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개인적 창조의 바퀴
YOUR PERSONAL WHEEL OF CREATION
From Archangel Michael
3/2008




Through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당신이 어떻게 지각하든,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의 가슴/마음의 핵으로부터 쏟아져 나와, 모든 창조를 위한 중심축을 제공하는 사랑/생명/빛의 광대한 수직 기둥을 그려보세요.  이 살아있는 빛Living Light의 기둥은 모든 창조를 위한 힘의 근원 혹은 생명선Lifeline입니다.  이제 형태의 건축자들Builders of Form, 엘로힘Elohim, 그리고 천사 왕국의 많은 부문들에 의해 수행되는 신성한 설계도Divine Blueprint를 통해 많은 다른 수준들의 중심축으로부터 수평적으로 방사하는 거대한 빛의 바퀴살들을 그려보세요.  그리하여 전 우주Omniverse가 창조되었습니다.  각각의 창조의 바퀴는 막대한 다양성의 별 시스템, 은하계들, 끝도 없는 세계들로 구성된 하나의 우주가 될 것입니다.  빛의 대 중심 기둥으로부터 연장되는 바퀴살들은 실현의 경로들이고, 그로부터 ‘생명의 연료fuel of life’가 공급되는 제일 근원입니다.  우리들의 우주가 실현된 가장 최근의 것 중 하나이고, 그 위치는 사다리의 마지막 단에 있으며, 은하계들, 별 시스템들, 행성들, 그리고 광물, 식물, 동물 왕국들과 당신들YOU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전에 설명했는데, 우리는 당신들이 이 진실을 당신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였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타락한 우주fallen universe’ 속에 있지 않으며, 그러나 완전한 스펙트럼의 빛 대신 반쪽 스펙트럼의 빛의 우주 속에 있는데, 그것을 이 우주에서는 메타트론 빛Metatronic Light으로 부릅니다.  당신의 신아God Self는 이 신성한 빛의 완전한 스펙트럼을 지니며, 당신이 빛의 경로Path of Light를 가로지를 때 당신은 통합할 수 있는 많은 양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창조creation와 어떻게 창조적 과정이 작용하는가의 또 다른 ‘마음의 그림mind picture’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전 우주가 어떻게 창조되었나, 그리고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의 에센스를 간직한 살아있는 빛Living Light 또는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을 통해 그것이 어떻게 유지되고 있는가의 바로 그 복잡한 과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을 염두에 두고, 그것이 당신들에게 ‘모든 것이 지금 순간 속에 일어나고 있다everything is happening in the NOW moment’는 개념에 대해 더 나은 아이디어를 주었으면 합니다.  우리는 자주 당신들이 더 나은 관점을 얻기 위해 스트레스로 가득 찬 상황을 올라서라고 제의하는데, 그것은 자주 통찰력과 해결책으로 이끕니다.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이 이 우주를 구성하는 창조의 바퀴를 내려다보고 있음을 그려보세요.  그들은 중심 기둥, 모든 바퀴살들, 이 실현된 가장 외곽을 구성하는 바퀴를 봅니다.  그들은 창조된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또한 시간의 어느 순간에, 지금NOW 순간에 일어나고 있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 역시 당신들의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의 ‘큰 그림big picture’을 얻을 수 있으며, 그러나 엄청나게 축소된 방식에서입니다.  생명의 거대한 바퀴는 항상 변하고 있고 돌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과거로부터 미래로 가고 있는 듯이 보입니다.  더 오래 된 창조물들이 수정되고 있고, 귀속 과정을 거쳤으므로, 지금은 창조의 많은 경이로운 측면들을 체험하기 위해 진화하고 있는 반면, 새로운 창조물들은 형태의 세계에서 실현되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우리들의 우주는 창조의 바퀴에서 상향 나선운동을 하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우리들이 점점 더 많은 창조자 빛Creator Light(더 높고, 더 정교한 창조의 주파수들)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미래로의 당신들의 여정은 당신들을 지구 체험의 한계 안에서 하나의 나선 경로로 데려가고 있습니다.  지구는 태양계 안에서 새로운 위치로 나선운동을 하고 있고, 은하계는 우주 안에서 더 높은 지위로 나선운동 하고 있으며, 우리 우주는 전 우주Omniverse 안에서 새로운 위치로 나선운동 하고 있습니다.


