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도약시리즈 제6장 샤우드, 새에너지와 함께 살아가기

토바야스, 2008년 2월 2일

영어원문: http://www.crimsoncircle.com/channelseries/quantumleap/06quantum02-08.htm


THE TOBIAS MATERIALS
The Quantum Leap Series: SHOUD 6: "Working with New Energy" -
Featuring Tobia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February 2, 2008

http://www.crimsoncircle.com



참으로 그렇습니다, 지구의 새로운 의식의 교사들인 친애하는 샴브라여. 우리는 모든 영적인 가족들을 대표하는 샴브라, 곧 우리의 가족이라 불리는 이 아름다운 융단tapestry 속에서 또다시 함께 만납니다. 이들 영적인 가족들은, 아, 여기 지구에서의 가족이 아닌 천사적인 가족들angelic families이랍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여기 지구로 온 이래로 지구에서의 그리고 나머지 모든 왕국들, 모든 차원들, 모든 영적인 가족들을 거쳐가는 여러분의 여정을 지켜봐오고 있었지요.

여러분과 지금 지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새로운 영역 속으로 나아가는 선구자들이에요. 그리고 물론 여러분 샴브라는 현재 지구에서의 "의식의 선구자들the pioneers of consciousness "이랍니다. 심지어 물질적인 몸 속에 머물러 있는 동안에도 새로운 차원과 영역들 속으로 모험을 하고 있지요. 여러분은 이곳에서 새로운 땅과 새로운 대륙, 새로운 대양을 탐험하는게 아니라 새로운 의식을 탐험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수십 수백 심지어 수백만년 동안이나 똑같은 패턴으로 의식을 가두고 있던 관문들, 바로 그 체계들의 족쇄를 벗기는 것을 돕고 있답니다.

여러분은 인간의 형태를 계속 유지한 채로 좁은 상자의 바깥으로 나가고 있는 존재들입니다. 느낌, 새로운 의식과 같은 것들에 가슴을 열고, 여전히 마음의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껴앉으면서도 그 마음의 한계를 뛰어 넘어가고 있는 존재들이랍니다. 여러분이 밤에 잠을 자는 동안 과거로부터 온..여러분의 천사적 가족들로부터 온..오래전부터 알아온 존재들로부터 온 바로 여러분 자신들your very selves과 다시 연결되고 있고 지금 자신은 괜찮다는 것을 알도록 하고 있어요. 이따금 새로운 것들에 대한 탐구과 여정이 외롭고 어렵고 심지어 때때로 위협적일지라도 지금 여러분은 괜찮다는 것을 알게끔 하고 있지요. 여러분은 여기에 있고, 살아있고, 확장해가고 있답니다.  

이 천사적 존재들과 함께 돌아와 있으니 얼마나 기쁜 일일까요! 게다가 놀라운 사실은 여러분은 동일한 천사 가족으로부터 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가족들all of the families로부터 옵니다. 다른 천사적인 배경과 경험들로부터 옵니다. 여러분은 지금 이 시간 지구에서 함께 만나고, 샴브라의 에너지라고 부르는 것 속에서 함께 모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를 들여오면서 말예요.




천상의 스파 (The Angel Spa)

이제 오늘 우린 평소와는 다소 다른 일을 하고 싶네요. 아, 그래요, 콜드레가 강연하고 점잔빼는데 우리가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하는군요. 오늘도 우린 여전히 그럴 겁니다.(청중 웃음 그리고 토바야스 큭큭거림) 콜드레를 거의 바보로 만들었군요. 하지만..(더많은 웃음)..하지만 오늘은 평소에 하는 것처럼 우리가 여러분에게 가는 대신에...우리는 어떤...뭐랄까요...에너지 포탈들energy portals을 열고 여러분은 자신의 공간 속으로 우리가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오늘 우리는 어떤 다른 곳에 있답니다. 우린 지금 여러분에게 일종의 원격 방송a remote broadcast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우리 쪽으로 올 것을 여러분에게 요청할 거에요.  

오늘은 특별하답니다. 여러분 한분 한분을 위해 설정된 날이죠. 여러분이 여기 사람들 속에 있든, 소위 온라인online으로 청취하고 있든, 나중에 텍스트로 읽거나 오디오로 듣든지 말예요. 이 시간과 공간은 여러분을 위해 따로 챙겨뒀더랬어요. 우리는 오늘 샴브라 서비스 센터Shaumbra Service Center 를 열고 있답니다. 이걸 우린 천상의 스파Angelic Spa라고 불러요. 이곳은 - 의식의 어떤 차원이나 장소인데요 - 여러분이 원기회복을 위해 방문할 수 있는 곳이죠. 그리고 사랑하는 샴브라여, 진실로 오늘 여러분에겐 이게 필요하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우린 여러분을 데리러 갔었습니다. 우리가 가서 여러분을 태워 샴브라 서비스 센터까지 데려오기 위해서..뭐랄까.. "엔젤 버스Angel Buses"를 보냈더랬죠. 하지만 오늘 우리는 여러분에게 그곳으로 가는 길을 직관으로 알도록 요청할 거에요. 여러분 중 몇몇은 이내 다소 당혹하여 말하죠. "어떻게 거기로 가는지를 전 몰라요. 좌회전 아님 우회전할까요? 어떻게 하면 빨리 가죠? 가는 길을 마음으로 상상해야 하나요?" 전부 다 아녜요. 단 한 순간에 우리 모두가 모일 장소인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 오기 위해선 그저 깊게 호흡하시고 그 길을 느끼는 것 뿐이에요. 그래요, 거기로 가는 길을 느끼는 거에요.  

그리고 이걸 하기 전에 그리고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 우리가 함께 모이기 전에, 깊게 호흡하고 릴랙스하세요. 어떤 것과 같아야 한다든가 어떻게 느껴져야 한다며 헤아리는 여러분의 머리로부터 빠져 나오세요. 샴브라 서비스 센터가 꼭 저멀리 떨어진 또다른 은하에 있는 어떤 행성에 있어야할 필요는 없답니다. 지금 당장 여러분에게서 한번의 호흡 만큼일 수가 있고, 여러분이 있는 똑같은 공간 속에 거의 공존하고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아주 약간 다를 뿐이죠. 샴브라 서비스 센터는 밤에 수면 상태에서 이따금씩 갈 수 있고, 일들에 다소 치여서 피난처를 찾거나 원기회복을 필요로 할 때마다 여러분이 찾아갈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을 거에요. 그곳으로 가는 길을 느끼고 그리고 직관으로 알도록 하세요.    

전 여러분에게 그룹으로서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자신의 길을 따라 그곳으로 오도록 할 거에요. 마음으로 상상하고, 또 확인한다거나 시각화하려고 애쓰지 말기를 요청하렵니다. 여러분 자신을 열고, 자신을 신뢰하고 그리하여 단 한 순간 속에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 우리와 함께 만날 것을 요청할 겁니다.
지금 여러분들 중 몇몇은 "진짜에요?"하고 말하고 있네요. 음..여러분은 이미 그 대답을 알고 있어요 : 그러리라 선택한다면 말이죠. 여러분 중 몇몇은 정말로 거기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을지 의아해 합니다. 의심을 내려놓고 그 곳에 자신이 있도록 허용하세요. 몇몇 여러분은 차원 통로들의 복잡한 미로a complex maze of dimensional corridors를 거쳐가는 길을 생각하려 애쓰고 있어요. 왜? 왜요? 여러분 자신을 이곳으로 데려오는 것은 자신의 천부적인 느낌 및 직관을 선택하고 허용하는 것만큼이나 간단하답니다.
우린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우린 단 한 순간 속에 다시금 모든 에너지들을 모을 겁니다. 지금 깊게 호흡하세요...

(pause) (멈춤)

...여러분의 길을 직관으로 아시고 느끼세요.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굉장한 하루가 있는 샴브라 서비스 센터, 곧 천상의 온천the Angelic Spa에서 우리와 만날 수 있게끔 지금 자신을 자유롭게 풀어주세요.
깊게 호흡하세요...

