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 다른 신들을 찾음으로써 경쟁의 재규정
Synergy - Redefining Competition by Finding the Other Gods
3/15/2008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여기 오기 전에 당신들은 이 의자들에 당신의 이름을 적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세계로 집Home의 에너지를 가져오기 위한 당신의 목적을 찾기 위해 정확히 적절한 장소에 놓이도록 요청했습니다.  당신들은 게임을 하기 위해 베일을 쓰는 당신의 행동에서 막대한 용기를 이미 보여주었습니다.  당신들의 힘과 능력, 그리고 당신의 진정한 위용을 잊어버리게 만든 것은 이 베일입니다.  당신들은 용기와 긍지를 가지고 눈을 가리고 들어갈 것을, 길을 따라 서로 부딪칠 것을, 그리고 외롭게 느끼게 될 것을 선택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들이 기억하는 것을 돕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이 순간 여기 있을 수 있도록 길을 내준 수백만의 존재들이, 영혼들이 있었으며, 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 당신들을 자랑스러워합니다.  그들은 모든 매번의 기회에 당신들에게 갈채를 보내며, 그들은 당신의 면전의 길을 치우는 것을 돕기 위해 거기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마법적이라고 생각하거나, 종종 자신이 마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당신은 그것이 천상에 있는 당신의 가이드들이나 천사들이라고 믿는데, 그러나 언제나 당신들이 지금 여기 지구상에 있을 수 있도록 길을 내준 것은 그 존재들입니다.


집Home에는 이제 바뀐 에너지가 잇습니다.  천상Heaven은 당신들이 떠났을 때와 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마침내 몸을 떠나 집으로 돌아올 때 당신들이 상상할 수 없는 축제가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말합니다.  “난 특별한 아무 것도 하지 않았어요.  왜 나를 축하합니까?  나는 세계를 구하지도 못했고, 굶주림이나 전쟁을 막지도 못했는데요.”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의 가슴 속에서 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또한 이 축제가 당신들에 대한 것만이 아님을 염두에 두세요.  이것들이 당신들 혼자의 업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기여했던 모든 선물들이 또한 당신이 들어가도록 옆으로 비켜섰던 영혼들의 각각에게 속합니다.  당신이 줄에서 그들을 지나갔을 때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희망들과 꿈들을 놓았습니다.  그들은 즉시 당신들의 최대의 지원자들이 되었고, 당신들이 태어난 그 날부터 당신들의 어깨 위에 있어왔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선택이 허용하는 대로 그들과의 접촉 속에 돌아올 것인데, 지금 인간의 방향이 모든 것들과의 연결에 대한 것이며, 지금 모든 이들이 다시 하나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지구상에 일어나기 시작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당신들은 이들 영혼들과 연결하기 위해 집으로 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곧 당신들과 접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 인간들은 너무나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생각하는 방식을 사랑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아직 육체 속에 있는 동안 여기서 연결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천국을 지구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룹은 사람들의 어깨 위에서 바라보고 있던 많은 이들에게 직접 말했다.)


