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조건
THE HUMAN CONDITION
12/15/2007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인간 조건The Human Condition


당신들 각자는 이 행성에서의 전 생애를 통해 당신에게 큰 어려움들을 일으킨 것을 다루어야 할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당신들 각자가 자신의 참된 모습을 보는 것이 하나의 도전입니다.  그것은 당신들 각자가 모두 가지고 다니는 깊이 깔려있는 신념 체계 때문입니다.  연결의 바로 그 시작부터 신념 체계를 지니는 것이 필요했는데, 그것이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활성화시켰던 부분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우리가 인간 조건으로 부르는 강한 경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 조건은 영spirit의 매우 심각한 병입니다.


하나의 영이 생물 거품으로 들어가서 자신이 기억하는 것을 막는 베일을 가동시킬 때, 그들은 여전히 집Home의 기억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가면서, 만약 이 기억들이 강조되지 않는다면 기억들은 의식의 배후로 사라집니다.  가끔 그것들은 육체에 남은 영혼의 각인인 세포 기억들 속에만 남아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하나의 영혼이 자신이 하나의 인간이라는 것을 실제로 믿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인간 조건으로 부르는 영혼의 심각한 병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매일 다루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일상생활에서 어디를 쳐다보든, 당신이 그들과 같아질 수 있도록 당신이 인간 조건을 받아들이도록 만들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진실로 그들이 자신이 거주하는 인간 몸이라고 믿으면서 걸어 다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당신들이 상상할 수 있는 이상으로 더 많은 어려움들을 초래했습니다.  그것이 지금 변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재배선Re-wire이 진행 중이며, 진화는 곧 모든 인류가 다른 전망으로부터 보게 만들 것입니다.  그 전망이 하나의 빛의 일꾼으로서 당신의 이해의 기초가 됩니다.  이제 당신은 자신이라고 믿어온 방식 대신, 참된 자신의 모습으로 자신을 보기 시작하는 사람들을 보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날개를 떼어버리고, 물질적 생물 거품을 입고 인간인 척 하는 것이 너무나 어렵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아주 잘 기능하는 베일을 고안했습니다.


육체적 조정들Physical Adjustment


물질적 생물 거품이 지금 새로운 당신에게 적응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일어나는 몇 가지 사건들이 있습니다.  첫째, 당신들은 자신이 아는 것 이상으로 육체적 몸을 진화시키고 있는데, 그것이 곧 눈에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의 육체적 존재가 더 많은 빛이 당신 몸을 통해 들어오도록 허용하기 위해 새로운 특성들을 취하기 시작하며, 그것은 이 행성에서 결코 기대되지 않았던 그 무엇입니다.  그것은 이 게임에서 결코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들어오는 어린이들이 당신들이 자신을 기억하는 것을 돕는 마법을 지닐 수 있다는 것이 결코 생각되지 못했으며, 그러나 그것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하나의 인간 존재로 서있으면서 육체를 통해 모든 당신의 빛의 내보낼 수 있다는 것이 결코 생각되지 못했습니다.  왜냐고요?  일어난 최초의 일은 당신이 관심을 끌기 시작하고, 당신이 하나의 인간으로 모든 이들이 당신을 보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당신의 인간 조건으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그때 당신은 그것에 맞추기 위해 베일을 닫습니다.  베일이 얇아지기 시작할 때 당신은 무서워하면서 당신의 낡은 신념 체계로 돌아갑니다.  당신은 과거에 당신이었던 에너지로, 그때 당신을 지원했던 신념 체계로 돌아갑니다.  실제로 당신은 인간 조건으로 되돌아갑니다.


