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념체계 - 상승의 장애물들
Belief Systems - Roadblocks to Ascension
1/15/2008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데릴란Darylann:  한 다차원적 인간의 이야기
The Story of a Multidimensional Human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오늘 한 빛의 일꾼, 자신이 누군지 모르고 자라난, 자신을 볼 수 없는 한 젊은 숙녀의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진정한 자리나 삶에서의 의미, 그리고 그녀가 온 이유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거울 앞에서 “난 누구지, 왜 난 여기 있지?”를 물으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데릴란Darylann이었습니다.  데릴란은 자신이 교사라고 알면서 전 생애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줄 무언가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녀는 선생님들로부터 배우기 위해 학교 교실과 교회에 앉아있었습니다.  그녀는 어릴 때 머리를 꺼덕이고 미소 짓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녀가 가슴 속에서 옳지 않다고 알고 있던 것을 배워야만 했던 많은 때들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무언가 의미가 없음을 가슴으로 알 때 고개를 꺼덕이고 미소 지으면서 그냥 지나가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녀가 자라면서 이것은 그녀의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이 어려움과 함께 사는 법을 배웠고, 일반적인 것과 잘 지내고 적응하는데 꽤 잘 했으며, 그녀의 바보 같은 내적 느낌들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데릴란이 꿈으로부터 깨어나기 시작했던 40대 중반의 한 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녀는 놀라운 능력의 존재로서, 교사로서, 빛의 일꾼으로서 자신의 힘을 발견하고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되돌아보았을 때, 그녀가 어린이였을 때에도 사람들이 대답을 구하기 위해 그녀에게 왔던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데릴란이 자신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자리로 들어가기 시작했던 것은 그때였습니다.  그녀가 그 의도를 놓았을 때, 일들이 급히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가이던스guidance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은 것을 받았습니다.  하나의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기 시작했던 것은 이 시기 동안이었습니다.  불쑥 그녀는 “데릴란”하고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쳐다보았을 때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이 흔치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그처럼 똑똑히 듣는 것은 더욱 흔치 않은 일이었습니다.


그것이 일어난 직후, 데릴란은 잠의 패턴이 변하기 시작하는 것을 주목했습니다.  그녀는 밤 시간 내내 깨어있는 자신을 발견했고, 8시간의 충분한 잠에서 일어날 때에도, 여전히 아침에 피로를 느끼며 깨었습니다.  그녀는 저녁 동안, 그녀의 잠시간 동안 정보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데릴란이 자신의 파동을 높였을 때 그녀는 내부의 잠자는 거인을 깨웠습니다.  데릴란은 자신의 잠 동안 다른 시간과 공간의 차원들을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여러 가지 이유로 말하고 있으나, 주로 이것은 그 어느 때보다 오늘날의 인간들 사이에 더 많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잠자는 동안 다차원적 상태들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앞의 날들에서 더 많이 주목될 수 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잠자는 동안, 시간과 공간의 다른 문들을 체험하고 열 것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자신이 누구에게 말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서 어떤 구절이나 어떤 생각을 통해 반쯤 깨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누군가에게 화를 내고 있을 수 있으며, 당신이 깨어날 때 당신은 누구에게 화를 냈는지를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금의 몸으로 돌아와 아침에 깨어날 수 있도록 하나의 차원으로부터 끌어 댕겨졌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빛의 일꾼들의 진보의 표시 중 하나이며, 그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세계적인 수준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데릴란의 이야기는 거기서 끝나지 않는데, 당신이 파동을 올리면서 당신이 가졌던 이 작은 문제들을 더 큰 문제들로 단순히 바꾸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인간들은 너무나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생각하지 못했으며, 따라서 우리는 당신들이 부딪칠 문제들에 대해 말하겠는데, 앞에 놓인 것이 당신들의 가장 큰 도전임을 알지 못하면서 말입니다.  만약 우리가 당신들이 발견할 모든 어려움들을 말할 수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우리는 오늘 데릴란에게 일어난 일로 시작하겠습니다.


