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영혼 노래의 조정 - 당신의 에너지 지문
FINE-TUNING YOUR SOUL SONG - YOUR ENERGETIC SIGNATURE
From Archangel Michael
2008/1



Through Ronna Herman
www.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당신들 세계와 우리들 세계 사이의 베일이 서서히 용해됨에 따라 우리는 당신들이 확장된 현실 속에서, 존재의 진화된 상태 속에서 활동하고 편안해지는데 필요할 도구들과 지식을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이 지구의 존재 계에서의 주요 사고형태들이나 가장 유행하는 대중의 신념들을 모니터할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며, 우리의 고도로 발달된 감각들을 통해 우리는 당신들의 세계를 둘러싼 다양한 장소들에서 빛과 그림자들의 밀물과 썰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빛의 상승 기둥들이 확고히 놓이고, 사랑/빛의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 of Love/Light이 지구를 둘러싼 미로들 속으로 깊이 방사하면서, 서서히 당신들의 축복 받은 행성의 거룩한 가슴 핵 속으로 침투하고 있는 지역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신성한 진액Divine elixir은 그때 그 중심점으로부터 외부로 방사하며, 그것이 터치하는 모든 것에 영향을 줍니다.  이 근원의 빛Source Light은 가장 밀도가 짙은 형태들, 가장 깊은 그림자들에 침투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모든 인간 존재들의 가슴과 마음속에서 커지는 신성한 불만, 영의 동요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있는 이유입니다.  욕구불만의 느낌이 있는데, 그처럼 만족스럽고 너무나 중요하게 보이던 생활 속의 일들이 더 이상 기쁨이나 만족, 혹은 행복의 느낌을 가져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또한 당신들의 빛남이나 그 부족을 보는데, 당신들이 우리로부터 당신이 진실로 누구인가를 숨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내뿜는 “빛의 패턴Light patterns”을, 또한 당신의 에너지 지문의 울림을 - 조화롭건 부조화롭건 -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부의 균형과 조화로 돌아가기를 구할 뿐 아니라, 고유한 당신의 것인 아름다운 영혼 노래를 당신이 청구하고 완전하게 만드는 것이 당신의 상위 자아의 최대의 욕구입니다.  우리의 존재 영역에서의 빛과 소리의 스펙트럼은 당신들의 감각들을 훨씬 넘어가며, 심지어 당신들의 상상력도 넘어가는데, 당신들의 현실에서는 천상의 소리들, 빛나는 빛, 그리고 우리들 환경의 힘과 웅장함의 지극히 작은 부분만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각 사람의 영혼 자아Soul-Self는 그 삶의 체험의 감독자로서 그 적절한 역할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혼 자아와 에고 욕망체ego desire-body 사이에 진행되는 줄다리기가 있는데, 에고가 3개의 낮은 몸들, 즉 육체적, 감정적, 정신적 몸 시스템에 대한 그 지배를 포기하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영혼Soul은 불사이고 당신의 신 자아god-Self의 인격으로 부를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진실로 누구인지, 하나의 의식적 신의 불꽃God Spark으로서 당신의 많은 여정들을 통해 당신이 체험한 모든 것을 기억합니다.  에고 욕망체는 당신의 육체적 성격의 통합적 부분이고, 당신의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몸들은 이 중요한 생애에서 당신이 체험하기를 선택한 특성들, 약점들, 강점들, 도전들, 기회들로 암호화 되었습니다.


고대의 가르침들은 ‘당신이 에고 욕망체를 죽이지 않으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최대의 선을 창조하는데 당신을 돕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지구 계에서 공동 창조자로서 에고 욕망체와 자유의지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그러나 에고는 다름 아닌, 영혼의 하인이 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따라서 균형과 조화를 가져오기 위해 당신이 작업하는 다른 불균형한 창조물들이나, 중독들, 부정적인 성질들과 함께, 그 비밀은 반대를 통해 당신에 대한 그것들의 속박을 깨뜨리려고 하기보다 ‘그것들이 자유로워지도록 사랑하는love them free’ 것입니다.