(멈춤)

보이나요? 아주 멋진 잠깐동안의 이동이죠. 얼마나 멋진 순간 이동인지요.What a nice little shift. 우린 마스터 쿠다카(존 쿠다카, 사운드 기술자)에게 엔젤 스파Angel Spa 음악을 조금만 틀어줄 것을 요청하렵니다. 그게 곧 스파로 갈 때에 여러분이 하는 일이랍니다. 그리고 아직도 여기에 있는지 아닌지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 음악은 또한 다소간 길잡이 역할을 할 거에요. 배경음악을 아주 가볍게 해주세요.(가벼운 엔젤 스파의 음악이 시작됨)



따라잡기(Catching Up)

그래서 샴브라여, 최근에 무엇을 겪어가고 있었는가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가요? 놀랍게도 여러분이 자신의 의식을 너무나도 빨리 열고 확장시켜서 이제 여러분의 마음이 그것을 따라잡을 필요가 있답니다. 여러분은 이 다른 영역들 속으로 나아가고 있었죠. 너무나 빨리 새에너지와 놀이하고 있었기에 여러분의 마음은 압도됐더랬습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이로 인해 작업이 완전히 중단되어 버렸고 그래서 더이상 무엇을 해야할지를 모른다고 느꼈었죠. 그건 새로운 의식과 새로운 에너지 때문이랍니다.  

(pause)(멈춤)

최근에 무슨 일을 겪고 있었던가요? 오, 꼭 별들의 배열 만은 아닙니다. 비록 그것들이 의식의 확장을 증진시켰다해도 말이죠. 꼭 수비학數秘學만은 아녜요. 수비학이 여러분이 이미 겪어가고 있는 것들의 청사진을 제공하기 위해 그에 따라 변화되고 변경될 것이라해도 말이죠. 그것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에 박차를 가한답니다. 그러니 별이나 수비학 혹은 심지어 바람의 방향도 보지 마세요. 그것들은 단지 여러분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들을 지지하고 확인해줄 따름일 뿐이랍니다.
깊히 호흡하세요.

(pause)(멈춤)

그래요 삼브라여, 여러분은 새로운 의식 속으로 뛰어들었고 여러분의 몸은 지금 현재 그것을 따라잡을 필요가 있답니다. 여러분의 몸은 너무 지구에 치우쳐져 있고 동물들, 식물들, 가이아, 그리고 아, 물과 공기에 아주 단단히 매여 있어요. 여러분의 의식이 확장되었기 때문에...물론 여러분의 의식은 여러분의 인식과 느낌이자 감수성입니다...의식이 너무나 빨리 확장되었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은 따라잡을 잠깐의 시간과 계기를 필요로 한답니다.

여러분의 몸은 무엇을 겪고 있었는가를 설명하려고 애쓰고 있었답니다. 몸은 반응해오고 있었고 소리쳐 부르고 있었더랬죠. 한순간 위장에 있다가 다음 순간에는 머리에, 그런 후에는 무릎과 다리에, 몇몇 분들은 엉덩이에 있답니다, 그렇죠 린다? 몸은 소리쳐 말하고 있었죠. "무슨 일이지? 왜 이 모든 육체적인 감각들이 낯설게 여겨지지?" 여러분의 몸은 너무나도 많은 느낌에 일종의 짓눌린 상태로 있답니다. 많은 느낌을 부여잡고 더이상 무얼 해야할지를 모르는 지점까지 그것들을 끌고 가고 있었더랬죠. 그들이 말하는 것을 여러분 표현대로 하자면...제길, 하려면 하고 아니면 말고, 확실히 해.crap or get off the pot. 글쎄요, 여러분의 몸은...(토바야스 큭큭거림)...여러분의 몸은 어리둥절하고 있고 따라잡으려고 애쓰지만 무얼 해야할지를 모르고 있답니다.

여러분은 새 장난감을 가진 아이처럼 자신의 의식을 확장시켜오고 있었어요. 마음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고 낡은 감각들과 느낌들, 인식으로선 해독할 수 없는 차원들 속에서 놀이하면서 말예요. 이건 여러분의 영에 영향을 주고 있답니다. 그렇습니다, 영에게 말이죠. 알다시피 여러분의 영은 따라잡기 게임a catch-up game을 하고 있어요. 여러분의 영은 여러분과 낡은 형식의 비율이나 균형 속에 있는 것에 익숙해져 있었답니다. 영은 어떤 한곳에 머물러 있었고 여러분은 또다른 곳에 있어왔더랬죠. 비록 같은 집에 있더라도 두개의 분리된 방 속에다 여러분 자신을 가둬놓았답니다. 그리고 지금 의식과 자각이 확장됨에 따라 심지어 영 조차도 무슨 영문인지를 모른 채 내동댕이쳐져 있었죠. 이건 여러분과 같지 않습니다. 다분히 고착된 채로, 방 속에 틀어박힌 채로 있으려고 했던 낡은 여러분과 같지 않답니다. 이제 여러분은 모색하고 탐험하고 놀이하고 있어요. 그래서 심지어 영 조차도 따라잡으려 하고 있구요.

오, 그리고 여러분의 나스트gnost도 그렇답니다. 예, 진실로 그래요. 나스트는 창조적인 해결책입니다. 여러분이 상황과 딜레마, 문제나 도전과 같은 것들을 다루는 방법이죠. 그건 여러분의 삶에서 진행되어 오고 있었던 일들에 대한 창조적인 해결책이랍니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시해 그 누구도 예전에 결코 가본 적 없었던 의식의 새로운 영역들로 스스로를 열어가기에 심지어 영조차도 그것을 따라잡을 필요가 있는 거랍니다. 낡은 의식에 근거를 둔 과거의 일들을 다룰 수 있다고 여겨졌을 정도로 여러분의 나스트는 다소 제한된 일련의 해결책들을 가지고 있었더랬죠. 하지만 지금 여러분이 변화하고 확장해 나감에 따라, 심지어 여러분의 나스트 - 창조적인 해결책에 관한 잠재성 - 도 따라잡을 필요가 있답니다. 진실로 이게 바로 오늘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로 여러분 한분 한분을 부른 이유랍니다.  

(pause)(멈춤)

오늘 우린 각양각색의 다양한 천사적 존재들을 불렀었답니다. 우리의 첫번째 게스트이자 여러분을 도울 조력자facilitator는 모든 연민을 지니고서 이곳으로 오는 관음Quan Yin의 에너지입니다. 오, 관음은 여러분을 고쳐주지 않아요.Quan Yin doesn’t fix. 관음은 여러분이 자연적으로 에너지가 다시 균형잡을 수 있게 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신성한 장소를 창조하는 것을 돕는답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이 샴브라 서비스 센터가 어떻게 보여야만 하는지에 대해 궁금해 합니다만 이건 흥미로운 일이죠. 여러분이 지난 번 여기에 온 이래로 이곳이 어떻게 보이고 느껴지는가를 변화시킬 수 있었을 거에요. 오늘 여러분이 여기 있는 매순간 이곳은 나아지고 바뀔 수 있답니다. 우리가 여러분 모두에게...특별히 관음이 이 공간을 정의하려 애쓰는 것을 내려놓도록 요청합니다. 이곳이 원기회복의 장소, 휴식을 취하는 장소, 접대를 받는 장소가 되도록 하세요.

샴브라여, 깊히 호흡하세요.
관음의 에너지가 여기에 있답니다. 그녀는 오늘 수많은 수행원들 - 여러분을 위해 여기에 온 천사적인 존재들을 동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온천의 날과 같군요.This is like a beautiful spa day. 여러분은 심지어 마사지, 영적인 마사지를 받는 시간이라는 비유를 쓸 수도 있을 거에요. 몇몇 여러분은 정수처리water treatment의 에너지를 선택할 수도 있을 겁니다. 매우 흥미있는 물의 역학이 있답니다. 물은 지구 상에서 가장 풍부한 물질이죠. 그것은 지구에게 생명과 같은 불가결의 요소랍니다. 하지만 오직 이 지구라는 행성에서만 일반적인 요소인 땅이나 흙과는 달리 물은 다른 영역들에서도 널리 퍼져서 사용되는 에너지이기도 합니다. 다른 영역들에서 물은 지구에서처럼 액체 타입의 느낌은 가지고 있지 않아요. 다른 영역들에서 반드시 비가 내리는 것은 아니지만 심지어 비물질적인 영역에서도 매우 유사한 에너지적인 요소가 있고, 그건 지구의 물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답니다.        