무엇을 볼 것인가What to Watch For


이러한 접촉의 결과로 새로운 기회들과 새로운 도전들이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에게 이 연결들을 위한 제안들을 주겠습니다.  이 에너지 속에서 지도guidance를 받아들이는 새로운 방식들이 있으므로, 우리는 도움이 될 몇 개의 생각을 나누겠습니다.  우리는 매우 오랜 시간 동안 기회들과 개념들에 대한 씨앗들을 심어왔으며, 그것은 당신들이 인류의 집단 파동을 진화시킬 때 당신들에게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이것의 또 다른 부분을 주고 싶습니다.  우리는 진행되고 있는 재-배선rewire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모든 곳의 모든 인간들이 더 많은 빛을 나를 수 있도록 그들의 물질적 존재에 두루 걸쳐 새로운 배선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빛과 당신 자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의 더 많은 것이 새로운 몸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한 동안 도전은 변화를 의미하게 됩니다.  인간들은 변화에 저항합니다.  그것이 당신들의 성질의 일부입니다.  모든 변화가 더 나은 것으로 이끈다 해도, 당신들은 자연히 그것에 저항을 하는데, 따라서 변화를 환영하세요.  당신 자신을 하나의 개념, 생각, 또는 신념에 집착하는 대신, 삶의 체험 속에 흘러가도록 허용하세요.  이것이 일어날 때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하며, 모든 당신의 이전의 패러다임들paradigms, 모든 당신의 이전의 신념 체계들, 그리고 당신이 서로에게 가지고 있는 연결들, 당신이 집에게 가지고 있는 연결들이 모두 더 강해집니다.  당신들은 모든 것을 반대들로 - 위와 아래, 옳고 그름 - 보았던 이원성의 장으로부터 상위자아로의 새로운 연결을 가진 삼원성의 장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결은 당신이 우리가 집에서 그것을 보는 방식의 더 많은 것을 보도록 해줍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인간 체험이 무엇에 대한 것인가를 더 많이 보게 해주는데, 그것이 당신들이 하고 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신을 규정할 수 있도록, 당신이 당신 자신과 모든 인류의 체험을 볼 수 있도록, 하나의 인간 체험을 가진 척 하는 영들입니다.  우리는 오늘 새로운 개념을 주겠는데, 우리가 새 행성 지구New Planet Earth의 더 높은 파동 속의 삶에 대한 이 씨앗들의 많은 것을 심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이고, 그러나 먼저 우리는 우리나 어느 메시지에 당신의 힘을 주어버리지 말라고 경고할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존재 안의 분별력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한데, 당신의 영이 이 순간 무엇이 당신에게 옳은지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말하거나 주는 모든 것을 당신 자신의 필터에 넣으라고, 당신의 가슴과 공명하는 그러한 부분들만을 받아들이라고 요청합니다.  그것을 우리나 어느 누구에게 주어버리지 마세요.  그것을 당신에게 신성하게 간직하세요, 그것이 당신의 개인적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결코 없어질 수 없는 당신의 신의 고유한 부분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발달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더 강하게 만들고, 더 많은 빛을 육체로 가져오는 방법들을 찾을 것입니다.  재-배선이 일어나면서 새로운 신경 경로들과 뇌의 양반구들 사이의 통신 방법들이 매일 급격하게 바뀌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더 많은 분리에 대한 불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당신들이 외롭고 불안정하다고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주 관계들에 영향을 미칠 것인데, 당신이 하나의 수준에서 관계를 만들 때 당신의 화음적 파동들이 갑자가 또 다른 수준으로 올라가기 때문이며, 당신은 처음에 외롭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혼자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혼자가 되는 것은 가능하지 않은데, 당신이 모든 것과, 우리을 포함하는 모든 이들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처음에는 그런 식으로 느낄 수 있으며, 따라서 우리는 당신들에게 새로운 개념,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과정을 주겠습니다.  이 확대된 관점으로 우리는 경쟁이라는 말을 택할 것이고, 그것을 보는 새로운 방식을 당신들에게 보여주겠습니다.


