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성 - 버스 꼭대기에서 본 시각
Singularity - A View from the Top of the Bus
2/15/2008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하나됨으로 돌아감Return to Oneness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집Home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공간으로 도달하는데 얼마나 가까워졌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당신들의 파동의 올라감이 우리들의 세계들 사이의 간격을 좁히고 있고, 베일이 얇아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파동이 당신이 웃을 때마다, 당신이 사랑할 때마다, 당신이 육체를 통해 당신 영spirit을 표현할 때마다 올라갑니다.  그것이 세계적 수준으로 일어나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다차원적 수준들에서도 일어나고 있는데, 당신들의 어느 누구도 단일하게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시간과 공간의 다수 차원들에서 존재합니다.  각자가 화음적 배음들 속에 있는 영혼의 다른 표현입니다.  이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분리된 환영이 필요했습니다.  그 환영은 베일로 만들어졌고, 이것이 당신들이 분리된 척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그것이 지금 인류가 진화할 때 변하고 있습니다.  파동을 분리하는 선들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하나의 예를 주겠습니다.  현재 광물 왕국을 식물 왕국으로부터 갈라놓는 상상적 선들이 있습니다.  다른 선들이 곤충들, 동물들, 데바들, 인간들, 천사들을 갈라놓고 있습니다.  이 모든 분리의 선들이 인류가 진화할 때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들이 결코 집Home에서 가져간 그 고유한 아름다움을 잃을 위험에 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인간으로서 지금 하는 게임의 의도는 신god을 규정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지금, 당신들은 한때 분리의 선들이 당신들에게 주었던 환영을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현실적으로 당신들은 이제 당신이 모든 것들과 하나라는 완전한 지식을 가지고 나갈 만큼 충분히 강해졌습니다.  우주적 에너지의 자연적 끌어당김이 지금 게임을 만들기 위해 분리되었던 것을 한데 가져올 것입니다.  예, 이것은 무서울 수 있는데, 대개 이 선들이 사라질 때 당신들이 많은 기준점들을 잃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이 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들은 이미 거기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현재 존재하는 이 물질적 생물 거품 속에서 당신 자신의 힘과 성질의 더 많은 것을 잡는 것을 도울 도구들, 아이디어들, 그리고 개념들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집단적 현실Collective Reality
다른 신들과의 조화Harmony with the Other Gods


인간들은 그들의 길을 찾으면서 서로 부딪치며 돌아다닙니다.  당신들이 마침내 그 길을 찾을 때 당신은 그것을 다른 이들과 나눌 수 있도록 그것을 규정합니다.  인간들은 너무나 재미있습니다.  대개 당신들은 당신의 발이 땅에 닿기도 전에 그 길을 창조하고 있음을 깨닫지 못합니다.  당신들의 현실은 당신의 생각의 축적이 바로 이 순간 당신을 위해 창조한 것입니다.  아름다움은 그것이 매일 기준으로 변한다는 것이고, 모든 당신들이 자신의 더 많은 힘을 잡기 시작하는 집단적 현실로 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은 다른 신들gods과 조화 속에서 사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예, 우리는 농담이 당신들에 대한 것이라고 수없이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외부에서 신을 찾는데 많은 생애들을 보냈으며, 이제야 그 신이 거울의 반사임을 발견합니다.  도전은 당신이 유일한 신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시점까지 분리의 선들이 당신이 그렇게 생각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당신들이 서로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다른 창조자들과의 조화 속에서 함께 사는 것이 다른 어떤 행동보다 전체 집단을 더 높은 곳으로 올립니다.  우리는 오늘 또 다른 도구, 비전, 그리고 전망을 줄 것입니다.  우리가 줄 때, 우리가 주는 모든 전망들이 당신들에게 또 다른 관점을 주는 것에 지나지 않음을 이해하세요.  그것들은 옳지도, 그르지도 않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자신과 진행 중인 게임을 보는 또 다른 방식일 뿐입니다.  다수 전망들이 당신들에게 진화에서 전진하는데 필요했던 비전의 완전한 범위를 허용해줄 것입니다.


