울었는지....


  그것은 레슨과 경험이라는 면에서 볼 때 도전적일 뿐 아니라 그것은 매우 빠른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그것은 매우 빨리 변합니다. 많은 것들이 매우 매우 빨리 변할 것입니다. 종종 보조를 맞추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식의 만남에 대한 가능성을 알고 있었지만 우리조차 확신할 수 없는 때도 있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 그룹을 보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여러분이라는 존재 바로 그 핵으로부터 신성이 흘러나올 수 있도록 준비된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말합니다,
  친애하는 스승들이여, 그것은 우리가 아닙니다. 그것은 가이드들이 아닙니다.
  신성을 여러분에게 주거나 신성을 발현시키는 것은 천사들이 아닙니다.

  신성한 불꽃이 있습니다.
  그리스도 의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각자의 씨앗입니다.

  그것은 드러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도와 여러분의 신성을 통합할 수 있도록 이런 간단한 레슨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어떻게 창조주가 될 수 있는가를, 어떻게 길을 준비할 것인지를, 다른 이들이 오면 그들도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의 형판을 창조하는 법을 여러분이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이 레슨들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여러분을 스승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다른 이들에게 이것을 전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그들이 느끼는 것과 똑같이 감정이입이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도 그것을 통과해 걸었기 때문이지요.



  이 생에서 여러분이었던 그 에너지는 떠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오,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잘 기억하게 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웃을 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억 속에서 종종 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랑 속에서 여러분을 떠납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안아주고 다시 한번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
  이것은 낡은 이 자아가 겪었던 어려움, 고투 그리고 고통들을 참을 필요가 여러분은 전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쁨이 있습니다. 그러니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의 지난 이 삶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행한 모든 것들 그리고 여러분이 서 있던 모든 신성한 순간들 속에서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니었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번역: 샤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