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yworld.com/agdg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붕괴에 대해 - 2/11/2008

크라이스트 마이클, 붕괴에 대해
Chist Michael Comments on Break Up
2/11/2008





Through Jess Anthony
http://abundanthope.net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메시지를 읽기 전에, 오늘 날짜로 실린 크리스토프 스토리Christopher Story의 보고서의 서두의 일부를 실습니다.  영어를 이해하는 독자들은 www.fourwinds10.com나 http://abundanthope.net에 실린 현재 일어나고 있는 긴급한 사태발전에 대한 스토리의 보고서들의 전모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UPDATED: (미국) 동부시간, 정오에 봉쇄 규제들이 시행되었음EMBARGO SANCTIONS TOOK EFFECT NOON EST.  미대통령은 히틀러 식 격노로 폭발했음PRESIDENT ERUPTED INTO AN OUTBURST OF HITLERIAN FURY
2008년 2월 11일 월요일 18:17


이 업데이트는 아래 리포트의 일부 정보를 수정하며, 동시에 그 전적인 정확성을 확인한다.  구체적으로:


*  (같은 날짜의) 앞선 업데이트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지난 10월 이래 기다려온 160개국의 대표자들이 고국으로 돌아가라는 지시를 받았다는 성명은 정확했다.  그러나 아래서 묘사한 백악관에서의 사건 후AFTER에 이 지시가 바뀌었고, 160개국의 대표자들은 이 위기의 해결을 위해 48시간 더 미국에서 기다릴 것이 조언되었다.


*  우리는 이 ‘연장slippage’이 시간을 벌기 위한 또 다른 속임수 장치의 출현을 의미하지는 않는다NOT고 귄위 있는 소식통으로AUTHORITATIVELY부터 조언 받았는데, 왜냐하면 문제를 다시 한 번, 영원히 강요할 어떤 사건들이 매우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들은 우리가 이미 언급한 것들로부터 유추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지금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은 160개국의 대표자들에게 준 지시의 철회가 매우 의미심장하며, 고국으로 돌아가라고 그들이 받은 앞선 지시는 정확했다.  변한 것은 그 지시가 바뀌었다는 것인데, 왜냐하면BECAUSE:


*  우리의 앞선 정보는 문제들이 동부시간 6시까지 해결되어야 한다는 우리의 앞선 정보가 부정확했는데, 우리의 소스들이 문제된 6시가 파리의 시간이고 미국의 동부시간보다 6시간이나 앞서있기 때문이다. [미국의 문제 해결 시한부가 11일 오후 6시까지로 통보되었고, 그것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곧 바로 봉쇄제재로 들어간다고 했음.]


* 따라서 8개국 정부(G-8)의 봉쇄 제재들의 적용을 위한 절대적 시한부ABSOLUTE DEADLINE는 월요일 정오NOON ON MONDAY였다.  그리고 월요일 정오에, 제재들이 시작되었다.  미국에 대해 시작된 정확한 제재들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으나, 우리가 알고 있는 이것이다:


*  미국으로 가는 사우디아라비아 해안에서 반나절 머물고 있던 4대의 유조선들이 동부시간 정오 후에 되돌아갔다.  그것은 그들이 우리의 동부 시간 6시가 정확했다면 적용되었을, 나중이 아닌, 왜 월요일에 돌아갔는지의 이유를 설명한다.  우리는 따라서 이 정보를 업데이트 하며 수정한다.


*  CIA는 우리가 이 정보를 발행한 것을 발견했을 때 ‘격분’했다.  제재들의 가장 힘든 증거는 바뀐 선박들의 이동들에 의해 처음으로 드러났다.  그 기관은 그 자신만이 세속과 대중들을 배제하는 정보를 소유할 수 있게 되어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는 그 생각에 동의하지 않는다.  이러한 사태발전들이 인류 전체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므로, 우리의 정책은 우리가 손을 댈 수 있는 모든 조각의 정보를 발행하는 것이다.


지금은NOW:


*  우리는 또한ALSO 봉쇄 제재들이 정오부터 시행되었을 때 상황적 현실이 처음으로FOR THE FIRST TIME 미국의 대통령에게 확실해질 것임을 알고 있다.