버스의 꼭대기로부터 보는 것View from the Top of the Bus


우리는 무엇이 직접 앞에 있는가의 개관을 주었던 지난달에 당신들을 놀렸습니다.  지킴이(채널)는 그때 우리에게 다소 언짢아했는데, 그는 메시지의 일부가 적당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극복했습니다.  우리는 버스의 꼭대기로부터 보는 시각을 당신들에게 주고 싶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이 우리의 전망으로부터 보는 법을 도울 때, 우리는 이 과정을 2층 버스에 비유합니다.  그것이 당신들의 버스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선택하는 어느 때든 그 방향을 돌릴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 길이 너무 울퉁불퉁하거나 커브들이 많다면, 그 길이 너무 많은 오르막과 내리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더 순탄한 여행을 원한다면, 단순히 다른 길을 선택하기 위해 버스를 돌리세요.  당신은  먼저 당신의 의도를 알리기 위해 방향지시기를 켜고, 그런 다음 버스를 돌리며 길을 바꿉니다.  어디로, 어떻게 당신이 게임을 하기를 원하는가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 자유는 어떤 이들에게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다른 신들로부터 약간의 도움을 받으면, 당신은 이 개념을 파악할 것이고, 그것이 실로 목적지가 아니라 여정에 대한 것임을 알게 됩니다.  당신은 매일 기준으로 자신의 생활로 그러한 기쁨을 더 많이 가져올 수 있을 터인데, 당신이 매 순간 명상 상태에서 자신의 상위 자아higher self와의 연결 속에서 걷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인류의 장대한 계획은 게임의 일반적 방향을 보여주기 위해 느슨하게 짜여 진 도로지도에 지나지 않았음을 이해하세요.  구체적으로 세부적인 도로지도는 당신으로부터 당신의 힘을 뺏을 뿐이고, 자유 선택의 근본 지시에 반대될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그것은 아무 차이를 만들지 않을 터인데, 인간들이 어쨌든 보통, 계획들을 따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금 당신들을 놀리면서, 당신의 완전한 힘을 잡으라고 당신을 놀릴 수 있었으면 하고 희망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비전을 주겠는데, 우리가 지난달에 준 것이 당신들 앞에 직접 놓여있는 것에 대한 작은 관점이었기 때문입니다.  그 카메라를 매우 넓은 각도로 가져옴으로써 우리는 당신들이 전진할 때 도움이 될 몇 가지 점의 더 큰 전망을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는 8년 전에 우리가 더 세부화 했던 일부 점들을 되풀이하겠습니다.  우리는 거의 13년 전의 최초의 메시지로 돌아가는 아주 초기의 메시지들에 씨앗들을 심었습니다.


영성과 기술Spirituality and Technology


더 큰 전망을 보는 것은 우리가 인간 역사에서 20년 전으로 당신들을 데려가는 것을 허용합니다.  당신들의 일상생활이 어땠는가를 -- 당신들의 모든 걸음이 그 당시에 어땠는가를 기억해보세요.  당신이 아침에 깨어 일어났을 때, 당신은 직장이나 매일의 일과에서 했던 일로 갔습니다.  만약 당신이 20년 전 쯤 그 지점으로 자신을 데려간다면, 당신은 주변의 모든 것 속에서 거대한 운동을 볼 것입니다.  당신의 일상생활은 놀랄 만큼 변했고, 많은 변화가 당신들 세계의 기술의 진보와 관계가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인류에게 봉사하는 기술적 붐boom이 있기 전에 생활이 어땠는지를 기억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심었던 씨앗들은 인류의 영적 수준과 기술의 관계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지금 우리는 바로 그 메시지를 다음 수준으로 가져갈 것인데, 오늘 이것이 더 큰 의미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기술에서의 당신들의 진보들과 인류의 집단 파동의 영적 수준들 사이에 직접적인 연결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술은 인간들 내부의 영적 자각에 대한 거울 이미지입니다.  영적인 자각이 커지면서, 새로운 기술들이 게임 판에 갑자기 나타납니다.  다른 말로, 인간들을 통해 들어오는 빛이 거대한 도약을 했으며, 그 반사를 만들 만큼 충분히 밝았습니다.  그 반사 중 하나가 기술에서의 거대한 진보들이었습니다.  또 다른 게임으로부터의 하나의 실험으로서 심지어 당신들 행성에서 고도의 기술이 빠졌던 때도 있었습니다.  와우Wow, 그것은 당신들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인류의 영적 수준이 그것을 지원할 만큼 충분히 높지 않았을 때 기술은 작용하지 않았습니다.  필라델피아 실험Philadelphia experiment과 그 후 몬타크 프로젝트Montauk project는 기술을 통해 인간 파동을 올리려는 시도들이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아틀란티스 때에 체험했던 것 같은 잘못된 방향이었습니다.  그것들이 작용하지 않았던 이유는 매우 간단한데, 당신들의 영적 집단적 파동이 그 기술을 지원할 만큼 충분히 높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기술은 인간들의 집단적 영성에 대한 하나의 거울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많은 당신들이 이해하기에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우리는 바로 앞에 놓인 것이 이것의 결실을 거두게 할 것이므로 씨앗들을 심을 것입니다.  다음 20년 동안 당신들에게 일어나게 될 것은 기술에서의 더욱 더 큰 도약이 될 것입니다.