물의 물질적인 성분을 이루는 수소와 산소를 잠시 제껴두고 본질적인 에너지나 정수the essential energy or the essence를 본다면, 지구 상에서의 본질은, 여러분이 물이라 부르는 이 물질에 대해선 다른 영역에서도 똑같습니다. 천사들이 물을 마셔야만 한다는 것을 말하는게 아니라 이런 종류의 성분은 원기를 회복시키고 재생시키는데 쓰인다는 겁니다. 이게 많은 여러분이 밤에 물, 비나 강에 관한 꿈을 꾸는 이유인데 그것들은 천사적인 영역에서도 사용되기 때문이죠.

물은 샴브라 서비스 센터의 본질적인 부분an essential part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존재했었고 물을 접한 경험- 물을 마시고, 자신 가까이에 물을 두고 몸의 부피 중 상당한 부분을 채우도록 한 경험 - 을 갖고 있었기에 여러분은 오늘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 그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물 속에서 목욕하도록 하세요. 물로 샤워하게 하세요. 물이 여러분을 감싸고 그래서 여러분 속으로 들어오도록 하세요. 알다시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지구에서의 물질적인 몸과 에너지적인 몸 - 여러분의 천사적인 몸your angelic body  - 양자가 동시에 혜택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지요.

(pause)

그래서 오늘 남은 토의시간 동안 우리가 얘기하고 있는 동안 천사 수행원들도 여러분과 함께 일하도록 허용하세요. 지금, 그들이 여러분을 고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고 있어요. 그들은 여러분의 에너지 격자들을 조작하려고 하지 않고 뇌파를 재조정하려고 하지 않을 거에요. 그들은 그 어떤 것도 조작하지 않을 거랍니다. 그들은 촉진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는데 아마도 여러분에게 부드러운 영적 마사지a gentle spiritual massage를 해줄 거에요.
알다시피 여러분은 지구의 물질적인 몸에 직접적으로 나란히 있는 것으로 몇몇 여러분이 빛의 몸Light Body이라든지 에너지 몸Energy Body이라 부르는 것을 정말로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종의 에너지 마음energy mind을 갖고 있지만 뇌와 같은 것은 아녜요. 하지만 심지어 천사영역에서도 인간으로서의 마음과 천사적인...음.."이성적인 능력reasoning"라고 해두죠...사이에 서로 관련이 있답니다.
진실로 오늘 우리가 토론해 나가는 동안 깊히 호흡하시고...릴랙스하세요...오,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마음이, 여러분의 영과 나스트가 여러분의 의식 및 여러분 자신을 따라잡을 시간이랍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멈춤)


느낌(Feeling)

지난 번 샤우드에서 느낌에 관해 얘기했는데 잠시 이에 대해 좀 더 얘기하고 싶네요. 느낌이란 인식이고 감수성이랍니다. 느낌은 아마도 올해 여러분이 경험할 가장 중대한 것들 중 하나일 거에요. 지금은 스스로가 느끼도록 하는 데에 있어 무모해져야 할 시간이랍니다. 그리고 그저 좋은 느낌일 뿐이란 걸 의미하지는 않아요. 편안하다거나 기쁨과 같은 것들만 느끼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지요. 그건 모든 느낌들이랍니다. 의식의 새로운 단계로 여러분 자신을 활짝 열어나갈 때 자연적으로 자각과 느낌의 길이 열리게 됩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어떤 인식들과 감수성들은 바로...이를테면...고차원의 의식 수준에서 발생합니다. 그것들은 매우 정화되어 있고 아주 아주 명료하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심지어 수정체crystalline라고도 부를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여러분의 도전 중 하나는 어떻게 지구에서의 매일 일상 속으로 이 수정체들을 가져올 수 있는가하는 것이에요. 너무나도 순수한 저 에너지들이 여러분이 현재 존재하고 있는, 특히 인간의 수준의 이 상이한 의식의 영역들 속으로 옮겨가고 흘러들어가도록 허용하는데에 있어 어떤 자연적인 장벽barrier이나 어쩌면 저항조차 있을지도 모릅니다.


때때로 그것들을 지구로 들여오는 통로를 만들기 위해 여러분이 다른 영역들에서 받고 있는 이 몇몇 아름다운 통찰들에 대해 다소 내켜하지 않는게 있는 듯하군요. 여러분의 한 부분, 곧 여기 지구에 있는 영은 이 에너지들이 들어오기를 그래서 만나보기를 너무나도 간절히 바라고 있답니다. 그것들이 여기로 들어오는 것을 막는 장벽이 무얼까요?
어느 정도 이 에너지들은 모든 인간 의식의 무거움이 일종의 벽과 장애물을 만들어서 순수한 전망과 의식이 들어오기가 매우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답니다.

하지만 그 무거움의 일부는 여러분, 곧 너무나 아름다운 뭔가가 때때로 너무나 힘들고 어려운듯 보일 수 있는 어떤 세계 속으로 들어오도록 허용하는 여러분의 머뭇거리는 부분a reluctance on your part 이랍니다. 그건 흡사 쓰레기매립장에 한송이의 장미를 심는 것과 같을 거에요. 너무나 섬세하고 깨어지기 쉬운 뭔가를 버려지고 쓸모없는 것들 속으로 가져온다는게 다소는 옳다고 여겨지진 않을 테지만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쓰레기를 버리는 장소로 장미를 가져오는 일에 어떤 지혜가 없을까요? 그런 종류의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원하는 곳으로 그처럼 아름답고 연약한 요소를 가져오는 것에 어떤 지혜가 없나요? 지금 이 현실 속으로 여러분 새로운 의식의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것이 적절치 않나요? 새로운 의식과 영감inspiration, 그리고 그 명료함과 수정체의 에너지는 이 지구의 현실 속에서 파괴되진 않을 거에요. 그렇지 않을 겁니다. 시들어 버리지도 않고 여기서 무성하게 자랄 거에요. 왜냐하면 여기 지구라는 행성의 낡은 인간 의식이 절실히 요청하고 바라고 있기 때문이니까요. 여러분은 그것을 원한답니다. 그래서 아마도 지금 그것이 들어오도록 할 시간일 거에요.  


무엇이 여러분의 것이고 그렇지 않은 것인가(What Is and Isn’t Yours)

올해는 느낌들, 곧 열려있고 가공되지 않고 대담하고 걷잡을 수 없는 느낌들open, raw, bold and outrageous feelings의 해랍니다. 이건 여러분이 열망해 오고 있었던 것이고 여러분이 확장해 오고 있었던 거랍니다. - 수많은 다른 층들과 영역들을 느낄 수 있고 다른 사람의 기쁨과 슬픔을 느낄 능력을 말예요. 여기에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상담가들이고 교사들인가요? 여러분은 가슴을 열고 의뢰인들의 에너지를 느끼는 것이 어떤건지를 알고 있답니다. 또한 여러분은 자신을 보호한다는 것이..자신이 보호막으로 지켜지고, 걸러내고 있고, 그들의 느낌들을 짊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안다는 것이..어떤건가를 알고 있어요. 그들의 느낌들은 때때로 혼란스럽고, 병들고, 미쳐날뛰고, 암울하고..기타 모든 것들이 심각할 정도로 불균형적이기 때문이니까요. 이때문에 그들이 여러분에게로 오는 거랍니다.

일전에 가졌던 토론에서 정신과의사가 왜 이 미친 사람들이 끊임없이 자기에게 오는지 궁금해 하고 있다는 것을 들으면서 전 웃지 않을 수 없군요. 글쎄요. 여러분이 그 일을 위해 거기에 있는것 아니겠어요!(토바야스 큭큭거림) 그러니, 사랑하는 샴브라여, 느낌이랍니다. 아, 그래요. 상담가이자 교사인 여러분은 방어하고 여과시키고 보호해 왔었죠. 이제 그것들을 내려놓으세요. 내려놓아요. 철저히 느끼도록 하세요. 모든 샴브라들이여, 여러분이 조력자든 교사든 상담가든 그리고 무슨 일을 하든간에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 우리가 함께 모일 때 깊히 호흡하세요. 저항할 수 없는 느낌outrageous feeling을 느끼도록 하세요. 인간의 심연과 지옥을 느끼지만 또한 기쁨도 느끼세요.  