경쟁이라는 말의 재규정Redefining the Word Competition


매우 오랜 시간 동안, 경쟁의 긍정적인 면들과 부정적인 면들이 있어왔습니다.  누군가가 성공해야 하는 곳에는 경쟁이 있었고, 그는 나머지 모든 이들보다 잘해야만 합니다.  좋은 부분은 당신이 옆에 나란히 뛰는 주자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 자신의 개인적 기록을 깨기가 더 쉽다는 것이고, 따라서 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경쟁하는 것이 좋은 효과를 가집니다.  부정적인 효과들은 그것이 분리의 환영을 조장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것을 더 높은 파동들의 새로운 개념으로 집어넣어,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전망에서 그것의 참된 의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이 더 이상 힘을 찾는 것의 첫 번째 물결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첫 번째 물결은 ‘지도자를 따르라’입니다.  지금 당신들은 ‘당신 자신을 따르라’의 힘 찾기의 두 번째 물결로 걸어 들어오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을 따르는 것이 처음에는 당신 앞의 다른 사람의 발자국을 따르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이제 우리는 교사들로서 당신들이 그 개념을 잡고 통합의 표현 속에서 당신의 학생들과 나란히 걷기 시작하라고 요청하고 있으며, 거기서 당신이 보일 수 있고 그들이 볼 수 있는데, 당신들은 다른 수준들에서 함께 자라는 하나로서 함께 걸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것을 경쟁의 영역으로 가져가라고 요청하는데, 그것이 항상 분리에 대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들에게 그 벽들을 허물고, 통일체로서 경쟁을 보기 시작하라고 요청하는데, 당신들이 단지 가슴들을 연결한다면 이 행성에서 변화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이 행성에서 가슴들의 1/10만을 연결한다면, 전쟁을 위한 여지가 없어질 것이고, 분리를 위한 여지가 없어질 것입니다.  늘 하던 식인 낡은 에너지 속에서 경쟁을 할 여지가 없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당신들이 누군가가 당신을 밀었기 때문에 더 빨리 달릴 수 있었던 곳에서 경쟁의 그 부분을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하나의 시너지synergy로서 이것을 보라고 요청하며, 이제 그 에너지를 당신들에게 가져올 수 있고, 당신들이 분리 없이 행하는 모든 것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시너지입니다.  시너지는 당신 주변의 모든 것과 협력 속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것들과 모든 사람들과 연결하기 시작하는 곳의 은혜grace로 일하는 한 영역이며, 거기서 당신은 원시적 초원에서 풀들 위로 걸을 수 있고, 풀들이 약해지지 않고 더 강하게 자랄 것인데, 당신이 그것을 밟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해치지 않을 것이고, 오히려 그것은 당신이 그런 식으로 지나간 것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모든 것들과의 은혜의 연결이 있으며, 만약 당신이 경쟁에서 보았던 영역들에서 지금 그것을 본다면, 그것이 변했음을 볼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에너지를 바꾸었습니다.  당신들은 아직 낮은 파동적 세계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높은 파동적 존재들입니다.  그런 식으로 이끌면서 당신들은 모든 이들을 당신과 함께 위로 ... 모든 이들을 당신 주변으로 데려오고 있습니다.  누가 게임을 이기는지, 누가 먼저 결승선을 밟는지는 차이가 없습니다.  모든 이들이 더 빨리 가고 있습니다.  모든 이들이 향상되고 있는데, 모든 당신들이 함께 그 속에 있을 수 있고, 그것이 다른 종류의 경쟁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함께 한 모든 이들의 일부로서, 하나의 시너지로서 일하게 될 새로운 에너지 경쟁energy competition입니다.


다른 신들The Other Gods


이제 우리는 그것을 한 걸음 더 가지고 갑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신들이라고 수없이 언급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큰 저항이 있는데, 모든 당신들이 여기서 에고ego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베일을 나르기 위해서는 당신이 에고를 지니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베일이 위치한 곳입니다.  그것을 하기 위해, 우리가 당신이 신이라고 말할 때 당신은 그것에 크게 저항을 하며 말합니다.  “오, 아니오, 난 신이 아닙니다.  당신은 다른 누군가에 대해 말하고 있음이 틀림없어요.”  당신이 그것을 당신 자신 속에서 보는 것이 매우 어렵지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눈을 통해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자신의 열정을 발견할 때, 당신이 정말로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들어갈 용기를 가질 때, 당신이 사람들에게 미친 효과를 통해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때가 그것이 나오기 시작할 때인데, 창조성이 열정과 같아질 것이고, 그것이 당신들이 전진할 때 우리가 거듭거듭 다시 가져올 요점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우리가 당신을 위해 놓기 시작하는 개념들을 이해할 때, 당신 자신의 진화의 이 순간에 당신과 오직 공명하는 그러한 부분들만을 가지세요.  그것들을 당신의 가슴으로 가져가서 당신 자신의 것이라고 부르세요, 그것들이 연결하기 위한 기회를 잡기 위한 당신의 것이기 때문이고, 또한 당신이 신이지만 유일한 신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경쟁, 시너지를 다루는 당신들의 새로운 에너지 방식은 다른 신들을 인정하고 그들을 일깨우는 것을 돕는 것 속에 있을 것입니다.