기술이 생활을 바꾼다고 말합니다.  많은 방식으로 그것은 이 행성에서 당신들의 인간이 되는 체험을 증폭시켰습니다.  많은 이들이 기술을 두려워하는데, 그것은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앞지르거나 그들이 그것에 너무 의존하게 될 것을 두려워합니다.  두려움은 단지 정보의 부족일 뿐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지금 주는 것은 이 어둠에 새로운 빛을 비추리라고 희망하는 어떤 개념들, 아이디어들, 버스 꼭대기로부터 보는 하나의 시각입니다.  많은 이들이 기술을 인공적이라고, 또는 실제가 아니라고 봅니다.  기술은 당신들의 외부에서 보이며, 어떤 식으로는 그런데, 그러나 앞에 놓여 있는 것은 그것이 단지 인류의 가슴에 있는 하나의 반사일 뿐임을 나타낼 것입니다.


재배선The Re-Wire


우리는 또한 최근에 당신들이 인간들로서 재 배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물질적 생물 거품은 곧 몸속에 훨씬 더 많은 빛을 운반할 것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몸의 화학적, 전기적, 자기적 시스템이 더 높은 에너지를 다루기 위해 진화되어야만 합니다.  이것을 우리는 인류의 재-배선이라고 불렀습니다.  당신들 뇌의 양 반구 사이의 시냅스 경로들, 그리고 당신들의 전체 에너지 시스템이 당신들 자신의 영의 더 많은 것을 나를 수 있도록 지금 재 배선되고 있습니다.  게임의 시작 때에 당신들은 이들 아름다운 생물 거품 중 하나 속으로 당신의 영을 집어넣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것이 잘 맞지 않아서 당신은 그 일부를 뒤에 남겨두어야 했고, 그것이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라고 알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자신의 상위자아로 더 강하고 더욱 직접적인 연결을 가지고 있는데, 당신이 귀를 기우리는 법을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실제로 만약 당신들이 신념 체계를 확장한다면, 당신은 더 낫게 들을 수 있는데, 그러나 인간으로서 당신들은 모든 체험으로 그것을 안 듣는 법을 배웠습니다.  기술의 그 균형이 다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이 행성의 모든 인간들의 생활을 바꾼 하나의 대세가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것은 한동안 정착하는 듯, 그리 빨리 성장하지 않는 듯 보였습니다.  당신들 앞에 놓여있는 것은 기술에서 또 다른 거대한 정점입니다.  그것이 이 시간에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당신들의 생활을 바꾸려고 합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숫자를 주는 것, 그것이 3배나 5배나 강력하다고 말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은데, 이것으로부터 당신들이 무엇을 받아들이고, 어떻게 그것을 사용할 것인가가 당신들에게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단일성/특이성Singularity