둘째, 육체적 몸 역시 당신 자신의 새로운 비전을 갖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적응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일어나려면, 당신이 자신의 반영을 당신의 외부에서 찾는 것을 멈추는 것이 중요하게 됩니다.  그것은 인간 조건의 자연적 결과입니다.  당신은 자기 자신의 빛을 내적으로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이 거울을 들여다본다 해도, 당신은 항상 부정적인 것을 봅니다.  당신은 자신의 관심이 즉시 당신이 좋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나쁘게 생각하는 것들로 가는 것을 주목했습니까?  따라서 당신이 거울을 들여다 볼 때마다 당신의 관심은 당신의 불완전한 것들로 갑니다.  그 거울은 즉시 당신의 문제들로, 당신이 도전들로 보는 것을 끌어당깁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닌 빛의 양 때문입니다.  아직 그것은 지각에서의 약간의 변화일 뿐입니다.  그것은 외부에서 안으로보다는 내부에서 바깥으로 당신자신을 보기 시작하는 방법에서 단지 약간의 변화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진화하면서 당신은 자신이 지닌 빛의 양으로 자신을 규정할 것입니다.  그것이 처음에는 쉽지 않은데, 당신이 신념 체계로 자신을 규정하는데 너무나 익숙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뀌고 있습니다.


인간이 되는 것에 대한 신념들Beliefs about Being Human


인간들로서 당신들의 진화의 일부는 다차원성multidimensionality을 체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진화할 때 궁극적으로 가능한 가장 넓은 시야를 줄 것입니다.  다차원적 시각은 당신들에게 놀라운 선택사항들을 줄 것이고, 당신들의 생활이 강력하고 합리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매일 다차원적 영역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다음 12년 안에, 이 행성의 인간들로서, 인간인 척 하는 영들로서 당신들의 참된 존재에 대해, 당신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것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주의 직물fabric of the Universe이 어떻게 서로 엮여있는가, 그것을 어떻게 유익하게 사용할 것인가를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때 당신들은 어떻게 에너지가 물질을 형성하기 위해 서로 엮이는가를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생각들이 매일, 매 순간, 이 직물과 어떻게 상호작용함으로써 물질을 창조하는가를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창조의 진정한 창조적 능력들에 대해, 우주의 직물을 잡아 마법적인 무언가를 만들기 위해 그것을 한데 엮는 파동을 모든 생각이 내보낸다는 사실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것입니다.  그것을 하기 위해서, 재평가되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신념들에 대한 당신의 믿음입니다.  하나의 치료법으로서, 하나의 임시적 상황으로서, 인간 조건으로부터 나가는 하나의 가능성으로서, 신념들에 대한 당신의 믿음을 살펴보세요, 그것이 그 모든 것을 가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막 바로 앞에 놓인 날들에서는 기꺼이 버리고 낡은 신념 체계를 확장하고자 하는 자들은 당신들 앞에 있는 전 진화적 상승 과정에서 거대한 이점을 가질 것입니다.