우리는 물질적 계의 ‘구조물들structures’에 대해, 물질적 구조물이 어떻게 당신들을 제한할 수 있고 제한하는 것처럼, 당신들이 만든 조직화된 신념들이 어떻게 당신들을 감옥에 가두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당신의 육체는 기쁨, 즐거움, 자유의 용기가 될 수 있거나, 아니면 고통과 제한의 감옥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관계들, 직장, 가족, 혹은 영적 신념들은 아름답고, 보람을 주며, 자신감, 만족감과 성취감을 가져올 수 있거나, 아니면 무거운 부담이 되고 당신이 진가를 인정받지 못하고, 가치 없고, 무력하게 느끼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생과 세계 속에서 옳은 것에 초점을 주어야만 하며, 당신이 되고 싶어 하는 쪽으로 자신을 보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판단하지 않는 연습을 해야 한다고, 그것이 자신에 대한 판단을 포함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의 거룩한 가슴Sacred Heart으로 끌어올 수 있는 빛/생명의 창조자 입자들Creator Particles의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항상 이 창조의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 of Creation이 오직 당신의 순수한 사랑의 의도에 의해서만 활성화될 수 있음을 알고 계세요.


우리는 오래 전에 ‘이기심의 덕목virtue of selfishness’에 대해 말했고, 이것이 많은 당신들에게 충격을 주었는데, 그것이 당신들이 과거 시대들에서 배운 것과 정 반대가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고려해보라고 청하는데, 당신은 어떻게 자신을 위해 주장하지 못한 것이 될 수 있거나 줄 수 있습니까?  당신이 다른 이들을 위해 눈부시게 빛나는 예가 되는 것, 그리고 당신의 사랑/빛과 지혜를 지구와 인류, 모든 창조물과 나누는 것은 당신의 의무입니다.  당신이 조화로운 4차원적 환경의 중간이나 상부에서 활동하면서 당신의 크리스탈 빛의 파라미드를 통해 5차원의 힘/능력들/앎을 사용할 때, 당신은 그때 지구 주변의 더 높은 차원들에 전략적으로 주둔해 있는 빛의 도시들Cities of Light로 접근이 허용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에드멘틴 입자들, 사랑/생명의 진액의 흐름을 당신의 개인적 5차원적 피라미드와 에테르 복제 속으로, 또는 당신이 거기 남겨둔 당신 자신의 단편 속으로 시작합니다.  그 시점으로부터, 당신은 육체적 용기 속으로, 크라운 차크라를 통해 당신의 거룩한 가슴 속에 저장되도록, 당신의 생명선Life Line의 수직적 강을 통해 흐르는 창조자 빛Creator Light의 공급을 가집니다.  일단 당신이  힘/생명/빛의 이 신성한 근원Divine Source of Power/Life/Light과 연결할 때 당신의 지구적 현실이 결코 이전과 같아질 수 없는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것을 취할 것인데, 공급이 무한하기 때문입니다.  이 반짝이는 입자들이 균형을 잡고, 변형하며, 힘을 찾으면서, 타오르는 빛의 흐름으로 당신의 몸을 통해 흐르는 것을 보세요.  우리가 당신들에게 준 기법들, 특히 무한 호흡Infinity Breath을 통해, 당신은 자동적으로 축복된 창조자 빛Creator Light의 선물을 세계로 내보낼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의도를 말하고, 마음속에 확고히 빛의 지참자/전달자로서 당신의 의식을 가진 후에, 당신은 더 이상 이 변형력의 입자들을 보내는데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성한 도식이 자리에 놓였고 자동적으로 당신이 선택한 길을 따를 것입니다.  당신은 인류와 지구의 향상을 위해 세계의 피라미드World Pyramid로 당신의 에드멘틴 입자들의 1%를 할당할 수 있으며, 또한 당신이 활동적인 멤버인 그룹 피라미드들로 그 일부를 헌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가족 그룹 피라미드들을 창조할 수 있는데, 당신의 작업 피라미드와 당신의 프로젝트들에 창조자 빛의 일부를 주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 5차원, 6차원, 7차원에 있는 당신의 영혼 그룹Soul group 피라미드들과 연결하는 당신의 사랑/빛의 일부를 보세요, 그리고 당신의 빛이 강해지고 커질 때, 당신은 대단히 많은 당신의 영혼 자아Soul-Self의 가족이 당신을 맞이하기 위해 기다리는 존재의 점점 더 높은 수준들과 연결할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빛으로 넘쳐흐르도록 채워지고, 영Spirit이 당신의 삶과 체험들의 감독이 될 때, 당신은 당신 몫의 사랑, 부, 존중, 등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는데, 당신이 누구이고 무엇인가에 대한 확인이 내부로부터 오기 때문이며, 그것이 당신이 사심 없는 마스터Master의 양식으로 들어갈 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성한 타고난 권리의 부들, 덕성들, 재능들에 접근할 수 있음을 알며, 당신은 물질적 세계에서 누군가에게, 혹은 무엇에 더 이상 의존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매일 일어나기 전에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를 