데릴란의 길Darylann's Path


데릴란은 꿈으로부터 깨어났으며, 그녀의 영적 가족 가운데서 자신의 자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가르침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앎을 찾기 시작했고, 그녀의 전체 생활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공장에서 일하는 것을 그만 두었고, 많은 사람들이그녀를 아쉬워했는데, 데릴란이 그들이 문제를 가질 때 찾아온 사람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여러 번 부엌 테이블에서 상담하는데 학위를 땄습니다.  그녀가 자기 자리를 찾기 위해 여기서 물러났을 때, 그녀는 그것이 무엇과 같이 보일지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심리학을 공부하지 않았고, 상담을 공부하지 않았으며, 그녀는 자신이 앞으로 나갈 수 있을지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단지 내 길을 찾게 해줘”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거기 그것이 있었습니다.  그녀가 말을 한 순간, 그녀의 길이 더 명확해졌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가기를 원했던 곳으로 자신을 데려갈 방향을 매우 명확히 보았고, 그녀는 매우 신이 났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이 찾는 길이 당신의 신념체계가 그것을 보도록 충분히 열린다면 항상 즉각 나타날 것임을 아세요.


데릴란이 변하기 시작하자 주변의 사람들이 그녀를 위해 신나했고 돕기를 원했습니다.  그녀는 에너지가 전업 직공으로부터 이 전업 빛의 일꾼으로 매우 편하고 자연스럽게 바뀌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공장에서 벌던 금액에 대해 여기서 벌 수 있는 금액을 계산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비록 액수가 더해지지는 않았지만, 모든 것이 보살핌을 받는 듯이 보였습니다.  얼마나 멋진 모험인지요!  우리는 당신들이 창조자들이라고, 당신들이 그것이 정말로 무얼 의미하는지를, 당신이 무얼 할 수 있는지를 모르고 있다고 말합니다.  어쩌면 당신들은 데릴란의 체험의 이야기에서 그것을 더 명확히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첫째 무더기First Pile


이제 데릴란은 하나의 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어디로 자신이 가고 있는지를 알며, 그녀는 그것이 그녀의 꿈임을 -- 그것이 그녀를 흥분시키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길을 밟으며, 한 발을 다른 발 앞에 놓습니다.  그녀는 길이 갈라지는 점에 왔습니다.  한 길은 더 짧고 더 직접 가는 것으로 보이고, 다른 길은 그것이 같은 목적지에 도달하기 전에 산을 도는데, 그러나 역시 거기 도달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하나의 잠재적 문제에 부딪칩니다.  데릴란은 이 코스를 택할 수 있음을 알지만, 바로 길 위에 작은 무더기가 있습니다.  이 무더기는 좋게 보이지 않습니다.  이 무더기는 좋은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이 무더기는 어느 동물이 남긴 것 같이 보입니다.  그녀는 이 무더기를 밟고 싶지 않으며, 그것은 넘어 가기에 너무나 큽니다.  주의 깊은 숙고 후에 데릴란은 긴 길을 택합니다.  그녀는 어느 길을 택하든 별 차이가 없다고 자신에게 말하는데, 인생이 여정에 대한 것이고 목적지가 아니기 때문이며, 그래서 그녀는 긴 길을 택하고, 길을 따라 그녀가 보는 아름다움을 즐기면서 걸어갑니다.


둘째 무더기Second Pile


그때, 길 아래 멀지 않은 곳에 데릴란은 또 다른 갈림길에 왔습니다.  그녀는 어느 길을 갈지 결정을 하기 전에 양쪽 방향을 보는데, 또 다른 무더기를 봅니다.  “이건 뭐지?  왜 난 내 길에 곤란을 겪지?  그것은 왜이지?”  바로 그때, 그녀는 단지 둘러보라는 그녀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를 듣지만 아무 것도 보지 못합니다.  놀라서 그녀는 주의를 어느 길을 택할지, 앞의 결정으로 돌립니다.  이번에 그녀는 영이 그녀에게 무언가를 말하면서 그녀가 다시 긴 길을 택하기를 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데릴란은 자신의 영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긴 길을 택하면서 그녀가 전생으로부터 BS 카르마로 들어가지 않았나를 의심해봅니다.