통합Integration


우리는 시간선timeline과 시간선의 환영에 대해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모든 것을 과거, 현재, 미래로서 봅니다.  당신들 뇌의 왼쪽은 시간을 표시하고 당신이 체험한 모든 것을 작은 상자들 속에 넣는 일만을 합니다.  이것이 이원성의 장안에서 그것이 하기로 된 것입니다.  그것은 이원성 속에서는 매우 유용했는데, 그것이 모든 것을 분류하고 균등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생각합니다.  물론 지금 당신들은 이원성을 나가고 있으며, 그것이 육체의 재-배선을 위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든 변화들이 궁극적으로 당신들 자신을 분류하고 연구하는 더 유동적인 방식으로 이끌 것입니다.  단단한 박스들은 당신들이 인생과 당신 자신을 보는 방식으로 더 이상 기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 삶의 그 부분이 당신이 누구인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가를 지배하게 내버려둘 때,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신념 체계를 나르기 시작합니다.  인간들은 습관의 생물들입니다.  당신들의 영혼 역시 습관의 생물들인데, 당신이 생애들 사이에서도 거듭거듭 같은 것들을 선택하는 경향을 지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오늘 지니고 있는 많은 신념 체계들이 여러 생애들 동안 당신과 함께 해온 것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이해하려고 할 때 당신의 신념이 무엇인가를 바로 그 시작으로부터 볼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의 진짜 동기들이 항상 모든 결정들 속에 존재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명확히 보고 자신의 동기를 기억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의식적 선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진짜 동기를 잊어버렸다면, 당신은 가까운 장래에 별로 얻을 것이 없는 신념 체계 위에서 달리기 쉽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길에서 의식적으로 걸을 때, 당신은 내부에 더 많은 빛을 나르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인생에서 당신이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그것을 느끼는 때들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당신의 삶의 결정들이 습관이나 신념체계로부터 만들어졌습니다.  진화로 가는 열쇠는 신념 체계를 제거하는데 있지 않고, 당신이 당신 자신을 볼 수 있는 더욱 유동적이고 훨씬 큰 용기로 그 상자를 확장하는데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자신의 신념들이 변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정말로 일하고 있는 것의 에너지를,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바꾸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 과정을 평가하기 시작할 때, 내부에서 참된 당신 자신을 정말로 평가하기 시작할 때, 모든 것이 외부에서 변하기 시작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지금, 당신들은 사람들이 매우 큰 방식으로 변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우주 에너지 장Universal Energy Field


우리가 당신들에게 줄 3개의 도구들의 첫 번째는 우주 에너지 장입니다.  당신은 당신 몸 주변에 당신을 우주 에너지로 연결하는 자기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주 에너지는 사랑에 기초하며, 그것은 하나의 가슴과 다른 가슴을 연결하고, 모든 가슴들을 한데 엮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 당신이 생애 동안 느꼈던 모든 것을 다른 사람들이 느꼈습니다.  당신이 느꼈던 모든 감정들은 같은 순간에 몇몇 다른 이들에 의해 느껴졌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 사이를 지나가는데, 거대한 에너지 물결이 창조의 근원으로부터 나가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하나의 신념 체계를 가질 때, 그것은 그 에너지가 돌아올 길을 미리 정합니다.  신념 체계와 함께 당신이 내보낸 에너지는 어떤 양식으로 돌아오게 미리 정해집니다.  그 결과 당신은 당신의 창조물들 속에서 당신의 영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원성 안에서 사용할 때와 같이 창조의 법칙들을 사용하는데 당신들의 가장 익숙한 방법들의 일부조차 인간들이 삼원성의 장field of Triality으로 들어갈 때 변할 것입니다.  그때 당신들은 훨씬 더 넓은 시야를 가질 것이고, 에너지가 어떻게 한데 엮이는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훨씬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는가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우주 에너지 장의 의식적인 사용은 당신들 각자에게 두 번째 성질이 될 것입니다.  그것의 숙달에 따라 당신은 잠들 때 실현할 것이고, 그것은 처음에 바람이 언제나 마법적으로 당신의 등을 떼미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가장 그리워했던 집Home의 일부인데, 따라서 당신들은 그것을 먼저 창조합니다.  처음에 이것은 인간들이 갑자기 발달시킬 새로운 감각처럼 보일 것입니다.  다른 감각처럼 당신들은 당신 주변의 세계와 관계하고 당신의 빛을 반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이 이 새로운 감각을 당신의 생활에서 사용할 때 신념 체계들이 만들 수 있는 오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자동적이고 생각 없이 일어나는 당신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우주적 장 안에 파동을 수립하는 외부 자극에 대한 자동적인 반응이 되는데, 그 우주적 장은 당신이 방으로 걸어 들어가, 일을 시작하고, 관계를 시작하거나 전화를 들기 전에 당신을 선행합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거기 도달하기 바로 전에 당신의 세계를 만든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를 배우는 것이 앞으로 올 많은 책들의 주제가 될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매우 빨리 새로운 인간성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누구라고 생각합니까Who do You Think You Are?