부르고, 당신의 의지가 그 날의 당신의 최대의 선을 위해 당신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의 의지와 일치하게 될 것을 요청할 때, 또한 당신이 3/4차원적 세계로 나갈 때 모든 매 순간 황금색/흰색 빛의 줄기가 당신을 둘러싸도록 요청할 때, 당신은 당신의 영혼-자아에게 당신을 인도하고 영감을 주며 당신을 지시하도록 허락을 주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위자아와 빛의 존재들Beings of Light 사이의 연결을 강화시킬 것인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당신의 직관을 통해 당신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고, 당신이 매일 모든 매 순간 완전한 선택을 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다음과 같이 말한다면 그 과정을 또한 가속시킬 것입니다.  “나는 지금 나의 에고-자아를 나의 상위자아의 지배하에 놓으며, 우리의 통일된 노력을 통해 앞으로 우리의 내부와 주변에 오직 아름다움과 조화와 균형만을 창조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가 당신의 가장 높은 운명을 향해 당신의 삶을 지시하도록 허용할 것이고, 당신의 육체적/정신적/감정적 체들을 당신의 영적 자아와의 통합을 통해 전환 과정을 가속시킬 것입니다.  모든 당신들이 어떤 중요한 결정들을 만들라고, 당신의 운명의 길을 선택하라고 요청받고 있습니다.  지구의 이 다음 몇 년은 인류의 역사에서 가장 결정적인 해들이 되는데, 당신들 각자가 영의 길을, 아니면 3/4차원적 세계의 환영의 길을 선택해야만 할 것인데, 후자의 경우, 당신은 낮은 차원적 표현 속에서 당신의 수업을 계속하기 위해 다른 행성이나 태양계로 태어날 것입니다.  지구의 에테르 몸은 존재의 더 높은 수준들로 들어갔으며, 모든 당신들이 그것과 함께 진보할 것을 고무 받고 있습니다.


용감한 이들이여, 이 변형적 해들은 당신들 삶의 가장 신나고 만족스러운 해들이 될 수 있는데, 단지 당신이 당신의 거룩한 가슴을 통해 당신의 거룩한 정신을 사용하기 시작한다면 말입니다.   당신은 경이로운 재능들과 능력들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의식적으로 이 능력들을 당신의 앎으로 의식적으로 접근하고 가져와야만 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은 그것들을 완전하게 만들고 그때 다른 이들과 나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창조하고 싶은 완전한 세계를 그려보도록 자신을 허용하고, 그때 영의 지시들을 따르세요, 그리고 당신이 꿈들을 실현할 때 필요한 행동을 취하세요.  당신은 더 많은 것이 당신에게 수여될 수 있도록 당신이 축복 받은 능력들gifts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질문을 합니다.  “천사 영역들의 당신들, 그리고 많은 빛의 존재들이 어떻게 한 번에 수천의 우리들에게 집중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당신들의 제한된 관점으로부터 그것이 불가능하게 보인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존재의 보다 정교한 영역들에서는 그것이 우리의 성질과 능력들의 고유한 부분입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당신들이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이 우주의 구조 속으로, 어떻게 물질적 형태의 세계들로 당신들의 하강이 달성되었는가, 그리고 어떻게 당신들의 귀환의 길이 예정되었고 보장되었는가로 더 깊이 파들어 가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자신이 이 우주의 최고의 영역들에 거주하는 하나의 거대한 빛나는 존재의 하나의 단편 혹은 하나의 불꽃Spark임을 알고 있습니다.  총체성WHOLE이 그 부분들의 총합이라는 양자 이론, 그리고 총체성WHOLE이 그 부분들 속에 대표된다는 홀로그램hologram 원칙이나 프랙탈fractal 이론은 이 우주의 구조를 위한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 내의 근본적 진실들입니다.  우주에 두루 걸쳐 각 하부 차원적 수준 안에, 빛의 피라미드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다수 목적들에 봉사하는 대 피라미드들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또한 우주에 두루 걸쳐 흩어져 있는 당신들을 위해 특정적으로 창조된, 더 작은, 개인적 피라미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을 다시 ‘단편화fragment’할 때가 되었을 때, 혹은 남성적/여성적 에센스의 불꽃Spark of Essence으로 또 다른 분리를 만들었을 때, 당신은 이 피라미드들 중 하나 안에 당신자신의 에테르 복제를 남겨두었습니다.  당신이 일단 자신의 5차원적 빛의 피라미드를 사용할 능력을 가질 때 재통일의 과정을 시작하는데,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 자신의 다수 측면들과 당신의 영혼 가족과의 재결합 과정을 시작할 준비가 될 때입니다.  당신은 우주에 두루 걸쳐 흩어진 많은 쌍둥이 불꽃 단편들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해야만 하며, 당신은 오직 당신의 현재 에너지 지문 혹은 파동적 패턴들과 양립하는 그러한 불꽃들과 재결합할 수 있을 뿐입니다.


