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도약 시리즈 제4장 샤우드, 영의 열 가지 서약

2007년 12월 15일, by Tobias


영어원문: http://www.crimsoncircle.com/channelseries/quantumleap/04quantum12-07.htm

THE TOBIAS MATERIALS, The Quantum Leap Series:
SHOUD 4: "The Ten Commitments from Spirit" -
Featuring Tobia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December 15, 2007
http://www.crimsoncircle.com




참으로 그렇습니다, 사랑하는 샴브라여, 우리는 우리의 모든 에너지들을 장엄하고 안전한 공간인 이 모임속으로, 크림슨 써클의 또 다른 모임속으로 가져 옵니다. 음악이 연주될 때 , 일년 중 아주 아름답고 달콤한 이 시즌에 그토록 아름답고 감미로운 음악이 연주되어지고 있을 때, 나 토봐야스 및 오늘의 손님이 여러분 사이를 돌아다녔는데, 그것은 참으로 큰 기쁨이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사이를 돌아다니면서, 우리는 여러분이 앞으로 다음 45분에서 한 시간 정도에 걸쳐 말하게 될 모든 것을 다운로드받았다는 걸 압니다. (그렇기에) 오늘 우리는 짧게 얘기하겠습니다. (역주: 약속과 달리 샤우드 본문을 70분이나 진행했다...^^)  여러분은 오늘 샤우드를 이미 다운로드 받았기에 여러분은 어쩌면 그것을 또 다른 음악이 연주되는 것에 맡기고 나가서 삶을 즐기고 축하하고 싶어할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우리는 말로 표현되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겠지만, 오늘의 샤우드 에너지는 이미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접수되어졌습니다.


그렇기에 난 여러분이 잠시 시간을 내어 그것을 느껴보시길 요청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함께 샤우드를 가졌습니다. 그것은 그토록 빨리 진행됩니다. 여러분이 방금 접수한 그것은 믿기지않을 정도로 투명하고 사랑스런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먼저 여러분 자신에게서 받으며, 그런 다음에 이 신성하고 안전한 사원에 함께 모인 전 세계의 다른 샴브라로부터 받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중에 이러한 자료들을 읽거나 듣게 될 모든 이들로부터 나오는 에너지를 받게 됩니다.


그렇게 사람들이 이 에너지에 접하게 될 때, 그것은 흥미로울 겁니다. 아시다시피, 이것은 여러분이 현재 (나중의 사람들을 위해) 길을 개척해내고 있는 하나의 실험이니까 말이죠. 여러분은 낡은 의식을 헤치며 나아가고 있으며, 그리고 그들은 여러분을 뒤따라오게 될 겁니다. 그렇기에 그들의 체험은 여러분과 다를 것입니다. 오, 그래요, 그들의 체험은 여러분이 이미 뚫어 논 의식으로 인해 여러분의 것보다 더 쉬울 겁니다. 그것은 마치 쇄빙선이 앞서서 얼음을 뚫어 놓으면 다른 배들이 더 쉽게 지나갈 수 있는 것과 흡사하지요. 그렇지만 흥미로운 일은, 여러분이 아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뒤따라 오개 될 때, 사람들이 여정의 이러한 지점에 이르게 될 때, 그들은 도중 내내 여러분의 에너지를, 여러분의 격려를 느끼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어려움들과 도전들을 겪어가는 자리에 하나의 듬직한 빛(a guiding light)처럼 작용할 것이며, 그래서 그들의 여정은 훨씬 더 쉬워질 것입니다. 그들은 앞서 간 개척자들을 알아볼 겁니다. 그들은 뒤따를 이들을 위해 길을 개척해낸 자를 알게 될 겁니다. 그들은 샴브라 에너지를 알아보게 될 겁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가 샤우드 모임에서 다시 함께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아주 다차원적인 것이라서 그걸 말로 표현해낸다는 건 때때로 어렵습니다. 음악이 연주되는 도중에 여러분에 의해 접수되어진 것들은, 어떤 의미에서, 말들을 넘어서 있으며, 낡은 에너지 의식을 초월해 있습니다.  그러니 잠시 그걸 느껴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잠시 멈춤)

그렇게 하시면서, 오늘 이 샤우드에 오신 손님들도 느껴보십시오.


샴브라에 관해서 About Shaumbra

말씀드릴 게 있는데, 지난 밤 이곳 시간으로 약 7시쯤에 우리가 채널을 했었습니다. 그것은 곧 많고도 맣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카메라에 촬영된 아주 흥미로운 채널링이었습니다. (콜드레 집에서 이뤄진 인터뷰 채널링이 녹화된 것에 관해 말한다.) 그것은 아주 흥미로운 채널입니다...그 인터뷰가 진행되는 동안 나 토봐야스가 아주 고무되어 있었고 아주 직접적이며 또한 아주 생기넘쳤다고 말해졌지만, 거기에 담긴 에너지는 전혀 내가 아닙니다. 그것은 샴브라 에너지입니다. 오, 물론 사람들은 그것에 내 이름을 달아 놓을 겁니다. 그들은 이 토봐야스 채널에 관해 말할 것이지만, 난 이 순간 여러분이 아셨으면 합니다, 우리가 지난 밤 그 시간에 여러분 모두를 방문해 이렇게 말씀드렸다는 걸 말이죠. "세계가 샴브라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고 있어요. 세상 사람들은 새로운 에너지에 관해서 알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의식에 대해서 알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지난 밤 7시쯤에 우리가 콜드레와 린다의 거실에서 전 세계의 샴브라 에너지와 함께 모였을 때, 여러분은 뭔가 다른 걸 느꼈을지도 모릅니다. 벽난로에는 따뜻한 불이 타오르고 밖에는 하얀 눈이 내리던 아름다운 밤에...길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그러한 메시지가 표현되어졌던 겁니다.  


인터뷰에서 "샴브라가 무엇이죠?"란 질문을 받았습니다. 샴브라가 무엇일까요? 음, 그것은 그 자체로 설명하자면 긴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오, 그 말에 딸린 의미가 있습니다. 샴브라라는 단어에는 "전에 영적인 여정을 함께 해왔던 가족, 의식의 돌파구를 열어온 가족"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Shaumbra” – family who’s been together before, those who are on a spiritual journey, those who break through consciousness. 하지만 샴브라에는 그보다 더 깊은 의미도 담겨있습니다. 샴브라는 의식의 지도자들입니다. 의식에 있어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지도자 말이죠. Shaumbra are the ones who are the leaders in consciousness. Leaders in consciousness.


네, 지금 현재 지구상에는 산업 분야의 리더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제품을 만들어 사람들이 더 쉽게 살아가거나 더 빠르게 또는 더 만족스럽게 살아가는데 기여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산업계의 리더들일뿐입니다. 또한 정부 조직과 같은 곳에서 - 아마 그런 리더들은 몇 안될 겁니다만 - 사람들 사이의 균형과 평화, 조화를 유지시키기 위한 법들을 창조해는 걸 돕는 지도자들도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음악을 쓰거나 새로운 문학 작품들을 창조해내는 창조성의 리더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그런 분야에서 타고난 리더들입니다. 또한 금융 분야의 리더들을 비롯해, 아시다시피, 여러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아주 많은 분들이 그 공로를 인정받고 있지요. 그들의 이름은 신문의 주요 기사나 책 속에 등장하며, 대학에서 하나의 본보기로서 거론되어지고 사용됩니다.    
  

그런데 우리가 보기에 진실로, 진실로, 그 모든 리더들을 능가하는 또 다른 지도자 그룹이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일하지만, 지구상의 그 모든 분야의 리더들이 각자 자신의 일을 제대로 해 갈 수 있게 해주는 아주 중요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지도자가 바로 여러분, 샴브라입니다. 여러분은 의식 분야의 지도자들입니다. You are leaders of consciousness. 여러분은 새로운 영역(세계)속으로 들어가고 있는 리더들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통로를 열어 다른 사람들 또한 더 높은 의식속으로 움직여갈 수 있게끔 자신 속으로 깊이 들어간 지도자들이지요.


여러분이 현재 하시고 있는 일은 진실로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걸 받아들여 자신 안에 내면화시켜 낸 것이지만, 여러분이 정말로 하시고 있는 일은 의식을 받아들여 자신 안에서 그것이 확장하도록 허락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나머지 인류가 삶속에 활용해갈 새로운 문들과 기회들, 새로운 길들과 새로운 잠재력들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때때로 아주 어렵고 도전적인 일로 다가서는데요, 왜냐하면 자신이 진실로 왜 그걸 하고 있는지를 잊어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려운데, 사람들이 길에서 여러분을 볼 때 손을 흔들며 여러분의 작업에 감사하다는 표시를 하지 않고 그냥 지나가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러기는커녕, 그들은 아주 종종 여러분을 비웃고 조롱합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이 살아가는 방식들 중 어떤 것에 대해선 꽤 이상하고 기괴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러분이 아시길 바랍니다, 이쪽의 우리들은, 천사적 영역들 안에 있는 우리들은, 여러분이 하시고 있는 일을 이해하고 있다는 걸 말이죠. 우리는 여러분이 지치지도 않고 부단히 여러분의 작업을 행하고 있다는 걸 이해하고 있답니다. 여러분은 그걸 열정과 연민으로 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이 진실로 사랑하는 그 모든 이들을 위해서 하고 있습니다. 물론 부분적으로 보자면 여러분은 도전 때문에, 도전이 있기에, 그리고 자신이 그걸 해낼 수 있기 때문에도 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도전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걸 하시는 진짜 이유는 인류에 대한 사랑과 천사적 영역들에 있는 모든 이들에 대한 사랑 때문입니다. But the real reason is you are doing it for humanity and for all of those on the angelic realms.