*  따라서 그 남자는 히틀러 식 분노로 폭발했다.  ‘나는 미국United States의 대통령이고, 나는 국민에게 할 일을 말하며, 아무도 나에게 뭐라 하지  않으며, 나는 정책을 세우고, 아무로부터 명령을 듣지 않는다.’  가장 최근의 아돌프 히틀러 식 격분에 대응하여, 국제 사회는 8개국 정부가 그 결정들을 만들었고, 그 결정들을 시행하고 있으며, 당신이 말하는 것에 관심을 두지 않을 것이라고 응답했다고 보고되었다. (말해지지 않은 부분은: 각하, 당신은 공공과 전쟁 범인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결코 일어날 수 없다고 교만하게 생각해온 마땅한 응보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미 대통령은 그러한 격분으로 폭발했고, 그가 마침내 정신을 차렸을 때 무대가 완전히 바뀌었다.


*  이제 그 후 무엇이 일어난 지 우리는 알지 못한다.  그러나 우리가 아는 것은 불과 몇 시간 전에는 전체 상황이 절대적으로 희망이 없이 보였는데, 현재 사태는 협력의 마지막 순간의, 자정을 지난 지 오랜, 시도가 다음 48 시간에 걸쳐 일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위에서 힌트를 주었듯이, 어떤 매우 결정적인 사태발전이 곧 뒤따를 것임을 한층 이해하는데, 우리가 그것으로 들어갈 수는 없다.


급속히 변하는 상황으로 인해, 우리는 2월 11일 올린 리포트의 맨 위에 위의 글을 덧붙였으며, ... 연속된 사건들은 다음과 같다:


*  업데이트, 영국 시간 2월 11일 9:30pm
확인되지 않은 보고로 지난 10월 이래 문제 해결을 위해 기다려온 160개국의 대표자들이 모두 오늘 고국으로 돌아가라는 - 그렇지 않을 때 그들이 고립될 수 있으므로 - 말을 들었음.


*  업데이트, 영국 시간 2월 11일 9:30pm
사우디아라비아 해안의 4대의 유조선이 오늘 그들의 사우디 항구로 돌아가라고, 미국으로 가지 말라고 명령 받았음.


*  업데이트, 영국 시간 2월 11일 9:30pm
지금까지 문제 해결의 표시가 없었음.


7-8개국 정부의 제재들의 서류들이 오늘 세계 법정World Court과 함께 서명되었다.


문제 해결이 지금, 동부시간 월요일 6:00pm까지 완료되어야만 한다.


만약 해결이 유산될 경우, 집중된 소식통들에 따르면, 미국 대통령, 부통령, 내각, 의회와 대법원이 8개국과 세계법정의 명령들에 따라 (우리가 믿는 바로는 미 군부에 의해) 체포될 것이다.


국제적 금융은 수요일에 문을 닫을 것이다.


*  사우디아라비아 해안의 4대의 유조선이 항구로 돌아가 대기하라고 명령 받다.

*  두 대의 미국 배들이 일요일, 일본에 의해 거부되었다.

*  모든 미국의 민간 상업 및 군사 항공기들이 지급이 일어나지 않을 경우 오늘 밤과 내일 그 미국의 본거지로 돌아가기 위해 대기 중이다.

*  외국의 택배회사들은 보복으로 인해 돌아가야만 할 것이다.

*  전면적인 세계 무역과 금융 전쟁이 즉시 발발할 것이다.

*  서방은 양분화 될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부시의 실책으로 보일 것이다.

*  캐나다와 미국의 경계가 닫힐 수 있다.


지칭된 국가들의 다양한 그룹들의 정의에 대한 Note:
8개국 그룹 및 10개국 그룹:  
8개국은 영국,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태리, 일본, 러시아로 구성된다.  8개국에서 러시아를 뺀 것이 7개국 정상으로 불리며, 그것은 종종 그 형태로 계속 활동한다.  10개국은 혼란스럽지만 11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영국, 벨기에,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태리, 일본, 네덜란드, 스웨덴, 스위스, 그리고 미국이다.


그러므로 중복이 있으며, 실용적 목적으로 10개국 그룹이 8개국 그룹과 함께 미국에 대항한 제재들에 그 전략을 통합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생각된다.  모든 현재 보고에서 ‘검은 양black 녿데’은 미국이며, 그것은 취해진 과감한 재재 결정으로부터 배제되어 있다.  8개국/10개국 국가들이 그 멤버 국가 중 하나에 대항해 경제적 봉쇄 제재들을 시행한 것은 절대적으로 전례가 없는 일이다.


*  지배받고 있는 ‘주류 미디어들mainstream media’은 이 위기에 너무나 당황하여 그들이 참담하거나 수치스럽지 않다는 것을 웃어넘기려 할 것이다.  어떤 지배받는 웹사이트들도 마찬가지이다.


