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419940&pageIndex=1&searchKey=daumname&searchValue=vision&sortKey=depth&limitDate=0&agree=F


1.종교는 사기극이다.


종교는 말한다.


"너희 위에 신이 있고,중간에 신을 연결 시켜 주는 성직자가 있고,그 아래에 너희가 있다.너희는 신의 종들이며 너희가 천국에 가기 위해서는 무조건 ~를 믿고 신에 복종하고 교회(종교단체)에 복종하고 성직자에 복종해야 한다.안 그러면 영혼이 멸망 당하고 지옥의 불구덩이에 떨어진다."


이것은 비단 기독교,이슬람교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모든 종교 매트릭스들이 똑같은 사기극 구조로 되어 있다.


즉,<~를 믿고 종교단체를 받들고 종교단체 관계자를 받들어야 구원받는다>는 똑같은 사기 착취 구조이다.



이것은 특정 집단이 인류를 속이고 영구 노예로 만들어 영원히 착취하기 위한 매트릭스 사기 착취 구조일 뿐이다.


석가모니,예수를 포함한 모든 깨달은 이들은 그렇게 가르치지 않았다.


그들은 "당신이 바로 신이다" 라고 가르쳐 왔다.



마음과 육체를 넘어선 당신안에 바로 당신이 그토록 만나고 싶고 가고 싶어하던 '신'과 '신의 왕국(천국)'이 존재하며 거기가 당신의 원래 집이라고 모든 깨달은 이들이 가르쳐 오고 있다.



예수나 다른 깨달은 이들의 가르침을 왜곡 시키고 거짓 사이비 교리를 끼워 넣어 인류를 노예로 만들려는 집단이야 말로 지옥에 떨어져야 할 자들이다.



여러분 모두는 신성한 '하나님' 들이며 어떤 신의 노예 따위가 아니다.



대 인류 사기극 종교 매트릭스에 더 이상 속아 넘어가지 말기 바란다.



---------------------------------------------------------------


2.구세주 신앙은 사기다.



종교단체는 말한다.


"우리 주 구세주 ~를 믿고 교회(종교단체)에 나와라.그리고 십일조(재산)를 갖다 바쳐라.그러면 구원받을 것이다.(또는 개벽 때 살아 남을 것이다/우주전환기 때에 살아 남을 것이다  등등...)


어디서 그따구 사기질을..


인류의 대스승이었던 석가모니,예수 등 조차도 자신을 구세주라 말하지 않았다.


그런 선전은 진리와 진실을 가리고 인류를 노예로 만들려는 집단이 끼워 넣은 사이비 교리이다.



예수를 포함한 ~구세주를 내세우거나 자신이 구세주,재림예수,미륵불,특별한 존재라고 사기치는 자들과 종교단체(개벽,휴거,외계존재 숭배 단체 등 포함) 등에 현혹되지 말고,모든 깨달은 이들이 한결 같이 알려준 대로 여러분 자신이 바로 신 이라는 만고불변,우주불변의 진리의 가르침을 절대 잊지 말기 바란다.



인간의 에고(마음)는 너무 나약하고 어리석어서 자신을 구해줄 다른 누군가에 의지하고 싶은 심리가 있다.


그러면 안된다.


여러분 안에 여러분을 구해줄 구세주가 존재하며 그가 바로 여러분 자신의 근본인 '신'(=진아,참나,불성,본성,본래면목,하나님,그리스도,도,진리, ...)이며, 그가 바로 여러분의 진짜 본래면목 이라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말기 바란다.



여러분 위에는 어떤 구세주나 특별한 존재,특별한 단체,성직자 따위는 존재하지 않으며,설사 미륵이나 재림예수 등이 정말로 온다 해도 그들은 외면의 스승들일뿐 여러분의 구세주가 아니다.



외면의 구세주를 찾는 것은  자기 자신에 대한 신성모독이며 계속해서 영적인 노예로 남아 있고 싶어 하는 에고의 노예근성일 뿐이다.



석가모니는 말했다.


"그대 자신을 등불 삼아 정진하라" ,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여러분은 모두 다 존엄한 존재들이며 여러분 위에는 그 누구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진실을 잊지 말기 바란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天上天下  唯我獨尊)" 이라 외쳤던 석가모니의 사자후를 절대로 잊지 말기 바란다.



-------------------------------------------------------------


3.종교없는 세상



예수는 말했다.


"신의 왕국은 너의 안에 있다" (루가복음 17장 21절)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신의 왕국은 당신 안에 있는데 외부의 누군가를 믿는 종교가 왜 필요한가?



당신 안에 무한한 신이 존재하고 그것이 바로 당신의 진짜 본래면목인데 외부의 누군가를 믿는게 왜 필요한가?



온갖 사기교리로 예수의 원래 가르침 조차 바꿔치기 해서 인류를 그들의 노예로 만든 사기집단에 여러분은 왜 목 매달고 있는가?


그것도 모자라서 자신이 구세주 또는 자기 단체가 선택받은 단체라고 떠드는 자들에 속아서 왜 그들의 노리개로 전락하고 있는가?