그래서 우리가 지난 밤에 "샴브라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 우리는 - 콜드레를 위해서, 그리고 촬영팀들을 위해서도 - 그에 대한 답변을 짧게 하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답변을 하면서 강렬하게 표현하고 싶었던 것은 여러분이 하시는 일에 대한 우리의 절대적인 경하의 심정입니다. 그러니 깊게 호흡하시고 여러분이 하시는 일을 정말로 잘 이해하고 있는 (베일 이쪽의) 우리들 모두가 품고 있는 여러분의 대한 그러한 경하를 받아들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것은 여러분에 관한 게 아닙니다. It's Not About You

우리가 거듭 반복해서 말씀드려왔던 것이지만, 너무도 중요한 얘기이기에 여기서 다시 한번 그걸 진술해야겠습니다. 여러분이 다뤄가고 있는 이슈들은, 그 대부분이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진실로 여러분의 것이 아니지요. 그것들 중 일부는 여러분과 가깝게 지내는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이슈들을 떠맡아 그것들을 가지고 작업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이슈들을 다시 균형속으로 데려옵니다. 여러분은 먼저 자신 안에서 그것들을 해결해내며, 그리곤 다른 사람들이 자신들의 길을 열어가는 걸 돕기 위해 그들에게 해결의 잠재력을 발산해냅니다. 여러분은 전반적인 세상의 이슈들을 떠맡아 다뤄왔습니다.  여러분은 세상의 느낌들, 감정들, 도전들과 문제들을 내면에 받아들였습니다. 그리곤 그것들이 마치 여러분 자신의 문제인 것처럼 느끼며, 마치 여러분에게 뭔가 바로 잡아야 할 잘못이라도 있는 것처럼 느끼며, 그것들을 가지고 일해왔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의 이슈들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인류의 의식을 위해서 그래왔던 겁니다. You are doing it on behalf of human consciousness.


이것은 너무도 중요한 사항이라 우리는 앞으로도 거듭 반복해서 그 점을 얘기해갈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 관한 게 아닙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이슈들이 아니지요. 그래서 여러분이 그 점을 정말로 이해하시기 시작할 때, 여러분이 지금 현재 바로 이 순간의 자신의 자아를 살펴보게 된다면,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어떤 부분이 바로 잡아져야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는 그런 게 있다면, 있다손치더라도 실제론 거의 없다는 걸 말입니다. 여러분이 취한 빈곤은 가진 게 거의 없는 정말로 빈곤한 사람들을 위해서 떠맡아 온 것입니다. 여러분이 취한 질병은 정말로 병들고 아픈 사람들을 위해서 떠맡아 온 것입니다. 심지어 길을 잃어버렸다는 느낌이나 외로움의 이슈마저도 그와 마찬가지입니다. 그것들이 정말로 여러분의 것일까요? 아니면 여러분이 이슈들의 무거움속에서 길을 찾고자 애쓰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누군가의 도움을 갈망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길을 보여주기 위해서, 일부러 여러분 자신에게 취한 것일까요?        


여러분이 그렇게 하신 건 아주 훌륭하고 칭찬받을만한 일입니다. 하지만 모든 에너지가 진화하는 것처럼, 여러분도 거기에 멈추지 않고 진화해가게 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게 자신의 이슈들인지를 명확히 인식하게 되는 지점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토록 많아 보였던 자신의 이슈들이 실제로 아주 아주 미미한 것들에 불과하다는 걸 발견하시고 놀라게 될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이슈들은 거의 없습니다. 여러분이 해결하려 애써온 이슈들 중 아주 많은 것들이 실제로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슈들입니다. 그것들은 지구 행성의 이슈들입니다. 그것들은 오래 전의 여러분의 영적 가족이 느꼈던 이슈들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위해서 이슈들을 취해 일해오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해묵은 이슈들을 해결해낼 돌파구를 열어왔던 것입니다.  


바로 지금 이 순간에, 우리가 함께 나누고 있는 이 안전하고 신성한 공간속에서 잠시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정말로 자신의 이슈라 느끼는 게 무엇인지를 말이죠. 여러분이 진실로 도전적인 것으로 느끼는 게 무엇입니까? 여러분이 이슈 목록들을 자세히 조사해보기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을 괴롭히고 밤에 잠 못들며 무겁고 힘들게 하는 것들 중 아주 많은 것들이 전혀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님을 깨닫게 될 겁니다. 그것들은 다른 사람들과 관련되어 있으며, 그들의 문제들입니다. 그것들은 심지어 여러분 자신의 과거 생애의 측면들에 관한 것도 있습니다. 또한 그것들은....신문에 실린 기사들을 읽을 때 여러분이 흡수한 에너지들이기도 합니다. 뉴스 등에서 노숙자에 관한 슬픈 사연을 접할 때, 여러분은 그러한 에너지들을 흡수하지요.  


자, 여기 안전한 공간에 앉아 어떤 이슈들이 진실로 여러분의 것인지를 느껴보십시오. 어떤 이슈들이 여러분의 것인가요? 그에 대한 답변은 꽤 단순합니다; 오직 여러분이 선택하는 것만이 여러분의 것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Only the ones you choose. That’s it.


지난 달 샤우드에서 말씀드렸듯이, 진정한 자유는 과거를 놓아버릴 때 옵니다. 과거를 놓아주세요. True freedom is when you release your past. Let it go. 그것은 실제로 더 이상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과거의 에너지들을 놓아주세요, 그래서 그것들이 되돌아와 새로운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봉사하도록 해주세요. 진정한 자유는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나 세상을 위해서, 그리고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자신에게 운반해왔던 이슈들을 놓아버릴 수 있을 때 옵니다. 그것들을 놓아버리세요. True freedom is when you can release the issues you’ve been carrying for others, for the world, for your loved ones. Let those go. 여러분이 새로운 연민의 자리에 서서 자유롭고 투명하게 그들을 도울 수 있도록 이슈들을 놓아버리세요. 그들의 이슈들이나 짐들을 나르는 무거운 자리가 아닌, 새로운 연민의 자리에서 도울 수 있도록 말이죠. 바로 이것이 새 에너지의 스탠다드입니다. The Standard of New Energy.


여기서 우리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여러분이 더 이상 원치 않는 것들을 놓아버릴 수 있는 이곳은 얼마나 위대한 공간인지요! 그것은 그토록 쉽습니다. 그걸 놓아버리세요. 그래서 일상의 나날을 살아가시면서 어떤 이슈들이 정말로 여러분의 것인지를 인식하세요. 여러분이 세상을 돕기 위해 세상의 짐들을 실어 나를 필요가 없다는 걸 인식하세요. 여러분은 세상 사람들이 찾고 있는 유형의 리더가  - 그러니까 의식의 리더a consciousness leader -되기 위해 그들의 고통들이나 상처들이나 불균형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식은 여러분이 주요 미디어 매체나 주요 토론회, 그리고 여러 책들을 통해서 점점 더 많이 접하게 될 유행어 가운데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의식에 관한 더 많은 논의와 과학적 탐구가 진행될 것인데, 전반적으로 세상이 마음과 의식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는 걸 눈떠가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의식 분야에서 행해지는 더 많은 일들에 관해 듣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의식 분야의 진정한 리더라는 걸 알고 크게 미소지으며 자부심을 가지셔도 됩니다. You are true consciousness leaders. 여러분은 그것의 진실을 압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자기 존재의 모든 측면에서 허락해주는 것에 대한 것임을 압니다. You know it’s about allowing in every part of yourself.