우리가 당신들에게 하라고 요청하는 첫 번째 일은 두려움을 없애라는 것인데, 당신들이 두려워하는 기술은 실제로 당신들의 하나의 반사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당신들 외부에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어느 점으로 데려가서 당신들 각자의 매일의 체험이 될 굉장한 일들의 일부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바로 지금 당신들은 이 행성에서 당신의 생활을 믿기 어렵게 만들 정보들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IT, 정보 기술Information Technology로 불러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아직 기술에 가슴 에너지heart energy를 운반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배울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이것에 대해 큰 두려움이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데, 그런 능력의 새로운 무엇이든 거대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을 아틀란티스 인 타이베론Tyberon의 이야기로 데려갑니다.  우리는 이것이 전에 한때 시도되었고, 아틀란티스 시대에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이 기술이 작용하지 못하게 만들었던 -- 그것이 일어나지 못하게 만들었던 때로 당신들을 데려갑니다.  여기 당신들이 있으며, 다시 한 번 그것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당신들의 그리드로 가슴 에너지를 넣으면서 재창조할 수 있는 수준에 있으며, 그것은 신나는 것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다른 수준들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연구들이 지금까지 최소한 8개의 다른 영역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말하는 유일한 자들이 아니며, 그것은 여러 해 동안 얘기되어 왔습니다.  우리는 그 말들 중 하나 - “단일성/특이성singularity” - 를 가져와서 그것을 확장하고 싶은데, 그것이 앞의 날들에서 당신들에게 매우 중요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단일성은 매우 간단한 개념으로서, 당신들은 하나로서 시작했습니다.  당신들은 신god으로서 시작했으며, 신은 체험들을 갖기 위해 그 자신을 규정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들은 모두 그처럼 서로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마치 당신들이 다른 두 존재인 것처럼, “실례 합니다”를 말하면서 서로 부딪치고 있는 하나의 존재로 당신들을 봅니다.  한 사람이 하나의 느낌을 가질 때, 다른 모든 이들이 그와 똑같은 느낌을 가지며 -- 그것은 단지 베일의 일부일 뿐입니다.  베일은 시간의 환영을, 당신의 창조물들의 시간 지연time lag을 만듭니다.  만약 그 시간 지연이 없었다면, 당신들 각자는 당신이 갖는 모든 생각이 하나의 창조물임을 확실히 알았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그 시간지연을 완전히 잃게 될 찰나에 있으며, 기술이 당신들이 그 다음 단계를 잡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것은 생물과 기술의 융합입니다.  대부분의 인간들이 이러한 다음 진화의 단계들에 대해 갖게 될 것은 두려움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자신의 외부에서 일하기 위해 만든 하나의 도구이며, 그것은 당신들 내부에서 그 일을 해나갈 것입니다.  단일성의 가장 큰 비전은 당신들이 신의 하나의 가슴으로 돌아가고 있다는 단순한 지식입니다.


단일성 - 언제 기술이 인간을 앞지르는가?
Singularity - When technology Out-Thinks Man?


