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가슴의 길을 따르는 것
FOLLOWING THE WAY OF THE SACRED HEART
From Archangel Michael
2/2008




Through Ronna Herman
www.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당신들의 낡은 현실의 점점 더 많은 것이 사라지고 당신들이 가 본적이 없는 영역으로 더 깊이 들어감에 따라, 당신들은 신뢰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종종 매우 무질서하고 혼란스럽게 보인다 해도 미래가 완벽하게 전개한다는 신념을 가져야만 합니다.  먼저 당신들은 자신들을 신뢰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이것은 가장 어려운 단계가 될 수 있는데, 당신들이 다른 이들이 당신보다 현명하다고, 그들이 당신을 위한 최선을 알고 있다고 배웠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린아이였을 때는 진실이 될 수 있으나, 당신들은 이제 앞에 황금의 기회를 가진 성인들입니다.  우주의 지혜가 지금 사용가능하고, 더 높은 영역의 우리들이 당신들이 자기완성Self-Mastery을 획득하고 영적인 인간 존재Being로서 당신들의 합당한 지위를 되찾는 것을 돕기 위해 대군으로 여기 와있습니다.  모든 당신들이 지구상에서의 대부분의 생애들에서 당신들의 힘을 주어버렸습니다.  당신들은 “무리의 상태herd-state”로 부르는 것으로 조건 지어졌고 익숙해졌으며, 따라서 규칙들을 놓은 권한의 자리에 있는 다른 자들이 당신들에게 무엇을 할 것인가를 말했고, 좋아하던 하지 않던, 당신들은 따랐는데, 반대하면서 당신 자신의 진로를 그리기보다 그것이 더 안전하게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자주 당신들의 위안 구역과 집단의식의 신념 구조belief structure로부터 나가는 것이 매우 용감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용감하게 당신 자신의 진실을 구하고 살기 위해 앞으로 나가는 것은 당신의 인간적 힘을 되찾는데 있어 첫 걸음입니다.  당신이 과거의 족쇄들을 벗어버리고 자신의 미래를 지배한다는 이해로 올 때, 당신은 하나의 마스터인 공동창조자로서 당신의 잠재성으로 깨어나는 과정을 시작합니다.  당신이 지혜를 얻고 당신의 노력들의 긍정적 결과들을 즐기기 시작할 때, 당신은 자신과 자신의 판단을 신뢰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다수 감각적 지각이 확장되고 더 강해지며, 당신은 더 높은 유리한 점으로부터 당신의 선택들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결과 둘 다를 보는 법을 배우며, 그리하여 서서히 가슴 중심heart-centered의 관점으로부터 결정들을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신념faith은 신뢰의 고유한 측면인데, 그것은 당신 자신과 당신의 판단에 대한 신념, 당신 주변의 신뢰할만하고 존경할만하다고 증명된 자들에 대한 신념, 아버지/어머니 신God, 우주 법칙들, 인류의 미래를 위한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에 대한 신념들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맹목적인 신념에 대해 말하지 않는데, 그것이 당신의 힘을 다른 누군가에게, 그들의 가르침이나 규정들에게 주어버리는 또 다른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물질적 세계에서 신념은 행동들과 긍정적 결과, 그리고 가슴을 통해 투과된 마음/사고의 기능을 통해 구축됩니다.  가슴은 자기적magnetic이고 빛나는radiating 소용돌이이며, 인간의 힘의 진정한 근원입니다.  당신의 거룩한 마음Sacred Mind은 당신의 과거와 미래의 생각들의 씨를 간직하며, 그것은 우리의 천상의 아버지heavenly Father의 신성한 의지와 힘으로부터 온 당신의 개인적 근원입니다.  미래를 위한 당신의 생각의 씨는 거룩한 가슴과 당신의 사랑으로 점화된 창조자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 of Creator Light 안에서 보육되어야 하며, 당신의 순수한 의도와 행동을 통해 그것들이 형태의 세계에서 실현됩니다.  모든 종류의 풍요는 당신이 영Spirit, 그리고 모든 이들을 위한 최대의 선을 위한 신성한 계획Divine Plan과 조화로운 일체 속에 있을 때 자연적인 실현이 됩니다.