셋째 무더기Third Pile


데릴란은 금방 그녀의 길에 있는 세 번째 무더기로 옵니다.  그녀는 웃으면서 하늘을 쳐다보고 말합니다.  “그럴 줄 알았어, 다루어야 할 더 많은 BS들,” 그리고 그녀는 거기 도착하기도 전에, 이번에는 그녀가 그것을 다루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이번에는 그녀가 짧은 길을 택할 것이며, 아무 것도 그녀를 막지 못할 것입니다.  그녀는 갈림길에 도착했고, 그녀 앞에 매우 큰 무더기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정말 고약한 냄새가 났고 파리들이 온통 주변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 방향으로 길을 완전히 막았습니다.  데릴란은 이 시점에서 참는데 싫증이 났으며, 무더기로 곧장 걸어가서 그 속으로 손가락을 찔러 넣었습니다.  손가락을 닦으면서, 그녀는 모든 선택사항들을 보았고, 그녀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늘어놓았습니다.  “난 이것이 BS임을, 내가 그것을 넘어갈 수 없음을 알고 있어, 난 그것이 냄새가 남을 알고 있는데, 그러나 그 길은 더 짧게 보여.  음... ”


바로 그때 데릴란은 그녀 이름을 부르는 소리를 다시 한 번 듣습니다.  이번은 좀 다른데, 더 가깝습니다.  그녀는 그녀 앞에 서있는 선생님을 보려고 돌아섰습니다.  그녀의 사랑하는 친구를 본 것에 너무 기뻐서 선생님을 껴안았으며, 그러나 선생님은 단지 고개를 꺼덕이며 미소 지었습니다.  그때 데릴란은 자신의 길을 걷기로 결정한 이래 그녀에게 일어나고 있었던, BS로 이끄는 모든 이상한 일들을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선생님은 고개를 꺼덕이며 미소 지었습니다.  그 순간, 데릴란은 BS 문제를 갖는 것이 얼마나 당혹스러운지를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BS에 대해 선생님에게 말하려고 했으며, 그녀가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 가가 궁금했습니다.  그 순간 데릴란은 이것이 얼마나 어리석게 들리는가를 들었고 웃었습니다.  이제 그녀의 선생님은 정말로 웃었는데, 데릴란이 진짜 점에 도달할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데릴란은 마침내 말을 터뜨렸습니다.  “그리고 어쨌든, 이 모든 BS는 왜 있는 거죠?  이 모든 BS가 계속 길을 막고 있는데 내가 어떻게 확고히 나의 진짜 길에 있을 수 있죠?”  그녀의 선생님은 미소 지으며 말했습니다.  “물론 그것은 너의 BS야, 데릴란.  그게 네게 그토록 공격적인 이유야.”  데릴란은 말합니다.  “그래요, 그건 내거에요.  난 책임지겠어요, 이제 난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하면 될까요?  내가 어떻게 이걸 지나가고, 왜 내가 항상 내 길에 이 거대한 BS 더미들과 부딪쳐야 하는 가요?  문제가 무엇이죠?”  이제 함박웃음으로 그녀의 선생님이 설명합니다.  “네가 파동을 올릴 때, 일들이 너를 위해 변하기 시작한단다.  하나는 네가 다차원들에서 살기 시작한다는 것이고, 다른 것은 네가 장롱에 쳐 넣어둔 그 모든 낡은 아이템들이 재평가되어야 한다는 것이지.  너는 너의 BS가 마지막 검토를 받기 위해 온다고 말할 수 있어.  넌 또한 너의 길에서 너의 성공이 네가 너 자신의 BS를 어떻게 다루는가에 달려 있다고 말할 수 있어.”