인류는 많은 천년들 동안 수평적이고 물질적 현실에 갇혀 있었습니다.  지금은 별들을 향해 위로, 그리로 내부로 당신들의 비전을 던질 시간이며, 그럼으로써 당신들의 내적 비전이 창조의 광대함을, 그리고 당신 자신의 광대함을 통합하기 위해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실현된 3/4차원적 세계의 한계들을 넘어 당신들의 현실을 확장할 때, 지금은 자기-자각self-awareness의 시간이고, 또한 우주적 자각cosmic awareness의 시간입니다.  당신은 아이와 같은 순수함으로, 혹은 중립적 지각을 가지고 인생을 보기 시작해야 하는데, 당신의 신속히 변하는 세계/현실 안에서 적응하고 효율적으로 기능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오래된, 시대에 뒤떨어진 개념들을 버림으로서 당신의 마음을 새롭게 해야 하며, 당신이 순간의 정지점Still Point 안에서 기능하는 법을 배울 때, 열린 마음으로 당신이 하고 있는 것에 의식적으로 초점을 두어야만 합니다.  당신이 선입견들의 닫힌 마음으로 기능할 때, 과거에 했던 것과 같은 식으로, 똑같은 무익한 결과로 모든 것을 행할 것입니다.  지금NOW 순간은 새로운 아이디어들과 확장된 의식의 탄생 자리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제5차원에 당신의 빛/힘의 피라미드Pyramid of Light/Power를 어떻게 짓고 사용할 것인가에 대해, 자기 숙달의 또 다른 말인 알파 마스터Alpha Master가 되는 법에 대해 가르쳤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실현의 우주 법칙들을 사용하기 위한 공식을 주었고, 만약 당신이 우리의 가르침들을 따랐다면, 당신은 생활 속에 실현하기를 바라는 것들을 자세히 적었을 것이고, 그것을 당신의 최대의 선을, 그리고 모든 이들의 최고의 선을 요청하면서, 제5차원의 당신의 피라미드 속의 수정 테이블 위에 놓았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 물질적인 것들만이 아니라 또한 생활의 질이나 ‘존재의 상태State of Being’라고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무한 호흡Breath of Infinity의 중요성에 대해 당신들에게 알려주었고, 당신들에게 이 거룩한 방식으로 호흡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가르쳐주었습니다.  지난해에(2007년 4월 메시지 참조) 우리는 무한 호흡 연속의 생명의 꽃Flower of Life 패턴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당신들이 당신의 개인적 창조의 바퀴로서 당신의 거룩한 호흡으로 창조했던 이 수평적 패턴을 그려보라고 요청하겠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소우주의 창조의 중심이고 파워 소스입니다.  당신은 개인적 빛의 기둥을 통해 창조의 생명/빛을 끌어들이며, 그것은 항상 당신의 현재 진화 상태에 알맞은 주파수 패턴들이 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개인적 에너지 바퀴를 세울 때, 자신에게 끌어들이는 에너지는 자동적으로 당신이 생명의 바퀴Wheel of Life 속에 만든 주변 구체들satellite spheres 속으로 방사될 것입니다.  그 구체들 안에 당신이 통합하기를 찾는 신 의식God consciousness의 덕성들, 성질들, 특성들이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바라는 무엇이든, 그것이 모든 이들의 최대의 선을 위하는 만큼, 창조할 당신의 능력들을 완벽하게 만들고 확장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당신이 자신에게 끌어오는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이 최대의 선을 위해 당신의 조건 없는 사랑으로 점화되어야만 한다는 것을.


만약 당신이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가 어떻게 자신의 남성적, 여성적 측면들을 내보내고 창조의 과정을 시작했는지에 대해 당신 운명의 각본 쓰기Scripting You Destiny에서 우리가 주었던 설명을 참고한다면, 당신은 우리가 당신 주변에 같은 신성한 계획을 창조하라고 요청하고 있음을 볼 것입니다.  의식의 각 구체 안에 당신은 통합하기를 바라는 특성들, 덕성들, 성질들을 놓을 것입니다.