연결이냐 분리냐에 초점두기Focus on Connection vs Separation


레무리아 시대에 당신들이 진보했고 당신들이 상승했던 - 레무리아가 침몰하지 않고 상승했던 - 때가 있었으며, 아틀란티스는 침몰했지만, 레무리아는 아닙니다.  균형이 있어야만 했습니다.  레무리아는 행성을 떠나 상승했고, 그 시점에서 당신들의 의도는 모든 다른 이들이 가슴 에너지로부터 거기 있도록, 그것과 함께 일하고, 앞으로 나가도록 문을 잡고 있는 것이었으며, 모든 이들이 따라올 수 있도록 문이 열려있게 잡고 있는 것이었는데, 그러나 그 분리마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의 에너지 속에 아틀란티스를 침몰시킨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더 이상의 분리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는 가장 큰 일입니다.  당신들의 일상생활의 모든 부분이, 사업이든, 스포츠든, 사랑의 관계든, 당신 주변의 다른 이들과의 가슴을 연결하는 것에 대한 것이 될 것입니다.  이 행성에는 더 이상의 비밀들이 없습니다.  당신들은 환영을 꿰뚫고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다르게 말하는 것을 듣는다면 당신은 가슴 속에서 그것을 알며, 당신은 가슴 속에서 무엇이 옳은지를 압니다.  우리는 먼저 그것과 머물라고, 당신자신을 신뢰하라고, 그리고 다른 신들을 발견하고 그들이 깨어나는 것을 돕는 방식으로 보라고 요청하는데, 그것이 지구상에 천국을 창조하는 것이고, 그것이 새 지구New Earth에 경쟁의 새로운 시너지를 발주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집으로부터 온 당신의 부분Your Piece from Home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너무나 멀리서, 너무나 빨리 왔습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이 이미 만든 변화들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아직 당신들의 TV 뉴스 방송으로 보이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만약 당신이 매일 신문을 읽는다면 우리가 말하는 진보들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는데, 그러나 그것들이 거기 있습니다.  모든 인류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조용한 혁명이 있으며, 어느 날 당신들은 깨어날 것이고, 나는 같은 언어로 말할 것인데, 당신들은 그것이 마법적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것은 Twilight Zone(황혼지대-tv프로그램)의 이야기들 같을 터인데, 거기서는 모든 이들이 깨어나지만 그들이 그곳에 어떻게 왔는지를 기억할 수 없고, 그러나 갑자기 거기 자신들이 있음을 발견합니다.  그것이 당신들의 열정을 찾으면서, 당신들이 집으로부터 가져왔던 퍼즐의 조각을 찾으면서, 당신 자신의 에너지 속에 서 있는 그러한 당신들의 용기를 통해 오늘날 일어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당신들은 주변을 돌아보면서 모든 다른 사람이 매우 마법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며, 그러나 당신은 말할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들을 믿으세요.  당신들은 여기 앉아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의자에 당신 이름을 놓지 않았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인류에게 줄 극히 중요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면, 당신은 이 방송(인터넷)을 보거나 이 글들을 읽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퍼즐의 조각을 가지고 왔습니다.  당신들의 최대의 꿈은 인류가 게임Game이 끝나기 전에 깨어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마지막 순간에 깨어나기 시작했으며, 그것을 다시 한 번 연장했습니다.  당신들은 너무나 상상력이 풍부하며, 그러나 일어난 일은 믿을 수 없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부르며 장대한 계획을 요청합니다.  “앞에 무엇이 있나요?  무엇이 일어나게 될까요?”  아무런 장대한 계획이 없습니다.  당신들이 길의 매 단계에 그것을 창조하고 있으며, 그것이 마법적입니다.  그것 때문에 당신들은 이 게임을 처음 고안했을 때 결코 상상하지 못했던 가슴들을 연결하는 능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처음에 전체로부터 분리된 척하기 시작했을 때, 당신들이 처음 인간이 되는 척하는 게임을 하기 시작했을 때, 아마 당신들이 신의 눈 속을 들여다볼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최대의 꿈의 일부를 가졌었습니다.  당신들은 다른 사람들의 눈 속에서, 다른 사람들의 가슴 속에서 그 거울을 또한 볼 것인데, 그것이 모든 당신들 각자가 공유하는 신의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한 사람은 가리키는 손가락이고, 다른 사람은 오른쪽 발가락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신의 분리되지 않은 부분들입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세포 기억들 속에 모든 것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당신들 모두는 마법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당신뿐 아니라 당신 주변의 사람들이 에너지가 나가는 것을 보는 것이 무서웠습니다.  그러나 두려움은 단지 정보의 부족일 뿐입니다.  두려움은 빛이 밝힐 수 있는 유일한 어둠입니다.  과감히 빛을 비추세요.  과감히 미소 지으세요.  미소 하나로도 어두운 방을 밝히기에 충분합니다.  미소는 당신 존재의 영이 상위자아로의 새로운 연력을 통해 에너지를 발산하며, 말 한마디 없이도, 전통적 방식으로 연결함 없이도, 다른 가슴들을 터치하게 합니다.   당신들은 그 어느 때보다 지금 더 그러한 능력들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의심스럽다면,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은 심호흡을 하고 미소 짓는 일입니다.  그 순간, 당신이 이 순간 이 행성의 여기에 있을 수 있도록 길을 비켜준 수십억의 그러한 영혼들이 당신 뒤에 있을 것이고, 길의 매 단계마다 당신의 미소를 통해 그들의 사랑과 그들의 에너지를 보낼 것입니다.