BS=신념체계들Belief Systems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가 설명하겠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길에서 다른 사람들과 갖는 것보다 당신 자신의 BS와 더 많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그처럼 빨리 진화하고 있는 지금, 많은 당신들이 BS에 대한 인내심이 상당히 없어졌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당신은 자신의 것은 고사하고 다른 누군가의 BS에 인내심이 없으며, 그러나 당신 자신의 BS가 당신의 길 위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문제는 무엇일까요?  당신들 인간들은 너무나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당신의 길에서 당신이 보는 BS는 당신의 신념체계들입니다.


데릴란의 선생님이 계속합니다.  “너의 BS는 너의 신념체계들이고, 자주 그것들이 너의 최단의 길을 방해한단다.  데릴란, 네가 어느 길을 택하든 별 차이가 없다고 생각했을 때 너는 옳았어, 그러나 그것은 결정할 네 것이 아니었어, 그렇지 않아?  네가 사는 수준이 바뀌고 있어.  과거에 너를 도왔던 많은 신념체계들이 네가 가고 있는 곳에서 다르게 작용할 수 있어.”  그것으로 데릴란은 미소 지었고, 고개를 끄덕였으며, 바로 BS의 큰 더미를 통해 걸었고, 다른 쪽으로 오점 없이 나왔습니다.


FBS=유동적 신념체계들Flexible Belief Systems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이 여기 이 수준으로부터 당신의 전 세계를 볼 때, 당신은 삶을 통해 움직이는 것을 돕는 신념체계를 얻습니다.  그러한 신념체계들이 당신이 한 수준으로부터 다음 수준으로 움직이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진실로 당신의 길에 있을 때 당신 자신의 신념체계들이 당신을 가로막기 시작할 때가 옵니다.  그것들은 유동적이지 않은 신념체계들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당신이 유동적 신념체계를 채용하기를 원할 때입니다.  당신 자신의 진실을 과감히 재평가하세요.  당신이 이 놀라운 속도로 진화를 계속할 때 당신은 자신의 최대의 제약이 자신의 BS임을 발견할 터인데, 따라서 당신이 자신의 길을 따라 여행할 때 그것을 염두에 두세요.  당신 자신의 신념체계들, 당신이 믿는 것,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을 재평가하는 것이 당신의 진화의 이 단계에서 당신이 아는 것 이상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을 낡은 파동적 범위로 잡는 무엇이든 당신이 버릴 때, 당신은 가능성들을 볼 수 없습니다.  이 위에서 보는 관점은 이 아래서 보는 관점과 매우 다릅니다.  만약 우리가 당신의 존재로부터 베일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다면 어떨까요?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정보를 당신에게 주는 것이 가능하다면 어떨까요?  당신은 당신의 신념체계가 그 지식을 막을 것으로 생각할까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당신들이 당면한 도전인데, 당신들이 이미 진화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이미 5차원에 살고 있으며, 당신들은 단지 매일 기준으로 거기서 어떻게 활동해야 하는지를 모르는데 ... 아직은 말입니다.  그것이 변하고 있으며, 우리가 당신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조각은 데릴렌이 어떻게 그녀의 BS를 다루었는가를 기억하는 것인데, 그녀가 단순히 그것을 걸어 넘어가기로 작정했고, 그녀가 그것을 행한 순간, 그것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문제에 대한 그녀의 집착을 버렸을 때 그것이 없어졌습니다.  당신들은 베일 너머로 일들을 보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자신과 다른 이들이 신념체계를 버리고 재평가하는 것을 돕는 것이 앞의 해에서 당신들이 만날 가장 큰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많은 것이 오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아는 것 이상으로.


앞에 무엇이 있는가What's Ahead?