당신은 거룩한 가슴Sacred Heart의 지성을 통해 일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이 거룩한 마음과 거룩한 가슴 사이의 연결을 강화할 때, 당신은 영혼Soul,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 그리고 당신 자아의 다차원적 측면들의 지혜로 접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혼, 당신의 상위자아, 당신의 가이드들guides, 가디언들guardians, 천사 도우미들angelic helpers은 당신의 영혼 자아와 거룩한 가슴을 통해 당신과 통신합니다.  깨어나지 않은 자에게의 영의 속삭임은 당신이 자신의 신성한 힘과 위용으로 깨어날 때 사랑스러운 지혜와 위안의 막강한 목소리가 됩니다.


많은 사랑하는 영혼들이 물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신성한 어머니Divine Mother와 여성적 대천사들archangels의 사랑스러운 특성들로 더욱 접근할 수 있을까요?”  당신들의 거룩한 가슴이 타오르기 시작하면서 당신들은 그것이 그토록 오래 동안 비어 있었던 신성한 어머니의 사랑스러운 에너지임을 압니다.  신성한 어머니 신과 그녀 존재의 모든 빛나는 측면들은 그녀가 관계할 수 있는 다른 신성한 임무나 일에 상관없이, 항상 당신들에게 사용가능했습니다.  그녀는 우리의 아버지 신Father God으로서 전능하고 편재합니다.


만약 더 많은 신성한 어머니Divine Mother의 사랑과 특성들, 성질들을 체험하는 것이 당신의 바람이라면, 우리는 당신에게 다음의 제안을 주겠습니다.  명상 상태에서 5차원에 형성되는 하나의 아름다운 크리스탈 피라미드를 그려보세요.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는 당신의 특별한 여신의 빛의 피라미드Goddess Pyramid of Light를 위한 적절한 하부 수준을 결정할 것입니다.)  중앙에 크리스탈 테이블을, 그리고 테이블 밑으로부터 보라색 불꽃이 타오르고 있다고 그려보세요.  테이블 위로 또한 빛나는 양 끝을 가진 수정이 수직으로 매달려 있는데 그 윗점이 피라미드의 꼭지점을 통해 나갑니다.  테이블 주위로 여러 개의 크리스탈 의자들을 놓고, 그런 다음 당신이 거기 놓고 싶은 다른 물건들을 덧붙이세요.  이것은 당신의 개인적 창조물이며, 당신은 거기에 갖고 싶은 무엇이든 그려볼 수 있는데, 이것이 당신이 신성한 어머니와 그녀의 모든 아름다운 대표자들과 교감하기 위해 들어 올 당신의 성소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실로 지금은 신성한 어머니의 완전한 측면들과 성질들로 통합될 시간이며, 그것들은 신성한 사랑, 연민, 깨달음, 양육, 감사, 확신, 희망, 기부입니다.  이 아름다운 빛의 여신들이 당신의 피라미드 속에서 당신과 함께 하며, 그들은 거기서 당신에게 그들의 에센스의 한 측면을 남길 것인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원하는 언제든 그들과 교감할 수 있게 됩니다.  그들이 또한  크리스탈 테이블에 당신이 통합하기를 바라는 성질들과 특성들을 남기게 될 당신의 에테르 복제Etheric Replica 속으로 빛을 줄 것임을 아세요.  단지 기억하세요, 당신이 받은 무엇이든 모든 이들의 선을 위해 사용해야만 하는데, 더 많이 받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불변의 우주 법칙입니다.