오늘의 손님들Todays Guests

그래서 지난 밤에 우리가 그러한 비디오를 작업했던 겁니다. 우리가 함께 해냈던 건 얼마나 놀라운 일인지요! 여러분이 그걸 보게 될 때 여러분은 그 배후에 놓인 경이로운 에너지를 알아차리게 될 겁니다. 그것은 샴브라 에너지였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어쩌면 짐작하셨듯이, 거기에 자신이 빠졌다고 느끼는 이들이 몇 명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의 특별 손님들로서 그들을 데려왔답니다. 그것은 여기에 세 명의 현자들을 모신 것과 같습니다. (청중 웃음)  쿠투미, 세인트 저메인, 나 토봐야스 말이죠. (청중과 토비 함께 웃음) 우리는 그들의 에너지를 데려올 것인데, 그들은 샴브라와 함께 나누는 걸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쿠투미와 세인트 저메인을 환영으로 맞이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그들을 호흡으로 들이 마시세요, 물론 원하신다면 박수나 환호로 맞이하셔도 좋겠지요...그들이 온다니 몇 분들은 이곳에서 걸어 나가버리는군요! (토비 웃음) 그들은 지난 2년여에 걸쳐서 우리들 모두와 함께 아주 부지런히 일해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달력의 끝에 다가서고 있는데, 여기에는 단지 달력으로 그치는 게 아닌 뭔가 더 많은 게 있습니다. 그것은 에너지적으로 강력했던 시대의 끝이자, 한 해의 끝이며, 그리고 재탄생의 시간입니다. 그들은 양자도약의 해이자 충돌의 해였던, 그래서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삶속에 커다란 변화들을 겪어왔던 금년을 마무리하는 걸 돕기 위해 옵니다. 이 한해 동안 여러분은 때때로 많은 의심들을 겪었으며, 또 때때로 많은 기쁨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한 해의 끝과 곧 다가올 새로운 해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서 그들이 온 것입니다.


자, 우리 모두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쿠투미와 세인트 저메인의 에너지들을 불러들이세요. 나 토봐야스가 샘을 통해서 여러분과 함께 일하기 위해 지구로 돌아오는 (09년 7월) 이후에는, 그들이 훨씬 더 집중적으로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게 될 것입니다. 그때 그들은 샴브라 및 크림슨 써클과 함께 일해가게 될 다른 몇몇의 존재들도 데려오게 될 것이지만, 놀라운 일은 그때쯤에는 여러분이 전면에 등장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오, 여러분은 여전히 그러한 천사적 존재들의 원조와 우정과 함께 할 것이지만, 전면으로 나서는 이들은 그들이 아닌 여러분이 될 것입니다. 길을 갈구하는 다른 인간들에게 얘기하면서 그들을 가이드해가고, 그들로 하여금 여러분이 보이지 않는 비물리적 존재들과 쉽게 대화나눌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걸 돕게 될 이들은 여러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삶속의 선택을 쉽게 내릴 수 있으며, 그래서 선택한 걸 쉽게 창조해낼 수 있다는 걸 사람들이 이해하는 걸 돕게 될 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크리스마스 시즌 바로 직전에 열리는 이 아름다운 샤우드에 그 모든 에너지들을 불러들였던 것이죠.


균형의 지표들 Barometers of Balance

여기서 여러분 삶이 얼마나 균형잡혀 있는지를 체크해볼 수 있는 균형의 지표들에 대해서 잠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시겠지만, 여러분은 언제나 그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균형이 어떠한지를 스스로 이해하는 걸 돕기 위해 있는 -여러분에 의해 창조되어진- 외적인 신호들입니다.


균형은 아주 흥미로운 단어입니다. 그것은 새 에너지에서 흥미로운 요소입니다. 아시다시피, 아주 많은 인간들이 균형을 벗어나 있습니다. 이게 무슨 뜻일까요? 음, 그들은 남성적 에너지와 여성적 에너지의 균형이나 빛과 어둠의 균형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그들은 풍요와 풍요의 결핍 사이의 균형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그렇게 균형에서 벗어나 있다고 말해질 수 있는 아주 많은 다른 것들이 있으며, 그런 것들이 충분히 많이 결합하게 되면 충돌이나 혼란 그리고 영적인 무감각 같은 상태가 됩니다.    


여러분이 살아가는 일상의 삶속에는 신호들이 - 자신의 균형 여부를 보여주는 지표들이 - 있는데, 그런 것들에 주의를 기울여본다는 건 좋은 일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정말로 자신의 균형속에 있는지 아니면 이러 저러한 것들에 끌려다니는 - 그러니까 여러분 삶속의 사람들이나 사건들, 또는 심지어 여러분이 겪어가고 있는 정화나 과정들에 좌지우지되는 - 상태에 있는지를 스스로 이해하는 걸 돕는 징후들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균형의 지표들에는 여러분의 차도 포함됩니다. 여러분의 자동차 말이죠. 그런데 여러분의 차는 (여러분이 그대로 이어진) 여러분의 연장(延長)입니다. Now, your car is an extension of you. 안드라라면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한 측면이라고 표현했을 겁니다. It is  an aspect of you. 그것은 기본적으로는 연료 시스템 상 아주 아주 많이 낡은 에너지안에서 작동되고 있는, 하나의 금속적인 측면입니다. 그럼에도 그것은 여러분의 연장(이어짐)인 것이죠. 여러분은 자신의 차를 사랑하십니까? 차에 이상한 이름을 붙이고 다니진 않으세요? (토비 껄껄 웃음, 역주: 예를 들어 차에 "페가수스"라는 애칭을 붙인다든지..^^) 여러분은 더 좋은 차를 갖고 싶으세요? 여러분은 설령 종종 차를 청소하지 않는다할지라도 차를 깔끔한 상태로 몰고 다니세요? 도로를 달려 내려갈 때 차에서 요란한 소음소리가 나던가요, 아니면 힘차게 잘 나갑니까? (일부 웃음)


만약 여러분의 차가 이상한 소음을 낸다거나 전기 장치에 원인도 알 수 없을 것 같은 이상한 문제가 있다면, 또는 정상보다 더 많은 연료가 소모된다면, 차가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쏠린다면, 와이퍼가 작동되지 않는다면, 전조등 같은 게 이상하게 깜빡거리는 등등의 일이 일어나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균형을 살펴볼 때가 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차는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몸의 균형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마음과 영의 균형도 보여주는 놀라운 지표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최근에 자신의 차가 평소와 달리 잘 기능하지 않는지 의아심이 들며 불평해왔다면, 여러분 자신의 균형을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잠시 뒤에 그걸 다시 균형잡는 방법에 대해 얘기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차는 단지 여러분이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뭔가가 있다는 시그널을 되돌려주고 있을 뿐입니다. 엔진은 잘 돌아갑니까? 브레이크 등은 어떻습니까? 이 모든 것들은 여러분에 관한 뭔가를 알려주고 있는 아주 아주 간단하면서도 상징적인 신호들입니다.


그리고, 아주 중요한 얘기인데요, 만약 새 차를 가질 때가 됐다면- 다시 말해서, 차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많이 사용된 차라면, 상속받았거나 여러 주인을 거친 중고차라면, 주의해 들으세요. 여러분은 언제쯤이나 자신의 차를 소유할 생각이세요? 자신의 차를 가지세요. 중고가 아닌 새 것을 사세요. 차는 여러분의 한 측면이니까 말이죠. Buy it new, not used, because it is an aspect of you.


또 다른 균형의 지표가 있습니다 -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서 약간의 시간과 주의를 쏟을 필요가 있음을 알려주는 사소한 신호들인데요- 그것은 여러분의 컴퓨터입니다. 컴퓨터 말이죠. 음, 여러분은 엄청난 시간을 컴퓨터와 함께 보냅니다! (일부 청중 웃음) 여러분은 알아차립니까? - 난 때때로 여러분 옆에 앉아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는데요 - 여러분은 때때로 나에게 이렇게 말하더군요, "난 차원들 속으로 들어가는 방법을 모르겠어!" 하지만 난 컴퓨터를 하는 여러분 곂에 앉아 여러분이 그 속으로 빠져드는 걸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터넷 속으로 들어가 살아갑니다. (역주: 이런 게 차원들 속으로 들어가는 한 예라는 것이다.) 여러분은 컴퓨터 화면에 너무도 쑥 빨려 들어가, 여러분은 문자 그대로 여러분의 에너지를 그 속으로 쏟아붓습니다.  


여러분이 함께 하는 그러한 컴퓨터에 일어나는 일들을 살펴보세요. 지금 현재 컴퓨터가 수렁에라도 빠진 듯이 아주 아주 느려지고 있나요? 잔고장이 많습니까? 플래쉬가 됐다 안됐다 합니까? 얼어있나요? 애플리케이션(응용 소프트웨어들)을 여는 속도가 아주 느립니까? 작업이 뜻대로 잘 작동되지 않아 컴퓨터에 불평하지는 않습니까? 그것들은 여러분이 불균형속에 있다는 걸 보여주는 하나의 지표입니다. 특히 여러분의 마음의 불균형을 보여주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여러분의 신적인 지성의 불균형도 보여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몇가지 복구 프로그램들을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된 것들을 삭제해보는 등 여러 조정들도 시도해봅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 자신을 살펴볼 때가 되었음을 알려주는 신호입니다. 여러분 안에 살펴볼 게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음 속에 너무 많은 것들을 담아 나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그 모든 파일들에 관해 걱정합니다. 다시 말하자면, 여러분의 과거에 대한 것들을 말이죠. 여러분은 너무 멘탈적(역주: 분석적이고 지적인)으로 되어갑니다. You’re going too mental. 아마도 그 점이 가장 특징적인 내용일 겁니다. 컴퓨터가 느려진다는 건 여러분이 너무 멘탈쪽으로 치우쳐있다는 걸 뜻합니다. When your computer is slowing down, it means you’re going too mental. 여러분의 컴퓨터는 여러분의 한 측면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일부입니다. Your computer is an aspect of you. It is part of you.