______



CHRIST MICHAEL:  예, 나는 오늘 말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둠이 세계의 교환과 물물거래의 합법적 제도를 조종이고 파괴하는데 사용하기 위해 만들고 시도했던 경제제도의 파열disruption과 붕괴입니다.  이것은 탐험하고 용해시키기 위한 많은 변수들과 탄젠트(접선)들을 가진 장전된 선고입니다.  나는 파열이라고 말했는데, “제도system”의 맹목적인 수용이 경제제도를 만들고 지배해온 소수의 일부의 상상할 수 없는 남용들로 이끌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형식적 연계 구조 안에 무간섭주의의 경제를 허용하려는 나의 의도를 특징짓는 상품과 에너지의 교환하는 힘power을 부패시켰습니다.  그들은 나의 허용을 가로채고 그것을 조롱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디까지 이러한 남용을 가져갈 것인지를 보려고 이것이 일어나도록 허용했으며, 나는 그들이 전형적으로 신중하고 포괄적인 다른 제도들을 남용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의 탐욕은 경계를 알지 못합니다.  나는 그 잠재성으로 그들을 창조했으나, 결코 그것이 지금과 같이 될지를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제 그들의 선택들로부터 나의 영향력을 제거했습니다.  그들은 나를 무시하기로 결정했고, 나는 이것이 일어나게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반대자들의 입장을 비난할 자유가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논쟁을 위한 시간은 끝났습니다.  연계 여부의 문제는 답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 친근한 표현을 사용한다면, 놀이터로부터 제거될 것입니다.


제스, 당신은 세부사항을 물었지만, 나는 그것들을 줄 수 있는 시점에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스토리STORY의 보고서에서 읽은 것은 정확하며, 그러나 그것은 내일까지는 널리 보도되지 않을 것입니다.  제재들sanctions은 시행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지금은 아쉬타Ashtar가 말했던 의식의 전환을 위한 시간입니다.  이것은 그것을 생산할 격변입니다.  사람들은 깨어남을 가져야만 하고, 이것은 그들이 이 시점으로 이끌어진 모든 것을 심각하게 고려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그들의 경제가 왜 흔들립니까?  왜 금융 산업이 실패했습니까?  왜 상품과 공급분의 여분이 사라졌습니까?  왜 이것에 대한 경고가 없었습니까?  왜 객관적이고 캐묻는 정보의 소스들이 잠잠한 것입니까?


규제들이 시행으로 들어갈 것인데, 부시 일당Bush and company이 이성적으로 변하거나 개선될 수 없는 행동으로 갇혀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들기로 된, 프로그램 된 같은 결정들을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지배 자리에 있지 않은 지배자들의 한 그룹을 위한 도구들로서 행동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축적된 거대한 부정적 의도들의 해결을 위해 이러한 종말로 와야만 했습니다.  의식적이거나 무의식적인 의도들과 행동들은 거대한 저항의 저수지를 만들었으며, 그것은 대결해야만 하고 해체되어야만 합니다.  이 공공의 노출은 어둠의 조종들과 자기-봉사적인 이해들의 이 종기에 대한 최후의 찔러 터트림입니다.


지금은 내부로 들어가서 당신 주변에 넘쳐흐르는 무질서의 소용돌이 속에서 당신 자신을 볼 시간입니다.  당신들 각자는 당신의 목적에 대한 확신 속에 강인한, 확고한 개인들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방향을 명백히 보고 있으며, 비록 당신이 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잡을 수 있는 길을 확실히 보지 못한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당신이 자신의 길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항상 거기 있습니다.  나와 당신의 개인적 가이드들의 누구든 당신이 취할 단계들을 보여주고, 당신의 개인적 현실이 달성할 수 있는 광대한 가능성들을 보도록 도울 것입니다.  나와 얘기하세요.  각 사람은 나의 일부이며, 나는 각자 속에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안에서 내 목소리를 듣습니다.  나는 당신이 실험하도록 내버려두며, 그러나 나는 당신에게 인도와 통찰력을 줍니다.  당신은 나의 팔이고, 이 삶 속에서 나를 위해 배우고 있습니다.  나의 지식이 당신들 때문에 커집니다.


세계가 당신들에 대항하여 돌아설 때 나의 안전함과 나의 연민 속에서 쉬세요.  불확실성 속에서 확고해지며, 당신이 갈 수 있는 길들을 보여주는 나에게 의존하세요.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고, 오늘 밤 우리는 당신들의 낡은 편견들과 예상들을 통해 지각하듯이 삶의 몰락과 부활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