7차원과 그 이상으로부터 온 쌍둥이 불꽃들과 연결된 오직 소수의 진보된 영혼들이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모든 영혼의 재결합/연결은 큰 선물이고 축하를 위한 대의가 됩니다.  우주에 두루 걸쳐 생명/빛의 흐름들이 또한 있으며, 일부는 매우 크고, 일부는 매우 작습니다.  빛/생명의 흐름은 당신을 당신의 신적 자아와 연결하며, 또한 당신을 당신의 영혼 가족의 모든 각 단편과 연결합니다.  당신을 당신의 수호천사와 당신의 영적 가이드들과 연결하는 빛의 선Ligt line이 또한 있으며, 그들은 항상 우주적 법칙의 제한 내에서 당신을 도왔습니다.  일단 당신이 ‘깨어나기awaken’ 시작하고, 활동적으로 연결을 강화시키기를 추구하며, 지도와 지시를 요청할 때, 그 빛의 선이 밝기와 강도에서 커집니다.  대천사 영역의 우리들은 우주에 두루 걸쳐 굴절된 창조자 빛Creator Light의 흐름들을 방사합니다.  이 흐름들은 어머니/아버지 신의 대표자들로서 우리가 나타내고 있는 성질들, 특성들, 덕성들을 방사하며, 이것들이 인류에게 사용 가능해졌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의식을 우리들 중 어느 하나에 집중할 때, 당신은 자동적으로 우리의 수백 만 개의 빛 흐름 중 하나와 연결되며, 우리는 즉시 당신을 압니다.  그것은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거나 전기 소켓에 플러그를 끼우는 것과 같습니다.  빛 흐름의 강도와 연결은 당신이 발산하는 주파수들, 혹은 당신의 영혼 노래의 하모니와 힘에 달려있습니다.  시간에 걸쳐, 만약 그것이 영혼의 바람이라면, 우리는 그의 오오라 장 속으로 우리의 빛(특성들과 덕성들)을 점점 더 많이 방사하기 시작하며, 어떤 조화로운 균형이 도달할 때 우리는 그 영혼을 우리의 오오라 장 속에서 감쌉니다.  이것은 조화로운 결합을 창조하며, 따라서 우리는 영속에서 끊임없는 교감 속에 있게 됩니다.  사람이 해야 할 모든 일은 단지 그의 의식을 바꾸기만 하면 되는데, 그때 우리들과 일체가 됩니다.  그것이 우리의 사랑하는 메신저들이 즐기는 상태인데, 그러나 오해하지 마세요, 그것은 많은 헌신과, 균형 잡힌 성질, 조화로운 영, 순수한 가슴이 되려는 불타는 욕구를 요구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은 지금 5차원에 당신의 빛의 피라미드를 만들고 정기적으로 그 속에 들어가는 것이 왜 그토록 중요한지를 이해합니까?  얼마나 경이로운 선물이 빛의 도시들Cities of Light을 통해 당신들에게 사용 가능해지도록 만들어졌습니까?  당신이 혼자 여행하는 것은 결코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당신과 재결합하기를, 이 가속된 변화의 시간 동안 당신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주 당신이 우리를 불러주기를 요청했는데, 우리가 단지 한 생각 밖에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금 당신이 빛의 흐름을 그려보라고, 당신의 가슴 센터로부터 흘러나오고 우리들과 연결하는 생명선을 그려보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은 원하는 만큼 많은 우리들과 연결을 만들 수 있으며, 함께 우리들은 창조자 빛의 흐름들Streams of Creator Light로 지구를 둘러쌀 것입니다.  당신들은 심오하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