여러분 바로 주변의 차원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 지구를 떠도는 존재들인 유령과 귀신들, 지구를 떠나도록 할 수 없었던 존재들 - 를 느끼도록 하세요. 그들은 항상 여러분 주위를 맴돌죠. 여러분이 다른 형태의 의식을 발산하기 때문이니까요. 여러분은 그들을 느낀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마음과 몸은 그것들을 어떻게 파악할지를 알지 못하죠. 그래서 여러분은 때때로 공포를 느끼고 어찌할바를 모르고 싸늘함을 느낀답니다. 장벽을 세우지 마세요. 저항하지 마세요.

이전에 우린 이 매우 단순한 원리 - 오직 자신이 선택하는 것이 곧 자신이다! - 에 대해 얘기했더랬죠. 여러분이 선택하는 것이 곧 여러분 자신이고 그 속에 자연적인 균형이 있답니다. 그 아름다운 곳에서 여러분은 모든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예 그래요, 지긋지긋함을 느낄 수 있고 두려움을 느낄 수 있고, 유쾌함을 느낄 수 있고, 행복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이 모든 것들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그것들을 소유할 필요가 없답니다.
알다시피, 여러분은 활짝 열어가고 있어요. 여러분 자신에게, 여러분의 측면들에게, 다른 사람들에게 열고 있지요. 여러분은 인식하고 관찰할 수 있지만 균형의 바깥으로 자신을 던져버릴 필요는 없답니다. 다른 이들을 위해 그 에너지들을 여러분의 몸 속으로 가져와 가공처리할 필요가 없답니다. 다른 이들을 위해 그 잇슈들과 실랑이할 필요가 없어요. 오, 그리고 제가 "다른 이들"이라 말할 때 말하자면 그건 과거로부터 온 여러분의 측면일 수도 있다는 거에요.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 뿐아니라 과거의 부분들도 말예요.    

지금 현재 삶의 아름다움은, 흡수하고 처리해야 한다거나 고쳐야 한다는 것 없이도 그것들을 온전히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능력이에요. 아 그래요. 여러분은 관음의 말을 듣습니다. - "그것들을 고치지 마세요.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되 고치지는 마세요." 여러분은 고칠 수 없어요. 오직 그들만이 그 책임을 받아들일 수 있지요. 검열되고 여과되지 않은 채로 느끼는 능력은 다소 두렵고 힘에 겨울 수가 있어요. 특히 몸, 마음, 영과 나스트가 아직 의식을 완전히 따라잡지 못했을 경우에는 말예요. 그들은 이 느낌에 압도당하는 듯 여겨지는 상태와 더불어 무엇을 해야할지를 이해하지 못한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압도되거나 폐쇄상태shut-down 혹은 이따금 양자 모두의 상태로 됩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이건 여러분에 관한게 아녜요. 그렇게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면 말이죠.    

전 가끔씩 우리가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 앉아 큭큭거리고 있을 때 여러분을 바라볼 수 밖에 없답니다. 전 여러분이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를 알고 있어요. 여러분의 영예로움과 우아함을 알고 있답니다. 지구로 올 때 얼마나 빨리 그런 것을 잊어버렸는지도 알고 있구요. 지금 새로운 의식의 선구자인 여러분이 의식을 날쌔게 잡아채서 그것에 가슴을 활짝 여는 것을 보지만 한편으로는 이따금씩 의식이 어떻게 여러분을 균형 밖으로 내던지는지도 봅니다. 그러니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서 여러분 내의 자연적인 과정들이 원기회복하도록 허용하고 지금 우리와 여기 함께 있는 천사적인 존재들이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허용하면서 이 시간을 보내도록 합시다.    

(pause)

그래요, 여러분이 느끼기 시작하고 있을 때 계속 흐르고 있는 다른 음악이 있답니다. 그저 물질적인 귀로 들을 수 있을 뿐이 아니라 다른 수준들에서도 들을 수 있는 음악이죠. 이제 곧 우리의 세션들sessions 중 하나에서 연주된 음악과 그리고 음악 속에 있는 굉장히 놀랄만한 원기회복의 능력들에 대해 얘기할 거에요. 하지만 지금은 그저 릴랙스하고 물의 에너지를 느끼세요. 여러분의 몸과 마음, 영과 나스트가 여러분의 언제나 확장하고 있는 의식을 따라잡도록 허용하세요.

(멈춤)


더 많은 느낌들(More Feelings)


잠시 느낌들로 돌아갈까요. 특히 지난 12일 동안 처럼 느낌의 새로운 물결이 밀려들어올 때 가끔씩 압도당할 수 있어요. 실제로 정신적 불안을 야기시킬 수가 있답니다. 다시 한번 명심하세요. 그건 단지 느낌일 뿐이고, 단지 인식awareness일 뿐이에요.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서 오고 있고, 지금 현 지구의 이 탁구게임같은 현실this ping-pong type of reality로부터 오고 있답니다. 그것은 불균형들 - 경제와 권력 및 관계상의 불균형과 가장 확실하게는 일종의 지구의 남성/여성에너지의 불균형에서 비롯되고 있는데 지금 균형으로 되돌아올 것을 선택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때때로 사정이 어떤지를 알고 있지요. 여러분이 자신과 다시 균형을 잡을 때 어렵고 도전적인 약간의 재조정할 부분들이 있어요. 하지만 이건 모두 해결되기를 바라지만 이따금씩 두려워하는 지금 현재 지구 상의 이 에너지들에 관한 것이랍니다. 에너지들이 해결되고 균형을 잡으려고 할때 이따금 그 에너지들의 개별적인 요소들이 자신들의 정체성을 잃어버릴까 두려워합니다. 그것들은 일종의 에너지적 죽음energetic death을 일으키는 해결점에 다다르는 것이 두려워 새로움the new 속에서 다시 균형을 잡고 해결점에 이르려고 하는 동안에도 낡은 것the old에 붙어있으려고 애쓰고 있지요.

이것 중 일부는 여러분 속에서도 일어나고 있지만 여러분이 느끼는 것 중 많은 부분들이 단지 여러분 주위의 것들에게서 오고 있답니다. 여러분은 지구를 떠나고 있는 가이아의 에너지를 느끼고 있지요. 오랫동안 여기 지구에 있어온 그 천사적 존재는 부드럽고 천천히 떠나가고 있는데 어떤 슬픔과 불확실함이 있어요. 인간들이 이 커다란 행성에 대한 책임감을 받아들일 준비가 됐을까? 공기와 물 그리고 대지, 동물들과 숲들을 보살필 준비가 된걸까? "만약 가이아가 떠나고 있다면 아마도 나도 역시 떠나야겠지. 아마도 그녀는 내가 모르고 있는 걸 알고 있을 거야." 하는 생각도 있어요. 그래서 거의 아이를 내팽개쳐 버리는 듯한 어머니 지구의 느낌이 있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끼고 있고 다른 이들도 그렇다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지금 그 느낌이 얼마나 억누르지 못할 정도인가요?Now how overwhelming is that?