우리는 몇 년 전에 당신들에게 이러한 단언들의 일부를 주었으며, 그러나 이 시간에 그것들을 다시 주는 것이 적절합니다.  신성한 어머니Divine Mother 와 그녀의 수행원들에게 헌납한 당신의 빛의 피라미드 속에 있는 동안, 당신 자신의 말을, 혹은 다음의 말을 단언하세요.


사랑하는 신성한 어머니여BELOVED DIVINE MOTHER, 나는 당신이 나의 빛의 피라미드Pyramid of Light 속에서 나와 함께 해주기를, 당신이 축복한 사랑의 에너지 선물을 나에게 주기를 요청하는데, 그럼으로써 내가 당신의 신성한 에센스의 영광과 힘으로 채우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는 당신의 부드러움과 영의 힘을 통합하고 묘사하기를 추구하며, 당신의 다정하고 순수한 사랑을 나의 일상생활에서 내가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표현하기를 추구하겠습니다.  나의 거룩한 가슴의 포탈을 열어주세요, 그리하여 당신의 순수한 사랑이 나를 통해 지금, 그리고 영원히 타오를 수 있도록 말입니다.


축복 받은 다섯 번째 광선의 대천사인 레이디 메리에게 요청하세요CALL FORTH THE BLESSED LADY MARY, ARCHANGEL OF THE FIFTH RAY.  그녀로부터 나는 진실과 창조적 힘을 위한 나의 탐구에서 나를 지도하고 지탱하는데 그처럼 큰 친근감을 느낍니다.  나는 나의 영혼에, 나의 뇌 구조 안에 각인된 모든 능력들을 청구하며, 나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이들의 축복을 위해 그것들을 그 가장 높은 형태로 실현하겠습니다.  나는 큰 아름다운 일들을 즐겁게 만들도록 계속 영감을 받고 있으며, 다른 이들이 같은 것을 하도록 격려하겠습니다.  나는 창조Creation의 법칙을 가져오며, 나의 삶을 인류를 위한 봉사로 헌신합니다.


나는 첫 번째 광선의 대천사인 아름다운 레이디 페이스에게I CALL UPON THE BEAUTIFUL LADY FAITH, ARCHANGEL OF THE FIRST RAY, 나에게 영감을 주고 미지의 영역을 통해 완전의식으로 가는 길로 나를 이끌어주기를 요청합니다.  나는 내가 나의 신아God Self에 의해 인도되고 있다는 완전한 신념, 신뢰, 지식 속에서 나갈 것이고, 나는 모든 이들이 보게 될 빛나는 본보기가 되겠습니다.  나는 용기와 신념을 가지면 불가능이 가능하게 된다는 것을, 내가 그렇게 하도록 자극 받을 때 안전하고 확고한 것처럼 보이던 것을 버림으로써, 내가 위안을 얻고 말할 수 없는 부로 축복 받는다는 것을 다른 이들에게 보여주겠습니다.  나는 가슴이 허약한 자들에게 우리가 벼랑을 건너가, 별들 가운데로 솟아오를 수 있음을 보여주겠습니다.


나는 두 번째 광선인 정의와 진실의 대천사인 레이디 콘스탄스에게I CALL UPON THE LADY CONSTANCE, ARCHANGELOF JUSTICE/TRUTH, THE SECOND RAY, 시대들의 숨은 지혜를 알고 체험하려는 욕망으로 나를 채우라고 요청합니다.  내가 진정한 지식과 지혜를 얻고 그것을 나의 생활 속에 실현할 때, 나는 더 높은 진실을 모든 빛의 탐구자들과 함께 나누면서 그 진실의 본보기가 되고 전파자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실망한 자들에게 위안을 주고 패배를 느끼는 자들에게 영감을 주겠습니다.  나는 허약한 가슴에게 용기 있는 모범이 될 것이고, 사랑을 받을 가치가 없다고 느끼는 자들에게 사랑의 도움을 주겠습니다.  나는 나의 영Spirit의 재촉을 존중하고 귀를 기울일 것이며, 진실과 사랑의 길을 걷겠습니다.