그것은 여러분의 영적인 무지와 탐욕,두려움,교만 때문이다.



인류를 노예로 만들려는 사기집단에 의해 바꿔치기 된 예수의 가짜 가르침에 의해 인류의 상당 수는 세뇌되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영적인 진실을 알지 못하게 되었다.



종교 광신도들에게는 이런 지적조차 눈에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


그들 머리속에는 오직 <예수천국 불신지옥> <예수를 내 주님으로 영접하고 교회 나가야 구원 받습니다> <기독교,교회에 반대하면 모조리 사탄,마귀> 라는 세뇌된 선전문구 만이 왔다갔다 할 것이다.


이것은 기독교 뿐만 아니고 모든 종교단체의 광신도들에게 해당되는 이야기이다.



두번째는 무슨 짓을 해서라도 구원받고 싶고 천국가고 싶다는 에고의 탐욕과 두려움 때문에 눈이 가려서 자신이 지금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조차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탐욕을 부리거나 두려워 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모든 깨달은 이들은 여러분의 근본은 사라지는게 아니며 항상 영원하다고 가르쳐 왔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 자신의 본래면목이라고 가르쳐 왔다.



세번째로 많은 이들이 사기집단에 매달리는 이유는 그 집단에 소속됨으로써 자기는 '선택 받았고 구원받게 되는 특별한 존재이다' 라는 어처구니 없는 에고의 사기술 교만에 의한 안도감 때문이다.


근원에서는 누구도 더 특별한 존재는 없으며, 우리 모두가 하나의 근원이며,모두가 특별한 존재라고 여러 깨달은 이들에 우리에게 가르쳐 왔다.



여러분은 자신만이 또는 자신이 속한 종교집단은 선택받은 특별한 곳이며 구원 받은 것이라는 에고의 헛소리에 귀기울이지 말고,여러분 자신들의 내면의 진실한 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바란다.



어떤 깨달은 이의 표현을 빌리자면 여러분은 항상 "내가 골문이다" 라는 문구가 이마에 항상 붙어 있다고 생각하고 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신의 왕국은 너의 안에 있다" = "내가 골문이다"


절대로 잊지 말기 바란다.


이런 사람들이 사는 곳에는 절대 종교 따위는 존재하지 않게 될 것이다.


그곳이 바로 유토피아,지상천국이 될 것이다.



인류의 눈을 가리고 인류의 영혼을 좀 먹는 지구상의 모든 종교는 사라져야 하며, 무지한 인류를 상대로 사기질과 노예장사 하는 자들은 언젠가 그에 합당한 댓가를 치뤄야 할 것이다.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7&articleId=292356&pageIndex=1&searchKey=daumname&searchValue=vision&sortKey=depth&limitDate=0&agree=F
(예수의 진실)




http://video.google.com/videoplay?docid=-5691856346955590274
(시대정신) - 총 2시간 분량에 3부로 되있습니다. 1부는 예수의 신격화 조작에 대한 내용이고,2부는  40분 39초 부터 시작되고 911테러는 자작극이라는 명백한 증거자료들에 대한 내용이고,3부는 1시간 14분 34초 정도부터 시작하고 이런 무서운 자작극을 일으키는 자들의 정체와 유태 금융재벌들에 대해,그리고 북미연합과 아메로 화폐,베리칩 이식 등 앞으로 이 자들이 저지를 일들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예수의 신격화와 사이비 교리에 대한 내용중 일부는 <시대정신> 동영상 앞부분에 나옵니다.다만 시대정신은 예수가 실존 인물이 아니라고 하는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7&articleId=384342&pageIndex=4&searchKey=&searchValue=&sortKey=depth&limitDate=0&agree=F
(지금에 머무르는 법)



[펌]


견성성불 (불교)  [見性成佛, 견성]

출처: 브리태니커


불교에서 자기의 본성을 보아 부처를 이룬다는 뜻.

선종(禪宗)의 근본종지(根本宗旨)이다. 〈육조단경 六祖壇經〉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너희들의 본성은 마치 허공과 같은 것이니, 볼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달으면 그것을 일컬어 정견(正見)이라 하고, 알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달으면 그것을 일컬어 진지(眞知)라 한다. 푸르고 누렇고, 길고 짧은 것도 없으며, 오직 본원(本源)이 맑고 깨끗하다는 것과 깨달음의 본체가 원만하고 밝다는 것을 보기만 하면, 이것을 일컬어 '본성을 보아 부처를 이루었다'라고 한다." 즉 자기의 본성이 원래 형체도 없고 근본도 없으며, 머무는 곳도 없다는 것을 깨달으면, 더이상 불타와 다를 바가 없기 때문에 '견성성불'이라 하는 것이다. 선종에서는 모든 사람이 불타의 성품을 가지고 있다고 보기 때문에 독경(讀經)이나 좌선(坐禪)·예불(禮佛)·계율(戒律)과 같은 수행의 형식을 중요시하지 않으며, 단지 마음을 닦아서 자기의 본성을 보아 부처를 이룰 것을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