여러분은 지금 지구로 들어오는 크리스탈 아이들the crystal children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들이 지구로 들어오기 시작했답니다. - 양자적 도약 얼마 전에는 소수였지만 지금은 훨씬 더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첫주자들이죠. 자신들의 에너지를 하강시켜 지구로 들어오는 계단 아래로 걸어내려 오고 있는 놀랍고도 현명한 천사들...여러분은 그들의 흥분과 순진무구함을 느끼고 있고 그들의 불안을 느끼고 있어요. 여러분은 느끼고 있었죠...전 특히 지난 주에 그 아이들이 느낀...뭐랄까요...충격과 혼란스러움을 여러분 중 몇몇이 느끼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답니다. 그들이 처음 자신의 작은 눈을 뜨고 인간으로서 처음으로 "사랑하는 신이여, 제가 무엇을 한거죠?" 하고 말했을 때 말예요.(토바야스 큭큭거림)  

오, 너무 충격적이군요! 여러분 중 몇몇은 이곳으로 들어오고 있는 그 상처들을 아직도 지니고 있고 너무나도 굉장한 것the overwhelming을 느끼고 있었습니다...이 최근 12일 동안 이곳으로 들어오는 대규모의 그룹이 있었어요. 출생 기록들 일부를 보세요. 대규모의 그룹들이 들어왔답니다. - 꽤 많이...특히 유럽 대륙에 꽤 많이, 또한 아-타-라Ah-Ta-Rah (*역주 : 호주대륙의 진동적인 명칭으로 호주 샴브라 사이트에 이에 관해 자세히 소개되어 있음.) 곧 호주 대륙에도 들어왔구요. 몇몇 여러분은 그처럼 그들이 생애 최초로 느낀 충격과 의심을 느끼고 있었답니다. 알다시피, 여러분은 느낌들에 열리고 있어요. 여러분이 요청했던게 이것이 아니었던가요? 단지 그건 여러분의 것이 아님을 명심하세요. 그것을 경험하세요. 느끼세요. 껴안으세요. 하지만 명심하세요, 그것을 소유하지 마세요 - 오직 여러분이 원한다면 말예요. 여러분은 지금 현재 이 어마어마한 느낌들을 겪고 있답니다. 때때로 그것들을 다루는게 어렵다는 것을 알아가고 있구요. 그래서 여러분은 어떻게 하나요? 여러분은 깊히 호흡하고 자신이 원하는 아무때고 여기 이 샴브라 서비스 센터로 온답니다. 여긴 여러분을 위해 항상 열려있어요.    

자신을 신뢰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아주 빨리 무엇이 여러분의 것이고 무엇이 아닌지, 무엇이 여러분의 느낌들이고 의식인지를 식별하게 됩니다. 때때로 일부 여러분은 이런 매우 혼란스러운 생각들을 붙잡는답니다. 생각들이 주위를 떠다녀요. 그것들은 사람들로부터 품어져 나오지만 때때로 여러분의 차원을 관통하는 비물질적인 존재에게서도 나오죠. 그것들 곧 이 생각들은 거의 떠다니는 한줄기 에너지little floating wisps of energy와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 - 불균형적인 생각들, 곧 불안하고 ,혼란스럽고 그리고 방황하는 것들 - 을 붙잡죠. 그러면 그것들은 곧장 여러분에게로 향한답니다. 오, 여러분은 그것들을 느끼고 경험합니다. 때때로 그것들은 악마나 유령과도 같아요.  

하지만 그때 여러분은 착각합니다. 그것들을 자신의 것이라고 여기는 거죠. 그런 후 여러분은 그것들을 처리하거나 씨름하려 들지요.And then you try to process them or battle them. 그러지 마세요, 샴브라여. 그저 그것들을 느끼세요. 때때로 여러분은 궁금해 합니다. "이게 왜 내 속에 있는거지? 나 자신의 일부가 왜 이렇게 하고 있을 수 있단 거지?" 그것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진실로 아녜요. 현명한 사람은 오직 지금의 순간 속에서 그들이 선택하는 것이 그들 자신이라는 사실을 이해하는 사람이랍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다섯살이나 여덟살 때 자신의 삶에서 일어난 어떤 사건 때문이었다거나 혹은 이런 혼란을 일으키는 그 모든 것에 관한 생각에 온통 사로잡히고 말죠. 그래서..그러므로 여러분은 그것이 자기자신이었음에 틀림없다고 간단히 여겨버립니다. 글쎄요, 진정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측면일 따름이에요. 단지 어떤 경험의 사소한 부분이었을 뿐이지 여러분은 아녜요. 여러분은 지금 이 순간 여기에 있는 인간 천사the angelic human being랍니다.    

오늘 우리의 토론 중 이 부분을 걷잡을 수 없는 느낌outrageous feeling과 인식 그리고 감수성에 여러분 자신을 열라는 것으로 요약합니다. 그것을 들이쉬세요. 여러분을 전체를 통해 느끼세요. 그런 후 그것을 내보내세요. 아 그래요, 때때로 에너지가 남아 있어서 잠시동안 그 감각들을 계속 느낄 거에요. 하지만 스스로에게 자신은 그것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키세요. 우린 올해 말 경에 이에 대해 얘기할 거랍니다. 그리고 느낀다는 것이..살아간다는 것이 어떤건지를 기념할 거에요.

새로운 에너지 New Energy

그래서 샴브라여, 우리가 오늘 샴브라 서비스 센터(SSC, Shaumbra Service Center)에서 여러분의 모든 것들이 - 몸, 마음, 영 그리고 나스트가 - 확장해가는 여러분의 의식을 따라 잡는 걸 허락하길 계속해가면서, 이제 새 에너지에 관해서, 새 에너지가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해봅시다.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새 에너지는 낡은 에너지와 달리 진동적이지 않습니다. 새 에너지는 확장적입니다. 그것은 동시에 모든 방향들과 모든 차원들 속으로 확장합니다. New Energy is not vibrational like Old Energy. It is expansional. It expands in all directions and dimensions simultaneously. 그렇기에 새 에너지를 낡은 에너지에 비교한다는 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거의 모든 측면에서 완전히 다릅니다.

새 에너지는 낡은 에너지 현실속으로 통합되어질 수 있습니다. 그 둘은 서로 별개로 분리되어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낡은 에너지는 새 에너지를 의심합니다. 낡은 에너지는 그걸 계속해 밀쳐내려 들 것이며, 기껏해야 그게 진실로 무엇에서 만들어졌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하려들 것입니다. 심지어 여러분 안에 있는 낡은 에너지 의식은 자신에게 얼핏 이질적인 침입으로 보여지는 이 새 에너지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마치 지구를 탐사하며 그 주위를 돌고 있는 작은 우주선들과 같습니다. 아시겠지만, 우주선은 어느때라도 지구에 내려올 수 있는데, 그러면 사람들에게 많은 공포를 야기시킵니다. 낡은 에너지에게 있어 새 에너지는 그와 비슷합니다. 새 에너지가 여러분의 현실속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날아다니는 작은 원반들같은 게 아닌, 에너지 거품방울들 같은 형태로 말이죠. 지금 현재 여러분 주위의 모든 곳에 그러한 거품방울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문자그대로 그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여러분은 그것이 거기에 있다는 걸 알아차리지 못하지만, 그것들을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색다르고 이상한 뭔가가 있다는 걸 느끼지만, 그게 무엇인지는 아직 확실히 모릅니다. 그게 새로운 의식이랍니다. 그게 새 에너지이지요.

새 에너지는 작용합니다...여기서 우리가 인간의 단어들에 한계를 느낀다는 걸 여러분이 다시한번 이해하시길 바랍니다...새 에너지는 실상 "작용하지도" 않습니다, 그건 단지 존재할뿐이니까요. It doesn’t actually “work,” it just is. 지금 현재 새 에너지가 여러분의 삶속에서 작용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낡은 에너지와 새 에너지의 차이들에 관해서 약간 얘기할 것입니다.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 앉아 호흡해봅시다. 그래서 여러분의 선택이 그러하다면, 새 에너지를 느끼고 체험하며 활용하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주세요. 마음은 그걸로 무얼 해야할지 잘 모릅니다. 그것이 너무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낡은 에너지 안에서 인간은 해답을 원합니다. 인간 의식은 해답을 원하지요. 하지만 새 에너지는 해답이 아닙니다. 새 에너지는 잠재력들이기에 해답 같은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The New Energy is not answers. There are no answers, because New Energy is potentials. 그리고 잠재력은 단 하나의 해답이나 진실로서 자신을 한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많고도 많은 층들이나 잠재력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인간 자아가 어떤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는 - 그것도 때때론 아주 필사적으로 또는 커다란 좌절속에서 찾지요 - 반면에, 새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옵니다, 때때로 보이지 않고 알려지지 않았던 잠재력들로서 말이죠. 여러분은 어휘사전에서 "해답answer"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 물론 여러분이 선택으로 그러할 수 있지요 - 잠재력의 의식이 등장하기 시작하게끔 할 수도 있습니다.