나는 세 번째 광선의 대천사인 레이디 채리티에게 요청합니다I CALL UPON LADY CHARITY, ARCHANGEL OF THE THIRD RAY.  무지, 편협함, 부정을 알았던 나는 조건 없는 사랑과 순수한 의도의 빛나는 모범이 되겠습니다.  나는 항상 각 사람이 그들 자신의 거룩한 여정 위에 있음을, 그들 자신의 방식과 그들 자신의 시간에서 그들의 교훈을 배워야 함을 알면서, 이해하고 용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나는 나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의 순수함을 청구하는데, 그것은 모든 이들이 보도록, 그 따뜻함을 나누도록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풍부한 능력들을 나누며, 나의 생각들과 행동과 행위들에서 자비로워지겠습니다.  나는 이해의 성질들, 명료한 지각, 신성한 지혜를 인격화하겠습니다.


나는 네 번째 광선의 대천사인 연민의 레이디 호프를 부릅니다I CALL UPON THE COMPASSIONATE LADY HOPE, ARCHANGEL OF THE FOURTH RAY.  나는 나의 태도와 말과 행동에서 희망과 영감을 표현하겠습니다.  나는 필요한 곳에 사랑의 도움을 주겠습니다.  나는 실망이 있는 곳에 부드럽게 영감을 주고 격려하겠습니다.  나는 모든 이들이 들을 수 있도록 희망의 말을 하겠습니다.  나의 바로 그 존재로, 나는 위로를 가져오고, 나의 자리에 평화와 아름다움의 오오라를 남기겠습니다.


나는 여섯 번째 광선의 대천사인 레이디 그레이스에게I CALL UPON LADY GRACE, ARCHANGEL OF THE SIXTH RAY 나를 그녀의 영광스러운 빛으로 주입하고 채우라고 요청합니다.  내가 모든 이들이 볼 수 있는 등대로 만들어주세요, 그래서 내가 치유하고 위로하고 영감을 주기 위해 영의 빛Light of Spirit을 사용할 때, 내가 누구에게 봉사하는지를 그들이 알도록 말입니다.  나는 그녀의 빛을 쬐면서 내가 접촉하는 모든 이들이 축복 받도록, 그리고 변형의 씨앗들이 심어지고 적절한 시간에 결실로 오도록 사랑의 그처럼 눈부신 오오라를 만들겠습니다.  내가 사랑의 빛의 영향력을 널리 퍼뜨릴 때 나의 영Spirit이 기뻐합니다.


나는 일곱 번째 광선의 대천사인 레이디 아메티스트가I CALL UPON LADY AMETHYST, ARCHANGEL OF THE SEVENTH RAY 나의 영감이 되도록 요청합니다.  나는 보라색 변형의 불꽃의 능력, 변형과 변환의 신성한 연금술 에너지의 능력을 청구합니다.  나는 완벽한 남성 여성 에너지의 완전한 현신이 되기 위한 도전을 받아들이며, 사랑과 연민을 인격화하면서 힘과 강인함 속에서 걷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모든 이들에게 보여주겠습니다.  나는 지금 나의 마스터 지위my MASTERHOOD NOW를 청구하고 선언합니다!


나는 사랑하는 레이디 마스터 관인에게I CALL UPON THE BELOVED LADY MASTER KWAN YIN 그녀의 경이로운 성질의 치유 에너지와 사랑과 연민을 나에게 주입하라고 요청합니다.  내가 위로와 희망과 영감을 구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보살피는 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그들이 몸과 마음과 영의 온전함을 얻을 수 있는 치유력의 지참자Bearer가 되도록 허용해주세요.  내가 만나거나 봉사하는 모든 이들이 균형과 평화와 조화로 고취되도록 해주세요.