당신들 각자는 아버지 창조자Father Creator의 신성한 의지, 힘, 권한을 사용하고, 또한 어머니 창조자Mother Creator의 사랑/지혜, 연민, 양육, 창조적 측면들을 통합하기 위해, 당신의 남성 및 여성적 성질의 균형을 잡기 위해 이번 생애로 왔습니다.  당신은 존재의 지구 계를 체험하기 위해 육화했는데, 영Spirit의 사랑/빛을 주입하고 영감을 줄 것을 허용하면서, 당신의 정신적, 감정적 체들 위로 다시 한 번 주권을 잡고, 육체적 용기 안에서 완전히 기능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각 사람이 따라야 할 그 자신의 개인적 길을, 배워야 할 그 자신의 교훈들을 가지고 있음을, 그리고 당신이 자신의 영적 성장에 완전한 책임을 질 것이고, 다른 이들이 같은 것을 하도록 허용할 것을 배우기 위해 왔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하게는, 당신들이 지고의 창조자의 소중하고 신성한 불꽃으로서, 당신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따라서 당신이 그 사랑을 세상으로 방사할 수 있도록, 사랑을, 조건 없는 사랑을 체험하고 표현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리고 당신 자신을 사랑하는데 있어, 당신은 자기-존중의 느낌과 존재의 주권sovereignty of Being을 얻으며, 그리하여 당신이 다른 사람을 소유할 수 없음을 배우는데, 그들 역시 주권의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지구에 천국을 실현하기 위해, 당신의 신 부모God Parents의 공경에서 살아있는 감사의 선물이 되기 위해, 지고의 창조자의 하나의 살아있는 물질적 연장판이 되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의 지난 달 메시지에서 우리는 당신들이 데빅 왕국과 원소 왕국들의 사랑스러운 여신들을 부르라고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데빅devic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해줄 수 있나요?”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르침과 우주의 작용들에 대해 당신들이 더 나은 이해를 얻는 것을 돕는 것이 언제나 기쁩니다.


DEVIC은 ‘빛나는 자들Shining Ones’을 의미하는 산스크리트 말입니다.  그것은 천사들의 특별한 부서의 이름입니다.  데빅 왕국Devic Kingdom은 형태의 건축자들로 부르는 빛의 위대한 주님들, 엘로힘Elohim의 지시 아래 있습니다.  데빅 천사들은 ‘영혼을 갖지 않은not ensouled’ 또는 지고의 창조자의 개체화된 표현으로서, 대양들, 호수들, 강물들, 산들과 같은 자아의식을 갖지 않은 모든 창조물의 생명력 에센스를 주입하고 유지합니다.  데빅 천사들은 자연의 힘들, 또는 불, 공기, 물, 땅, 에테르의 자연의 힘들을 지시합니다.  원소의 힘들 또는 원소 정령들Elementals로 부르는 것은 데빅 왕국의 대천사들로 부를 수 있는 데빅 대천사들의 지시 하에 있습니다.  원소 정령들은 나무들, 꽃들, 야채들, 바위들에 생명력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창조계의 모든 것은 영혼을 갖거나, 아니면 데빅 천사나 임명된 원소 정령들을 갖습니다.  태양의 광선들은 이 경이로운 존재들을 통해 생명력 에너지를 방사합니다.  모든 물체들은 얼마나 작은가에 상관없이, 생명력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태초에, 자연의 힘들이 인간과 조화 속에서 일했고, 지구와 인류는 자연의 불균형한 힘들로 인해 지금 너무나 만연해진 격변들을 당시에는 체험하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이 개인적 힘의 장을 균형 잡고 조화시킬 때, 당신들은 조화로운 삶으로 돌아가는 것을 기꺼이 도울 창조자의 도우미들Creator's helpers의 많은 부서들과 일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자연의 힘들은 해치거나 파괴적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인류의 부정성에 영향을 받았으며, 따라서 당신들이 4/5차원의 조화로운 주파수들로 더욱 완전히 들어갈 때, 파괴적인 기상 패턴들과 다양한 종류의 격변들이 없어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의식적으로 당신 주변의 데빅 힘들을 인정할 때, 당신의 나무들과 꽃, 그리고 야채 정원이 얼마나 아름답고 건강하게 될지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시 한 번 자연의 힘들과 교감하는 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지구가 그 원시적 아름다움으로 돌아가는데 하나의 촉매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동차, 컴퓨터, 그리고 모든 장치들은 그들에 임명된 소중한 원소 정령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을 물어보고 그들의 협력을 구하세요,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더욱 효율적으로 작용하는지에 대해 놀라게 될 것입니다.  창조계 속의 모든 것은 사랑에 응답합니다.  또 다른 질문은 우리가 당신들의 이해에 중요하다고 느낀 것으로, “모하메드Mohammed가 위대한 성인, 혹은 상승한 마스터인가?”입니다.