인간 조건을 다루고 있는 대부분의 인간들이 갖는 첫 번째 신념은 그들이 그러한 신념 체계들을 필요로 한다는 것입니다.  신념 체계들은 당신들이 수집해온 일련의 진실을 통해 흐르는 연결 요소들을 찾음으로서 삶을 규정하는 방식들입니다.  초기에, 신념 체계들은 당신들이 신God을 규정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누구였는가를 규정하고, 창조자로서 당신의 에너지를 찾는 것을 도왔습니다.  여기서 당신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가가 당신의 현실의 청사진으로 지어졌습니다.  그것은 이원성 속에서는 아주 잘 작용했으며, 그러나 당신들이 삼원성으로 들어갈 때 이것이 제약적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들이 다르게 반응하는데, 당신들이 달라졌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장이 달라졌고, 당신 주변의 에너지와 당신이 관계하던 모든 것이 당신이 움직였기 때문에 달라졌습니다.  그 움직임과 함께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바로 그 핵심적 신념 체계를 당신이 볼 기회들이 왔습니다.


인간조건을 다루는데 있어 1번 도구는 어느 신념 체계가 당신에게 봉사하고 어느 것이 당신을 제한하는가에 대해 내부를 들여다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모든 신념 체계들에서 더 유동적이 될 때, 각각을 재 평가해보세요.  당신은 자신의 신념 체계들이 더 이상 당신을 제한하지 않을 때 더 높은 진실들을 쉽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인간들은 어디서든 오직 하나의 중심적 진실만이 있다는 인상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진실은 없다고 말하는데, 그것이 어느 목적지에 대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진실을 찾는 것은 목적지가 아닌 여정이고, 그것은 가까운 장래에 크게 확장될 필요가 있는 하나의 핵심적 신념 체계입니다.  당신의 주변 세계에 반영된 당신 자신의 영을 찾는 여정을 체험하는 것이 당신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재배선The Re-Wire


모든 인류의 육체적 재배선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몇 년에 걸치게 될 것이나, 당신의 뇌가 교신할 새로운 신경 경로들과 새로운 길들이 베일을 만든 뇌의 두 반구 사이의 간격을 좁히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성질이 무한한 뇌의 한 쪽이 있고, 유한한 뇌의 다른 쪽이 있으며, 뇌의 한 쪽은 인간 조건을 가졌고, 다른 한 쪽은 오직 그 신분을 아는 당신의 영spirit과 관계합니다.  우리는 분열에는 목적이 있었다고, 그것이 이제 통합하기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뇌의 두 반구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두 반구들은 지금 형성되고 있는 새로운 신경 경로들을 통해 다시 함께 발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10-20년 안에 당신들의 의학자들에게 주목될 것이고, 그것은 인류의 거대한 진보가 될 것인데, 그것이 최근에서야 시작되었습니다.  이 전체 재배선이 일들을 다르게 보기 시작하는 모든 인류를 통해 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육체 속의 영의 일부를 점화시키고, 육체 속의 성적 에너지로 부르는 것을 점화시키는데, 이제 당신을 통해 들어와 당신의 육체적 존재 안에 더 많은 빛 에너지를 나를 수 있게 해주는 생명력 에너지 때문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빛을 내뿜게 해주고, 당신자신의 우주적 장에 연결해주며, 목적을 갖게 해줍니다.