이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의 몸과 마음과 영의 균형 속으로 다시 들어서세요. 또 다른 일은 - 이것은 우리가 전에 말씀드린 기술과 관련해서 새 에너지 안에서 중요한 일인데요 -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자신의 의식을 업그레드하는 걸 상징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컴퓨터를 갖추거나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실 때, 이전 컴퓨터에 있었던 것들을 새로운 컴퓨터로 옮겨오진 마세요. 여러분이 정말로 원하는 파일들만을 가져오시고 나머진 과감히 버리세요. 오, "만약 ~라면"에 대해 - 가져오진 않았는데 나중에 이런 저런 파일들이 필요하면 어쩌지..같은 것에 대해 -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불필요한 파일들은 작은 CD 디스크에 복사해 벽장속에 넣어두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결코 걱정하지 않을 것이며 또한 두 번 다시 그걸 필요로 하지도 않을 겁니다. 여러분의 컴퓨터는 여러분의 한 측면입니다. 그러니 그게 잘 작동되지 않는다면, 여러분 자신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의 한 측면으로서 균형의 지표로 사용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여러분의 옷입니다. 의복 말이죠. 그런데, 옷은 여러분 자신의 자기가치 및 자기존중 여부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지표입니다. 자기자신에 대해 스스로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보여준다는 거죠. 여러분은 걸친 옷이 왠지 적절한 게 아니라는 느낌이 들었던 그런 날들도 있었을 겁니다, 그렇죠? 그러면 다른 걸로 바꿔 입어봅니다. 그런데 그것도 별로 마음에 안 듭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자신의 몸이나 체중에 대해 불만의 소리를 합니다. 좋은 외모와 그렇지 않는 외모에 대해 궁시렁거리지요. 거울 앞에 서 자신의 모습에 좌절스러워하고 화가 나면서 여러분은 이러 저러한 여덟 벌의 옷들을 바꿔 입어봅니다. 그러다가 마침내 처음에 골랐던 옷을 다시 입어보지만, 여전히 마음에 차지 않습니다. 그런 옷을 걸친 채 하루를 보냅니다. (여기서 토비..하릴없이 콜드레가 걸친 옷의 목 칼라를 잡아당긴다.) "이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요."


여러분이 입는 옷들은 여러분의 한 측면으로서, 스스로 자신의 가치를 어떻게 보고 있는가에 대한 균형 정도를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그것은 스스로 자신을 얼마나 존중하는지를 보여주는 신호입니다. 오, 옷은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그러니 자신을 사랑하시고 경하하세요. 그러면 옷들은 그걸 반영해 이탈리안 옷처럼 여러분에게 딱 맞게 될 겁니다. (일부 웃음) 옷들이 얼마나 잘 맞습니까? 옷에 구멍이 나 있거나 지퍼가 작동되지 않습니까? 단추들이 떨어졌나요? 그것들은 모두 여러분 삶의 균형 여부를 알려주는 지표들입니다.  


저기 어딘가에서 여러분에게 일들을 잘 해가라고 말하려는 것은 영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며, 여러분에게 가장 가까이 있는 그러한 것들, 그러한 측면들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신호들은 새 옷을 살 때가 되었다는 걸 말해줍니다. 우리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하지 않는다는 걸 압니다, "난 계속 변화들을 겪어갈 것이기에 당분간은 기존의 옷들을 입을거야!" 하지만 여러분이 새 옷을 사러 나간다면, 새로운 여러분에게 선언하는 것입니다. 오, 다른 사람들이 아닌 새로운 여러분 자신에게 말이죠. 그것은 여러분이 바뀌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자신을 사랑하겠다는 것을, 여러분이 기꺼이 여러분 자신에게 투자하겠다는 것을 선언하는 것과 같습니다.


균형의 또 다른 지표는 여러분의 집입니다. 거주하는 집 말이죠. 집에는 아주 물리적이거나 기계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배관 시스템, 난방이나 전기 시스템이 있는데, 그것들은 어떻게 작동되고 있습니까? 아시다시피,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습니다. 계속해서 난방을 유지하게 하거나 여러분이 잘 지낼 수 있도록 해주기 위해 있는데, 그것들이 순조롭게 잘 기능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항상 어떤 문제들이 있습니까? 여러분은 그것들에 투덜대며, 집이 낡았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만약 여러분이 균형속에 있게 된다면 그것들은 문자 그대로 여러분에게 잘 봉사하기 위해 다시 균형잡히게 될 것입니다.


집은 - 거주하는 게 일반 주택이나 아파트 또는 그 무엇이든 상관없이 - 아주 중요한 여러분의 한 측면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집을 떠올려보세요. 상상속에서 집의 여기  저기를 걸어다녀보세요. 집에 대한 느낌이 어떻습니까? 하루라도 빨리 다른 곳으로 가고 싶지만 어찌해서 단지 일시적으로 머무르고 있는 곳으로 생각하고 있나요? 집이 어지럽혀져 있습니까? 여러분이신경쓰지 않아 접시들은 널부러져 있고 물건들은 깨져 있진 않습니까? 집안은 어둡습니까, 아니면 밝습니까? 집이 어떤 상태인가요? 여러분의 집은 여러분 자신을 아주 잘 되비춰주는 반영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가장 가까운 측면들 가운데 하나일 겁니다, 심지어 고거 생애의 측면들보다도 더 말이죠. 여러분의 집은 여러분 자신으로서 여러분이 뭔가 불균형속에 있음을 말해줍니다.


집 안의 어떤 것들에 문제가 있거나 있을 수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뭔가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배관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흐름과 관계있습니다. 여러분의 영적인 배관이 압축되어 막혀 있진 않습니까? 그게 망가져 있거나 새지는 않습니까? 그런 식으로 그 모든 것들은 여러분의 균형 상태를 보여주는 지표들인 것이죠. 잘 들으시고 살펴보세요. 알아차리세요.


그리고 균형의 또 다른 지표는, 아마도 여러분이 가장 친밀하게 느끼는 것일텐데요, 애완동물입니다. 고양이나 강아지, 금붕어를 비롯해 여러 애완 동물 말이죠. 그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지켜보세요. 그것들이 겁먹거나 잘 놀랍니까? 느리고 게으릅니까? 잘 먹지 않나요? 아니면 순하게 잘 놉니까? 그것들이 행복해보입니까?  활발히 잘 움직이나요? 애완동물들은 여러분의 연장(이어짐)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한 측면입니다. Your pets are an extension of you. They’re an aspect of you. 그들은 생물학적 존재들이지만, 진실로 여러분 에너지의 아주 많은 것을 받아들이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습니다. 그들의 눈을 바라봐 보세요. 그들을 껴안고 만져보며, 느끼고 살펴보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에게 여러분 및 여러분의 균형에 대한 뭔가를 알려주는 것이니까요.  


새 에너지에서의 균형잡기 New Energy Balancing

그러한 사소한 신호들을 알아차리세요, 그것들은 여러분이 현재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여러분이 어떤 상태인지를 말해주는 것이니까요. 그것은 여러분이 잠시 시간을 내어 여러분 안에서 새 에너지적인 균형잡기를 할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기 이 자리에서 그걸 어떻게 하는지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도록 직접 함께 해 봅시다.


음, 그것은 실제로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규칙들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것에는, 모든 에너지는 해결책을 찾고 있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All energy seeks resolution. 심지어 여러분조차도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에너지가 아닌 의식이지만 말이죠. 하지만 여러분 삶속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몸이나 마음 안의 모든 것은, 진실로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그렇기에 새 에너지 균형잡기란 - 그것은 또한 샴브라 써비스 센터(SSC, Shaumbra Service Center)로 알려져 있지요- 여러분이 단지 지금 이 순간에 머무르는 시간을 가지는 걸 말합니다. You just take a moment to be in this Now moment. 약간의 호흡을 통해서 에너지 흐름을 자신에게 가져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균형이 다시 잡히도록 허락하는것 이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그저 쉬시면 되는 것이죠.


그것은 마사지 받으로 스파에 가는 것과 비슷합니다. 거기서 여러분은 스스로 마사지를 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자신이 팔다리나 등을 마사지할 필요가 없지요. 전혀 아니죠. 여러분이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에너지가, 안마사가, 알아서 여러분에게 봉사합니다. The energy, the masseuse, is serving you.