인간 의식은 뭔가를 정의(definition)하고 싶어합니다. 특히 마음은 일들을 정의하길 원합니다. 이해하고 분석하고 싶어하지요. 하지만 새 에너지에는 뭔가를 정의하는 게 없습니다. 그것은 자유롭고 열려있습니다. 그것은 정의되어지지 않습니다. In the New Energy there is no definition. It is free. It is open. It is sans definition. 낡은 에너지 안에서의 정의가 그 자체로 일들을 제한하는 방식이라면, 새 에너지는 정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유롭습니다. New Energy has no definition. It is freedom.
        
현 시기의 인간 정신은 아직 정의되지 않는 막연한 것들에 대해선 잘 다뤄내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오늘 스파에서 여러분이 접하는 도전들 중 하나는 그렇게 정의되지 않아도 괜찮을정도로 자유로울 수 있겠는가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일들을 어떤 느낌이나 생각 또는 에너지 같은 작은 칸막이들로 깔끔하게 정리하지 않아도 괜찮을 정도로 자유로워 질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은 그 정도로 자유로울 수 있습니까? 그렇게 정의하지 않아도 여러분 자신으로서 괜찮을 수 있겠습니까?  

낡은 에너지 의식이나 인간은 2 더하기 2는 4가 되는 식으로 매순간 삶이 그런 식으로 정리되길 원합니다. 인간들은 마음속에서 2 더하기 2는 늘 4가 되어야한다고 생각하지요. 하지만 여러분이 지금 그 안에 있는 새 에너지 안에서는 2 더하기 2는 4가 되지 않습니다. 아니 적어도 정확히 4는 아닙니다. 여러분이 에너지 요소들을 종합해보게 된다면, 거기엔 다양한 다른 숫자들이 부가되어질 수 있으니까요. 심지어 아직까지는 수학이 발견해내지 못한 "반대의reverse" 숫자들이나 "옆으로가는sideways" 숫자들마저도 첨가될 수 있으며, 또한 작금의 의식에겐 알려지지 않은 "사이 In between" 숫자들도 있으니까 말이죠.  

마음은 그 결과가 언제나 같고 변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새 에너지안에서 그것은 다릅니다. 사실상, 새 에너지에서는 어떤 두 부분의 합은 언제나 하나로 귀결됩니다. Actually, in the New Energy the sum of any two parts always comes back to one. 새 에너지 안에서는, 그게 요소들이든 숫자들이든 아니면 여러분이 선택하는 게 무엇이든 - 어떠한 에너지 조각들이든 상관없이 - 그것들의 1만 가지를 합하게 되면 새로운 합계에 이르지 않고, 언제나 1로 귀결될 것입니다. They will always, in the New Energy, add up to 1.

음, 우리는 여기서 새 에너지 물리학에 관한 긴 논의속으로 들어설 수도 있습니다만, 이 정도만 하겠습니다. 하지만 새 에너지 안에선 이전에 그랬던 것과는 다르게 작용한다는 걸 이해하세요. 2 더하기 2는 4가 되어야하고 그렇게 알아야한다고 생각할 분들이 있지만, 그런 관념을 놓아버리세요. 이제 그것은 다릅니다.    

인간은 일들엔 옳고 그름이 있다고 믿고 싶어합니다. 인간은 삶의 거의 모든 것들에 대해 일종의 가치 판단을 하길 원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의식 안에는, 새 에너지 안에는, 옳고 그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그러한 용어들로 정의되어질 수 없습니다. 굳이 최선의 표현을 해보자면, "가치 판단 없이 그것은 그저 존재할뿐이다 It just is, without a value!"가 될 것입니다. 또는 그것은 단지 체험이나 에너지, 의식일 뿐이다로 표현될 수도 있겠지요. 인간의 마음은 삶을 펼쳐가는 방식으로서 옳고 그름이라는 도덕적 잣대속에 필사적으로 머무르려 듭니다. 하지만 새 에너지 안에선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제한들을 자신에게 부과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진실로 판단들로서, 일종의 감옥입니다.     They are indeed judgments. They are indeed a type of prison.

여기서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잠시 멈춤)



더 많은 원기 회복 More Rejuvenation

여러분을 위로하고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원기를 회복하고 그래서 저절로 여러분이 균형속으로 되돌아오는 걸 돕는 물의 에센스를 - 물리적인 물과 에너지적인 물을 포함함 둘 다의 에센스를 -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몸과 마음과 영 그리고 나스트가 여러분의 바로 그 역동적인 의식을 따라잡는 걸 돕는 물의 에센스를 말이죠.


네, 여러분은 이곳에 함께 하고 있는 천사들 중 누구라도 불러서 여러분의 발 같은 곳을 마사지해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발 마사지를 받지 않았었지요. 어깨도 좀 마사지 받으시고 이마나 관자놀이 주위도 마사지 받으세요. 호흡을 계속하시면서 에너지들이 의식을 따라잡는 걸 허락해주세요.


여러분은 최근에 아주 아주 커다란 느낌들과 열림을 겪어오셨으며, 그래서 오늘 세션의 목적은 단지 여러분의 원기회복을 위한 것이랍니다. 오늘 이렇게 하는 것에 어떤 압력이나 에너지들의 밀어부침, 또는 도전 같은 건 없습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길게 멈춤)

낡은 인간 의식 안에는 해결책에 대한 갈망이 있습니다. 인간들은 일들을 해결하길 원하는데, 이것은 모두 해답에 관한 이슈들로 묶여 다뤄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슈들이 해결되길 원하지요. 하지만 새 에너지 안에서, 사실상 그것은 해결에 관한 게 아니라 연속적인 진화나 확장에 관한 것입니다. 끝이라는 건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Actually in the New Energy it’s not about resolution, it’s about continual evolution, expansion. 때때로 여러분은 의아해합니다. 해답이 뭐지? 무엇이 해결책일까? 하지만 그것은 연속적인 진화와 열려감에 관한 것입니다.  It’s about continual evolution and opening.

지금 이 시간처럼 휴식하면서 에너지들을 정렬시키는 게 중요한 때가 있습니다. 그런 후에 모든 것이 열려가고 펼쳐지며 확장해가게 됩니다.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더 잘 알아차리고 분별해가게 된다면, 그것은 더 쉬워집니다. 그리고 계속해 에너지들을 확장해가는 것도 실제로 꽤 유쾌해지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 우리는 지금과 같은 재균형과 원기회복 시간을 가져야만 하는 거죠.



새 에너지안에서 받는 것 Receiving

해묵은 인간 의식속에는 ... 벌어야만 한다고 믿는 역학이 있습니다. 인간들은 뭔가를 얻기 위해선 애쓰고 고투해야만 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니까, 그게 정신적인 고통이든 육체적인 고통이든 간에 소위 얼마간의 고통을 겪어가야만 한다는 거죠. 발전하거나 성장하려면, 또는 번영하기 위해선 얼마간의 에너지를 써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엔 일종의 고투가 관련되어 있어야 하며, 그래서 만약 일에 고투나 도전이 없다면 그 결과도 값어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해묵은 인간 의식속에서 사람들은 실제로 꽤 단순한 어떤 걸 얻기 위해서도 자신들에게 큰 어려움을 부과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의식에서, 새 에너지안에서, 그것은 받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받는 것 말이죠. 거기에 원인과 결과 관계는 없으며, 받는 에너지에 연관된 투입 에너지가 없습니다. There is not a cause/effect, there is not an energy input associated with energy received. 새 에너지 안에서 받는 것은 진실로 일방향의 길이 될 수 있습니다. Receiving in New Energy can be truly a one-way street. 그것은 상호 관계적인 것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달리 말해서, 새 에너지는, 새로운 영은, 여러분이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여러분이 희생하지 않아도, 몇 시간에 걸친 기도나 명상 같은 것을 하지 않아도, 여러분에게 올 것입니다.


이것은 아주 단순하지만 다소 기이한 역학처럼 들릴 겁니다. 여러분은 거기엔 언제나 에너지들의 교환이 따른다고 배워왔으며, 지구의 물리학과 신념들도 그런 식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뭔가를 받기 위해선 반드시 뭔가를 주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먼저 받았다면 나중에 그걸 줘야만 한다고 말이죠. 새 에너지안에서 그런 역학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받는 것은 열려 있으며, 조건이 없으며, 언제나 이용가능합니다. 거기엔 여러분으로부터 어떠한 것도 추가로 요구되지 않습니다. Nothing is asked back from you.