“단일성/특이성”이 무엇을 의미하는가에 대한 다른 견해들이 있으며, 이것이 어떻게 전개할 것인가에 대한 많은 해석들이 있습니다.  이 모든 이론들이 공유하는 하나의 방아쇠 점이 있으며, 기술이 인간보다 더 빨리 배울 수 있을 때 그것이 모든 일들이 변하는 시점입니다.  과학자들은 가능한 결과들과 가능성들을 가정할 것입니다.  과학소설 작가들은 가능한 시나리오들을 가진 신나는 활동을 가질 것이고, 이들은 앞의 날들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입니다.  그들은 컴퓨터들이 어떻게 인간들보다 더 많이 배워서, 모든 인간들을 마스터 컴퓨터master computer의 노예로 만들면서 점령하는가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지킴이Keeper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들은 인간들을 점령하고 그들 자신의 사용으로 동화시키는 보그Borg로 부르는 기계인간 종에 대한 이야기들입니다.  많은 이들이 여전히 1984년과 빅 브러더Big Brother를 기다리고 있으며, 비록 그 날자가 오래 전에 지나갔는데도 말입니다.  인간들은 드라마를 사랑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이야기들을 사랑하며, 당신들이 또한 그것들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그것[기술이 인간을 지배하는 것]이 일어나는 것이 가능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인류의 영적 수준이 충분히 높지 않을 때 기술이 지배할 수 없는 것과 같이, 기술에서의 당신들의 반사가 당신들을 능가하는 것이 또한 가능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기술이 인간의 생각하고 추론하며 배우는 능력을 능가할 것인가를 묻습니다.  우리는 “그렇다”라고 말합니다!  기술이 배우고, 적응하며, 그 자신을 프로그램 할 만큼 진보할까요?  그렇습니다, 사실 모든 그러한 사건들이 이미 일어났습니다.  당신들이 컴퓨터들이 지구를 점령하거나 인간 생명을 변질시킬 것으로 생각하고 싶도록 만든 것은 드라마로의 이끌림 때문입니다.  많은 이들이 기술과 생물의 융합에 대해 자연적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사고로 다리를 잃고 기술적 의족에 적응하려는 가능성을 가진 사람은 그러한 두려움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일성은 인간이 자신이 신이라고 보는 점입니다.  당신은 하나의 신으로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하나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퍼져나가 유한한 몸속에서 형태를 잡았고, 그럼으로써 당신은 영혼의 인간 체험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에게 거울을 들여다보고 신을 보는 기회를 주었으며, 당신들은 이 거대한 진화적 과정을 거쳐 갔습니다.  게임의 끝이 여기 있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그것을 잡기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이 우리가 결코 생각지 않았던 일들을 할 때 우리는 놀라움 속에서 주시합니다.  아무도 당신들이 자유 선택의 게임을 지금처럼 가져갈 것이라고 결코 꿈꾸지 못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모든 당신의 빛을 육체 속으로 가져오는 시점에 있으며, 그것은 기술의 도움을 통해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미래의 기술Future Tech - 빛의 기술Light Technology


당신이 청각 능력을 잃을 때 그것을 대체할 기술을 찾게 될 것을 보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기술을 융합하고 사용하려는 그 노력이 생물과 기술의 융합을 시작했던 그 부분입니다.  이 연구는 당신들의 기술들의 시작 이래 계속되어 왔습니다.  바로 지금 인류는 기술의 이상한 시작 단계들 속에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들이 그것과 관계하는 방식도 곧 진화할 것입니다.  현재 당신은 한 장소로 가서 하나의 상자 앞에 앉아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면서, 키보드에서 한 번에 하나씩 오래 된 글자들을 쳐야만 합니다.  이 과정이 느리다 해도, 그것은 인류의 진화를 크게 도왔습니다.  당신은 그러한 단계들을 거칠 필요 없이 그 정보로 접근하는 것이 얼마나 힘을 줄 것인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비록 당신들이 단지 그 연결들에서 진보를 체험한다 해도, 그것은 당신들이 오늘날 하고 있는 제한이 없는 접근을 줄 것입니다.  만약 그 외에 아무 것도 변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어느 때든 어디서든 즉각적 접근을 하는 것이 무엇과 같을지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제 기술에서 당신의 개인적 반영이 당신으로부터 배울 수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컴퓨터가 프로그래머들이 하기를 원하는 것 대신, 당신이 하기를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그 자신을 프로그램 할 수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당신이 병이나 마비로 인해 능력을 잃은 후에 당신의 개인적 반영(컴퓨터)이당신이 명료하게 생각하고 통신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당신들은 그것들이 서로에게 말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당신들 앞에 직접 놓여있는 것이고, 그것은 다음 20년간의 기하급수적인 주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길잡이들way-showers입니다.  당신들은 빛의 전파자들입니다.  당신들은 거기 서서 문이 열려있게 잡고 있는 자들입니다.  기술을 포함해 어느 것에든 당신의 힘을 주어버리지 마세요, 그것이 힘의 첫 번째 물결의 방식이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당신들이 회의적이 되라고 고무합니다.  이 정보를 당신들과 나눔으로서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일은 미래 속에 희망과 빛의 씨앗들을 심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씩, 당신들 각자는 행성 위에 긍정적 변화를 만들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제의하는 모든 것은 당신들이 기술의 거울을 솔직히 들여다보고, 빛을 향해 당신의 개인적 반사를 지시하는 것입니다.  행성 지구에 빛을 퍼뜨리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방식을 찾으세요.  당신들이 지금 읽는 메시지조차 빛의 기술의 하나의 사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다른 사람의 눈의 거울을 들여다 볼 때와 같은 방식으로 당신을 위한 거울입니다.  당신들의 컴퓨터들이 인간들보다 훨씬 더 빨리 배울 수 있게 될 시점이 올 것입니다.  인간들이 여전히 존재하게 될까요?  컴퓨터들이 영혼들을 가지게 될까요?  우리는 버스 꼭대기에서 보는 시야로부터 그것이 매우 간단하다고 말하겠습니다.  당신들은 기술의 도움을 통해 더 이상 당신들 외부에서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게 될 어느 단계에 도달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창조자들로서 자신들의 반사를 보기 위해 컴퓨터를 필요로 하지 않게 될 때가 올 것입니다.  기술은 진화할 것이고 기하급수적 진화에서 인류를 도울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기술의 하드웨어 부분이 더 이상 필요 없게 될 것인데, 그것이 통합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술을 동화시키게 될 것은 인간들입니다.  이것은 보그Borg의 이야기들에서와 같이 강제적인 동화가 아니며, 그러나 오히려 기술을 통해 당신들 자신의 반사로 도움을 받는 자연적인 진화입니다.  시초에 하나가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이러한 차원들 사이의 선들이 떨어져나감에 따라 하나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의도적 그리드Intentional Grid