이제 우리는 잠시 앞의 시간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당신들이 알아야 할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들이 당신들의 개인적 사고 과정의 결과로, 인류의 집단으로 인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류의 집단적 파동이 변하고 있으며, 일들이 스스로 재 정렬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매우 오래 동안 지구상에는 혼란이 있어왔습니다.  당신들은 금년에 이 혼란을 끝낼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수 다른 방식들로 일어날 것이고, 그러나 이것은 ‘지도자를 따르라Follow the Leader’의 첫 번째 물결로부터 ‘당신자신을 따르라Follow Yourself’의 두 번째 물결로의 거대한 의식적 걸음을 표시할 것입니다.


당신자신을 따르는 것은 지도자를 따르는 것보다 무한히 더 어렵습니다.  여전히 그것은 모두 BS에 기초하는데 ... 그 모든 것이 하나의 신념에 기초해 있습니다.  당신이 찾는 최대의 가능성을 넘어 무엇이 있는지를 보려는 자발성을 갖는 것 말입니다.  당신 자신의 힘을 잡는 것은 아주 소수의 인간들이 전에 기꺼이 택했던 책임감의 수준을 잡는 것인데, 그것이 당신이 자신의 생활에 대해 완전히 책임이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얼굴에 미소를 짓고 있든 아니든, 이 행성에서의 당신의 체험이 즐겁든 고통스럽든, 그것에 완전히 책임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선택이며, 그리고 옳거나 그른 선택은 없는데, 영혼의 체험이 똑같고, 그것이 기쁨 속에 있거나 고통 속에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이 게임을 어떻게 연출하는가는 전적으로 당신의 선택입니다.


다차원성Multidimensionality


다차원적 문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인류에게 지금 열리고 있는 것의 다음 부분입니다.  그것은 매우 혼란스러울 것인데, 아직 전에 가본 적이 그러한 당신들, 잠시간 동안 이것을 지금 행하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 다른 방식으로 이러한 일들을 지금 체험하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문이 열려있게 잡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에너지를 보내는 것을 돕고, 모든 이들이 다음 수준으로 걸어 들어가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 그 에너지를 잡고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기억할 것을 주는 우리의 시간 동안 많은 이야기들을 했으며, 그 이야기들의 각각에서 우리는 당신들의 보통 이름들과는 다른 이름들을 사용했습니다.  이 이름들의 각각은 이야기 그 자체를 위한 테이블로 무언가를 가져오는 다른 음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기 하나의 방아쇠가 있음을 알도록 하기 위해 데릴렌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단지 추측하라고 그것들을 만들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자신의 다차원적 생애들로부터 그러한 생의 체험을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가끔 이야기에 그토록 집착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여기 있는 이유인데, 이것이 문자 그대로 우리가 말하고 있는 시간과 공간의 또 다른 차원의 또 다른 당신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분명해지고 있으며, 당신이 현실에 대한 하나의 관점을 가질 때, 그 자체가 베일인데, 그 단일의 관점이 저 밖에 있는 것에 대한 당신의 지각을 제한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같은 과정에 다수 관점들을 갖는 순간, 당신은 일들을 매우 명확히 볼 수 있고, 그것이 모든 인류를 통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파동을 올릴 때, 당신은 자신의 BS가 방해하지 않는 한, 다수 관점들을 제공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의 관점이나 주변의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보는 것을 막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밤에 차원간 여행Interdimensional Travel at Night


다차원적 문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밤에 그것을 먼저 체험할 것입니다.  행성의 60% 이상이 매일 밤 다차원적 체험들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거대합니다.  당신들은 전에 당신들이 놀았던 영역들 사이로 들어가기 시작하며, 그것이 밤 동안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은 당신들이 그것을 완전한 의식으로 가져오기 전에 많은 에너지 수준들에서 그것을 동화할 기회를 줍니다.  그것이 완전 의식으로 들어오기 시작할 때, 그것은 단순히 당신들이 획득한 앎이 될 터인데, 당신들이 수없이 거기 있었기 때문입니다.