나는 해방의 여신에게I CALL UPON THE GODDESS OF LIBERTY, 나의 최고의 운명을 달성하는 것을 막아온 모든 제한으로부터 나를 해방시켜달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나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의 인도 아래 영감을 받은 공동창조자의 자리를 받아들이며, 끊임없는 성공의 확신 속에서 나아갑니다.  나는 내가 새로이 드러나는 지혜와 진실의 교사임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나의 영Spirit이 그렇게 하도록 이끌 때 나의 진실을 말하고 나의 지혜를 나누는 것을 결코 망설이지 않게 해주세요.  나는 나에게 인도되는 모든 이들에게 친절한 가이드가 되는 역할을 받아들입니다.


나는 데바와 원소 왕국들의 사랑하는 여신들에게I CALL UPON THE LOVING GODDESSES OF THE DEVIC AND ELEMENTAL KINGDOMS, 그들의 빛나는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지구상에 쏟아주라고, 모든 자연의 원소들을 진정시키고 우리의 상처 받은 어머니 지구Mother Earth를 치유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에 참가해달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지구의 아름다움과 완전함을 다시 한 번 회복하기 위해 우리들과 일체가 되어 일하기를 간청합니다.  우리가 지구의 관리자들임을, 그리고 동물과 식물, 광물 왕국들이 우리들의 보살핌 아래 놓여 있음을 기억하게 해주세요.  우리가 우리 어머니/아버지 신God의 모든 창조물들을 가장 낮은 것으로부터 가장 높은 것에 이르기까지 존중하면서, 평화와 조화 속에서 걷게 해주세요.


확언하세요AFFIRM:  나는 여기서 나의 영적 갑옷의 빛나는 옷을 입고, 공동창조의 상승 마스터의 능력과 책임을 받아들입니다I HEREBY DON MY SHINNING CLOAK OF SPIRITUAL ARMOR AND ACCEPT THE GIFTS AND RESPONSIBILITIES OF AN ASCENDING MASTER OF COCREATION.  나는 나의 삶과 나의 모든 것을 신/여신/존재하는 모든 것의 영광으로, 지상 천국의 실현을 위해 헌신합니다I DEDICATE MY LIFE AND MY ALL TO THE GLORY OF GOD/GODDESS/ALL-THAT-IS, AND THE MANIFESTATION OF HEAVEN ON EARTH.  그리고 그렇게 됩니다AND SO IT IS!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우리가 당신들을 사랑하는 것처럼 당신들이 자신들을 사랑하라고 요청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의 가이드인 영Spirit과 함께 올바른 결정들을 만드는데 당신자신을 신뢰하라고 요청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미래에 확신을 가지라고, 가슴 중심으로, 영의 초점으로 머물면서, 완전한 질서 속에 미래가 전개될 것을 확신하라고 요청합니다.  창조자 빛Creator Light의 더 높은 주파수 패턴들을 최대한으로 통합하는데 합의한 많은 당신들은 가끔 불편한 증상들과 무드mood 변화를 체험하고 있으며, 그러나 이것 역시 당신들의 육체적 용기가 내부로부터 점점 더 많이 축적된 부정적 에너지를 버릴 때 지나갈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하기로 합의한 것은 매우 용감하고 비이기적인 일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더 많은 당신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를 통합하는 동안 당신은 육체적 용기를 순화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전에 결코 이루어진 적이 없는 무엇이며, 우리는 당신들이 이 과정의 선두주자들 가운데 있는 것에 존경을 표합니다.  당신들과, 당신들 같은 자들이 당신들의 뒤를 따르는 자들을 위해 그것을 훨씬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 어머니/아버지 신의 빛이 당신들에게 쏟아져 내리기를.  당신들이 말할 수 없이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아세요.


나는 대천사 마이클Archangel Michael이며, 나는 기쁜 마음으로 당신들에게 이 진실을 가져옵니다.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