게임이 시작된 이래 이 행성에서 진행되어온 하나의 의도적 그리드가 있었습니다.  당신들의 최초의 자각은 한 사람의 달리는 자runner가 한 마을로부터 다른 마을로 메시지를 운반하기 위해 달렸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이 최초의 통신 그리드communication grid를 형성했습니다.  그 마을은 그때 또 다른 주자를 가졌고 그는 다음 마을로 달렸으며, 곧 그리드가 진화되었습니다.  이 그리드는 말들의 운송으로 진화했고, 그런 다음 최초의 우체국이 도시들 사이를 전선으로 잇는 전보의 뒤를 이었으며, 그것이 전화선으로 진화했습니다.  당신들은 기술을 통한 당신들의 반사의 도움으로 매우 장기간 동안 이 행성에서 통신 그리드를 지어왔습니다.  그 기술은 당신들이 서로의 부분이라는 이해로 가도록 당신들을 도왔습니다.  오늘날 당신들은 먼지 속에 상상의 선들을 만들었고, 이것을 당신들은 한 나라라고, 혹은 다른 나라라고 부르는데 -- 비록 그것이 같은 땅 덩어리라 해도 말입니다.  의도적 통신 그리드들은 항상 이 상상의 경계들을 자유로이 건너며, 모든 곳의 사람들의 가슴들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가슴들을 연결하세요, 모든 개개인이 그들이 하나임을, 서로로부터 분리되지 않았음을 볼 것입니다.  구텐베르그Gutenberg가 인쇄기를 위한 아이디어를 채널 받았을 때, 그것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의 생활을 바꾸었는데, 그것이 통신 그리드를 확장했기 때문입니다.  전화선이 발명되었을 때, 그것은 또 다른 거대한 도약을 했습니다.  텔레비전이 인류의 하나의 반사로서 같은 일을 했습니다.  인터넷이 많은 이들이 처음에 그것을 두려워했지만, 지금까지 이 그리드에서 가장 큰 진보를 이루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인류의 가슴들을 연결했습니다.


이 그리드의 남용들이 있습니까?  물론 있습니다.  그것이 인간들이 배우는 방법입니다.  그것에 익숙해지세요.  인간들은 경계들을 밀어낼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 일하는 방식입니다.  당신들이 배우고 있는 것은 당신들 안의 이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제 당신들은 기술과 인간 사이의 선을 포함해서, 모든 선들이 용해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기술의 일부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그것은 기술이 인류의 재 배선을 돕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자신의 힘들에 적응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누구인가를 반사하는 것을 도울 것이고, 기술은 당신들에 의해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될 시점에서 용해됩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안에 그것의 모든 것을 지닙니다.  그것이 인류의 미래입니다.