이 생활양식은 일상적 선택으로 시작되어야 하는데, 당신이 그것을 이행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낡은 신념 체계들과 당신 체험 속에 고착된 그러한 일들로 돌아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매일 목적을 가지고 선택하세요.  매일, 당신의 신념 체계들과 일하는 당신의 진정한 동기들을 평가하기를 선택하세요.  특히 당신의 신념 체계들에 반대되는 일들에 대한 당신의 반응들을 조사하세요.  당신의 동기들을 돌아보고 싶지 않은 많은 때들이 있는데, 당신이 자신에 대한 판단들을 가지고 있거나 이 동기가 충분히 좋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난 나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기보다 세계를 구해야 해.  난 초콜릿을 사먹기보다 세계 기아를 위해 아껴야 해.  우리는 당신이 이원성의 안으로부터 이것을 보고 있다고 말합니다.  “해야 한다should”는 말 자체가 당신이 삼원성을 체험할 때 새로운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모든 인류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서, 당신이 체험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 내부의 기쁨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에게 완전한 영양을 줄 일들을 선택하는 것인데, 그것이 당신이 외부에 당신의 에너지 장을 세울 때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전 세계가 변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그것이 사람들이 에너지로 가득 찬, 생명으로 가득 찬, 표현으로 가득 찬, 빛으로 가득 찬 당신의 생활로 들어올 때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빛이 반사되는 것을 보기 시작할 때, 당신은 가능성들에 대해 흥분하게 되고, 당신 인생의 완전히 새로운 부분이 시작됩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이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각성입니다.  그것이 인간 조건에 대한 대답으로서 그로부터 당신들은 자신들을 해방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훈련이 아닙니다This is Not a Drill.


우리는 매우 중요한 무언가를 말해야겠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훈련이 아닙니다.  실습을 위한 시간은 끝났습니다.  당신들은 다음 2년 동안 당신들의 진보에 대해 집단적으로 만들게 될 어떤 매우 중요한 결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놀라운 속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너무나 빨리 움직이고 있어, 그것이 당신들 자신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의 수정들을 초래했습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데, 그러나 지금은 당신들의 행동을 당신들의 새로운 파동에 맞춰야 할 시간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을 지나가도록 내버려두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굉장한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집단 파동이 당신들이 모든 사람들 속에서 그것을 보게 될 촉발 점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빛의 일꾼들은 필요한 곳에 빛을 비추기 위해 여기 있을 것을 선택했으며, 그들이 오늘날 행동으로 부름을 받고 있습니다.  당신의 빛이 그 어느 때보다 지금 더욱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당신 자신의 빛에 편안해져야 하는데, 그것이 당신의 육체적 존재를 통해 빛나기 때문이고, 그것이 당신으로부터 내뿜어지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체험하고 그것이 당신의 장field을 생명이 가득 차도록 점화시키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은 말합니다.  “내가 어떻게 그것을 할 수 있나요?  난 수년간 나의 직장에서 일해 왔고, 그들은 나를 이해하지 못하며, 그들은 내가 빛이나 에너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원치 않아요.  난 단지 일하러 가고 내 일을 할 뿐이죠.”  우리는 당신이 곧 파동을 올리면서 당신 주변의 사람들을 볼 것이라고, 만약 그들이 따라오지 못한다면 그때 거기서의 당신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보통 받아들였던 어떤 일들을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낮은 파동일 때 당신이 지나갈 수 있는 파동의 넓은 구역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거대합니다.  당신이 파동을 올릴 때 그것이 좁아지고 타이트하게 됩니다.  이것이 당신의 많은 신념 체계들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묻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일은 무엇인가?  이 모든 것을 시작할 수 있게 내가 할 수 있는 한 가지 일은 무엇인가?”  우리는 당신이 들어갈 수 있는 세리모니에 대해, 그것을 어떻게 작용할 수 있는가에 대해 어떤 환상적인 일을 말해주고 싶은데, 그것은 단순히 그 모든 것을 말하는 당신의 의도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어떤 의식ceremony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명상법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내부로 들어가는 방법들을 줄 수 있는데, 그것들이 우리의 마법이 아니라, 당신들의 마법을 반사해주는 유일한 도구들이기 때문입니다.  도구들은 마법을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지닙니다.  그것이 인간 조건에 대한 대답입니다.