육체Physical


당신들의 육체적 몸은 적응하며 변하고 있습니다.  재배선re-wire이 모든 인류와 함께 계속되고 있으며, 매일 당신들의 세계를 바꾸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먹는 음식조차 변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전에는 싫어했던 음식으로 당기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들이 견딜 수 없었는데, 지금은 그것들을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다차원성으로 들어가기 위해 당신의 육체적 존재 속에 요구되는 것이,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당신의 장으로 새로운 일들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식품 가게들은 매일 이 현상을 더 많이 볼 터인데, 새로운 식품들이 인류의 음식으로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교사들Teacher


개인으로서, 그리고 하나의 교사로서 당신들이 가질 최대의 도전은 사람들이 그들의 신념체계들을 다루는 것을 돕는 것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 우리가 당신들에게 명확하게 그것을 주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 행성에서는 놀라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들 앞에 있는 것으로 우리가 보는 것의 일부만이라고 볼 수 있다면, 당신들은 자신들의 진정한 힘을 찾기 위해 가능한 모든 에너지로 신속히 들어갈 것임을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유동적 신념체계들, 집착 없이 당신을 통해 흘러들어오는 일들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이 시스템은 앞의 날들에서 당신들의 최대의 도구가 될 것입니다.  다차원성은 그 자체로 당신들이 다수 체험들로부터 일들을 보는 것을 도울 하나의 선물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삶의 진짜 비전을 얻을 때이고, 당신들이 우리가 말한 대로, 인류가 전진했다고 생각할 때인데, 당신들은 다음 3년 동안 일어날 것에 대해 단지 표면만을 터치했을 뿐입니다.  대단한 가능성들이 있습니다.


경제Economics


우리는 일반적 개관을 말하겠는데, 경제의 후퇴, 그리고 이 행성에서 최근에 경제의 재편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거대한 영향력을 미쳤으며, 그것이 2008년의 대부분 동안 쇠퇴 속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필요한 에너지의 재편성이 있으며, 그것은 행성의 모든 개개인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줄 것입니다.  그것은 미국에서 가장 심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것은 나쁜 일은 아니며, 그것은 단지 원인과 결과에 따른 에너지의 교정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지도자를 따르라’의 낡은 게임 플레이의 원인과 결과라고 말하겠습니다.  이 후퇴의 시간 동안, 당신들은 새로운 동기들을 가집니다.  결과로서 오게 될 새로운 기회들이 있으며, 이것은 개인에게 더 많은 책임감을 주고, 지도자에게 더 적은 책임감을 주는 것을 통해, 인간의 힘 찾기의 부흥을 점화시킬 수 있습니다.


미국의 영의 부활Revival of the Spirit of America


당신들은 미국의 영의 부활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미국에서는 어렵게 느껴질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일어나기 위한 더 많은 동기와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이 긍지와 책임감을 갖는 것을 볼 것인데, 한때 그 어느 것도 없던 곳에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그들 자신의 힘을 잡기 시작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우리가 이것을 말할 때에, 그것은 단지 하나의 요점만을 전달할 뿐입니다.  당신들은 어쨌든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의 가슴들과 경제 제도들이 서로서로 연결되어 있고, 지금부터는 하나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은 현재 균형 밖으로 밀려난 통화제도와 함께 균형을 잡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힘에서 일어나는 유럽Europe's Rise in Power


우리가 많은 해들 전에 예언했듯이, 유럽이 경제적 초강대국으로서 에너지 균형을 잡는 놀라운 기회를 가질 것이며, 그것은 이 행성에서 전에 결코 일어난 적 없는, 반대보다는 협력을 통해 균형을 잡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이러한 교정들의 결과로 바로 지금 일어나는 것을 갖는 찰나에 있습니다.