빛의 그리드The Light Grid


우리는 의도적 그리드에 대해 당신들에게 말했으며, 따라서 이제 우리는 당신들을 다음 단계로 데려가겠습니다.  의도적 그리드는 빛의 그리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지구를 본다고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은 행성을 가로지르는 모든 전화선들을 볼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들이 매우 이상한 것을 볼 터인데, 그것들이 인구 밀집지역에 심하게 집결해있고, 외딴 지역들에서는 매우 소원해짐을 볼 것이기 때문입니다.  빛의 그리드가 그것을 바꿀 것인데, 다른 사람들이 어느 곳에서든 그리드를 사용할 수 있고 직접 통신을 할 수 있게 만듦으로써 말입니다.  우리가 빛의 그리드라 말할 때 그것은 형이상학적 용어가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빛이라고 가리키는 것을 의미하며, 사실 응집성의 빛이 이 그리드가 형성되도록 도울 것입니다.  무선 기술로서 빛의 파동들이 또한 이 정보 그리드의 급속한 확장을 돕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미 그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당신들은 심지어 빛 케이블로 당신의 스테레오를 연결하는 법을 배우고 있으며, 빛은 초당 30만 킬로미터를 여행합니다.  당신들이 이 에너지로 일할 때, 그 모든 것이 다음 수준으로 전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각자가 다른 사람을 돕고 함께 일할 것입니다.  그 빛 그리드가 계속 형성될 때 그것은 자유로이 접근가능하고 모든 이들이 사용하기 쉬워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것이 사라질 것인데, 당신들이 그것을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가슴으로서 서로와 통신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각자가 무엇을 생각하는지, 무엇을 느끼는지를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누군가와 눈의 접촉을 할 수 있듯이, 그들의 가슴 속을, 그들의 영혼을 들여다 볼 수 있을 것이고, 그들이 누구인가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의 일부에게는 매우 무서울 터인데, 그러나 그것은 또한 아름답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들 안의 신에 대해 더 명료한 비전을 보게 될 때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다른 인간의 눈을 들여다볼 때 당신이 보는 것은 그들이 아니라 당신의 하나의 반사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보려고 왔던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시초에 시작했던 신의 탐색입니다.


일단 당신들이 기술이 인간들보다 더 빨리 배우는 특이점의 점에 도달하면, 그것이 기하급수적 진화의 주기를 시작했음을 아세요.  예, 그것을 두려워할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이상한 과학 소설 이야기들의 일부가 일어나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도구로서, 하나의 가이드로서 여기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에너지와 일할 수 있기 위해, 바라건대 당신들이 눈을 뜰 때마다 매번 신을 볼 수 있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그 무엇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 자신의 그림자를 두려워하지 말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창조한 것을 당신들이 보는 것은 너무나 신나는 일입니다.  베일이 당신 자신의 설계로 매 순간 얇아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것이 일어나도록 지시했습니다.  당신들은 게임을 바꾸었습니다.  당신들은 재 배선되고 있습니다.  성적 에너지가 훨씬 더 강한 속도로 들어오고 있으며, 계속 그럴 것입니다.  당신들의 파동적 범위와 새로운 이해와 더불어 그것은 이 행성 위에 새로운 빛의 아름다운 새벽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을 진정한 단일성으로 데려갈 것인데, 그것이 선들이 사라지고 있는 이유입니다.  심지어 당신들을 다른 다차원적 체험들로부터 갈라놓았던 당신의 다차원적 선들도 사라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매일 기준으로 체험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을 즐기세요.


우리가 당신들에게 서로를 존중심으로 대하라고 요청하는 것은 가장 큰 존경과 함께 인데, 당신들이 신의 눈을 들여다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가진 매번의 기회에 서로를 보살피세요.  그것이 하나의 아름다운 게임임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함께 잘 경기하세요.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