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사이트에 있는 프타아라는 존재의 메시지 글들을 읽다가 그 사이트에 누가 올려놓은 많은 크롭써클(미스테리 써클) 사진들을 보니 다른걸 떠나서 정말 예술적이더군요.

한번 감상해 보세요.


그리고 플레아데스에서 왔다는 프타아 메시지들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메시지들이 와 닿네요.


아래에 크롭써클에 대한 토바야스의 메시지도 함께 올립니다.


http://dhcommunity.net/bbs/board.php?bo_table=5_4&wr_id=19&page=2
(신기한 크롭써클들)

http://dhcommunity.net/bbs/board.php?bo_table=6_2&page=1
(프타아 메시지들)

http://www.shaumbra.or.kr/zboard/zboard.php?id=message_33&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2
(크롭써클에 대한 토바야스의 메시지)

-------------------------------------------------------------------

질문: 토봐야스, 1974년에 미국은 암화화된 메시지를 우주에 내보냈습니다. 메시지를 보낸 지 2주가 지났을 때 이에 대한 반응으로 보여지는 것이 영국에 나타났는데, 그것은 크랍 서클 또는 상형문자 형태의 것이었습니다. 반응을 보낸 존재는 누구이며, 그리고 그 모양들 속에 담긴 뜻은 무엇인가요?  



이러한 크랍 서클들은...진실로 강력한 상징들입니다. 아주 강력한 상징들이죠. 그리고 저는 여러분께 그것들이 정확히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것들을 가지고 여러분이 무엇을 하기를 바라는가는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여러분 나라의 특정 지역들에 쓰여진 크랍 서클들은 여러분이 지구에서 하시는 작업이 한때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었던 에너지를 해방시키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가장 높은 영역들에 존재하는 대천사들로부터 온 메시지입니다. 에너지의 교착상태가 풀려지면서, 그것은 여러분에 대한 감사의 반응을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일종의 암호화된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베일 저쪽으로부터 온 감사 카드입니다. 여러분의 땅 위에 어떤 이익들과 은혜들이 그려지고 있는지 그 진가를 알아보고 그것을 받기 위해서는 단지 그것을 바라보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이 그려진 장소로 직접 갈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그것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 필요조차 없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에너지로서, 고마워하는 에너지로서 여러분에게 오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것은 외계인들이 여러분이 해야만 할 일이 무엇인지를 말해주는 표시들이 아닙니다. 그것은 1974년에 미국에서 내보내진 것에 대한 응답으로 나온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제껏 해오신 작업들에 감사를 표하는 것으로서 천상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 대천사들로부터 온, 대천사단(the Order of the Arc)으로부터 지구로 온 일종의 감사 카드 혹은 인사 편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그 안에 여러분의 지구와 지구의 격자들에 새겨지고 있는, 새로우면서도 권능을 부여하는 에너지를 운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는, 여러분이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할 준비가 될 때, 여러분이 그것에 접근하기 시작할 준비가 될 때, 여러분 각자에게 사용 가능한 것입니다. 그것은 지구에 등장한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우리들이 여러분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마음으로 가볍게 여러분의 등을 두드려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크랍 서클들과 관련해서 어떤 외계인들에게 신용을 부여하지 마세요. 또한 여러분의 정부가 이런 것을 만든 것도 아니니 정부의 지성들에게도 신용을 부여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정부들은 그런 걸 이해조차도 못하고 있으니까요. 여러분이 해오신 작업에 대해서 여러분 스스로에게 신뢰와 감사를 표하십시오.    



여러분의 신성과 여러분의 모든 것을 소유하십시오. 그것을 다른 이에게 넘겨주지 마세요. 그것을 소유하세요.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의 신성을 가지고 재미있게 노세요. 여러분의 숙제는 매일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매일 시간을 내어 아이들과 함께 놀지 않으시나요? 우리는 여러분이 신성을 데리고 재미있게 놀기를 요청합니다. 이 방의 벽에게 말을 거세요. 바깥의 나무에게도 말을 거세요. 여러분의 구두와도 대화하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여정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가지고 있답니다! 여러분 곁에 앉아 있는 다른 사람들의 신성에게도 말을 거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말하는 것만큼이나 듣는 것도 잘 하세요.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인간이 걸어온 여정에 대한 경이로운 이야기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말을 걸기 시작하시고 또한 잘 들어보세요. 놀기 시작하세요.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신성을 소유해가게 될 겁니다. 이 순간부터 여러분의 신성을 소유해가세요.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신성을 소유하기를 선택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단순히 계속해서 여러분에게 되돌아와 꽤 오랫동안 이렇게 얘기하게 될 것입니다; 신성을 소유하세요. 그것을 소유하세요, 사랑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이 그리하면 우리 모두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너무나도 사랑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의식적 수준에서는 아직 받아들이고 있지는 않지만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여러분에게 다시 비추어주고 있으며, 우리는 이렇게 하기를 좋아합니다. 이제 우리는 여러분 지구 시간으로 수 주 뒤에 여러분을 다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만, 그렇다 할지라도 그 모든 시간 동안 항상 여러분 곁에 머무르며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힘을 우리들이나 또는 외부의 다른 것들에 주려고 할 때마다 여러분의 엉덩이를 슬쩍 걷어차게 될 겁니다. (청중들이 웃으며 박수갈채를 보낸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힘을 외부에 주려고 할 때마다, 오늘 이곳의 콜드레과 그런 것처럼, 여러분의 머리를 맞부딪치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