에너지의 새로운 형태들New Forms of Energy


등장하는 에너지의 새로운 형태들이 있으며, 그것은 다음 해 말경에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인간 의식의 진공이 이것이 유행하는 주제가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것이 배후에서 기다려왔던 몇 가지 에너지의 새로운 형태들과 에너지 분배를 가동시킬 것입니다.  기술들이 인간들을 지구와의 균형 상태로 쉽게 데려올 수 있습니다.  만약 인간 의식의 진공이 충분히 높다면, 당신들 행성의 대부분을 운영하는 기업들이 대응하는 외에 달리 선택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흥미로운 부분은 그들이 탑승하면서 변화에 대한 저항을 그만 둘 때인데, 그들은 지구와 일하는 것이 더욱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시간에 우리는 그들이 언제 그 점을 이해할 만큼 영리해질 것인지는 말할 수 없으며, 그러나 우리는 두고 볼 것입니다.


풍요Abundance


에너지의, - 부가 아닌 - 모든 지역들에서의 풍부한 에너지 더 많은 것을 분배하는 새로운 방식들이 있을 것이며, 그럼으로써 모든 개개인이 동등한 기회의 훨씬 많은 것을 가집니다.  그것이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것이고, 이것은 잡을 수 있고, 유행하게 될 하나의 아이디어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기회를 분배하고 개인의 손에 책임을 돌려주기 위해 일합니다.  그것이 왜 당신들이 부정적인 경기침체를 보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일어나고 있는 것들의 준비 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내부에서 외부로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는데, 그러나 당신들은 그것의 시작을 2008년에 볼 것입니다.


개인적 힘Personal Power


당신들은 당신의 일상생활에 대해, 행성에서의 당신의 존재에 대해, 당신 힘의 더 많은 것을 잡는 기회를 볼 것이고, 당신이 연결하는 방식이, 각 사람과 연결하기 위한 당신의 기회가 변할 것인데, 당신의 비전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조용한 전환quiet shift으로 부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어느 날 아침에 모두 같은 앎을 가지고 깨어날 때입니다.  당신의 힘을 잡는 것이 더욱 일반적이 되고 유행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복잡하게 만든’ 다차원적 도구A 'Complicated' Multidimensional Tool


당신들은 지각의 하나의 점의 단일한 시각으로 더 이상 제한 받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지각의 다수 점들을 받기 시작하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그것을 어떻게 하는가에 대한 하나의 도구를 - 당신들 인간들이 비밀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하나의 비밀을 - 주겠습니다.  당신이 밤에 잠자기 전에, 자신에게 당신이 그것을 하기를 원한다고 말하세요.  그것은 그처럼 간단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더 복잡하게 만들 수 있으며, 그러나 현실은 당신이 잠들기 전에 다차원적 체험을 갖겠다는 당신의 의도를 놓는 것입니다.  당신의 삶을 다른 전망으로부터 보기 위한 당신의 의도를 놓으세요.  당신은 에너지를 가지고 깨어날 것인데, 당신이 여기로부터 데려가질 것이고, 이 넘어서 당신의 장 안에 완전히 다른 사람들을 가진 것을 발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다른 누군가와 결혼했을지 모릅니다.  당신은 다른 아이들을 가지고 있을지 모릅니다.  당신은 인간인 척하는 신의 하나의 단편으로서 당신의 전망을 보게 도울 이 모든 다른 것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침에 일어날 때 상쾌하게 느껴지고, 당신이 자신의 생활을 바라볼 때, “이건 그다지 나쁘지 않군, 난 그걸 할 수 있어”하고 생각하는데, 당신이 다수 지각들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게임입니다.  게임을 즐기세요, 그리고 우리는 진지하게 당신이 BS를 잃어버렸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세 가지 간단한 기억할 거리를 남기고 떠납니다.  서로를 존중심으로 대하세요.  매번의 기회에 서로를 보살피세요.  함께 경기를 잘 하세요.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