가르치는 새로운 방법A New Way of Teaching


당신들을 보는 것은 너무나 큰 기쁨입니다.  당신들과 함께 하는 것은 그처럼 큰 기쁨입니다.  우리는 시간의 시초로부터 당신들과 함께 해왔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들이 어떤 수준에 도달하기까지 우리가 당신들 존재의 일부가 되는 것을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들은 대답을 위해 우리에게 왔으며,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주지 못하는데, 당신에게 대답을 주는 것이 우리의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질문을 기억하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일인데, 그 모든 대답이 당신 안에 있으며, 당신 자신의 외부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답을 찾는 것이 당신들이 이 모든 패러다임들을 다음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을 도울 영혼의 확신을 줍니다.  그것은 모든 인류를 당신과 함께 위로 데려가는 것을 도울 것인데, 결코 다시는 레무리아 시대에 일어났던 분리의 균열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아무도 당신들 모두가 떠나지 전에 떠나지 않으며, 따라서 당신들의 상승 과정이 기준에서 가장 낮은 사람에 의해 제함됨을 이해하세요, 왜냐하면 당신들이 우리의 일부라는 같은 방식으로 그들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낮은 사람들을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가슴 속에서 그것을 하고, 당신의 걸음을 걸으며, 당신의 힘을 인정하고, 당신 자신의 진실을 말하는 것이 당신이 앞으로 나가면서 모든 인류를 위로 데려오는 것을 도울 조각입니다.  그것은 100번째 원숭이 이론과 같아질 것입니다.  어느 날 당신이 깨어 일어날 때 모든 당신들이 자신들이 이미 제5 차원 속에 있음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 마법이 바로 당신들 앞에 놓여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제안들을 주기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놀리기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생각하게 만들고, 바라건대 당신들의 질문들을 기억하는 것을 돕는 개념들과 아이디어들을 주기를 좋아하는데, 그것이 마법이기 때문입니다.  이 베일의 다른 쪽에서는 갈채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보기에는 너무나 장엄해서 우리는 당신들이 가슴 속에서 우리가 여기서 그것을 느끼는 식으로 그것을 느끼기를 희망하는데, 그것이 너무나 우렁차서 천둥소리도 우리가 지금 듣고 있는 것에 비교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용감한 가슴들입니다  당신들은 앞으로 나서서 “난 그것을 할 거야.  난 집의 일부를 가져갈 거야, 그리고 난 기억하지 못하는 척 할 거야.  난 거울을 들여다보고 결점만을 찾을 거야.  난 내가 모든 다른 일들로부터 분리된 척하고, 외로운 척 할 거야.”  그러나 당신들은 혼자가 아니며, 그것은 결코 일어날 수 없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일부이며, 그러나 더 중요하게는, 당신들이 이 세계를 바꾸고 천국을 지상으로 가져올 때, 당신들은 서로의 일부이고 하나의 가슴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새 지구New Earth를 창조할 때 뒤에 서서 지켜보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지킴이는 최근 어떤 말을 들었고, 그는 아마 그것을 티셔츠에 그릴 텐데, 그는 그와 같은 일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단지 기억하세요, 당신들이 빛을 향해 가기 위해 죽을 필요가 없음을.  멋진 날이 되세요.  밖으로 나가서 태양을 즐기고, 그것이 당신의 가슴으로부터 나오고 있음을 아세요, 왜냐하면 마법이 당신들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존중심으로 다른 신들을 대하라고 단지 요청하는데, 그들이 당신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서로를 보살피세요, 그리고 당신이 갖는 매번의 기회에 다른 이들을 위해 길을 쉽게 만들어주세요.  그것이 하나의 아름다운 게임임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함께 경기를 잘하세요.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