받는 것은 여러 광범위한 원천으로부터 나옵니다. 먼저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게서, 여러분의 충만한 자아로부터 나옵니다. 단지 인간으로서의 여러분이 아닌 여러분의 모든 것으로부터 말이죠. 그저 허락하기만 한다면 여러분의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봉사하게 됩니다. 받는 것은 여러분의 애완 동물이나 때때론 다른 사람들에게서도 오며, 온통 여러분 주위에 있는 천사적 코리스판던트들에게서도 옵니다. 받는 것은 폭넓은 범위의 장소들과 차원들에서도 나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의식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분을 위해서 나오는 단지 에너지에 -원질 에너지에 -관한 것입니다. 의식은 에너지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에너지는 의식이 자신의 가장 장엄한 소망들을 구현시키는 걸 돕기 위해 거기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해묵은 인간 의식 안에서 오랜 세월 이전에 세팅된 신념 체계로 인해서, 그러니까 뭔가를 받을려면 자신이 반드시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야만 하고, 고통을 겪어야만 하며, 그것을 벌어들여야만 한다고 믿는 신념들로 인해 에너지 흐름을 제한시켜 왔습니다. In order to receive you must be worthy, you must suffer, you must earn it. 하지만 새 에너지 안에서 받는 것은 숨쉬기 만큼이나 간단하고 허락하기만큼이나 단순하며, 그리고 여러분은 그 댓가로 어떤 것도 되돌려줄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얘기는 얼핏 다소 이상한 패러다임으로 보여질 것입니다. 해묵은 인간 자아는 이렇게 말하지요. "하지만 난 반드시 뭔가를 되돌려줘야만 해요." 그렇지 않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만, 그건 그렇지 않습니다. No. Believe it or not, no. 여러분은 심지어 자신의 지혜나 풍요의 어떠한 것도 나눌 필요조차도 없습니다. You don’t have to even share any of your wisdom, any of your abundance. 선택하기만 한다면 여러분은 그럴 수 있지만, 새 에너지 안에선 그런 요구조건이 없습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의 삶속에 있고 싶어하며, 여러분을 지원하고자 하는, 여러분을 격려하며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어하는, 어마어마한 다차원적인 고 의식 에너지들이 있습니다. 여러분과 외부, 영, 자연 데바, 물, 관음을 비롯해 모든 곳으로부터 나오는 막대한 에너지들이 있지요. 그래서 오늘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 앉아, 난 친애하는 샴브라 여러분께 묻겠습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받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줄 수 있겠습니까? Can you really allow yourself to receive? 여러분의 현실속으로 들어오길 기다리며 그저 순수한 자연 상태 속에 있는 순수한 에너지를, 어떠한 조건도 요구하지 않고 아무런 아젠다도 없는 에너지를 받는 걸 말이죠. 여러분은 그걸 받을 수 있습니까?


난 지금 이 순간 이것을 호흡해 들이마시기로, 자신의 현실속으로, 자신의 삶속으로, 자기자신속으로 받아들이길 선택한 분들과 함께 작업하기 위해 현재 안드라에게 체현되어 있는 관음 에너지에게 앞으로 나와주시길 요청합니다. 조건없이 받는 것...필터로 거르지 않고 받는 것...삶의 선물들을 받는 것....말이죠. 안드라...

안드라ANDRAH:

자, 이 순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은 발렌타인 데이의 선물을, 호흡이라는 이 절묘한 선물을 받으시지 않을래요? 이 호흡은...이 호흡속에 담겨있는 에너지는 너무도 깊은 사랑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잊고 지내오신 것이지만, 그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그러한 사랑을 여러분 존재의 중심 속으로 깊게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그는 그것이 거품방울 안에서 흐름을 타며 놀고 있는 것에 관해 말했습니다. 만약 그게 샴페인 거품방울이라면, 여러분과 함께 생기에 넘쳐 춤추고 놀고 싶어하는 거품방울이라면 어떨까요? 그걸 받으실 건가요? 그걸 호흡해 들아마실 의향이 있으세요?

호흡하세요. 멋진 음악처럼 이 감미로운 친구들이 여러분을 데려가도록 말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만지기 위해 옵니다.

호흡하세요. 그들의 음악을, 토바야스의 말을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내가 지금 여러분과 함께 들이쉬고 있는 이 진동을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아주 깊게, 아주 깊게 들이마시세요. 그것이 여러분과 함께 놀 수 있길 바라며 여러분 존재 깊숙한 곳으로 빛을 번쩍이며 흘러들어오며 이렇게 말하고 있으니까요; 자, 함께 놀자, 용기있게 이 새로운 방식으로 나와 함께 살아가자구! 호흡하세요. 호흡하면서 받으세요. 난 감히 여러분이 큰 마음으로 그걸 받으시길 요청합니다. 그러시겠어요? 난 여러분이 그러시길 권유합니다.

지금 나와 함께 호흡하세요. 내가 여러분을 아주 깊이 사랑하는 걸 허락해주세요, 여러분 존재의 구석 구석까지 나의 호흡이 스며드는 걸 허락해주세요. 지금 나와 함께 호흡하세요.

호흡하시고 받으세요, 호흡하면서 받으세요. 네..좋습니다..좋아요.
Breathe and receive. Breathe and receive. Yes … yes.
(잠시 멈춤)


토바야스 TOBIAS:

우리가 여기 이 아름다운 천상의 스파(Angelic Spa)에서 여러분의 나머지 부분들이 여러분의 의식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허락하며 함께 나누고 있는 오늘은 얼마나 놀라운 날인지요!



새 에너지 작용 방식 How New Energy Works

여기서 새 에너지와 인간 에너지의 차이에 대해 약간 더 얘기해보겠습니다. 인간 의식은 인간 자아의 정체성을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인간 의식은 그 자신을 확인하길 원하지요. 새 에너지에서는 인간 자아를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럴만한 어떠한 이유도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이 지금 순간속에서, 여러분 안에서, 여러분의 모든 것으로 존재하는 것에 관한 것이니까요. 인간 자아는 그러한 확인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이 존재한다는 걸 알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새 에너지 안에서 그것은 그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너무도 많은 에너지가 확인을 위해서, 정체성의 확인을 위해 소모되어져왔지만, 이제 여러분은 그런 것들이 단지 일종의 환상이라는 걸 발견합니다.


낡은 에너지 의식 안에는, 일들을 아주 어렵고 복잡하게 만들어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도 어떤 목적에 기여하긴 했습니다, 그걸 통해서 의식이 얼마나 깊게 들어갈 수 있고 얼마나 혼란스러워질 수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길을 잃을 수 있는지를 맛볼 수 있었으니까요. 하지만 새 에너지에서는, 모든 것에 놀라운 단순성이 있습니다. 새 에너지에서는 더 이상 깊이들을 발견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새 에너지는 모든 것에 무한한 깊이가 담겨져있다는 것과, 그렇더라도 동시에 무한한 단순성이 함께 한다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Everything has infinite depth, but yet infinite simplicity. 말이 얼핏 모순되는 것 같지만, 새 에너지에서 보자면 낡은 에너지하의 대부분의 것들이 진실로 모순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그저 느껴보십시오. 그걸 정의해내려는 시도를 그만두세요, 쓸모없는 일이니까요. 그저 새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그것은 제한되지 않는 잠재력의 원천입니다. 새 에너지는 무한하고 자유로운 에너지의 원천입니다. Just feel it. It is a source of unlimited potential. It is a source of unlimited and free energy. 해묵은 인간 의식은 일들을 구조화시키길 원합니다. 모든 걸 구조화시키고 싶어하며, 각각의 것들에 가치를 매겨두길 원하지요, 그렇게 함으로써 모든 것들이 어떻게 맞아 떨어지는지를 이해하기가 더 쉬웠으니까요. 하지만 여러분이 더 이상 일들을 파악해내는 것이, 그 모든 조각들이 어떻게 작용해가는지를 파악해낼 수 없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그럼에도 인간들은 여전히 계속해서 모든 걸 구조화하고 분석해내려 듭니다.