진실의 시간Time of Truth


이 행성에서 모든 당신들 각자가 일어서서 자신의 진실을 표명하고 싶어 할 때가 오고 있음을 부디 이해하세요.  많은 당신들이 바로 지금 그것이 무엇인지 궁금해 합니다.  당신은 알지 못하지만, 당신의 가슴은 알고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의식적 수준에서 그것을 알 수 없다 해도, 당신은 자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상위자아에 대한 당신의 연결이 매일 더욱 강해지고 있는데, 부분적으로는 새로운 신경 경로들 사이의 연결로 인해서이고, 부분적으로는 당신의 몸으로 들어오는 성적 에너지의 유입으로 인해서입니다.  당신의 전체 육체가 파동을 올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숨 쉬는 매번의 호흡으로 집Home과 더욱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멈추지 않을 것이고, 그러나 당신들이 인류의 집단으로서 이 변화를 어떻게 체험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그것이 어떻게 일어날지를 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것이 힘을 사용하는 전쟁을 통해가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막대한 세계적 재난들과 기상 이변들을 통해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편안하고 순탄하게 갈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선택들은 당신들의 것이며, 옳고 그른 선택들이란 없습니다.  인류의 진화는 진행 중이고, 그것은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는 동안 당신들이 무엇을 통해가야 하는지가 단지 의문일 뿐입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가끔 당신들을 바라볼 때, 당신들이 자신이 누구인지를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들이 겪는 고통을 바라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이해합니까?  당신들은 우리가 길을 잃은 듯이 느끼는 당신들을 바라볼 때, 당신들 내부의 영과 위대함이 있음을 알면서 당신들이 그것을 느끼지 못함을 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압니까?


이것이 당신들이 인간 조건으로부터 멀어지기 시작할 때 공통 조건이 될 것인데, 당신들이 신념 체계들을 버리기 시작할 때 당신들이 하게 될 첫 번째 일이 이 신념 체계 속에 가두었던 당신 자신의 신분의 일부를 버리는 일입니다.  매우 공통적인 상황은 모든 당신들 각자가 혼자라고 느끼고 왜 당신이 이 길에 있는지를 의문해 할 때가 될 것입니다.  그것에는 단지 하나의 대답이 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나가는 오직 하나의 길이 있으며, 그것은 손을 뻗어 누군가의 손을 잡는 일입니다.  목적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손을 내밀고, 당신과 함께 길에 있는 다른 이들을, 빛으로 숨 쉬는 어느 길이든 그 위에 있는 자들 존중하세요.  손을 내밀어 누군가의 가슴을 터치 하세요.  따라서 내부로부터 빛을 비추기 시작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나의 장으로부터 우리들의 장으로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인간 조건을 인간 천사Human Angel 조건으로 바꾸기 시작합니다.  그 환영이 매일 일어납니다.  당신들의 각자가 전에 했던 것보다 오늘 더 많은 것을 할 기회를 가지는데, 그것이 어렵다는 것을 우리는 인정합니다.