하지만 이 새 에너지 안에서의 균형잡기란, 그래요, 나날의 인간의 삶속에서 그렇게 하기란 어려울 수 있다는 걸 인정하는 것입니다. 사람들과 부딪히며 살아가는 번잡한 삶속에서 몸에게 그리 하기란 어렵고 도전적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뭐라 표현하면 좋을까요 - 아주 많은 도전들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몸 속에 넣어지는 그 모든 것들을, 아주 다양한 방식으로 주어지는 에너지의 습격들을 어떻게 다뤄갈 수 있을까요? 그것은 이렇게 말할 시간을 잠시 갖는 겁니다, "사랑하는 몸아, 경이롭고 아름다운 몸아, 넌 너 자신을 균형잡는 방법을 잘 알고 있지, 그러니 그렇게 해줘!"


그리고 여러분의 마음이 너무도 많은 것들을, 정보들을 취하고 있다는 걸 이해하세요. 마음은 다른 사람들의 이슈들의 너무 많은 것들을 취하고 있지요. 이럴 땐 "마음아, 지금은 청소를 할 시간이야!"라고 말할 시간을 잠시 가지세요. 그것은 여러분 컴퓨터의 디스크 유틸리티 프로그램 같은 걸로 하드 디스크를 청소해내는 것과 같습니다. 이때 여러분은 아무 일도 하지 않습니다. 단지 컴퓨터 버튼을 클릭해 그런 작업이 실행되도록 허락하기만 하면 되지요.


여러분의 감정과 영도 -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 존재의 각각의 모든 부분들은 - 가끔씩 재균형이 일어나도록 잠시 멈출 필요가 있는 겁니다. 하지만 여기 새 에너지 균형 잡기에서 중요한 사항은 여러분이 어떤 이슈들도 밀쳐내려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망치나 드라이버를 들고 나가 일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여러분은 단지 순간을 허락하는 것 이외에 달리 어떤 걸 해야만 하는 게 아닙니다. You’re not having to do anything other than just allowing the moment.


5분이나 10분 정도 시간을 가지세요. 호흡하세요. 멋진 음악이 있다면 틀어 놓으세요. 그리곤 과정을 진행합니다. 여기서 우리 함께 아주 짧은 시간동안 균형잡기를 해봅시다. 이렇게 하는 건 어떤 천사적 존재들이나 영적 가이드를 비롯해 그 어떤 존재들도 아니라는 걸 이해하세요. 물론 그들은 다른 영역에 있으면서 다른 방식으로 과정을 촉진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을 다시 균형속으로 데려올 이 신성한 순간을 갖는 주체는 다름아닌 여러분 자신이지요.  


깊게 호흡하면서 자신을 재정렬시키고 재균형속으로 복귀시키며 그래서 다시 소생시키겠다는 허락을 스스로에게 허락해주세요. 그렇게 되도록 해주세요.

(잠시 멈춤)


그저 호흡하는 이 시간을 즐기세요. 오, 여기에 어떠한 정신적인 훈련들도 관련시키지 마십시오. 어떠한 만트라도 암송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정신적으로 에너지 격자들을 조정할 필요조차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특히 그래서는 안됩니다. 그걸 뭐라 부르든 여러분의 에너지 격자들은 이미 자신이 할 일들을 잘 알고 있으니까 말이죠. 그것들은 균형이 어떤 것인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DNA는 자신을 소생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잘 알고 있죠. 그러니 여러분이 그걸 허락하기만 한다면, 그것은 새 에너지를 불러들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통로들을 여는 의식의 지도자들로서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특히 여러분이 온통 여러분 주변에 널려있는 3차원 현실과 다투어야만 하는 상황에선 어려운 일입니다. 인류의 대부분이 여전히 낡은 의식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이 현실속에서 그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재균형이 일어나는 걸 허락할 수 있는 이 안전한 공간으로 오신다면 - 아무런 트릭이나 기법들, 잔재주들 사용하지 않고 단지 자신이 재균형잡는 걸 스스로에게 허락하게 될 때 - 여러분은 자신의 각각의 모든 부분들이 이미 알고 있는 것들에 놀라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지금까지 에너지를 사용해온 방식들에, 일종의 낡은 에너지 방식으로 사용해온 것들에 놀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천천히 새 에너지 방식으로 에너지를 사용해가는 방법을 배워가고 있지요.

깊게 호흡하시고 몸이 재균형잡히는 걸 허락해주세요.

(잠시 멈춤)

깊게 호흡하세요...마음의 그 모든 회로들이 다시 세팅되고, 재부팅되며, 그리고 다시 균형잡히는 걸 허락해주세요.

(잠시 멈춤)

오, 여러분은 어떤 의미에선, 상징적인 표현이지만, dragon slayers(용을 도살하는 자??)로서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날마다 일터로 출근한다고 생각하시지만, 실제로는 의식의 길을 개척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새로운 잠재성들을 창조해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특히 여러분이 자신의 존재 깊은 수준에서 행하고 있는 걸 잘 깨닫지 못할 때는 도전적으로 다가설 겁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여러분의 감정들은 소란스럽고 예민해져 있습니다. 감정들은 혼란스러워 하며, 맥 빠져 있습니다.  깊게 호흡하면서 감정이 다시 균형잡히는 걸 허락해주세요. 여러분은 어떤 것도 힘으로 밀어부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다시 균형잡히는 걸 허락해주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그토록 간단하고 쉽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영 또는 영혼이 - 그것에 어떤 이름을 붙이는가는 중요치 않습니다만 - 여러분과 통합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과 더 관련되어가고 있습니다만, 그것 또한 그러한 영역을 이 현실속으로 열어 조정해가는 것과 관련해 어려움들이 있습니다. 그러니 호흡하시면서 여러분의 영 또는 소위 영혼 자아가 다시 균형속으로 들어서는 걸 허락해주는 시간을 잠시 가지세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걸 하실 때마다 - 물론 언제든지 그리할 수 있겠지요 - 어떤 것도 힘으로 밀어붙이지 마세요. Don’t force anything. 어떤 것도 해결하려들지 마십시오 Don’t try to solve anything. 그걸 파악하려 들거나 분석하려 들지도 마세요. 자신을 판단하거나 비판하지 마십시오. 그저 여러분의 모든 부분들이 다시 균형잡히는 걸 허락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Just give permission for every part of you to rebalance.


여러분은 이걸 문자 그대로 5분만에 끝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20분이나 30분의 시간을 바랄 수도 있겠죠. 어쨌든 여러분이 편안하게 느껴지는 시간이라면 상관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 모든 에너지들이 아주 균형잡힌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봉사하도록 허락해주고 있다는 걸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깊게 호흡하시고..  

(잠시 멈춤)

...허락해주세요. 그래서 재균형이 일어나도록 해주세요.

여러분이 이렇게 하시면, 여러분은 자신이 훨씬 더 명쾌해지고 가벼워졌다는 걸 느끼시게 될 것이며, 그리고 결정적으로는 훨씬 더 직관적으로 되었다는 걸 느낄 겁니다. 다시 균형잡는 것은 아주 아주 간단합니다, 샴브라여!


네, 복잡한 연습들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에너지와 의식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이해하고 있는 영성과 인간성의 단편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복잡한 - 아주 복잡한 - 코스들을 필요로 합니다. 그들은 뭔가를 성취해내고 있는 것처럼 느끼기 위해서 자신들이 고생하며 노력하고 있는 것처럼 느끼는 걸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런 류의 것들이 아예 필요치 않는 지점에 와 있습니다.


이제 다음 주제로 넘어가 봅시다. 깊게 호흡하세요.

(잠시 멈춤)

그런데, 여기서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말하는 - 그걸 뭐라 표현하든 - 정화 또는 재균형을 느끼실 수 있습니까? 우리는 그걸 느낄 수 있습니다. 쿠투미, 세인트 저메인, 그리고 나는 그걸 느낄 수 있지요. 그것은 이곳의 벽난로의 불처럼 아주 리얼합니다.

자, 깊게 호흡하세요.


끌어당김의 법칙 Law of Attraction

오늘의 마지막 주제로 들어가기 전에 잠시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우리는 끌어당김의 법칙이라는 것에 대해서 잠깐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어젯밤 있었던 우리의 인터뷰 - 저의 인터뷰... 감사합니다!(일부 웃음) -에서 이것에 관해 질문받았습니다.  어젯밤 이것을 질문받고는 모든 샴브라들을 위해 이것에 관해 분명하게 설명하고 싶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에 관해 많은 논의가 있어왔습니다. "그게 뭐지? 그게 효과가 있나? 어떻게 하면 그게 삶속에서 훨씬 잘 작동하게 할 수 있을까?" 이런 것들이 주요한 질문들이지요.


예, 끌어당김의 법칙이라고 불리는, 물리학의 법칙이기도 한, 영적인 법칙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종의 자석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여러분이 선택하고 있는 것들을 지원할 모든 것을 여러분의 삶속으로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어떤 특정한 날에 여러분에게 일어나는 모든 것은 끌어당김의 법칙에 근거합니다. Everything that happens to you in any given day is based on the Law of Attraction. 그런데 지금, 여러분이 그것을 창조하고 있으면서도 종종 그것을 깨닫지 못한다는 것은 좌절감을 느끼게 합니다. 더 나쁜 건, 일들을 창조해내는 게 여러분 자신이 아닌 다른 누군가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창조하고 있는 것은 내가 아닙니다. 그것은 외부로부터 오고 있어요." 라고 말합니다. 그렇지만, 현실속에서, 그렇게 하고 있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끌어당김의 법칙입니다.