새 에너지에는 구조가 없습니다. New Energy has no structure. 그것은 에너지이지만 구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과학자들은 그것의 존재를 확인해내는 게 아주 어렵다는 걸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인간들은 모든 걸 확인해내려드는데, 왜냐하면 만약 뭔가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명백히 리얼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네, 적어도 그런 사고방식이 낡은 에너지하의 패턴이지요.


새 에너지에는 구조가 없지만, 그렇더라도 현재의 의식속으로, 현재의 형태들속으로 그 자신을 적용해갈 수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 에너지가 현재의 개념들이나 심지어 물리적 현실이나 물리적 구조속으로 들어오게 되면, 그것은 얼핏 새 에너지가 기존의 개념이나 구조를 파괴하는 것처럼 보여지게 될 것입니다. 새 에너지가 기존의 것들을 전멸시키려는 것처럼 보여진다는 거죠. 하지만 여러분이 다시한번 잘 보거나 느껴본다면, 전혀 그렇지 않다는 걸 이해하게 될 겁니다. 그렇게 보이는 건 환상입니다.


그것은 (파괴가 아니라) 낡은 에너지 의식을 재정의해낸 것입니다. 그것은 해묵은 의식이 확장하도록 한 것이며, 자신의 해묵은 구조들과 제한들을 놓아버리고 자유로운 표현속에서 그것과 합류하게끔 한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눈앞에서 삶이 산산이 무너져내리는 듯한 광경을 접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그런 게 전혀 아니라는 것을 아세요. 그것은 단지 자신을 제한되지 않고 자유로운 방식으로 재정의해내는 것이니까 말이죠. 다시한번, 이 모든 것이 얼핏 모순되는 말처럼 보이겠지만, 실상 그것은 전혀 그런 게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자신의 낡은 패턴에서, 오랜 사고 방식에서 벗어나게 하는 도전을 던져줄 것입니다. 꽤 편안하게 느껴지는 오랜 패턴에서 말이죠. 편안함은 또 다른 얘기인데요, 인간 의식은, 낡은 에너지는, 편안하길...편안하길 원합니다. 하지만 새 에너지는 편안함에 대한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확장하고 진화하며 경험하고 놀아가는 것에 관한 것이니까요. 왜냐하면 새 에너지 안에선 옳고 그름이나 선악, 그리고 고통이나 편안함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지 의식일 뿐입니다. It’s about expanding and evolving, experiencing and playing, because there is no right or wrong, good or bad, pain or comfort. It’s just consciousness.

깊게 호흡하세요, 샴브라여!

(잠시 멈춤)

여러분은 정말로 느껴가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감지하기 시작했지요. 지난 달에 여러분은 새 에너지를 삶속에 통합해가기 시작하셨는데, 때때로 그것은 혼돈스럽게 보여집니다. 여러분이 전에 알아왔던 패턴들을 따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낡은 에너지를 증폭시키거나 더 강하게 할 거라고 결코 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새로울 거라고 얘기했었고, 이에 대해 여러분은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하셨지요. (일부 청중 웃음, 토비 껄껄 웃고..) 그렇기에 우리는 이 다음 달에 여러분 모두를 위한 놀라운, 놀라운 사례를 갖게 될 겁니다. 어찌됐건 그것은 여러분의 달력에 따르면 기이한 달입니다.



삶속에 적용하기 The Application

여러분의 삶속에 있는 어떤 문제 상황으로서 다른 사람이 관련되어 있는 그런 상황을 떠올려 느껴보세요. 우리는 여러분 모두가 그런 걸 가지고 있다는 걸 압니다. (토비 껄껄 웃음) 그 사람을 느껴보세요. 단지 상상으로 그치지 말고 그 사람을 느껴보십시오. 그런데 여러분은 그 사람과 관련해 어떤 어려움이나 도전들을 느낍니다. 그 사람이 배우자일 수도 있고, 특히 이전의 배우자일 수도 있을 겁니다, 직장에서 함께 일하는 사람이거나 형제 자매 등 여러분이 어떤 도전들을 느끼고 있는 사람입니다. 서로 머리를 들이밀며 싸우고 있는 두 마리의 양과 비슷하게, 여러분은 그 사람과의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낡은 에너지 방식으로 그걸 해결하려 해왔습니다. 그런데 충돌하는 두 개의 사물들을 서로에게 들이밀게 되면, 어떻게 되던가요? 그것들은 더 커지게 되며, 더 완강해지고 더 예민해집니다.  


자, 다른 사람과 어려움을 느끼는 그런 상황을 취해보세요, 여기선 단지 하나의 상황만 생각하세요. 이번 달에 우리는 여러분을 압도시키고 싶진 않습니다. 다른 사람이 관련된 한 가지 상황만 생각하세요. 그런데, 이것은 우리에게 있어 약간 역사적인 일임을 이해하세요. 우리는 지금까지 여러분에게 숙제나 할 일들을 제시할 때 언제나 여러분 자신에 대한 일들만 하기를 요청했었습니다. 다른 에너지들을 끌어들이지 말라고 말이죠. 하지만 이제 우리는 준비가 됐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준비가 됐지요. 그런 상황에 담긴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아마도 편안한 느낌은 아니겠지만, 그걸 느껴보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주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마음과 감정과 몸에 어떻게 다가서는지를 느껴보세요.


이제 그 상황속으로 새 에너지를 허락해보세요. Now, allow New Energy into this situation. 지금 몇몇 분들은 침을 꿀꺽 삼키고 있군요. "이 어려운 상황속으로 새 에너지를 허락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그렇게하면 나에게 불리해지진 않을까? 그렇게한다고해서 이슈가 정말로 해결될까?" 어쩌면 여러분은 오랫동안 그런 문제들을 가지고 재미를 느껴왔을지도 모릅니다. 상대방이 이길까요? 그렇게해서 여러분 보다는 다른 이들이 더 이득을 보게 될까요?


음, 그걸 그저 경험해보세요. 이 다음 달에는 새 에너지를 불러들이세요. 새 에너지를 여러분 속으로, 상황속으로 불러들이세요. 그걸 파악하려들진 마세요. 조정하려들지도 마십시오. 우리는 그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에너지를 조정하려들지 마세요. 그것을 그저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Don’t try to manipulate the energy. Just breathe it in.


그리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낮은 담장 뒤에서 지켜보세요. 오늘 집에 들어가실 때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를 살펴보세요. 앞으로 며칠 동안에 걸쳐 특히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지켜보십시오. 낮은 담장 뒤에 서서 새 에너지가 바로 지금 들어오고 있다는 걸 이해해보세요. 여러분이 그걸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하도록 허락하셨지요. 이제 그것이 어떻게 작용해가는지를 지켜보세요.


결과가 어찌되어야한다는 식의 기대들을 놓아버리세요. 혼란이나 드라마, 두려움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단지 지켜보기만 하세요. 여러분은 새 에너지가 - 의식안의 여러분의 새 에너지가 - 어떻게 작용해가기 시작하는지에 대한 눈부시고 영광스런 발견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결말이 어떠할지에 대한 기대들을 갖지 마세요. 그저 지켜보세요.


그것으로, 친애하는 샴브라여, 여러분은 여러분이 그러길 선택한다면 언제까지라도, 여기 샴브라 서비스 센터에, 이 천상의 스파에 에너지적으로 머무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몸, 마음, 영 그리고 나스트에게 영원히 확장해가는 의식속에 있는 여러분을 따라잡을 기회를 주었다는 걸 이해하세요. 그리고 원한다면 여러분은 언제라도 이곳에 다시 올 수 있다는 것도 이해하세요.  


지구에서 현 시기를 살아가는 것은 때때로 어렵고 도전적입니다. 특히 새로운 의식의 선구자인 여러분은 더 그렇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는 걸 이해하세요. 여러분이 언제라도 새로운 에너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걸 이해하세요. Understand that the New Energy is available to you at any time.


우리는 여러분 한분 한분 모두에게 여러분이 해내시고 있는 일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단지 머지않아 여러분이 그 모든 이유들을 기억해내시기만을 바랄뿐이랍니다. We only hope that soon you will remember all of the reasons why.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번역: 가람(전반부), 플로뷰(후반부)