시간선으로부터 당신의 체험을 옮기기
Removing Your Experience from the Timeline


태초에 지구로 들어갈 영혼들을 위해 형성된 하나의 긴 줄이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지구 게임이 결코 성공하지 못할 거야”로 말미암아 지구로 오는 것이 그다지 인기가 없어졌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제 그 줄이 다시 생겼습니다.  당신들은 육체 속에 있는 동안 당신들의 창조의 힘을 지닐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을 통해 대단한 소동을 일으켰습니다.  그것은 결코 예상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필요하다면, 하나의 인상이나 하나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단 5분이라고 여기 있기 위해, 그들 손이 잡을 수 있는 어느 육체라도 취하기 위해 지구로 오는 줄에 서있습니다.  그들은 전개되고 있는 기적을 위해 여기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느 방식으로든 그 에너지의 일부가 되고 싶어 합니다.  당신이 그와 같이 당신의 내부에 있으면서 밖으로 나가는 길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너무나 어렵습니다.  그것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빛이 나가게 하고, 그 인간 조건인 당신 자신을 버리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체험을 시간선으로부터 제거하는 두 번째 가장 중요한 도구로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한 예를 주겠는데, 당신들에게 시간선으로부터 일들을 제거하는 방법을 보여줄 많은 도구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지금Now의 완전한 차원성을, 당신이 어디에 있는 가의 완전한 요점을 체험하도록 돕게 고안되었습니다.  당신이 생활 속에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로부터 시작하는데, 당신은 자신에게 물어야만 합니다.  “바로 지금 나의 체험은 무엇인가?”  당신 생활에서 스트레스의 시간에 이 질문을 하는 습관을 발달시키고,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주시하세요.  대부분의 당신들의 희망들은 미래 속에 있으며, 대부분의 당신들의 두려움들은 과거 속에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자력magnetism의 부산물입니다.  당신은 미래에 대해 당신이 부정적 에너지나 의심이나 두려움을 지닐 때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압니까?  그것은 정확히 당신이 두려워하는 것을 가져옵니다.  단지 하나의 생각이라기보다 그것은 하나의 실현이 되고, 당신은 정확히 당신이 원한다고 생각하는 것의 반대를 만듭니다.  시간선으로부터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큰 도움을 주게 될 두 번째 부분이 됩니다.


스펙트럼으로 보기Spectrum Viewing


우리가 오늘 당신들에게 줄 세 번째 도구는 스펙트럼으로 보기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일들을 여러 각도로부터 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자각하듯이, 그것은 마치 당신이 삶을 체험하는 하나의 카메라가 된 것 같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하기 위해 온 것으로 신을 찾는 일입니다.  당신은 지금 인생이 주는 전반적 그림의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져오기 위해 당신의 삶의 카메라에 광각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함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익숙하지 않지만, 당신이 숙달됨에 따라 당신 체험의 다차원성을 들여다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스펙트럼으로 보기입니다.  스펙트럼으로 보기는 단순히 당신 생활의 어느 점도 볼 수 있는 가장 큰 시야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인생의 큰 전망에 초점을 두기 시작하는 한 방법입니다.


·1번:  당신들은 대부분의 당신의 문제들이 문제들이 아님을 발견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많은 당신들을 실망시킬 것임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가장 큰 그림을 보기 시작할 때 당신이 압도적이라고 생각한 많은 도전들이 다룰 가치가 없음을 발견할 것인데, 그것들이 단지 낮은 차원적 존재가 지녀온 신념 체계들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단순히 당신이 새로운 부분들로 가져가려고 노력하던 낡은 에너지 패턴들일 뿐입니다.  그것은 작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버려야함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것들이 당신의 장으로 들어가게 허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육체적 존재 속에 더 많은 역량들이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의 물질적 생물 거품은 당신이 이것을 통과해 들어갈 때 몇 개의 변화를 거칠 것입니다.  당신들 모두가 익숙해 있는 것 중 하나가 체중입니다.  당신들 인간들은 몸무게에 너무 몰두해 있습니다.  당신들의 몰두로 인해 당신은 더 많은 것을 끌어옵니다.  우리는 그 점을 결코 생각해보지 못했습니다.  당신들 인간들은 가끔 너무나 독창적입니다.  당신이 인간인 척 하는 하나의 영으로서 이것을 체험하도록 자신을 더 많이 도울수록, 당신은 더 많은 빛을 지닐 것입니다.


우리는 3가지 간단한 기억할 거리를 남기고 떠날 것입니다.  최대의 존중심으로 서로를 대하세요, 당신들이 서로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서로를 보살피고, 당신 할 수 있는 매번의 기회에 길을 더욱 편안하게 만드세요, 그것이 당신 자신의 길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하나의 아름다운 게임임을 기억하고, 함께 경기를 잘 하세요.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