그런데 바로 이 점이 우리가 이 끌어당김을 다루면서, 여러분의 창조물을 다뤄가는 데 있어 우리가 다소 걱정하고 있는 점입니다. 인간들은 이 끌어당김 이론 혹은 원리의 일부를 이해하고 있지만, 그들은 그것을 머리로 생각하며, 그래서 작아지고 인간적인 어떤 것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그러면서 말합니다. "이 끌어당김의 법칙이 작동한다면, 나는 100달러를 끌어당길거야. 나는 더 젊은 외모를 끌어당길거야. 더 나은 직업을 끌어당길거야. 나는 아주 관능적인 파트너를 끌어당길거야" 그리고 그 목록은 계속됩니다. 이쪽편에서 사실 우리는, "나의 필요(소망)들이 우선"이라고 말하는 인간자아들로 인해 이 끌어당김의 법칙에 관한 전체적인 개념이 아주 아주 제한되어지고 있는 것을 보면서 실제로 약간 좌절감을 느껴왔습니다. 인간 자아는 근본적으로 영이나 영혼의 자아는 옆으로 밀쳐두면서 말합니다. "나는 이 모든 사소한 것들을 가져야만해. 나는 그것들을 내 삶속으로 끌어와야만 한다구."


여러분이 아시는 것처럼, 그것은 대체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좌절하게 됩니다. 그리곤 다른 사람들은 끌어당김의 법칙에 있어서 능숙한데 여러분은 자신이 멍청이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아주 혼란스러워져서는 더 많은 코스들에 참가하고 더 많은 테라피들을 찾아 갑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걸 삶속으로 끌어들이고 있지 못한 이유를 이해하려는 노력속에서 더 많은 심령술사들이나 강사들을 찾아 갑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걸 끌어들이지 못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멘탈적(정신적)이고 인간적으로 접근하기 때문입니다. It’s simple: because it is mental and it is human.  


진정한 끌어당김의 법칙 에너지 안에서는 자잘한 일따위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스스로 알아서 보살펴지니까 말이죠. 이제 우리는 균형의 전체적인 원리로 되돌아가 얘기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100달러를 끌어들이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깨닫지 못할 뿐이지요. You already have it, you just don’t realize it.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스타일의 배우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혹은 무엇이 되었든, 여러분이 끌어당기고자하는 자잘한 인간적 물건들로 이루어진 긴 크리스마스 목록에 있는 것들을 위해, 정신적인 노력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샴브라여, 우리는 여러분을 꼬집어 말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여러분보다는 사실 다른 인간들에게 말을 하고 있습니다. 예, 여기에는 함께하고 있는 세인트 저메인과 쿠투미적인 요소들이 있답니다. (토비와 청중 웃음) 저, 토바야스는 절대로 그렇게 불손하게 말하지 않으니까요!


끌어당김의 법칙은 진정으로 영혼, 여러분의 영혼의 자아 혹은 여러분의 영의 - 그걸 무엇이라고 부르든지 간에 -끌어당김에 관한 것입니다. The Law of Attraction is really about the attraction of the soul, of your soul self or your spirit. 그것은 필요들, 소망들, 혹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으로서 의식의 표현의 끌어당김에 관한 것입니다. 의식 말이죠! 그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고 우선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은, 어떤 의미에선, 자잘한 인간적 필요들에 대해선 사실 신경을 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작은 인간자아에 대해서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건 그런 것들이 단지 일시적일 뿐이란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작은 인간자아는 전혀 왕국을 통치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그 작은 인간 자아가 다소 주도권을  장악하고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것처럼, 영혼의 필요, 의식의 필요를 길 밖으로 밀쳐 내버렸지요.


의식의 필요들, 혹은 소망들은 꽤 단순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정말이지 아주 단순하다고 말해야겠습니다. 의식의 소망은 표현의 항상적인 상태속에서 자신을 확장하고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의식이 하고 싶어하는 것인데, 왜냐하면 표현을 통해 의식은 삶을 축복하기 때문입니다. It is to expand and express in a constant state of expression!. It’s what consciousness loves to do because through expression! it celebrates life 인간의 육체를 가진 삶이든 비육체적 영역에서의 삶이든 말입니다. 의식은 지속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픈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창조의 노래입니다. But it’s a desire to continually express. It’s the song of creation.  


그리고 의식은, 영은, 확장하고, 더 많이 느끼며, 여러분의 표현을 빌리자면, 더 많이 알고자하는 지속적인 소망을 - 물론 이것은 지적인 앎을 말하는 게 아니지요-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는 존재하는 나"라는 앎에 대한 앎입니다. And the consciousness – spirit – has a continual desire to expand, to feel more, to know more. It is a knowing of knowingness – I am that I am. 이런 것들이 의식이 필요로하는 것들입니다. 그러한 의식의 소망들이  다른 것들을 의식에게로 끌어들입니다. 그런데 작은 인간이 끼어들어 100달러라던가, 기타 다른 보잘 것없는 자잘한 필요들로 그것을 방해하면, 혼란과 길을 잃은 듯한 느낌, 바보가 된 듯한 느낌을 만들어 냅니다.


그러니 여기서 잠시 영혼 자아를, 여러분의 의식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의 의식이 진실로 하고 싶어하는 게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의식이 끌어들이고자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인간의 마음과 제한으로부터 나오세요. 여러분의 의식속으로 들어가십시오. 여러분은 말하십니다. "그렇지만 나는 내 의식이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오, 참으로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느껴보세요. 의식이 바로 여러분입니다. 의식은 여러분의 표현입니다. Consciousness is you. Consciousness is your expression!. 그것이 무엇을 끌어들이려하고 있나요? 의식이 지금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 무엇이죠?


여러분의 의식, 여러분의 영과 혼연일체가 되세요. Join together with your consciousness, your spirit.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속으로 완전히 다른 타입의 에너지를 끌어당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작동하거나 조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단어를 선택할 필요도 없고 여러분이 끌어들이기로 선택한 것을 어떻게 표현할지를 선택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게 바람직한 방법이라고 말하며, 그런 것에 때때로 너무도 빠져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의 영은 그때 그것을 듣지 않았나 봅니다."
  

여러분이 앎, 아니면 선택함 -우리 그렇게 부르도록 합시다, 선택함 말이죠- 의 수준에 이르게 되면. 일단 여러분이 선택함(Choosing-ness)의 수준에 이르게 되면, 여러분은 인간자아의 세부적인 것에 대해서는 결코 두 번 다시 걱정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모든 것이 그저 거기에 있기 때문이지요. 돈은 100달러가 아닐 겁니다. 그건 1천달러, 1만달러 혹은 10만 달러가 될 거에요. 그리고 그것은 바로 거기에 있을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거의 미지의 원천이라고 생각했던 것으로부터 나타날 겁니다. 그것은 그 순간 바로 그곳에 있을 겁니다. It’ll just be there in that moment. 그것이 새로운 에너지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사람들, 우정, 작은 앎들...  상당수의 샴브라 여러분에게 일어나는 그런 것들을 접하게 됩니다. 그 자리에서 여러분은 뭔가를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입에서 나오는 말들에 놀라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신에게 충분히 그런 일이 있을 수 있다는 신뢰를 주지 않았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앎과, 말들과, 현상들까지 딱 적절한 바로 그 순간에 거기에 일어나게 됩니다.


여러분이, 영혼의 끌어당김, 혹은 의식의 끌어당김의 법칙을 진정으로 이해하게 되면,  결코 다시는, 그 자잘한 인간적 필요들에, 성가신 세부적인 것들에, 여러분의 에너지를 소비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그냥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They’re just going to be there. 마스터들은 이것을 이해하며, 그리고 여러분 샴브라도 이것을 이해해 삶속에 적용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삶속으로 들어오도록 허락하세요. 그러면 여러분 또한 이것이 얼마나 쉽게 작동하는지를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정신적인 연습이 아닙니다. 그것은 시각화나 긍정적인 확언이 아닙니다. 그런 것들은 머리로하는 멘탈적인 연습들로서, 결국엔 여러분을 아주아주 좌절하게 해서 다시 여러분이 창조자라 아니라는 믿음을 가지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이나 의식이 끌어들이고자 선택하는 것을 느끼시고 감지해보세요. 그것으로 깊게 호흡하시면서, 이제 오늘 얘기의 다음 단계로 넘어 갑시다.  

(잠시 멈춤)

우리는 여러분께 한가지 요청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에너지가 얼마나 빠르게 변할 수 있는지에, 오늘 우리가 함께 얼마나 많이 움직여가고 있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이 잠시 그것을 그냥 느껴보시길 요청합니다.