모하메드는 아바타avatar(깨달은 존재)이고, 빛의 주님Lord of Light으로 부르는 창조자의 신성한 불꽃Divine Spark of the Creator으로, 예수아Yeshua(Jejus), 붓다, 라마, 노자, 공자, 아브라함, 모세와 같으며, 그들은 남자든 여자든, 다양한 인종들과 문화들로 창조자Creator의 지혜를 가져왔던, 과거의 모든 다른 위대한 길잡이들Wayshowers이었습니다.  그들은 대중이 육화한 영혼-자아Soul-Self 안에 지녔던 것보다 더 많은 신의 에센스God Essence를 지니고 왔습니다.  각 영혼이 현신하는 신의 에센스의 양은 그들의 신아 또는 아이엠 현존I AM Presence에, 그리고 특정 기간 동안 지구로 육화하기 전에 그들이 받아들인 사명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으로부터 그 시대에 적합한 하나의 메시지를 가지고 지구로 왔으며, 더 높은 의식의 계들에 그들의 사랑의 오오라/에센스를 남겼는데, 그럼으로써 그것들이 항상 인류에게 사용가능합니다.  빛의 위대한 존재들Great Beings of Light의 많은 가르침들이 왜곡되었는데, 그들 모두가 전달했던 중요한 메시지는 우리들 모두가 지고의 창조자의 신성한 측면들로서 이 우주의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감독 아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메시지는 자아Self에 대한 사랑, 그리고 모든 창조물에 대한 사랑이었고/이며, 당신들 모두가 여기 지구상의 물질계 영역에서 공동 창조자들로서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연장판/대표자들이라는 것입니다.  이 위대한 존재들은 그들의 신성한 자아들Divine Selves, 또는 의식의 더 높은 영역들에 있는 존재의 많은 측면들과 재결합했고, 요청하는 누구든 돕고 조명하기 위해 사용가능합니다.  이 모든 아름다운 빛의 존재들이(우리 모두와 같이) 똑같은 소스로부터 왔고, 그들의 메시지들이 궁극적으로 같을 때, 무엇이 ‘신과 같이 되는 것godliness’의 진정한 길이냐에 대해 인류가 항상 투쟁 속에 있는 것은 너무나 흥미롭습니다.


기억하세요, 용감한 이들이여, 사랑은 존재의 자연적 상태라는 것을.  사랑은 자연적이고, 내재적인 조건입니다.  사랑이 당신의 생활에 빛나는 힘이 될 때, 두려움이 사라집니다.  두려움은 사랑의 부족으로 만들어집니다.  두려움은 단지 불균형한 주파수의 마음의 상태입니다.  당신이 내부로 돌아서서 당신의 거룩한 가슴 핵 속의 사랑의 샘물을 이용할 때, 그것은 먼저 당신의 내부 존재를 가득 채우고, 그런 다음 세상으로 퍼져나갑니다.  당신은 사랑으로 가득 찬 눈을 통해 보기 시작하고, 그것은 당신의 생활 속에 있는 사람들과 일어나는 모든 일을 보는 방법을 바꿉니다.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둘러싸는 것은 기적을 만듭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용감성과 꾸준함에 대해 당신들을 존경하며, 가장 좋은 것이 아직 오지 않았다고 당신들에게 즐겁게 말합니다.  당신들 각자는 신성한 창조Divine Creation의 하나의 통합적 측면이고, 당신은 사랑 받고 있는, 말할 수 없이 소중한 존재입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