(잠시 멈춤)



영의 열 가지 서약 The Ten Commitments

모세에 관해 이야기해봅시다. 어머나!(웃음, Holy Moses《속어》 어마!, 저런!, 설마!, 야단났군! 《놀람·노염·기쁨을 나타냄) 우리는 최근 한 샴브라 그룹으로부터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러니까  세인트 저메인이 모세와 십계명에 대한 질문을 받았지요. 세인트 저메인은 더 많은 샴브라들과 그것을 나누기 위해, 질문에 답하는 것을 미루기로 했었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사랑스런 존재, 모세에 대해 이야기하려합니다. 저는 다른 영역에서 모세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전에 여기에 초대 손님으로 왔었습니다. 모세는 또한 모하메드라고 불리는 존재로 육화했었습니다. 모세는 사람들의 이슈들을 취하는 데 뛰어납니다. 그들이 노예가 되었든, 가난한 자들이 되었든, 그는 그런 이슈들을 자신의 것으로 떠맡는 것에 뛰어났습니다. 가장 곤궁한 사람들에게로 가서는 그들의 문젯거리들을 자신의 것으로 취하지요.


저는 우리가 가진 어떤 모임들에서 모세에게, 그는 사실 그다지 좋은 지도자는 아니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그는 어깨에 너무도 많은 짐을 졌었습니다. 그는 만사에 너무 화를 냈습니다. 그는 성격이 나빴습니다. 아주 정말로 고약했지요! 그렇지만 그도 그 자신의 입장에서는 또 한명의 희생양이었습니다...(토비가 웃기 시작함). 콜드레가 드디어 깨어나서 이 채널을 듣고 있습니다! (청중과 토비 많이 웃음) 콜드레가 앉아 조는 건 당연합니다!(더더욱 웃음)That’s what you get Cauldre for snoozing! (more laughter) We slipped that one right by you almost. (?)  그래요, 콜드레, 우리는 10계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더더욱 웃음)


그래서, 얘기를 계속해봅시다! 모세는 기원전 약 1300년경, 아주 아주 오래 전에, 시나이 산 정상에 올라 우연히 불타는 관목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쨌든 그는 그것을 보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환상이었지만, 그것은 그의 백성과 그 자신과 그의 리더쉽에 대한 그 스스로의 분노와 절망이었습니다. 그는 그 산꼭대기로 올라가면서 "어떤 지도자가 사막을 떠돌아다니며 40년을 보냈을까?(웃음) 어떤 지도자가 그의 백성들에게 진실로 해답을 줄 수 없었을까? 나는 어떤 지도자일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면서도 그의 백성들에게 아주 화가 나있었습니다.  그는 그들이 어리석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그들이 무능한 지도자를 줄곧 따라다닐 정도로 바보라면, 그들은 정말로 바보일거라고 생각했습니다.(웃음)


그는 산꼭대기에 올라 불타는 관목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그 스스로의 분노와 절망에 대한 하나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그것은 변형의 상징이었습니다. 그와 그의 백성들은 그 때 진정으로 변화가 필요한 때라는 선택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의식의 이 영감어린 순간에, 모세는 신의 목소리를 들었는데 그것은 사실 그 자신의 목소리, 그 자신의 상위의식, 그리고 그의 백성들의 목소리였습니다. 불타는 관목이 있는 산꼭대기, 바로 거기에서 그는 샤우드( Shoud)를 갖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신의 덕으로 돌렸습니다. 그는 그렇게 할 다른 존재를 알지 못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 영감어린 순간, 그는 영으로부터 열 가지 서약을, 영이 여러분을 위해 할 서약들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의 상위 자아, 여러분의 신적인 자아가 매일 매일 여러분을 위해 가지고 있는 서약들 말이죠. 모세는 이것들을 받았습니다. 물론 그는 정말로 그것을 그 순간 반석에 새기지는 못했습니다. 아마도 그것을 메고 산을 내려오기에는 너무 무거웠었나봅니다. (일부 웃음) 그는 빛으로 가득 채워진, 새로운 의식으로 가득 채워진,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변형적이고 신성한 경험을 한 후 산을 내려와 그의 백성들을 모으고, 영 혹은 신의 열 가지 서약들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들떠있었습니다. 신이 기꺼이 그들과 함께 공동 창조하고자 한다는 것을, 영은 이미 그곳에 있다는 것을, 그것은 이미 그들 안에 있다는 사실을 그들과 나누기 위해서 말이죠. To share with them God’s willingness to co-create, to share with them the fact that the Spirit was already there and it was already (in) them.


그런데 산을 내려와 마을로 돌아오고 있을 때, 그는 사람들이 서로 싸우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손님을 속이는 상인들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서로에게서 음식과 물건을 훔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서로에게 저주를 퍼붓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뒷길에서 서로 결혼도 하지 않은 남녀가 사랑을 나누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무슨 말인지 아실 겁니다,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사랑하는 신이여, 제가 어떻게 당신이 주신 이 서약들을 여전히 저를 따라다니고 있는 저 쇠약한 인간들과 공유할 수 있겠습니까? 그들은 그걸 남용하기나 할텐데, 어떻게 이 서약들을Commitments 줄 수 있겠습니까? 그들은 그것을 심지어 더 못쓰게 만들어버릴 겁니다. 사랑하는 신이여, 우리 다시 얘기 해야겠어요"


그래서 돌아서서 산으로 다시 올라갔습니다. 이번엔 불타는 관목은 없었습니다. 그는 그의 백성들에게 너무도 화나고 분노를 느끼며 말했습니다. "그들은 영의 서약들Commitments에 대해선 알 가치가 없어, 그들에겐 계명들commandments이 필요해. 그들에겐 규칙들이 필요하고, 법률이 필요해." 그래서 그는 그가 받았던 영감을 내동댕이쳐 버렸습니다. 그는 산을 다시 내려와서는 기록할 줄 아는 사람을 찾았습니다. 그리곤 그들이 그의 생각들을 기록할 때 그들 앞에 앉아 있었지요. 그렇게해서 그는 사실 처음에는 12개의 계명을 만들었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이것들은 바뀌어지고 변형되어 여러분이 지금 알고 있는 10계명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이러한 종교와 철학을 따르고 있기 때문에, 약 3300년 동안 이것은 여러분 사회의 의식의 기초로써 자리해왔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의식에 아주 깊이 뿌리박혀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세인트 저메인, 쿠투미, 저, 그리고 샴브라 에너지와 함께 새로운 에너지속에서 열 가지 서약Commitments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영의 열 가지 서약Commitments에 대해서 말이죠.


이제 제가 낡은 계명을 큰소리로 외칠 겁니다.  우리는 이것이 서로 상호작용하는 것이길 바라니 여러분은 마치 명판에라도 새겨질 수 있을 만큼 큰 소리로  "Holy Moses!” 라고 복창해주세요. 이제 우리는 여러분께 영으로부터 나온 새로운 에너지 서약(the New Energy Commitment from Spirit)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계명1 : 나는 너의 주 하느님이니 나 이외에는 다른 신은 섬기지 말라.

샴브라 : Holy Moses! (토비와 청중의 많은 웃음)

토바야스 : 새로운 에너지 서약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당신 또한 신이라는 겁니다. 당신 또한 신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그것입니다. You are God also. You are God also. You’re it. 하늘이나 그 어디에도 아버지는 없습니다. 여러분이 창조주입니다. 여러분 또한 신입니다. You are the creator. You are God also. 이것은 그토록 단순하며, 그리고 이것은 영이 이미 여기에, 이미 여러분 안에 존재한다는 서약commitment인 것입니다. The commitment that Spirit is already here and already within you.  

이제 두 번째 계명 : 우상을 섬기지 말라.

샴브라 : Holy Moses! (토비와 청중 웃음)

토바야스 : 새로운 에너지 서약은 여러분이 여러분 안에 모든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The New Energy Commitment is that you do have all the tools within you. 여러분은 도구들을 구하기 위해 다른 곳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크리스탈을 숭배할 필요도 없고 신상을 조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상의 사물의 아름다움을 감탄할 수 있습니다만 이미 여러분 내면에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깥을 보지 마세요, 그것들은 이미 내면에 있으니까요.

계명 3: 신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지 마라.

샴브라 : Holy Moses!

토바야스: 새로운 에너지 서약은 당신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것입니다. The New Energy – love and respect yourself.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세요. 여러분 그대로를 사랑하는 것에 대해 죄의식을 느끼지 마세요. 여러분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뭔가 잘못된 것이라는 의식속에 있어 왔습니다. 그렇기에 인간들은 자신들을 비하하고 저주하는 경향성이 있습니다. 새 에너지 서약은 판단없이, 숨김없이 자유롭게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It is about loving thyself without judgment, openly and freely.  

계명 4 : 안식일을 지키라.

SHAUMBRA: Holy Moses!  

토바야스 : 이건 마치 록키 호러 픽쳐 쇼(영화제목)같군요!(토비와 청중 웃음-샴브라들의 복창에 대해)

여러분 자신을 위해 시간을 가지세요. 호흡하고 다시 균형 잡는 시간을 가지세요. Take time for yourself. Take time to breathe, take time to rebalance. 여러 방향으로 여러분의 시간과 에너지를 별볼일없이 분산시키는 아주 많은 요구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완전히 지쳐서 밤에 침대로 떨어지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과 다른 일들을 걱정하느라고 잠을 이룰 수 없습니다. 여러분 자신을 위해 시간을 가지세요.

다음 계명(5) : 네 부모를 공경하라.

SHAUMBRA: Holy Moses!  

토바야스 : 전에 말씀드렸던것 처럼, 영이 정말로 여러분의 부모를 알았다면, 영은 절대로 그런 계명을 쓰지는 않았을 겁니다!(웃음)  새로운 에너지속에서 그것은 남성적 에너지와 여성적 에너지를 존중하라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아이와 부모를 공경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모든 부분, 모든 측면들을 경하하고 존중해, 그 모든 면면들이 지금 이 순간 이 현실속에서 고향인 여러분에게 되돌아는 걸 허락해주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에 관한 모든 것을 존중해주세요. In the New Energy it is about honoring the masculine and the feminine. Honoring the child and the parent. Honoring every part of you, every aspect, allowing them to come back home to you in this Now moment, in this reality. Honor everything about you.

다음 계명(6) : 살인하지 말라

SHAUMBRA: Holy Moses! (laughter)

토바야스: 제 생각에, 그건 낡은 에너지 안에 있는 꽤 알기 쉬운 것이네요. 새로운 에너지 속에선 - 삶을 즐기는 것입니다. 삶을 즐기세요. 그렇게 단순합니다. In the New Energy – enjoy life. Enjoy life. It is that simple.

여러분은 여기 지구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의식의 리더로서 과제와 어려운 임무들을 맡았습니다- 인생을 즐기세요. 여러분은 모세와 같은 사람들에 의해 만들졌던 무엇은 하고, 무엇은 할 수 없고 하는 식의 수많은 규칙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정말로 인생을 즐기는 것은 죄라고 생각합니다. 이 개념은 거의 모든 것과 모든 사람속에 깊이 베여있습니다. 실제로 인생을 즐기는 것보다 더 큰 즐거움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But what greater, greater joy than actually to enjoy life.  

여러분이 먹는 음식을 즐기세요. 그러면 여러분 몸속에서 지방으로 쌓이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은 스스로 자연스럽게 없어질 것입니다. 책을 보거나, TV를 시청하는 것들이라도 느긋하게 즐기세요. 아침에 깨어난 순간부터 잠자리에 드는 순간까지 그리고 꿈속에 있는 동안도 삶을 즐기세요. 인생을 즐기세요. Enjoy life from the moment you wake up to the moment you go to bed and while you're in your dreams. Enjoy life.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이곳에 있는 것은 처벌이 아닙니다. 이건 징역형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은 나쁜 카르마가 아닙니다. 그러니 부디 삶을 즐기세요. Please enjoy life.

그것을 생각하시며 깊이 호흡해보세요.

(잠시 멈춤)

진실로 삶을 즐기십시오.

이제 다음 계명(7) : 도적질하지 말라.

SHAUMBRA: Holy Moses!  

토바야스 : 사랑하는 샴브라여, 여러분은 여러분의 내면에 모든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Dear Shaumbra, you have all the energy within you. 여러분은 그것을 다른 사람으로부터 가져갈 필요도 없고 누군가에게 그것을 줄 필요도 없습니다. 그렇듯 오랫동안 사람들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훔쳐왔고 여러분도 그들의 에너지를 훔쳐왔습니다. 그런데 이제 여러분은 주권을 가지는 지점에 이르렀고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여러분의 내부에 가지고 있음을 깨닫고 있습니다. 어쨌든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여러분의 내면에 가지고 있습니다. You have it all within you. You have it all within you anyway.  

여러분은 그것을 훔칠 필요도 없고 누군가가 여러분으로부터 훔쳐가게 하지도 말아야한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어떤 해답이든, 해결책이든, 여러분 생에 있어서의 모든 일에서 항상 내면으로 가세요. Go within every time for every answer, for every resolution, for everything in your life. 여러분은 그것을 훔칠 필요도 없고 다른이들로 하여금 여러분으로 부터 훔쳐가도록 하지도 마세요.

그 점을 염두에 두고 깊게 호흡해보세요.

(잠시 멈춤)

다음으로...흥미로운 것인데요(8) : 간음하지 말라.

SHAUMBRA: Holy Moses!

토바야스 : (웃으며) 지금,  여러분 중 몇몇 분들은 제가 이것을 말씀드릴 때 죄의식을 느끼고 있습니다.(웃음) 제발 그것을 보내주세요. 여러분이 그것에 붙들려 있다면 그것은 어떤 아주 어려운 카르마 에너지입니다.

이것이 진정으로 말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자신에게, 그대로의 여러분에게 진실해지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What it’s really about, again, is loving yourself. It is about being true to yourself, to who you are. 여러분은 답을 얻기 위에 어디 다른 곳으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게 진실해지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속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삶에 대해 거짓말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모든 부분을 받아들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건데, 그것은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이 새로운 에너지의 길입니다. It is about accepting every part of you. It is about, once again, loving yourself. That is the way of the New Energy.

깊게 호흡하세요...

(잠시 멈춤)


그리고 에너지가 어떻게 바뀌어 가고 있는지 느껴보십시오.

다음 계명(9) : 네 이웃에 대해 거짓증언을 하지 말라.

SHAUMBRA: Holy Moses!

토바야스 : 샴브라여, 새로운 에너지속에서 그것은 다 한번 여러분 자신을 신뢰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에 관한 모든 것을 신뢰하세요. Shaumbra, in the New Energy it is once again about trusting yourself. Trust everything about you.  있는 그대로의 여러분을 신뢰한다는 것은 얼마나 멋지고 위대한 일인지요! 있는 그대로의 여러분을 아주 많이 신뢰하세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은 거짓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속일 필요도 없으며, 훔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진정한 여러분 자신이며, 그리고 그걸 선언하는 것은 자랑스러운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지구상에 발현된 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라도 스스로 균형잡을 능력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의식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You are who are you, and you’re proud to pronounce that. You know that you are God manifest on Earth. You know that you are capable of balancing yourself at any time. You’re capable of creating new consciousness.

이제 마지막 계명(10) : 네 이웃의 소유물을 탐하지 말라.

SHAUMBRA: Holy Moses!  

토바야스 : 그것으로 우리는 모든 낡은 계명들을 밖에 내다버리겠습니다.

이웃의 소유물을 탐하지 말라는 마지막 계율은 여러분의 삶을 지금 바로 다시 보라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누구도 부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전의 일들을 다른 방식으로 했었더라면 더 좋았을 거라고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과거에 하기로 선택했던 그 방법에 있어 여러분 자신을 경하하고 존중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It is about honoring and respecting yourself for the way that you chose to do it in the past. 여러분의 삶에서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을 가져와 그 에너지 속으로 들어가서, 그것은 경험일 뿐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It was just an experience!!! 여러분을 이 장소에 있게 한 것은 여러분의 선택이었습니다. 잘못이거나 실수로 볼 수 있는 선택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사실상 여러분 생명의 영에게 보다 더 큰 경험을 가져다 준 것들입니다. It was a choice that you made that has gotten you to this place. It wasn’t anything that was a mistake, it was actually something that brought greater experience into the spirit of your life.

영에게서 나오는 새로운 에너지 서약들은 여러분을 지원하는 것이고 여러분을 균형잡는 것이며, 여러분 안에 존재하는 것이며 여러분에게 생기를 주는 것이며, 여러분이 누구인지 아는 것이며 또한 여러분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디 먼 곳에 있는 영이 아닙니다. 그것은 지금 이 순간 여러분과 함께 하는 여러분의 영입니다. 그리고 이것들이 새로운 에너지에서의 영의 서약commitments입니다. The commitment of Spirit in the New Energy is to support you and to balance you, to be in you, to rejuvenate you, to know you and to love you. But it’s not a spirit in some far off place. It’s the Spirit of you right now. And those are the Commitments of Spirit in the New Energy.

그것으로 샴브라여, 호흡을 균형잡게 하는 깊은 호흡을 해봅시다....
(잠시 멈춤)

그리고 모든 낡은 계명들을 놓아버리는 호흡도 합시다. 그것들이 모세로부터 나온 것들이든 아니면 여러분 자신을 위해 여러분이 창조했던 것들이든, 그 모든 낡은 계명들을 놓아버리세요. 여러분은 바로 지금 이 순간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에너지 속에 있습니다. 존재하고 사랑하고 경험하고 표현하겠다고 여러분 자신에게 약속하세요. You’re in this moment right now. You’re in this energy. Make a commitment to yourself to be, to love, to experience and to express.

나는 그저 존재합니다, 나마스테, 그리고 참으로 그러합니다. (청중 웃음과 박수)
I am, Namaste, and so it is. (laughter and applause)




번역: 플로뷰(전반부), 은하수(후반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